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흑메 전체글ll조회 8637l 7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 인생의 회전목마  

   

  

  

 

 

 

 

"지금 비 때문에 찝찝하지 않아?"
"아 네...엄청요"
"아...어떡하지.."
".."
"옷은...아 내거 안 맞을텐데"   

 

 

 

박찬열과 나는 또 다른 문제에 정착한 듯 했다. 나도 박찬열도 똑같이 옷도 젖고 머리도 젖었지만 적어도 박찬열은 돌아 갈 집이 있고, 다시 갈아 입을 옷이 있다. 나는 시발 돈도 없고 옷도 없고. 이 세계의 진정한 찐따인줄만 알았더니 이 세계의 진정한 거지 타이틀도 휩 쓸 기세였다. 가진게 정말 하나도 없-

 


"옷은 내가 사줄게."   


지는 않구나.   

 

 

 

"대신 나 옷 좀 갈아 입고 가자. 으아, 원래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 경우 드문데…."

 

 

 

 

 

 

 

 

 

 

 

박찬열의 집은 내가 열매를 먹은 곳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 숲, 나무에 둘러 싸여 있어 보이지 않던 작은 통나무 집. 박찬열 집은 아담했고, 들어가자 안은 예상 외로 따뜻했다. 내가 지금 비를 홀딱 맞아 온기를 빼앗겨 따뜻하게 느껴지는 걸지도 모르지만. 아늑했다. 집이 작고 아늑했다. 집이 작았다. 그 말은 즉슨...

 

 

 

 

방이 없었다.

 

 

 

 

"방...방이 없는데? 나 어디서 자요?"
"바닥에서 자"
"헐 춥잖아.."
"여기 생각보다 별로 안 추워. 그냥 자-"   

 

 

 

 

 

그래, 얹혀사는 주제에 내가 무슨 권리로 박찬열 집을 이래라 저래라 평가할까.   

   

스스로 자기 합리화를 하며 집 안에서 잘 수 있다는 것 만으로 감사하게 생각해야지 라고 생각하는 순간 박찬열의 입에서 옷 갈아입는다. 라는 소리가 나왔다.그리고 내가 마음의 준비가 되기도 전에 박찬열은 자신이 위에 입고있던 흰 티셔츠를 훌러덩 벗었다. 으아 미친.. 박찬열의 맨살에 놀라 황급히 고개를 돌렸는데 박찬열은 아무렇지도 않게 자기 갈아 입을 거 다 갈아 입고 있었다. 얼굴이 화끈 거리는 느낌에 손으로 얼굴을 감싸며 속으로 참을 인자를 몇 백번이나 새겼다. 참자, 이 집은 박찬열 집이다. 박찬열은 이 집에서의 자기 맘대로 할 권리가 있다.   

   

   

"다 갈아 입었어. 앞에 봐도 돼."

 

 

그제서야 나는 박찬열 쪽을 볼 수 있었고 박찬열은 웃음기 띈 얼굴로 날 쳐다 보고 있었다.  

   

   


"...어?"
"왜?"
"만화책보면 엘프들은 맨날 나뭇잎으로 만든 옷 입던데, 아니네요?"
"그게 언제적 얘긴데..."
"옷 입는게 제가 살던 곳에서 입는 거랑 비슷해요."
"...그럴 수 밖에 없겠지."
"네?"
"아냐, 가자."  

 

 


아까부터 자꾸 내가 전혀 알 수 없는 말만 반복하는 박찬열이 이상하게 느껴졌다. 박찬열은 잠시 뜸을 들이더니 집 문을 열고 밖으로 향했다. 나보고 따라 오라는거겠지. 허겁지겁 박찬열을 따라 나오니 비가 그 짧은 사이에 그쳤다. 하늘은 맑고 푸르렀고 햇살은 따사로웠다. 언제 비가 왔었냐는 듯 화창한 날씨에 기분이 좀 상쾌해진 것도 같았다. 한국은 겨울이었는데 존나 여기는 따사롭다 못해 여름이라는 착각까지 들 정도로.   

 

 

 

 

"너 무슨 옷 입어?"
"네?"
"자주 입는 옷 같은거..그런거 없어?"
"아 저 맨투맨이랑 후드집업 같은...아 치마 레깅스도!"
"..뭐라는거야."   

 

 

 


아 못 알아 듣겠구나.   

 

 

 

"저 그냥 아무 옷이나 다 잘 입어요."

 

 


맨투맨이나 후드집업 같은 용어를 다른 세계 사람인 찬열이 알 턱이 없었다. 대충 얼버무리자 박찬열이 알겠다며 내 손을 잡고 걷기 시작했다.  

   

..내가 남자 손을 잡아 본 적이 언제더라.. 초 6때 나름 사랑으로 치부하고 사귀었던 남자친구 이후로 처음인 것 같다. 괜히 떨리네. 내가 이렇게 떨고있는 와중에 박찬열은 내 손을 잡고 어딘가로 가기 바빴다. 도대체 어딜 가길래. 그나저나 박찬열의 집까지는 정말 온통 푸르른 숲밖에 없었는데 조금, 아니 조금 많이 걸으니 번화가가 나왔다. 사람도 아주 많은. 박찬열처럼 귀가 뾰족한 사람들도 많았다. 그런 특이한 점 빼고는 모두 다 내가 살던 곳의 사람들처럼 멀쩡 해 보였다.   

   

   

아 하나 더, 눈동자와 머리카락 색깔이 제 각각인거 빼고.  

 

 

 

 

 

 

 

 

 

 

 

 

[EXO/찬열세훈경수민석] 흑백논리 (黑白論理) 02 | 인스티즈  

 

 


끊임없이 걷고있는 도중에 사람들의 시선이 한 곳에 몰리는 것을 보았다. 그 사람들을 따라 나도 역시 시선이 향하는 곳을 쳐다 보았는데 허리까지 온 긴 머리와 온 몸이 검정색으로 덮여져 있는 여자. 여자를 쳐다보고 있는 사람들의 눈은 하나 같이 다 찌푸려져 있고 혀를 끌끌 차면서 가는 사람도, 욕을 하면서 가는 사람도 있었다. 그 시선을 한 몸에 받고있는 여자는 죄인이라도 되는 듯 고개를 푹 숙이며 걸어가고 있었다.  

   

   

   

저 여자는 누굴까. 누구길래 이상한 것도 없어 보이는데 사람들이 저런 눈으로 쳐다 보는 걸까.

 

 

 


"..저기요"
"왜?"
"사람들이 왜 저렇게 저 여자만 쳐다보고 있는 거예요?"   

 

 

 


그제서야 박찬열은 하염없이 가던 걸음을 멈추곤 나를 쳐다보며 말했다.   

 

 

 

 

"무슨 여자?"
"저기, 저 여자요,"  

 

 

 


손가락으로 여자를 가리키자 박찬열은 인상을 찌푸렸다. 왜 다 못 볼걸 본 것 처럼.   


"마녀라고 의심 받나보지."   

 

오세훈이 또 확인하러 다시 오겠네. 굳은 표정으로 박찬열은 그렇게 말하곤 앞장서서 걸음을 재촉했다.

 

 

 

 

 

 

 

 

 

 

 


계속 걸어 슬슬 다리가 아파질때 쯤 박찬열이 걸음을 멈췄다.   

 

 

 

 


"여기가 그나마...이 주변에선 여자 옷 잘 만든다고 유명한 곳이긴 한데..."
"아.."
"골라봐, 돈은 내가 낼 테니까"   

 

 

 

 


박찬열의 말을 듣고 앞에 있는 가게를 쳐다 보았는데,
딱히 신중하게 고를 필요는 없을 것 같았다.   

 

 

하나같이 옷이 병신 같았기 때문에,

 

 

 

 

 

 

 

 

 

 

.

.

 


"아 웃지마요.."
"아니 자꾸 웃음이, 아 미치겠다 진짜"   


정말 마음에 드는 옷이 하나도 없어 무기력 하게 아무 생각 없이 박찬열에게 내 옷을 고르라고 한게 화근이었다. 무슨 옷을 골랐는지 확인도 못하게 하더니 시발 이게 뭐하는…. 온통 정체를 알 수 없는 옷들만 잔뜩 사 놓았다. 저 망할 엘프새끼. 옷이 젖지만 않았으면 난 죽어도 이 옷을 입지 않았을테지만, 내가 지금 찝찝한 기분이 초 절정에 달하고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박찬열의 집으로 돌아가 새로 산 옷을 입어보니 이게 무슨 마녀가 따로 없다. 어두침침해. 너무한다. 그냥 너무한 것도 아니고 존나 너무한다.   

