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엑소
꼬꼬콘 전체글ll조회 6045l 8

 

 

 

 

 

 

 

 

 

"이야 ㅇㅇㅇ! 드디어 푸들 머리 벗어났네? 훨씬 낫다"

"그러게 역시 사람은 머리가 중요해 오늘 좀 달라보인다 너~?"

"...그래? 고마워."

 

 

 

저번에 세훈이가 머리가 지저분하다고 해서 큰 맘 먹고 미용실 가서 머리 폈더니 친구들이 훨씬 낫다고 칭찬해준다..ㅎㅎ 칭찬은 고래도 춤 추게 만든다고 하잖아. 괜히 기분이 좋아져서 입꼬리가 귀에 걸리려는 거 있지. 근데 오늘은 친구들이랑만 만난거라 세훈이는 아직 못 봤거든. 내가 머리 바꾼 모습. 그래서 세훈이가 보면 어떤 반응을 보여줄까 기대도 됐구, 그냥 막 설렜어. 머리 하나 바꾸는게 이렇게 설레고 기분 좋을 줄이야 ㅎㅎ.. 훈이가 말해주기 전에 진작에 좀 바꿀걸 그랬다.

 

 

어쨌든 주말이기도 하니까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여서 밥 다 먹고 수다 떨고 그랬거든. 진짜 너무 재밌는거야ㅎㅎ 평소에 훈이랑만 있어서 그런가 친구들이랑 이렇게 같이 놀 기회가 없었거든. 뭐 기회야 많았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내가 훈이랑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친구랑 별로 못 놀았다ㅎㅎ.. 나 좀 못 됐지?

 

 

암튼 음식점에서 그렇게 막 웃고 떠들다가 수정이가 갑자기 창가쪽을 쳐다보더니 내 팔 툭툭 치면서 쟤 너 남자친구 아니냐고 그러는거야. 설마 해서 밖에 쳐다보니까 진짜 세훈이더라. 누가봐도 좋은 기럭지에 익숙한 저 넓은 어깨.. 염색 물든 머리하며.. 딱 누가 봐도 세훈이었어. 그리고 그 옆엔 처음보는 여자가 있더라구.

 

 

 

 "야 맞네, 대박. 뭐야? 옆에 언 년이야?"

"아니야 그런거... 세훈이 친구인가봐"

 

 

 

그래 친구... 세훈이 주위엔 여자가 많으니까, 그냥 세훈이도 나처럼 주말에 친구랑 노는가보다.. 그렇게 생각했어. 그러더니 친구들이, 무슨 아무리 친구사이라도 그렇지 왜 팔짱까지 끼냐고 막 열불을 내더라. 난 이제 익숙해져서 그런가 괜찮았는데 오히려 친구들이 더 화를 내주니까 괜히 웃음이 나는거 있지ㅋㅋ.. 솔직히 좀 고맙기도 했구. 친구들이 나를 이렇게 생각해 주는구나 하고.

 

 

 

"야야, 봐봐. 여기 들어올려나 본데?"

"헐 그러네. 어떡해? ㅇㅇ아 우리 나갈까?"

"야! 지금 나가면 마주치잖아! 그냥 모르는 척 해 일단."

"..."

 

 

 

세훈이랑 옆에 여자분도 여기서 밥 먹으려나 본지 같이 음식점에 들어오는데 갑자기 친구가 모르는 척 하자면서 너 얼굴 좀 가리라고, 그 왜 음식점에서 주문할때 보라고 놓여있는 책자 있잖아..그걸로 내 얼굴 가려주더라. 솔직히 난 주말에 그것도 아주 우연히 훈이 얼굴을 보게 돼서 너무 반가웠는데.. 이 상황에서 내가 왜 숨어야 하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 이해가 안 갔지만 일단 친구들이 가리라고 하니까 얼굴 가리긴 했어. 잠깐 잠잠하더니 갑자기 훈이 목소리가 점점 가깝게 들려오길래 순간 나도 모르게 움찔한거 있지. 알고보니까 세훈이랑 여자분이 우리 바로 뒷 테이블에 앉았더라구.

 

 

 

"뭐 먹을래?"

