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1억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8862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톱스타는 날 좋아해 

W.1억 



 



 

 


 

 


 





그냥 일반 사람들의 데이트 같았다. 남자친구 집에 와서 소파에 앉아 맥주 한캔 마시며 tv를 보는 것.

단지 일반 사람들과는 다르게 자신들이 나온 예능을 보지만.

사람들은 아는형님이 나오기 전에 난리가 났다. 주지훈과 김여을이 공개연애 하기 전에 찍은 예능이라며 말이다.

아..그리고 이건 깜빡하고 말 안 했지만.. 주지훈과 공개연애를 하면서 내 친한친구들한테 연락이 왔다.

왜 말 안했냐며 실망이라며~ 축하한다며 ~ 등등..




"되게 김희철 오빠가 눈치가 빠른 것 같아요. 되게 엮고 그랬잖아요."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3 | 인스티즈 

 톱스타는 날 좋아해 

W.1억 



 



 

 


 

 


 





그냥 일반 사람들의 데이트 같았다. 남자친구 집에 와서 소파에 앉아 맥주 한캔 마시며 tv를 보는 것.

단지 일반 사람들과는 다르게 자신들이 나온 예능을 보지만.

사람들은 아는형님이 나오기 전에 난리가 났다. 주지훈과 김여을이 공개연애 하기 전에 찍은 예능이라며 말이다.

아..그리고 이건 깜빡하고 말 안 했지만.. 주지훈과 공개연애를 하면서 내 친한친구들한테 연락이 왔다.

왜 말 안했냐며 실망이라며~ 축하한다며 ~ 등등..




"되게 김희철 오빠가 눈치가 빠른 것 같아요. 되게 엮고 그랬잖아요."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3 | 인스티즈 

 톱스타는 날 좋아해 

W.1억 



 



 

 


 

 


 





그냥 일반 사람들의 데이트 같았다. 남자친구 집에 와서 소파에 앉아 맥주 한캔 마시며 tv를 보는 것.

단지 일반 사람들과는 다르게 자신들이 나온 예능을 보지만.

사람들은 아는형님이 나오기 전에 난리가 났다. 주지훈과 김여을이 공개연애 하기 전에 찍은 예능이라며 말이다.

아..그리고 이건 깜빡하고 말 안 했지만.. 주지훈과 공개연애를 하면서 내 친한친구들한테 연락이 왔다.

왜 말 안했냐며 실망이라며~ 축하한다며 ~ 등등..




"되게 김희철 오빠가 눈치가 빠른 것 같아요. 되게 엮고 그랬잖아요."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응. 그런 것 같더라. 더 마실래?"



더 마실래? 하고 다 마신 맥주캔을 흔들기에 나는 아직 남은 맥주캔을 흔들며 말한다.



"아니요! 아직 남았어요."



맥주 한캔을 더 가져 온 주지훈은 내 옆에 달라붙어서는 볼에 뽀뽀를 하고 떨어졌고, 나는 뭐예요옹- 하고  팔뚝을 툭- 치면 주지훈이 뭐야.. 방금..? 하고 어이없이 웃는다.

아는형님을 같이 보는데 그냥 신기했다. 내가 tv에 나오는 것도 아직 신기하고.. 내 옆에 주지훈이 있는 것도 신기하고..



"아, 참.."


"네?"


"나 다음주부터 좀 바빠질 것 같아서. 드라마 촬영 들어가야 돼."


"드라마 촬영... 근데 어떤 드라마요!? 누구랑요??"



대충 김은희 작가 드라마인 '지리산'을 촬영 한다고 했고.. 상대방은 무려 전지현이라고 한다.

와.. 하고 넋을 놓고 입을 벌린 채로 주지훈을 바라보자, 주지훈이 웃으며 손가락을 내 입 안에 넣고 뺀다.




"되게 바빠지겠네요..!"


"그렇겠지..? 왜? 아쉬워?"


"그걸 말이라고.."


"아이구, 사랑하기도 아까운 시간에.. 일을 해야 된다니."


"정말 그렇게 생각 해요????"


"왜? 나 거짓말 하는 것 같아?"


"아뇨! 다시 확인해보고 싶어서 물어본 거예요 ㅎ."


"난 있잖아."


"네?"



주지훈이 맥주를 한모금 마시고선 나를 바라보았고, 왠지 모르게 진지한 표정에 뭔가 싶어서 긴장한 표정을 지었더니

주지훈이 픽- 웃더니 tv에 시선을 둔 채로 내게 귓속말을 한다. 아주 조심스럽게 말이다.


"전여친 얘기는 안 했음 좋겠어."


"…아."


"너랑 같이 있는데 다른 사람이 얘기 하는 것도 싫고. 네가 얘기 하는 건 더 불편해. 네가 신경을 쓰지 않았음 좋겠고.."


"아니에요!.. 제가 안 하는 게 맞는 거죠! 오빠 입장 생각 못 하고.. 혼자 그냥 장난쳤잖아요.."


"…"


"미안해요.."



그럼 주지훈은 내 머리 위에 손을 올려 머리카락을 마구 헝클이며 말한다.



"내가 원래 연애할 때. 되게 오글거리고 이런 거 잘 못하거든?"

"…."


"근데 왜 너한텐 할 수 있을 것 같지?"



대충 그럴 것 같단 생각은 했다. 평소에 하는 행동들도 보면.. 무심하게 설레게 하면서 장난도 치시고.

갑자기 또 이런 생각하면 웃기지만.. 유튜브에 주지훈 가인만 쳐보면 둘이 방송에서 언급한 것도 많기도 해서 보면..

주지훈의 성격이 대충 보였기 때문이다.



"왜냐면 제가 귀엽기 때문이죠!"


"김여을 이런 캐릭터였어?"


"네?ㅋㅋㅋㅋㅋㅋ."