 

 


"나 이러고 밖에 안 돌아 다닐래. 여기에만 쳐 박혀 있을 거예요."   

 

 

 

 

 

어차피 돌아 다닐 곳도 없겠지만.

 

 

 

 

 

 

 

*

 

 

 

 

 

 

 

"...어디가요"
"먹을거 구하러"
"어제 옷 사러 갔던 곳이요?"
"아니, 난 거기 있는거 못 먹어."   

 

"...다녀올게"

 


날이 아주 조금 밝아진 새벽이었다. 뒤척이는 소리에 잠에서 깨 소리가 난 방향으로 실눈을 뜨고 쳐다보니 밖으로 나갈 준비를 하는 박찬열이 보였다. 어딜 가냐 물었더니 먹을걸 구하러 간다고 말하고 집을 나가는 박찬열을 보며,   

   

   

번화가의 있는 음식을 못 먹는다니, 새삼 엘프구나 실감이 났다.  

 

 

 

박찬열이 나간 후 창문 틈새로 살짝 고개를 내밀고 바라보니 나뭇잎에 이슬이 맺히고, 새들은 짹짹 거리고. 사람 하나 없는 잔잔한 숲이 눈에 들어왔다.
어쩌다가 내가 이 곳에 오게 된건지.   

 

 

 


내 모습이 거울에 비쳤다.
이 곳에서 맞이하는 첫번째 아침.   

 

 

 

결국 정말 꿈이 아니었구나.

 

 

 

 


...박찬열한테 미안했다. 겨우 하루째인데 신세 지는 것 같아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 데리고 와서 먹여주고 재워주는 일이 쉽지 않을텐데. 박찬열이 더럽게 착한 거라고 생각했다. 박찬열이 방금 나간 시간대는 어제 우리가 처음 만났던 시간과 비슷한걸 보니 어제 나한테 줬던 그 포도같지도 않은 열매, 박찬열 아침이였나. 자기 아침식사인 듯 보였던 나무열매를 나한테 선뜻 주고, 우는 나를 안절부절하게 쳐다 보다가 살짝 안아준 것도 박찬열. 전혀 마음에 안든 옷이지만 그래도 이 세계에서 입을 수 있는 새 옷을 사준 것도 박찬열. 나랑 같이 먹을 아침을 지금 구하러 간 것도 박찬열. 이 곳에 관해서 알려준 것도 박찬열이었다.   

 

 

 

 

...어마어마하게 좋은 사람이었잖아?

 

 

 

어제 골라준 옷이 병신같다고 툴툴댔던게 미안해졌다. 배은망덕한 년.
복잡한 심정을 가지고 다시 잠을 청했다.   

 

 

 

 


아침 공기에 방이 약간 춥다.   

 

 

 

 

 

 

 

 

 

 

 

 

 

 

 

 

 

 

 

 

 


그리고 다시 눈을 떴을 땐, 추운 느낌보다 엄청 더운 느낌이 강했다.   

 

 


아직 익숙해지지 않은 박찬열의 집 천장을 벗어나 전혀 익숙하지 않은, 그러니까...   

 

 

 

 

 

 

 

처음 보는 천장이 날 맞이했다.

 

 

 

 

 

 

 

 


작고 아담한 집에서 한순간에 정말 넓고 호화로운 곳, 찬 바람결이 느껴지는 방바닥이 아닌 포근하고 따뜻한 침대에 누워있는 내 꼴을 보니 아무리 봐도 박찬열의 집은 아닌 듯 했다. 그러면 두번째 순간이동인가. 이번에는 누구를 만나는걸까. 멍하니 일어나 주변을 두리번 거리고 있는데,   

 

 

어떤 남자가 일어 났냐며 내 쪽으로 다가왔다. 너무 놀라 아무 말도 하지 못한채 그 남자의 눈을 응시하고 있었는데  

   

...눈동자가 검정색이였다. 어제 번화가에 갔을 때 지나가다가 본 사람들은 눈동자가 하나같이 휘황찬란 했다. 그 속에 검정색 눈동자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보지 못 했는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이지. 박찬열은 어디갔으며 나는 왜 여기 있는건지 의문 투성이었다. 그리고 저 남자는 대체 누구지-  

 

 

 

 

 

 

 

 

 

 

 

 

 

 

*

 

 

 

 

 

 

 

 

 

 

 

 

 


그러니까, 얘는 박찬열의 절친한 친구고 박찬열의 집에 잠깐 들렀다가 박찬열이 집에 없는 틈을 타서 날 쌔벼왔다 이거...?
이거 완전 미, 미-   

 


"미친놈 아냐?"   

 


헙- 미친놈이라는 단어가 나오자마자 내 입을 황급히 틀어 막았다. 그리고 동시에 남자의 표정이 굳어진다. 진짜 무섭다. 아아, 내 인생은 왜 이렇게 순탄하지 않을까. 뒤늦게 잘못 말했다고 부정 해 보았지만 남자는 표정 변화 하나 없이 날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을 뿐이었다.   

 

 

 


"오세훈."
"..네?"
"내 이름."
"아..."
"불러봐."
"...오..세훈"   

 

 


이 상황에 이름 같은게 귀에 들려올리가 없었다. 그냥 빨리 이 곳을 빠져 나가야겠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박찬열의 집에 들린거면 박찬열을 보러 온 걸텐데 도대체 나를 왜. 처음 본 나를 갑자기 데려 올 이유가 정말 하나도 없는데.   

 

 

"너 나 모르지?"

 

 

알 리가 없다. 또한 만난 적이 있을 리가 없다. 일단 인상이 존나 무섭게 생기긴 했지만 박찬열이랑 맞 먹을 정도로 정말, 정말!


..잘생겼기 때문에.   

철저한 얼빠주의인 내가 기억을 못할리가.

 

 

 


"야 너-"   

 

갑자기 내 쪽으로 훅 다가온 오세훈이 나에게 말했다. 손목 보여줘봐. 한참의 정적을 깨고 오세훈이 말한 첫 마디였다. 갑자기 내게로 다가온 오세훈과 나의 사이의 거리는 엄청 가까웠다. 얼마나 가까웠냐면 서로의 숨결이 닿을 정도로. 자칫 고개 까딱하면 서로의 코가 맞 닿을 정도로. 자세히 보니 눈동자가 검정색이 아니라 은빛이네. 눈동자 색 이쁘다. 아니, 문제는 그게 아니지. 만난지 하루도 안 된 상태에서 손목을 보여달라니, 황당한 일이 아닐 수 없었다. 하지만 나는 순순히 오세훈의 말에 손목을 걷어 올렸다. 손목을 보여주지 않으면 당장이라도 날 죽일 것 같은 눈빛으로 쳐다 보았기 때문에.

   

   

손목 정도야 뭐, 어려운 부탁도 아니니까.  

 

 

"여기요."

 

 

손목을 걷는 그 순간, 오세훈이 기다렸다는 듯 내 손목에 입을 갖다 대더니 손목에 대고 입김을 후-하고 불었다.
갑자기 손목에 입김은 왜…   

 

 

 

 


"드디어 찾았다."
"...네?"
"마녀."   

 

 

 

 

 

순간 온 몸에 소름이 돋았다.  


내 손목에 방금까지만 해도 없었던 괴상한 모양의 흉터 하나가 자리 잡고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동시에,
어제 낮에 봤던 마녀로 의심 받고 있던 여자.
그 여자를 경멸하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들.  


...굳어지는 박찬열의 표정이 너무나도 생생하게 떠올라서.  

 

 

 

 

 

 

 

 

 

 

 

 

 

 

[EXO/찬열세훈경수민석] 흑백논리 (黑白論理) 02 | 인스티즈  

 

뱀파이어 (Vampire), 오세훈  

   

   

   

   

   

   

천계에 마녀가 돌아 다닌다는 소문이 마계 전체에 퍼졌다. 세훈은 천계에 비교적 사람이 많이 돌아다니지 않는 새벽 즈음 마녀를 찾으러 걸음을 서둘렀다. 자신이 마계에서 온 것을 들키면 골치 아파지니까. 수백년이 넘는 시간동안 마녀를 발견 했다는 헛소문은 한 둘이 아니였지만 아니란 것을 알면서도 마계의 사람들은 미련을 버리지 못했다.  

   

마녀가 나타나는 순간 머지않아 마계가 천계를 지배하리라.   