"난 아무거나 다 좋아 오빠가 사주는 음식이니까"

 

 

 

세훈이가 후배한테 밥 사주는거 였나봐. 주위 사람한테 잘하는 모습 보니까 역시 내 남자친구 다정하네... 뭐 이런 생각도 들고, 한편으론 세훈이 아는 후배가 좀 부러웠어. 항상 세훈이랑 밥 먹을 때 거의 내가 사는 편 이거든. 같이 밥 먹는 것도 내가 먼저 먹자고 해서 먹는거라서 당연히 내가 사야하는게 맞는거라고 생각했으니까. 덕분에 늘 용돈이 부족하긴 했지만 괜찮아. 난 세훈이랑 같이 밥 먹을 때가 제일 좋거든.

 

 

 

"와 진짜 맛있다... 오빠 우리 이거 먹고 후식으로 빙수 먹으러 가자! 그건 내가 살게"

"그러지 뭐"

"동대문 가서 옷도 골라주고~ 아 진짜 신난다 오랜만에 오빠 만나서 노니까 지인짜 좋아."

"나도."

 

 

 

바로 뒷자리에 남자친구가 있어서 그런지 말소리에 귀를 더 기울이게 되더라고ㅎ... 근데 내가 저번에 말했듯이 세훈이는 밥 먹을 때 얘기하는거 별로 안 좋아한다고 했잖아. 의외로 후배랑 밥 먹으면서 되게 다정하게 얘기를 나누는 것 같더라구. 나랑 밥 먹을 땐 정말 아무 말 없이 먹는데만 집중 하던 세훈이가. 그냥.. 서운하기 보다는... 그래 맞아 사실 좀 서운했어. 후배랑은 저렇게 다정히 얘기하면서, 여자친구인 나랑은 한 마디 얘기도 안 하더니. 혹시 나랑 말 하기 싫어서 그런건가.. 아님 내가 밥 먹을 때 유독 말이 없어진다는 걸 아니까 일부러 말을 안 거는 건지 헷갈리기도 하고. ...나도 세훈이가 말 걸어주면 되게 열심히 대답해줄 자신 있는데 말이야.

 

 

괜히 다 먹은 스파게티 그릇을 젓가락으로 톡톡 거리면서 앉아 있었는데 갑자기 내 앞에 앉아있던 수정이가 허, 하면서 기가 차다는 듯한 얼굴로 저게 지금 뭔 짓거리냐고, 요즘 남녀 친구 사이엔 서로 먹여주고 그러냐면서 세훈이 쪽 테이블을 쏘아보는거야. 자연스럽게 나도 고개 돌려서 슬쩍 세훈이 쪽 쳐다 봤지.

 

 

 

"그렇게 맛있어?"

"어, 완전. 오빠가 먹여주니까 더 ㅎㅎ"

 

 

 

세훈이가 웃어주면서 후배한테 스파게티를 먹여주는데 그 손길이 되게 정성스러워 보였어. 그 모습 딱 보자마자 부럽다는 생각 밖에 안들었지. 저 후배는 지금 무슨 기분일까 하고. 내가 이상한 건가...? 어쨌든 그래서 그냥 아무 말 없이 다시 고개 돌렸어. 더이상 봤다간 정말 부러워서 미칠 것 같았거든...ㅎㅎ

 

 

그랬더니 수정이가 원래 평소에도 목소리가 당차고 좀 큰 편인데 더 커진 목소리로 넌 저런 모습 보고도 괜찮냐고, 왜 가만히 있기만 하냐고 바보 아니냐면서 독설과 함께 엄청 화를 내는거야... 나 진짜 그와중에도 세훈이가 들으면 어떡하나 하고 심장이 조마조마 해서 괜찮다고, 제발 진정하라고 말렸는데 오히려 그게 불난집에 부채질 하는 격이 됐나봐...

 

 

수정이가 안되겠다고 하면서 벌떡 일어서더니 내 손목을 확 낚아채고 엄청 당당하게 세훈이 테이블 쪽으로 향하는거야. ㅠㅠ 얘가 어떤 난리를 피울지 안 봐도 다 알거 같아서 속으로 망했다 만 몇 번이나 외쳤는지 몰라... 수정이 옆에 완전 숨듯이 서서 안절부절 못 했는데 수정이가 아, 좀! ㅇㅇㅇ! 하니까 그제서야 세훈이가 우릴 쳐다봤어.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2 | 인스티즈

 

 

"저기요, 지금 여자친구 두고 뭐 하시는 건데요?"

"수정아... 하지마 괜찮다고 했잖아.. 세훈아 미안해"

"야, 니가 미안하긴 뭐가 미안해! 니 남친도 한심하지만 진짜 너도 답답하다. 어? 저 여자 머릿채를 잡아도 시원찮을 판에 괜찮긴 뭐가 괜찮아!!!"

