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꽃바퀴A 전체글ll조회 3014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That's Not My Name

 

 

 

*정식 연재 프롤로그 입니다 :)

 

 

소꿉친구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w.꽃바퀴A

 

 

 

(부제 - 미친년의 등장)

 

 

 

 

 

"야 여주야 나 할말있어"

 

 

"미친ㅋㅋㅋㅋ야 백현앜ㅋㅋㅋㅋ저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

 

 

"아 여주야아!!!!"

 

 

"아 왜 뭐!!!"

 

 

"나 할말 있다니까?"

 

 

"해"

 

 

"나 전학가"

 

 

?ㅋㅋㅋㅋㅋㅋㅋㅋ얘가 더위를먹었나

 

 

"멍멍멍멍!!!"

 

 

"아 개소리 아니라고오!!!!!"

 

 

"백현아 오늘 몇월 몇일이게?"

 

 

"...?8월 10일이잖아...."

 

 

"그래 만우절 아니다?만우절은 3월 1일이에요~~"

 

 

"아 장난아니야!!그리고 만우절은 4월1일 이거든???"

 

 

..그랬나?

 

 

"어쩌라고 임마 그거나 그거나"

 

 

"아 근데 진짜 전학간다고!!!!!"

 

 

평소에 나한테 소리를 잘 안지르던 변백현이 소리를 지르면서 말해왔다.

 

 

"...?진짜?"

 

 

"아 진짜라고오..."

 

 

더군다나 변백현은 나한테 거짓말할 위인이 아니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헤엑...레알 혼또니 진심?내눈을 똑바로 보고 말해"

 

 

"진짜야"

 

 

"...아 왜 지금까지 말 안했어어!!!!!"

 

 

"아 맨날 내가 너한테 카톡했는데 너 나한테 막 치킨먹는다고 바쁘다그러고 똥싼다고 바쁘다고 그랬잖아아!!!!"

 

 

"그..그건..그러네"

 

 

"씨잉..."

 

 

"큼..어디로..가는데?"

 

 

나는 변백현의 눈빛을 애써 모른척하고 물어봤다.

변백현이 갑자기 시무룩해졌다.

 

 

"...서울..."

 

 

"...?아 존나 멀잖아!!!!!"

 

 

나는 쿠션을 들고 변백현을 때렸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아!!!아파 여주야ㅠㅠㅠㅠ"

 

 

"아프라고 때리는거야!!!"

 

"그대신 방학때 자주올게...."

 

 

변백현과 나는 태어날때부터 지금까지 쭉 친구였고 맨날 붙어다녔다.

그런 변백현이 갑자기 전학간다고 하니 눈물이 핑 돌았다.

 

 

"끄흡...."

 

 

"ㅇ..야....왜울어..."

 

 

"헣ㅇ허어허엏ㅇ휴ㅠㅠㅠㅠㅠㅠ너가면 나 고등학교 생활 어뜩해애ㅠㅠㅠㅠㅠ"

 

 

"ㅠㅠㅠㅠ나도 가기 싫어ㅠㅠㅠㅠ"

 

 

"왜가는건데에ㅠㅠㅠㅠ"

 

 

"아빠 발령나서ㅜㅠㅠㅠㅠ"

 

 

"씨이ㅠㅠㅠㅠ서울이면 멀잖아아...ㅠㅠㅠㅠ"

 

 

"자주 올게ㅠㅠㅠㅠ"

 

 

"왕따당하지말고ㅠㅠㅠㅠ잘지내고ㅠㅠㅠㅠ"

 

 

그렇게 서로를 끌어안고 울다가 퍼뜩 생각이나서 물어봤다.

 

 

"끕...근데 언제가는데..?"

 

 

"내일ㅠㅠㅠㅠㅠ"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끄흡...무...뭐라고?"

 

 

"내일...."

 

 

나는 순간 내 귀를 의심했다.

 

 

"야이 미친 개새끼야!!!!!!그걸 왜 이제말해!!!!!!!!!"

