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구름빵 전체글ll조회 2641l 2

 

 

 

화장을 마치고 거실로 나오자 고소한 향기가 코를 간지럽혔다. 부엌으로 졸래 졸래 걸음을 옮기자 익숙한 뒷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차분히 내려 앉은 검은색 머리, 하얀 셔츠, 그리고 회색 정장 바지. 먼저 일어난 김태형은 마치 제 집인 것처럼 부엌에서 아침을 준비하고 있었다. 계란 후라이를 하는 건지 가스레인지 앞에 서서 후라이팬을 물끄러미 내려다보는 김태형을 잠깐 바라보다가, 식탁 의자를 조심스레 빼내어 앉았다.

 

"어."

 

소리를 들은 건지 김태형이 뒤를 돌아 나를 바라보았다.

 

"일어났어요?"

"응. 일찍 일어났네?"

"저야 뭐, 원래 아침형 인간이잖아요."

 

김태형의 말에 푸스스 웃자 김태형이 하얀 접시에 계란 후라이를 담아 식탁 위로 내려놓았다. 조촐하긴 하지만 그럴듯한 아침 밥상을 둘러보고 있으니 김태형이 내 맞은 편에 슬그머니 앉았다. 그리곤 날 바라보았다.

 

"누나."

"어?"

"화장도 했어요?"

 

김태형의 말에 나는 나도 모르게 움찔했다. 손을 올려 괜히 앞머리를 만지작거리며 답했다.

 

"그냥 뭐…. 시간이 좀 남아서."

"평소엔 화장같은 거 잘 안 하고 다녔잖아요."

"여자들은 가끔 화장 하고 싶은 날이 있기도 해."

 

내 말에 킥킥 웃은 김태형이 내 앞에 놓여져 있던 숟가락을 들어 내게 내밀었다. 얼른 먹어요. 이러다 늦으면 어떡해요. 김태형의 말에 옆에 걸린 시계를 잠깐 바라보았다가, 얼른 내민 숟가락을 받아 들었다.

 

한 입, 두 입 우물거리던 내 시선이 문득 김태형의 셔츠에 닿았다. 넥타이를 하지 않은 김태형의 셔츠 목 부분에는 어제 본 것처럼 단추 하나가 떨어져 있었다. 다른 단추는 가지런히 잠근 채로, 의도하지 않게 노출된 김태형의 목을 잠깐 바라보다가 물었다.

 

"병아리."

"네?"

"셔츠, 그러고 갈 거야?"

 

내 물음에 손에 쥐고 있던 젓가락의 끝을 가볍게 문 김태형이 어깨를 으쓱이며 말했다.

 

"떨어진 단추가 있긴 한데 달 줄 몰라요."

"어렵지 않잖아."

"해본 적 없어서."

 

말을 마친 김태형이 젓가락을 내려놓고 씩 웃으며 물었다.

 

"누나가 달아주면 안 돼요?"

 

김태형의 말에 힐끔, 김태형을 바라보았다가 재빨리 고개를 돌렸다. 저 웃음. 저 웃음, 저 놈의 웃음. 전부터 늘 봐오던 웃음이었지만 이상하게 저 웃음에는 당할 수가 없다. 그건 김태형도 알고 있는 듯 했다. 뭐라고 표현을 하기 애매했지만 저 웃음은, 뭐, 말하자면 무장해제를 시켜버리는 그런 웃음이었다. 홀라당 녹아버릴 정도의 웃음.

나는 애꿎은 반찬을 젓가락으로 쿡쿡 찌르며 웅얼거리듯 답했다.

 

"…그렇게 좀 웃지 마."

"왜요, 너무 잘생겼어요?"

"넌 가끔 보면 정말 별로야."

"제가요?"

"그래. 넌 네가 잘생겼다는 걸 알고 있어서 재수 없어."

 

돌려 말할줄 모르는 내가 던진 말에 김태형이 킥킥 웃었다. 별로 상처를 받은 것 같아 보이진 않았다. 숟가락으로 밥을 입에 넣는 김태형을 힐끔 바라보던 내 시선이 다시 김태형의 목에 닿았다. 아, 신경 쓰이잖아….

꾸역꾸역 밥을 입 안으로 밀어넣은 나는 김태형보다 먼저 그릇을 비웠다. 쥐고 있던 숟가락을 내려놓자 김태형도 금세 다 먹은 건지 나를 따라 숟가락을 내려 놓았다.

