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l조회 3693l 5

 

 

 

 

[방탄소년단/김태형] 안다미로 11 | 인스티즈

 

 

 

 

안다미로

;[부사]담은 것이 그릇에 넘치도록 많이

 

'너를 향한 내 마음이, 내 가슴에 차고도 넘치도록 많아서. 나는 그만큼 너를 사랑하고 있어.'

 

 

 

 

 

 

 

 



 

[김태형 빙의글]안다미로 11

 

 

 

 

 

3년이 흘렀다. 다시 돌아온 한국에 세자는 없었다. 그리고 나는, 3일을 울었다. 하지만 세자는 꿈 속에서도 만날 수가 없었다. 내 손목에는 그가 선물한 실팔찌만이 곱게 묶여 있었다. 내가 그를 만난 것이 꿈이 아니라는 유일한 증거가.

 

 

 

 

 

다시 한국에 돌아와, 3일을 우는 동안 내내 세자의 생각이 났다. 그나마 학교에 가면 눈물은 나지 않고 멍하기만 했다. 여기도, 저기도 온통 세자의 얼굴이 보였다. 신기하게도 밥은 잘 넘어갔다. 먹어야 살 수 있다는 내 몸에 구역질이 났지만 먹지 않을 수는 없었다. 하지만 밥을 먹으면서도 세자의 생각만 났다. 궁에서 보낸 첫 날, 같이 밥을 먹으며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묻던 세자가 생각이 났고, 세자가 좋아했던 반찬들을 볼 때마다 자꾸만 세자가 생각이 났다.

 

 

 

 

 

내가 그렇게 미친년처럼 시간을 보내는 동안에도 부모님과 친구들은 공부 때문에, 혹은 뒤늦은 사춘기가 왔나보다하며 이해해주었다. 가끔씩 세자의 생각이 나지 않을 때, 그들을 생각하면 괜히 미안했다.

 

 

 

 

 

그렇게 3달이 흘렀고, 그 쯤부터는 세자가 때때로 생각이 났다. 처음만큼 미친 듯이 그립지는 않아도, 그냥, 드문드문, 그렇게 세자의 생각이 나곤 했다. 한 번은 친구와 밥을 먹다가 친구의 얼굴이 세자로 보여서 놀란 적도 있었다. 그런 나를 보며 친구가 헛 것을 봤냐며 웃었지만. 왠지 나는 편하게 웃을 수가 없었다.

 

 

 

 

 

세자가 한국에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해보지 않았던 것은 아니었다. 내가 그 세계에 갔던 것처럼, 세자가 한국에 있는 것이 가능성이 없는 말은 아니었으니까. 하지만 이런 내 바람이 무색하게도 나는 세자를 찾을 수가 없었다. 꿈 속에도 나타나지 않는 세자가 얄미워 투덜거리기는 했지만, 세자를 아주 닮은 사람을 한 번이라도 봤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곤 했다. 세자가 아니어도 좋으니, 세자를 닮은 사람이라도.

 

 

 

 

 

그리고 수능이 끝난 겨울이 되었다. 내가 세자를 떠난지 4, 5개월 쯤 되었을 때. 그 즈음에는 내가 이제 고3이라는 압박감에 세자를 점점 잊기 시작했다. 아니, 사실을 세자를 잊기 위해서 공부에 매달렸다고 보는 것이 더 옳을 것이다. 그래서 그랬는지, 생각보다 입시 결과는 좋았다. 고2때까지는 막연하게 꿈만 꾸었던 학교에 떡하니 붙은 것이다. 담임 선생님도, 부모님도 함께 기뻐하시며 칭찬해주었다. 하지만 나는, 그토록 원했던 학교에 입학을 하면서도 세자를 보고싶다는 생각만 했었다.