   

세훈은 옛날부터 마계에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를 굳게 믿고 있었다. 마녀만 나타나면 모든게 우리 것이 된다.  

   

   

   

   

*천계 : 천신의 지역. 천족과 천사의 성지.
마계 : 마신의 지역. 마족과 어네드의 성지  

   

   

   

   

   

   

   

   

   

.  

.  

   

   

   

마녀라고 불리우는 여자를 찾았다. 새벽이라 사람도 많이 돌아다니지 않는 길거리에서 여자는 그 마저의 길거리에 있는 나머지 사람에게 손가락 질과 비난의 눈초리를 받고 있어 비교적 쉽게 여자를 찾을 수 있었다. 세훈은 여자를 뒤쫒았다. 여자는 한참을 걸어가더니 어두컴컴한 골목길에 앉아 소리내어 엉엉 울고 있었다. 이때다. 세훈은 잽싸게 여자의 입을 막고 손목을 걷어 여자의 손목을 향해 입김을 후-하고 불었다.   

   

손목에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그 즉슨, 마녀가 아니다.  

   

   

손목에 변화가 없는 것을 확인하자 마자 세훈은 여자의 목덜미를 걷어 자신의 입술을 여자의 쇄골 쪽에 묻었다. 곧 여자는 호흡이 가빠지고 숨이 멎는다. 입술에 묻은 피를 훔친 세훈이 미련 없이 등을 돌린다. 세훈은 오랜만에 천계에 온 김에 찬열의 집에 좀 들려야겠다고 생각한다. 잘 살고 있으려나-  

   

   

 

 

 

 

 

*

 

 

 

 

 

 

 

누가 엘프 아니랄까봐 숲 속 깊숙히 자리 잡고 있는 찬열의 집을 들어가자 세훈을 반기는 것은 익숙한 얼굴의 찬열이 아닌 처음 보는 한 여자였다. 그 마저 너무나도 편안히 자고 있는 모습에 세훈은 의문을 품었다. 이런 여자가 박찬열 타입이던가? 한참 옛날 박찬열이 죽고 못 살던 인간계에서 건너온 여자와 비슷한 점은 없어 보였다. 그 년이 죽은 이유가 뭐였더라…. 아 그래, 마녀로 의심 받다가 죽었었지 아마. 잠시 생각에 잠겨 멍하니 과거 회상을 하며 누워있는 여자를 바라보던 세훈이 번뜩 생각이 떠올랐다. 이 여자를 데려갈까. 박찬열이 이 여자를 데려온 것도 무슨 이유가 있지 않을까.

 

단순한 호기심에서 일어 난 일이었다.

 

 

 

 

 

 

 

 

 

 

 

.

.

 

 

   

세훈은 단순한 호기심으로 찬열의 집에 있던 아이를 데려와 더 단순한 호기심으로 마녀가 아닐까 하고 손목에다 입김을 불었다. 그리고 그 단순한 호기심이 나중엔 마계와 천계, 대립된 두 나라의 관계에 한 획을 긋는다는 사실을, 아무도 눈치채지 못했다. 당사자인 세훈마저도.  

   

   

   

   

   

   

수 백년 동안 마계에서 그렇게 찾으려고 발악을 하던.
   

   

"드디어 찾았다."
"...네?"
"마녀."  


   

멸종된 마녀가 내 눈 앞에 있다.
세훈은 올라가는 입꼬리를 숨길 수 없었다.  


   

   

   

   

   

   

   

   

   


  

암호닉  

   

백현병 / 스탭분들 / 제하 / 딱돌찡 / 호호 / 밍송쿵 / 뿅뿅 / 찡찡 / 멍뭉이 / 민부 / 이타끼쮸 / 준묘니 / 슈밍 / 버터칩 / 새벽 / 내얼굴은흑 / 디유 / 됴됴 / 삐약 / 김쎄쎄 /훈라바 / 달님 / 낰낰낰 / 솔라씨 / 2x0 / 딸기 / 똔또니 / 현화 / 쪼코 / 슈슈 / 강아지 / 멜론방구 / 원민석 / 경수시 / 뉴런 / 파리동 / 요거트 / 꾸쮸쀼쮸꾸 / 설아 / 최고의행운 / 한주 / 차차 / 치즈 / 여름 / 소고기 / 설렘 / 순희 / 썬칩 / 드봅 / 도비 / 소녀 / 공삼이육 / 버블 / 뿌염어린이 / 열매 / 윤중간지왈 / 난고 / 웬디 / 빠운스 / 사탕 / 그때그소년들 / 됴애기 / 쥬즈 / 감자깡 / 귤모찌 / 흐림 / 짜잔 / 됴레카 / 생크림빵 / 여주 / 이그방탄조 / 빵떡 / 달빛 / 우비 / 뚜벅이 / 밍소쿠 / 디스녀 / 김종카이 / 보노보노 / 감튀 / 엑스코 / 뭉뭉 / 허니 / 파파야 / 쌍쌍바 / 콩콩 / 두부 / 첸덕 / 핑구 / 스폰지밥 / 됴랑 / 엘라스틴써요 / 티슈 / 똔또니준면 / 타오네엄마 / 딸둥이 / 징니 / 실버라이트 / 엘프남여친 / 앙증보스 / 흑메사랑 / 쭐래 / 현대고도비 / 토이 / 아유데어 / 오꼬구먹맛 / 빠밤빠밤 / 니니 / 종인쓰 / 민석이부인 / 민속만두 /  오핸 / 둥이 / 로운 / 포도가시 / 하트입술 / 쁑뀽 / 하이 / 이고 / 할라피뇨 / 아침 / 보송보송 / 얄루얄루 / 뇨르 / 무민 / 따란 / 청포도 / 지수바보 / 여름 / 다람쥐 / 됴랑 / 시계 / 유민  

  

사담  

   

1화에 대한 댓글 피드백을 하자면 글 평가 해 달라고 1편 본문의 일부분과 브금으로 글을 잠시 올린 적이 있었어요!  

댓글에 대작이란 말이 어후....감사합니다 제 똥글에 대작이라는 말이 붙기엔 너무 과분한 것 같습니다ㅠㅠㅠ  

그냥 감사하다는 말씀으로 대신 전할게요! 암호닉 신청도 너무너무 감사해요!   

또 댓글에 문체나 전개가 약간 어색하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 지적 감사합니다 :)  

암호닉 신청 해주신 분들중에 암호닉에 오타가 나있거나 신청을 하셨는데 암호닉 목록에 없으시다는 분들은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바로 넣어드릴게요!   

암호닉 신청은 계속 받습니다!   

   