 

"옷 벗어봐. 단추 달아줄게."

 

내 말에 김태형이 "어, 진짜요?" 하고 되물어왔다. 그런 김태형에게 다 먹은 그릇을 정리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얼른 벗어. 시간 얼마 없어."

"알았어요."

 

짧게 대답을 마친 김태형이 그 자리에서 셔츠를 벗….

 

"야!"

"네?"

"여기서 벗으면 어떡해!"

"그럼 어디서 벗어요."

"들어가서 벗어. 정국이 방에 가서 벗고, 거기 있는 티셔츠 아무거나 입고 나와."

 

내 말에 김태형이 이해가 안 된다는 얼굴로 날 물끄러미 바라보며 물었다.

 

"뭐 하러 그래요. 시간도 없다면서, 그냥 여기서 벗고…."

"아, 좀! 얼른! 들어가서 벗고 나오라니까."

"새삼스럽게 왜 그래요. 부끄럽기라도 해요, 누나?"

 

입꼬리를 살짝 올리고 물어오는 김태형의 모습에 입을 꾹 다물었다. 내 행동에 웃음이 터진 김태형이 피식 웃곤 저 혼자 중얼거리듯 말했다.

 

"제 몸 한두 번 본 것도 아니잖아요."

 

김태형의 말에 순간적으로 얼굴이 달아올랐다. 맞는 말이긴 한데 뭔가 말이 조금… 묘하잖아! 사실 김태형의 말은 사실이었다. 전정국, 나, 김태형 셋이서 계곡이며 바다며 놀러간 적이 수없이 많았는데. 그럴 때마다 봤던 몸이었는데. 정말 아무 감정 없이 바라보던 그런 몸이었는데….

새삼스럽게 이러는 게 이상했지만 어쩔 수 없었다. 몇 개 풀다 만 셔츠 사이로 보이는 김태형의 가슴팍에 도무지 눈을 둘 수가 없었다.

 

"얼른 들어가서 셔츠 벗고 나와. 얼르은."

 

칭얼대듯 말한 나는 전정국의 방을 향해 김태형을 등 뒤에서 쭉 밀었다. 내 미는 힘에 마지 못해 움직이던 김태형이 갑작스레 그 자리에 우뚝 섰다. 놀란 내가 김태형을 올려다보자, 김태형이 뒤를 돌아 저를 밀고 있던 내 양 손목을 잡아왔다.

 

"생각할 수록 이상해요."

"…뭐, 뭐가."

"갑자기 왜 이렇게 당황했어요, 누나?"

"당황 안 했어."

"볼도 좀 빨개졌잖아요."

"아냐."

"아니긴."

"……."

 

씨이…. 나도 대체 왜 이러는 지 모르겠단 말야, 이 병아리야. 나도 새삼스럽게 김태형이 불편한 이유를 모르겠다. 전정국이랑 같은 놈인데. 동생 친구, 아니 따지고 보면 친동생과도 같은 놈인데.

내가 입을 꾹 다물고 있으니 김태형이 피식 웃으며 조금씩 내 얼굴을 향해 제 얼굴을 가까이 가져왔다. 꼭 전날 밤 처럼.

그리고,

꼭 내게 키스라도 할 것처럼.

다가오는 얼굴에 당황한 내가 떨리는 목소리로 말했다.

 

"…뭐야, 떨어지지?"

"누나. 겁먹었어요?"

"……."

"왜요."

"……."

"제가,"

"……."

"…무슨 짓이라도 할까봐?"

 

점점 더 내게 가까워지며 한 마디, 한 마디 내뱉는 김태형의 모습에 눈을 질끈 감았다. 그만 좀 다가오란 말이야.

잠깐의 정적.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김태형이 정적을 깨고 킥킥 웃으며 내게서 멀어졌다. 나를 잡은 손목을 풀어낸 김태형이 옆에 걸린 시계를 힐끔, 바라보며 말했다.

 

"아무 짓도 안 할 거니까 눈 떠요. 이러다 늦어요, 우리 둘 다."

 

김태형의 말에 조심스레 눈을 떴다.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 나를 내려다보고 웃는 김태형의 모습에 왠지 모를 창피함이 밀려왔다. 나, 눈은 왜 감은 거야…. 잠깐 시선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몰라서 이리 저리 굴리다가, 그대로 휙 뒤를 돌았다. 먼저 걸음을 옮긴 내가 쇼파 위에 올려둔 가방을 잡아 채며 웅얼거렸다.

