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4038l 1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3 (부제; 누나 주세요.)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3. (부제; 누나 주세요.)










"…어…?"






내가 1년동안 그토록 그리워하던 민석이가,






"…"






그날 매정하게 모든 걸 끝내고 간 민석이가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김민석이라고 합니다"







내 눈 앞에 서 있었어.






"…"


"민석이 형!! 이 분은 ㅇㅇㅇ누나고, 우리 코디가 되실 분이래! 진짜 예쁘지?"


"아… ㅇㅇㅇ씨, 잘 부탁 드려요."







하나도 안 바꼈더라. 살이 조금 빠진 것 같지만.. 그렇게 좋아하는 커피를 달고 사는거랑, 그냥 하나도 바뀐건 없었어. … 근데 민석아, 너 왜 모르는 척하는거야? 왜 처음 본 사람마냥 행동하는거야? 왜? 넌 1년동안 괜찮았던거야? 







"… 아 네, ㅇㅇㅇ라고해요..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내 기분을 어떻게 설명할까.. 무슨 말로도 형용 할 수 없을거야. 심장은 미친듯이 뛰고있고, 병신같은 몸뚱아리는 숨을 못 쉬고있고, 머리는 새하얗게 아무 생각이 나지 않았어. 그 순간 주위에 모든 잡음은 다 사라지고 김민석만 보였어. 딱 김민석만. 


내 앞에 민석이가 천천히 다가와서 악수를 청하는데, 아무 표정 없이 그러는데, 난 바보같이 내민 손만 멀뚱이 바라만봤어. 민석이는 그런 날 유심히 바라만 보더니, 머쓱하게 손을 내리더라. 







"… 나랑 악수하기 싫으신가보네"


"ㅇ…아니… 민석ㅇ…"


"나중에 다시 만나겠죠. 저 먼저 연습하러 가볼게요. 얘들아 나 먼저 간다!"







날 피하는거야? 민석아 어딜 그렇게 바쁘게 가는건데.







"누나! 저희 이제 소개 다 했으니까.. 오늘 처음 만난겸 다 같이 밥 먹으러가요!"


"찬열아 그만 좀 하고;; ㅇㅇ씨, 오는 길에 매니저 형이 소개 끝나면 만났던 방으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얼른 가보세요."


"…아 네… 가야죠.. 갈게요…"


"누나 같이 가요!!"







멘붕. 반쯤 혼이 빠진 상태로 방을 걸어나왔어. 머리는 엄청 복잡한데… 민석이가 너무 미운데… 그래도 한편으론 기쁘더라. 민석이의 꿈이 이제 조금있으면 이루어지잖아. 그리고.. 이기적이지만 나도 그 옆에 같이 있을수있고. 너무 이기적인 생각인가?







"…누나 괜찮아요? 저희 멤버들이 많이 시끄러웠죠? 아무튼 걱정말고… 내가 많이 도와줄게"


"…이게 어디서 은근슬쩍 반말이야"


"아 누나!! 아파 좀!!"


"… 아팠어?"


"히힣.. 아니요 ㅋㅋㅋㅋㅋ 누나 제 걱정하라고 엄살부린ㄱ.. 아!!!!!!"


"이게 진짜 장난하나"


"장난아닌데?? 누나가 맘에 들어서 그러는건데?? 누나 나같은 남자 어때요? 저 잘생겼죠??"


"… 뭐래. 나 들어간다! 내일 봐 찬열아!"





 

얜 또 왜 이러는건데;;; 매니저님께서 말씀하신 방 앞까지 왔는데, 가라고 했는데 찬열이 얘가 갈 생각을 안하는거야. 그래서 가라고 손짓까지 했는데 날 계속 뚫어져라 보고만 있다가 피식 웃으면서 내 머리를 헝클어뜨리고 갔어. 





"누나 카톡할게요!! 나 씹지마!! 매니저 형 만나고 밥 먹자!!"





이게 아까부터 왜 은근슬쩍 반말이야.. 혼 좀 내야겠네. 









"매니저님…?"


"아 ㅇㅇ씨! 여기 앉으세요"


"네네…"


"일단.. 같이 일할 사이니까 말을 놓는게 편하겠죠? 제가 나이가 많으니까…"


"매니저 오빠라고 부를게요. 편하게 ㅇㅇ라고 불러주세요!"