"정수정....!"

"아, 진짜 빡치네!"

 

 

 

수정이가 화가 진짜 많이 났나본지 그렇게 할 말만 딱 하고 바로 음식점 밖으로 나갔어. 우리 테이블에 앉아있던 친구 한 명도 눈치 보다가 수정이 뒤따라서 나가고... 난 음식점에 있던 사람들에게 소란피워서 죄송하다고 사과 드리면서 마지막으로 세훈이한테도 미안하다고, 후배랑 밥 맛있게 먹으라고 말한 담에 뒤따라 나가려고 했는데 하필 그와중에 귀는 또 쓸데없이 밝아선ㅠㅠ 둘이 얘기하는게 들려오더라.

 

 

 

"..난 오빠 여자친구가 여기서 밥 먹고 있을 줄은 전혀 몰랐지... 이제 어떡해?"

"신경 쓰지마"

 

 

 

거기까지만 듣고 바로 음식점에서 나왔어. 괜히 나 때문에 후배랑 불편해지고.. 소란스럽게 해서 세훈이가 화 난건 잘 알겠는데, 진짜 세훈이가 하는 말 듣고 눈물 터져 나올 뻔 한거 있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도 아니고 되게 냉정하게 딱 끊어서 신경쓰지 말라고 말 하는데, 그게 너무 속상했어. 마치 세훈이가 나한텐 전혀 관심 없다는 듯이 말하는 것 같아서.

 

 

 

 

 

 

 

 

 

 

 

 

 

 


더보기

 

세훈이 정말 나쁘다...ㅠㅠ 작가가 쓰면서도 여주가 불쌍한 이유는 왜죠....ㅠㅠ

 

아참!! 1편에 정말정말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셨더라구요ㅠㅠ 거기다 과분한 암호닉 신청에... 신알신 까지...

 

한분한분의 댓글이 다 너무 소중한데ㅠㅠ 일일이 답글 못 달아드려서 죄송해요... 하지만 못난 작가는 우리 독자님들을 정말 사랑한다는거 알죠? (부끄)

 

 

 

 

