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엑소
민소쿠리 전체글ll조회 2267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시우민] 김민석 수학쌤 : 02 | 인스티즈





[EXO/시우민] 김민석 수학쌤 : 02





선생님이 이미 없어진 자리를 뚫어져라 바라보다 창문에 상체를 빼고 선생님의 차 뒷꽁무늬가 보이지는 않을까하며 주변을 두리번 거렸다.


역시나 선생님은 없었다.

나도 내가 왜 선생님을 찾고 있는 지 모르겠다.


"김여주 미쳤냐?"


나는 내 머리를 헝클어뜨리며 침대에 몸을 던졌다.

침대에 부딪히자 덜컹하는 느낌이 오늘 따라 낯설었다.

침대의 느낌이 낯선건지, 아니면 내가 낯설게 느껴지는 지 모르겠다.

누가 좀 알려줬으면 좋겠다.

이런 기분은 뭔지.

누구 때문에 자꾸 이러는,

갑자기 내 머리에 떠오르는 한 사람이 있었다.


"...김민석쌤."


미쳤나보다.

드디어 내가 미쳤다보다.

교복을 벗지도 않고 베개에 얼굴을 파묻고 잠에 들었다.

잠 들지 않으면 이런 혼란스러운 마음이 정리가 되지 않을 것 같았으니까.

아무래도 내가 오늘 어딘가 좀 아픈가 보다.



-



비몽사몽 학교에 도착했다.

이미 친구들은 선생님의 이야기로 꽃을 피우고 있었다.


"질리지도 않냐? 고3 맞아?"

"그게 문제가 아니야. 선생님 여자친구 생긴 거 같음. 아 미친. 내가 서울대가면 보쌈해가려고 했는데. 이제 공부안 해야지. 원래도 안했지만."

"뭐? 뭐라고? 누가 여자친구가 생겨? 누구?"

"나의 민석쌤."


나는 내가 잘못들은 줄 만 알았다.

잘못들은 게 아니었다보다.

친구는 벌게진 얼굴로 '민석쌤 여친은 전생에 우주를 구했나봐. 존나 부럽다.' 하며 선생님의 바뀐 상태메세지를 보여주었다.

나는 친구의 휴대폰을 뺏어들고 내가 잘못봤나 싶어 눈을 비비며 민석쌤의 상태메세지를 다시 확인했다.




[EXO/시우민] 김민석 수학쌤 : 02 | 인스티즈♡민석쌤♡

[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 ]

010-1990-0326




"어?"

"왜? 쌤 프사 너무 잘생겨서 당황함?"

"아니야. 닥쳐봐. 꺼져."



친구에게 휴대폰을 던지듯 쥐어주고는 머리를 감싸고 책상에 엎드렸다.

미친.

이 상황은 도대체 무슨 상황인건 지 모르겠다.

나는 작은 목소리로 중얼 거렸다.


"...우리반 여자애들 중에서 네가 제일 기억에 남을 것 같다."


나에게 보낸 문자의 내용이었다.

민석쌤의 상태메세지와 너무나도 비슷했다.

설마 나에게 하는 말인가?

아니야. 아니야.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우연히 맞아 떨어진 걸거야.

나는 혼자 자기합리화를 하며 책상에 머리를 쿵쿵 박았다.

누군가 나의 뒤에서 내 머리를 손으로 잡았다.


"예쁜 얼굴에 흉나겠다."


그제야 풀린 손에 뒤를 돌아보니 민석쌤이 나를 내려다 보고 있었다.

당황한 나는 누군가 보지는 않았나하는 생각에 주변을 두리번 거리며 눈치를 봤고 나의 행동을 의아하게 보던 선생님은 그제야 눈치채고는 못말리겠다는 듯이 고개를 두어번 젓더니 바람 빠지듯 웃었다.

고개를 숙인 내 얼굴을 잡아 올리더니 내 이마를 손가락으로 간지럽히듯 살살 문질렀다.

그리고는 선생님은 나만 들리게끔 작게 무언가를 속삭이고는 교탁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자. 출석부른다."


선생님의 말소리는 하나도 들려오지 않았다.

모든게 멈춘 듯했다.

나와 선생님 빼고는 전부 흑백같아 보였다.

나는 직감적으로 알 수 있었다.

이미 내 볼이 빨개질대로 빨갛게 물들었다고.


"나래야."

"네~"

"다빈아."

"넹!"


내 이름이 불릴 차례였다.

나는 빨개진 얼굴을 들고 선생님을 바라봤다.


"여주야."


선생님은 나와 눈을 마주치며 처음으로 출석체크할 때 내 이름만을 불러주었다.

딱딱한 '김여주.' 이게 아니었다.

나만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선생님은 다른 애들의 이름을 부를 때 보다 내 이름을 부를 때 나를 좀 더 오래 쳐다봤다.