엑소 골든디스크 대상 축하합니다 짝짝  

+흑백논리 3편은 사정이 있어 엑소의 두번째 단독콘서트 티켓팅 후에 약간의 시간을 가지고 올라올 예정입니다ㅠㅠㅠㅠ  

다들 티켓팅 파이팅! (물론 저도 파이팅..ㅎㅎ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암호닉신청한줄알았는데ㅠㅠ[이방그탄조]로신청할게욥
9년 전
흑메
으잉...? 이그방탄조라고 신청해 주신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합니다 수정 했어요:) !
9년 전
독자7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2
헐오늘도재밌어ㅠㅠㅠㅠ찬열이친구세훈이등장했네요 뱀파이어오세훈 뭔가잘어울려ㅠㅠㅠㅠㅠ마녀를찾아다니는구나 대체왜찾는ㄱᆞㄱ지ㅠㅠㅠ마녀가아닌사람을죽였는뎌저여주를어찌하게될까
9년 전
독자2
선댓흐ㅜ삼상!!
9년 전
독자30
허러러러ㅓ러러 생크림빵이예요!!!!대박 ㅜㅜㅜ마녀라뇨ㅠㅠㅠㅠ세훈이가 나타났네요ㅜㅜㅜ대박 완전 재밌아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기다려져요...ㅜㅜㅜㅜ헿헤
9년 전
독자4
뉴런
9년 전
독자14
헐...아 진심 뱀파이어 오세훈 보자마자 현실 소리질렀어요.. 워... 근데 마녀라니?ㅋㅋㅋㅋㅋ와 진짜 작가님 글 취향저격 탕탕 대박...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찬열이는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욬ㅋㅋㅋㅋㅋ 밥 구하러 갔다오니까 여주가 없ㅋ엉.. 오늘도 진짜 기대를 져버리지 않네요ㅠㅠ 잘 읽고 가요!!!!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독자5
쥬즈입니다! 세훈이 여주가 마녀인걸알게됐는데 이제 어떻게될지 진짜 궁금한데 티켓팅 이후까지 기다려야겠네요!이번편도 되게 잘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9년 전
독자6
삐약입니다 헐 박찬열 엘프 오세훈 뱀파이어....진짜 와 캐릭터 설정 잘하신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 넋 놓고 읽었어요 세훈이가 손목에 입김을 불면 마녀의 여부가 나타나는건가봐요 찬열이가 마녀를 싫어하는 것 같은데 (..) 여주가 마녀인게 밝혀지면 찬열이가 한순간에 여주에게 등을 돌리려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 마계고 찬열이가 천계에 살고있는거죠? 아 대박 진짜....나머지 민석이랑 경수도 얼른 출연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8
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신알신울리자마자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진짜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재밋어요ㅜㅜㅠㅜㅠㅠ잘보고가요ㅎㅎㅎ
9년 전
독자10
엘프남여친
9년 전
독자18
와대박......뭔데이렇게 씹잼...............작가님 날가져요.....
9년 전
독자11
민부
9년 전
독자17
아대박 분위기봐...진짜 대박이에여...오세훈...방금 까지 세훈이가 근데 마녀가 그런식으로 핍박 받으면 막 이러다가 여주도 엄청 핍박 받는거 아닐지ㅠㅜㅠㅜㅜㅠ뭐 그건 보다보면 나오겠죠? 흑 그리고 잊혀진 박찬열 ㅋㅋㅋㅋㅋㅋ갔다왔는데 여주가 사라졌엌ㅋㅋㅋㅋㅋㅋ암튼 취향 저격 저 이런 판타지스럽고 아련한 분위기 완전 좋아해요 ㅠㅜㅠㅠ
9년 전
독자13
...으어후ㅜㅜㅜㅜ. ㅜ실알신울리자마자 달려왔는데 역시ㅜㅜ ㅜㅜㅜ짱이에ㅇ!!!!!
9년 전
독자16
김종카이에요!
헐..우리여주가 마녀엿다니..?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에 세훈이가 드디어찾았다.마녀 이러는데 제가 다소름이돋앗네요;ㅅ;
그나저나 이제 여주는 어떻게되는것일까요☆ 찬열아 여주좀찾아줘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잇겟습니다!

9년 전
독자19
윤중간지왈 입니다!!!하 두번째화네여 후...마녀...?도대체 마녀가 뭐길래 세상을 지배하고 그 엄텽난 존재가 여주라니 후하후하 아 전개 지쨔 제스타일이에요....그리고 뱀파이어 세훈이ㅠㅠ제가 항상 상상해왔던 세훈이...은색눈동자 흐그므ㅡ그흑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여ㅠㅠ아직 나오지 않은경수 민석이의 등장도 기다리고 있습니ㅏㄷ!!하아아아아아!!!
9년 전
독자20
헐..흑백논리 2편이 올라오다니요..ㅠㅠ 보고싶었어요!!!! 그럼 여주가 마녀라는 거에요?? 어휴 일이 복잡해 지겠네요ㅠㅠ 찬열이는 얼마나 놀랄까요 없어진 거 보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9년 전
독자21
헐.... 세훈이가 뱀파이어.....ㅠㅠㅠㅠㅠㅠ 대체 애들이 살고있는 세계가 어떤세계인지 궁금해요ㅠㅠㅜㅠㅠ 그리고 여주가 마녀라니.... 궁금증폭팔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2
워우메 디스녀에여 진짜아 대박 짱인것같아여 와씨 대박이야 이런 금손 정말 짱이신거같아여 이것만기다리고있었어여!!!!!!!!다음화 기다리고있을께영~
9년 전
독자23
저번에 1편보고 암호닉 신청하고 싶었는데 쓰차였어서.. 다른 분들보다 한박자 늦었지만 [오매불망]으로 신청합니다.
선댓후감상!

9년 전
독자25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브금도최고고그냥다최고네요내사랑받아요
9년 전
비회원142.125
버블이예요!
헐 마녀라니... 뱀파이어라니...작가님 진짜 금손이신것 같아요 우워 그럼 사람들이 여주에 대해 나쁘게 생각하려나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9년 전
독자26
쪼코에요ㅠㅠㅠㅠㅠ와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이런거 진짜좋아해요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으어휴ㅠㅠㅠ판타지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쩌러요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훈까지 나오다니 와 진짜 와
9년 전
비회원215.51
빠밤빠밤입니다!!!!!마녀면 어떻게 되는거예요??ㅠㅠ 손가락질 받고 그러진 않겠...죠???? 뱀파이어 엘프 다 잘어울려ㅠㅜ 근데 뱀파이어 엘프 둘이 친할수도있군요 특이합니다앙ㅇ 오늘도 잘 읽고가여!!!!!!히ㅣㅣㅣ힣
9년 전
독자27
헉헉헉헉헉 ㅠㅠㅠㅠㅠㅠ진짜꿀잼 다람쥐예요ㅠㅠㅠㅠㅠㅠ와진짜너무재밋어여 ..다음편기대하겟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헐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용 판타지 진짜좋아여 작가님금손!!!사랑해여 앞으로도 좋은글부탁드랴요ㅎㅎ
9년 전
독자29
선댓이요!
9년 전
독자40
똔또니예요 ㅠㅠㅠㅠㅠㅠ 으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취저예요 ㅠㅠㅠ 사실 지금까지판타지물을 본적이없는데 와...대박이네요 ㅠㅠㅠㅠ 찬열이 너무너무차캐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세후니 뱀파이어!!!대박 항상 기대되네요 ㅠㅠㅠㅠ 자까님 사랑해요 티켓팅성공하세요!!
9년 전
독자31
실버라이트예요!!!!
대박....왜왜뭐때문에마녀.......?
ㅠㅠㅠㅠㅠㅠㅠㅠ쓰니님찬양할게요ㅠㅜㅜㅜ대박이예요이런대작

........

9년 전
독자32
헐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요작가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토이/역시 짱잼 근데 마녀라니....(?)....아무트뉴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
9년 전
독자34
암호닉 슈듯슈듯 신청합니다!!!와대박..ㅠㅠㅠ여주가 마녀라니ㅠㅠ세룬이가 뱀파이어라니 취저ㅠㅠㅠㅠㅠㅠ찬열이 너무 착해..아 작가님 너무 재밌어여ㅠㅠㅠ어려운소재인데 이렇게 잘표현하시다니ㅠㅠ대박이에여
9년 전
독자35
[둥이]로 신청할게여!!!
이번편도 역시나 재미있어요!!!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근데 여주가 이제 마녀인걸 알게 됐으니까 다음편은 어떻게 될까 궁금해요!!!재미있게 보고갑니당~

9년 전
독자36
한주에요 여주가 마녀였다니 ㅠㅠㅠㅠㅠ 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 ㅠㅠㅠㅠㅠ 차녀리는 너무 착하내요 ㅠㅜㅜㅠㅠㅠ 좋다 ㅠㅠㅠㅠ 좋아 ㅠㅠㅠㅠ 취저 탕탕 ㅠㅠㅠㅠ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37
우와....재밌어요ㅠㅜㅜㅜㅜㅜㅠㅠㅠㅍ다음편도 기대할게융~~~
9년 전
독자38
1편에서[미니언]으로 신청했습니다!
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 심쿵........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가 마녀라니ㄷ
찬열이가 돌아왔을떄 여주가 없을텐데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궁금하네여ㅠㅠ!