"알겠어 ㅋㅋ 너도 편하게 말 놓아"






서로 소개가 끝나고 한 1시간동안 매니저 오빠가 그룹의 전반적 컨셉과, 아직 완전히 녹음이 끝나지 않았지만 데뷔곡도 들려주셨어. 






"회사도 이번엔 새로운 시도를 해볼려고 하는데.. 애들 활동할때 입을 옷들을 제작 했으면 좋겠어. 보여준 엠블럼도 넣었으면 좋겠고.. 아직 정식 데뷔까진 시간이 남았지만, 옷을 제작할려면 시간이 걸리니까 코디를 뽑은거야. 네가 보여준 포트폴리오를 보니까 혼자 디자인 한 옷들이 괜찮더라구. 지금까지 우리에게 보여준 퀄리티 정도로 부탁할게."


"… 일단 해보도록 할게요. 컨셉이 더 자세하게 나오면 만들기 편할텐데.. 그래도 오늘 보여준걸로 작업 시작할게요!"


"응응 고마워. 내일 같은 시간에 나와줄수있지?"


"네네, 물론이죠!"


"그래, 오늘은 여기까지니까 먼저가봐. 아 내일부턴 이 카드찍고 들어오면 되니까 오늘처럼 안절부절하지말고 ㅋㅋㅋㅋ"






매니저 오빠가 주신 카드를 들고 나는 바로 집으로 갔어. 할일도 생겼고.. 무엇보다 생각을 정리 해야겠었어. 딱 지하철을 탔는데 찬열이가 같이 밥먹자고 한 말이 생각난거야. 그래서 허겁지겁 카톡을 보냈지





'찬열아 ㅠㅠㅠ ㅇㅇ누난데 오늘 급하게 나오느라 같이 밥먹자는걸 깜빡 잊엇다ㅠㅠㅠ 미안미안.. 내가 다음에 쏠게!'





이걸 보내자마자 옆에 1이 사라지는데 ㅋㅋㅋㅋㅋ 아마 내내 폰만 보고있었던 것 같아 ㅋㅋㅋㅋ





'헐 누나 이러기에요. 섭섭하네 ㅠㅠㅠㅠㅠ'


'.. 아 미안해ㅠㅠ 내가 다음에 살게ㅠㅠ 원하는거 다 말해!'


'진짜죠? 다 괜찮죠?'


'당연하지 ㅋㅋㅋㅋ 날 뭘로보냐 ㅋㅋㅋㅋ'


'음…'


'그럼…'





아 찬열아… 내가 그렇게 참을성 있는 여자가 아니야….









'그럼 누나 주세요.'










…???? 





'누나 달라니까요'


'원하는거 말하라면서'


'에이 읽씹이면 나 섭섭한데.. 8ㅁ8'


'나 장난아니에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낼 봐요 누나 ㅋㅋㅋㅋㅋㅋㅋ'






--------------------------------------------------

탄력받아서 3편까지 가져온 고무오리입니다 8ㅁ8

이번편 민석이 분량이... 허허... 대신 찬열이가 있잖아요...! (도망)


독자님들 ㅠㅠㅠㅠㅠ 저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 많은 분들께서 읽어주시는 것 같아서 정말.. (감격) 1화에선 어떤 천사분께서 추천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들 하나하나 열심히 읽어보고 있어요!! 댓글이 달렸다고 쪽지가 올때 얼마나 행복하던지 ㅠㅠㅠㅠㅠ 

아 미리 말씀 드릴게요! 이 빙의글에 등장하는 10명의 멤버들 모두 엑소 멤버들이에요! 하지만 민석이와 찬열이 위주로 갈 예정이구요! 활동 순서도 같아요! 

그리고.. 여기에 나오는 엔터테인먼트 관련 된것듵은.. 모두 작가의 상상에서 나온다는 거... 연예계에 관심은 많지만 아는건 많이 없답니다 ㅠㅠㅠㅠ (이과생 작가에요 8ㅁ8)

아 맞다! 연재에 관해선.. 정해진 텀은 없을듯하네요 ㅠㅠ 지금은 여유가 있어서 글을 많이 올리지만, 곧 바빠질 예정이라서.. ㅠㅠㅠㅠㅠ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 최소 한번은 글을 올릴게요!! 약속약속!!