 

 

 

 

 

스무살의 봄은, 생각보다 괜찮았던 것 같다. 대학에 들어가고, 좋은 사람들도 많이 만나면서, 그렇게 활기찬 분위기에서 즐겁게 보냈던 것 같다. 다만 예전의 나라면 신나서 과팅도 나가고 썸도 타고 했을텐데 그러지 못했다. 아니, 않았다고 해야겠지. 세자 생각이 났으니까. 그러고 보면 참 미련하기도 하고, 우습기도 했다. 차라리 구남친이었다면 많이 좋아했지, 아직 그 사람이 그리우니까, 하는 얄팍한 핑계라도 댈텐데 나는 세자와 생이별을, 그것도 한국에 존재하는지 조차도 모르는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는 꼴이라니.

 

 

 

 

 

남자가 없어도, 그리고 세자가 없어도, 그래도 살 만 하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이 정도면 행복하다고. 그렇게 세자를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이제는 또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아주 작은 소망까지, 친구들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에 빌었다.

 

 

 

 

 

-

 

 

 

 

 

유난히도 추웠던 스무살의 겨울이 지나고, 나는 스무한살이 되었다. 친구들과는 이제 우리가 헌내기라며 장난스레 얘기하곤 했다. 이제 새내기들 들어오면 큰 일 났다고, 선배들 사랑따위는 받지못한다며 농담을 주고 받았다. 가끔 친한 언니들에게 나도 새내기만큼 이뻐해달라며 칭얼거리기도 했다.

 

 

 

 

 

봄이 되었다. 초봄. 갓 입학한 새내기들을 보며 나도 저랬던 때가 있었지, 하며 모든 것이 어리숙했던 내 스무살을 떠올렸다. 그리고 마냥 이쁘고 귀여운 후배들을 보며 선배들 눈에도 내가 저랬을까, 하고 생각하기도 했다. 매서운 꽃샘추위가 채가기도 전에 우리 과는 늘 그랬듯 개강총회를 하게 되었다.

 

 

 

 

 

-

 

 

 

 

 

언니, 저 조금 늦을 것 같아요. 마침 이번에 새로 뽑힌 우리과 회장언니는 내가 새내기 때부터 날 오구오구 이뻐해주시던 언니였다. 언니는 늘 밝고, 성격도 좋았고, 일처리도 깔끔했기에 언니가 회장에 나갈 거라고 했을 때도 우리는 당연히 그 언니가 되겠거니 싶었다. 하필 오늘 개총인줄도 모르고 고등학교 때 친구와 잠시 약속을 잡았다. 다행히 친구가 나한테 빌릴 것이 있다고 해서 짧으면 금방, 길면 저녁만 간단히 먹고 헤어지기로 했다. 언니에게 이모티콘과 함께 카톡을 보내자 언니가 알겠다며 뒷풀이 장소와 함께 참석비 가격을 보내주었다. 그런 언니가 웃겨 킥킥 거리며 금방 가겠다며 답을 했다.

 

 

 

 

 

이미 개총은 시작했을 것이고, 어짜피 뒷풀이에 가면 술만 마실테니 친구랑 간단히 저녁을 먹기로 했다. 그새 애인이 생겼는지 친구의 얼굴에는 꽃이 폈다. 우동이 땡긴다는 친구의 말에 두 개 시켜놓고 마주 앉았다. 그렇게 좋냐는 내 말에 친구가 활짝 웃었다. 행복해보이는 모습에 나도 기분이 좋았다.

 

 

 

 

 

"그래도 대학가니까 멀쩡해졌네."

"내가?"

"이제 무슨 김태형인가 하는 사람도 안 찾고."

