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너와의 경계선 전체글ll조회 948l


316 - 다시, 첫 눈


[EXO/도경수] 사랑과 우정사이의 경계선 10 | 인스티즈

사랑과 우정사이의 경계선 10


W. 너와의 경계선


 


 


 


 


 


어느새 난 거실바닥에 완전히 눕혀졌고, 경수는 그런 내 위에 올라타 가쁜 숨을 내쉬며 입 맞추는데 열중하였다.

얼굴에 경수의 콧바람이 스치는데 여간 간지러운 게 아니었다.

이대로 가다간 진짜 일 날 것 같은데...

갑자기 들이닥친 상황에 솔직히 조금 무서워졌다.

하지만 이제 와서 밀어내기도 애매해 밑에서 경수를 온전히 받아들이고 있었다.

한참을 그렇게 내 입을 파고들던 경수는 갑자기 뚝 입을 떼어냈다.

눈을 떠 경수를 올려다보니 입을 꽉 다물고 풀린 눈으로 날 내려다보고 있었다.

그러다 내 몸을 일으켜 한번 꼭 안아주고는 나와 조금 멀리 떨어져 앉아 한숨을 푹 내쉰다.

경수는 애써 자신을 진정시키려 하는 듯 보였다.

그렇게 몇 번이나 숨을 크게 들이마시고 내쉬더니 갑자기 벌떡 일어나버린다.


 


 


[EXO/도경수] 사랑과 우정사이의 경계선 10 | 인스티즈

“잠깐... 산책 다녀올게.”


“...어...그래...”




 

 

경수는 두 주먹을 불끈 쥐고 도망치듯 밖으로 나가버렸다.

슬그머니 창문으로 훔쳐보니 경수는 마당에서 PT체조를 하고 있었다.

웃음이 터져 나왔다. 아 도경수 진짜 귀여워...ㅋㅋㅋ

1분전만해도 거칠게 밀어붙여서 무서웠는데, 지금은 참는답시고 저렇게 나가서 열심히 PT체조를 하는 경수가 모순적으로 귀엽게 느껴졌다.

내가 보고 있다는 사실은 모른 체 PT체조를 하다가, 국민체조를 하다가, 자기 양 뺨을 때리기도 하고 별 짓을 다 하는 경수다.

나는 큭큭 웃으며 내 핸드폰에 그 광경을 담았다.

우울할 때마다 봐야지!

한 10분쯤 지나고 경수는 언제 그랬냐는 듯 평온한 얼굴을 하고 들어왔다.


 




“산책 잘 했어?”


“응.”


 




아무렇지 않은 척 하길래 좀 놀려줄까 하다가 아직 빨개져있는 귀가 눈에 띄어 그냥 혼자 속으로 웃음을 삼켰다.

아까의 부끄러운 장면은 뒤로하고 우리 둘은 다시 공부에 열중하기 시작했다.

서로 모르는 게 있으면 알려주기도 하고, 잠깐씩 장난도 쳐가며 즐겁게 공부했다.

어제까지, 아니 오늘 아침만 해도 수능이 얼마 안 남았다는 사실에 공부를 하면서도 불안함이 계속 들었는데 그 불안함, 걱정들이 우습게도 도경수와 함께 라는 사실 하나로 모두 수그러들었다.

도경수가 이제 나한테 이만큼이나 의미있는 사람이 되었구나... 하고 느껴졌다.

계속 공부를 하다 슬슬 손가락 뼈 마디까지 아파올 때쯤 푸르스름한 저녁이 찾아왔다.

경수와 대충 밥을 챙겨먹고 나니 어느새 창밖은 어두워져있었다.


 




“오늘 자고 가. 집에 아줌마 아저씨 안 계시잖아.”


“... 그거 위험한 발언인건 알아?”


“아니! 무슨 생각해!! 그냥 잠! 슬리핑!! 그리고 나 말고 오빠랑 자야지 너는!!”


 




깜짝 놀라서 흥분하며 얘기했다.

그러자 경수는 빵 터져버렸다.

끅끅 거리며 웃으며 “장난이야. 뭘 그렇게 겁을 먹어.” 한다.

겁 안 먹게 생겼냐... 야시꾸리한 상황이 있던지 불과 5시간도 안 지났는데...

괜히 큼큼 거리며 목을 가다듬었다.


 


 


“공부 더 하다 잘거야?”


“몰라... 생각중이야.”


“갑자기 열심히 하네.”


“...”


“불안해졌어?”