사실 스토리는 거의 다 짰는데.. 쓰는게 문제라서.. (삐질)


아무튼!! 주시는 피드백 하나하나 읽고있어요!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오타지적도 물론이구요! 짧은 댓글이라도 저에겐 아주 큰 힘이 된답니다 ㅠㅠㅠ 

요즘 너무 행복하네요 ㅠㅠㅠㅠㅠ 암호닉도 가장 최신글에서 받고 있어요!! 부담없이 신청해주세요 (들이댄다)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서가인듕대

야찬열아 사랑해 아니 너 무슨금사빠냐고ㅋㅋㅋ갑자기뭘줘주기는 그래 날가져 아진짜보면서웃게만드네 ㅠㅠㅠ 왜이랗게재밌어요ㅜㅜㅜ 아근데작가님..민석이..인듕맞아야겠네요 진짜..그래 당황했을수있어..그래..근데 악수..아몰라민석아 언제쯤딜달해질까ㅜ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네 그 유명한 금사빠 찬열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엉.. 민서가인듕대님 ㅠㅠㅠㅠㅠ 저 계속 감동 시키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잇으시다고 하면 ㅠㅠㅠㅠㅠㅠ 저 어쩔줄 몰라요... (부끄) 달달... 저도 얼른 둘이 달달햇으면 좋겟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빨리 폭풍 연재를 해야하는걸까요 ㅠㅠㅠㅠㅠㅠ 민서가인듕대님!!!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67.241
백석이에요!!우와ㅠㅠㅠㅠ진짜 찬열이땜에 이거 보면서 웃는닿ㅎㅎㅎㅎ 근데민석이 좀너무했어요...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백석니임!! 찬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사빠 찬열이의 매력은 장난아니죠 ㅎㅎㅎㅎㅎㅎㅎㅎ 민석이... 너란 나쁜남자... 여주한테 그러는거 아니야 너....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빨리 댓글도 달아주시고 ㅠㅠㅠㅠㅠ 감동이에요 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
아퀼라입니다!!글보구와챠여*-* 캬...이젠 찬녈이가 여주에게 첫눈에반한건가엽..ㅋㅋㅋ 여쥬는....민석이좋아하는곤가....설마..ㅅ..삼각관계ㅔ!!!!!아무나쥬아여....여주랑이어지면 저케thㅓ여...
9년 전
고무오리
꺄하핳 아퀼라니임! 금사빠 차녈이... 우리 여주.. 우리 여주는 중간에서 난감해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퀼라님의 짤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웃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리구... 부족한 글을 이렇게 읽어주셔서 또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하트)
9년 전
독자3
헝헝 스폰지밥이에여! 민석이 왜 모른 척 하눈 건가요ㅠㅠㅠㅠㅜㅠ허ㅠㅠㅠㅠ 차녀리ㅠㅠㅜㅜ귀여워요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우리 민석이는 3화까지도.. 나쁜 남자랍니다.. 허허... 차녈이가 귀엽다니...! 제가 원하는 이미지엿는데 ㅠㅠㅠㅠ 그렇게 느끼셧다니!!!! 아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 댓글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4
찬열이가 코디누나한테 마음을 뺏김건거여..밐석이와 나중에 심각관계가 되는건 아닐런지...ㅎㅎㅎㅎ 잘읽구가요~
9년 전
고무오리
본격 삼각관계의 시작일까요.. (의미심장) 재밋게 읽으셧으면 좋겟어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5
민석이는왜모르는척하는거야ㅠㅠㅠ진짜너무하네ㅠㅠㅠ찬열이가그래도옆에서장난쳐주고그래서적응잘하겠다여주가ㅠㅠㅠㅠ민석아너그러는거아니야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 민석이 나빳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봐도... 민석이는 나쁜남자야.... 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민석이나빴어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께요ㅠㅜ빨리오ㅛㅔ요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핳 빨리 오시라고하면.. 제가 마음이 약해져서.. 오늘안에 또 올지도 몰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7
뀰입니다!!!!!
민석아왜그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뭐야뭐야찬열이랑삼각관계되는거야?헐헐 꿀잼

9년 전
고무오리
뀰님!! 헐... 꿀잼이라니... 아 저 감동먹어여... (오열) 3화가 됐는데도 민석이는 아직까지 나쁜남자 모드네요.. (도망)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을...!! 드릴게요!!! (하트)
9년 전
독자8
민석이너어엉!!
9년 전
고무오리
우리 나쁜밍서기.... 8ㅁ8
9년 전
비회원135.90
흐헝ㅠㅠ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ㅠㅠ
9년 전
고무오리
ㄷ...다음편....! 곧 올릴려구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려요오 (하트)
9년 전
독자9
흥미진진하네요ㅎㅎ!재밌게 보고 갑니다~혹시 암호닉 받으시면 (너구리걸)로 신청해도 될까요?
9년 전
고무오리
암호닉 당연히 받아요!! 너구리걸님!!! 다음에 5화를 올릴때 같이 올려드릴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하트)
9년 전
독자10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르는척하다니 슬포ㅠㅠㅠㅠㅠㅠ엉엉
찬열이 금사빤가봐.... 본지 한시간도 안된것같은데...? 아니 하루...
잘보고가용 헤헤헿