 

 

 

 

사실 나 그 때 너 진짜 큰일 있는 줄 알았잖아. 친구의 말에 웃을 수가 없었다. 내가 무의식중으로도 세자의 이름을 자주 불렀구나, 하는 생각에 쓴웃음이 났다. 내가 그랬나, 그냥 작게 웃으며 말을 돌렸다. 그래서, 남친이랑은 얼만큼 됐어? 친구와 못다한 이야기는 다음에 하자며 아쉽게 헤어졌다. 다행히 뒷풀이 장소와 가까운 곳에서 밥을 먹었기에 얼른 발걸음을 재촉했다. 좀 이따가 복학한 선배들 소개시켜줄게. 얼른와~ 회장 언니의 카톡에 서둘러 뒷풀이 장소로 향했다. 절대 복한한 선배에 혹해서 그런 것은 아니다. 절대.

 

 

 

 

 

뒷풀이 장소에 들어서고, 전부 우리과 사람들이었기에 금방 찾을 수 있었다. 선배들에게 인사도 꾸벅꾸벅하고, 또 몇 주 동안 익힌 후배들에게도 인사를 받으며 친한 친구들과 선배들이 있는 테이블로 향했다. 아, 진짜 늦게 오니까 민망해서 죽는 줄 알았어요, 너스레를 떨며 친구 옆에 자리를 잡았다. 얼른 잔 받으라는 회장 언니에게 그럼 사랑하는만큼 달라며 애교 아닌 애교도 부렸다.

 

 

 

 

 

"맞다, 복한한 애들 소개시켜줄게."

 

 

 

 

 

으, 쓰다. 얼른 안주를 집어먹는데 언니가 갑자기 말했다. 아까 애들은 봤고, 너만 인사하면 돼. 다 내가 아끼는 애들이다. 언니가 웃으며 테이블 끝을 가리켰다. 곧 언니의 손짓에 여러명의 사람이 다가왔다. 점점 가까워지고, 한 사람을 발견한 나는 멍하게 바라볼 수 밖에 없었다.

 

 

 

 

 

인사해, 내가 아끼는 동생. 언니의 말에 남자들이 고개를 숙였다. 차례로 자신의 이름을 말하고, 제일 마지막에 있던 사람이 나를 바라보며 입을 열었다. 안녕, 김태형이고, 이번에 복학했어. 23살이지만 너랑.. 어, 같은 학년이니까 친하게 지내자. 어색한지 급하게 말을 하곤 활짝 웃는 남자를 보면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다.

 

 

세자다. 내가 그리워했던 세자. 

 

 

 

 

 

 

-

 

 

 

 

 

분위기는 무르익고, 여기저기 섞이며 앉기 시작했다. 곧 내 앞에는 세자, 아니 태형선배가 앉게 되었다. 이름이 뭐냐는 태형선배의 말에 내 이름을 알려주었다. 세자는 내 이름보다는 이삐라고 불러줬잖아요, 하는 말이 목까지 차올랐으나 가까스로 삼키곤 한 잔 하자며 소주병을 들었다. 

 

 

 

 

 

그렇게 들이붓고, 나는 결국 취했다. 태형선배와 이것저것 얘기하다보니 술도 술술 넘어가고, 또 세자가 생각이 나서 또 술을 마시고. 술이 술술 넘어가서 술인가보다, 하는 쓸 데 없는 생각까지 했다. 취한 내가 주절거리기 시작하자 태형선배는 턱을 괴고는 흥미로운 표정으로 나를 보기 시작한다.

 

 

 

 

 

보고싶다, 에휴, 보고싶다. 술에 떡이 된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그저 보고싶다, 였다. 태형선배는 내 말에 맞장구를 쳐주며 누가 보고 싶어? 하며 퍽 다정스레 물어온다. 있어요, 나쁜 놈. 아니다, 착한 사람. 내가 헤헤거리며 말하자 태형선배가 좋아했던 사람? 하며 다시 물어온다.

 

 

 

 

 

네.. 많이 좋아했어요. 근데 이제 못 봐요. 보고싶은데, 못 봐요.. 내가 고개를 숙이고는 중얼거리자 말없이 앉아있던 태형선배가 날 일으킨다. 바람 쐬러가자. 태형 선배의 말에 흐느적거리며 또 일어났다. 느에, 태형 선배가 애들 챙기느라고 정신없는 회장언니에게 바람 쐬고 올게요, 누나, 하고는 날 데려나간다. 손에는 내 가방을 쥐고는.

