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ye쉪! 전체글ll조회 789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5 (부제; 야, 너나와) | 인스티즈 

 

 

                                


 

* 

내 마음, 그리고 김민석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었던 꿈같던 시간이 지난 후 우리는 평소와 다름없이 가게로 복귀했다. 김민석과 돌아오는 차안에서 우스갯 소리로 영화관에서 김종대 셰프님이 아닌 박찬열, 오세희 같은 다른 가게 직원들에게 걸렸더라면 끔찍했을꺼라고 얘기를 나눴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진짜 신의 한 수 였던 것 같다. 요새 박찬열이 이상하리만큼 나한테 틱틱대고 퉁명스러워졌는데 걸렸다고 생각하니 눈 앞이 캄캄해지고, 오세희한테 걸렸으면 그 자리에서 나와 둘이 머리채를 신나게 잡고 강강술래를 했을지도. 그리고 변백현에게 걸렸더라면? 말안해도 뻔하지뭐. 다음 날에 가게뿐만 아니라 김민석과 친한 셰프님들한테까지 다 퍼져있었을꺼다.   

종대 셰프니까 가게 안에서 우릴 보고 입꼬리가 찢어져라 웃어주시는거 빼고는 일절 아무 말 안하는거지.. 


 

"오늘 수프 막내가 맡는걸로 하자" 

"네...에?????" 

"말 그대로 에피로 나가는 수프 너가 맡으라고" 

"아." 

"전달 사항 끝" 


 

마지막 구호를 외치고 사람들이 제자리로 돌아갈때 나는 김민석을 보면서 안면 근육을 구길 수 있는대로 구기고, 손짓으로 뭐하자는 거냐고 제스처를 취했다. 김민석은 나를 보고 어깨를 으쓱거린뒤, 나가면서 등 뒤 손으로 엄지를 척 올려준뒤 유유히 주방을 빠져나갔다. 그날 내 첫 요리가 처참하게 까인 이후로 솔직히 말하자면 내 요리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였다. 김민석이 그때 그 일은 니 잘못이 절대 아니라면서 달래주기는 했지만, 자꾸 그 손님들이 한 얘기들이 귓가에 맴도는건 어쩔 수가 없었다. 그리고 그 이후에 나한테 한번도 안맡기다가 이렇게 갑자기 맞길껀 또 뭐냐고-  

김민석이 나가고 머리를 쓸어 넘기면서 숨을 푹푹 내쉬고 있었는데 쫑쉪이랑 박찬열이 다가왔다.  


 

"막내! 오늘 진짜 첫 요리 나가는거네? 축하해" 

"못난아 한숨 쉬면 더 못생겨져- 에피 맞긴것 가지고 이러면 어떡해" 

"저 오늘도 까이면 어떻게요...." 

"아니야 나는 막내를 믿어!!!" 

"너 요리 잘하니까 믿고 해봐" 


 

쫑셰프는 김민석 쪽을 쳐다보면서 눈을 찡끗한채 제자리로 돌아가셨고, 박찬열도 큰 손으로 내 머리를 한번 턱 짚고는 '할수있어'라고 나지막히 말해주고는 자리로 돌아갔다. 우리 가게 사람들은 참 나를 잘 다루는 것 같다. 저렇게 응원해주면 내가 또 한번 해보지 뭐 라는 마음이 드는건 어떻게 알고서-  

이번에는 오늘 예약 명단을 싹 다 살펴서 못먹는 음식도 다 체크한 뒤 만발의 준비를 해서 결정한 오늘 에피는. 바로 양송이 크림수프 너로 정했다-  

양송이 수프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양송이, 버터, 양파 등을 다 손질하고 닭육수도 잘 우렸는데 부드러움과 약간의 단맛을 표현해줄 생크림이 없었다. 어제 크림 스파게티하고 남은 줄 알았었는데 다 썼었나보다. 사러가기도 애매한 상황이라 고민하고 있었는데, 오세희가 쓰고 있는 생크림이 눈에 들어왔다. 왜 하필 변백현도 아니고 오세희가 생크림을 쓰고 있을때 필요한 상황이 생기는 걸까, 요새도 계속 신경전을 펼치고 있는터라 말붙이는 것도 껄끄러웠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이기에 혼자 최면을 걸면서 오세희에게 다가갔다. 