"하루하루 알면 알 수록 되게 특이한 성격인 것 같은데."


"제가 귀여운 걸 인정 하기 싫으신 거구나..."


"넌 네가 귀여운 것 같아?"


"네."


"그럼 할 말 없고."


"아 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해주세요!! 왜 자꾸 말 돌려요!"


"응ㅇ응...으..ㅇ.ㅡㅇ..그으으..."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지훈이 진짜 음하하- 하고 웃길래 어이 없어서 정색하고 바라보자, 더 웃겨 죽겠단다..

치.. 하고 tv를 보는데 주지훈이 삐지졌어용? 하며 내 턱 밑을 만지길래 아니요??? 하고 주지훈을 보니 주지훈이 또 웃는다.

왜 저래애애애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아, 다음주에 정우형이랑 밥 한 번 먹자."

"진짜요!!?!?!?"


"오늘 봤던 표정중에 제일 기분 좋은 표정인데."


"진짜 진짜요??????????"


"아니."


"왜요...!"

"너무 좋아해서 안 되겠어."


"안 좋은데요 저!"

"표정이랑 말이 따로 노네?"


"아닌데요.."


"콧구멍 커졌어 너."


"아!!"



고갤 틀고 밑에서 내 코를 보는 주지훈에 코를 가리자, 주지훈이 또 웃는다.

그래도 확실한 건... 서로 마음 확인하고 연애를 하게 되니까. 그래도 조금은 많이 편해졌다는 것.




"아침에 공항 데려다줄게."


"아, 정말요!?"

"응. 5시에 나가야 된다고 했나?"

"네!"


"4시 50분 까지 너네 집 앞으로 갈게."


"네!!!"


"아주 당차구먼."


"네!!!!그렇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틀..이니까 큰 캐리어 말고 좀 작은 캐리어를 들고 나오자, 주지훈이 담배를 피다 말고 내게 손을 흔든다.

나도 웃으며 손을 흔들자, 주지훈이 내 손에 들린 캐리어를 들어준다.



"뭐예요. 새벽부터 잘생겼어요 왜?"


"왜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짠데요.. 진짜 잘생겼는데요!"



뒤늦게 급히 담배를 바닥에 버린 주지훈이 트렁크에 캐리어를 싣고 조수석 문을 열어준다.

요오오오- 하고 웃으며 주지훈을 올려다보자, 주지훈이 나를 내려다보며 괜히 몸으로 툭- 치며 '뭐요'한다.

새벽 5시부터 만나다니.. 그것도 공항 데려다준다니까.더 설레고....



"그럼 오늘은 집에서 쉬는 거예요?"


"응. 너 데려다주고.. 집에 와서 좀 자야지."


"오옹.. 다음주부터 바빠지니까! 그쵸오.. 쉬어야죠!"

"너도. 비행기에 좀 자. 몇시간 걸린다고?"


"스위스까지 11시간이요!!"


"시차 적응 하는 게 제일 힘들 텐데.. "


"그러니까요오.. 저 이렇게 비행기 오래 타는 것도 처음이에요 ㅎㅎ."


"여행 잘 안 다녀?"


"다녀봤자! 가까운 곳에 갔죠!.."

"여행 가자."


"여행이요? 둘이?????"


"그럼 뭐 매니저 끼고 여행 갈래?"


"아니요???!!"


"ㅋㅋㅋㅋ 당연한 걸 묻고 그래? 드라마 촬영 끝나고 좀 쉴 수 있을 때. 그 때 여행 가자."


"좋아요 ! 아 근데요..... 제가 스위스 도착했을 땐.. 여긴 저녁이겠네요..! 연락할 수 있겠다 ㅎㅎ."


"연락할 시간이나 있어? 가면 바로 촬영 아니야?"


"그렇다곤 했는데..."


"나 신경 쓰지 말고, 녹화 잘 하고 와."


"알겠어요!.."




확실히 일반적인 사랑과는 조금 다르다.

일 때문에 연락을 못 하고.. 그렇다고 화를 낼 수가 없다. 서로 이해를 할 수 있어야 하니까.




"갈게요!.."


"잘 갔다와."


"네."



아쉬워서.. 헤어지기 싫어서 안 내리고 주지훈을 쳐다보니, 주지훈이 '뭐'하고 장난을 또 친다.



"진짜 가요."


"가시죠. 마님."


"ㅡ_ㅡ."


"거- 가시기 전에 뽀뽀 한 번 하고 가시죠."


"치."



장난치는 게 귀엽고 웃겨서 다가가 볼에 뽀뽀를 하자, 주지훈이 웃으며 내 머리를 쓰다듬는다.

내려서 차 가는 걸 보고선 공항으로 들어가는데 먼저 도착한 매니저 언니가 내게 온다.



"뭐야 진짜 꼭두새벽에 데려다주는 남친이 어딨어~"


"핳ㅎ....ㅎ"



스위스에 언니는 안 간다고 한다. 비행기 타는 것만 보고 한국에 올 때 다시 공항으로 온다고 한다.

나랑 같이 스위스에 가는 건.. 한식당 프로그램 막내 pd와 같이 간다. 



"안녕하세요!!"




pd를 보고 90도로 인사를 했더니 막내 pd님이 웃어주었고..

내가 비행기 타고 가는 걸 녹화 해야 된다는 말에 나는 고갤 고갤 끄덕였다.

그리고 비행기를 타기 전에 주지훈에게 카톡을 보낸다.



[데려다주셔서 고마워요!! 저 이제 비행기 타요! 11시간 뒤에 봅시다 (이모티콘)]






















스위스에 도착했을 땐 오후 1시였고.. 막내 pd님과 함께 한식당으로 향하는 길에 난 신기해서 주위를 둘러보기 바쁘다.



"저 스위스 처음 와봐요!!"



