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정팀장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정팀장님 전체글ll조회 1003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7 | 인스티즈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7 | 인스티즈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7 | 인스티즈



곱창에는 소주라며 한 병, 두 병 마시기 시작하니 취기가 올라 괜히 앞에 있는 한상혁까지도 빙빙 돌고 있는 느낌이었다. 귀여운 내 동생 얼굴이 엉망진창이야. 어떡해.


"우이효기, 얼굴이 조각이네.. 조각이야, 산산조각이야. 누나가 미안해.. 엄마는 왜 조각이 아니라 산산조각을 낳아가지고.."


내가 지금 뭐라는지도 모르겠고 우이 효기의 표정이 왜 점점 산산조각에 가까워지는지도 모르겠다. 이제 그만 가자며 일어나는데 왠지 가기가 싫어서 엎드려 찡찡댔더니 산산조각으로 잘 자란 효기가 나를 들쳐매고 가게를 나섰다. 눈꺼풀이 점점 무거워지는 기분에 눈을 감았는데 그 뒤로 기억이 새하얗게 사라진 것만 같다.

.

.

.

"야, 야 일어나봐 좀."


분명 나에겐 사랑스러운 동생 한 명뿐인데 어째서 야라는 소리가 들리는 건지 1도 몰으갰습니다. 어제 어떻게 집에 온 건지 기억도 안 날 정도면 정말 취하긴 했었나 보다. 눈은 강력 본드로 붙여놓은 건지 떠지지도 않아서 그냥 대충 있을 거 같은 곳에 발길질을 했다. 사라져라! 상혁몬! 


"아오, 진짜 미쳤어? 빨리 일어나. 너 손님 왔어. 알아서 해라."


찾아올 사람이 없는데 무슨 소린가 싶어 부스스한 몰꼴을 대충 정리하고 거실에 나가려다가 이번엔 사오정에 이어 저팔계가 된 건가 싶어 내 눈을 의심할 수밖에 없었다. 실내에서 선글라스를 껴서 잘 못 본건가. 나는 정신을 차리고 다급하게 방으로 들어와 방문을 잠갔다. 뭐지. 정장 차림이 아니었지만 저건 분명히 정 팀장님이었다. 토르가 필요한 시점이었다. 똑똑똑-


"김별빛 씨, 일어났으면 나오지 안 나오고 뭐 합니까? 밖에 나가서 근처 카페에서 기다릴 테니 준비하고 나와요. 투자 시작하셔야죠."


투자라는 말에 그제야 약속했던 게 생각났다. 내가 대답해놓고 새까맣게 잊고 있었다. 아오! 띨박아! 깨진다고 아이템이 나올 것도 아닌데 머리만 하염없이 쥐어박고 있었다. 그러다가도 정신이 들어 얼른 씻어야겠단 생각에 대충 속옷을 집어 들고 방 밖으로 나가 빠르게 화장실로 향했다. 씻고 나와서 머리를 말리고 화장을 하는데도 사실 멍한 상태였다. 내가 아직도 꿈을 꾸는 건지 이게 현실인지 분간이 안 갈 정도였으니 말이다. 이 와중에 무슨 옷을 입을까 고민이 되는 내가 이상해서 그냥 편하게 티셔츠에 스키니진을 입고 나왔다.

.

.

.

빠르게 발걸음을 옮겨 집 앞에 위치한 카페로 가자 창가에 위치해 있는 자리에 앉아 기다리고 있는 팀장님의 모습이 보여 발걸음을 더욱 재촉해 카페로 들어섰다. 날씨가 더운 탓에 등에서 땀이 주르륵 흐를 것만 같았다. 오랜만에 화장도 꽤 공들여서 했는데 하는 생각에 기분이 우울해졌지만 이내 팀장님 앞으로 가 앉자 잡지를 보고 있던 고개를 들더니 나를 보곤 환하게 웃으며 말했다. 


"왔어요? 생각보다 빨리 왔네요. 여자들 준비 오래 걸린 데서 각오 단단히 했는데."


그에 나는 다시 멍해질 수밖에 없었다. 진짜 오늘은 왜 토르가 오질 않는지. 아마 어벤져스가 일이 생겨 출동했나보다. 평소완 다른 캐주얼한 옷차림에 환하게 웃어주는 팀장님을 보고 있자니 어제의 취기가 다시 올라오듯이 어질어질하고 얼굴이 달아오르는 것만 같았다. 그래서인지 대답도 멍청하게 해버렸다. 아무리 내가 멍청이가 맞다지만 정말 멍청했다.


"아..ㅇ..네? 저는 별로 안 걸립니다."


이게 무슨 여기가 군대도 아니고 왜 저런 식으로 대답을 한 건지. 표정도 멍해선 어떻게 보일지 굳이 거울을 보지 않아도 물 보듯이 훤히 보였다. 창피함이 몰려왔다. 웃음을 참는 건지 웃는 건지 고개를 숙여 정수리만 보이며 어깨를 조금씩 들썩이는 팀장님의 행동에 민망함이 점점 더 커져 다급하게 자리를 벗어나고 싶었다. 주문 좀 하고 오겠다며 자리를 피하려는데 고개를 숙이고 있던 팀장님이 빠르게 내 손목을 잡아 앉히고선 본인이 일어났다.