9년 전
고무오리
찬열이는 그 유명한 금사빠. 여주한테 빠져버린..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1
헐 연하남 찬열이가 공략 들어가냐요 ㅋㅋㅋㅋ
민석이도 자기가 매정하게 굴어서 찬 여자를 1년만에 다시 만났을 때 무슨 감정이었을지..ㅠㅠㅠㅠ 둘이 다시 빨리 행쇼해라ㅜㅜㅠ

9년 전
고무오리
찬열아 들이대 (짝) 들이대 (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도 많이 복잡했겠죠...? ㅠㅠㅠㅠㅠ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2
종대찡찡이 입니다.
어머..작가님 찬열이가 여주에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되요!!!!!!여주는 민석이랑 ㅠ알콩달콩!!!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고무오리
찬열이가.. 관심을...! 민석이 분량이 너무 없엇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확확 늘거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어머 ㅠㅠㅠㅠㅠㅠㅠ 종대찡찡이님 사랑 ㅠㅠㅠㅠㅠㅠ 제가 한번 받아보겟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하트 발사)
9년 전
독자13
안돼 찬열아(정색) 여주는 민석이가 쟁취해 갈꺼야 그러니까 넌 빠지도록 ㅇㅇ
9년 전
고무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한테 뺐기기전에 민석이가 정신차려야 할텐데..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4
밍쏘오오오오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
다음편 보러가겟습니닿ㅎㅎ