카메라에 대고 혼잣말을 해야 된다는 게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그래도 pd님이 표정으로 대답을 해주기에 덜 민망했다.

짐도 풀지 못 하고 택시를 타고서 한식당에 도착했고, 한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문에 노크를 두어 번 하자 정적이 흐른다.



"들어가도 되는 거 맞겠죠..?"



하고 어색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보니, pd님이 웃기만 할 뿐 대답은 없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안녕하세요!..."




90도로 허리 숙여 인사하는 나와.




"어!.. 뭐야!!ㅋㅋㅋㅋ어.. 안녕하세요 !!.."


"…!?"



내가 올 줄 몰랐는지 최우식은 그대로 굳은 표정으로 나를 보다가 뒤늦게 허리 숙여 인사를 한다.

그럼 나도 또 덩달아 허리 숙여서 인사를 하면 또 같이 허리를 숙인다.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3 | 인스티즈

"…!?"



내가 올 줄 몰랐는지 최우식은 그대로 굳은 표정으로 나를 보다가 뒤늦게 허리 숙여 인사를 한다.

그럼 나도 또 덩달아 허리 숙여서 인사를 하면 또 같이 허리를 숙인다.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3 | 인스티즈

"…!?"



내가 올 줄 몰랐는지 최우식은 그대로 굳은 표정으로 나를 보다가 뒤늦게 허리 숙여 인사를 한다.

그럼 나도 또 덩달아 허리 숙여서 인사를 하면 또 같이 허리를 숙인다.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싸 여을이가 요리 잘하면 내가 서빙하면 되겠다."


"아! 그럴까요!?"


"아니 언제는 요리가 더 쉽다며."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온 나는 두분이서 해준 음식을 먹고 있다.

나보가 5살 더 많은 둘은 나에게 말을 편하게 하기로 했고. 밥을 먹으면서 편한 일상 대화보다는 방송을 위해 음식 얘기를 한다.







"장 보러 가야 될 것 같은데."


"아!네!"


"이것 좀 뒤집고 있어주라."


"네!"


"나 군대 온 것 같아."


"네?"


"막 왜 이렇게 애가 군기가 잡혀있는 느낌이짘ㅋㅋㅋㅋ."


"네에?ㅋㅋㅋㅋㅋ아니에요...ㅋㅋㅋㅋ"


"아 근데 너 생각했던 거랑 성격이 되게 정반대다."


"응? 왜요??.."


"막 겉으로 보기엔 되게 말도 없고 안 웃을 것 같은데. 되게 해맑아 애가."


"아아! 다들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그러니까. 여자팬들 많더라 너?"

"앜ㅋㅋㅋ 아니에요 ㅠㅠ...하하."



"그거 그거 그거.. 닭갈비 김치 볶음밥 하나하고 김치전 하나."


"네에."



네- 하고 박서준과 같이 대답을 하고서 또 우리는 음식을 만든다.

방송이니까 아무렇지 않은 척 했지만. 난 아직도 신기하다. 박서준하고 최우식을 보는 건.







먼저 퇴근을 한 최우식은 집에 가서 간단한 저녁을 하고 있는다 했고

나와 박서준 둘이서 장을 보고 집으로 향한다. 향하면서 계속 주변을 둘러보자 박서준이 뒤돌아보며 웃는다.




집에 도착해서는 저녁을 먹고 테라스에 앉아서 음식 얘기를 했다. 그리고선 pd의 자유시간이라는 말에 우리는 모두 호오- 하고 입을 모은다.



"아, 이 카메라가 계속 돌아가는 게 아니에요?"

"뭐 맨날 돌아가면 우리는 언제 쉬지? 거의 저녁 먹고 끝이고.. 아침 7시부터 다시 돌아가."


"아아..."


"아, 근데 모레 가는 거네?"


"네..! 저 가면 이제 다른 분이 오시는 거죠?"


"그렇지??? 아, 근데 여을이 요즘 핫하던데~"

"악..."


"ㅋㅋㅋㅋㅋㅋ주지훈 선배님 진짜 내가 존경하는데.."


"아..하핳.. 전해드릴게요..."


"근데 되게 멋있어. 원래 공개연애 하기엔 좀 엄청 조심스러워서. 연애하는 사람들도 다 열애설 부인하고 그러잖아. 

근데 갑자기 다음 날 쿨하게 둘 다 인정을 해버리니까."



갑자기 둘이서 박수를 치는 바람에 나도 따라 박수를 쳤다.

그리고 박서준이 크흠.. 하고 헛기침을 하더니 말한다.



"아는 친구가 너 나왔다니까 엄청 부러워한다? 평소에 너 팬이었거든."


"아, 정말요? 진짜 감사하게..하하하..."


"방탄소년단 알아?"


"알죠!!"


"뷔 알아??"


"네! 친하시지않아요?"


"오 알아??"


"알죠. 스마트폰의 힘!"


"ㅋㅋㅋㅋ 뷔. 태형이가 너랑 친해지고 싶다고 막 그랬어."


"아 ㅎㅎㅎㅎ... 기회가 된다면.."


"ㅋㅋㅋㅋ그래애 번호 좀 줘."




박서준이 먼저 핸드폰을 건네주었고 번호를 쳐주자, 최우식도 내게 핸드폰을 건네준다.

시차 적응 하느라 힘들 거고, 비행기 타고 오느라 힘들었을 텐데 들어가서 쉬라는 말에 나는 넵! 하고선 내 방에 들어왔다.

그리고 들뜬 마음으로 핸드폰을 보았다. 비록 5시간 전에 온 카톡이지만....




- 잘 도착했음 됐다. 피곤하지? 비행기에서는 아무리 많이 자도 피곤하더라 ㅠ


지금쯤이면 한국은 새벽5시겠네...