♥부릉부릉 직모 기화 콘스프 지코밥 꽯뚧쐛뢟(고 난이도 암호닉..ㅎㅎ) 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암호닉 신청은 정말 환영이에요! 작가는 언제나 열려있으니 부담없이 신청해주세요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 일등!!고 난이도 꽯뚧쐛뢟입니다!! 아 수정아 고마워!!!!!!!!사이다!!!!!!!!!세훈이가 제 최애에서 점점 멀어지는 소리가 들리네옇ㅎㅎㅎ 진짜 곧 있으면 여주가 복수할 날이 오겠죠???수정이가 많이 도와줬으면 좋겠구 여주도 재빨리 맘을 접고 본격 세훈 후회하기 작전같은걸 하면 좋을것같아요!!으아 담편이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6
그나저나 댓글 단합력bb 역시 독자들의 마음은 다 똑같나봐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2
세훈이 정말 나빠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대신 ㅂㄷㅂㄷ 해줄래요... 수정이처럼.. 와 저기에선 머리 뜯어야되는데!! 세훈이 하는 말이 더 기분나빠.. 신경쓰지 말라니.... ㅂㄷㅂㄷ 세훈아 넌 진짜 저랬으면 내 손에 맞아 죽었을거야.. ㅎㅎ 아 진짜 제가 다 속터지네여 왜 저러죠? 후배도 노개념인가봐여ㅎㅎ 저 때는 미안하다고 하는게 예의 아닌감 ㅇㅅㅇ? 아 정말ㅋㅋㅋㅋ 연놈 쌍으로 패버리고 싶네요!!
9년 전
독자3
아니 우리 세훈이.. 때리면 안되는데.... 순간 감정이 격해졌어요ㅋㅋ 아 암호닉 신청할래요!! [로운]으로 부탁드려요~ 나중에 여주가 세훈이를 후려패는 그날까지 같이해요! (과연....! 여주 심성에 못 때릴거 같은데ㅠㅠㅠ)
9년 전
독자4
세훈아너그러다가진짜후회한다ㅠㅠㅠㅠ왜그래세훈아여주한테신경좀써줘라니가후회했을때는이미늦었을수도있어ㅠㅠ여주이뻐져서다른남자애들이채가면어쩌려구그러냐ㅠㅠㅠㅠ그리고밥먹을때도 좀챙겨주고그래ㅠㅠ남자가여자친구한테는그렇게못하면서 후배애들한테는맨날밥사주고팔짱껴주고 먹여주고다하냐...ㅠㅠㅠ그리고여주가손잡으면너뿌리쳤었잖아 근데여친도아니고후배가그러니까 넙죽넙죽다받아주냐!!!!!!!!!!!!!!!!!!!여주야그리고세훈이는후배라서밥사주는거아닌거같아ㅠㅠㅠㅠ그니까너도마음단단히먹어ㅠㅠㅠ아예성격을좀바꿔버려ㅠㅠㅠㅠ세훈이가당황해버리게 쌀쌀맞게바꿔버려그냥ㅠㅠㅠ
9년 전
독자5
작가님!!! 아진짜... 세훈이 미울려고해요ㅠㅠ다 이유가 있겠죠?ㅠㅜ아 정말.. 신알신 울리자마자왔어요!! 뭔가 곧 엄청 뜰거같아요ㅠㅠ그니까 늦기전에 [훈세]로 신청이요!! 저는 일단 끝까지 세훈이 믿어보는걸로요ㅠㅠ밉긴하지만ㅠㅜ
9년 전
독자7
나빠..,ㅠㅜㅠㅠㅠㅡ
9년 전
비회원215.51
저 작가님 비회원도 암호닉 신청되나요..? 제가 잘 몰라서..ㅠㅠ 만약에 된다면 [빠밤빠밤]으로 신청할게요!!! 다음편..다음편이 시급합니다ㅠㅠ
9년 전
비회원89.163
와 오세훈 부들부들..!! 진짜 나빴어요 여주가 너무 착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잘보고 갈게요~
9년 전
비회원236.134
부릉부릉입니다ㅠㅠㅠㅠ세훈이 정말 한대 때리고싶네요ㅠㅠㅠ 얼른 여주가 확 변해버려서 세훈이가 여주한테 매달리는 장면을 너무너무 보고싶네요ㅠㅠㅠㅠㅠ세훈이 와,... 진짜 여주가 너무 착해서 탈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이럴 때는 한소리 해도 되는데 그냥 넘어가고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스프에요 와 진짜 너 왜그리 착해빠졌노ㅠㅠㅠㅠ 나같으면 그자리에가서 물컵 들고 얼굴에 뿌린다ㅂㄷㅂㄷㅂㄷ.. 머리채 잡아뜯고 싸운다 너가 뭐가 미안해ㅠㅠㅠ 쟤가 무릎 꿇고 빌어도 시원찮을 판에.. 아 내가 다 화나요ㅠㅠㅠㅠ 자까님 오세훈 후회 좀 하게 해줘요 진짜 부들부들부들.... (참을 인자를 새긴다)
9년 전
독자10
신알신하고가요!!! 여주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세훈이가 후회할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여주에게는 다른남자 없어요????답답해ㅠㅠㅠㅠㅠ언젠가 사이다한번 꼭 가죠!!!!!!!!
9년 전
비회원179.69
지코밥이에요 작가님! 저저저 세훈이.....! 여주 귀한 줄 모르고. 이제 여주 점찍고 나타나서 세훈이는 후회 해라ㅂㄷㅂㄷ..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 이번에도 재밌는 글 잘 보고 가요ㅠㅠ 여주 너무 안쓰럽당..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ㅜ나빠 여주 너무착해바보야바보ㅠㅠㅠㅠㅠㅠㅜ불쌍해여주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2
와진짜 너무한다 ㅠㅠㅠㅠ 찡찡이에여! 와 진짜 대박ㅋ 여주 겁나불쌍...ㄸㄹㄹ 와 근데진짜 다음편 시급해여!!! 짱잼!!!
9년 전
독자13
와 진짜 개때리고싶닼ㅋㅋㅋㅋㅋ여주야 차버렼ㅋㅋㅋㅋㅋ너가 훨씬 아까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받앜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
오세훈 하.. 부글부글....... 수정이 방금꺼낸 편의점 사이다 나도스트레스받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아
9년 전
비회원209.61
오세훈 완전 똥차 ㅂㄷㅂㄷㅂㄷㅂㄷ 작가님 벤츠남 한명 등장 시켜주세요 ㅂㄷㅂㄷ....
9년 전
독자15
ㅅㅔ훈이ㅠㅠㅠㅠㅠ나빠요ㅠㅠㅠㅠㅠㅠ아 세후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아ㅠㅠㅠㅠㅠ오새후뉴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진짜 나빠ㅠㅜㅜㅜㅜ엄청나빠ㅠㅠㅜㅜㅜㅜ여주야 그냥 헤어뎌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7
아진짜 오세훈 진짜나쁘네ㅜㅜㅜㅜ 팬이지만 진짜 때리고싶었다ㅜㅜㅜㅜㅜㅜ여주는 화나지도 않나 나는 저런 남친있으면 진짜 바로 헤어지자고 할텐데ㅜㅜㅠㅠ
9년 전
비회원86.79
아진짜..ㅜㅜ여주너무불쌍하잖아...ㅠㅠ세훈이니마음은뭐니..ㅜㅜ
9년 전
독자18
오세훈 나쁜자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우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1편까지 세훈이를 믿고 있던 제가 이상한 애였어요진짜ㅜㅜㅜㅜ여주 바보니?? 수정이가 이야기 속에 들어있는 저 인줄 알았네요 진짜 짜증나 오세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뜨케 여친을 놔두고 그럴 수 있어??니가 그러고도 남친이냐고오ㅜㅜㅜㅜㅜㅜㅜ죄송해여..제가 새벽이라 감수성이 풍부해 졌나봐요 우리여주가 세훈이 차고 완전 여신되가지고 민소희처럼 복수해 줬으면 좋겠어요....못한다면 제가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서라도 하고싶네여 복수
9년 전
독자19
하......부들부들 세훈이너그러면안더ㅐ!!여주가불쌍하지도않아??!!
9년 전
독자20
으앙 저번에 신알신하고 가는걸 깜빡했어요ㅠㅠㅠ 와 진짜 제가 딱 수정이마음ㅠㅠㅠㅠㅠ 저같으면 그냥 테이블을 엎어버리고 나왔을텐데ㅠㅠㅠㅠㅠ 여주가 너무 바보같이 착해요ㅠㅠㅠㅠㅠ 원래 남자친구가 여자랑 말하는것만 봐도 질투나는게 정상인데 그런거에 익숙해진 여주가 불쌍하기도하고ㅠㅠㅠ
9년 전
독자21
헐진짜세훈이너무해요!!!!여자친구한테저렇게해줘야지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기화입니다!!!!!작가님!!!!!빨리 다음편이 시급해요ㅠㅠㅠㅠㅠㅠㅠ빨리 오세훈 저자식이 후회하는 모습을 보고싶다구요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6.7
여주 최소 보살........ 세훈이가 너무 나쁘다....☆ 그와중에 우리 수정이는 사이다 쩔고ㅠㅠㅠㅠㅠ여주야....제발 좀 나빠지자.....
9년 전
독자23
엌!!!!!!!답!!답!!! 수정이 사이다!!!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아오진짜 왜 글만읽어도 막 화가 부글부글날까요 ㅡ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여주가 너어어무 착하고 훈이 너무 좋아해서 그래여ㅠㅠㅠㅠ으아ㅜㅠ잘보고가여ㅠㅠㅠ
9년 전
독자25
아진짜오세훈진짜나빴어
9년 전
독자26
오세훈... 왜이래ㅠㅠㅠㅠㅠ 진짜 친구 사이다ㅠㅠㅠㅠ 세훈이 왜이리 나빠ㅠㅠㅠㅠㅠ 내가 다 화나네!! 어후ㅠㅠㅠ
9년 전
독자27
아 진짜 왜 그래요? 세훈아 그러는 거 아니야... 여주도 찌통 답답하다...
9년 전
독자28
오세훈 ㅣ나쁘다 진짜ㅠㅠㅠㅠㅜㅡ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29
아답답해딘ㅋ자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언젠ㅁ간 바뀌겠져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ㅇ으으ㅡ으으으으으으응으으으으으으 답답해 오세훈 너 나쁜시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여주야 답답하다 진짜 땅콩 한대 맞을래......?ㅂㄷㅂㄷㅂㄷㅂㄷ진짜 정신차리라고 한대 때랴주고싶다 너가 미운게 아니라 그냥 답답함
9년 전
독자32
아세훈아...너진짜...후 으으응응으ㅡ빨리 세훈이가 여주한테 저렇게 대한걸후회했으면 조겠어요...ㅂㄷㅂㄷㅂㄷ
9년 전
독자33
으앙아아ㅏ아아 오세훈뭐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뮤ㅓ냐고오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아!!!!!!!!ㅂㄷㅂㄷㅂㄷㅂㄷ세훈이고뭐고 여주가 답답해서 미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넌ㅆl눈이네요.....ㅂㄷㅂㄷ
9년 전
독자35
오세훈 이놈자쉭!!!!!!!!!!!!!!!!!!!!!!!!!.............여주 너무 불쌍한 것 같아요........가서 위로해주고 싶을 정도로 안쓰러워용.........힝ㅠㅠ
9년 전
독자36
야 ㅂㄷㅂㄷ .. 나쁜남자네 완전 ...
9년 전
독자37
아 부들부들ㅜㅜㅜ 오세훈ㅜㅜㅜ 신경쓰지말라니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8
헐 그래도 수정이 같은 친구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저렇게 화내고 해야할텐데 ㅠㅠㅜ착해가지고 ㅠㅜ
9년 전
독자39
미쳤지 오세훈 ; 익숙해서 그런가야 아니면 진자 여주가 질려서 그런거야 권태기야 안미 원래 애가 저따구야 ;ㅣㅇ; 뢰ㅓㅡ;ㄷ능ㄹ;화난다 ;후 ';
ㅜㅠㅜㅠㅠㅍ

