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2287l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20 (부제;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20. (부제;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







저번 그 일을 계기로 SNS 계정을 만들었어! 안그래도 팬들의 반응이 궁금하긴 했는데, 이번에 기회를 삼아서 만들었지! 그걸 통해서 그 일이 퍼지지 않았다는걸 알았고. 


처음엔 정말 모든게 신기했어 ㅋㅋㅋ 애들이 이번에 컴백을 하고 반응이 정말 엄청났거든! 데뷔 처음으로 음악방송에서 1위를 했다니까!!!! 그래서 그런지 그룹의 인지도가 높아질수록 팬 계정들이 계속 늘어나더라. 하지만 알다시피 팬이 늘수록.. 안티도 늘잖아. 모든 아이돌이 안티가 없는게 이상하지만, 역시 익명이라는게 인터넷에서 사람에게 차마 하지 못할 말들도 하게 만들더라. 


민석이가 그래서 데뷔초때 나랑 약속을 했었어. SNS은 안하도록하고, 악플은 읽지않기로. 그때 자기는 악플에 대해서 그렇게 신경을 안쓸것같은데 내가 걱정된다고 일부러 약속까지 하게 만든거거든. 


사실… 계정을 만들고 얼마 뒤 민석이 말을 들을걸 후회했어 ㅋㅋㅋ 정말 상상 그 이상으로 상처를 줄만한 나쁜 말들이 돌아다니는데… 그래서 그것 때문에 최근에 많이 속상했어. 


사람이 누군가를 욕하면 기분이 나빠도 계속 보게되는게 있더라… 읽으면 상처를 받을게 뻔한데 어쩌다보니 매일매일 SNS에 얽매여 그것만 봤어. 물론 민석이한테 들키지 않도록 ㅋㅋㅋ






‘그 엑소 코디들은 어케 하나같이 못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멤버들이엿으면 같이 일하기 싫을듯ㅋㅋㅋㅋㅋㅋ’




… 그래 코디 욕은 어쩔 수 없는거야… 진정하자…




‘멤버들은 코디 진짜 잘 따르던데 ㅋㅋㅋㅋㅋㅋ 노이해’




… 애들이 나랑 친한게 이상한거야?




‘그 누구냐 시우민? 걔는 진심 노래 못 부르는듯ㅋㅋㅋㅋㅋㅋㅋ’




… 네? 민석이 오디션 봤을때 노래로 들어왔다고 했는데!!!!!!!!!!! 아오 빡쳐!!!!!!




그 날도 평소처럼 애들 스케줄 할때 폰만 붙잡고 있었어. 사실 내 욕은 들어도 참을 수 있는데 계속 인터넷이랑 SNS에 검색으로 돌아다니니까 애들 욕이 보이는거야!!! 애들 실력부터해서 정말 도를 넘는 악플들을 읽는데… 애들이 지금까지 쏟아부은 노력도 없었다는듯이 말을 하니까 정말 화가 나더라. 속은 부글부글 끓는데 티낼수가 없어서 굳은 표정으로 스크린만 뚫어져라 보고 있었어.






“언니 뭘 그렇게 보길래 표정이 안좋아요??”


“…아니야”


“… 악플 읽고 있었어요?”


“…”


“언니 그런거 읽지마요… 애들 욕이랑 저희 욕도 있던데… 정신 건강에 안좋대요!!! 얼른 폰 꺼요! 빨리빨리!”


“아니 그래ㄷ…”


“민석이 오빠한테 이를거야!!”


“…”


“언니 나랑도 약속해!! 저런거 읽지말기!!”





숨긴다고 숨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가 너무 났나봐 ㅋㅋㅋㅋㅋㅋ 수정이가 걱정하는 표정으로 다가오더니 내가 악플을 읽는걸 보고 펄쩍 뛰면서 얼른 보지 말라고하는거야 ㅋㅋㅋㅋ 약속까지 하라면서 ㅋㅋ


어찌어찌 수정이를 안심을 시켰어 ㅋㅋㅋ 계속 알겠다고 하는데 의심을 하면서 약속 꼭 잊지말라고까지 하더라 ㅋㅋㅋㅋ 아무튼 애들도 스케줄이 금방 끝나서 빨리 돌아왔고해서 매니저 오빠가 오늘은 일찍 각자 퇴근을 하기로 해도 된다고 하는거야!