“... 응. 넌 안 불안해?”


“불안하진 않아. 그냥 빨리 끝났으면 좋겠어.”


“...”


 




갑작스레 진지해진 분위기에 나도 경수도 아무런 말도 않고 생각에 잠겼다.

그것도 잠시, “어디 가고 싶은데?” 경수의 물음이 들려왔다.



 



“... S대.”


“형네 학교?”


“... 응.”


“왜?”


“... 그냥... 친척들이 비교하는 거 지겨워서 이제.”


“...”




 


어릴 적부터 오빠는 총명했다.

초등학교도, 중학교도, 고등학교도 다 명문만 다녔다.

에비해 평범한 나는 항상 친척들이 모이면 심심찮게 안주거리가 되곤 했다.

솔직히 나도 오빠에 비해서 떨어지는 거지, 공부를 못 하는 편은 아니다.

하지만 항상 오빠와 비교대상이 되어서 이제 진절머리가 날 정도였다.

정작 우리 부모님은 아무말씀 안 하시는데, 왜 본인들이 나서서 그러는지 항상 짜증이 났다.

자기 자식들한테나 신경쓰지 어찌나 오지랖들이 넓은지...

그런 친척들 입을 싹 닫게 하려면 오빠보다 더 좋은 대학을 가는 것이 더 확실한 방법이겠지만, 솔직히 S대도 좀 무리다...

하지만 시도는 해봐야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내 사정을 다 아는 도경수는 내 말을 듣고는 옆으로 가까이 와 앉아 머리를 쓰다듬어 주었다.


 

 



“우리 김여주 똑똑하니까.”


“...”


“할 수 있어.”


“... 응.”






경수다운 담담한 위로지만 ‘할 수 있어’ 이 네 마디에 기운이 났다.

경수의 눈을 마주하며 고맙다는 표시로 싱긋 웃어보였다.






[EXO/도경수] 사랑과 우정사이의 경계선 10 | 인스티즈

"별 떴다."






경수의 말에 창밖을 바라보니 몇 개의 별이 반짝반짝 빛을 내고 있었다. 

하나 둘 떠오르는 창밖의 별을 보며 우린 서로 다짐했다.

좋은 대학가서 지금만큼만 지내자 우리.

오늘따라 유난히 별이 더 반짝거린다.


 


 


 


 


 


 


 


 


 


 


 


 


 


 













***


시간은 참 빠르게 흘렀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서늘한 가을의 끝에서 겨울의 향기가 느껴졌다.

어느새 수능은 하루 코앞으로 다가왔다.

반 아이들은 대부분 복습을 하거나 해탈한 상태로 나눠졌다.

나는 전자쪽 이었고, 백현이는... “수능 전 날에는 원래 쉬는 거야.” 하고 아침부터 퍼질러 자다가 방금 일어났다.


 


 


[EXO/도경수] 사랑과 우정사이의 경계선 10 | 인스티즈

“아 뭐야. 점심시간 아직이네...”


“밥 먹으러 왔냐.”


“전국의 고등학생들이 학교에 오는 이유 중 50프로는 밥 때문 일거다.”


“어휴...”


 




고개를 절레절레하며 보던 학습지로 다시 눈을 돌렸다.

옆에서 놀아달라며 쿡쿡 찌르는 똥강아지에 딱밤을 날려주려는데 담임선생님이 들어오셨다.

반 아이들이 의아한 듯 쳐다보니 선생님께서는 “오늘 오전수업만 하고 끝내기로 했어. 밥 먹을 사람들은 먹고 가고, 청소는 안하기로 했다. 내일 다들 긴장하지 말고,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 말씀 하셨다.

평소였다면 교실은 환호성으로 가득 찼겠지만, 날이 날인만큼 다들 분위기가 가라앉았다.

선생님의 짧은 종례를 마친 후 나와 백현이는 가방을 싸고 경수네 반으로 향했다.

곧 아이들이 우르르 몰려나왔고, 그 사이에 있던 경수는 우리를 발견하고 다가왔다.


 


 


밥 먹고 갈 거야?”


“난 상관없어. 똥강아지 너는?”


 

 



잠시 고민하던 백현이는 “먹고 가자. 수능 끝나면 점심 전에 나갈 텐데.”  한다.

나와 경수도 그 말에 동의하고 셋이 함께 급식실로 향했다.

수능 전날이라고 평소와 다를 건 없었다.

하지만 우리 셋의 분위기는 묘하게 가라앉아 있었다.