 

 

"아!!!아아!!!!!"

 

 

"뒤질래 진짜!!!!"

 

 

"아파!!!ㅠㅠㅠㅠㅠ"

 

 

그렇게 변백현은 중3여름방학때 서울로 전학을 갔다.

 

한달정도 꼬박꼬박 오던 편지는 점점 그 텀이 뜸해지더니 중3끝물때 편지는 오지않았다.

 

 

"오호 이제 편지도 안하겠다 이거지?답장도 안하고?"

 

 

나는 미국에있는 엄마께 서울에있는 변백현이 다니는 고등학교로 전학한다고했더니 마음대로 하라고하셨다.

 

 

"뒤졌어 변백현"

 

 

조져버리겠어

 

 

* * *

 

 

"워 서울공기~진짜 별론데~"

 

 

변백현이 전학간게 중3 8월이고 나는 고1 4월이다.

왜이렇게 애매하게 들어가냐하면..그냥 타이밍이 안맞아서?

중학교 졸업을 하고 고등학교에 들어갔는데...재미가 있어야말이지

 

 

"야 우여주 여기"

 

 

나는 고모와 함께 살던집을 나와 서울에서 자취하고있는 오빠의 집으로 들어갔다.

내가 갈 백현이의 학교는 전교생 기숙사제이지만 나는 약간의 적응기간을 거쳐 들어가기로했다.

금요일 마지막수업이 마치면 집으로 들어가고 월요일아침에 등교하면 되는 시스템이라고 한다.

집에 가고 안가고는 자유.

 

 

"야 오빠"

 

 

"뭐"

 

 

"넌 어디학교냐"

 

 

"너랑 같은학교 띨띨아"

 

 

"넌 왜 기숙사 안들어가고?"

 

 

"야 생각을해봐 결벽증이 어떻게 기숙사에 부대껴살겠냐"

 

 

"닌 그래서 군대는 가겠냐?"

 

 

"거기가 니년 방보단 깨끗하거든"

 

 

우지호는 어릴때부터 깔끔떨더니 알고보니 결벽증이란다.

이렇게 우지호같이 특별한 사유가있으면 딱히 기숙사를 안들어가도 되나보다.

 

 

"오빠 근데 학교 다니면서 백현이 못봤어?"

 

 

"어 한번도 못봤는데..걘 입학한지 한달밖에 안됐기도했고...난 기숙사에 안사는데다가 고3이잖냐"

 

 

"우리 백현이 많이 귀여워졌겠지?왕따당하고있는거면 어떡하지?아니 그런거라면 내가아주 아작을내줘야지"

 

 

"...진짜 답없는 변백현덕후년"

 

 

"아 미친 존나기대된다"

 

 

"..너 이러는거 변백현이 아냐?"

 

 

"설마"

 

 

"...하긴 서로 쌍방향으로 덕질을하니...."

 

 

"뭐?"

 

 

"뭐"

 

 

"뭐라했냐 못들었어"

 

 

"니가 점점 늙어가서 못들은거야"

 

 

나는 우지호의 말에 그런가? 하고 대꾸를하며 방으로 들어갔다.

내일 변백현의 놀란얼굴을 기대하며 대충 짐을 풀어놓으니 어느새 잠이들었다.

 

 

* * *

 

 

"야 일어나 우여주 돼지야"

 

 

"아...쓰....뭐야 너 왜 지금 학교가?"

 

 

내가 물어보자 우지호는 '이런 존나 한심한년'이라는 표정으로 날 쳐다봤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나 고3 병신아"

 

 

"아 그래 잘가라"

 

 

"이 돌은년아 너 지금 준비안하면 백퍼 지각이야"

 

 

"원래 전학생은 첫날에 늦어도 됨"

 

 

"얼씨구"

 

 

"염병 꺼져"

 

 

"학교나 잘 찾아와 길잃어버리지 말고"

 

 

"내가 넌줄알아?"