9년 전
독자39
슈슈 입니다유ㅜㅠㅜㅜㅠㅜ 신알신 왔던걸 모르고 이제야 봣네요ㅕㅠ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 으아어아ㅓㅇ 이거 진짜ㅠㅜㅠㅜ 재미있어요ㅠㅠㅜㅠㅜ 끙러 작가님 제 워더하실래요? ㅜㅠㅜㅠㅜㅜ
9년 전
독자41
암호닉 [온도니] 로 신청할게요 !!!!
9년 전
독자42
헐..여주가 마녀라니..ㅠㅠㅠ세훈이랑 찬열이 역할이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

9년 전
비회원101.27
너무 재미있는 것 같아요ㅜㅜㅜㅜ잘 읽고 갑니당~~♡♡♡♡♡♡♡♡♡
9년 전
독자43
꾸쮸쀼쮸꾸 입니다!! 우와 세훈이가 등장했네요!! 찬열이는 여주가 없어진 걸 보고 어땠을까요ㅋㅋㅋ와 것보다 여주가 마녀라니.. 다음화가 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44
허러럴러러ㅓ 마녀였어......대박.....헐......헐...
9년 전
독자45
[구금]으로암호닉신청이요!!!!재미있어요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49
마녀ㅠㅠㅠㅠㅠㅠ멸종된마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헐......마녀라니...........ㅣ;ㅣ;뭐지ㅠㅠㅠㅠㅠ찬열이는알고있던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날보호해조ㅠ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헐 등장하자마자 마녀라고밝혀졌어 헐 진짜혼란스럽겠다......찬열이는어떡해요? 밥구하러갔다가 집왔는데 아무도엄쪙 ㅜㅜㅠㅠㅠㅜㅜㅜ 이제 찬열이가찾으러오면서 시작되는건가요 대립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빠운스입니다ㅠㅠㅠㅠㅠ마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통 무슨일이 일어나는건지 모르겟네요ㅠㅠㅠㅜ ㅈ전에 무슨일이 있었는지도궁금합니다ㅜㅜ..잘보고 가여!
9년 전
독자53
뿌염어린이 / 마녀....어떻게 되는건가요 그럼 찬열이는 알고있었다는 건가요...?ㅠㅠㅠㅠㅠ 아니 그게 문제가 아니라 이제 찾으러 가겠군요 그러고는 ㅠㅠㅠ 기대됩니다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4
흐힝?마녀라니??음??엥??
9년 전
독자55
하이입니다 마녀라니 이게 무슨 소리요! 근데 애들 이미지 완전 잘 어울려요 찬열이는 엘프, 세훈이는 뱀파이어 경수랑 민석이는 뭘지 궁금해지네요!
9년 전
독자56
엘라스틴써요 에요ㅠㅠㅠㅠ 여주가..마녀라니..이게 무런이잇우ㅠㅠㅠㅠ 2ㅐ미있어요 다음편 빨리보고사핖지먼..그래욤!!! 기다릴개요!!!
9년 전
독자57
새벽입니다!
뱀파이어 세훈에다가 멸종된 마녀가 여주라니ㅠㅠㅠㅠㅠㅠㅠ담편 기다려져요ㅠㅠ

9년 전
독자58
사탕 / 마녀라니... 재미있어요!!!! 판타지 자체가 굉장히 쓰기 어려운데.. 세계관 구성도 어렵고.. 올리신적있으시죠!!!!! 저 예전에 올리신것도 본적있어서.. 독방에서 어디서 본적있는거 같다고 했다가 고기먹었다는..흡ㅠㅠㅠㅠ 여튼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요!!!!
9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ㅠ엘프찬열이에 뱀파이어세훈이라니요ㅠㅠㅠㅠㅠㅠ진짜미쳤다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오세훈 너무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여주가 마녀라니? 흥미진진!! [햇살]로 암호닉신청이요!
9년 전
독자60
천계와 마계가 대립 된 관계라고 하시고 마계에서는 마녀를 찾으려고 노력하나 천계에서는 마녀가 외면당하는걸 보니 아마도 마녀는 마계편인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이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흐어 뭐라해야하지 의미심장한 문장들이 많아서 나중에 떡밥이 기대되네요 찬열이는 여주가 마녀인걸 모르는 것 같은데 찬열이가 마녀에 유난히 정색하는 이유가 자기가 좋아했던 여자가 마녀로 의심받아 죽어버려서 그런걸까요ㅠㅠㅠㅠㅠㅠ아 다음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61
ㅠㅜㅠㅠㅠㅠ빨리다른애들도나왔으면좋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여주에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와 너무 대박이에요 글 읽으면서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ㅜㅜㅜ 고로쓰니 제꺼
9년 전
독자63
최고의행운
헐......밖에 있다가 자기전에 한번 들어왔는데 글이 올라왔일을 줄이야.... 작가님 ... 세훈이가 뱀파이어라뇨...헐... 숨멎 .. 겁나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의 취향을 저격하셨네요.... 와 여주 마녀라니ㅠㅠㅠㅠ 이제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해요ㅠㅠㅠㅠㅠ 다음 편 까지 언제 기다리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얌전히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ㅠㅠ!! 오늘도 글 감사하구요!! 수고하세요~~~

9년 전
독자64
안녕하세요 작가님 "버터칩"입니다.세훈이가 뱀파이어로 여주는 마녀로 와..ㅠㅠ판타지물bb다음편도 기대할게요!!!이런글 너무 좋아요!!!찬열아 빨리 돌아와..
9년 전
비회원253.8
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세훈이라니 섹시해서 쥬글거가타여... [도도]로 암호닉 신청해요!! 여주는 마녀ㅠㅠㅠㅠㅠ 마녀라니ㅠㅠㅠ여주 위험해지면 울랍니다...흑 진짜 취향 제대로 저격하시네요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 다음편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65
요거트 입니다! 어휴ㅠㅠㅠㅠㅠㅠ 뱀파이어 세훈에 마녀 여주라니 ㅠㅠㅠㅠㅠㅠㅠ 엘프 찬열도 너무 좋고 ㅜ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이세요!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6
보노보노

ㅜㅜ 진짜 가슴 설레게.. ♡ 마녀라는 순간 여주 죽는건가 하고 동공지진이 일어났었어요. 그리고 현재 까지 나온 엘프- 찬열, 뱀파이어-세훈,마녀-여주
까지 어디서 대작냄새가 폴폴 안올라오나요? 막 냄새나는데 대작냄샣ㅎㅎㅎㅎㅎ 아무튼 이 셋의 갈등과 앞으로 나올 인물들과의 에피소드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사랑해여 작가님 그냥 하트 다가져가요 하트하ㅡ하트

9년 전
독자67
[차됴르] 암호닉 신청여. 와 대박이다 짱짱걸 신알신하고가여
9년 전
독자68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대박 예상치못한 스토리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취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바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와ㅠㅠㅠ진짜재밌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되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할 무서워....나쁜일은 안일어날꺼라 믿으며...다음편 기대하고갈께요!!
9년 전
독자71
[초무룩]
작가님ㅠㅠㅜㅜㅜ완전금손이세요!!!글쓰는솜ㅋ시가장난아니시네여~신알신누르고갑니다!!앞으로도기대할게요.스토리도탄탄해서정말기대되는작품입니다!!!앞으러자주만나여~

9년 전
독자72
........진짜,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진짜 정말로. 알러뷰 아이시떼루 주뗌므 이히리베디히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 세훈이라니ㅜㅜㅜㅜ게다가 여주가 마녀라니...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짱 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내얼굴은흑이에여!!!!!세훈이가뱀파이어라니!!!!그리고여주가마녀라니...?뭔가ㅏ신기해요ㅠㅠㅠㅠ후앞으로어떻게될지너무기대되요ㅠㅠㅠ작가님도저도콘서트화이팅ㅇ입니다ㅏ!!!!!빠샤
9년 전
독자75
소녀입니다!! 마녀라뇨!!! 진짜 재밌어요!!!
9년 전
독자76
헐마녀라니헐헐헐......
9년 전
독자77
워우 세훈아 뱀파이어니....? 넌 그저 그 자체만으로도 나의 심장을 스틸하였어 ㅎㅎㅎ 찬열이가 과거에 사랑했던 여자가 여주일까여?? 근데 여주 마녀라늬 이게 무쓴일이야!!!
9년 전
독자78
얄루얄루/먼가 세훈이한테 잘어울리는 느낌이에여 뱀파이어라니니
9년 전
독자79
ㅠㅜㅠㅠㅠㅠ빨리다른애들도나왔으면좋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와....대단해요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진짜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아침 이예여 ㅠㅠㅠㅠ 암호닉 1화부터 신청한건 첨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마녀라니ㅠㅜㅜㅜㅜㅜㅜㅜㅜ어떤이야기가 ㅠㅠㅠㅠㅠ앞으로 펼쳐질찌ㅠㅠㅠ궁금해미추게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에이어 세훈이까지 거기에 마녀라니 3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82
헉뭔가굉장한일이일어날것같은!!!!!!!!!!!진짜대작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도너무너무기대되네요 ㅣㅎㅎ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83
할라피뇨에요! ㄲ으아아우ㅠㅠㅜㅜㅜㅜㅜㅜ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ㅜㅜㅜㅜ다음편 기대 오늘도 잘 읽구갑니다작가님 \^0^/
9년 전
독자84
허엉ㅠㅠㅠㅠㅠㅠㅠ 티켓팅후면 적어도 일주일이상ㅠㅠㅠㅠㅠㅠ이거 1편보고 한참기다렸어요 아세요? 아나...찬열이가 여친이있었구만......아련....아픈기억....ㅠㅠㅠㅠ 그래도 난 여주가 열이랑잘됐으면.....너무착해..엉ㅇ엉 ㅋㅋㅋㅋ고작2편까지밖에안봤는데 너무빠졌어요ㅠㅠ 암튼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독자85
으어어어어 분위기대박....
9년 전
독자86
무민이에요! 세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엘프인부터 너무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읽고 갑니당!!ㅎ
9년 전
독자87
첸덕
9년 전
독자88
어윽 ㅠㅠㅠㅠㅠㅠ세후나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 웬만하면 암호닉은 신청 잘 안했는데... 작가님 진짜 짱이신거같아요ㅠㅠㅠ 브금이랑도 잘어울려요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90
[딸둥이] 암호닉 신청이요!! ㅠㅠ빨리 보고싶었는데 오래기다려야 하네요..ㅠㅠ 얼른오세요!
9년 전
독자91
아헐.. 진짜 ..취저..♡
9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판타지처음인데 너무재미ㅆ어요! [005006] 으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
9년 전
독자93
와앙 짱잼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담편 업뎃이 늦는게 아싑지만 참겠어요ㅡ
9년 전
비회원15.13
으앙 세니야ㅠㅅㅠ 그럼찬열이가 인간세상하고 이세상하고 왔다갔다하는거...아하!!!!!!!!