다같이 묵묵히 밥을 먹고 나와 교문을 지났다.

집이 우리랑 정 반대쪽인 백현이는 인사를 하다가 아쉬운지 나와 경수를 끌어 작은 원을 만들고 가운데로 손을 뻗어 내밀었다.






“화이팅 한번 해야지.”


“쪽팔려.”


“왜! 하자. 화이팅!”






교문 앞이라 하교하는 애들이 좀 있어서 인지, 경수는 창피하다고 빼려했다.

나와 똥강아지가 합세해 징징대니 한숨을 한번 푹 쉬고는 그제서야 백현이 손에 제 손을 올려 보인다.

그런 경수의 손에 내 손도 얹고 우리는 동시에 “화이팅!!” 하고 외쳤다.

막상 하고 나니까 창피하긴 한데, 뭔가 좋은 기를 받은 기분이었다.

우리 셋은 누가 먼저라 할 것도 없이 서로를 보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참을 웃다가 먼저 정신을 차린 경수의 “길바닥에서 창피하게 뭐하는 짓이야. 이제 가자.” 하는 말에 다시 한 번 서로를 응원하고 경수와 함께 집으로 향했다.

쌀쌀해진 날씨에 몸이 으스스 떨렸다.

춥냐고 물어오며 제 옷을 벗어주려는 경수에 “어차피 금방 가잖아. 괜찮아.” 하며 극구 사양했다.

그럼에도 자꾸 옷을 벗어주려는 경수탓에 발걸음을 일부러 빨리해 평소보다 훨씬 일찍 도착했다.






“추우니까, 얼른 들어가.”


“알겠어. 오늘 푹 자고.”


“응. 너도.”






가벼운 포옹을 나누고 들어가려는데 “잠깐만.” 하며 날 불러 세우는 경수였다.

의아한 표정으로 쳐다보니 경수는 제 가방에서 뭔가를 주섬주섬 꺼내더니 나에게 내밀었다.






“이게 뭐야?”


“선물. 들어가 이제.”






내가 바로 쇼핑백을 열어보려하니 얼른 들어가라며 집으로 내 등을 떠민다.

알겠다고 잘 가라고 다시 한 번 인사를 한 뒤 집으로 들어왔다.

방에 들어와 쇼핑백을 열어보니 찹쌀떡, 엿, 초콜릿과 같은 먹을 것들이 한 아름 들어있었다.

고마우면서도 난 해준 게 없어서 동시에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하나하나 꺼내 살펴보다가, 맨 밑에 깔려있는 쪽지가 눈에 띄어 얼른 꺼내어 펼쳐보았다.






[하던 대로만 해. 잘 할 거야, 김여주니까. 내일 웃으면서 보자. 그동안 수고했어.]






수고했다는 말이 이렇게나 마음을 울리는 말인지 몰랐다.

그동안 억눌려있던 무언가가 녹아버리는 느낌이었다.

경수는 항상 말하지 않아도, 날 위해 준다.

새삼 그 사실이 다시 한 번 느껴져 한참을 짧은 쪽지의 내용을 되새겼다.






-너도 수고했어. 고마워 항상.






핸드폰을 들어 짧은 답을 보냈다.

더 이상 내일의 압박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오늘 꿈에 경수가 나왔으면 좋겠다.

아주 좋은 꿈을 꾸었으면.






__

♥암호닉♥


[친구]

[후]

[홍에리]

[도야지]

[경수 친구]

[3관왕센]

[됴님]

[그 경계선]

[4월]

[시동]

[삐약삐약]

[goodbye summer]

[응까아]

[다래]

[늘봄]

[됴에리]

[애를도라도]


사랑과 우정사이의 경계선 10편이 왔습니다!

다음편이 마지막편이 될거에요ㅠㅠㅠ

텍파는 번외 한 편을 포함해 암호닉분들에게만 메일링 할 예정입니다.

사랑과 우정사이의 경계선 암호닉은 11편이 나오기 전까지 10편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오늘편은 제가봐도 넘 재미없네요ㅠㅠㅠㅠㅠ

표현하고 싶었던게 서로에게 점점 더 없어선 안될 부분이 되어가는? 점점 더 좋아지는? 그런걸 표현하고 싶었는데 표현력의 한계가 있네여...

재미없는 글 재밌다고 읽어주시는 독자분들 항상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다음편은 주말 전에 올라올거에요!

