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치킨..먹고싶다. 전체글ll조회 1907l



 

※ 이 글은 알파오메가 물 입니다. 

싫으시면 마마ㅏㅏ마마마 Turn Back 해주세요.

 

 

 

 

 

 

 

♥암호닉♥

 

 

섹시백, 배고파, 육플, 카르멘, 그세상, 허니콤보, 독방징

 

 

 

 

 

 

 

 

 

댓글 쓰고 포인트 받아 가세요~~!~!~!~!

 

 

 

 

[EXO/찬백] 육아탐구생활 (부제; 한글 떼기) | 인스티즈

 

 

 

 

찬열 X 백현

 

 

 

 

 

 

육아탐구생활

 

 

 

 

 

Chapter. 9

 

 

 

 

 

 

 

한글 떼기

 

 

 

 

 

 

 

 

 

 

마트에서 한글 기초 문제집을 뒤적거리는 백현의 하얀 손이 분주해졌다. 벌써 30분 째, 혼자 이것 저것 비교해 보며 이게 나아? 저게 나아?, 를 연신 연발하며 진지하게 고르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워 보이면, 자신이 정말 미친 것일까. 아니, 자신이 미친 게 아니라 변백현이 미친 것이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어디 하나 안 예쁜 구석이 없다. 자신이 미친 게 아니라 변백현이 미친 게 분명하다. 아니, 그게 맞다. 문제집을 뒤적거리는 저 하얀 손도, 진지하게 고민하는 듯 살짝 접힌 인상도. 축 처진 귀여운 눈 꼬리와 둥글게 떨어지는 콧대, 얇은 입술, 뾰족한 턱까지. 제 부인은 어디 하나 모자른 게 없었다. 백현이 문제집 고르기를 마친 듯 자신에게 다가왔다. 카트에 문제집 두 권을 넣더니 가자! 하며 자신을 이끌었다. 묵묵히 따라가던 찬열이, 백현을 데리고 마트에 있는 옷 가게로 들어섰다. 그러더니, 백현에게 다짜고짜 옷을 고르라며 옷 가게로 떠밀었다. 평소에 옷이라면 끔뻑 죽는 백현이기에, 찬열의 말이 떨어지자 마자 이 옷 저 옷 골라 보더니, 찬열에게 두 가지 야상을 가져와 물었다. 이게 나아, 저게 나아?, 나는 카키색이 더 나은데? 찬열의 말이 떨어지자 마자 그러면 카키색 두개로 주세요. 하고 결제하는 백현이었다. 야상을 받자마자 찬열에게 한 벌을 주고, 다른 하나는 자신이 입었다.

 

 

 

 

 

 

 

"아니.., 이 나이에 유치하긴 한데.. 쪽팔리면 안 입어도 되고.. 난 괜찮아."

 

 

 

 


이럴 때를 보면 어린 티가 다 난다. 그러면 나는 못 이기는 척 입어 드려야지-,

 

 

 

 

 


"뭐가 쪽팔려. 우리 마누라가 고른건데. 고마워요-."

 

 

 

 

 


"지가 계산해 놓곤 뭐가 고맙대."

 

 

 

 

 


"어쨌든. 여보가 고른 거잖아."

 

 

 

 

 


"참나. 빨리 오시기나 하시지."

 

 

 

 

 

 

 

제멋대로인 박찬현과 의욕은 넘치나 정신이 산만한 박찬율을 상대로 한글을 가르치고 있다. - 그냥 둘 다 시끄럽다. - 누가? 박찬열 변백현이. 어떻게? 각자 한 명씩 잡고. 박찬현 박찬율, 제대로 안 앉아?! 아직까지 한글 교재 한 페이지도 넘기지 못한 찬율과 찬현은, 찬열의 호통에 겁을 먹었는지 백현과 찬열을 향해 돌아 앉았다.