 

 

"...하여간 한마디를 안지지 한마디를"

 

 

그렇게 우지호가 방을나가고 현관문 닫는소리가 들렸다.

 

 

"아 잠 다깼네"

 

 

나는 좀 뒤척거리다 벌떡 일어나서 샤워를 느긋하게 하면서 준비했다.

 

 

* * *

 

 

"미친 학교 개좋은데?"

 

 

내가 다니던 고등학교와 비교도 못할만큼 어마어마하게 규모가 큰 학교에 입이 떡 벌어졌다.

교복도 세련된이유가 다 있구만

 

 

"와..변백현..이런데 있단말이지?"

 

 

나는 우선 변백현부터 찾자 싶어서 마침 점심시간정도 되었는지 운동장에 잔뜩 나와있는 학생들중 한명을 붙잡고 물어봤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저기 여기 혹시 변백현 어디있는지 알아?

 

"ㄴ..난 그런애 몰라!!!!"

 

 

뭐야..왜저래?존나 착하게 물어봤는데....

 

나는 그애를 포기하고 다른애를 붙잡아서 물어보았다.

 

 

"저기 여기 혹시 변백현..."

 

 

"미안 몰라!!!!"

 

 

"저기 혹시 변..."

 

 

"몰라!!!!!!"

 

 

나는 아이들의 이런 반응에 짜증이나서 변백현찾는걸 미루고 건물안으로 들어가 교무실로 들어갔다.

 

 

"...저기"

 

 

"..아 혹시 오늘 전학온애니?"

 

 

"네"

 

 

"그래그래 내가 너희반 부담임이고 담임선생님은 지금 연수가셔서 내일 오실거야"

 

 

"아.."

 

 

"너는 1학년 9반이고 지금은 점심시간이니까..5교시 종치면 다시 교무실로 와주겠니?"

 

 

"네. 근데 혹시 여기 변백현 어디있어요?"

 

 

"ㅇ..어?"

 

 

"?..여기학교 학생 변백현이요 1학년"

 

 

"아..아는사이니?"

 

 

"제일친한 친구인데요"

 

 

"아..착한줄알았는데..."

 

 

"네?"

 

 

나는 마지막 말을 못들어서 되물었더니 부담임선생님은 손사래를 치시며 아니라고했다.

 

 

"아냐 우선 학교 구경부터 하고오렴"

 

 

"..네"

 

나는 그렇게 교무실을 나와서 이곳저곳 헤메고 다녔다.

 

 

"...?저게뭐야?"

 

 

나는 아무도 없는 복도끝에와서 다시 돌아가려고했는데 붙어있는 창문너머로 하얀연기가 피어오르길래 불이난줄알았다.

 

 

"미친 불아니야 불?"

 

 

그렇게 쓸데없는 정의감이 불타올라 빠르게 계단을 내려가 연기가나는쪽으로 갔더니 소각장이였다.

 

 

"...불나긴 난거같네..소각장 불"

 

 

나는 허무함을 느끼며 돌아가려던 그순간 한 목소리에 돌아가려던 발걸음을 멈추었다.

 

 

"....진짜....말....냐?"

 

 

변백현 목소리인데?

 

 

나는 오랜만에 듣는 그 목소리에 얼른 뛰어갔다.

저멀리서 익숙한 변백현의 실루엣이 보였고 나는 변백현 하나만 보고 바로 달렸다.

변백현의 손에들린 '그것'과 주위에있는 아이들 그리고 그 가운데 앉아있는 남자아이를 못본채였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변백혀언!!!!!!!!!!내 또라이야!!!!!"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아 씨발 누가 또라.....우여주?"

 

 

잠깐...방금 변백현이 씨...발...이라고했나?

 

나는 달려가다 변백현의 욕에 멈춰섰다.

그리고 못봤던것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

 

 

"..ㅈ..잠깐만 여주야..."

 

"지금 니 손에 들린게 유해물질이 약 4000여종이 들어가있는 그 담배 맞니?"

 

 

"...."