다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친구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 다음편이 마지막...마지막이라뇨...ㅠㅠㅠ 으아 경수 왤캐 마음따뜻해 귀여워ㅠㅠㅠPT체조ㅋㅋㅋㅋㅋㅋ ㅡ엉 으엉ㅠㅠㅠ 암호닉분들에게만 메일링이라니...좋잖아요..ㅎㅠㅠㅠㅠㅠ 아 작가님 진짜 저에게 이 글을 보여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작가님도 글쓰느라 수고하셨어요 그동안ㅠㅠㅠ 앞으로도 잘부탁드러요ㅠㅠ 감사합니당ㅠㅠㅠ!
8년 전
독자2
1등!!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친구님 항상 빠르시네요!!!ㅠㅠㅠ 제 글 읽어주셔서 제가 더 더 감사드려요ㅠㅠㅠㅠ 댓글보고 항상 힘내고 있습니다!! 다음편이 마지막이어도 금방 후속작 들고올거니까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3
작가님! 됴에리 왔어요~ 경수 참으려고 하는 부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옆에서 너는 할 수 있어 하고 응원해주는 경수 좋네요ㅎㅎ 벌써 다음화가 마지막화라니ㅜㅠㅠㅠㅠ 너무 슬퍼요ㅠㅠㅠㅠ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됴에리님 안녕하세요!!! 다음화가 마지막이지만 후속작도 금방 들고올거니까 슬퍼하지마세요!!
8년 전
비회원36.157
[시카고걸]로 암닉 신청이요. 전 제가 한줄알고 있었어요. 사귀기전부터 두 주먹 쥐고 읽었는데 이젠 미소지으며 읽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글.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시카코걸님 안녕하세요! 좋은 글 이라고 칭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4
[네네스노윙] 신청할게요! 1화부터 쭉 보고 댓글도 달았는데 암호닉 신청을 안 했더라그요 참 ...^^ ㅎㅎ... 여튼 너무 재밌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티체조 하는 경수도 귀엽고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네네스노윙님 안녕하세요! 제가 네네스노윙 젤 좋아하는건 어케 아시고...ㅎㅎㅎ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68.83
[핑크눈사람]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이제야 암호닉을 신청하네요ㅠㅠㅠ벌써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핑크눈사람님 안녕하세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늘봄]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ㅠㅠ 완결이 얼마 안남아서 슬프네여 ㅜㅜ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늘봄님 암호닉 이미 신청하셨었ㅇㅓ용!ㅎㅎ 후속작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83.160
[슈밍]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항상 재밌게 읽고 있어요! 1화때 처음 글잡에 댓달았던게 어제같은데 벌써 마지막이라니...정말 빠르네용 ㅠㅠ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다음 편도, 그다음 시리즈도 쭉 잘부탁드려요!!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슈밍님 안녕하세요! 다음 시리즈까지 함께해주세요!!ㅎㅎㅎ
8년 전
독자6
ㅠㅠㅠㅠ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후속작 들고 바로 올거니까 슬퍼하지마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홍에리에요 ㅠㅠㅠㅠㅠ 헐 수능전날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하는 에스대가서 가족들한테 보여주자 !+!!!!!!!!!!!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홍에리님 안녕하세요!! 타임리프했습니다 수능전날로 슝..ㅎㅎ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후속작이 있으니 슬퍼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3관왕센이에요!! 귀여운 경슈...ㅜ.ㅜ 저도수험생인데..갑자기 수능이 확 와닿네요ㅠㅠㅠ 여주랑 경수 시험결과 잘나오길! 잘읽고가용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3관왕센님 안녕하세요!! 헐 수험생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 3관왕센님도 수능 화이팅!!!
8년 전
독자11
감사해요ㅠㅡㅠ
8년 전
독자10
으응까에요~~~~~!!! 경슠ㅋㅋㅋㅋㅋ절제할 줄 아는 남잨ㅋㅋㅋㅋ둘이 계속 꽁냥꽁냥하다 겨론했음 조케따....!!! 그나저나 ㅠㅠㅠㅠ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ㅜㅠㅠㅜ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히유ㅠㅠㅠㅠㅠ캠퍼스 생활도 귱금해요....쭈굴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으응까님 안녕하세요!! 슬퍼하지마세여 후속작이 있습니다!! 캠퍼스 생활은 번외에 넣어볼까 고민해볼게요!ㅎㅎㅎ
8년 전
비회원230.157
너무재밌어요ㅠㅠ
남사친으로 시작하는 글은 많이 봤는데 이렇게 꿀떨어지고 재밌는 글은 몇없는것같아요ㅠㅠ진짜 꿀잼 ♡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대단하지도 않은 글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1.215
이제서야 좋은 글 보고 암호닉 신청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랑 여주 싸웠을 땐 눈물날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합니다 암호닉 [김형제]로 신청이요!!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김형제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항상 너무 감사해요 작가님!!!! 고3이라 수능이 더실감나는거같기도ㅋㅋㅋㅋㅋㅋ아무튼 한줄기 삶의 낙이예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고3 이시군요ㅠㅠㅠㅠ 힘내세요 고쓰리화이팅!!!
8년 전
독자13
흐앙 ㅠㅠㅠㅠㅠ 작가님 암호닉
[됴됴륵] 으로 신청할게요
아 진짜 엄청 울었어요ㅠㅠㅠ
이거 진짜 메일링 꼭 받을거에요
작가님은 혜자에요
포인트봐요.. 완전 혜자.. 근데 거기다가
내용이 장난이 아니야... 작가님 사랑햐요