9년 전
고무오리
오오!! 얼른 다음편으로 가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5
찬열이귀엽다ㅠㅠㅠㅠㅠㅠ박찬여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찬열이도 찬열이 나름의 매력이 잇죠!!!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찬열이가 정말 설레게 잘 들이대네요..그렇게 들이대면 정말 좋습니다!
9년 전
고무오리
찬열이의 들이댐은.... 저도 경험해보고 싶은건데... 8ㅁ8
9년 전
비회원151.77
ㅎㅎㅎㅎ차녀리가..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역시 박찬열ㅋㅋㅋㅋㅋㅋ비글다워욬ㅋㅋㅋㅋ근데 민석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상처받게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쿠크쿠크ㅠㅜㅜㅠㅜㅠㅠㅜ
9년 전
고무오리
찬열이하면 비글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 쿠크)))))
9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찬열겁나당돌하닼ㅋㅋㅋ
9년 전
고무오리
연하 찬열이의 당돌함이란!!!! 매력 넘치지 않나여!!!!!! (맞는다)
9년 전
독자18
찬열이완전적극적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민석이랑은어떻게될지..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찬열이 같은 남자... 어디에 옶나요... 잇으시다면.. 소개를.. 부탁.... (도망)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그...그럼 찬여리랑 민석이랑 여주랑 삼각관계가 되는 건가..우리 찬여리 뭔가 진심일 것 같은데...어떡하지
9년 전
고무오리
두둥! 삼각관계!!! 우리 비글 찬열이도 여주 많이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 매정한 여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뭘저렇게까지당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
9년 전
고무오리
비글하면!!! 열이죠!!!!! 찬열이는.. 이런 캐릭터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
민석아 왜 모른척해ㅠㅜㅠㅠ그와중에박찬열 너무 적극적이얔ㅋㅋㅋㅋㄱㅋㅋ
9년 전
고무오리
적극적인 찬열이!!!!! (두근) 우리 민석이.. 차가운 남자... 8ㅁ8
9년 전
독자22
뭐얏!! 다시 잘되야되는 민석이는 피해버리고 찬열이가 다가와ㅠㅠ 물론 이렇게 함정이 있어야 재밌지만ㅋㅋㅋㅋㅎㅎ
9년 전
고무오리
ㅎㅎㅎㅎㅎ 함정!! 역시 글에 함정이잇어야 제맛이죠!!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23
찬열이 금사빠아니에여 작가님?ㅋㅋㅋㄱ
9년 전
고무오리
우리 금사빠 찬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그래도 귀엽지 않나요? ㅎㅎ....
9년 전
독자24
찬열이 은근슬쩍 반말하더니ㅜㅜㅜ 누나를 달라니ㅠㅠㅠㅠㅠ 민석이는ㅠㅠㅠㅠ 왜 모른척하는거야ㅜㅠㅠㅠㅠㅠ 진짜 1년만에 만났는데...ㅠㅠ 계속 다들 바쁘겠어요ㅜㅠ 옷만들고 데뷔준비하고ㅜㅜ 진짜 왜 모른척해ㅜ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나쁜밍서기... 8ㅁ8 왜 모르는 척을 하는걸까요.... (운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25
찬열이이뇨속ㅋㅋㅋㅋㅋㅋ들이댐이 장난아니닼ㅋㅋㅋㅋ한두번해본솜씨가 아닌가봐요??
9년 전
고무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팍팍 들이대는 비글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26
너를줄게찬열ㄹ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지다ㅠㅠㅠㅠㅠ어휴 저는 이만 쓰레기통으로 들어가야겠습니다...☆★☆★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7
아니..찬열아..나는? 난어때? 응?(다급) 난 간이고 쓸개고 다 줄수있어 사랑해!!!!!!!!!!!!!!!!!!!!!!!!!!!!!
9년 전
독자29
아...찬열아 이런걸로 장난치면 안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차녀리진짜금사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ㅠㅠ
9년 전
독자31
으아니 으잉?! 찬열아...훅치고 들어오면 나는 환영이야....♥︎ 너는 더 럽.. 엘오브이이 러브...
9년 전
독자32
헐 찬열아 이렇게 들이대먄 누나가 좀 많이 설레잖니....
9년 전
비회원194.26
누나주세요라늬ㅠㅠㅠㅠㅠㅠ찬녈아 나 심쿵사당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그리고ㅠㅠㅠㅠ밍서가ㅠㅠ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비정상회담 [장위안줄리안] 편의점 그남자4 (늦어서 미안 ;ㅅ;) 10 네시반 01.10 00:57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2.5-6 꽃한송이 01.10 00:53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9 초키 01.10 00:30
아이콘 나의 사랑, 나의 그대2 셰인즈 01.10 00:23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223 찜꽁 01.10 00:1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케네네넨 01.10 00:00
엑소 [EXO/민석] 연예인과 방송관계자사이의 관계0210 뜨루뚜뜨 01.09 23:41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116 찜꽁 01.09 23:32
빅스 [빅스/남비쨍이] 남비쨍이의 빅스하루0315 케네네넨 01.09 23:23
엑소 [EXO/민석] 영혼인 너징을 보는 김민석 0412 my soul 01.09 23:20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2 (부제:디오야 한글공부하자.)56 요정이야기를해.. 01.09 23:12
아이콘 [iKON/김지원]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0118 쿠롱 01.09 23:04
엑소 [EXO/경수백현종인세훈] 틀(機). 009 희르자 01.09 23:02
아이콘 [iKON/송윤형] 평행선24 프렌디 01.09 22:31
엑소 [EXO/백현] 권태기2(feat.카카오톡)4 배큥이내꼬 01.09 22:1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특별편. Q&A28 육오삼 01.09 21:33
엑소 [EXO] 양반혈전(兩班血戰) Teaser.216 으엥 01.09 21:26
엑소 [EXO/찬열] 한살 연상 박찬열이랑 연애하는 썰013 꾸르르릉 01.09 21:22
엑소 [EXO/도경수] 덕후와 결혼했다 019 스키니 01.09 21:19
엑소 [EXO/백도] 두유 노 철컹철컹?2 고추참치 01.09 21:1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야] 백지도 白地圖10 암울해 01.09 21:04
빅스 [VIXX] 뜻밖의 동거 : 6남자와 별빛 0627 나라세상은요지.. 01.09 21: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순수성애자 01.09 20:43
엑소 [EXO/찬열세훈] 박찬열과 오세훈이 남사친. 023 항상배가고파.. 01.09 20:18
엑소 [EXO/?] 길가다 요술램프 주웠음 pro3 쵸바 01.09 19:07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 (부제:처음 만난건 자취방이었다..73 요정이야기를해.. 01.09 18:5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2 캍캍옽톹킅 01.09 18:45
전체 인기글 l 안내
6/15 9:26 ~ 6/15 9: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