 

 

 

 

 

집이 어디야? 태형 선배의 말에 음, 거리며 생각했다. 우리집 어디더라. 내가 저기로! 하자 태형선배가 내 팔을 잡고는 이끈다. 또 저기로! 내가 말하는 대로 선배는 묵묵히 나를 데리고 간다. 여기다, 곧 우리집 앞에 도착한 내가 휘청거리며 멈춰섰다. 감사합니다아, 내가 고개를 픽 숙이자 선배가 내 얼굴을 조심히 들어준다. 여기서 살았구나, 선배가 우리집을 한 번 보고는 또 다정히 웃는다. 그 모습이 세자와 겹쳐보여 괜히 눈물이 날 것 같았다.

 

 

 

 

 

"나는 개강하고 너 좀 자주 봤는데, 누나가 맨날 멀리서 너라고 얘기해줬거든."

"네에..."

"뭐.. 되면 밥이나 같이 먹고 하자. 이제 같이 듣는 수업도 많을 거고."

 

 

 

 

 

참, 번호 좀. 내 휴대폰을 자연스럽게 가져간 선배가 번호를 친다. 그 조금 걸어왔다고 술이 다 깨서 멀뚱히 선배를 쳐다보자 혼자서 번호교환을 마친 선배가 내일 일어나면 카톡하라며 내 손에 쥐어준다. 얼른 들어가고, 선배가 내 등을 살짝 민다. 아, 오늘 감사했습니다. 내 말에 선배가 눈을 곱게 접으며 또 웃는다. 내가 친해지고 싶어서 그런 거니까 괜찮아. 진짜 다음에 밥 한 번 먹자.

 

 

 

 

 

집에 들어와서 씻고, 침대에 누울 때까지도 멍했다. 3년 동안 삽질했던 게 끝나는 건가. 내가 너무 불쌍해서 신이 세자를 닮은 사람을 보내준 것일까. 아니면 내가 미쳐서 헛 것을 본 것일지도 몰라, 그것도 아니면 얼굴을 착각했거나. 새로 뜬 친구목록에서 선배의 프사를 눌렀다. 셀카네. 세자가 사진을 찍었으면 이런 느낌이었을까, 내가 미친 게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듯 선배의 프로필 사진은 세자와 똑같았다. 뭐라고 보내볼까, 한참 고민하다가 겨우 한마디를 보냈다. 선배도 조심히 들어가세요.

 

 

 

 

 

그래. 내일 몇시에 점심먹어? 되물어 오는 선배의 말에 핸드폰을 노려보며 고민하는 사이 1이 없어진 대화를 본 것인지 다시 선배가 카톡을 보냈다. 내일 밥먹자. 

 

 

 

 

 

 

***

깔깔...(대구리를 박는다)

현대에서는 진도가 좀 빠를 예정입니다ㅎㅎㅎㅎ 얼른 끝내자구여!

낄낄낄 며칠 못 봤다구 보고 싶어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ㅠㅠㅠㅠ

독방에 보고 울었다는 독자 누구에여ㅠㅠㅠ 내가 눈물 닦아주께ㅠㅠㅠㅠ 엉엉

여튼 시시하게 다시 만나게 되었져. 과면 태형 선배는 세자 일까여~~~~

독자님들 최소 내 머릿속에 사는줄! 그래서 사랑한다구요

음.. 그리고 우리 또 토요일이나 일요일까지 못봐여ㅠㅠㅠ 내가 이번주가 진짜 바빠서ㅠㅠㅠㅠㅠ잉

미안해여ㅠㅠㅠ 보고 싶어서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메리/라현/카누/또치/밀랑/브이태/비비빅/찹쌀떡/여기봐전정꾸/랩지니어스/침침맘