그리고 내 이름을 부를 때 다른 아이들과는 다른 다정함이 묻어있는 것 같았다.


"응."

"응?"


입가에 호선을 그리고 있는 선생님과 눈이 마주쳤다.


"아뇨. 네. 네."


선생님은 피식웃더니 '현호야.' 하며 다시 출석을 부르기 시작했고 나는 두 손으로 빨개진 내 두 볼을 감쌌다.

출석을 다 부른듯한 민석쌤은 30cm자로 교탁을 몇 번 두드렸다.


"오늘 따라 분위기가 왜이렇게 어수선해?"


선생님의 말에 두 눈가가 붉어진 여자아이가 말했다.


"선생님. 여자친구 생겼어요?"


선생님은 안그래도 큰 눈을 더욱 동그랗게 뜨며 되물었다.


"응? 무슨소리야?"

"선생님 상메요. 가장 기억에 남는 사람이 여자친구 아니예요?"


선생님은 무슨소리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듯 했다가 그제야 알아채고 아빠미소를 지으며 두 눈이 빨개진 여자아이에게 다다갔다.

그리고는 여자아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했다.


"선생님이 여자친구 만들면 안돼?"

"안돼요. 저 20살 될 때 까지 기다려요 쌤."

"알았어. 알았어."

"진짜 여자친구 있어요?"


그 여자아이의 말에 선생님은 살짝 웃으며 주변을 둘러보다 내 눈을 마주치고 말했다.


"아니 없지."

"그럼 상메 주인공은 누구예요?"

"말그대로. 기억에 남을 것 같은?"

"왜이렇게 대답이 애매해요? 저 진지해요."


선생님은 '쪼끄만게. 선생님 연애사에 신경쓰지마.' 하며 교탁으로 돌아갔고 '오늘 아침조회는 여기까지. 반장 인사.' 하며 아이들을 둘러봤다.

반장의 우렁찬 인사를 끝으로 선생님은 아무 미련없이 교실을 나갔고 나는 패닉상태였다.


"내 눈은 왜 보는데?"

"연애사라니."

"완전 나한테 한 말이랑 비슷하잖아."

"설마 나인가."

"미친. 설마. 이 세상 김민석 주위 여자들 다 얼어 뒤졌나."


혼자 중얼거렸다.

아무래도 내가 오늘따라 몸이 정말 안좋은가보다.



-



[EXO/시우민] 김민석 수학쌤 : 02 | 인스티즈



내가 가장 싫어하는 체육시간이 다가왔다.

체육 선생님도 민석쌤 못지 않게 잘생겼지만 성격이 싸가지라 다들 기피하는 듯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체육 선생님은 나에게만은 다정하게 대해줬다.

내가 예뻤으면 말을 안했겠지만 나는 평범 그 자체다.

오늘도 역시 체육쌤은 긴 팔로 나에게 어깨동무를 했고 나는 키가 큰 선생님을 올려다 보다가 나를 보며 싱긋 웃는 것을 보고는 고개를 돌렸다.


"선생님! 저희 오늘 피구해요?"


체육부장의 물음에 선생님은 나의 눈을 마주치며 장난스럽게 말했다.


"응. 여주랑 선생님은 데이트 하다 올게. 애들한테 소문 많이 내주고. 우리 둘이 데이트하는 사이라고."

"찬열쌤 장난치지마요. 진짜 오해한다니까요?"

"그래서 싫어?"

"네. 완전 싫은데요."


'완전 귀여워.' 하며 찬열쌤은 내 볼을 만지작거렸고 나는 그저 허탈하게 선생님을 따라갔다.

3층 교무실에 도착했고 박찬열쌤은 내 어깨에 손을 올린 채 교무실에 들어섰다.

들어서자 마자 김민석쌤과 눈이 마주쳤다.


"민석ㅆ..."


나름 반가운 마음에 손을 들어 인사를 건내려 했지만 눈이 마주치자 마자 민석쌤은 못본 체 하며 고개를 돌렸다.

순간 기분이 나빠진 나는 속으로 '개버릇 남 못준다더니. 저 싸가지.' 하며 김민석을 씹어댔다.

우연찮게도 김민석쌤의 옆자리가 찬열쌤의 자리었고 찬열쌤은 자신이 앉는 푹신한 의자를 나에게 내어주고 자신은 나무의자에 앉았다.


"수업시간에 이렇게 땡땡이 쳐도 돼요?"

"땡땡이라니. 엄연한 데이트인데."

"아. 장난치지 말라니까요?"

"하여튼 귀여워."


찬열쌤은 진심으로 짜증내는 날 바라보더니 잇몸이 다보이게 웃다 눈물을 닦으며 김민석쌤에게 말을 걸었다.


"김쌤. 김여주 너무 귀여워요."