 

"…단추는 네가 달아."

 

먼저 신발을 신고 현관문을 여는 나를 물끄러미 바라보던 김태형이 반쯤 풀어헤친 제 셔츠의 단추를 다시 잠그며 내게 소리쳤다.

 

"같이 가요, 누나!"

 

 

 

 

 

Oh my boss 3

부제 : 왠지 모르게 서운해

 

 

[방탄소년단/김태형] Oh my boss 3 (부제: 왠지 모르게 서운해) | 인스티즈

 

 

엘리베이터에 탄 나는 두 개의 층을 눌렀다. 7층, 그리고 본부장실이 있는 9층. 아무렇지 않게 거울을 보며 앞머리를 정리하는데 김태형이 갑작스레 9층 버튼을 꾹 눌러 껐다.

 

"…에? 그건 왜 꺼?"

"9층에 갈 사람이 아무도 없으니까요."

"너 9층에 가야하잖아."

 

내 말에 김태형이 어깨를 으쓱 했다.

 

"어젠 본부장실 정리가 덜 되서 그런 것 뿐이에요. 저만 9층에 동떨어져 있는 것도 웃기잖아요. 본부장이라면 제 사람들과 소통할 줄도 알고 그래야 하…."

"잠깐, 잠깐만!"

"네?"

"뭐야. 그렇다는 건 너도…."

 

말끝을 흐린 내가 김태형을 바라보며 겨우 말을 이었다.

 

"7층에 있단 거야?"

 

내 말에 김태형이 고개를 끄덕이며 웃었다. 웃는 김태형과는 다르게 내 얼굴은 눈에 띄게 일그러져갔다. 차라리 다른 층에 있는 것이 다행일 뻔 했는데. 덜 마주쳐도 될 거라는 생각에 그나마 다행이다, 안심하고 있었는데! 생각해보면 웃기긴 했다. 같은 부서의 본부장이 혼자 9층에 떨어져 있는 것도 웃겼다.

어제는 왜 이걸 몰랐을까…. 김태형이 본부장으로 온 게 너무 충격이 커서, 다른 건 생각할 겨를도 없었던 걸까.

생각이 많아진 내가 입을 꾹 다물자 김태형이 날 힐끔 바라보았다.

 

"정신 차리세요, 탄소 씨."

"…어?"

"여긴 회사잖아요. 그렇게 정신 놓고 있다간 분명 한소리 들을 겁니다."

 

갑작스레 달라진 김태형의 목소리. 조금은 딱딱해진 목소리에 김태형을 힐끔 바라보는데 어느새 7층에 도착한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렸다. 서류를 전달하기 위해 엘리베이터 앞에 서 있던 소은이가 나와 본부장님을 보곤 어, 하고 반가운 소리를 냈다. 덕분에 우리 둘의 시선이 소은이에게로 닿았다.

 

"안녕하세요, 본부장님."

 

김태형을 향해 가볍게 몸을 숙인 소은이는 내게 눈인사를 건넸다. 그런 소은이를 향해 고개를 까딱인 김태형은 가벼운 걸음으로 먼저 부서 안으로 들어갔다. 그런 김태형을 따라 졸졸 걸음을 옮기던 나를 붙잡은 것은 소은이였다.

 

"언니!"

"어?"

"본부장님이랑 같이 출근하신 거에요? 시간도 아슬아슬한데, 어떻게 둘이 같이 와요."

 

뭐야, 뭐에요?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날 잡고 물어보는 소은이의 물음에 어색하게 웃으며 답했다.

 

"같이 오긴.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거야."

"그래요? 무튼 언니, 놀랐다구요. 평소엔 그렇게 일찍 출근하던 사람이 오늘은 9시가 다 되도록 오질 않으니, 무슨 일이라도 생긴 줄 알았잖아요."

"늦잠을 좀 자서 그래. 너 어디 가려고 했던 거 아냐?"

"아, 맞다. 이거 전해줘야 하는데 깜빡 했다."

 

내 말에 소은이가 웃으며 다시 엘리베이터의 버튼을 눌렀다. 7층에 머물러있던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리고, 그 안에 탄 소은이가 "조금 있다 봐요, 언니." 하곤 엘리베이터의 버튼을 눌렀다. 문이 닫히고 엘리베이터가 내려가는 소리를 들으며 나는 한숨을 푹 내쉬었다.