"카라멜 마끼아또 맞죠? 기다려요. 내가 다녀올 테니까."


내 커피 취향은 어떻게 알고 계시는 거지 싶었지만 워낙 단 걸 좋아하는 티를 내고 다녔던 나라 그러려니 싶었다. 그렇게 어색함에 숨이 막힐 것만 같아서 팀장님의 뒷모습을 한 번 보고 손가락 장난만 치고 있었는데 앞에 놓여진 팀장님의 커피가 눈에 띄었다. 아메리카노 좋아하신다더니 왜 다른 커피 드시지? 의아한 생각이 들기도 전에 트레이를 들고 자리로 돌아온 팀장님에 어색하게 웃으며 감사 인사를 하며 커피를 받아 들었다. 회사에서도 딱히 이렇게 마주보고 대화를나눌 기회가 없었는데 갑작스레 이런 식으로 그것도 카페에서 단 둘이 있으려니 참을 수 없는 어색함만 맴돌고 침묵만 유지되고 있었다. 먼저 그 침묵을 깬건 의외로 팀장님이었다.


"별빛 씨는 보고 싶은 영화 있습니까? 저는 요즘 뭐가 재밌는지 잘 몰라서요. 아, 일어나자마자 바로 나왔으니까 밥부터 먹어야 하나. 배고파요?"

"아뇨, 아뇨. 배는 아직..괜찮아요. 영화는 저도 잘 모르는데.."


내 말에 미간을 찌푸리고 눈썹을 치켜 올리며 고민하는듯하던 팀장님은 이내 일어나더니 나에게도 일어나라 손짓하더니 일단 나가자고 말하였고 그에 나는 허겁지겁 일어나며 나갈 준비를 하는데 팀장님이 그런 나를 보고선 커피도 챙겨야죠라고 말하더니 양손에 자신과 내 커피를 들고선 내가 가방을 다 챙길때까지 가만히 기다리고 있었다. 내가 이제 됐다고 말하자 평소와는 다르게 앞서 걸어가지 않고 내 옆에 서서 걸어갔다. 그 모습에 나는 왠지 모를 간지러움이 가슴 한 켠에서 느껴지는 것만 같았다.

.

.

.

익숙하게 발걸음을 옮기던 팀장님을 따라 도착한 곳은 영화관이었다. 최신 영화를 잘 모른다던 팀장님은 영화관에서 나오는 예고편들을 한참 동안이나 유심히 보더니만 내 손목을 잡고 매표소 앞으로 이끌었다. 팀장님은 전혀 신경도 쓰지 않는 것 같은데 나는 혼자서 손목이 달아오르는 듯이 뜨거워 혼쭐이 날 뻔했다. 팀장님은 그렇게 유심히 보던 예고편으로도 모르겠던 건지 직원에게 요즘 가장 잘 나가는 영화표로 두 장을 달라며 시간을 확인하곤 곧바로 티켓을 끊었다. 그런 모습을 보던 나는 아마 밥도 팀장님이 사실게 훤히 보여 팝콘이라도 사야겠다 싶어서 그쪽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어디 갑니까?"

"아, 팝콘 사려고요. 팀장님 단 거 싫어하세요?"

"아뇨, 저 단 거 좋아합니다."


단 걸 좋아한다니. 아메리카노를 좋아한다던 팀장님의 말이 계속 맴돌았다. 설마 일부러 내가 쓴 걸 못 먹어서 바꿔주신 건가. 괜스레 별거 아닌 일에도 자꾸 의미 부여를 하게 되는 나 자신이 이상하고 우스워서 고개를 휘휘 저었다. 


"주문 안 합니까?"


주말이라 길게 늘어서 있던 줄이 어느새 줄어 팀장님과 내 앞에는 아무도 없었고 그런 팀장님의 말에 다시 한 번 놀라며 급하게 카라멜팝콘과 콜라 두 잔을 주문했다. 빠르게 움직이는 알바생들 덕분에 금방 팝콘과 콜라가 나오고 계산을 하려 가방을 뒤지는데 팀장님이 한 발 먼저 카드를 내밀며 계산해 나는 멍하니 쳐다볼 수밖에 없었다.


"어..! 팝콘은 제가 사려 했는데.."

"괜찮습니다. 별빛 씨는 이미 저한테 시간 투자하고 있잖습니까. 그러니까 제가 사는 겁니다."


-

데이트니까 최대한 개그감은 빼려고 했어요. 달달해야죠 데이트는.

다음 편도 아마 팀장님과 데이트 내용일거고 학연이는 그 다음 편에나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손목이 아파서 역시나 분량이 영 안 나오네요.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쉽게 낫질 않네요.

다들 건강 관리 잘하세요. 건강이 최곱니다.