 

 

"이...호로잡놈새끼야!!!!!!!!!!"

 

 

"어..어어 잠깐만!!!!!"

 

 

나는 변백현에게 달려가 날라차기를 했다.

 

 

"아악!!!!!!"

 

 

아 말 안한거같은데 나는 운동 특기자이다.

 

 

"이 미친놈!!!!니가!아주!돌았구나!!!!"

 

 

나는 말을하며 변백현의 등짝을 시원하게 내리쳤다.

 

 

"아!!!잠깐마안ㅠㅠㅠㅠ여주야 내말좀 들어봐ㅠㅠㅠㅠ"

 

 

주위에 변백현 친구로 보이는 애들은 변백현이 맞는모습에 주춤하다 이내 한녀석이 나에게와서

변백현을 때리던 내 팔을 잡았다.

 

 

"야 그만하지? 니가 뭔데 내 친구 때리고 지랄이야"

 

 

뭐?친구?ㅋㅋㅋㅋㅋㅋㅋ기가차서 내가 시발진짜

 

 

"친구?지랄하지마 너 많아봤자 변백현 중3때 전학왔을때 친구된거면 1년아니야?나는 태어날때부터 친구였어 병신아

그리고 니가 제대로된 친구라면 이런짓 가르치지 말고 곱게 지냈어야지 왜 담배에 관심도없던애를 이따구로 만들어놔"

 

 

"..뭐?"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그리고 이 손좀 치워줄래?더럽게 담배만진손으로 어딜 잡아 씨발"

 

 

나는 그말을 하고 벙찐 그녀석의 얼굴을 한번 보고는 팔을 내쳤다.

 

 

"백현아"

 

 

"..응?"

 

 

"내가 제일싫어하는거 세가지 말해봐"

 

 

"...예의없는거"

 

 

"그리고"

 

 

"양아치"

 

 

"그래 근데 너는 왜 쟤한테 양아치짓 하고있는데?"

 

 

"아 그건 오해야!!쟤가 먼저 내 지갑에 손댔단말이야!!!거기에 니 사진도 있구....."

 

 

나는 백현이의말에 그 아이를 살짝 노려봤더니 흠칫한다.

 

 

"...그래 뭐 그건 그렇다 치고"

 

 

이내 시선을 거두고는 다시 백현이를 쳐다봤다

 

 

"다음"

 

 

"..담배"

 

 

"그래 담배"

 

 

"..."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뭐 살다가 지내보면 사람이 담배도 할 수 있고 그런거지 뭘 예민하게 구시나 씨발"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맞아 담배하나가지고 거 존나 떽떽대시네 귀아프게"

 

 

"아 씨발진짜"

 

 

나는 그 둘을 노려보며 말했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그래 난 너네가 담배를펴서 폐가 썩어 뒤지든 말든 상관안해 씨발ㅋㅋㅋㅋ

너네한테 질문한거 아니니까 좀 닥쳐줄래?꺼지던가 씨발 아구리 모세의기적마냥 두갈래로 갈라지고싶지 않으면"

 

 

"여주야아...."

 

 

"백현아"

 

 

"..."

 

 

"다른건...그래 뭐...이해하겠는데 솔직히 담배는 아니지않아?"

 

 

"..."

 

 

"너 우리 아빠 폐암으로 돌아가실때 뭐라했어"

 

 

"...."

 

 

"너는 담배같은거 안하고 건강하게 내옆에 있기로했잖아"

 

 

"아 진짜 미안해..."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난 그말듣고 감동받았는데 넌 그냥 빈말이였나보네..?"

 

 

"아 진짜 내가 미안해...잘못했어..."

 

 

"..."

 

 

"아 여주야아~~내 여주야아~~~~미안해ㅠㅠㅠㅠㅠ힝힝"

 

 

백현이의 행동에 그 두놈들은 놀랐는지 지들끼리 쑥덕거린다.

 

 

"됐고 앉아서 얘기좀 하자"

 

 

내말에 백현이는 자신이 입고있던 후드집업을 벗더니 내 허리에 둘러준다.