 

이제 출근했는데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퇴근이 그리워졌다.

 

 

 

 

Oh my boss 3

부제: 왠지 모르게 서운해

 

 

 

 

김태형과 같은 회사, 같은 층에서 생활한 지도 벌써 몇 일이 흘렀다. 김태형은 무서울 정도로 빠르게 일에 적응하고 있었다. 아니, 정정. 김태형은 무서울 정도로 원래의 제 모습을 찾아가고 있다고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았다. 나이는 어리지만 아버지 빽만 믿고 본부장 자리에 오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김태형이 손을 대는 것들 마다 성공했다.

 

모든 게 완벽한 김태형에게서 딱 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고르라면, 김태형이 회사에서 나를 대하는 태도였다. 병아리일 때와는 전혀 다른 딱딱한 말투, 차가운 표정. 벌써 김태형에게 혼이 난 것도 몇 번이었다. 기획안은 내는 족족 까였고, 보고서는 쓰는 족족 다시. 웃음기 없는 싸한 표정의 김태형은 지금까지의 여느 (재수 없는 직장 상사) 본부장과 다를 바가 없었다.

 

어쩌면 당연한 일이었다. 맡은 일에 있어선 칼같이 날카로워야 하는 것이 맞았다. 하지만 병아리만 보던 나는 이런 김태형에 적응하기 힘들었다. 몇 년을 병아리 모습만 봐왔는데, 갑자기 이런 무서운 모습이라니…. 첫 날 이후로 김태형과 집에 같이 간 적도 없었다. 이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일이었다. 김태형은 일이 많았고, 나 또한 일이 많았으며, 김태형의 집과 우리 집은 정 반대 방향이었다.

 

게다가 밥은 회사 식당에서 먹지 않는 건지, 점심, 저녁 시간에도 얼굴을 보기가 도통 힘들었다. 하긴 마주쳐서 뭐 해…. 그래봤자 무서운 본부장님일게 뻔한데.

 

수정한 보고서를 들고 본부장실의 문을 두드리자 안에서 김태형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네." 하는 짧은 대답에 조심스레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자, 셔츠를 입은 김태형이 자리에 앉아 노트북을 바라보고 있었다. 책상 위에는 점심으로 먹은 건지 샌드위치 포장지가 한 쪽 가에 올려져 있었고, 갑갑했던 건지 넥타이는 풀고 있었다.

 

이 방에만 오면 주눅이 든다. 하도 많이 혼나서 그런가. 입을 꾹 다문 내가 김태형의 책상 위로 수정한 보고서를 올리자 김태형이 힐끔, 나를 바라보았다.

 

"보고서 다시…."

"네. 기다리세요. 금방 읽어볼 테니까."

 

말을 마친 김태형이 노트북을 한쪽으로 밀곤 내 보고서를 들었다. 천천히 첫장부터 한 글자씩 읽어 내려가던 김태형의 표정이 살짝 굳어졌다. 김태형의 눈치를 살피던 내가 망설이다 입을 열었다.

 

"…어디가 또 이상한가요?"

"탄소 씨."

"……."

"하아…."

 

내게 뭐라고 말을 하려고 날 부르던 김태형은 하아, 하고 깊게 한숨을 내쉬었다. 손으로 제 눈을 문지른 김태형이 표정 없는 얼굴로 날 보며 말했다.

 

"보고서가 독후감입니까?"

"…네?"

"이걸 보고서라고 할 수 있냔 말입니다. 중요한 사실, 중요한 데이터는 쏙 빼먹고 느낀 점만 주구장창 적어놓은 이런 글을."

 

딱딱한 목소리로 말을 하던 김태형이 잠깐 말을 멈추었다. 김태형의 말에 아무런 말도 못 한 내가 입을 꾹 다물고 고개를 살짝 떨구자 김태형이 말을 이었다.

 

"다시 쓰세요."

"……."

"모르면 물어서 쓰고, 그래도 모르겠으면 또 묻고 물어서 쓰세요. 이렇게 형식도 없이 제 마음대로 써오지 말고."

 

내가 쓴 보고서를 다시 책상 위에 내려놓은 김태형이 내게서 고개를 돌렸다. 옆에 놓여진 노트북으로 다시 시선을 옮긴 김태형이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나가보세요." 그 말에 아무런 대답도 못 한 나는 그대로 천천히 몸을 돌려 본부장실을 나왔다.