“대박 ㅋㅋㅋㅋㅋㅋ 얼마만에 갖는 자유시간이지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너도 피곤할테니까 집에 가서 쉬자”


“… 그래도 상관없어?”


“당연하지 ㅋㅋㅋㅋㅋ 얼른 가자~”




이번 활동이 워낙 빡세서 민석이한테 바로 내 집으로 가서 쉬자고 했어. 가서 맨날 먹던 분식말고 건강식도 먹게하고 싶었고… 잠도 많이 부족하니까 물론 정말 쉬게하고 싶어서 한거야!! 독자들은 오해하지마!! 아무튼 그래서 매니저오빠가 우릴 각자 가겠다는 장소로 내려주고 자기도 퇴근하는 것 같더라.


사실 나도 최근들어서 집에 자주 못들어갔어. 애들 하루 스케줄이 워낙 빡빡한 것도 있어서, 집에 들어갈 시간이 없었으니까. 그래도 마지막으로 집에 있었을때 장을 봐놓아서 음식은 있었거든! 그걸 기억하고 얼마나 안도했는지 ㅋㅋㅋㅋㅋ




“일단 들어가서… 밥! 밥부터 먹자! 내가 오랜만에 요리실력을 발휘해야겠네 ㅋㅋㅋㅋ”


“너도 피곤할텐데 괜찮겠어?”


“난 괜찮아 ㅋㅋㅋㅋㅋ 넌 얼른 앉아서 쉬고 있어!”




집에 들어오자마자 난 손을 씻고 급하게 음식을 준비했어. 아 그런데 김민석 얘가 내 말을 안듣고 옆에서 계속 치근덕대는거야!




“… 야 김민석…”


“너 요리하는 뒷모습이 딱 안아주고 싶게 생겨서 그래.”


“… 나 칼 들고 있는데”


“너 안다치게 내가 같이 썰어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뒤에서 나를 안더니, 내가 칼있다고 뭐라고 막 그러니까 갑자기 내 손 위에 자기 손을 얹더니 내가 들고있던 당근을 같이 써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더니 지가 갑자기 밥을 하기 시작하는데… 얘는 쉬는 날까지 설레게 진짜…




“…너 근데 요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나 원래 요리 잘했는데 네가 몰랐던거야”


“나중에 민석이랑 결혼할 여자는 복 받았네~”


“그니까 너 복 받은 여자야”




아 진짜 얘가 저 말을 꺼내는데 심장이 미친듯이 뛰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릿속에선 내가 저 말에 어떻게 반응을 해야하지 이러면서 멘붕이 오고ㅠㅠㅠㅠㅠ 


혼자 우물쭈물 거리는데 얘가 볶음밥 두 접시를 식탁에 올리고 내 앞에 앉아서 나를 계속 보는거야. 진짜 내 얼굴이 얼마나 빨개졌는지 상상도 못할거야… 




“…오 볶음밥”


“식기 전에 얼른 먹자 ㅋㅋ”




뭔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밥을 먹지 시작했어. 민석이는 아무렇지도 않게 먹는데, 나만 그런건가싶기도 하고… 아무튼 난 너무 어색해서 다시 폰으로 sns를 보기 시작했지.


근데 그러고 5분이 지났나? 점점 내 앞에 있는 밥보단 스크린에 있는 악플들에 더 신경쓰게 되는거야.




“… 맛없어?”




한창 집중해서 폰을 보고있는데 민석이가 조심스럽게 말을 꺼내더라. 그 말을 딱 듣는데 정신이 확 들면서 미안함이 몰려오는거야.





“아니!! 진짜 맛있어 ㅠㅠㅠㅠ”


“그럼 왜 안 먹어”


“아니 그게… 뭘 좀 보다가…”


“나한테 집중해주지. 섭섭하게”


“미안해…ㅠㅠ”





그 뒤로 더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밥을 먹었어. 이젠 민석이도 그렇게 기분이 좋지 않아 보였고. 오랜만의 자유시간을 내가 망쳐버려서 너무 미안한거야ㅠㅠㅠ 


…근데 사람이란게 한번 악플 같은걸 읽게 되면 계속 그 생각이 드는건 어쩔 수 없더라. 