[저 이제 방에 들어왔어요! 지금쯤 자고 있겠네요!!!ㅠㅠ 모레면 한국에 가니까 조금만 버텨야겠어요 ㅎㅎㅎㅎ]

[잘 자요 !!]























지훈은 드라마 촬영 때문에 7시가 되어서야 눈을 떴고, 준비를 다 하고 집에서 나온 지훈이 차에 타자마자 핸드폰을 습관적으로 확인한다.

실시간 검색어 1위인 여을에 지훈은 당연히 궁금해져서는 김여을을 눌러본다.

넷플릭스 단편 드라마 찍는다고 난리더니.. 여을이 그 드라마에 캐스팅이 되었고.

한달 전부터 남주는 확정이었다.



"박보검...이 주인공.."





















































-

-

-

-

왜~~~ 젊은 여쥬가~~~ 젊은 잘생긴 애들이랑 예능하고~~~ 드라마 찍으니까

신경 쓰이지~ 그치? ㅋ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2
불루베리!!
4년 전
독자30
하 ㅜㅜ 주쥰 질투 함 가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 하는거 넘 조타
4년 전
독자3
망고~~~
4년 전
독자15
앜ㅋㅋㅋㅋㅋㅋㅋ질투라니 질투 너무 보고싶은 소재네요ㅠㅜㅜㅜㅜㅠㅠㅜ기다려집니다 둑흔둑흔
4년 전
독자4
쬬미
4년 전
독자14
흫ㅎㅎㅎ흐흐흫ㅎㅎ 주지훈 질투하는거 빨리 보고싶어옇ㅎㅎ 내일이 빨리 왔으면 ㅎ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5
질투로 닦달하는 주쥰아찌 기대해도 되는겁니까아~~ㅋㅋㅋㅋ
4년 전
독자6
유니아
4년 전
독자36
ㅎㅎㅎㅎ우익 댓글ㅇ 안올라갔었네요ㅠㅠ진찌 완죠니 기대중입니다 질투해라얼륭ㅎㅎㅎ
4년 전
독자7
델리만쥬 선댓!!!
4년 전
독자21
으아아아 질투하는거 나오나보다
맞죠!!!????

4년 전
독자9
감쟈
4년 전
독자65
조아조아 가는거야
질투가 찐사랑을 보여줄 수 있는 것이지
우식이에 서준이에 태형이에 보검이라니 난리났네~~야하이이밋

4년 전
독자10
조이
: 이런 자상한 남친이가 어딨습니깡?
그 와중에 잘생기고 어린 배유랑 드라마 찍는다니까
신경쓰이시는 배우님 질투하는 모습 보는건가요?ㅎㅎㅎ

4년 전
독자11
냠냠) 주배우 슬슬 질투 들어가나요~~~ 젊은 배유들이랑 프로하고 드라마하고~~ 이후 반응들이 넘 기대되는거 아닙니까..ㅠㅠㅠㅠ
4년 전
독자12
소나무) ㅋㅋㅋㅋ질투하는 주지훈님,,,,볼 생각하니 또 흐흫
박보검님,,,,,,까징,,,,,,,,ㅋㅋㅋㅋ

4년 전
독자13
예구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아으가아각 둘이 보기 좋아ㅠㅠㅠ
4년 전
독자16
질투하는 주지훈!!! 귀여울거같당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7
숲이에요! 신경게쓰일꺼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두구드구두구ㅜㅜㅜ
4년 전
독자18
쿠우쿠우♡
4년 전
독자72
질투하는 주지훈.... 진짜 너무 귀여울 거 같은데여ㅠㅠㅜㅋㅋㅋㄱㄱ벌써 너무 궁금해여ㅠㅜ늘
4년 전
독자19
세이렌🧜‍♀️
4년 전
독자29
주젼 웃는짤이랑 내용이랑 너무 잘 맞아요 ㅠㅠㅠㅠ 설레서 미쳐버릴것 같아😂😂 아 너무 다정하고 ㅠㅠㅠㅠ 공항까지 데려다주는것도😂😂 그러면서 전여친 얘기 하지말라는 단호한 주젼에 또 치여버려,,,,❤
여을이 캐릭터 사랑스럽고 귀여워요🥰 본인피셜 귀엽다는거 사실이라굿!
서준님이랑 우식님이 여을이한테 먼저 따뜻하고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여을이가 즐겁게 프로그램 찍을 수 있겠네요!!!
마지막 주지훈 질투하는건가 Hoxy?? 이제 여을이 젊은 배우들이랑 예능 찍고 작품하고 또 이제는 뷔님이랑도 친해질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질투하는 주지훈 볼 생각하니 웃음이 절로 나네요☺☺ 이제 걱정되서 막 같이 다니는거 아니냐며 ㅎㅎㅎ
1억이 작가님은 저의 별⭐ 달🌕 반짝반짝 환하게 빛을 내주고 행복하게 해주시는 그런분이에여!! 사룽해요😘

4년 전
독자20
[오레오오즈레드] 아 주지훈 넘 설레여............나 책림져......
4년 전
독자22
더더더더 주지훈씨 더 질투해줘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23
크림빵
질투하는 주쥰... 너무... 너무다ㅠㅠㅠㅠㅠㅠㅠ 아무렇지 않은 척 바쁘면 연락 안 해도 괜찮은 척하지만 신경쓰였던 거시야,,,,,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24
보로봉봉) 질투하는거 너무 좋아여!!!기대기대기~~~~~~~~
4년 전
독자25
도레미/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작가의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쥰님 속이 말이 아닐껀데에 ㅋ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어요 진짜로다가 예능 한 편 본것같아요. 저번 아는형님 쓰실 때도 느꼈지만... 작가님 골드손 어디 안갔네요!! 둘이 알콩달콩하는거 넘 넘 귀엽규요 ㅠㅠ 새벽에 데려다주는거 왕왕설렙니다 ㅠㅠ 아 이제 여을이 드라마 촬영가면 주쥰님이 쫓아다니는거 아닐까 싶네옄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넘나 재밌게 읽었어영 작가뉨 히힣
4년 전
독자26
쏠링
와 오늘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자려고 기대안하고 들어왔는데 헐랭방구네여 이렇게 빨리 올라왔다니 !!!!!!!!! 감사합니다 덕분에 푹 잘 수 있겠어요 작가님 🧡