 

본부장실의 문이 닫히고, 밖으로 나오자마자 나는 한숨을 푹 내쉬었다. 왠지 모르게 울컥하는 기분이 들었다.

 

"뭐야…. 기분이 왜 이래."

 

혼이 나서 그런 걸까?

 

아니. 그런 건 절대 아니었다. 가끔 혼날 때도 있는 거지, 하고 생각하면 그 뿐이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자꾸만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말하자면, 왠지 모르게 조금… 섭섭하고 서운한 기분이었다.

늘 내 편이었던 병아리. 늘 내게 누나, 누나, 하며 웃었던 병아리의 모습이 또 새삼스럽게 낯설었다. 내게 화를 내는 김태형은…. 그러니까, 내 말은.

 

"김태형은 늘 내 편이었으면 했는데…."

 

가만히 본부장실 앞에 선 나는 작은 목소리로 나도 모르게 웅얼거렸다.

 

 

 

 

 

 

 

 

 

*

일에 충실한 우리 태태 ㅠ.ㅍ 본부장이라는 자리가 태태를 날카롭게 만드나 봐요..

설레 해주셔서 좋아요....♥ 늘 말하지만 태태는! 사랑입니다!

 

암호닉

서류님 본부장님 윤기모찌님

슙디님 카누님 탱탱님 여기봐전정꾸님

미스터태태님 슙기력님 깡깡님 유채님

복동님 사원님

♥ 하트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본부장/으아.... 내가 마음이 아프다... 본격여주빙의...ㅠㅠㅠㅠ 미안해 탄소야ㅠㅠㅠ 이런 본부장이라서ㅠㅠㅠ
8년 전
구름빵
우리 본부장님 ♥ 못 하면 혼나야겠지만 늘 나에겐 다정하던 태태가 그런다면 ㅍ.ㅠ 아마 저는 그 자리에서 폭풍 눈물 눈물 엉엉엉
8년 전
비회원170.92
깡깡이에요 ! ㅠㅠㅠ 태태야.. 흙흑 마음아프게 왜 그렇게 쟈가운거햐...(입을 틀어막고 뛰어간다) 다음 화도 기다릴게용 ♥
8년 전
구름빵
쟈가운 도시 남자 태태.. 다음화 오면 그대로 뒤돌아서 다시 여기로 달려와야 해요 ㅠㅠㅠ♥
8년 전
독자2
너무해..김태형..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태번외가 핓요해뇨작가님뮤ㅠㅠㅠㅠ겁나짱잼뮤ㅠㅠㅠ [민윤기]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구름빵
우리 민윤기님 ♥ 암호닉 불렀더니 윤기 부르는 거 같고 그.. 그르다? ㅋㅋㅋㅋㅋㅋ 아 다음 편 딱 태태 시점으로 들고올까 했는데 이런 들켜써 ㅠ.ㅍ 망해써
8년 전
독자14
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 부르는거라고 생각하시구 설레어 보세요♡-♡ 헤헿ㅎ..태태 시점으로 와주세요..모르는 일로 할게유ㅠㅠㅠㅠㅠㅠ 안망해써요ㅜㅜㅜㅠ
8년 전
독자3
오늘 처음 봤는데 와 진짜 설레요ㅠㅠ 오늘 진짜 우울했는데 작가님 글 보고나니까 우울함이 사라진것같아요! [진리] 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완결까지 열심히 작가님을 응원하겠습니당!
8년 전
구름빵
우리 진리님 ♥ 왜 우울했어요 ㅠㅠ 왜 누가 그랬어 누가 제 독자님한테 ㅍ.ㅠ!!!!!!!!!! 암호닉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우울함 내가 다 먹을테니까 우울함 다 모조리 날아가버려라! 멀리멀리!
8년 전
독자4
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 되는 건가요?? 뭔가 근데 저러니까 좀 서운하네ㅠㅠㅠㅠㅠㅠ 잘못한 게 맞긴한데ㅜㅜㅜ ㅠㅠㅠ 잘 보고 신알신 하고 갈게요♡♡
8년 전
구름빵
해주시면 저는 감동 받아요 암호닉 정말 좋아하거덩요.. ♥ 저는 저러면 서운해서 그 자리에서 폭풍 눈물 흘렸을 듯 ㅠㅠㅠㅠㅠ 섭섭해 서운해
8년 전
독자17
저 그럼 [젤리]로 암호닉 신청항게여~~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구름빵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본부장님 태태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여기봐전정꾸/단호박태태ㅠㅠ 퇴근하고 사과하면 여주 울거같아ㅠㅠ 그럼 병아리가 달래줘야지ㅠㅠㅠㅠ 갭이 너무 좋다ㅠㅠ설레
8년 전
구름빵
우리 여기봐전정꾸님 ♥ ㅠㅠㅠㅠㅠㅠ갭이 바로 제 취향이에요 겁나 남자 냄새 풍기는 본부장님이 나중엔 삐약 삐약 하고.. 흐흐♥ 일 많은 태태랑 여주는 퇴근할 때 볼 수나 있을까요 바쁜 회사원이란..
8년 전
비회원154.74
슙디에여ㅠㅠ 으구ㅠ 단호하네여 우리 태형이 저번편은 사람 기분좋게 심쿵시키더니 이번에는 기분이 다운되게 심쿵시키네여ㅠㅜ 태태야ㅠ 여주한테 그르지마ㅠ 병아리로 돌아와죠 태태얌 아! 작가님 빨리 오셨네여ㅎㅎ 사랑해여
8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김태형ㅠㅠㅠㅠㅠㅠ흥이다ㅠㅠㅠㅠㅠ
8년 전
구름빵
ㅋㅋㅋㅋㅋㅋ 왠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
헐...작가님저지금설레게...ㅠㅠㅠ
8년 전
구름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짱귀.. 귀엽단 말에 설레요? 귀여워 아 귀여워 어떡해 너무 귀여워, 귀여워 죽겠다!
8년 전
독자12
헐뭐에요작가님ㅠㅠㅠ진짜ㅠㅠㅠ감사해요ㅠㅠ♡
저암호닉좀신청해도될까요..? 작가님1호팬♡ 으로요ㅠㅠ!