"그런데 여주가 김쌤반 아니예요?"

"왜 서로 못본 척해. 싸운 연인처럼."


'물론 연인은 나지만.' 하며 찬열쌤은 뿌듯하게 웃어보였고 그제야 고개를 든 민석쌤은 박찬열쌤을 보며 말했다.





[EXO/시우민] 김민석 수학쌤 : 02 | 인스티즈

"질투나서요."




김민석쌤은 깜짝 놀란 나의 손목을 잡더니 박찬열쌤에게 말했다.


"담임으로써 심부름 좀 시킬게요."


그대로 선생님은 나의 손목을 잡고 교무실 밖으로 나왔다.

나는 아무말없이 선생님을 따라갔고 도착한 곳은 우리반이었다.

체육시간인 탓에 반에는 아직도 내 손목을 잡고 있는 선생님과 나 밖에 없었다.

선생님은 내 손목을 놓았다.

잡고있던 선생님 손의 공백이 크게 느껴졌다.


"선생님."

"응."

"저 왜 데리고 오셨어요?"


선생님은 알수없는 표정을 지으며 고개를 숙였다.

햇빛에 선생님의 부드러운 머리카락이 비쳤다.


"그냥."


나는 선생님의 이상한 대답에 선생님의 얼굴을 계속 쳐다봤고 선생님은 아무말없이 내 얼굴을 계속 쳐다봤다.


오늘따라 햇빛이 눈부셨다.




-



*민석쌤이 조용하게 한 말은 무엇이었을까여? 맞춘 분 암호닉에 원하시는 색 달아드립니다 (헤헤)



와!! 저 어제 완전 깜짝 놀랐어여...

댓글이 갑자기 폭풍으로 오더라고여...(오열)

알고보니 독방에서 제 글을 추천해주셨다고 하던데...★

1화 밖에 나오지 않았는데도 많은 분들이 봐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음 그런데 한가지 말씀드리자면 독방에서 제 글을 언급해주시는 건 너무 감사하지만 부담이되요ㅠㅠㅠ

언급을 타고 보러오셨던 분들이 실망하실까봐 좀 걱정도 되고 그래여 하하

그래도 우리 계속 달려가여 완결까지!

암호닉은 3화까지 받고 연재하다 암호닉 정리하고 몇 번더 받고 그럴 예정입니당ㅎㅎㅎ



♡아모닉♡

[문보우] [시카고걸] [웬디] [데디] [팝] [수학만점] [마이쮸] [식빵] [티슈] [칭칭] [김시우민석아결혼하자] [오렌지맛밴드] [김준면 ATM] [첸쳉] [몽룡] [루아] [도찌] [요다] [김선달] [하투] [혱짱]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첫댓!!!!!!!!! 김선달 1등!!!!!
8년 전
독자4
ㅠㅠㅠ 뭘까요 너야 아닐까여? 그거 너야 아닌가요ㅠㅠㅠㅠ? 저 맞춘거 아니죠ㅠㅠㅠㅠㅠ 흐잉 엄청 빠른 업댓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민소쿠리
헐 1등♡ 축하드려요~~♡
8년 전
독자2
루아예욤
8년 전
독자6
헐 찬열이 뭔가 아는건 아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
민석이 왤케 달다구리해요 반칙이야ㅠㅠㅠㅜ

8년 전
민소쿠리
반칙쟁이 내 남ㅈ...(코가길어진다)
8년 전
독자3
삼등!!!!!!!!!!! 첸쳉입니당
8년 전
독자5
'그거 너라고 착각중이지? 너 맞아 바보야' 제 예상.. 아니 망상ㅋㅋㅋㅋㅋ) 인티 들어오자마자 쪽지뜨길래 보니까 작가님 글이라서 바로 보고 댓글 달아욤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민소쿠리
앗..♥ 저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오늘도 예쁘네?
8년 전
독자10
아니면 '오늘도 예쁘다'요ㅎㅎㅎ 암호닉 '모찌'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민소쿠리
네네~~♥
8년 전
독자8
이 얼굴도 기억해야지.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민소쿠리
죄송까지야.....!!!!! 다음편에서봬요♥
8년 전
독자11
그거 너 마쟈!!!!!!!!!!!!!!!!!!!!!!!!!!!!!!!!! 오늘 이쁘네? 모르게따.....
마이쮸에여..!.!.!.!.!.!.!.!.!