암호닉은 항상 받습니다. 덧글 달고 구독료 반환해가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휴ㅅ휴 이제 연애하나봅니다ㅠㅠㅠㅠㅠㅠ 아 달달해 가슴이 간질간질.....♡ 정팀장님ㅠㅠㅠㅠ 저랑도 연애 해주세요ㅠㅠㅠㅠ 왜 현실엔 저런 팀장님이 없는지8ㅅ8
8년 전
정팀장님
현실은 항상..사람들을 슬프게 하죠. ^^
8년 전
독자2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팀장님ㅠㅠㅠㅜㅠㅜㅠㅠㅠ설레쟈나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격)왜때문에 내 주위에는 저렇게 달달한 남자가 없을까요ㅠㅠㅠㅠ
8년 전
정팀장님
달달한 남자 기다리다 보면 찾아올거에요. ^^
8년 전
독자3
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생얼굴보고 산산조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마시고 다음날 정팀장과 데이트라니..!도키도키 작가님 빨리 나으세요ㅠㅠ 무리하지마시고!!☺☺
8년 전
정팀장님
다 나아서 이제야 와버렸네요. 죄송해요. 상혁이는 조각이 맞는데 픽션이니까. ^^
8년 전
독자4
데이뚜인데.....왤케 짤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이이이잉인 데이뚜 원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혁이 얼굴은 산산조각이 아니라 조각이에여!!!!ㅋㅋㅋㅋㅋㅋ

8년 전
정팀장님
기이이인 데이트 써보려고 노력했는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혁이는 조각이 맞습니다. ^^
8년 전
독자5
그래요 아주 바람직해ㅠㅠㅠㅠㅠ 이렇게 사귀는거에여!!!!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상혁이얼굴 산산조각ㅋㅋㅋㅋㅋㅋㅋㅋ조각미남이에여!!
8년 전
정팀장님
맞아요. 혁이 조각이에요. ^^
8년 전
비회원208.64
아프지마세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팀장님
네, 고마워요. 덕분에 다 나았어요. ^^
8년 전
비회원249.10
나라세~ 흐규흐규..... 작가님 손목 나을때까지 기다릴께욧!!! 힐링 좀 하세요 ㅠㅠ 근데 레옹 ㅎㅎ 설레네 ㅎㅎ ㅎㅎ ㅎㅎ ㅎㅎ ㅎㅎ 캐쥬얼 하게 입으면 ㅎㅎ ㅎㅎ ㅎㅎ 재밌게 읽었어요~
8년 전
정팀장님
고맙습니다. 다 나았습니다. 힐링 잘하고 왔어요. ^^
8년 전
독자6
벚꽃이에요! 세상에서 제일 좋은 사람이 먹을 거 사주는 사람이랬는데 팀장님이 주니까 참... 사랑스럽네요♥ ㅎㅎㅎ 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아메리카노 좋아한다면서 캬라멜 팝콘 사주는 배려팀장님... 오늘고 설레고 갑니당!♥
8년 전
정팀장님
먹을 거 사주는 사람이 최고죠. 정팀장은 최고인 거 같아요. ^^
8년 전
독자7
우오오오오오오!! 정택운 설레!! 너무 설레!!! 저런 팀장있음 절대 지각안할텐데...ㅎ 어서어서 사기길!!!!! 작가님 손목 어서어서 나으세용!! 무리하지마시구용!!
8년 전
정팀장님
네, 고마워요. 다 나았어요. ^^
8년 전
독자8
훟ㅎㅎㅎㅎ오늘 전편 복습다하구왔어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후....정택운 ㅜㅜㅜ아구설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정팀장님
비루한 글인데 복습이라니 고마워요. ^^
8년 전
독자9
설레요..ㅠㅠ 어딜가면 저런 남자를 만날수 있는거죠?? ㅠㅠ ㅠ
8년 전
정팀장님
멀지 않은 곳에 만남은 존재하죠. ^^
8년 전
독자11
정팀장님의 캐주얼룩은 어떤 옷일까 궁금하기도 하면서 헐레벌떡 날아오다시피 온 저는 무슨 옷을 입었을지 궁금하네요ㅎㅎㅎㅎ아 핫바디니까 티셔츠만 입어도ㅠㅜ설렘이 가득하네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
뭔데 섹시하고난리...별로한것도없는데 섹시....하. 택운아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812 정팀장님 06.30 20:42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724 정팀장님 06.17 22:24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631 정팀장님 06.13 23:12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534 정팀장님 06.11 00:26
빅스 [VIXX/차학연] 그대는 왜 말이 없었나5 정팀장님 06.08 20:30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431 정팀장님 06.07 18:44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329 정팀장님 06.05 21:40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26 정팀장님 06.02 21:08
빅스 [VIXX/KEN] 햇살이 눈부신 너를 질투해10 정팀장님 06.02 19:51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116 정팀장님 06.01 19:47
빅스 [VIXX/LEO] 팀장님, 팀장님, 우리 팀장님. 0011 정팀장님 05.31 01:59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