8년 전
구름빵
12에게
이야 나 일호팬 생겼어!!!!!!!!!! ♥♥♥♥♥아이시테루 내 일호팬♥♥♥♥♥♥♥

8년 전
독자26
구름빵에게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

8년 전
독자8
작가님 정말 사랑합니다 다음편이 너무 기대가 됩나드 정말 좋습니더ㅓ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구름빵
기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하도록 내일도 노력을! ♥♥♥♥♥♥ 아잇 저 또한 아이시테루 ♥♥♥♥♥♥♥♥
8년 전
독자9
태형이ㅜㅜㅜㅜ단호박먹어도 멋지다ㅜㅜ근데 좀 서운한맘도들긴하네요ㅋㅋㅋㅋㅋ여주빙의중ㅋㅋㅋㅋ
8년 전
구름빵
ㅋㅋㅋㅋㅋ저는 쓰면서도 왕창 서운했어요 서운하고 섭섭하고 나 였음 막 울었을 거 같고.. 단호박에 상처 잘 받는데 그러면서 여주한텐 단호박 태태로 쓴게 함정 ㅍ.ㅠ♥
8년 전
독자10
우아ㅏ아아 서운하겠어요ㅠㅠㅠㅠㅠ 태태는 또 자기 일 열심히 하는거라 뭐라고 할 수도 없는 일이니 참 ㅠㅠㅠ 여주야 힘내ㅠㅠㅠㅠㅠ 병아리만 보다가 본부장 태형이 보면..아.. ㅠㅠㅠ 많이 서운하겠다ㅠㅠ
8년 전
구름빵
ㅠㅠㅠㅠ여주 서운함 폭발 덩달아 보는 우리도 서운함 폭발 그래도 전 공과사 뚜렷한 태태가 좋아요 ㅠㅠㅠㅠ 제 스딸
8년 전
독자13
...태태..서운해 ㅠㅠㅠ 왜 내가 다 서운하냐..그래 다른 사람들 눈도 있고 일은 대충하면 안돼는 거니까 그렇가 쳐도....밥 집 갈때 잘 가라고 문자나 전화 정도는 할수 있잖 아ㅠㅠㅠ징짜 서운하다....
8년 전
구름빵
태태의 맘은 다음 편에서 확인하는 걸로 ㅍ.ㅠ!!!!!!!! 아구아구 내 독자님 서운해서 울겠다 뚝
8년 전
비회원177.93
전 왜 이 글을 지금 읽게 된건가요ㅠㅠㅠㅠ 병아리 태형이랑 본부장 태형 둘 다 너무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 뀨뀨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구름빵
우리 뀨뀨님 ♥ 지금이라도 오셨으니 넝마나 다행이야! 아이시테루
8년 전
구름빵
아ㅠㅠㅠ 넝마나 아니고 얼마나...
8년 전
독자15
공과사는 구분해야한다는걸 알지만서도 약간 섭섭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같아도 그럴듯..
8년 전
구름빵
저였음 눈물 폭탄 떨어졌을 거에요 울보라 엉엉엉엉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맴찢 ㅠㅠㅠㅠㅠ김태형공과사를제대로구분하는구만 ㅠㅠㅠㅠㅠ뭔가서럽지만 ㅠㅠㅠ멋잇어 ㅠㅠㅠㅠ굿잡 ㅜㅜㅜㅜ 작가님 2화 댓글에 암호닉신청했었는데 여기에다시달아요![태태] 요거요♡
8년 전
구름빵
우리 태태님 ♥ 2화에 달아주신 예쁜댓글 봤어요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하트 이런 갭이 보스 태태의 매력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새삼 좋아라
8년 전
독자18
카누
으음 본부장인만큼 당연히 일처리도 똑바로 해야되는건 당연한건데 맨날 내편해주던 사람이 저렇게 혼내면 눈물이 찔끔나올듯ㅠㅠㅠㅠ하지만 태태도 말은 저렇게 했지만 태태 마음도 쉬언찮았을거라고 믿을래요...암튼 이제 여주가 열심히해서 혼나지 않았으면...☆