난 익숙한듯이 다시 한번 묶고 자리에 앉았다.

 

 

* * *

 

 

"..그래서 결론은 서울왔는데 왕따당하기 싫어서 그런거라고?"

 

 

"..웅"

 

 

"너 쟤네들이랑 어떻게 친해졌는데"

 

 

"어...전학오고..점심시간에 축구할때?"

 

 

"야 그럼 니가 그렇게 안했어도 친해지게 됐을거였네"

 

 

"....?"

 

 

"아 존나 답답이 씨발"

 

 

나는 그 두놈들을 보며 말했다.

 

 

"야 만약 변백현이 처음부터 이런모습이였으면 니넨 친구 안했을거냐?"

 

 

"...?"

 

 

"...?"

 

 

그 두놈들은 내말에 당황하더니 이내 대답했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별로, 착해보여서 말 걸어보고 성격 맞으니까 친구한거지"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우리랑 성격맞는새끼들 몇 없는데 잘 맞아서 그런거지 뭐"

 

 

"너넨 얘 이런모습에 친구한거야 아니면 센척하는모습에 친구한거야?"

 

 

"변백현 처음에 전학왔을때 성격 좀 안세지않았냐?"

 

 

"축구하자고 말걸었을때 존나 쫄은거 눈에 다보였는데"

 

 

"야 변백현 들었지"

 

 

"...."

 

 

"하여튼 나한테 그런얘기를 편지로 했어야지"

 

 

"...힝"

 

 

"난 잘지내고있어 급식은 뭐가나왔는데 짱맛있었어 이런얘기도 좋은데 니 마음고생한걸 털어놨어야지"

 

 

"힝 여주야아..."

 

 

"씨발 생각하니까 갑자기 또화나네"

 

 

나는 그대로 자리에서 일어나 학교안으로 들어갔다.

 

 

"아 여주야아아~~"

 

 

변백현과 그 놈 둘이 복도로 들어서자 시끌벅적했던 복도가 찬물을 끼얹은듯이 조용해졌다.

 

 

"...."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여주야ㅠㅠㅠ내 #여주야아~~~화풀어라 응?응?"

 

 

변백현의 애교에 아이들은 힐끔힐끔 변백현과 나를 쳐다봤다.

 

 

"..."

 

 

변백현은 내가 그 시선에 짜증나하는걸 느꼈는지 그 아이들을 보면서 한마디했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뭘 꼬라봐 씨발 구경났어? 눈 안돌려?"

 

 

그러자 모든 아이들이 눈을 휙 피해버린다.

 

 

"...하! 변백현 너 진짜 존나웃긴다"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힝..왜 나 또 뭐 잘못한거 있어...?"

 

 

변백현은 나와 떨어져있던 짧다면 짧은, 길다면 긴 그 시간동안 약간, 아니 조금 많이 변해있었다.

나에게 하는 행동은 전혀 변하지 않은것같지만....자기가 무슨 행동을하고도 모른다는게....

 

 

"넌 욕도 못하던애가...이제 아주그냥 술술나오지?"

 

 

"..다 여주 너한테 배운건뎅...."

 

 

"야!!!!내가 언제 욕을 그렇게 했냐!!!!"

 

 

"힝..."

 

 

....그렇게 했나?

 

"야 변백현이 저렇게 설설 기는거 처음보지 않냐?"

 

 

"그니깤ㅋㅋㅋ저 여자애가 변백현 깔이라도 되나보지 뭐"

 

 

"저새끼 중학교때 전학오고 으스대는거 꼴보기 싫었는데 그꼴 또봐야해"

 

 

변백현과 그 두놈들이 그 말을듣고 그쪽으로 가려했지만 내 발걸음이 좀더 빨랐다.

 

 

"야"

 

 

"..?"

 

 

"..?"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할 말이있으면 면상에다가 똑바로 쳐 말하던가 왜 뒤에서 지랄이야

하여튼 꼭 앞에서 못말하는새끼들이 뒤에서 말하더라 안그래 씨발?"