4년 전
독자27
왕!! 핑크콩이에용!!
나도 지훈띠!!!! ㅠㅠㅠㅠ 연애하고 싶어집니당 정말 ㅠㅠ

4년 전
독자28
구운달걀] 아대박 일찍 오셨네 사룽~
4년 전
독자31
기린] 질투 가즈아~!~!~!~!~!~~!
4년 전
비회원131.112
연두부
4년 전
비회원131.112
오늘도 잘 봤습니다:D
4년 전
독자32
금산이입니당!!
주쥰 질투 가나여~~~?!!! 박서준 최우식 뷔 박보검이라니...멤버조합이 너무 좋은데여?? 젊은 연예인들이랑 친해지는 여을이 보면서 무슨 생각이 들까요? 오글거리는 연애 안했다고 했으면서 이번에는 하겠조??

4년 전
독자33
계속 질투해줘... 진짜🙈
4년 전
비회원219.172
앗~~~~~~~~~~세상에~~~~~~~~
질투하나 Hoxy~??
쫄랑잉

4년 전
독자35
하,,,하아아아아아ㅏㅏㅏㅏ,,,,얼른 보고십ㄸ..ㅏ 주쥰 질투하는거 야심미쳐
4년 전
독자37
와 여행가쟤ㅠㅠ 진짜 여행 꼭 갔으면 좋겠어요!!! 그나저나 ㅋㅋ마지막에 ㅋㅋㅋ박보검..? ㅋㅋ너무 긔여운 주지훈님 ㅋㅋ
4년 전
독자38
[셔] 아주 좋아~~~~ 사뢍후ㅐ~~~
4년 전
독자39
주지훈 막 질투하는 거 보고 싶어요! -연어초밥
4년 전
독자40
으이긍!!!! 신경쓰이지ㅠㅠㅠ!!!....
4년 전
독자41
<젼니> 엄훠엄훠 보검씨랑 찍으며는 주지훈씨는 콩닥콩닥 입술 삐죽이는거 볼 수 있는건가(요) 혹쉬~~~?? 질투 받고 여을이가 놀려주는 것 까지 어떻습니까!???!?? 오늘도 주쥰씨는 귀엽고 멋있고 설래고 혼자 다 하시네용.... 아유 재미져라ㅠㅠㅠ 잘 읽고 가용!!
4년 전
독자42
장미02예요! 항상 작가님 글은 눈이 너무 호강하는거 같아욬ㅋㅋㅋ
4년 전
독자43
질투 너무 귀여워 ㅜㅜ
작가님은 진짜 대단하세요!!

4년 전
독자44
질투? 질투우? 좋다좋아 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설렙니다 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5
질투하는 남친 너무 좋아여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6
쫑쫑쪼에요 지훈이 질투하나 혹쉬!!!!
4년 전
독자47
키키켘ㅋ 또 서준님에 이어서 보검님까지 나오니 아주그냥 지훈님 슬슬 맘 졸여지겠는데요~~~~ 한번 질투가 슬슬 나올법도 한데 너무 좋네여 잔짜>-< 1억님 글 읽는 재미에 살아갑니다!!!
4년 전
독자48
ㅎㄱㅎㄱ 질투 나즤~? 신경 쓰이즤~? 아 질투하고 그러는거 귀엽겟다 벌써부터 기대댄다 흣흣
4년 전
비회원184.49
[마카롱롱]

앜ㅋㅋㅋㄱㄱㅋ마지막 탱ㅜㅜㅜ
다음화 폭풍질투인가욧!!!!!!!!
읽는 내내 웃음이 가시지 않네요

4년 전
비회원235.23
샬뀨
질투쟝이이이~~~><

4년 전
독자49
워후~! 이런 질투심 유발~!~!! 너무좋아~!~!! 벌써부터 질투폭팔일 주지훈 생각하니깐 벌써 재미있구만여>_< -호랭이-
4년 전
독자50
Cher)

질투하는거 너무 좋아요 😍😍

4년 전
독자51
오늘도 완전 재미있어여!!!
다음편 빨리 써주세여!!!!
궁금해 죽겠어요!!!
질투하는 주지훈 !!!!!!!

4년 전
독자52
찜니입니당
드디어 내일이면 주지훈의 질투를 보는건가 혹쉬~~~
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박보검이라닠ㅋㅋㅋ 와후
갑자기 박주임님 떠올라요 🤣

4년 전
독자53
헐....신경쓰이나봐앙~?ㅋㅋㅋㅋㅋㅋ
빨리 오셔성 넘나리 좋은 것..♡- 몽글몽글 -

4년 전
독자54
계란찜이용
헐 우식쓰ㅠㅠㅠㅠ 넘 좋은...ㅠㅠㅠ 여을이 완전 슈스네 ㅠㅠㅋㅋㅋㅋ

4년 전
독자55
[고구마튀김]
주쥰 그치그치?!!!!!!
여을이가 막~~~~~
여행가면 제일 가고 싶은곳이 스위스인데...
하악 여을이느누ㅜ좋겟돵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