둘 다 밥을 다 먹고, 민석이가 계속 자기가 정리 하겠다고 하면서 나를 내 방으로 밀어 넣는거야. 내가 하겠다고 계속 그래도 안듣고… 민석이 고집 알잖아. 정말 못 꺾겠더라.


그렇게 방으로 들어와서 침대 위에서 뒹굴거리다가 자연스럽게 다시 sns에 있는 내용들을 읽기 시작했어. 물론 좋은 얘기들은 없었지.




“… 이거 때문에 오늘 저기압이였구나”




시간이 지나는줄 모르고 한창 악플들을 읽고 있는데 내 뒤에서 민석이의 목소리가 들리는거야. 드디어 걸려버린거지.


진짜 너무 깜짝 놀래서 그래도 얼어버렸어. 민석이는 그 틈을 타서 침대 위에 내 옆에 엎드렸고.




“어디보자… 우리 너구리 상처준 애들이 무슨 말을 했길래 그런거지”


“…”


“…”




내 폰을 빼앗더니 정말 집중해서 거기에 있는 모든 욕을 다 읽는거야. 표정은 점점 굳어가고, 내 속도 점점 타 들어갔지.




“…민석아”


“… 나랑 이런거 읽지 말자고 했는데 속상하게”


“…”


“너 상처 받을거 알아서 약속하자고 한건데”


“…”





그때 민석이의 표정은… 진짜 무서웠어. 얘가 무표정일땐 진짜 무섭단 말이야. 조곤조곤히 자기 할 말을 꺼내는데 주책맞게 눈물이 나는거야. 





“… 왜 울어”


“아니 그게 내가 울려는게 아닌데 바보같이 눈물이 나와서 그래”


“…아휴 이리와봐”




허겁지겁 눈물을 닦는데 날 꼭 안아주는거야. 너무 쪽팔려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데 내 얼굴을 들더니 조용히 말을 꺼내더라




“… 나는 말이야”


“…”


“주위 사람들이 나의 대해서 무슨 얘기를 해도 신경 안써.”


“…”


“…근데 넌 아니잖아”


“…”


“… 난 네가 좋은 것만 보고”




‘쪽’




“… 좋은 것만 듣고”




‘쪽’




“…그랬으면 좋겠어”





내 오른쪽 눈, 그리고 왼쪽 귀에 차례고 가볍게 입술을 맞추는데, 그 짧은 ‘쪽’ 소리가 나를 위로해주는 느낌이였어. 





“ㅇㅇ아”


“…응”


“악플 읽지말자, 약속?”


“… 아니 그래도”


“…씁”


“명색이 아이돌 코딘데, 매니저 오빠도 sns 안하잖아. 나라도 팬들 반ㅇ…”




내가 고집을 피울려는 기미를 바로 봤나봐. 바로 내 입술을 덮치더라. 


얼마만의 키스인지 기억이 안나더라. 그래서 그런지 민석이 입술이 딱 닿자마자 바로 혀가 내 입 안으로 들어왔어. 첫키스를 할땐 그렇게 조심스럽더니, 오래 연애했다고 그런 것도 없어 이젠… ㅋㅋㅋ 그래도 난 반갑게 그걸 맞이했지. 처음엔 서로 급하게 입술을 탐하고, 숨 쉬는것도 잊은 상태로 계속 침대 위를 뒹굴 거리면서 키스를 했어. 그러다가 점점 페이스를 잡고 천천히… 오래했지.


한 5분정도 그랬나… 약속 한 것도 아닌데 입술을 떼고 한참 서로를 바라봤어. 처음에 난 지지않겠다고 뚫어져라 봤는데, 점점 민망해지는거야 ㅠㅠㅠ 그래서 바로 민석이 품에 안겼더니 내 등을 쓰담으면서 말을 꺼내더라.