8년 전
민소쿠리
마이쮸님안뇽하세여!!!!!!!마이쮸맛있어요!!!(ㅇㅅㅇ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
뭐 뭐라고 속삭인거야!!!!!!!!!느아ㅏㅏㅏㅏㅏㅏ세상ㅇ....모르겠다 ...흡....
8년 전
독자13
으헉 ㅠㅠㅠㅠㅠㅠㅠㅍㅍ픂ㅍㅍㅍ우우우엉어어어어어어ㅓ어어ㅓ어어어대박이에여 ㅠㅠㅠㅠㅠ짱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박자녈....찬열아 뭐야...너는 나리ㅡㅇ 짝짝꿍 하자 찬열아
8년 전
비회원85.236
시카고걸. 민석샘이 말하기를. 그래도 이쁘지만. 아님. 뭘해도 이쁘지만.
8년 전
민소쿠리
시카고걸님 닉네임 제일 처음 기억했어요!!!! 뭔가 독특해서..♡
8년 전
독자15
허니잼 꿀잼 짱잼!!
8년 전
독자16
안녕하세요 작가님 칭칭입니다ㅠㅠㅠㅠㅠㅠ체육선생님에 수학선생님까지..!!!!저 학교 도대체 어디죠?ㅠㅠㅠㅠㅠ나도ㅠㅠㅠ여주는 민석이랑 콩을 키울테니 찬열이는 제가 루팡해가겠습니닿ㅎㅎㅎㅎ그리고 민석이가 조용히 속삭인 말이 무엇인들 설레지 않을까요ㅠㅠㅠ저는 그저 민석이가 오늘도 상담하자라고 말했으면 좋겠네요 친해진 계기니깧ㅎㅎ무엇이던 좋아할 준비 되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11.180
오늘도 상담하자가 답일거같아요!!!!!!
(아직 암호닉이 받아들여지지않앗지만 복숭아입니당 댓글보면서 답맞춰보다가 이게 답일거같은 느낌이 확 왔어용ㅎㅎ)

8년 전
민소쿠리
칭칭님안녕하세요!!♡ 오늘도 상담하자 당첨!!!!!!!! 3화에 원하시는 색깔 적어주세요♥ 럭키걸
8년 전
독자17
김시우민석아결혼하자예요!!!!!!하빠른업뎃ㅠㅠㅠㅠㅠ사랑합ㄴㅣ다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설렘사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민석쌤ㅠㅠㅠㅠㅠㅠ음 오늘도예쁘다 ㅇㅇ이?
8년 전
민소쿠리
앗 그런데 오늘은 제가 늦게 왔네요ㅠㅠㅠㅠ흑흑 오늘도 설렘사하세용♥
8년 전
독자18
헐헐 진짜 재미있어요 [수학센세]암호닉 신청할께요!!!!신알신등록했어요ㅠㅠ다음편 기다리구있을께요ㅎㅎ 아 질투하는 모습도 귀여워요ㅠㅠㅠ잘읽었습니다
8년 전
민소쿠리
오 정말여?!(듀근)
8년 전
민소쿠리
답을맞추신분이있으세여...세상에나...추카드려여...(감격) 제 기준 진짜 어려웠는데.. ;ㅅ;
8년 전
독자19
헐 잠시만여ㅠㅠㅠㅠㅠㅠㅠ 찬녀리도 설레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서긔도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해여ㅠㅠㅠ
8년 전
독자20
으아죠아요ㅠㅜㅠ 그래 계속 질투해라 민석아ㅜㅠㅠ 민소쿠가 수학쌤이엇으면 냐가 오늘 학교에서 졸지않앗을텐대요ㅠㅜㅠ 오늘도 사랑헤ㅐㅠㅜ
8년 전
독자21
게이쳐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음.. 제 예ㅛㅏㅇ으론 민석이가 여주보고 ' 너 인거 알지? '라고 말했을 것 같아여!
8년 전
독자22
옼!!!!!!제가 왜 이걸 이제 봤을까요ㅠㅠㅠ으앙!!!!!!!암호닉 [눈두덩]으로 신청합니다!우리 밍쏙찌>.<우리 밍쏙쌤..수학선생님...저 적통 좀 가르쳐주세요 선생님..저희반 담임해즈세여ㅠㅠㅠㅠ엉엉!!!그리고 조용하게 만든 말은 '잘잤어?'가 아닐까여..ㅎ데려다줬으니까..아님 말궁..(소금소금)그리고 우리 차뇰쌤은 또 왜때문에ㅎ나 오늘 생일입니까 행복해도 되는건가요ㅎ꺄하핰!!!!!!!!핵죠타!!!!!!!!
8년 전
민소쿠리
생일이예여?!?!(짝짝) 축하드려여!!!!!♡
8년 전
독자23
아녘ㅋㅋㅋㅋㅋㅋㅋ밍쏙이랑 차뇰때므네 행복해서 생일같다궁...ㅎ작가님 워더
8년 전
민소쿠리
앗..(부끄) 절 가지세여(?!) ㅎㅎㅎ 시나잇~♡
8년 전
독자24
너야 인가? 암튼 암호닉 신청 할게요!!
슈팅스타로 암호닉 신청 합니당~!