흐림 오늘도잘읽고가여......♡♡

9년 전
독자94
헉...작가님 글 내용 취향 저격 제대로... (빵야)
암호닉 [마름달] 신청할게요!! 완전 재밌어요...
뱀파이어랑 마녀에 엘프에...워후...

9년 전
독자95
오...브금이랑 들으니까 더 좋아...막 판타지 이런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저 글 속 배경이 상상되고 나도 모르게 빨려들어가는 기분? <핫초코>로신청해도될까요??
9년 전
독자96
여름이에요! 마녀라니.. 마녀라니..! 찬열이랑 세훈이랑 친구사이라면.. 찬열이도 마계쪽 인가여..? 죄송해여 제가 이해력이 딸려서 ㅠㅠㅠㅠ 그나저나 오늘도 재미있게 잘 봤어요! :)
9년 전
독자98
와....점점흥미진진해지는데요..??게다가오늘은세훈이도등장했어ㅠㅠㅠ좋은역같지는않지만역할은심쿵이네요ㅠㅠ잘읽고갑니다뭔가판타지동화를보는듯한느낌!!!
9년 전
독자99
1편과 2편 다 보고왔는데 작가님이 밑밥을 많이 깔아놓으신것같아요. 여주가 찬열이에게 엘프답지 않게 옷을 입는다고 한 뒤에 찬열이가 그럴수밖에 없겠지라고 얘기한것 보면요...어쩌면 찬열이 옛날에 좋아했다던 마녀로 의심받아 죽은 여자가 찬열이한테 어떤 강한 영향을 끼친 것 같아요. 마녀를 찾기위해 세훈이가 마계에서 천계로 왔고 천계에 찬열이 집이 있었으니
세훈→마계사람
찬열→천계사람
아닐까요..? 본문 해석하는 재미가 있네요. 3편들고 얼른 돌아오셔요!

9년 전
독자100
와진짜현실로헉소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쩐다...상상치못했어 뱀파이어와마녀라니 그러면엘프인찬열이랑갈긍샐기응강가 나뭐래아ㅠㅠㅠ
9년 전
독자101
헐헐대박스토리쩐다!!!와와와짱잼!!!세훈이가뱀파이어고여주가마녀?!!!!!!..?!.!ㅣㅣ
9년 전
독자102
소고기에요!!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 완전 잘 어울려요ㅠㅠㅠ여주가 마녀라니..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기대되여!!
9년 전
비회원219.236
[찻잔]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멋있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찬열이는 마녀를 싫어해서 마녀를보고 표정안좋아진건가...? 여주는... 여주는....!
9년 전
독자103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스아실 마녀나욌을때부터 여주가 마녀일거라고 생각을 잠깐했었지만 진짜 마녀라뇨...그럼 이제 어떻게되는거죠???!!!!!++아흑 궁금한데ㅠㅠㅠㅠㅠㅠ빨리 돌아와여 작가님..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해도되여??[모나카]로 할게요!!!!♡
9년 전
독자104
현화에요!!! 세훈아... 뱀파이어라뇨...(울먹) 그것보다 여주가 마녀라니.. 오늘 완전어마어마한 일들이 많이 일어났네요.. 찬열이는 정말정말 착하고.. 세훈이는 뱀파이어고.. 제취향인데욯ㅎㅎㅎ?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105
헐 여주가 마녀라니 그럼 이제 어떻게 되는거지.. 다음편보고싶다ㅜㅜ [흰둥이] 암호닉 신청이여!!
9년 전
독자106
뱀파이어에 되게 잘 맞는 거 같아요 찬열이도 그랐지만 되게 이미지에 맞게 잘 설정하시는 거 같아요!! 마녀 얘기부터 진짜... 찬열이 인간계 여자 얘기도 궁금하네요!! [송한]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107
뿅뿅이에요ㅠㅠ 학원가기전 잠깐쪽지를확인했더니 아니...!이ㅇ럴수가...! 엘프찬열로저를 심작폭행하시더니 이번에는 뱀파이어 세훈이...! 조흔삶이였슴니다... 근데여주ㅅ가 마녀라니 멸종된 마녀라니 2치죽음 허허 판타지 제가 정말젛아해여 제가 가리는게 있냐싶겠ㄷ지만 그중에서 판타지는 대박 럽합니다 3편...!나에게는3편이 필요해...!작가니도 티켓팅파이팅하세요! 그리고 나오 파이팅..ㅠㅠ
9년 전
비회원154.223
1편부터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용 잘 보고갑니다!! :)
9년 전
독자108
디유입니다!!
2화 대박이예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도등장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09
아유데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분위기고 뭐고 다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54.75
달빛입니다!!!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ㅠㅠㅠ좋네요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110
헐 오센!! 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그ㅠㅠㅠㅠㅠ세후나ㅠㅠㅠㅠㅠ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너무 잘어울려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4.249
]드봅이에요ㅠㅠㅠㅠㅠ으어유ㅠㅠㅠ오세후누ㅠㅠㅠㅠㅠ뱀파이어ㅠㅠㅠㅠㅠ최앤데 취향저격 탕탕ㅠㅠㅠㅠ마녀라닛....다음편이 궁그미해지내욯ㅎㅎㅎ
9년 전
독자112
스폰지밥이에요 헉 ㄱ그럼 여주가 마녀인가오? 전 이번 콘서트못가오ㅠㅠ흑 작가님 잘다뇨오세요ㅠㅠㅠ고3이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헐대박....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와 진짜재미있어요!!짱짱
9년 전
독자115
와 진짜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신청할게여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신청하겠습니다!![자이스토리]신청할게여!!
9년 전
독자116
헐 마녀?? 찬열이가 좋아했던 인간계 여자는 뭔지ㅠㅠㅠㅠㅠ 그래서 잘 해준거였나ㅠㅠㅠ 세훈이랑 찬열이랑 뭔가 대립할거 같기고 하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헐 대박이에요....쩔어요....
9년 전
독자119
대박인거가테여ㅠㅠㅡ완전재밋어요ㅠㅜㅠㅜ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120
와...오세훈 뱀파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앙증보스입니다ㅠㅠㅠㅠㅠ진짜 읽으면 읽을 수록 취향저격이네요ㅠㅠㅠㅠㅠ스토리도 진짜 신선하고 완전 호기심 자극이에요ㅠㅠㅠㅠㅠ다음 화도 기다려져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브로콜리] 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헐 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 (털썩) 스크롤 내리다 이번에도 세훈이 사진보고 심쿵사 당했어요ㅠㅠㅠㅠ 엘프 찬열이에 뱀파이어 세훈이라니.. 끙끙..
스토리 전개가 너무 재밌고 극 초반이라 그런지 다음엔 어떤 인물이 나오고, 찬열이랑 세훈이는 천계 마계로 갈릴 것 같은데 친구라는 것도 궁금하고..
또 멸종된 마녀가 여주라는데 어떻게 될지도 궁금하고ㅠㅠㅠㅠ 여주가 사촌동생에게 읽어주다 온 동화와 여주의 연결고리는 어떤 것이며..
으아ㅠㅠㅠㅠㅠ 이렇게 다 써놓고 보니 정말 다음편이 기다려지네요ㅠㅠㅠㅠ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번 편도 잘 봤어요ㅎㅅㅎ