“… 네가 왜 그러겠다고 하는지 알아”


“…”


“… 근데 또 내 약속을 어기면 키스 그 이상의 벌을 받을 줄 알아”


“…”


“나 안 봐줘”




————————————————————

하핳... 불맠직전까지 갔다가... 멈췄.... (도망간다)

일단.. 독자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기다려주신 분들이 계셔서 얼마나 기뻤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 독자님 몇분과 대화도 해봤는데.. 답답하셧을텐데 오히려 절 응원해주시고 위로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아 그리고! 연재텀! 아직 정해지진 않았지만, 최대한 자주 오도록 노력할게요!! ㅠㅠㅠ 저번처럼 그러진 않을거에요... (반성한다)

헐 그러고보니 벌써 20편이네요!! 뭔가 20편까지 쓴것도 신기하고.. 같이 달려주신 독자님들도 너무 고맙고... (오열)

아무튼!! 독자님들... 제가 사랑해여... (하트)

오타지적,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정말 짧은 댓글이라도 저에겐 엄청난 힘이 된답니다 ㅠㅠㅠㅠㅠ

암호닉은 가장 최신 편에서 받고 있습니다!!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눈사람님/빠밤빠밤님/힘찬이님/찡찡이님/백큥님/버블님/하루님/꾸르렁님/밍쏙만두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힝 이번엔신알신울리자마자달려왓어요!!!!힣힣 제가첫번째댓글인가요?아잉 기분좋아라...신알신이작가님글이라달려왓어용 ㅎㅎ작가님 역시이번에도좋은글로 오셧네요! 그래요이렇게언제나 기죽지말고 오세용!!언제나제가달려올게요
9년 전
고무오리
으아아ㅏㅏㅏ!!! 제 사랑 독자님 오셧다!!! ㅠㅠㅠㅠㅠ 정말 댓글 감사드려요ㅠㅠ 저번에 말해주신 것도 그렇고 정말 엄청난 힘이 됐어요ㅠㅠㅠㅠ 독자님은 제가 기억할거에여!!! 제사랑독자님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하트)
9년 전
독자5
아이....부끄럽게...*^^* 저를기억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진짷ㅎㅎㅎ
(하트또하트계속하트마니하트 완전하트)알라뷰해요 작가님♥ 기억해주신다는거진짜 감사한말인데...제가 감히제가...이제...작가님의신알신이울리자마자 달려오는건 거의 불가능할수도있다는말씀을드려야댈거같아요...ㅠㅠ 이제대학을가서...자주인티도못올거같거든요...(울먹)작가님보고싶어서 미칠거같을거같은데...ㅠㅠ 그래도
짬짬히폰으로라도들어와서 작가님글은보고댓글도뿅뿅달고가겟습니다 그때까지저잊으시면안대요....(울며뛰어나간다)

9년 전
고무오리
괜찮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이 오시는 것만으로도 저는 너무 행복하답니다ㅠㅠㅠㅠㅠㅠ 언제든지 오셔서 제 글을 읽어주시는것만으로 저는 이미 너무 행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독자님 어디에도 없어요ㅠㅠㅠㅠㅠ 절대 안잊을게요!!!! (불끈)
9년 전
독자8
감사합니다 진짜눈물이날거같으네요...으헝~전작가님만바라보는바보가될거에요!!!!(결심)저도언제나작가님기억하고있겟습니돠!!!!흐흠!!!
누가뭐래도 전작가님편인거알죠?><이런말은말해야입만아프지만다시한번사랑합니다 백번천번도더하고싶은말이기도하죠

9년 전
고무오리
8에게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 정말... 독자님이 해주시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엄청난 힘이 된다는거... 꼭 기억하셔야해요!!!! 저도!! 독자님 정말정말정말 사랑해여!!!"! (하트를 계속 날린다)

9년 전
독자11
고무오리에게
당연하죠!!!!!!제가작가님을잊으면 인티탈퇴합니다!!!어렵게가입한거지만작가님위해서라면그렇게까지할수있슴돠!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11에게
으아아아ㅠㅠㅠㅠ 감동이에요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독자님 진짜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2
고무오리에게
크하하하하핳 아진짜부끄럽게 작가님이그렇게말하시면 저죽어욬ㅋㅋㅋ
전이만자러가볼게요!!사랑해요

