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웨다 전체글ll조회 1220l 7


[인피니트/엘성] 백설공주 이성종 01 | 인스티즈




백설공주 이성종 01.


w.웨다




더보기


잠깐만, 아주 잠깐만 나갔다가 들어오는거야.

나가려면 지금 뿐이야.

결심을 굳히고 5년만의 첫 외출에 설렌 나는 서둘러 꽃단장을 시작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드레스를 입고, 큰 리본이 달린 구두를 신고, 머리도 예쁘게 장식했다.

그리고 성을 벗어나 드디어 바깥으로 발을 내딛자 성안의 갑갑한 공기와 달리 맑고 상쾌한 공기가 나를 맞아주었다.

기분좋게 불어오는 바람은 여태껏 힘들었던 일은 다 잊어버리라고 속삭이는 것 같았다.

마음이 치유되는 느낌이었다.

이 정도면 충분해. 이제 돌아가자.


" 백설공주님? "


성 문을 열려는 찰나, 누군가 나를 불렀다.

그대로 모른척하고 성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아니면 사람을 잘못본 것 같다고 잡아떼면 그만이었다.

하지만 처음만난 성 밖의 사람에 대한 호기심과 설레임에 나도 모르게 뒤돌아보고 말았다.

18살쯤 되어보이는 잘생긴 외모의 남자. 옷차림을 보아하니 귀족이 분명했다.


" 누구세요? "


내가 대답을 하자 의외라는 듯한 눈빛으로 눈을 꿈뻑거리며 나를 쳐다보고만 있다.


" 저기... 누구세요? "


한 번 더 얘기하자 그제서야 정신을 차린듯 보였다.


" 아 죄송합니다. 저는 이웃마을 왕자인 김명수라고 합니다. "


왕자. 그럼 이 사람도 나에게 청혼을 하러 오는 사람들 중 한 명인걸까?

그런데..


" 어째서 여기에? " 


 "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쭉 만나뵙고 싶었는데 매일 찾아와도 좀처럼 들여보내주질 않아서 무례하지만 이 곳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


말을 흐리면서 결국 제 생각이 맞았네요 라는 듯한 쑥스러운 웃음을 보인다.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나도 모르게 픽 하고 웃고 말았다.


" 보기와 다르게 귀여운 면이 있으시네요. "


" 그 말은 제가 마음에 든다는 말로 받아들여도 되겠습니까? "


얼굴을 붉히며 물어오는 그를 이어 덩달아 내 얼굴까지 붉어지는 것 같았다.

어느새 해도 지기시작하며 온 마을을 노을로 빨갛게 물들이고 있었다.

내가 한참동안 대답이 없자 쑥스러웠는지 그가 말을 덧붙였다.


" 시간이 늦었습니다. 오늘은 이만 돌아가겠습니다. 다음에, 내일 또 만날 수 있겠지요? "


대답할 수가 없었다. 또 만날 수 있을까? 아마 못 만날 것이다.

나는 대답대신 미소를 지어보이고 성으로 들어왔다.


미친듯이 뛰는심장.

벌써부터의 그리움.


아마 간만의 외출에 낯선이와의 만남은 처음이어서 그럴 것이다.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은 높고 높은 허름한 탑.

우리가 흔히 상상하는 쭈글쭈글한 할머니의 이미지가 아닌 젊고 아름다운 모습을 지닌 마녀는 오늘도 마법의 거울에 질문을 던진다.


"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누구니? "

미모를 체크하며 매일 하는 이 질문은 아무도 찾지 않는 성에 혼자 사는 외로운 마녀의 낙이기도 했다.


" 울림왕국의 백설공주님이시죠. "


대답과 동시에 마법의 거울 속에 비춰지는 환하게 웃고있는 백설공주의 얼굴. 


" 뭐? 다시 말해봐! 널 만든건 나라고! 백설인지 흑설인지가 아니라 나란말야! " 


" 저는 사실을 말한 것 뿐입니다. "


화가났다.

거울이 사실만을 말한다는 사실은 누구보다 이 거울을 만든 내가 잘 알고 있으니까.