9년 전
독자123
낰낰낰 그럼 찬열이랑은 어떻게 되는거죠???? 여줔ㅋㅋㅋㅋ마녘ㅋㅋㅋ생각지도못했는뎈ㅋㅋㅋ
9년 전
비회원33.168
도량이예요ㅠㅠㅠ뭐야뭐야ㅠㅠ판타지물짱좋
9년 전
독자124
[아리] 암호닉 신청할게요!!!
세상에나 마상에나 여주가 마녀였다니!!!!!그리고 찬열이한테 예전에 인간계 여자가 왔었다니!!!이제야 이해가 조금 가네요 찬열이가 누구와 닮았다고한건지 왜 찬열이 옷이 인간계와 비슷했는지 왜 찬열이가 마녀라는 여자를보고 정색을했는지...근데 여주가 전에 읽어주던 동화책이랑 저 세계랑 이어지는거라면 마녀의 친구인 흡혈귀가 혹시 뱀파이어인 세훈이인가요???오홍 흥미롭다ㅎㅎㅎㅎㅎㅎ3편이 기다려지네요!!!!신알신하고 기다리겠숩니다~~~~

9년 전
독자125
헐좋네요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자1]암호닉신청가능한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판타지물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재밌고 끌리고 막 작가님이 사랑스럽고 그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할게요 사랑해여
9년 전
독자126
암호닉 [미니언] 으로 신청할게요!!!!!!
나 판타지물 짱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반전인가? 여주가 마녀라니 ㅋ큐ㅠㅠ 생각지도 못했네요
신알신하고 갑니다~ ^_^

9년 전
독자127
헐ㄹ..여주가 마녀였어 우어ㅏㅇ..뭐 어떻게 되는거ㅈ지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그전에 왔던 여자애는 죽었다니ㅣ끄앙ㅇ
9년 전
비회원134.14
마녀라고 의심받았지만 결국 마녀가 아니었던 여자를 세훈이가 피를 빨아 죽인 이유가 혹시 손목에 바람을 불어서 그런게 아닐까요...(소금소금) 손목에 바람을 불면 마녀의 여부가 나타나는데 그걸 마계가아닌 천계에서 했었으니 소문나면 골치아파져서? 아니면 죄송해요..ㅠㅠㅠㅠ지금 흑백논리 2편밖에 안나왔지만 진짜 3편도 엄청 기대하고 있어요 수수께끼 푸는 느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해석할 것도 많고 의미심장한 문장들도 많은걸 보니 작가님께서 미리 밑밥을 깔아두신 것 같네용 회를 거듭할수록 모든게 밝혀지겠죠? 민석이와 경수도 얼른 나왔으면ㅜ.ㅠ
9년 전
독자128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진짜 대작 냄세가 나요 ㅠㅠㅠㅠㅠ 신알신 신청도 했습니다!!!!! 꾸준히 챙겨 볼게요~!!!
9년 전
독자129
잘보고가용~^^
9년 전
독자130
안녕하세요 치즈입니다 ㅠㅠㅠ 이번화도 재밌어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우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ㅣ런내용짱좋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어울려오세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내용궁금해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됴랑이에여ㅠㅠㅠㅜㅜㅜㅜㅜ마녀라니..아무것도 모르는 여주가 마녀라뇨ㅠㅠㅠ큐ㅠㅠ오세훈 나빴어ㅠㅠㅠㅠ다음편이 어떻게 진행될지 상상이 안되네요..휴 작가님 티켓팅 성공하세요!!!저도 성공할게여♡♡
9년 전
독자134
오세훈ㅠㅠㅜㅠㅠ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5
이번엔 뱀파이어의 등장과 마녀라니!! 잘봤습니다~ 다음편이 무지무지 기다려집니다~ ^^
9년 전
비회원162.174
으아ㅏ아?이거 진짜 대작...대박이다..
9년 전
독자136
헐ㄹ 여주가 마녀면 앞으로 어떻게되는거야..... 다음편이 시급하다........
9년 전
독자137
빵떡이에요!!세훈이가뱀파이어라니..완전잘어울려요ㅠㅠ완전재밌어요ㅜㅠㅜ
9년 전
독자138
허류ㅠㅠㅠㅠㅠ노무재미져여ㅠㅠㅠㅠㅠㅠ완전제스타일이쟈나여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 ㅠㅜㅜㅜㅜㅜㅜㅜ완전 좋은데요???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흑
사랑해요 작가님 ㅠ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0
아 대박 오세훈 진짜 섹시해 제가 마녀라뇨 자까님ㅠㅠㅜㅜㅠㅜㅜㅠ 아 쩐다 뭐에요 이 섹시한 전개는??ㅠㅠ
9년 전
독자141
그럼 여주가 마녀인건가..? 헐 안좋은 영향이 있는건 아니겠죠?? [나랑드]로 암호닉 신청할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암호닉[펩시]라고핳ㄹ께요 오랜만에 좋은 글 보네요 감사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4
저 암호닉 신청이요 [하트.]로 요 흐흐 작가님 기대하고 있을게요 티켓팅 팟팅!!
9년 전
독자145
[고구마] 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재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안녕하세요 자까님!! 방금 1화에 이어 2화보러왔어요!! 오늘 다봐서 암호닉안들어갔어요....늦게와서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저는[지렁이]예요! 2화도 너무 재밌게 잘봤어요!! 이런 명작 올려주셔서 사랑합니다. 티켓팅 잘되길 바랄께요!♥
9년 전
독자147
으아 암호닉신청 여기서 되나요? [서리]로 부탁드릴게요! 으아 으아 ㅠㅠㅠ 너무좋네요ㅠㅠㅠ 찬열이가 여주에게 잘해줬던 이유가 전에도 인간계에서왔던 여자때문이라니 ㅠㅠㅠ 아 ㅠㅠ 여주가 마녀라니.. 걱정되네요
9년 전
비회원183.26
암호닉 [듀크]로 신청합니다!
아 너무 좋아요ㅠㅜ 자까님 너무 금손인데요ㅜ 마녀로 밝혀진 여주가 어떻게 될지도 너무 궁금하구요!