 

 

 

 

 

 

찬율과 찬현이 말을 하기 시작한 지는 오래 됐지만, 한글을 배우기 시작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뭐, 'ㄱ' 이라던가 'ㄴ' 같은 건 이미 뗀 지 오래지만 말을 못 지어냈다. 그래서 철두철미한 변백현, 박찬열의 두 아들 한글 떼기 프로젝트는, 단어 만들기 부터 시작이었다. 자, 이거 무슨 색이야. 노오란색이요-!! 벽지에 그려져 있는 병아리를 가르키며 묻자 두 아들들이 해맑게 노오란색이요- 하며 대답해 왔다. 그러면 얘는 누구야. 병아리요! 얘는 무슨 소리 내! 예상치 못한 찬열의 질문에, 두 아들 모두 고민하는 가 싶더니 갑자기 찬율이 손을 번쩍 들며 말했다. 저요오-! 찌약찌약? 엉뚱한 찬율의 대답에 웃음을 지은 백현이, 그거 아니야! 땡! 오답입니다! 라고 말하니 찬율이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율무룩) 힝.. 그럼 뭐지..? 찬현이 자신있게 손을 들더니 이내 삐약삐약이요! 하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에 백현은 찬현 군, 정답입니다! 하며 정답 소녀를 따라했다. 나도! 나도! 정답입니다~ 해주세요! 찬율 군도 정답입니다~ 서로 북치고 장구치는 엄마와 아들들을 본 찬열이 에휴..., 이래서 한글 공부는 언제 시켜. 애기가 애기를 가르치는 게 애초부터 말이 안 되지. 이하 애기 셋 - 박찬열의 기준에 따라 - 은 삐약삐약에 만족한 듯 방실방실 웃으며 또! 또! 해 주세요!, 도저히 제어가 안 되는 분위기에 찬열이 말리러 나섰다. 백현아, 애들 단어를 가르쳐아지. 왜, 삐약삐약도 단어잖아. 아니, 뭐 틀린 말은 아닌데.., 어쨌든. 백현아. 그냥 구몬 같은 거 부르는 게 낫지 않을까? 이에 백현이 정색하며 답했다.

 

 

 

 

 


'아주 돈이 남아 돌아?!'

 

 

 

 

 

 


뭐 어쨌든, 삐약삐약 사건은 뒤로 하고. 저녁 때가 다 되었으니 밥을 먹어야 할 것 아닌가. 여느 때와 같이 백현은 저녁 준비를 하고, 찬열은 두 아들들을 씻겼다.

 

 

 

 

 

"찬현아빠, 밥 다 됐어. 아직 멀었어?"

 

 

 

 

"닦는 중이야. 여기 와서 찬율이 좀 닦아줘."

 

 

 

 

 

여차저차 해서 식탁에 전부 앉히고, 국이 뜨거울까 반찬이 매울까, 후후 식히고 물에 씻겨주고..., 정말 지극정성이 따로 없었다. 그런 부모들을 멍하니 보던 찬현이,

 

 

 

 

 

"엄마, 아빠! 찬현이 찬율이 그냥 먹을 수 있어요!"

 

 

 

 


국을 아무렇지 않게 떠먹고 매운 반찬도 아무렇지 않게 먹는 찬현의 모습에 뻥진 백현과 찬열이, 찬율이는, 먹을 수 있어요? 하고 물었다.

 

 

 

 


"응! 찬율이도 먹을 수 이써!"

 

 

 

 

 


찬현이 앞서 했던 행동을 따라하는 찬율에, 여보. 우리도 이제 맘 놓고 밥 먹을 때가 다 됐나봐. 하며 백현이 눈물을 그렁그렁 달고 말했다. 얘네 이유식 먹일려고 애 쓰던게 엊그제 같은데..., 잠시 추억을 되새기는 듯 찬열과 백현 둘 다 말이 없었다. 찬열이 여보, 우리도 이제 밥 먹자. 하며 백현을 추슬러 밥을 먹였다. 이제 아이들이 밥을 제대로 먹기 시작하니 애기 변백현이 또 등장한 것이다. 영원히 고통받는 박찬열 같으니라고..., - 이하 영고박 이라고 하자. - 식사를 끝내고, 늘 그래왔던 것처럼 찬열이 설거지를 도맡아 했다. 우리 공주님은 저기 가서 아들들이나 놀아주세요- 하니 백현이 네에-! 하며 아들들을 따라갔다. 설거지를 하고 거실로 나오니 우리 찬율이 헤에-? 하며 잼잼을 시전(?) 하고 있는 백현이 보였다. 그런 백현을 멍- 하니 쳐다보던 찬율과 찬현이 엄마, 나 졸려요-, 하며 찬열과 백현에게 안겼다. 찬열과 백현이 능숙하게 안아올려 아이들을 침대로까지 대려 간 뒤, 재웠다. - 되게 허접해 보이는데 되게 힘들다. 이거 - 어쨌든 아이들을 재우고, 방문을 조심스레 닫고 나왔다. 나오자 마자 백현이 입을 열었다.