8년 전
독자25
아까 신청한 [연애중] 한번더ㅓ신청합니다 ㅠㅠㅠ 그래서 저 학교가 어디라구요? 당장이라도 전학 수송 밟아주세요 ... 제 싱크빅 상에선 아무리 생각해도 무슨 말을 했을지 떠오르지 않으니 직접 가서 들어봐야겠어 ...
8년 전
비회원215.12
아까 기벡 신청햇는뎅 한번 더할게여 하 나년의 가슴은 오늘도 뛴다...ㅠㅠㅠ질투우우우~?질투? 밍쏙 여주 좋아하구나 낄낄 어서 행!!!쇼!!!
8년 전
비회원131.121
정신차려 이 각박한 세상속에서
8년 전
독자26
'있다가 시간 내. 치킨사줄게.' 이거에 제 치킨을걸죠. 암호닉 치킨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7
암호닉 궁금이 신청할게요 ㅎㅎㅎㅎ 나도 고3인데 우리쌤은 왜 안 민석이에요ㅜㅜ 가슴아파ㅜㅜㅜㅜㅜㅜ 오늘 졸업사진 찍는 날이라 빨리 자야되는데 이거 때문에 글렀네여 하하하라하라ㅏ괘설레ㅜㅜㅜ
8년 전
독자2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쌤도그렇고 민석쌤도그렇고ㅠㅠㅠㅠ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9
요다에여ㅠㅠ이 설레는...어흑...민석쌤 찬열쌤ㅠㅠ행복하네여 "그냥 같이있고싶어서?"요거라고 생각을...8ㅅ8
8년 전
독자30
[땅땅]신청해요!!!!으어ㅓㅇ엉어ㅓㅇ억진짜좋아요...질투나서라니...휴...너무 좋네요 자까님도 좋구 민석이도 좋구...
8년 전
독자31
마지막에 한 말은 나랑 데이트갈래..?
8년 전
독자32
민석쌤이랑 찬열쌤 둘 다 아ㅠㅠㅠㅠㅠㅠㅠ 찬열쌤 뭐죠 뭐 알고서 그러는건가ㅎㅎㅎㅎㅎ 그래서 몰래 한 말은 뭐져... 뭘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찬열이가 나와서 더 짜릿한겅 기분탓?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또기로 신청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쌤 ㅜㅜㅜ
8년 전
비회원202.214
우워어어어어!!!!취저!!!탕탕탕탕!!!!!!민소쿠ㅠㅠㅠㅠㅠ[뿌뽀뿌]신청할꼐여!!!받아줘엿!!!!
8년 전
민소쿠리
받았떠여!!!!!!!!!!!
8년 전
독자34
저도암호닉![월하]신청욯ㅎㅎㅎ
8년 전
독자35
아 진짜 꿀잼ㅠㅠ신알신하고 갈게요 어디학교인지만 알려주시면 당장 전학수ㅅ...아 암호닉 [뽀소]로 신청할게요!!아 오늘잠은다잤다ㅎ
8년 전
독자36
[혱짱]입니당! 맞추신 분이 있다니ㅠㅠㅠ 그래도 전 도전할거에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예쁘네. 가 아닐까요 아니면 저 소금..ㅎ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37
하 ㄴ설렌다는 게 이런 거신가? 어휴ㅓㅏ 어휴1!!!!!!!!!!!!!!!!!!!!1
8년 전
독자38
질투난뎋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19.95
꿀잼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5.139
[허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현실에 저런쌤 없나요?ㅠㅠㅠㅠㅠㅠ휴 저 타가수 팬이지만 이런거보면 입덕 문 열랑말랑...ㅎ....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수학하는 남자라뇨....이과라뇨....세사엥....(오열)
[슈능특강]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
정답은 '그래도 예뻐' 였을 것 같은데ㅋㅋ

8년 전
독자41
으아아앙헣헣뭐야이거으핳핳 너무좋아이아아아아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2
1편에서 암호닉 신청하고 후다닥 달려온 달달이 입니다! 우리 여주님은 인기도 많네요ㅜㅜ찬열쌤과의 모습을 질투하는 민석쌤 왜 이렇게 사랑스럽죠? 제 학창시절에 저런 선생님이 계셨다면 더 열심히 공부했을텐데..아쉬움은 크지만 작가님의 글에서 대리만족을 느껴야겠어요ㅎㅎ
8년 전
민소쿠리
달달이님안녕하세용!!!♥ 오늘도 대리만족 느껴보세요하하
8년 전
독자43
[낑투더깡]
너야 바보야......?ㅋㅋㅋㅋㅋㅋㅋㅋ이길
ㅠㅠㅠㅠㅠㅠ아 새벽에심쿵했어요ㅠㅠㅠㅠ
완전설렘사ㅠㅠㅠㅠ나죽어요ㅠㅠㅠ
암호닉신청하고가여~♡

8년 전
비회원121.50
[세니다니] 신청할게여ㅜㅜㅜ 정지먹어서 신알신도 못하는 ㅜㅜㅜㅜㅜ 그거 너 맞아..?
8년 전
독자44
암호닉 [으니]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5
민석쌤이 했던말......
귀여워
이런 비스무리한말?!