9년 전
독자148
헐 마녀라니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 쪼아영ㅠ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49
[간장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헐 그럼 여주는 어떡하지 ㅠㅠㅠㅜㅜㅜㅜㅜㅜ[김다정]암호닉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151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 여주는 이제 어떻게 되는거지...두근두근 찬열이랑 세훈이는 어떻게 친구가 됐을까..궁금한게 너무 많아요!! 기대하면서 기다리고있을께요!
9년 전
독자152
잘보구갑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따
9년 전
독자153
헐ㅠㅠㅠㅜㅠㅠㅠㅠ이거 완전 대박이잖아요ㅠㅜㅠㅜㅠㅠㅠㅠ아직도 암호닉 받으신다면[기화]로 신청해도 될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으앙 ㅠㅠㅠㅠㅠ세훈이가 뱀파이어ㅠㅠㅠ젠자유ㅠㅠ ㅠㅠㅠㅠㅠ달느애들은 뭐로나올지 기대되네요ㅠㅠㅠ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156
난고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가 마녀라니 세훈이는 뱀파이어라니ㅠㅠㅠㅠㅠㅠ어으규ㅠㅠㅜㅜ대박퓨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ㅜㅜ찬열ㅇ랑세훈이는 어떻게아는거지ㅠㅠㅠ
9년 전
독자157
[립스틱]으로 암호신청이요!!! 세훈이가뱀파이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뭐야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분위기가 취저탕탕ㅠㅠㅠㅜ ㅜ
9년 전
독자159
헐ㅠㅜㅠ다음편 완전궁금하다.. 마녀라니 재밌어요ㅜㅠㅜ 신알신하고가여ㅠㅠ
9년 전
독자160
헐헐헐?ㅠㅠㅠㅠ세훈아뱀파이어라니!!!!!!!!엘프찬열이에이어!!!!이게뭐야ㅠㅠㅠㅠㅠ아정말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라인업너무좋은거같아요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61
마녀였다니 세상에 ... 세훈이 캐릭터 설정 짱짱이네요ㅠㅜㅠㅠㅠ 다음편에 누가 나올려나 기대됩니다!
9년 전
비회원174.154
종인쓰에요!! 여주가 마녀라니..마녀라니..여주 어떻게되요ㅜㅜ?? 그나저나 세훈이가 뱀파이어네요ㅎㅎ 왜인지 모르겠지만 좋네요..취향저격☆☆
9년 전
독자162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마녀라니!!! 뭔가큰소용돌이가불것같은!!!!!
9년 전
비회원230.65
헐 마녀였군요!! 뱀파이어ㅠㅠ 너무잘어울려요!! 다음편 빨리보고싶슴다..! 티켓팅성공하세요!!!!!!암호닉 [코럴] 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163
준묘니입니다! 오늘도 잘 읽고가요! 티켓팅 화이팅하시고, 3편 기대할게요! 정말 금손이세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4
시계입니다ㅠㅠㅠㅠ 아 진짜 완전 취향저격 탕탕!!!! 하ㅠㅠㅠㅠ 저도 티켓팅 성공해야되는데...하... 저도 아자! 하ㅠㅠㅠ 마녀는 왜 찾는걸까요..? 왜져ㅠㅠ
9년 전
독자165
세상에 마녀라니.. 어쩐지 좀 무서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세훈이 바람 부는 거 상상했는데 ...아무래도 너무 섹시할 것 같아여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흥미진진 한 것이 엄청 재밌을 것 같아요 으아아아ㅏ아아아아앙 재밋겟다아아아아아ㅏ아아아앙 아 그리고 [시나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독자167
저원민석입니다ㅠㅠㅠㅠ오세훈이라니ㅜㅜㅜㅜㅜㅠㅠㅜㅠㅠ오세훈이뱀파이어라니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저도 암호닉 신청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꿀벌] 와....진짜 대작!!!ㅠㅠㅠ오세훈 뱀파이어 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으어 허니에요 왜 이걸 이제봤지ㅠㅜㅠㅜㅠㅜ쪽지창이 밀렸나ㅠㅜㅠㅜㅠㅜ으어 마녀라니 이럴수가...진짜 대박이다 다음 편 궁금해요ㅠㅜㅠㅜ
9년 전
독자170
ㅜㅠㅠㅠㅠㅠㅠㅠ왜 지금 본 거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세훈이 대박이네요.. 정말 잘생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주가 막 어떻게 되거나 그런건 아니겠죠ㅠㅠ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1.178
ㅎ...헐! 이 이거슨 대작스멜링..? 와우.... 비회원인데 들어왔다가 득글하고 가여.. 헐 취적 쩔어요.. 자까님 만만세이.. 와 진짜 왘 와 와 진짜 헐 너무 좋아요 이런 환톼쥐 장르.. 헐랭방구.. 와우 진짜 작가님? 사랑ㅂ합니다. 사랑한다구요.. 제 사랑 기꺼이 받아주시죠.. 와 ㅈ닌자 왘 짱 재밌어요 헐랭.. 헐 브금조차 좋아.. 헐 자가님 진짜 헐 짱 좋아요.. 하 세훈이 저 사진 갠적으로 갱쟝이 좋아하는 사진인데 헉.. 심쿵ㅇ... 다시 보고오니깐 심장 발악 일으키는줄여.. 와 진짜 너무 좋아요.... 혹시 가능하다면 암호닉 신청 괜찮을까요???? 암호닉은 [체블]로요! 와 근데 진짜 너무 좋아요 작가님 하...
9년 전
독자171
헐 뭐죠 진짜 마녀인가요 사람이 꿈을 꿔서 마녀라고 생각되는건가... 궁금하다.. 마녀면 일이 꼬일것같은 그런 기분..
9년 전
독자172
앗 이제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에야ㅠㅠㅠ
9년 전
독자173
헐..마녀.? 그럼 이야기처럼 진짜 마녀랑 공주랑 몸이 바껴서 마녀가 된건가? 뭐야 이야기는.뭐얘요ㅠㅠㅠㅠㅠㅠㅠ찬열아ㅏㅏ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와...작가님 진짜 갑bb 저 이런 글 너무 좋아하는데 작가님 사랑하는거 알죠?? 저 작가님 정말 사랑해요ㅜㅜ이제 천계와 마계가 어떻게 될지....저 판타지 완전 좋아하는데ㅜㅜ와 감사하여ㅠㅜ
9년 전
독자175
저... [애정]이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공지에다가 신청하기는 좀 헣 그래서..힣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76
작가님 저 차차에요 저 진짜 바보인가봐요 쪽지가 너무 많이 싸여있어가지고 신알신해놓고도 올라온지 몰랐네요ㅠㅠㅠ하루빨리 읽고싶었는데 나란 답답한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읽어보니깐 왜 쪽지온거 하루빨리 확인안했는지 폭풍후회중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77
와 뱀파이어래...진짜 잘어울려여...찬열이 엘프도 그렇구ㅠㅠㅏㅇ짱
9년 전
독자178
헐 대박 평범한 사람인 줄 알아더니 마녀... 와 진짜 다음 내용 기대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진짜 갈 수록 스토리 탄탄하거 재미쓔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79
홀 데후니는 뱀파이어네 오 잘어울린당
9년 전
독자180
헐 마녀라니...당황....헣
9년 전
독자181
와 여주가 마녀라닠ㅋㅋㅋ점점더궁금해지네요ㅠ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182
여주가 마녀라니.....? 어.. 근데... 여주가 동화책 처음에 읽은게 복선아닌가요..? 아닌가??? 아 모르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암호닉 [몽구애비종인이]
9년 전
독자184
와ㅠㅠㅠㅠ대박이네요!!! 그럼 마녀가 나타나는 순간 마계가 천계를 지배할 수 있는건가요????
9년 전
독자186
아...헐.......마녀라니
9년 전
독자187
헐헐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여주가 마녀인건가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완전 흥미진진
9년 전
독자188
뭐지 그럼 여주가 중요한 사람이라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야뭐야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9
헐 뭐야므ㅓ야 완전 재밌어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와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ㅜㅜㅜㅜㅠㅠㅠㅠ보자마자 신알신 눌렀어요...그건그렇고 잠을자다가 천계로 왔는데 알고보니 마녀라니...여주도 혼란스럽겠어요..
9년 전
독자192
마녀ㅜㅠㅠㅠㅠㅠㅠ라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세훈이ㅠ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 순간 손목에 입김이라길래...(음흉) 어휴 쓰레기 통이 어디있더라.. 찬열이가 어서 여주에게로 왔음 좋겠네요 아닌가 세훈이가 나쁜 역은 아닌 것 같은데?! 엑소는 항상 옳지요 어떤 역이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3
헐 마녀라니....앞으로가 기대되요ㅡㅜㅠㅜㅜㅜ
9년 전
독자194
와대박.. 내가진짜좋아하는것ㅅ들이함쳐져있네여ㅠㅠ 뱀파이어..판타지..등등ㅠㅠㅠ이거진짜세계관도크고 대작이될꺼같은예감..
8년 전
독자195
헐 대애박 이런대작이 있었군요 ...
8년 전
독자196
헐 여주가 마녀? ㅠㅠㅠㅠㅠㅠㅠㅠ동화책내용이랑 관련된건가
8년 전
독자197
세상에 세훈이가 뱀파이어라니 ㅠㅠㅠ넘 세쿠시하고 취향저격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얼른 봐야지
8년 전
독자198
대박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신알신하고안읽엇나바옄 ㅋㅋㅋ완전꿀잼이네여~♡♡♡
8년 전
독자200
진짜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거 뱀파이어라니ㅠㅠㅠㅜㅠㅠ 하ㅜㅜㅜㅠㅜㅜ너무 장어울리잔ㄹ아요퓨ㅠㅠㅜㅜㅜㅜ 그나저나 여주는 왜 마녀인거죠???? 다음편도 얼은봐야겠어요!
8년 전
독자201
지금 정주행중인데 꿀잼이에여 바로 다음편 보러 가겠습니다!!!!!!!!!!!!
8년 전
독자202
아직 2편밖에 안 읽었지만 흑백논리 제가 많이 사랑한다고 전해주세여..저 이런 분위기 진짜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하필이면 브금도ㅠㅠㅜㅠㅠ제가 하울덕후인건 또 어떻게 아시고..
8년 전
독자203
헐?????
8년 전
독자204
찬열이가 걱정할텐데..... 하지만 세훈이도 좋은데...... 그나저나 여주는 사실 공주 인가???
8년 전
독자205
헐 대박이에요ㅠㅠㅠㅠ신알신합니다ㅠㅠㅠ 마녀라니
8년 전
독자206
아까 1편보고 온 얀쓰꿍쓰 입니다 ! 와 진짜 세훈이 설정 ... (말잇못) 저를 죽일셈인가 봐요. 그리고 여주가 마녀라니 얼른 다음편 보러 갈께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4 14:22 ~ 5/24 14: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