 

 

 

 

 

 

'맥주 있는데, 맥주 마실래?'

 

 

 

 

 

 


백현의 그 한 마디가 화근이었다. 이미 아까의 백현은 없었다. 꽐라가 된 변백현만 있을 뿐. 뭐라뭐라 중얼대던 백현이 갑자기 허리를 세우며 야! 우리 구몬 부르자! 아, 그래. 씽크빅도 불러! 나 삐약삐약 못 해먹겠어! 그래그래, 변백현 하고싶은 대로 다- 하자. 이렇게 예쁜 게 해 달라고 하는데 못해줄 건 또 뭐 있담. 기분 좋은 소리에 푸스스 하고 고개를 일으킨 백현이 찬열에게 기습(?) 뽀뽀 했다. 당황한 찬열이 백현을 쳐다보자 변백현은 묘한 눈빛으로 박찬열을 쳐다보며 말했다.

 

 

 

 

 


"이건 내 팬한테 하는 팬 서비스-."

 

 

 

 

 

 

여우 변백현의 여우짓에 발동 걸린 곰 박찬열의 욕정. 어쩌면 변백현이 노린 것일지도. 그날 밤은 뭐.. 다들 알 것이라고 믿고. 아, 참!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씽크빅을 불렀다는 건 안 비밀...! 선생님이 김종대라는 건 진짜 비밀.

 

 

 

 

 

 

 

 

제가 주말 안에 찾아 봰다고 말씀드렸는데 양심없게 하루 늦게 왔습니다. 양심 없는 작가라 미안해요..ㅋ 아닌가 찬백에 대해서 글 쓰는 거 자체가 양심 없음;; 아 물론 다른 금손 분들에겐 감사하지만 전 금손이 아니라 양심 없음;; 어쨌든 급하게 오느라 뭔 개 소리인지도 모르겠고 분량도 정말 김치 싸대기 맞을 분량이네요. 맘껏 때리세요. 분량 양심 없는 난 맞을 준비가 돼 있어 (feat. VIXX) 참, 보고 싶은 소재 있으시면 댓글에 달아 주세요. 아 그리고 댓글 다시고 포인트 꼭 받아가세요!!!!!!!!!!!!!!!!!!!!!!!!!!!!!!!!!!! (강조) 안녕히 계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

 

 

 

 

 

 

 

 

 

암호닉 매 편 마다 받아요~ ^ㅅ^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사세
일등!!!!작가님저일등했어여!!!완전짱이죠!!!?인티하고있는데쪽지울려서바로왔어여!!!!백현이취한거완전귀여워여ㅋㅋㅋㄲㅋㅋㅋㅋ찬열아고생한다..ㅋㅋㅋㅋㅋㅋ씽크빅종대쌤찬현이찬율이잘부탁해여!!!!

9년 전
치킨..먹고싶다.
그사세님이 짱이에여!!!!!!!!!!! 일등 안해도 그사세님이 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때문에 영원히 고통 받는 박찬열.... 영고박...........화이팅....!!!!!!!!!!!!! 종대가 찡찡대지 않고 잘 할련가 모르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씽크빅ㅋㅋㅋㅋ종대선생님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어웈ㅋㅋㅋㅋㅋㅋ싱크가 아주끝내줘요bb
9년 전
치킨..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고마워요... 싱크ㅋㅋㅋㅋㅋㅋ맞아요....?????????? 킁 뭔가 뿌듯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섹시백이에여 ㅋㅋㅋㅋㅋㅋ 종대가 구몬선생님이라니 ㅋㅋㅋㅋㅋ 종대 막 아아아아아 나 안 해애애애애!!!! 이러는 거 아니에요? 백현이 낮져바이 돋네여... ㅋㅋㅋㅋㅋ 영고박...
9년 전
치킨..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찡찡 파워......... 백현이 은근 여우에요 진짜 여우.. 거기에 고통받는 영고박 화이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섹시백님!!!!!!!
9년 전
독자4
배고파에욥!