9년 전
독자40
허루ㅜㅜㅜㅜㅜㅜㅜ불쌍하ㅜㅜ
9년 전
독자41
으아ㅜㅜㅜㅜㅡ답답해...세훈이도짜증ㅜㅡㅜㅜㅜㅜㅜㅜㅠㅡㅜㅠㅜㅡ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42
하ㅠㅜㅜㅜㅜㅠ세훈이 정말 나쁘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저럴거면 왜사귀는 건지ㅠㅜㅜㅜㅜㅜ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오세훈 너ㅜㅜㅜㅜㅜㅜㅜㅠㅡㅠㅜㅜㅜㅠㅠㅠㅠ이러면 안돼ㅜㅜㅜㅜ
9년 전
독자44
와 그냥 헤어져라.. 뭐 좋다고 사귀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하,,,,,,진짜여주답답하고 세훈이는 짜....증난다진짜 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46
아ㅠㅠㅠ오세후뉴ㅠㅠ언제정신차릴래ㅠㅠㅠ나증에진짜후회한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아진짜 어세훈.?ㅠㅠㅠㅠㅜㅜㅜㅠ내가다짜증나네ㅜㅜㅜㅜㅜ진짜 아속상해ㅠㅠㅜ여주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와.......진짜 친구말처럼 여주도 답답하다는게 느껴지네요. 계속가다간 상처만 받을것 같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오세훈 아 나쁨ㄴ모놈 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0
ㅂㄷㅂㄷㅂ읽는내내 쿠크가많이부숴지네요 파사삭...
9년 전
독자51
나쁜ㅅ..남자오세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럴꺼면나랑왜사겼어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사앙해ㅠㅠㅠ
9년 전
독자52
와.......나라면머리채를쥐어뜨엇을꺼다..물론세훈이도!ㅎㅎ..................근데진짜여주너무불쌍하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왜그러니...
9년 전
독자53
흔아ㅜㅜㅜㅜ왜이러니ㅜㅜㅜㅜㅜㅜㅜㅜ귀싸대기감이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와 오세훈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 좀 맞아야돼
9년 전
독자55
오여미!ㅠㅜㅜ으아오세훈이번화는그나마참을만했어요..수정이덕ㅇㅔㅜㅜㅠㅠㅠ세훈아너어..정말그로지머...엉엉
9년 전
독자56
세후니왜저래????????????아니왜저러지???노이해정신차려이친구야!!!
9년 전
독자57
이씨! 나빠! 오세훈!
이 답답한여주야 변해! 너도! 보여줘! 네 매력을!!