여태껏 그 누구도 내 미모를 따라오지 못했고 미모는 내 자존심이었다. 근데 나보다 더 아름다운 여자가있다고? 


" 너어...! 명수한테 다 말할거야. "


" 마침 오고계신듯하네요. "


" 뭐? "


[ 똑 똑 똑 ]


" 명수야? " 


" 응, 나야. "


오랜만에 듣는 명수의 목소리에 순간 귀를 의심했다.

아름답지만 뭔가 음침하단 이유로 늘 친구가 없었던 나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준 유일한 친구이자 날 찾아주는 유일한 손님.


" 오랜만이네. 한동안 뜸하더니 무슨 일이라도 있었던거야? "


" 성열아. "


반가워하고있는 나와는 달리 진지한 명수의 표정은 사뭇 진지해보였다.

정말 무슨 일이 있었던건가? 하는 생각과 동시에 왠지 모를 불안감이 밀려왔다.


" 나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어. "


거짓말. 내가 아는 김명수는 어느 누구도 진심으로 사랑할 수 없어. 


" 무슨소리야? " 


" 말 그대로야. 날 좀 도와줘. "


도와달라니? 내손으로 너의 사랑을? 난 절대 못 해. 할 수 있을 리가 없잖아.. 


" 내가 뭘 도와주면 되는데? "  


생각과는 정 반대의 말이 튀어나왔다. 조금이라도 너와 더 얘기하고 싶어서. 


" 사랑의 묘약같은게 있으면 좋을텐데.. 누군가를 사랑하게 만드는 약 같은거 말야. " 


그러게. 그런게 있었다면 진작에 만들어서 너에게 먹였을텐데.

그럼 이런 괴로운 소리 안 들어도 됐을텐데. 


" 그런 약은 없어. 사람 마음은 약으로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냐. "


정말 사람 마음을 약으로 바꿀 수 있다면 참 좋았을텐데말야.


" 그렇지? 무리한 부탁해서 미안. "


 애써 웃는 명수를 보니 마음이 아려왔다.


" 도움이 못 돼서 미안해. "


" 사실 나 내일 청혼하려고 했어. " 


청혼이라니? 거짓말이지? 

이런건 너무 불공평 하잖아..



" 첫눈에 반해버렸거든. 근데 아무래도 자신이 없어서. "


........ 


" 자신이 없다니. 천하의 김명수가 그런 소릴 다하네. 어떤 여잔데? " 


얼마나 아름다운 여잔데 김명수가 첫눈에 반했다는거냐고.


" 백설공주. " 


그렇구나. 역시 그 여자구나. 


" 명수야. 늦었는데 그만 가 봐. "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은데 더 이상은 못 듣겠어.


명수가 응. 또보자. 하고 돌아서는데 금방 또 후회가 밀려왔다.

조금만 더 네 얼굴.. 보고싶은데. 조금 더 얘기하고 싶은데.. 또 언제 찾아 와줄지 모르는데..

나 너무 외로운데.

명수야! 하고 다시 불러세우자 뒤로 돌아 나를 바라본다.

아름다운 내사랑.

이대로 시간이 멈춘다면 좋을텐데.

지금처럼 네가 나만 바라봐주면 좋을텐데. 


" 사랑의 묘약! 그거! 연구해볼게. 다시.. 와 줄거지? " 


이렇게 말해야 널 다시 만날 수 있을테니까. 


" 당연하지. " 


명수가 나가자 눈물이 쉴새없이 흘러나왔다.

명수야 넌 웃는게 너무 멋져.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웃었으면 좋겠어.

근데 만약 청혼에 실패하게되면 넌 웃을 수 없겠지? 사랑에 실패한 기분은 내가 잘 아니까 분명 그럴거야.

그러니까 성공하길 빌어줄게. 평생 고백같은거 안할게.

니가 없었다면 난 쭉 혼자였을거야. 나에게 함께라는게 얼마나 소중한지 알려줘서 고마웠어.

이제 난 이 추억만으로 혼자서도 잘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아.


근데.. 

미안해. 니가 사랑하는 백설이란 여자는 평생 용서 못 할 것 같아.

돈도 명예도 다 가진주제에 나에게서 미모와 하나뿐인 친구, 그리고 하나뿐인 사랑을 뺏아갔으니까. 