8년 전
독자46
[구름과자]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설렘블록퍼스터인가요? 아 진짜 작가님 싸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ㅜㅜㅜ 다음연재도기다릴거에요 ㅠㅜ추천저튼 꾸욱 누르고갑니더 ♡♡

8년 전
민소쿠리
앗♥ 이런 깜찍이...^.~
8년 전
독자47
뭐야ㅠㅜ뭔데 민석쌤 찬열쌤 둘다 설레여ㅠㅠㅜ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낙화]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민석쌤이 너가기억에제일남아 이거인가..아..모르겠다ㅠㅜ무슨말이든다설레요ㅠㅜ

8년 전
독자48
작가님 ㅠㅠㅠ 초록글에 올라와서 보게 됐는데... 와 대박이에요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설레뇨ㅠㅠㅠ저 죽을거 같아요ㅠ큨ㅋㅋㅋ암호닉 [스폰지밥]으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49
아 진짜 설레여ㅠㅠㅠㅠㅠ 뭐 이런 글이 다있담 ㅠ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저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민속맘] 으로용!! ♥️♥️
8년 전
독자50
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유ㅠㅠㅠㅠㅠㅠ설렘폭탄이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민속만두]로 암호닉 신청항게여!!!ㅠㅠㅠㅠㅠㅠㅠ 수학선생님이라니..... 진짜 심쿵 제대루 심쿵....ㅠㅠㅠㅠㅠ 이런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자몽소다 입니다!! ㅋㅋㅋㅋㅋㅋ민석쌤이라니 생각할수록 신선신선. 부담 가지지 마시고 끝까지 함께가요. ♡
8년 전
민소쿠리
끝까지갑시다 자몽소다님 사실 제가 과일중에서도 자몽을 제일 좋아하고 바디워시부터 로션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립밤 다 자몽쓰거든요 (럿소리)
8년 전
독자53
]♥민석이],신청이여
8년 전
독자54
으앙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 살ㅇ아해!!!!!!!!!!!!!!!!!!!!!11 [삼디다스] 로 암호닉 신청해요 *'ㅅ'* !!
8년 전
독자55
헐.......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 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석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김민석이 담임에 박찬열이 체육쌤이면 학교다닐맛 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저학교이름이 뭐라고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저 상메뭐야ㅠㅠㅠㅠ데려다주는거뭐야ㅠㅠㅠ뭐야민석아ㅠㅠㅠ 김민석이 우리학교에 있으면 나는 수학 전교권이다 진짜!
8년 전
독자57
진짜 보는 동안 심장폭행 당하고 저 학교 가고
싶다 ㅠㅠㅠ 완전 달달!!! 재미있요!!!