 

 

또 늘었다 암호닉. 사랑스럽다 암호닉.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카누
8년 전
독자4
으앙 작가님 오랜만이예요ㅠㅠㅠ완전 보고싶었어ㅠㅠㅠㅠㅠㅠ
사실 개강총회에 혼자 늦게갈때 혹시 태형이가 신입생으로 들어오나했는데 오모낫..! 복학생이였네요...! 현대의 태형이와 세자는 동일인물일까요 아니면 겉모습만 같은 다른 사람일까요? 겉모습만 다른 태형이라면 조금 맴찢일거같지만 그래도 태형이를 만났으니 다행이지만 여주가 얼른 다시 태형이랑 이어졌으면ㅠㅠ♡

8년 전
빛나는
에잇, 내가 이런 얘기는 안해주려구 했지만 현실 여주랑 태형이도 두 살 차이에여. 헤헤...
8년 전
독자6
어맛...그럼 혹시 그태형이 그태형....?(두근)
8년 전
빛나는
비밀이에여 꺄륵
8년 전
독자2
오아......ㅠㅠㅠㅠㅠㅠ다시 만났네요 이것은 다시 새롭게 인연이 맺어지는 건가요!!!!! 두근두근 아니라면 혹시 이전의 인연이 이어나갈까요 으아 기대되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암호닉 신청이되면 지니로 신청할게용!!
8년 전
빛나는
두근두근... 과연 세자가 맞을지...헤헤
그나저나 뜨끔이네... 제가 전에 쓰던 암호닉...!

8년 전
독자5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번외편으로 여주죽은 뒤 세자시점으로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이 모든 미스테리가 풀릴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개인적으로 태형이가 세자였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도 여주처럼 같은 꿈을 꾸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저의 바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아ㅠㅠㅠㅠㅠㅠ드디어태형이랑만났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찹쌀떡이에요!!!ㅠㅠㅠ 아우ㅠㅠ진짜 좋네요ㅠㅠ 태태가 우리 나라에 나올 줄 알았어요ㅠㅠ 근데 세상에 선배라니ㅠㅠ 후... 입생이일줄알았는데ㅠㅠ 그리고 여주를 알진 못해도 호감있어하는 것 같네요ㅠㅜㅜㅜ 으아아ㅏ 감사합니다 오늘도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74.16
기다렷어우" ㅋㅋㅋ암닉신청이요 ㅋㅋ 인사이드아웃!
8년 전