4년 전
독자56
질투하는거 볼 수 있는건가요우ㅋㅋㅋㅋ
담편 넘 기대돼요ㅜㅠㅠㅠㅠ
역시나 작가님 최고최고

4년 전
독자57
어엌ㅋㅋㅋㅋㅋㅋ 대박사건쓰으ㅠㅠㅠㅠㅠ 넷플릭스드라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젊고 잘생린 박보검인데요..ㅎ ❤️ 주지훈헿..긴장하시겠네요 ㅎㅎㅎㅎ 싸우지말구 잘 지내봅시다!ㅎㅎㅎ
4년 전
독자58
루나틱이에요 몬가 작가님 세상 소식 빠르게 접하고 그걸 글에 녹여내는 진짜 트렌디해ㅠㅠ 넷플릭스라닠ㅋ 안그래도 요즘 뒤늦게 킹덤 입문했는데ㅠㅠ 쨌든 작가님 글 진짜ㅠㅠ 질투하는 주지훈씨도 보구싶어요ㅠㅠ
4년 전
독자59
매일입니다!!
오늘도 너무 재밌네용♡

4년 전
독자60
[팔렐] 당연~~신경쓰이지~질투씬 가나요~
4년 전
비회원34.73
럭키데이)) 아직 드라마도 안찍었지만 벌써부터 조금 질투하는 모습이 귀엽네욯ㅎㅎㅎ 앞으로 질투할 모습 기대기대ㅠㅠㅠ
4년 전
독자61
공룡이에요!! 주쥰 질투 ㅋㅋㅋ 너무 좋야요 다음에 하졍 나오는 건가요?? 기대돼요!! 꺄ㅑ
4년 전
독자63
로진입니다 뒤늦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쥰 신경쓰이나 혹쉬~? 진짜 한 회 한 회가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 약간 하루 끝의 힐링같은 느낌
4년 전
독자64
치킨
흫 평소에 좋아하는 배우들 여기에 많이나와서 너무 좋아요 ㅎㅎ 움짤도 그렇고 다 행복...즐거움 그 자체...

4년 전
독자66
혜담입니다!!
더더 질투해라... 자까님 넘 두근두근합니다ㅠㅠㅠ 오늘도 잘 봤어요!!❤️

4년 전
독자67
꺄아악ㅠㅠㅠㅠ 질투하는거 빨리 보고 시퍼요... 벌써 광대 터져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68
작가님 저 너무 설레서 죽어여ㅠㅠㅠㅠㅠㅠ
아 재밌써!!

4년 전
독자69
띠띠띠뽀

질투 들어가나요~~~

4년 전
비회원201.37
밍ming) 진짜ㅜㅠ 주쥰이 질투하면 엄청 귀여울듯하네요ㅜ
4년 전
독자70
자몽 자몽!!
4년 전
독자71
맨투맨이에여!!!!왁!!!!!!질투!!!질투 너무 젛아!!!!꺄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 편 빨리 보고싶아욬ㅋㅋㅋ큐ㅠㅠ오늘 편도 너무 재밌어요!!작가님 잘 보고갑니당헤헿
4년 전
비회원242.11
밍먕럽야!!!! 🤸‍♂️🤸🏼🤸‍♀️🔥 🔥 🔥 🔥 🔥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댱❣️
4년 전
독자73
ㅋㅋㅋㅋ주쥰 질투해(짝) 질투해(짝)
4년 전
독자75
우소로롱 입니당ㅎㅎ

역시 1억이 글이 최고에엿.!!

4년 전
독자76
우리 지훈님 질투 하는건가요?!! 아니 나도 스위스에서 서준이랑 우식이와 함께 지내고 싶어요ㅠㅠ
4년 전
독자78
[린린]예요
지훈씨 곧 질투하나요??!!!!! 진짜 질투하면 귀여울것같아요!!!
오늘도 재미있게 잘 읽고 갑니다!