8년 전
독자58
하ㅠㅠㅠㅠ설래죽ㄱㄱ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2.20
헐! 핵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2인 나에게 설렘을 주다니..(현실 절대 불가능 수학쌤과 체육쌤)대리만족이라도 하고 갈 수 있어서 좋네요...암호닉 [몽백]으로 신청할게요! 나도 저런 선생님 있었으면....고3되기 싫다...
8년 전
독자59
[두부] 민트색으로 해주세요!!!!!!!!
8년 전
독자60
저 [배운변태]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ㅠㅠㅠㅠㅠㅠㅠ 민석썀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잖아여.. (현기증
8년 전
독자61
그리고 민석쌤이 한 말은 뭐였을까여.. 전 바보니깐.. 다른 암호닉 분이 맞춰 주실거예여 ㅎㅎㅎ
8년 전
민소쿠리
암호닉받았찌롱~~♥
8년 전
독자62
우우어거루하러러랴러랅민성ㅇ타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너무설레잖아여우구ㅜ규ㅜ후허어두즈나즘깐만ㄴㄴㄴ아 이러다 죽을거.......(사망)
8년 전
독자63
왜때문에저는 찬열쌤이 좋은거죠? 찬열쌤도좋고 민석쌤도좋음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64
헐헐뭐지이삼각관계~ㅎ저런센세들만있다묜맨날핫교갈텐데ㅎㅅㅎ
8년 전
비회원123.246
캬캬캬 설레여... 암호닉은 소고미로 신청 바래유
8년 전
독자65
암호닉 좋아요 신청할께요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짱설렘ㅠㅠㅠ
8년 전
독자66
대박ㅜㅜ 너무 설레요ㅜㅜㅜㅜㅜ김민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67
뭐라흤어여??민석센세...뭐라했어???응????뭐라앴는데???나도좀알자!!같아알아여 자까님 왜 혼자알아요 우리같이 압시다 뭐라이야기한지 아ㅇㅅㅇ진쭈 궁금...민석센세도찬열센세도있으닣우리이제 멋진센빠이도 나오는게 좋을거같아요 센빠이....할.ㄱ..
8년 전
민소쿠리
여주고3이라센빠이안나오지롱~~~~!
8년 전
독자102
헐..자까님..제발..다음편제발......아진짜저울거에여..제발다음편줘여...
8년 전
민소쿠리
다음편아~~까올렸어여!!!!!!!
8년 전
독자103
지금보구오열중이에요..건들지말이줘옇ㅎㅎㅎㅎ다보구댓글달꼬얌!❤
8년 전
독자68
[경수야 장가와] 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11.180
암호닉 복숭아 요청이요~~
아직 2화까지밖에 안나왔지만 제 취향을 완전 탕탕 저격할거같으네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69
왔!!!!!!!!세상에나!!!!김민석이!!!수학쌤이라니!!!!!메스메틱스티춸!!!!!!!!!!워후!!!!!암호닉 신청할게여 저 뭐냐 그 아 생각났어요 [민석부인]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0
아뭐야뭐야ㅠㅠㅠㅠㅠㅠㅠ진짜 김민석 완전 설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잉구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헐랭....이게뭐예요우아아아아나아아ㅏ아
8년 전
독자72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학교도대체어디얖ㅍㅍ퓨유유ㅠㅠㅠㅠ당장찾아갈거야ㅠㅠㅠㅠㅠ유어우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3
신알신이여ㅜㅜㅜㅜㅜ달달하고셀레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74
[돌하르방]으로 신청해여!
8년 전
독자75
헿 김민석쌤, 너무 설레입니다~ 그런데 글자 크기가 너무 작아요ㅠㅠ
8년 전
독자76
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야 아닐까요ㅜㅜㅜㅜㅜㅜ [민석오리]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77
질투났어요?민석쌤? 아 완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2424] 로 암호닉신청할께요!!!!!@! 민석쌤 저한테도 질투했으먄좋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민석쌤같은 선생님계시면 수학 무조건 100점맞을건데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3.238
하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저런수학쌤있으면진짜잘할수있는데...암호닉은 이어폰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7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밍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흐ㅏㅇ아아아아아아아 담편 기대되여유ㅠㅠㅠㅠ유유유ㅠㅠㅜㅜㅜ완전설ㄹ레ㅠㅠㅠㅠㅠㅠㅠㅠ우으어유ㅠㅠㅠㅠㅠ밍쏘가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기대되네여.. 으아앙 으아아아 선생님 질투 으아아 더해!!!!!더해줘!!!!!!!
8년 전
독자82
암호닉 [요거트]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32.172
아무척이나재미져욯ㅎㅎㅎ
8년 전
독자83
작가님ㅠㅠㅠ너무설레잖아요ㅠㅠㅠ 저도 임호닉 신청할래요!![포뇨]로요!! 작가님 민석이 너무 설레는 거 아니에요...... 밍쏙아....ㅠㅠㅠ 질투 나서요 라니..... 민석아 질투나니ㅜㅜㅜㅜㅜㅜ 귀여워ㅠㅠㅜ 찬열이도 날좋아하디ㅠㅠ 찬열아영광이야ㅜㅠㅠㅜㅜㅜㅜㅜㅜ 작가님 신알 신해요!!
8년 전
민소쿠리
앗 신알신감사합니다! 암호닉신청받았지롱~~♥
8년 전
독자84
그러게요 뭔말을 했을까...... 아 설렌다....☆
8년 전
독자85
[죠]로암호닉ㄴ신청하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쩌는데요이글질투하는민석이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인상쓰지마아닐까여ㅠㅠㅠㅠㅠㅠㅠ뭘까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호곡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하고 가요 암호닉도 할래요ㅠㅠㅠㅠㅠ[해피]로 부틱드려요!!♥
8년 전
독자87
혹시 상태메세지 너야?ㅠㅠㅠ가아니었을까요 민석오빠랑 찬열오빠워더하는걸루ㅠㅠㅠ저 암호닉 [시나몬]으로 신청해겠습니다ㅠㅠ잘부탁해요 작가님ㅎㅅㅎ
8년 전
민소쿠리
저두여 ㅎㅅㅎ
8년 전
독자88
저런 학교가.현실에 존재한다면..ㅎㅎㅎ
8년 전
독자89
거짓말..여주는이쁜거야흑흑 둘다좋아해줄리가업짜나!!!!!!
8년 전
독자90
아대바구ㅠㅠㅠㅠㅜㅜㅠㅠㅠ민석아우쭈쭈질투낫어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장난아니다 엄청난 취향저격이네여 작가님..진짜 제 처음 신알신이에요..꿀잼..설렘..
8년 전
민소쿠리
헐 진짜여?!?!? 저 완전 럭키걸이네여?!?
8년 전
독자92
[전교일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ㅠㅠㅠ이렇게 취저 당한거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까탈스러운 저를 꽉 붙잡으셨네요!!!!!!!!!!작가님 정말 사랑...♥근데 저런 학교는 대체 어디가면 있는거죠? 당장 전학가고 싶네요ㅠㅠㅠㅠㅈ