독자9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다시 돌아와서 태형이를 만나서 다행이네요ㅠㅠㅠ 근데 뭔가 태형이는 여주가 하는 말 들을때도 그렇고 다 아는데 속으로 오구오구하면서 모르는척하는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용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0
어이고ㅠㅠㅠ대한민국에서 만났네요ㅠㅠㅠㅠ김태형을. ..
8년 전
독자11
비비빅이에요! 태형이가 복학선배라니!!ㅋㅋㅋ이렇게 또 만나게 될 줄은 몰랐는데 여주를 알아보게 될 일은 없는건가요ㅜㅜ알고 있는데 모르는척 하는건가??!?ㅜㅜ그래도 일단 만났으니 좋은 일 있을거라 믿어요!ㅋㅋ작가님 또 오실 때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2
브이태예요! 일단 작가님 짱 보고 싶었어요 8ㅅ8... 헤헤 여주랑 태형이가 다시 만나다니! 아주 제가 더 좋아서 죽을 지경이에요! 우리 여주 그동안 맘 고생한 거 태형이 보면서 풀었으면 좋겠다 ㅠ 아 전 물론 태형 선배가 우리 세자일 거라고 믿고 말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태형 선배가 그 세자가 아니라면... 아 생각만 해도 맴찢 8ㅅ8... 태형 선배랑 밥을 먹으면서 얘기를 나누다 보면 뭔가 궁금한 게 풀릴 것 같기도 한데...! 다음 이야기는 작가님만 알고 계시기 때문에 ㅠ 아무튼 작가님 무진장 보고 싶었어요! 그리고 우리 태형이도 ㅎㅎ... 오늘도 잘 읽었어요 작가님! 다음 편도 기대하면서 여전히 사랑합니다 얍 SZ 헤헤 XD
8년 전
비회원56.207
작가님 안녕하세요!! 또치~~~~에요!! 아.. 태형이가 복학생이였네요..ㅎㅎ 그런데 왜 몰라보는거야ㅠㅠ 모르는척 하는건가요?? 그게 더 나쁜데요?? 세자 아닌가요.. 태형이 지금 밀당하는건가요... 진도가 빠르다고 하시니 다음편에 뭔가.. 뭔가 있겠네요... 밥먹으러가서 울지마라 여주ㅠㅠ.. 얼른 행쇼했으면 좋겠어요ㅎ..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3
라현이에여! 이게 뭐죠? 뭐 태형이가 현실로 온건가요? 아이 참 태형이랑 이어달라고 했더니 진짜 완전 대박으로 이어주셨네여! 학교가는 길이라 그런지 천천히 봤는데 아주그냥 내용이 대박이에여 짱짱!
8년 전
독자14
현대에선 막 슬픈일 없이 행복했음 좋겠다ㅜㅜㅠㅠㅠㅠㅠㅠ과거에선 너무 슬프게 헤어졌어여ㅜㅜㅠㅜㅜㅜㅜㅠㅠ빨리 옛날처럼 꽁냥꽁냥 하는ㅇ거 보고싶당ㅎㅎㅎㅎ
8년 전
독자16
여기봐전정꾸예요 보고싶었어요 작가님 ㅠㅠㅠㅠ
태태가 복학생이라니!!.. 군대갔다오느라 복학한건가 어쨌든 뭐 ㅠㅠㅠㅠㅠㅠ 태형이랑 세자랑 동일인물이었으면 ㅠㅠㅠ 태형아ㅠ 꿈에서 여주가 나왔다고 해죠.. 는 작은 내 바람 진도 빠르게 나가면 좋아여.. 빨리 여주랑 태형이랑 사귀었으면.. 사귀겠죠..?

