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엔시티
세븐틴
기타
데이식스
몬스타엑스
엑소
언젠가봄ll조회 1191l 1
 비회원 읽기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 클리셰 때려 박은 물  9  그저께
· [첫글]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01  31  30일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7  27  6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6  25  8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5  23  9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4  29  10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3  18  12일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2  23  16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1  25  18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0  31  20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09  30  23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8.5  33  23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08  26  24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7.5  29  24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07  37  24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06  31  25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05  26  25일 전
·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04  25  26일 전

공지사항
없음
 
독자1
아 진짜 요즘 이거보는맛에 삽니다요.... 사랑해요 작가님.... 알람뜨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ㅠ 더럽...💜
•••답글
독자2
당신..기다리는건 또 어떻게 알고 이렇게 빨리 돌아와부렀어...☆〜(ゝ。∂)세상에나 드디어 우리 짐니가..짐니가ㅜㅜㅜㅜ흡...그래 지민아 불도저 뺨치게 아주 밀어붙어버려 아주 재개발 해버리라구!!!!!!!
•••답글
독자3
허어어어억 개싸움 거기다 계략공이라니 어남호 주식 오르는 소리가 들립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저ㅠ계략공 처돌이에요ㅠㅠㅠ윤기미아뉴ㅠㅠㅠㅠㅠㅠㅠ근데 지민이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에서 나오는 귀여움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체고에요 체고라구요
•••답글
독자4
작가님!!!! 보고싶었어요!!!!!
오늘도 이렇게 적절한 브금과 짤 그리고 역대급 분량!!!!
정말 다음 화 개싸움 기대하겠습니다!!!🤩🤩🤩

•••답글
비회원182.153
태형아!!!!!!!!!!!!!!!작가님 김태형 설렌다구여...반칙이야 이건..
•••답글
비회원72.238
말도안돼 20화가끝이라니......
흐엉엉 벌써슬프자나여작가님 ㅠㅠㅠ
그나저나 여주의 이 이번화로 끝나서 진짜 다행이에요 좀 답답햇는데 ㅎㅎㅎ
그나저나진짜 불도저들이네요 ㅋㅋㅋㅋ
보기좋다~~~~

•••답글
독자5
새벽에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슴다 .. ! 오늘도 넘넘 재밌게 잘 읽고 있었는데 20화 내로 완결이라뇨 슨생님 .. 제 인생의 낙 하나가 사라진다는 생각에 벌써 폭풍ㅇ눈물 .. 그 와중에 오늘 편도 너무 재밌고요 .. 슨생님 진짜 이렇게 금방 금방 찾아와주셔서 감사합ㅂ니다 ,,
•••답글
독자6
작가님...헝헝 ㅠㅠㅠ 벌써 아쉬워요 작가님이 제게 행복주신만큼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사랑합니다💜
•••답글
독자7
역시 어남윤
•••답글
독자8
(이게 뭐냐면 이제 행복해서 눈 돌아가버렷슴니다 책임지새요 자까님.) 지독한 현생 속에 ,,,, 단비 같은 당신의 글 ,, , ,,,, ,, 역시나 ,,,, 기대하고 있겠슴니다 ,,,,, (콧구멍 드르릉드릉)
•••답글
독자9
큽큽 기다렸어여ㅜㅜㅜㅜ 여주는 왜 눈치가 없는데 밉지가 않으까여ㅜㅜㅜㅠ 그냥 귀여운데ㅜㅜㅜㅜㅜ 근데 오늘 지민이가 설렘담당인거같은데 윤기 짤이 너무 이뻐서...ㅜㅜㅜ
•••답글
비회원68.89
...어남태다 태형아 힘내
•••답글
비회원51.50
너무 재밋어여 ㅠㅠ 저 죽어양 작가님 사랑해야
•••답글
독자10
다...다좋아요 다ㅠㅠ....
•••답글
독자11
아 작가님 근친은 ㅎㅏ.... 선 넘었죠..? 아니 근데 데리러 가는 석진이도 너무ㅠㅠㅠㅠㅠ 최고잖아요... 그치만 어남태는 호랭이를 흔들며 기다리겠습니다익!!!! 🐯🐯🐯🐯🐯🐯
•••답글
독자12
미쳐불겠다....어남찜 어남윤 완전 양대산맥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그냥 어남방이라서 아무나 사귀어도 다 행복한 사람이지만 지민 윤기 개싸움 되면 저는 정말이지
사랑합니다