8년 전
독자19
[라 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신알신 하고가여! 내가 봐도 서운해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모야ㅜㅜㅜㅜ 진짜 괜히 서운할만하네여
그래도 공적으로 쟈가운남자 태형이도 맘에드네여 ㅎㅅㅎ..잘읽구가영

8년 전
비회원21.32
유채예요!
으어ㅠㅠㅠㅠㅠ태태ㅠㅠ 야.... 너.. 씨이.. 대체 이 섭섭함은 뭐죠ㅠㅠㅠㅠ? 서운하다!!! 서운해!!!! 8ㅅ8... 아니 아무리봐도 여주는 무의식중에 태태를 병아리가 아닌 남자로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 벌써 갑을인가여!!!! 김태태가 갑..? 8ㅅ8

8년 전
비회원 댓글
서류하...멋져...좋아...다이스키다요 작가님 진짜 자꾸 제 심장 루팡 하시면 어떡하나요ㅠㅜㅠ 진짜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21
[충전기]로 암호닉 신청 할께요ㅠㅠㅠㅠㅠㅠ태태ㅠㅠㅠㅠㅠ그래도 설렌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본부장의 일을 한게 당연한데 ㅠㅠ 요상하게 서운한게...ㅠ.ㅠ.... 뭔가 여주가 태형이를 보는 마음이 달라져서!! 그러기 시작한것인가!!! 너무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태태에요! 끄흡...태형본부장님 일에 칼같은건 당연하지만 너무해요...ㅠ...뭔가.서운해...진짜..항상 내 편일거라고 생각했던사람이 나한테 뭐라하면 더 서러울것같아요 여주가 다른사람한테 보고서로 혼나는거 싫어서 더 그러는건가..ㅠ? 다음편이 번외라니까 뭐 태태 본심도 알아봐야겠죠? 병아리에서 진화한 본부장님이 여주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빨리 알고싶어요ㅎㅎ 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3
[현지] 신청합니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태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ㅠㅜㅜ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ㅠ 조금만 살가워져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5.160
슙기력이에여 ㅜㅜㅜ아 태형이 진짜 누나 맴찢하게 왜그렇게 단호한거야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따스한 본부장님은 언제볼수있는건가요ㅜㅜㅜ? 다정한태형이....그래도 수트입고 도도한 태형이 상상하면 ㅇ-<-<...
8년 전
독자27
잉 ㅠㅠㅠ내가 다 속샅하네ㅠㅠㅠ왜저러는괴
8년 전
독자28
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태야ㅜㅜㅜㅜㅜㅜㅜ저 진짜 거짓말 안하고 진심으로 심장이 쿵했어요ㅜㅜㅜㅜㅜㅜ태태야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뭔가 왤케 서운하구.... 섭섭하구..... 내 병아리 어디가써 ㅠ.....
8년 전
독자30
서운하지만 그래도 저렇게 자기 일에 충실하는게 당연한거니까 그래도 알면서도 서운한 마음은 감출수가없네ㅜ ㅠ
8년 전
독자31
일하는 태태 멋있지만 가끔은 막 장난도 쳐줬으면 좋겠는데... 시무룩 그치만 일하는 태형이 생각하면ㅠㅠㅠㅠ 설레 쥬금
8년 전
독자32
헐 귀여웠다가 오늘은 시크하구 반전마렷이..... 그래두 여주한테 그로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쟈가운 남자 미워여ㅠㅠㅠㅠㅠ아니 태태라면 걍 다 좋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아이ㅠㅠㅡ 섭섭해ㅠㅜㅜ 태형이가 본부장일때는 저렇게 날카로울수밖에 없는거 알지만 병아리의 모습을 몇년간 봐왓던 여주는 그럴수잇죠ㅠㅜㅠ
8년 전
독자34
