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Tmfprl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Tmfprl 전체글ll조회 1090l 1
안녕하세요. 브라질 오렌지농장의 음탕한 소년을 쓴사람입니다. 우선 글에달린 모든 댓글에 답글 못달아드린 점 죄송합니다. 새벽에 정신없이 쓴 글에 의외로 댓글이 많이달려서 놀랐습니다. 오타도 많고 재미도없는글에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쓰게된 이유는 몇몇독자님들이 약간 오해하시는 점이 있으신것같아서입니다.  

우선 저는 타커뮤에서 활동한적도, 글을 써 올린적도 없습니다. 물론 블로그에 글을 연재했던적도 없고요, 사실 저는 지금 이 필명말고 다른필명으로 다른글을 연재하던 사람입니다. 지금 제말투가 이따위인것도 혹시 제 다른글을 보시는 독자님들이 제 실제말투로 글을쓰면 저를 알아보실수도 있으시겠단 생각에서 입니다. 다른필명으로 글을쓴지도 한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그 이전엔 인티에서 글을 연재한적이 없습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글이 어디서 많이보신듯한 느낌을 받으시는 이유는 아마도

공지입니다 | 인스티즈

 

이 짤을 보고 글을 쓰신분들이 저말고 여럿 있으실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도 새벽에 이 사진을보고 삘받아서 글을 썼답니다. 아무튼..!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다음편은 올려야할지 올리지말아야할지 고민되네요. 제가 다른필명으로 연재중인글을 올리는게 우선일것같습니다. 만약 돌아올 수 있다면 다음편을 꼭 쓰겠어요. 

 

아무튼 제 허접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마크만 초록글에 올라가는것이 조금 마음아프긴하지만 그래도 달리는 댓글들은 기분좋네요.  

 

 

 

두서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아하 ! 분명 블로그인가 어디서 본 것 같아서 .. 그러면 아마 그 분도 저거 보고 쓰셨던적 있나봐요 ! :)
9년 전
독자2
ㅋㅋㅋㅋ마자요 저거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해ㅛㅓ 더궁금해ㅛㅓ 봤는데핵꿀댐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
기다리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저도 저 제목보고 저 짤이 생각났어욬ㅋㅋㅋ그래서 재밌는건줄알았는데.. 매우 바람직한 내용..ㅎㅎ 좋아요 아주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공지입니다4 Tmfprl 03.09 21:46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