ㅋㅋㅋㅋ둥이들 귀여브다...근데 변백현은 더 귀여브다...박찬열이 저렇게 물고빨고 애끼는지 알겠네요...후..이쯤되면 백현이가 부러워지네요...전 안될꺼에요 아마....ㅜㅜ 씽크빅 성생님이 종대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ㅋㅋㅋㅋ종댘ㅋㅋ둥이들 애기비글 되는날 얼마 안남았네요..잘보고가요♥

9년 전
치킨..먹고싶다.
물고 빨고 애낀다구요..?(ㅇㅅㅁ) 아녜요 배고파님! 배고파님은 이런 거지같은 글에 댓글도 달아주시고 엄청 착하시니까 찬열이 같은 남자가 꼭 올거에요ㅜㅜㅜㅜㅜ 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 안 그래 보여도 똑똑해욬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읽어주셔서 감사함니당 ...^ㅅ^❤️
9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술취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치킨..먹고싶다.
귀엽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귀요미들.... 백현이는 술취해도 씹덕...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 술취한 백현이 어떡해요~~~~ 귀여워 죽겠네!!!!!! 저런 쌍둥이 키우고 싶어요!!
8년 전
치킨..먹고싶다.
네.. 저도 제 머릿속으로 낳은 상상 속의 아들들이지만 백현이가 초큼 부럽습니다........ (사심) 찬현아 찬유라 사랑해!!!! (와장창)
8년 전
독자7
백현이 진짜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이제 쌍둥이들도 엄마아빠 손길이 점점 필요업서지네요 제가다 묘한기분ㅋㅋㅋㅋㅋ ㅋㅋㅋ 암튼 씽크빅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울랴어울려 ㅋㅋ
8년 전
치킨..먹고싶다.
그쵸.. 우리 종대가 육탐에서 이미지가 좀... 참하고... 조용한 이미... 지는 아닌 거 같고 그냥... 이미지와 다른 직업을 가진ㅋㅋㅋㅋㅋ 그런 인물입니다... 어울린다니 다행이에요 ^ㅅ^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서른] 스물아홉은 잊어영...24 여긴어디 04.20 01:46
엑소 [EXO/세백] 향기나는 남자9 04.20 01:15
엑소 [EXO/다각/판타지] EXO GAME; 0147 엑소프론티어 04.20 01:00
B.A.P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DF 04.20 00:3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아쿠아마린 04.20 00:3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3 여긴어디 04.20 00:0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백울 04.20 00:01
기타 졸귀닼19 04.20 00:01
엑소 [EXO/찬세] 대고물 프롤5 찬세 04.19 23:51
기타 ㅋㅋㅋㅋㅋㅋㅋㅋ술취함33 04.19 23:4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2 04.19 22:4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규총] 교사 뒷편에는 천사가 묻혀져 있다 - 둘째날15 백울 04.19 22:43
빅스 [빅스/택엔] Not like the movies 005 KenD4nia 04.19 22:36
기타 우리는 선처럼 가만히 누워 04.19 22:05
기타 [미르태선/미르썬] 유혹 - 【 1 】3 The Sun 04.19 22: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7 비비탄 04.19 21:0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7 04.19 21:01
엑소 [EXO/루민] 제목없음14 조각만 04.19 21: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4 내욕망은커! 04.19 20:51
기타 [스물여덟] 잏ㅎㅎㅎㅎ 수학여햏ㅎㅎㅎㅎㅎ49 여긴어디 04.19 20:35
기타 오늘의 일기 ㅡ시험끝났닼ㅋㅋㅋㅋ 04.19 20:35
기타 귀엽네60 작작좀박아 04.19 20:18
B.A.P [B.A.P/국대] 부산에서 전학 온 애 좀 이상함;; 15.54 04.19 20:13
B.A.P [B.A.P/다각] 비에이피 네이트온 007 04.19 18:54
기타 [동성주의] 아저씨랑 사귐11 04.19 18:47
소녀시대 [소녀시대/율싴] 권유리 앓이 쩌시는 정씨의 일기39 해빙시카 04.19 18:39
기타 [스물일곱] 밥먹고 방에 들어왔쪙!!!!146 여긴어디 04.19 1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