나의 모든 걸 뺏아갔으니까. 





이번에는 분량 길게 한다고 썼는데 여전히 짧네요 흐규ㅠㅠㅠㅠㅠ
기다리신 분이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죄송합니당 ...
그리고 계속 읽어주시는 그대, 정말 사랑해요 s2s2 제 사랑 강제전송!
읽어주시는 그대가 0분이 될 때까지 연재는 계속 할 생각입니다 핳..

그럼 안녕

다음에 뵈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흐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이가 불쌍하기도 하지만......엘성을 포기할순 음스니깐ㅋㅋㅋㅋㅋㅋ담편기대하께요ㅠㅠㅠㅠ!!!!우왕!!1등!!!헿헤ㅔㅎ헤헿ㄹ헤헤ㅔㄹ헤헿
11년 전
독자2
헐 오른손입ㄴ다 선댓 읽고 감상을 남기겠어오
11년 전
독자5
그대 너무 늦어서 미안합니다ㅠㅠㅠㅠㅠㅠ제가 감상하겠다고 나갔다가 깜빡잊고 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성종이가 백설공주라니 이런 설정 좋습니다. 제가 엄청 마음에 들어하는 설정이에요. 근데 성열이 좀 불쌍하네여ㅠㅠㅠ.......명수가 성종이한테 첫눈에 반했나봐욬ㅋㅋㅋㅋ재밌다ㅠㅠ브금도 너무 좋아요, 그대 제가 엄청 사랑하는거 알죠? 마침, 2편이 업데이트 됬네여, 얼른 보러 갈게여!!!!!! 아, 그리구 그대! 이거 꼭...연재하세여ㅠㅠ....블로그 하세요 혹시??
11년 전
독자3
우오..브금때매 너 신비롭고 더 집중할수있던거같아요!브금도 좋고 글 도 좋네요ㅠㅠ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11년 전
독자4
성종이가 백설공주?ㅎㅎㅎㅎㅎㅎ미묘하게 어울린닿ㅎ아 근데 성열이 불쌍해서 어떡해ㅠㅠㅠ....난 그래ㄷ 엘성이 좋아서 헣. .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샤이니/엑솤/인피니트/에펙] 흔한여중생의 일상(prologue)3 Lane 07.26 15:0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언밸런스 커플 下 (부제:날라리 법전)13 규닝 07.26 14:51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비밀폴더 07.26 14:29
인피니트 망상속에 쌓여잇는 우현쌤사수하깋 33333333333 또르르 07.26 13:31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 백설공주 이성종 015 웨다 07.26 11:23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3822 왓써ㅃ 07.26 03:08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8 날개 07.26 02:3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리더가 대수? (+이벤트성 글)22 나누구게 07.26 02:21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213 그라탕 07.26 02:07
인피니트 [서인국X호야] 계절이 바뀌면 0424 디케이엔(DKN) 07.26 01:2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76 아련 07.26 01:00
인피니트 [실화] 호야쌤과 두근두근 연애 1355 두빛세빛 07.25 23: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언밸런스 커플 中13 규닝 07.25 21:4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여련 07.25 20:52
인피니트 [현성야동엘성] 메시아(Messiah) 42(完)40 봉봉&천월 07.25 20:30
인피니트 망상속에 쌓여잇는 우현쌤사수하깋 22222222226 또르르 07.25 17:2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326 여우 07.25 16:3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112 그라탕 07.25 01:57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 백설공주 이성종 00. 프롤로그12 웨다 07.25 00:53
인피니트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323 수달/春(봄) 07.24 23: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그대는 포르노 스타 056 말똥말똥 07.24 22:3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두빛세빛 07.24 22: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발견 (본격남나무선배물) 01화52 조랭이떡 07.24 20:07
인피니트 망상속에 쌓여잇는 우현쌤사수하깋 111111111111 또르르 07.24 19:46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 갤티이 07.24 16:46
인피니트 [수열] 러브 에볼루션(Love Evolution) 00125 수열앓이 07.24 16:18
인피니트 [서인국X호야] 계절이 바뀌면 0322 디케이엔(DKN) 07.24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