8년 전
너와의 경계선
됴됴륵님 안녕하세요! 혜자라닠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별에리] 암호닉 신청 늦었을까요... 처음으로 암호닉 신청해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1편부터 쭈욱 잘 봤는데 벌써 완결일 때 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완전 취저ㅠㅠㅠㅠㅠㅠㅠㅠ 브금도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55.165
편안하고 든든한 내편인게 느껴졌는걸요 ㅎㅎ
아쉬워요 ㅜㅜ그치만 꼭하고바랬던 사.우.경의 텍파를 소장할수있게되다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5
둘이 꼭 붙어서 서로 의지하는게 너무 보기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김징어] 여고생 징어와 남(사)친의 평화로운 일상.facebook 1231 오징어와 여신.. 02.28 20:48
엑소 [EXO/김민석] 자칭 선비, 김민석 prologue (부제: 이상한 전학생)31 number 02.28 19:42
엑소 [EXO/김종인] 뚱뚱한 나징을 사랑해주는 종인이 043 종인..더럽 02.28 19:0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4088 육오삼 02.28 18:40
엑소 [EXO] TARGET 1013 엑셀자격증소지.. 02.28 18:27
엑소 [EXO] 연 :한 가지 이름에 여러가지 의미를 담다 봄방학 02.28 18:00
엑소 [EXO/징어] 남녀공학, 게다가 기숙사까지.얄루!4 벼락치기우르르.. 02.28 16:57
엑소 [EXO/백현] 나 양성애자인데 좋아하는 여자애 남친한테 들킨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 29 꾹이~♥ 02.28 15:42
엑소 [EXO] 엑소 제11의 멤버. 막냉이 너징 썰 8 (부제: 카징세 만만세2)72 막냉이는잔망둥.. 02.28 15:09
기타 [국대망상] (축구국대) 첫사랑 망상 123421 밥차 02.28 15: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츤츤?다정?.facebook 422 옴든 02.28 14:51
엑소 [EXO/김종인변백현] 집착 쩌는 담당의 백현X정신병원에 강제입원된 여주X무뚝뚝하지만 다정킹 종인325 정신병원그녀 02.28 13:26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소독방 6666675 찬티즌 02.28 11:21
엑소 [EXO/백현] 노을은 무엇을 삼키어냈는가 참기름 02.28 06:23
아이콘 [IKON/한빈지원준회] 학창시절 037 COKE 02.28 05:22
엑소 [EXO/경수백현찬열] 세명이 소아과 과장인데 너징이 간호사인 썰7 24 초삐 02.28 04:4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6 멘탈붕괴 02.28 02: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Strange Place , Stranger, Lover4 박탄소 02.28 02:0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6 위생학개론 02.28 01:10
엑소 [EXO/백현] 짝 (애정촌) 1 (부제: 역관광)3 버닝 02.28 00:44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1889 252 02.28 0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9년째 연애중 04349 태꿍 02.28 00:28
엑소 [EXO] 늑대들의 전쟁9_특별편.kakaotalk13 반창꼬 02.28 00:22
엑소 [EXO/종인] 9살차이나는 부장님 텍파 공유322 레밍 02.28 00:21
아이콘 [iKON] 아이콘이 너콘 골수팬인 썰 0316 콘덕후 02.28 00:16
엑소 [EXO/EXO] 잠이 안 올때 보는 흔한 페북 -6-.face book115 안졸려 02.28 00:13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88888888886 제로콜라 02.28 0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