4년 전
독자79
[끼룽] 하루도 빠짐없이 올려주시는 잒가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껄껄 이제부터 질투가 시작되냐요오요오~ 흥미진진 주지훈 똥쭐타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80
몽글
꺄ㅠㅠㅠ 다음 글 벌써 기대하고있어요ㅠㅠㅠㅠ흑흑 진짜 넘모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81
옥돌밈!
4년 전
독자82
질투 안할것같안데 계속하는거 너무 귀엽구ㅜㅜㅜㅜㅜㅜㅠㅠ 저렇게 번호준거 알면 얼마나 더 질투를 할까용ㅜㅜㅜㅜㅜㅜ 너마 스윗행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83
어리고 예쁜 여주가 잘생기고 젊은 남자들이랑 붙어있으네 질투나지~~~~~~~~암만 프로여도~~~~~~~~
4년 전
비회원234.116
[휴롬원액기] 주쥰씨 질투인가~~~~~~~?
4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 질투해 !👏🏻질투해 !👏🏻 상상만 해도 너무 귀여울거 같고 좋다 ㅠㅜㅠㅠㅠ
4년 전
독자85
지구지구
그래 이거지~!~!하면서 봤네옄ㅋㅋ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4년 전
독자86
샘 ㅠㅠ ㅠ 너무 좋아요ㅠㅠ진짜ㅜㅠㅠㅠ감사합다ㅠㅠ
4년 전
독자87
디비디비딥 입니다아! 주쥰 질투해! 질투하란말얏! 진짜 귀여울 것 같아요ㅠㅠㅠㅠㅜㅠ
4년 전
독자88
하러ㅓㅓ박서준과 최우식의 조합❤️❤️
4년 전
독자90
다람지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곧 질투하는 주지훈 볼 수 있는건가여 저 벌써 심장 뛰는데ㅜㅜㅜ
4년 전
독자91
질투하는 모습 보고싶어요!!!!! ♡ 심장이 쿵쿵 거리네요
4년 전
독자92
아 진짜 질투하는 주지훈 뭔데 너무 사랑스러워 ㅋㅋㅋㅋㅋㅋ❤️❤️ 맨날 이런글 읽으면서 나 설레 죽엉 ㅠㅠ
4년 전
독자93
드디어 바라고! 바라던! 질투를 한다 ~~이말이죠?? 앙 계속해!!!! 계속!!!
4년 전
독자94
안녕하세여 작가님 아루!!!왔져염ㅎ
오늘 정말 두 편을 연달아 보고있는데̄̈
아주 제 마음을 하늘 끝까지 올려주시는 우리 작가님💖❤️🥰🧡💚💙💜😍🤍💕❣️💖💗😘💓💝
-정말 전여친 언급은 안 해줬으면 좋겠다는 우리 주쥰과
그걸 또 이쁘게 미안하다는 여을이ㅜㅜ 게다㉮
"근데 왜 너한텐 할 수 있을 것 같지?"
이 부분에서 정말 입틀막을 실제로 했다니까요ㅠㅠ
플러스로 정우님과 밥을 같이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저도 거기 끼고 싶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새벽 5시에̌̈ 공항에̌̈ 데려㉰ 주는건 정말 트루럽 아닙니까!!!!!
게다㉮ 연예인커플이라 그런지 연락 문제에̌̈ 저런 부분 아주 그냥 사소한 것 같지만 아주 발라버리는 디테일..👍.....
-스위스에̌̈ 도착하고 한식당 가는데̄̈ 저는 박서준님은 알았는데̄̈
최우식님까지 나오는 지는 몰랐는데̄̈ 와 정말 움짤까지 완벽하게 정말 대단하신 우리 작가님 내㉮ 정말 애정하잖아여 정말 ㉻❤︎
박서준님 우리 여을이 군대에̌̈ 온 것같지만 해맑은 그런 부분
캐치하시다니 역시 우리여을이 너무 귀엽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숙소 갈 때 그렇게 뒤돌아서 여을이 보시면
주쥰이 남친인거 ㉰ 알지만 설레버려....
그리고 저 역시 스마트폰의 힘으로 알고 있는 박서준님과 뷔님의 친분에̌̈ 우리 여을이도 낄 수 있는거 같아 아주 뿌듯하구여
두 분에게 전화번호까지 따이다니ㅠ 정말 행복합니㉰!!
-넷플릭스 단편 남주㉮ 박보검님인데̄̈ 우리 여을이 캐스팅 됐다하니 신경쓰이는 우리 주쥰님 너무 좋습니㉰
네 저런 모습 사랑해요 물론 작가님두여💖❤️🥰🧡💚💙💜😍🤍💕❣️💖💗😘💓💝

4년 전
독자95
질투 더 해줘!!!!!아!!!!ㅠㅠㅠㅠ
4년 전
독자96
서어어어얼마 질투우~~~?? 내가다 좋네
4년 전
비회원112.99
주주입니당 오늘도 잘 보고 가용 ㅎㄹㄹㅎㅎㅎㅎㅎ ♡
4년 전
독자97
급식체 입니당
헐 ㅠ 새벽부텅 공항에 데려다 주고 넘 멋지자나요,,,
박서준 최우식 귀요미들 나오굴 ㅠㅠ

4년 전
독자98
DW✉️
ㅋㅋㅋㅋㅋㅋ 어 ~~~~ 신경쓰이나본데~~~~ ㅋㅋㅋㅋ이제 질투.. 질투하는 것만 기다림니다

4년 전
독자99
호!! 미쳤다ᄏᄏᄏᄏ진심 둘이 너무 귀여워요!!ㅎㅎ풋풋~~
4년 전
비회원22.47
리소에욥!! 지훈씌!!! 막 질투가나고 그런가봉가~~~~ 너무좋다..잘생긴사람의 질투 라니 벌써부터너무신난다 ㅎㅆ오늘도 잘보고갑ㄴ디ㅏ!!!
4년 전
독자100
뿜뿜이입니댱 허헣 다들 여주를 너무 좋아해줘서 문제아닌 문제가 생길거가튼..?아웅 그나저나 새벽부터 데려다주는고 모야모야~ㅠ
4년 전
독자101
오늘은 잔잔하고 달달하고 완전 좋아요~
4년 전
독자102
슝슝입니다! 질투라니 너무 좋아여 질투하는거 빨리 보러가야겠다!!
4년 전
독자103
머스캣입니다! 오오 박서준님이 출연한 건 알고 있었지만 최우식님도 같이 나오다니...!! 지훈님 긴장 좀 타셔야 겠는걸욬ㅋㅋㅋㅋ 설상가상으로 박보검님까지...!!
4년 전
독자105
가는고어어야ㅑ 질투아주 좋습니다 희히히히힣ㅎ호호 여주 얼마나 매력덩어리면 주위 사람들이 아주 그냥 셀럽인고요야야
4년 전
독자106
[천혜] 아 잠깐만요, 작가님. 이 편 뭐 둘이 같이 있는 장면도 별로 없는데 뭔데 왜 이렇게 설레는 걸까요?! 보는 내내 막 함박웃음 짓고 읽었어요. 정말이지... 저렇게 자상하게 새벽에 여자친구 공항에 데려다 주려고 오고!!! 정마류ㅠㅠㅠㅠㅠ 저는 저런 건강한 관계 너무 좋아해요! 저렇게 서로 믿고 이해해주고 하는 거요. 일이든 뭐든! 어쩔 수 없다는 걸 알면서도 현실에서는 그렇지 못한 관계들이 너무 많잖아요. 옆에서 지켜보고 있으면 제가 지치기도 하고 어쩔 때는 저렇게까지 하면서 만나고 싶을까... 하는 생각도 사실 들 때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특히 시작할 때나 이제 막 시작한 관계에서 더 그런 상황을 많이 봤는데, 이런 이상적인 관계라니! 어떻게 응원하지 않을 수가 있어요, 도대체!!! 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설레나...? 아무튼 좋네요 ㅎㅎㅎㅎ 오히려 저렇게 시차 생겨서 드문드문 잘 때 연락 해두고 일어나서 제일 먼저 확인한 내용이 그런 연락이면 막 더 기분 좋고 더 두근두근할 것 같아요. 그 와중에 질투나서 안 시켜줄 것처럼 굴더니 정우님이랑 밥 같이 먹자고 그러고 ㅎㅎㅎㅎ 여을이 귀엽다고 안 해주고 계속 장난치는 것도 그런 여을이 반응 보는 게 너무 귀여워서 그런 것 같고 ㅎㅎㅎ 아이, 참. 좋네요 ㅎㅎㅎㅎ 여을이 진짜 연예인 친구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좋은 사람들로요! 계속 보검이 신경 쓰려나요- 얼른 다음 편 읽으러 달려갑니다!
4년 전
독자107
신경쓰이지?!신경쓰인다고 해쥬...ㅠㅜ❤❤❤
4년 전
독자108
껄껄 주지훈 질투 마음껏 해주세요
나는 즐길테니... 껄껄