여기는 가게고 나는 요리사고 지금 나는 에피를 만들어야해 생크림만 빌리면되 생크림만- 


 

"저기 오파티쉐님-" 

"왜요" 


 

사람이 불렀으면 쳐다를 보던가, 내가 불렀는데도 쳐다보지도 않고 시큰둥하게 대답하는 오세희때문에 욱하고 올라올뻔했지만 최대한 상냥하게 다시 말을 붙였다. 


 

"에피로 양송이크림수프 나가야하는데, 생크림을 다 써서그러는데 세통만 가져갈께요" 

"싫은데요?" 

"네?" 


 

오세희는 내 말이 끝나자마자 바로 싫다고 대답했다. 아 이게 진짜. 


 

"디저트에 생크림이 얼마나 많이 들어가는데요, 필요하면 직접 나가서 사오세요" 

"사러나가기에는 시간이 애매해서 그래요" 

"여기서 버티고 있을시간에 벌써 갔다왔겠네" 


 


 

관두자 관둬, 내가 오세희한테 뭘 빌릴려고 했다는 것부터가 미친짓이였다.  

오세희랑 더 실랑이를 하다간 내 정신 건강에 안좋을것 같아서 오세희를 한번 째려봐주고는 자리를 피했다. 결국 생크림을 사러 내가 직접 가는 수 밖에- 나가면서 김민석한테 태워다 달라고 말해볼까도 생각해봤지만, 재료 제때제때 준비안해놓냐고 혼날것이 뻔했기 때문에 혼자 뛰어서 가게 주변에 있는 마트로 부랴부랴 발걸음을 옮겼다. 가게에서 생크림을 사고 속으로 오세희 네 이년을 외치면서 빠른 걸음으로 가게로 들어갔다.  

주방으로 들어와서 낑낑대면서 생크림을 내려놓고서 조리대 앞으로 갔는데, 김민석이 화난 얼굴로 내 조리대 앞에 서 있었다. 다른 사람들도 김민석 슬슬 눈치를 보면서 자리를 피하고 있었고, 김민석 뒤에 서있는 박찬열이 입모양으로 나보고 어디 갔다왔냐고 물어보면서 자기 머리 위에 손가락으로 뿔표시를 나에게 보여줬다. 


 

아 저 표시는.... 나 X됬구나. 


 

"ㅇㅇㅇ씨" 

"네..?" 

"지금 어디 다녀와?" 

"아 저 에피 양송이크림수프 하는데 생크림이 다 떨어져서 사러.." 

"그래요?" 


 

김민석은 엄청 화났을때 존댓말을 쓴다. 그러므로 나에게 존댓말을 쓰는 지금, 김민석은 굉장히 화가 나있다는 것이다. 


 

"재료는 미리미리 준비하라고 했을텐데" 


 

"어제 크림스파게티하고 남은줄 알았는데..안남아.." 


 

"ㅇㅇㅇ씨는 정신을 어디다가 팔고다녀, 요리사가 조리대를 지켜야지" 


 

"..." 


 

"지금 이거 보여요? 다 타서 새까맣게 되가지고 탄내가 주방에 진동하잖아"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 들을려고 그러는거 아니고, ㅇㅇㅇ씨는 기본이 없어요?  가게 다 태워먹을려고 작정했어? 그리고 

 생크림이면 오파티쉐 오늘 생크림 슈 만드는데 가서 빌리면 됬잖아." 


 

"오파티쉐님이 다 쓰신다고 하셔가지고 사러 나갔다 온거예요..." 