8년 전
비회원158.145
랩지니어스에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 김태형이 나타났네요작가님..현대판에서는진도가ㅃㅏ르다구요?
그럼 전 여기 자리펴고 누울일이네요(왜 혼자설레는거죠..)
그다음얘기가 너무기다려져요 어떡하죠 작가님..
세자가 지금의태형이었으면 하는 바램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핳
작가님 요즘날씨 더운데 여름감기 혹시나 조심하세요 홧팅!!

8년 전
독자17
앗.. 만났구나 흐흫. ㅇ세자가 태형이었으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그리웠던 사람을 만나는거니까.. 근데 태형이가 세자태형이가 아니어도 괜찮아 태형이니까ㅋ 그래도.. 앞에 나타났으니 다행이다 뭔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슴이 찡하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 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
헐헐허루태형이다 뭔가 알고잇는거가타
8년 전
독자19
디즈니예요 저라도 정말 힘들었을거 같아요 이세상에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 사람을 그리워한다는게....ㅠ 그런데 이게 누구야ㅠㅜㅜㅜ 우리 세자저하 태형아ㅠㅠ 우리태형이 팔찌하고잇는가?ㅠㅠㅠ
8년 전
독자20
만났어요ㅠㅠㅠㅠ여기서 살았었구나라니ㅠㅠㅠ태형이도 기억하나보네요!
8년 전
독자21
헐 한국에 세자가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세자는 그세자인건가여 아닌건그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ㅇ어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자를 돌ㄹ려달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자야ㅜㅜㅜㅜㅜㅜㅜ태형세자야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
헐 태형이가 기억하는건지 못하는건지 긴가민가 하네요...
8년 전
독자23
뭐야ㅠㅠㅠㅠㅠ현대에있는태형이는세자인가...ㅠㅠㅠㅠㅠ말하는거보면아닌데ㅠㅠㅠㅠ아
8년 전
독자24
안영이에용!!흐미 전개가 어마어마하게 빠르네요!!그래도 여주가 태형일 만나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태형이는 여주를 기억할까요?아니면다른 사람 일까요?><
8년 전
독자25
와 드디어 태형이를 만나다니ㅠㅠㅠㅠㅠㅠ신입생 얘기가 나오길래 태형이가 신입생으로 나오는건가 했는데 복학생이라니!!!!ㅠㅠㅠㅠ이제 둘이 행쇼하면되겠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으어. 태형이는 아니. 여주도 그 때에 모든게 얼굴도 이름도 모든게 고대로였는데 태형이라고 안 그럴 거라는.. 아니 태형이가 그 태형인가 아니면 새로운 태형인가... 뭐가 됐던 그래두 뭔가 만난 느낌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 수 상 한 메 이 드 (suspicious) 1022 반창꼬 01.20 16:12
비정상회담 [장탘/베타오메가] (외전) 어느 커플이 성사되기 까지 (완결!!)11 가락가락 01.20 14:51
엑소 Stinger ±1 01.20 14: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칰힌먹고싶다 01.20 12:48
엑소 05.[EXO] 엑소가 내 이웃인 썰(제목: 자기소개를 하자)18 루시드dream 01.20 11:4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6 캍캍옽톹킅 01.20 11:33
아이콘 [iKON/구준회] <if only> 12 입술 사이 上26 xxxDelight 01.20 11:18
엑소 [EXO/민석백현세훈경수종인] 『GOOD LUCK』: 1 오렌지맛 똥 01.20 07:43
엑소 [EXO/세훈] 전혀 이상할거 없었던 , 봄날 411 밤비.com 01.20 03:45
엑소 [EXO/OO] 알바하는 고깃집에서 홍일점인 썰0071 하이원 01.20 01:57
엑소 [EXO/징어] 매니저 탐구생활.instagram < 18 >14 Fly High 01.20 01:35
엑소 [EXO/경수] 강남 사는 도부자 18205 Richter 01.20 01:31
아이콘 [iKON/김진환] 향기가 없다7 124352 01.20 01:01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3188 육오삼 01.20 00:56
엑소 [EXO/종인] 이중인격 법대생 종인이랑 사귀는 썰 111111110 사랑하됴 01.20 00:52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angel, 땅콩, angel62 uriel 01.20 00:25
엑소 [EXO/종대] 동갑내기 건축하는 남자랑 연애하는썰 27177 레밍 01.20 00: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marsh 01.19 23:49
아이콘 [IKON/한빈] 악연이 맺어준 인연 310 니콘내콘 01.19 23:45
아이콘 [iKON/송윤형] 그대네요5 124352 01.19 23:42
B1A4 [B1A4/정진영] 학교선배 정진영이 너소에게 관심이 있다면? 01 30 흰멍뭉이 01.19 23:24
아이콘 [iKON/김지원] 판도라(Pandora) 03. 밤, 그리고 별15 33312 01.19 23:05
엑소 [EXO/민석준면종대종인찬열] 황 제 간 택 (皇帝揀擇) 134 보라색곰돌이 01.19 21:55
아이콘 [iKON/김진환] 나한테만 매달리는 애정결핍 연상썰 01145 범비 01.19 21: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탄소] back back back9 탄소발자국 01.19 20:37
엑소 [EXO/변백현] What is love 013 시나문 01.19 19:48
아이콘 [TeamB/김지원/구준회] 새학기 시작하자마자 남자 두명이랑 짝 된 썰 完22 하야 01.19 19:13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18:30 ~ 6/14 1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