4년 전
독자109
날 몰라ㅠㅠ진짜 연애하는거 같고 몰입되고 그러네요...자까님 연애 고수신가봐여..약간 설렘 포인트를 너무 잘 아시는듯ㅠㅠㅠ일단 모르겠구 사랑한다구요..새벽부터 배웅해주는 남친이 어딨어..😭😭
3년 전
독자110
질투 너무 좋아요ㅎㅎ 빨리 질투하는거 보고싶네요
3년 전
독자111
으히히핳ㅎㅎ
3년 전
독자112
헷 뭐죠 왜 질투하는 것도 멋지죠
3년 전
독자113
키키케케켘 그러게요~~? 박서준이랑 최우식이.번호땄는데 방탄소년단 뷔가.펜이라는데에~~~막 걱정되고 그러쥬~~?헤헤헤헷
3년 전
독자114
어린 여자친구가 어리고 잘생긴 친구들이랑 촬영하니 똥줄타는군~
3년 전
독자115
새벽부터 공항까지 여자친구 데려다주는 남친이 어딨습니까 ㅠㅠ 진짜 완벽
3년 전
독자116
아 주지훈 질투 하나요~~~~~~ 작가님 박서준 최우식에 박보검까지,,, 참 옳네요ㅎㅎㅎㅎ
3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주지훈씨 박보검한테
질투 하는겅가~~그런겅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18
흫ㅎㅎ 신경쓰여?!? 아!!!!!! 지꾸부쌰!!!!! 너무귀엽네오 ㅠ
3년 전
독자119
주쥰님이 질투 마구마구 해줬으면 좋겟어요ㅠㅠ 질투하는 주쥰 보고싶어요!!!
3년 전
독자121
그치 신경쓰이지이이이
작가님 잘 읽었어용

3년 전
독자122
어리구 예쁜 여자친구가~ 자기 또래들이랑 촬영하구~ 그러니깐 마악 신경 쓰여서 혼자 중얼거리네~ 주배우~~~~
3년 전
독자123
주지훈 여주가 뭐 찍구 하는지 신경쓰는거 깉아서 여주 완전 부러워요
3년 전
독자124
헤헤헿헤헿 여주 부럽다 박보검이랑 드라마 찍구 헤헤헤... 박서준이랑 최우식이랑 스윗흐에서 예능도 찍구 헤헤헤 조테따 헤헤헤헤
3년 전
독자125
주지훈씨가 박보검에게 질투를 하나요~~~~~???
3년 전
독자126
어리고 ~ 예쁜 여자친구가 ~ 어리고 ~ 잘생긴 남자들이랑 ~ 예능 찍고 ~ 드라마 찍으니 ~ 신경이 쓰이지 ~
3년 전
독자127
지금 질투하는거 맞죠오~?~? 또 설렙ㅏ렸네요
3년 전
독자128
아 진짜 같아요 너무 몰립돼요ㅜㅜㅜ 자까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129
여자친구가 또래 잘생긴 남정네들이랑 예능하고 드라마 찍눈다니깐 막 신경쓰이고 글제~~?
3년 전
독자130
질투 가즈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131
하... 쥬지훈 미치것가.... 너무 스윗해여... 꿀떨어져..... 오빠나주거!!
3년 전
독자132
헤헤ㅇ다시봐도 넘 조타~~~!사랑해 주지훈~!~!~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8 1억05.01 21:30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995 1억 04.29 02:01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8118 1억 04.27 00:37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1 1억 04.24 23:34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6112 1억 04.23 23:46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5103 1억 04.22 01:14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4143 1억 04.20 22:24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3133 1억 04.18 21:55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2129 1억 04.18 00:20
배우/모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7 1억 04.16 23:18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10281 1억 04.15 21:39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9122 1억 04.15 00:30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8123 1억 04.13 23:13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7104 1억 04.13 01:05
송강 [단편/송강] 아네모네33 1억 04.12 22:58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6108 1억 04.11 23:34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5121 1억 04.11 00:07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번외 287 1억 04.10 01:53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4116 1억 04.10 00:03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3116 1억 04.09 00:33
이재욱 [이재욱] 사랑을 한 번 해보고 싶어요_0346 1억 04.08 22:53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2107 1억 04.08 01:03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번외111 1억 04.07 21:59
배우/모델 [주지훈] 톱스타는 날 좋아해?_0192 1억 04.05 21:57
이재욱 [이재욱] 사랑을 한 번 해보고 싶어요_0263 1억 04.05 02:14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end114 1억 04.04 01:16
이재욱 [이재욱] 사랑을 한 번 해보고 싶어요_0168 1억 04.03 02:00
현빈 [김태평]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_3597 1억 04.02 22:4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8:48 ~ 5/2 8: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