 

내가 잘못한 것은 분명한데 김민석이 뱉는 날카로운 말에 조금은 기분이 나빠져 나도 퉁명스럽게 대답했다. 오파티쉐님이 다 쓰신다고 했어요라고 내가 대답하자 김민석은 옆에 서있던 오세희를 쳐다봤다.  


 

"생크림이 저렇게 많이 쌓여있는데 저걸 오파티쉐가 다 쓴다고 했다고?" 

"아~원래 오늘 생크림으로 이것저것 할 것 같아서 못빌려준다고 했는데, 변파티쉐님이 다른거 하자고해서 ㅇㅇ씨 자리에 가져다 놨는데?" 


 

김민석은 오세희 말이 끝나자 나를 다시 쳐다봤다.  

  

"굳이 안나가도 될 상황이었네" 


 

"아니! 아까는 오파티쉐님이.." 


 

"변명하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 


 

"런치 얼마 안남았으니까 다른걸로 다시하고 다음부터는 이런 실수 없으면 좋겠네, 

ㅇㅇㅇ 너가 요리 막 처음 배운애도 아니고, 계속 이러면 그건 자질에 문제 있는거야." 


 

김민석은 그렇게 말을 마친 뒤,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런 실수 없도록 조심하라고 한 뒤에 홀로 나갔다. 나로 인해서 주방은 순식간에 물을 끼얹은듯 조용해 졌고 다들 슬금슬금 눈치를 보면서 런치 준비를 계속했다. 나는 마른 세수를 하면서 탄 냄비와 내 자리에 얄밉게 자리하고 있는 오세희가 가져다 놓은 생크림을 쳐다봤다. 내 마음처럼 새까맣게 타들어버린 양송이 수프를 보면서 핑도는 눈물을 애써 참으면서 다른 메뉴를 생각하고 있는데 오세희가 다가왔다.  


 

"어머 ㅇㅇ씨 미안해서 어떻게 해요~ 아까는 내가 다 쓸줄 알고 그랬는데" 


 

그냥 가만히 저기 지자리 가서 조용히 있어도 모자랄판에 불난집에 부채질하듯 옆에서 얄밉게 사과하는 오세희 때문에 참고있던 꼭지가 돌아버렸다. 


 

"야, 너 나와봐" 


 

  


 


 


 


 

* 

나는 오세희와 함께 주방 뒤편에 창고 문 앞에 마주했다. 오늘같은 일이 한두번이 아니였다. 처음에는 찔끔찔끔 괴롭히더니 점점 못살게 구는 정도가 심해졌다. 옷에 커피를 쏟았을때 너무 화가나서 그때 조금 언성을 높혔었는데, 울먹거리는 바람에 셰프님들이 나보고 너무 예민하게 구는거 아니냐고해서 나만 나쁜년을 만들지 않나. 저번에는 박찬열이 오세희 들어온뒤로 너무 예민하게 구는거 아니냐고 말해서 박찬열과 대판 싸울뻔했다. 예민은 무슨 사고를 쳐놓고서 나한테 덮어씌운뒤 눈마주치면 씨익 웃는 그 미소를 박찬열이 본다면 뒤로 나자빠질꺼다. 김민석은 계속 내 편을 들었었다. 그런데 요새에는 내가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는거 아니냐고 잘지내보라해서 나름 노력하고 있었는데 오늘 이 사단이 나버렸다.  


 


 

"진짜 너무 하다고 생각안해?" 


 

"내가 뭐요?" 


 

"유치하게 구는 것도 정도껏 해야지" 


 

"내가 뭘 했는데?" 


 

"그건 니가 제일 잘 알잖아" 


 

"난 무슨 소리하는 건지 진짜 모르겠는데?" 


 

"니가 김민석 좋아하는건 잘 알겠는데-" 


 

"니까짓게 뭘안다고" 


 

"뭐?" 


 

"그러니까 내가 꼬리 조심하라고 했잖아" 


 

"이래야 오세희지" 


 

"김민석이 너랑 사겨주니까 뭐라도 된 것 같지" 


 

"너 알고 있었어?" 