9년 전
독자58
얘뭐여오세훈 이나쁘놈.... 저건 남자친구도아니더솔직히 진짜너무했다
9년 전
독자59
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이 나쁜ㅠㅠㅠㅂㄷㅂㄷ...여주 너무 불쌍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60
헐 대박 ㅠㅠㅠ 신경쓰지 말라니 ㅠㅠㅠㅠ 와 ㅛㅔ훈이 진짜 나빳어 ㅠ
9년 전
독자61
헐 미쳤어 오세훈 진짜ㅂㄷㅂㄷ......야 세훈아 너 그러는 거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나중에 여주가 너보고 헤어지자고 하면 후회할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숙함에 속아 소중함을 잃지 말자 세훈아..ㅠㅠ
9년 전
독자62
헐ㅠㅠㅠㅠㅠㅠ 미련한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마음아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아 진짜 ㅠㅠ 아 너무 좋다 ㅠㅠ 아 세훈아 ㅠㅠ 아 ㅠㅠ 아 ㅠㅠㅠ
9년 전
독자64
아ㅜㅜㅜㅜㅜㅜㅜ여주 너무 불쌍하자나요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65
새훈이랑 헤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오세훈 진짜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세후니진짜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오해하고잇는거라고해주라 신경쓰지말라니..또르륵..
9년 전
독자68
부들부들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그러다 후회한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헐ㄹ세훈아왜이래??????
아ㅈ이러지마ㅏ루루ㅜ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나쁘자나그나저나수정이사이다!!♡난콜라?ㅋㅋㅋㅋㅋ코콬ㅎ콬ㅎㅎㅋㅎㅋ