9년 전
독자2
오마나오마나 김민석씨 때문에 설렘사로 쓰러진 더쿠여기요....와우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쓰러지시면 앙대여...ㅠㅠㅠㅠ!! 댓글 감사드려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비회원12.82
으 민석아 난 씹덕사로 먼저 세상을 떠난다 [0618]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고무오리
0618님!!!! 다음편부터 목록에 올려드릴게요!!! 씹덕으로 먼저가시면 앙대여!!!!! (붙잡는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3
밍쏙만두에요!!ㅎㅎ작가님ㅠㅠㅠㅠ이렇게 일찍오셔서 진짜좋네요..이번편읽으면서ㅋㅋㅋ얼굴붉어지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키스.....ㅋㅋ설레네용ㅎㅎㅎㅎㅎ담편 엄청기다려져요ㅠㅠㅠ진짜 이썰은 기다린보람이있을만큼 한편한편 설레요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으아아아ㅠㅠㅠ 밍쏙만두님!!!♥ 하핳.... 쓰면서 저도 민망... 하지만 아직 불맠이 남앗... (민망) 기다린 보람이 잇으시다니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여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는 설렘을 목표로 햇는데... 어떤지 모르겟어요..ㅠㅠ 부족한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댓글도 달아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독자6
이번편 엄청설렜어여ㅠㅠㅠ글고 불맠...ㅋㅋ기대되는데요?? ㅋㅋㅋㅋ부족한글이라니요.. .완벽한글인데!!!!!!!!아무튼 담편두기대하겠쓰요!!!(하트하트)
9년 전
고무오리
불맠.... 하하ㅏ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ㅇㅅㅁ.. ㅎㅎㅎ 다음편!!! 미리 힌트를 주면... 엄청난 이 올수도... (도망)
9년 전
독자9
옼ㅋㅋㅋ더 기대된닼ㅋㅋㅋㅋㅋ 작가님 기대할게요 (찡긋)♡
9년 전
독자4
저 신알신 울리지마자 바로왔어요!!!!!종대찡찡이 입니다. 와,,.,진짜 작가님 글은 너무좋아요 하트 민석이가벌써 키스라니.....설렘이 벌써부터와요 !!!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좋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많이 부족한 글인데 좋아해주셔서 저는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찡찡이님 저도 사랑해여!!!! (하트하트하트)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7
아퀼라예요!!!
ㅎㄹㄹ자까님!!!!!아ㅏ아아ㅏ아!!!!!!!!!!!(음흉)
아니왜!!!저기서끈ㄹ어여어어ㅓ!!!!(앙탈)
으아아아ㅏ!!!!ㄷ..뒷내영이궁굼..ㅎ..내뇌에음란마귀가...ㅎ....ㅎㅎㅎㅎㅎ훠이훠이...ㅎㅎ

9년 전
고무오리
아퀼라님!!!! 돌아와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엇어요 정말...♥ 거기서 끊어서... 많이 답답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둘이 진도를 뺏으면 좋겟.... (부끄) 불맠은 언젠가 올거에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독자10
아니예요!!!제가더 사ㅌ...사탕해요♡♡♡♡
9년 전
독자13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작품연재해주시는것만으로도 눈물이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많이 늦엇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오열) 더 열심히 쓰도록 할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4
키스 이상의 벌?(ㅇㅅㅁ) ㅎ히히힣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플은 팬인 내가 읽어도 상처라구 ㅠㅠ 읽지말라고 ㅠㅠ
9년 전
고무오리
ㅇㅅㅁ.......... ㅇㅅㅁㅇㅅㅁㅇㅅㅁㅇㅅㅁ!!!!!!!!!!!!! 하핳ㅎ 민망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비회원31.231
버블입니다!!설 때문에 저번화에 댓글을 못달았네요ㅠㅠㅠㅠㅠ악플 읽으면서 엄청 속상할 것 같은데ㅠㅠㅠㅠㅠ그나저나 키스라니..!! 이상의 벌이면 어디까지 가니(ㅇㅅㅁ)ㅎㅎㅎㅎㅎ아아아앙 작가님 저기서 끊으면 속이 타들어가잖아요...ㅎ흐흐흐흐ㅡㅎㅎ아 맞다 작가님 저 며칠동안은 못 올 것 같아요ㅠㅠㅠㅠ이사준비랑 여행까지 겹쳐져서ㅠㅠㅠㅠ와이파이도 안 터지고ㅠㅠㅠ그래도 금방 올거니까 기다려 주세요(찡찡)ㅠㅠㅠㅠ마지막으로 작가님 아이 러브 유.(하트)
9년 전
고무오리
버블님!!!!! 보고싶엇어여!!!!!!!! (뛰어간다) 그 벌... 저도 받고싶.... (도망) 오 이사랑 여행이라니!! 조심하시는거 잊지 마세요!! 여행도 재밋게 즐기시구요!! 당연히 버블님 기다려야죠♥ 금방 오셔야해요...!!!! 버블님 저도 사랑해여♥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고무오리
하하핳.... 저도 그 벌... 김민석이면 받을 마음이... (ㅇㅅㅁ) ㅎㅎㅎ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6
꺄요 작가님 스폰지밥이에요ㅠㅠㅠㅠ 으아아아아 불맠 ㅋㅋㅋㅋㅋㅋ 아깝다 ㅋㅋㅋ깹송~ 아무트뉴ㅠ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너무ㅠㅠㅠㅠ다정해여ㅠㅠㅠㅠ사랑해여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니이이임!!!! ㅎㅎ... 그 전에서 끝냇는데... 하핳... 깹썽....♪ 불맠은 언젠가 올거에여!!! (민망) 스폰지밥님 사랑해요!!!! (하트를 날린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7
뀰이에요
어머어머.....키쮸다음에 과연뭘까?(므흣)