 

"김민석이 너랑 어울리는 여자라고 생각해? 어디서 굴러온게 여우짓이야" 


 

"그건 내가 하고 싶은.." 


 

"민석오빠 어머님은 나랑 민석오빠 약혼식 생각하고 계시는데-" 


 

"...." 


 

"왜 이제 니 주제를 좀 알것같아? 그니까 알아서 떨어져 민석오빠 귀찮게 하지말고" 


 

"참 불쌍하다 너" 


 

"뭐라고?" 


 

"너 불쌍하다고, 쪽팔리지도 않아?" 


 

"하 얘가 뭐래는거야" 


 

"나같으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 행복하라고 빌어주겠다. 너처럼 뒤에서 찌질하게 괴롭히고 이간질 시키는게 아니라- 

니가 하는건 사랑이아니고 집착이야. 그런다고 김민석이 너 봐주기라도 하니?" 


 

"역시 못 배운 애들은" 


 

"불쌍하다고 봐주는 것도 여기까지야. 앞으로 오늘 같은일 없었으면 좋겠다" 


 

"ㅇㅇ씨...진짜...너무해요...저도 나름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방금까지 나한테 독기 가득 품은 눈으로 쳐다보면서 말하던 오세희가 갑자기 주저앉더니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뭔가 쎄한 느낌에 뒤를 돌아보니 김민석이 팔짱을 끼고 뒤에 서있다가 나와 눈이 마주쳤다.  


 


 


 


 

"여기서 지금 뭐하는거야" 


 


 


 


 


 


 


 



ㅈr고ㅅiㅍㅓOㅕ...☆

우왕....오늘은 지쨔지쨔 새벽에 왔네요...지금 시각...새벽...3:18분...아 딱 맞춰서 민석시에 올려야겠어욯ㅎㅎㅎㅎㅎㅎㅎㅎ뼛속까지 더쿠정신...제가 드디어 말로만 간다던 휴가를 오늘 다녀왔거든요 불과 4시간전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 씻고 짐도 안풀고서 본요남 쓰러왔답니다...저 잘했다고 칭찬해주세요..(애정결핍) 

아 그리고 제가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는데 노트북이 막 제말을 안들어요 미쳤나봐 ㅡㅡ 때찌때찌 좀 하고와야겠어여 노래도 안올라가고...지금 작가의 말 쓸때는 노래가 첨부가 안되는데 이따가 올릴때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ㅎ잉힝힝힝 이제 곧 개강이랑 개학을 앞두셨을텐데 제 글이 여러분에게 조금이나 힘이 되길 바라며 저는 오늘 이만 물러가겠나이다 안녕! 


 

*암호닉 신청 못하셨다는 분들 많이 계신데...20화 쯤에 한번더 받을테니까 걱정 마세요 :) 

 


 

  