•••답글
독자13
헉 호석이 계략공인거 너무 발려요 ㅠㅠ
•••답글
독자14
하아ㅏㅏㅏ아니 계락공이요 ??? ㅠㅠㅠㅠ 이미 충분한데 더 계략!?!!? 후 판을 깔아라ㅏㅏㅏ!!!! 아니 지민이 더 적극적으로 변하는건가 ??아님 공연 빡세게 하는건가 ??? 머지마지ㅠㅠㅠ 석진이는 누굴응원하는지도 군금하네여!!!
•••답글
독자15
계략... 계략...? 계략! 저는 작가님의 계략에 완전 걸려들었서요 행복해요
•••답글
독자16
키야👏🏻👏🏻👏🏻👏🏻👏🏻 이 남자들 진짜 대박이네여.. 근데 여주 눈치 어떡하죠..?
•••답글
독자17
호석이 계략공이란 말에 심장뚝.. 미치게따 작가님 어떡하죠??? 제인생 배팅합니다..
•••답글
독자18
흐후후흐후루룰루 너무 신나서 다음편 보러 갑니당 루루루루루ㅜ룽룰룰룰
•••답글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배우모델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2 124 1억 03.29 21:00
엔시티 [NCT/김도영] 김도영 선배랑 지독하게 엮이고 싶다x4 49 김시민 04.03 20:59
방탄소년단 [김태형/박지민/전정국] 가이드의 유혹 💋💋💋 34 집순이 03.30 21: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생망 일지 17 27 언젠가봄 03.29 19:08
엔시티 [NCT/도영] 네오한 김대리와 회사생활(다) 39 너는 지금 뭐해.. 04.03 00: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계약결혼의 법칙 03 20 코레 4:18
엔시티 [nct/정재현] 카페 사장님 짝사랑하는 정윤오 보고 싶음 38 너무시끄러운고.. 04.02 0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로맨스 00 15 챼리 04.02 20:56
14714536 세븐틴 [세븐틴/지훈] OFF ON OFF _ 회사원 훈 x 유급 고딩 나 (조각글) 1323 15:25
14709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계약결혼의 법칙 03 20 코레 4:18
147093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꽃피는 봄이 오면 10 1 odod 3:56
14708929 엔시티 [NCT] 알오물 1 2 슷이 3:31
14707395 엔시티 [NCT/태일] 네오한 문사장의 둘째아들(파편) 2 너는 지금 뭐해.. 2:14
14707376 배우모델 [이재욱] 사랑을 한 번 해보고 싶어요_02 40 1억 2:14
14706271 엔시티 [NCT/이동혁] 대학 선배 여주 조아하는 동혁이 진짜 귀여울 듯 진짜 진짜 진짜.. 43 도녁이는신의한.. 1:25
147058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로맨스 01 7 챼리 1:06
14704745 엔시티 [NCT/김도영] 김도영 선배랑 지독하게 엮이고 싶다x5 47 김시민 0:13
14704219 데이식스 [데이식스/강영현] 어떻게 하는 건데, 사랑. 上 1 모아 04.04 23:52
14703863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세븐틴 사생팬으로 오해받은 썰 20(完) 8 커피우유알럽 04.04 23:33
147017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알바지옥 TALK! (01) 4 Nu 04.04 21:28
14700492 세븐틴 11시쯤 사생팬 썰 들고 오겠습니다! 6 커피우유알럽 04.04 20:08
1470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욕심 00 3 복이 04.04 19:52
14691516 데이식스 [데이식스/강영현] 다정함의 무게(11) 24 소주 04.04 03:11
14690017 기타 [황윤성/이은상] 초코칩은 사랑을 싣고 C 6 자몽단 04.04 01:52
14689863 데이식스 [DAY6/윤도운/강영현] 사랑은 무브! B 5 부재불명 04.04 01:45
146897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김태형] 정글까마귀에 관한 아주 사소한 고찰 (11) 8 Nu_까마귀 04.04 01:39
14689217 배우모델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end 97 1억 04.04 01:16
14688880 방탄소년단 [김석진] 작업의 정석 2 조각쟁이 04.04 00:58
14688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다이렉트 - 17 11 purple moon 04.04 00:19
14687461 엔시티 [NCT/마크] 앞으로도 6 04.03 23:50
1468697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다이렉트 - 16 6 purple moon 04.03 23:19
146865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풀꽃 반지(EL CIELO) Prologue 1  책방 주인 04.03 22:56
14684577 엔시티 [NCT/김도영] 김도영 선배랑 지독하게 엮이고 싶다x4 49 김시민 04.03 20:59
14682998 배우모델 [김태평] 하숙생 아저씨 8 핑키포키 04.03 18:53
1467957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클리셰 때려 박은 물 9 언젠가봄 04.03 13:37
1467499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르는 선배가 자꾸 밥을 산다._12. Like a bug in w.. 6 사라질사람 04.03 03:09
14673788 배우모델 [이재욱] 사랑을 한 번 해보고 싶어요_01 59 1억 04.03 02:00
14671126 엔시티 [NCT/도영] 네오한 김대리와 회사생활(다) 39 너는 지금 뭐해.. 04.03 00:02
14669467 배우모델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5 86 1억 04.02 22:42
14669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다이렉트 - 15 7 purple moon 04.02 22:30
1466897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민윤기] 너 탄이 빅히트 입사한 썰 -17- 16 지화자 04.02 22:12
14668511 방탄소년단 [전정국] 연하의 정석 6 조각쟁이 04.02 21:44
146677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어쩌다 로맨스 00 15 챼리 04.02 20:56
146629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호랑이의 보은 B 4 화백 04.02 14:08
14659009 데이식스 [DAY6/윤도운/강영현] 사랑은 무브! A 5 부재불명 04.02 03:5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5 17:18 ~ 4/5 17: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