9년 전
독자70
세훈이 ㅂㄷㅂㄷ 이해해주고싶어도 왜그러는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ㅜㅜ
9년 전
독자71
신경쓰지마는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가치민다.....으아.......내가 여주였으면 오늘이 제사치루는날이지
9년 전
독자72
아.....진짜 암유발 세훈이 너무해요ㅜㅠㅠㅠ 수정이 완전 최고ㅜㅜ
9년 전
독자73
헐 진짜 나쁘다
9년 전
독자74
세훈아진짜...
9년 전
독자75
와..세훈아 너뭐야..너무하다..내가여주였으면 절대로 못참았을듯 ㅂㄷㅂㄷ
9년 전
독자76
아ㅠㅠㅠㅠㅠ오세훈 너 무ㅜ냐ㅠㅠㅠㅠㅜㅜㅜㅜㅜ 수정이가 정망 좋은 칭구라는 생각이 드네요ㅠㅠㅠㅠㅠㅠ아아아아ㅏㅏ!!!! 세훈이 나빴다ㅠㅠㅠㅜ
9년 전
독자77
세훈아 왜그래ㅠㅠㅠㅠ 빨리 정신차려라!!! 여주도!! 너무 착해ㅠㅠ
9년 전
독자78
.....세훈아.... 후.... 수정이ㅜㅜㅜㅜㅜㅜㅜㅜ 보는내가 속이 시원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훈아 빨리 정신차려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9
세후니......나쁜. 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세훈아 그래도 여친인데 그러면 안돼ㅜㅜㅜ 나무 매정하다ㅜㅜ
9년 전
독자81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진짜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나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세훈이 무슨 이유가 있어서 그러나요...... ㅠㅠ
9년 전
독자83
아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ㅠ오세훈진짜나쁘다!!!여주 밥줄로 달고다니는거잔어ㅠㅠㅠㅠ아불쌍
9년 전
독자84
ㅋ....? 세니....세니야.....그거아니야.....그로지마....8ㅅ8
9년 전
독자85
아진짜 오세훈 뭐야!!!!그냥 헤어져!!!!!아 보는ㅓ내가 터 화나 아오....
9년 전
독자86
오세훈은 최악이여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이게뭐람?ㅠㅠㅠ여주부쨩해ㅜㅜㅜ
9년 전
독자87
아진짜오세훈....그래도좋아하면저도여주처럼 저렇게행동할수밖에없을것같아요ㅠㅠㅠ
9년 전
독자88
세훈아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슬퍼ㅠㅠㅠㅠㅠ아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랫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오세훈 네이놈
9년 전
독자90
오ㅓ..세훈이도 세훈이나름으로 무순 사연이있고 그렇고 하겟지만.. 진짜 너무한거아닌가싶기도..
9년 전
독자91
으아ㅏ아ㅣ 수정이 사이다ㅠㅠㅠㅠ 세훈이 너무 나쁘다 여친 있는 거 알면서도 오는 여자들도 나쁘다ㅠㅠㅠ
9년 전
독자92
수정이 사이다!
9년 전
독자93
ㅠㅠ아오 여주가 돌부처인가ㅠㅠ
ㅋㅋ오세훈 뺨이라도 한대갈기라고!!!!
불쌍해라ㅠㅠ