8년 전
민소쿠리
저두 사랑해여..♥ 취저라니ㅠㅠ 조타조아
8년 전
비회원187.141
흐헝!!!!!!!!!!!!체육쌤 !!!!!!!!더!!!!!!!!!더해요!!!!!!!!!!1 더해주세요!!!!!!!!!!!!1 민석쌤이 아침에 귓속말로 한ㄴ말 분명 뭐 설레는 거겠죠.........저는 이런거 잘 못맞추니 댓글보면서 상상이나 해야겠어여 큐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여
8년 전
민소쿠리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너무귀여우셬ㅅ육성으로터져써여 이런 큐트걸
8년 전
독자93
[삐용]암호닉 신청이요!!!
아... 저런쌤있으면 좋겠다...^^ 민석쌤...
민석쌤!!!!!!

8년 전
독자9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여신인게 분명합니다 규ㅣ여운여시뉴ㅠㅠ
8년 전
독자95
우와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재밌네료
8년 전
독자9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식빵입니당ㅇ 흐어어ㅓ 민석쌤뮤 질투하는거도 정말 잘생겼어욯ㅎㅎㅎㅎ 저는 궁예에 약해서 뭐라했을지 전혀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 다음화를 기다립니당 두근두근
8년 전
민소쿠리
두근거려~~~~↑↑
8년 전
독자98
[감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질투라니....질투.....!ㅠㅠㅠㅠㅠ와ㅠㅠ저런 수학 선생님은 어딜가야 볼 수 있는걸까요...?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민소쿠리
기다랴주세여...♥
8년 전
독자99
[녹차]로 신청합니다! 저런센세 있다면 저도 가고싶네요....수학슨생님...
8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좋다ㅠㅠㅠㅠ벌써 질투하는거니 우리 민석이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암호닉 [11270] 이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 민석이... 설렙니다...
8년 전
독자104
흐에에엑 분명히 3화 나온 거 보고 처음부터 정주행했는데 3회가 사라졌다?!!??
8년 전
비회원71.78
[수학부장]
분명히3화가나온걸봤는데갑자기없어졌어요..??

8년 전
독자105
및ㅕㅆ다 진짜ㅜㅜㅜㅜ 김민석 질투 해라 진짜 현기증 나니까(짜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94.214
아까 1화에서 암호닉 신청한 소야에요!ㅎ.ㅎ 저런 선생님들 사이에 껴서 정말 행복하겠습니다^^..... 저는 3화를 보러 달려갈게여!
8년 전
독자106
열쌤과내사이를질투해주는민석쌤ㅠㅜ좋아요ㅠㅜ
8년 전
독자107
질투라니 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 적극적으로해 민석아!!!!!!!!!!!!!!!!!!!!!!!!!!!!!!!!!!!!!
8년 전
독자108
완전 설레요ㅠㅠㅠㅠㅠㅠ민석쌤ㅠㅠㅠㅠㅠㅠ마구마구 질투해주세요ㅠㅠㅠㅠㅠ나 더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질투난뎈ㅋㅋㅋㅋ쿠쿠쿠쿠쿠쿠쿠쿠큐ㅠㅠㅜ폭풍눈믈 좋다ㅠㅠ설렌다! 지화자
8년 전
독자111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이도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학교로전학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2
아진짜 질투나서요 할때 저 짤이랑 아 싱크ㅠㅠㅠㅠ진ㅏ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아헐 짱잼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bb
8년 전
독자114
박찬열이 체육이라니 흐부ㅠㅠㅠㅠㅠㅠㅠ죽는다요ㅠㅠㅠㅠ와따시 죽는다요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행복한 고삼인생이네요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
8년 전
독자11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체육쌤은 박찬열이라니ㅠㅠㅠㅠ허ㅠㅠㅎㅎㅎㅎㅎㅎ설렌등ㅎㅎㅎ
8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까지있어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ㅠ학교다시다닐래ㅠㅠㅠㅠㅠㅠㅠㅠ저학교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설레서 주금.. 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와 민석쌤.... 설레 쥬금!!! 진짜 쥬금......아.....아......아.....
8년 전
독자121
뭐야뭐야~~~~~~ 삼각관계야 뭐야 >,<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