 

 

"...."

 

 

"...."

 

 

"아 진짜 존나 찌질해 씨발...우리 백현이는 귀엽고 깜직하게 찌질한데 너네는....끔찍하게 찌질하다"

 

 

나는 그말을 하면서 둘의 머리를 세게 후려쳤다.

 

 

"앞으로 그딴말 변백현 앞에서 하기만해봐 사지를 다 뜯어서 옥상에 매달아버릴라니까"

 

 

나는 더러운것이라도 묻은듯이 머리를 후려친 손을 벽에다 슥슥 닦고 뒤를돌았다.

..돌았는데....

 

 

[EXO] 소꿉친구 따라 전학갔더니 친구가 개일진이 돼있었음ㅋㅋㅋㅋㅋㅋpro | 인스티즈

 

 

웃음을 참다가 빵터진 변백현을 보았다.

 

 

"...시발"

 

 

그때부터 내 별명은 '미친년'이였다.

 

'내새끼는 까도 내가 까'라는 마인드를 가진 미친년

 

 

 

* * * * *

 

 

1.여러분 오랜만이에요ㅎㅎㅎㅎㅎㅎ

2.개일진은 사실 뱀파이어 완결내고 가져올려했는데.....하.....(의지부족)

3.요즘 안좋은일도 많이 겹치고 그래서..어두운거 쓰면 진짜 미칠거같더라구요ㅋㅋㅋ

4.잘써지진 않더라도 진짜 어둡게 써지긴 할텐데..하핳 그러다가 새드되면 저도 책임 못...져서...

5.전에 올렸던 프롤로그 내용만 삭제하고 다시 썼습니다! 사실 그대로 옮길려했는데.....

6.임시저장누르고 한마디를 쓰고 다시 새글눌러서 임시저장을 보았더니........그대는 날아갔....습니다......

7.많이 바뀐건 없는거같죠?ㅎㅎㅎㅎㅎㅎ(코가길어진다)

8.얼른 1편도 마저 써야겠네요 하핳

9.여러분 그거알아요?

10.이거 역하렘임(-백현)*변백현은 진짜 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서로가 서로를 오구오구하고 덕질하는...그런....ㅋ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세상에 백현이 이중면(?)과 쎈캐 여주 8ㅅ8
신알신 누르고가요!

8년 전
독자2
핡 자가님 너무 재밌는 거 아니에요????????사랑합니다... ♥♥♥♥♥역시 사스가.... 글 너무 잘 쓰시는 거 같아요!!!!!!진짜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서로덕질한다니...심쿵....여주너무조음...배쿄니도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기다려지는군요!!!!! 사랑합니다... ❤
8년 전
독자3
안좋은일이겹치신다니...ㅠㅠㅠㅠ작가님화이팅하세요!!!빠쇼!!!!
8년 전
독자4
헉 엉엉 좋아요 저 전에 이 글에 투표했던 것 같은데 ㅠㅠ 기억이 가물가물..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꽃바퀴A
네?(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이글 너무 기다렸어요......이제 제 삶의 낙이 하나 늘었네요~!!^♡^
8년 전
독자7
저는 믿습니다 1일1연재 아니 1연재가 넘어가도 좋아요 하하하하ㅏ핳!!!!!!!!!!!!!!!
8년 전
독자8
뀨ㅠㅠㅠㅠ 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이던 짤이던 이로구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9
어 작가님 제가 이 글을 유씨노벨에서 본 것 같은데요! 혹시나 같은 분이신가요~?
8년 전
꽃바퀴A
네?아니요...저는 유씨노벨에 이 글을 연재한적이 없는데..혹시 그 제목좀 알 수 있을까요?
8년 전
꽃바퀴A
어..저기 독자님 죄송한데 그 유씨노벨 작품 제목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제가 확인을 한번 해보고싶습니다.