9년 전
독자18
악플이라니....진짜 완전 속상할것같아요 ㅠㅠㅠ
그런데 이런벌이라면 .....ㅎ (므흣) 민석이라면...아주 좋을것같은데...ㅎㅎ
벌이 아니라 상 아닌가여 ㅎㅎㅎㅎ

9년 전
독자19
악플이라니ㅠㅠㅠㅠㅂㄷㅂㄷ악플은 나빠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아ㅜㅜㅡㅜㅜㅜㅜ민석이 하는말마다 감동이야ㅜㅜㅜㅡㅜㅜㅜ
9년 전
독자21
그런거 읽지마 여주야ㅠㅠㅠㅠㅠ내가다 속상하다ㅠㅠㅠ
9년 전
독자22
핳..뭔가 짠하면서도 핫하네여 항항 살며시 불맠을 기대한다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호두공주 02.22 15: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호두공주 02.22 15:44
엑소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9 (부제; 데이트)37 고무오리 02.22 15:43
엑소 [EXO] 떴다, 그녀! (부제: 여왕의 귀환)37 유에세이 02.22 14:11
아이콘 [IKON] 궁 (宮) : 1.513 Koushin 02.22 13:43
아이콘 [iKON/구준회] GOOD LIFE 017 02.22 12:29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바비야밥이야 02.22 11:52
위너 [WINNER] 위험한 소년들. 0347 청청 02.22 11:41
엑소 [EXO/경수백현찬열] 세명이 소아과 과장인데 너징이 간호사인썰1 33 초삐 02.22 10:28
엑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24 下226 Richter 02.22 06:11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34: 문과 타일러 8 1일1탈총 02.22 04:23
엑소 [EXO/세훈] 지랄킹세훈이랑 연애하는썰027 에쬬 02.22 03:48
엑소 [EXO/세훈] 지랄킹세훈이랑 연애하는썰015 에쬬 02.22 02:30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04)596 무용잼~ 02.22 02:29
엑소 [EXO/징어] 엑소 장이씽 동생 장징어가 한국에 왔다??? 1936 장씨 02.22 01:51
아이콘 [iKON] 내가 YG 실세임 1 121 나는덕후다 02.22 01: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7 익명으로 해주.. 02.22 01:4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8104 육오삼 02.22 01:44
엑소 [EXO/도경수] 청춘학개론 01 (부제:버스 종점, 그리고 낯선 남자)13 엑소대리인 02.22 01:22
엑소 [EXO/OO] 알바하는 고깃집에서 홍일점인 썰12125 하이원 02.22 00: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츤츤?다정?.facebook21 옴든 02.22 00:51
엑소 [EXO/BL] 내가 보고싶어서 하는 자급자족 남자멤버물 : 이래뵈도 프롤7 이구역지름뭐시.. 02.22 00: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19금리락쿰 02.22 00:32
기타 [남주혁] 새내기3 너의 곰 02.22 00:09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08 (관계의 시작)128 대왕꿈틀이 02.21 23:58
위너 [WINNER] 위험한 소년들. 0257 청청 02.21 23:50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너란여자 02.21 2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