완전 비지니스맨이네..이런것까지 멋있으면 본격 콩깍지인가요?,,,ㅋㅋㅋ큐ㅠㅠ
8년 전
독자35
자신의일에열심히하는남자...정말멋있지만저런살황이면섭섭하다고생각하는건당연하다고생각해려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아ㅠㅠㅠㅠㅠ 본부장이라는 직위가 그런 거겠지마뉴ㅠㅠㅠㅠㅠ 태형이가 본부장으로서 여주 대할 때의 모습에 괜히 저도 쫄게 되고 서운해지고 그러네요 퓨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날카로운건 속상하지만 일하는 태형이 멋잇네여ㅠㅠ 근데 진짜 서운하긴 하네요.. 말이 너무했어!!
8년 전
독자38
서운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9
무서워..ㅠㅠㅠㅠㅠㅠ무서바듀ㅠㅠㅠ찌통 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아이콘 [iKON/한빈] 안녕하세요, 아가씨 435 01.18 10: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marsh 01.18 10:24
엑소 [EXO/세훈] 전혀 이상할거 없었던 , 봄날6 밤비.com 01.18 05:54
아이콘 [iKON/김동혁] 친구가 아니야15 124352 01.18 03:30
아이콘 [iKON/구준회] <if only> 11 너란 남자의 정의26 xxxDelight 01.18 02:3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0 체리향 01.18 02:27
아이콘 [iKON/구준회] 패션모델인 구준회랑 일하는 썰 (불맠텍파)95 안녕청춘 01.18 02:26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6 안녕청춘 01.18 02:2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14명의 남편!-1 6 느드 01.18 02:17
엑소 [EXO/찬열X첸] 파이어에그 친구 BJ썰 1-63 산도이치 01.18 01:58
아이콘 [IKON/김진환] Blue sea111 uriel 01.18 01:30
엑소 [EXO/찬종] 죽은 사람을 볼 수 있는 찬열x떠돌이 유령 종인이 썰 219 카르마 01.18 01:19
아이콘 [iKON/김지원] 사랑을 쓰려거든,노트에 쓰세요 710 웃음 :) 01.18 00:50
엑소 EXO 새 멤버공지입니다2 루시드dream 01.18 00:29
엑소 04.[EXO] 엑소가 내 이웃인 썰.(제목: 저희 싸인 앨범 드릴까요?)15 루시드dream 01.18 00:2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 marsh 01.18 00:12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3-16 꽃한송이 01.18 00:01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3378 minshuo 01.17 2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364 DUSK 01.17 23:47
엑소 [EXO] TARGET 0413 엑셀자격증소지.. 01.17 23:46
엑소 [EXO/김준면] 남동생 담임선생님이랑 연애하는썰3033 보라색곰돌이 01.17 23:33
엑소 [EXO/세훈] 동갑내기 남친 있는데, 나 혼자 짝사랑 하는 것 같아. 05142 꼬꼬콘 01.17 23:26
엑소 [EXO/징어] 질투 많은 상사 박찬열과 철벽녀 징어 4편32 사랑하됴 01.17 23: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0 marsh 01.17 22:58
엑소 [EXO/준면/단편] 나를 지배하는41 Richter 01.17 22:50
비정상회담 [줄로줄] 영고줄X토끼로빈 5 17 히즈리 01.17 22:42
엑소 [EXO/찬종] 죽은 사람을 볼 수 있는 찬열x떠돌이 유령 종인이 썰 13 카르마 01.17 22:16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