8년 전
독자11
제가 지금 작품 제목이 기억이 나질 않아서요ㅜㅜ 알아보구 바로 댓글 남길게요!
8년 전
꽃바퀴A
네 저도 지금 찾고있으니 알고계시는것이 있으시면 바로 댓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말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200.197
헐 이작품 프롤만 보고 왜안보이나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다시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헐ㅋㅋㅋㅋㅋㅋ대바규퓨ㅠㅠ내가원햇던들이 본격연재라니 에헤야디아~##
8년 전
비회원58.157
아니그래서좋아ㅠㅠㅠㅠㅠ기다렸어유ㅠㅠ
8년 전
독자12
유후 작가님~ 저는 왜 또 프로가 떴나 싶어서 이게 작가님이 글을 수정했나 싶었는데 정식연재러니요 작가님~~~~ 사랑합니다~~~혹시 암호닉받으세요? 받으신다면... 저... [알러뷰]로 신청할 수 있을까요?
8년 전
꽃바퀴A
우왕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왜 하트가 없지)
8년 전
독자14
헐 저는 이거 처음 봤는데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앞으로의 연재 많이 기대할게요~~ 신알신 하고 가니까 다음편 올라오면 꼭 올게요!!!
8년 전
독자15
우와앗 드디어 기대했던 작품이 시작되었네여ㅠㅠㅠ흑흐ㅡㄱ휴ㅠㅜ너무 좋아여♡
8년 전
독자16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너무 둘이 질어울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방덕질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귀엽네요ㅋㅋㅋ앞으로도 꼭봐야겠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212.18
헐 대박 완전 잼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드디어ㅠㅠㅜㅜㅠㅠㅠ드디아ㅠㅜㅜ정식연재가ㅜㅠㅠㅠ얼마나ㅠ기다렷는지 아세요 자까님ㅠㅜㅜㅡ!?????! 애타 죽으려고 할 때 이렇ㄱㅔ 뙇!!!! 제발 2편빨리 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8년 전
독자19
뭐야ㅠㅠㅠㅠㅠㅠ이취향저격한글은모야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잖앙 ㅠㅠㅠㅠㅠㅠㅠ여주와백혀니케미대합니당 너무재밌어용
8년 전
비회원182.102
어.. 이거 예전에 글잡에서 봤던것같은데!!! 비회원이라 신알신도 못하고 그랬어여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되면 [빵]으로 신청할게요!! 처음보고 진짜 재밌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
8년 전
꽃바퀴A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그 전에올린건 차기작 결정하는 프롤로그였고 지금은 정식연재 프롤로그에요ㅎㅎ
8년 전
독자20
작가님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완전 제 스타이류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용!!ㅎㅎ기대 하겠습니당♡
8년 전
독자21
헐뭐야ㅠㅠㅠ짱좋어여
8년 전
독자22
우와아아아아!!!!이거 예전에 한번 봤던거 같은데 진짜 기대하고있었는데ㅜㅜㅜ 암호닉 신청해두 되여??? 그냥 하고갑니다[나의봄]
8년 전
꽃바퀴A
암호닉신청 감사합니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23
사랑해에여!!! 왘!!!!!와왘!!!!!!겁나 기다렸어여 기대된다!!!!워우어어ㅓ어억!!!!!나 이거 투포했어여!!!!!!우오예!!!! 기다릴ㄹ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ㅕㅠㅠㅠㅠㅠㅠㅠㅠ뱀파이어도 기다리고이씃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알라뷰아이시떼루워아이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9.67
우와!작가님 짱! 진짜 움짤이랑도 잘 어울린다
8년 전
독자24
우와우와 드디어 이작품이나왔네엽♥♥저번에 투표할때 이작품투표했었는데 나와서 너무좋네옇ㅎㅎ 백현이도 너무귀엽고 여주bb대박ㅋㅋㅋㅋㅋ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신알신하고가여♥♥♥
8년 전
독자25
우왕!! 이거 벌써 연재하시는건가요!! 완전 취향이라서 기다리고 있었는데ㅎㅎㅎㅎ