9년 전
독자94
저..아..저...세훈이 참 ^^
9년 전
독자95
진짜 너무하다ㅠㅠㅠㅠㅠㅠ여주는 왜 이렇게 착한거야ㅠㅠㅠㅠㅠ진짜 오세훈 나뻣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진심 못됐어ㅠㅜㅠㅠㅠㅜㅠㅠㅠ으헝 나중에 빌지나 마라 나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7
오세훈ㅂㄷㅂㄷ하..수정이라도 있어서 다행이네요ㅠㅠ진짜 못됐어.....
9년 전
독자98
오세훈 ㅂㄷㅂㄷ 후회 한번 제대로 했으면 좋겠다ㅜㅜㅜㅜ 저렇게 착한 여자친구가 어디있니ㅜㅜㅜㅜ
9년 전
독자99
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ㅠㅠㅠㅠ수정이사이다ㅡㅠㅠㅠㅠㅠ어떠케ㅡㅠㅠㅠ
9년 전
독자100
아정말여친멀쩡히두고무슨생각이지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하하하하하하하하어이없어서 웃음만나오네요ㅣ;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훈 ㄴ너뭐야????당황스럽구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뭔데!!!!!!!!!!!!!!!으어어어어!!!!!!!!!!!!!!!!!!나쁜놈...ㅠㅠㅠㅠㅠ여주부쨩해.,
9년 전
독자102
아뭐야ㅠㅠㅠㅠㅠㅠ못됐어ㅠㅠㅠㅠㅠ왜그래ㅜㅜ진짜
9년 전
독자103
아 진짜 오세훈 최앤데 오세훈 한대 때리고 싶다... (ㅂㄷㅂㄷ) 참아아돼...
9년 전
독자104
이러면 안돼ㅜㅜㅜㅜㅜㅡ 진찌ㅏ나쁘다ㅜ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105
나라면 그냥 거기서 헤어지자고 말할거야 아무리 세훈이라도 나를 저렇게 함부로 대한다면 헤어질꾸양!!!!ㅠ^ㅠ
9년 전
독자106
헉...세후니 마니 나쁘넹....여주 어떡해요 ㅠㅠ
9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진짜못됐다ㅠㅡㄴᆞ
9년 전
독자108
못됐어 저게 뭐람 신경쓰지 마라니......
9년 전
독자109
허류ㅠㅠㅠㅠㅠ 여주 어떡해ㅠㅠㅠ진짜 나빠ㅠㅠ
8년 전
독자110
ㅠㅠ세훈이가 잘못했네
8년 전
독자111
여주야 더 꾸며서 세훈이 후회 하게 만들어 헤어져!ㅠㅠㅠ 얼굴 깂한다더니 그렇지..그럴만하지 세훈이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2117 꼬꼬콘 01.11 21:09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5 (부제; 내 얘기를 들어볼래?) 上64 고무오리 01.11 20:30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424 찜꽁 01.11 20:2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 마성의여자 01.11 20:12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319 찜꽁 01.11 20:08
비정상회담 [장위안줄리안] 편의점 그남자6 完 15 네시반 01.11 19:08
아이콘 [iKON] 2014, 한양 (16)163 6233 01.11 19:05
갓세븐 [GOT7/김유겸] 달고 씁쓸한15 요정요정 01.11 18: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7 잠 못드는 밤 01.11 18:18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4 (부제; 마끼아또)74 고무오리 01.11 17:1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체리향 01.11 16:47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14362 너의주위를베.. 01.11 16:28
엑소 [EXO/민석종대경수찬열준면] 봄날의 꽃 - 2 : 焉 敢 生 心 (1)10 천화 01.11 16:25
아이콘 [IKON/김한빈] 받으라고요. 받으라고2 (ps.욕)15 나는야찡찡 01.11 15:39
엑소 [EXO/찬백] 웰컴투동막골썰2 마성의여자 01.11 13:59
아이콘 [iKON/김진환] 친구가 아니기를 소망했다34 프렌디 01.11 13:53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3 (부제; 누나 주세요.)63 고무오리 01.11 13:4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3 12/2014 01.11 13:00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xxxDelight 01.11 10:07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285 minshuo 01.11 05:53
엑소 [EXO] 새앙뎐2 루몽 01.11 05: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7 디스패치 01.11 03:13
엑소 [EXO] 고대에 꽃 찾으러 연대에서 왔단다 : 1024 대딩선배 01.11 02:5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체리향 01.11 02:10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2 (부제; 헤어짐, 그 후.)74 고무오리 01.11 02:0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썰 ; 2452 김삐잉 01.11 02:06
엑소 [EXO] 몸은작아졌어도두뇌는그대로!!-4-23 원덕 01.11 02:01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9:46 ~ 5/30 9: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