아니 그나저나 백현이는 그냥 온리 친구라니ㅠㅠㅠㅠㅠㅠ안돼 배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하..완전 취향저격이네요ㅠㅠ다음편도 기대해봅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226.5
[깨진계란]으로 암호닉 신청 할 게요! 저번에 한번보고 안올라오나 기다렸는데!!! 자주자주와서 찾아볼게요! 제 취향..♡ 기다릴게요!!♥
8년 전
꽃바퀴A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01.74
어!! 이거 예전에 봣던건데ㅠㅠㅠㅡㄷ연재하시는거죠!!!♡
8년 전
꽃바퀴A
네ㅎㅎㅎㅎㅎㅎㅎㅎ정식연재입니다
8년 전
비회원83.2
작가님ㅠㅠㅠ 진짜 기다리고 있었던 건데... 다음 화도 기대할게요ㅎ 근데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빠름]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7
헐 배쿄니가 남주가 아니라니 충...격....... 그래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이게 정식연재가 되는군요!! 전에 저도 이거에 투표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소쿠] 신청할게욯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42.69
[요맘때]로암호닉신청하겠습니당!!프롤로근데너무재밌잖아요ㅎㅎ완전제스타일....하지만백현이가...그냥친구....ㅎㅎ그래도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28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옼 바닐라라떼에요'ㅜㅜㅜ 우와..!! 저 이거 진ㅋ자 마음에 들어했는뎅...// 힣 세번짼가..? 아..아닌가.....(동공지진) 여튼 이번에 정식프롤로그라 그런지 저 디테일해졌네요..!!!! 으힣 몰입하기 더 좋아여...!! 짱좋음!!!
8년 전
독자29
신알신하고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적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연제해주실꺼에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린지 한참되슨ㄴ데 ...흡 ㅜㅜㅜㅜㅜㅜㅜㅜㅜ기다린다구오ㅠㅠㅠ
8년 전
꽃바퀴A
ㅠㅠㅠㅠ죄송해요 제가 개인사정때문에ㅠㅠㅠ이번주에 오도록 노력할게요ㅠㅠㅠㅠㅠ주말쯔음?기다려주세요ㅠㅠㅠ사랑해요♡♡♡♡분량 빵빵하게 올게요!!!@
8년 전
독자31
아니 막 그럴려고그런건아닌데ㅠ유유유ㅠㅜㅜㅜㅜ그냐유ㅜㅜㅜ장난이여슨데오ㅠㅠㅜㅜㅜㅜㅜㅜ허유우ㅜㅜㅜ급하게오실필요너업성요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3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일진 백현이보다 여주가 더 쎈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 완전 내스타일ㅋㅋㅋㅋㅋ 여주가 쎄서 좋아욯...♡
8년 전
독자34
헐 이건 둘다 개일찐이잖아요ㅋㅋㅋㄱㅋ신알신하고갑니당
8년 전
독자35
헐 이거 드디어 연재하시나요ㅠㅠㅠ대박 기대되여
8년 전
독자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센캐여주ㅋㅋㅋㅋㅋㅋㅋ 신앟신하고가여~
8년 전
독자37
저는 왜 이걸 이제 봤을까요 이게 뭐야 여주 아니 나다 나 성격 뭐야 너무 좋아 백현이보다 여주한테 반할 것 같아요 완전 재밌어 이게 뭐야!!!!! 작가님 사랑해요 좋은 글 읽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8년 전
독자38
와여주성격진짜마음에들어요ㅠㅠㅠㅠ 쎈 백현이도마음에들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성격 완전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스타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워후 여주개쎄다!!!!!!워러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백현이 겁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귀엽닼ㅋㅋㅋ
8년 전
독자42
헐 진짜잼있어요작가님!!!!!여주 앞에서만 순한 양이되는 배큥이!!!!!!
8년 전
독자43
아...작각님 완전 취향저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꿀잼 허니잼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4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