8사랑하자8  

개구락지/져미/스폰지밥/김시우민석아결혼하자/현쓰  

후니후니/체리/내꾸야/하치/우리니니/믹스커피/혱구리  

쵸키쵸키/오투/됴모모/옝딩/너구리/독한쉐프/궁금이  

선물/민트/츄파츄스/모히또/베베/엘하/수덕/흑논  

다예/다름/0522/됴르륵48/아퀼라/쁌쁌/달달이/나비소녀  

백설기/건망고/호빗/셰프님이 만드는 수프/커푸  

낑투더깡/가락/보야/삼천판다/골디/코쟁이/초코맛쮸쮸바  

짝짝/슈초/마데카솔/공차라/리자몽/후야/봄봄  

태태한 침침이/나니꺼/1118/쿠야쿠야/테라피/3관왕센  

#두근/얄루/민석오빠/뚜들뚜들/슈슈숙/별다방커피  

오늘아침국은모닝국/스트로베리/0324/900326/빡소몬  

널만난봄/리리/돌하르방/요맘떼/5148/베가/요남석  

겨울꽃/혀니버터칩/행운아/석굴암 홍보대사/쵸파  

슈쉪/레몬라임/윤윤/코나/환타/체블/오센/맴매맹  

또나/♡호잇짜/9189/데훈이 데발염/어느새/연꽃  

제인/민트초코/터진호빵/뽀로로/슈둥슈둥  

알찬열매미/종대찡징이/또바기/벚꽃너굴이/한강우/사랑현 

변백현아내되시는분/boice1004/쬬아/밍쏘쿠/나징너징/열매 

케미스트리/컹컹/1600/띄어쓰기/애를도라도/백허그/1127 

밤비/꿀/랑우/사랑현/데훈이데발염 〈sub>〈/sub>〈sup>〈/sup>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시우민] 본격 요리하는 남자 김민석 썰 15 (부제; 야, 너나와)  143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자까님 민석오빠!! 자까님 글 업뎃되자마자 댓글남기는거 너무 오랜만에요 ㅜㅜㅜㅜ 쓰차 때찌때찌
작가님 왕왕 보고싶었어요 8ㅅ8
그나저나 오세희.........뷰들부들 민석이도 너무하고! 제가 더 뿔이 생긱는 기분..ㅜㅜㅜ
피곤하실텐데 얼른 주무세요! 슈나잇하세요 자까님!

8년 전
ye쉪!
헐ㄹ 오랜만에 뵈는것 같는데 일등으로 오시다니❤ 역시 저는 새벽에 오는게 체질에 맞는것같아요^____^ 그리고 새벽에 놀아주시는분들이 그리워서 자꾸 이시간에 오게된다는...ㅎㅎㅎ다 민석오빠님 때문이예요!(찡찡) 아 스차 풀린거 축하해요>.<
8년 전
독자9
새벽에 작가님 뵙고싶어서 안달나주금! 업뎃되자마자 글을 봐도 댓글을 못남기니 답답해서 죽을 지걍이였습ㄴ미당...ㅜㅜㅜ 작가님은 이 시간대에 자주 오시는거같아요ㅋㅋㅋ
8년 전
ye쉪!
ㅋㅋㅋㅋㅋ절대 독자님들이 많이 활동하는시간에 안온다는...저번에는 또 너무 일찍올려섴ㅋㅋㅋㅋㅋ다들 당황하시더라구요
8년 전
독자13
맞아요ㅋㅋㅋㅋ 오히려 자까님 빨리 오시는게 더 이상해요 (?) 매일 3~4시에 오시던 분이 11시라니...!!!
8년 전
독자2
아 암호닉 변백현아내되시는분 넣어주세여 찡찡 넣어줘
8년 전
ye쉪!
넣었어여 넣었어여!!!!
8년 전
독자11
고구마 백만개 먹은 기붐이예여 아 부들.....
8년 전
독자3
빡소몬왓떠여~~~~~~
하...오세희......너 때려도 될까....ㅎ....
민석아 이건 세희가 어그로 끄는거야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ㅜㅜ잘보고갑니다자까님하트

8년 전
ye쉪!
(부들부들) 세희 어그로 쩔어요!!!!! 아니 내가 작가인데 쓰다가 화나서 때려칠뻔 했다는...ㅎㅎㅎ
8년 전
독자4
가락 아 작가님 이러기 있귀없긔 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잔짜 짱시룸 말로 형용할 수 없게 짜증남 ㅠㅠㅠㅠ
8년 전
ye쉪!
적절하게 끊은것 같죠"_"ㅎㅎㅎ마지막에 민석이가 하는말 누구한테 하는거게요~
8년 전
독자5
오세희...너 그러는거 아니다...진짜 그만 좀 해라...둘이 잘 되겠다는데 왜그러냐고!!!!으아아앙!!!!화나!!!!!
8년 전
ye쉪!
우리 세희년!!!!!!!네2년!!!!!
8년 전
독자10
명치때리고싶다!!!!!!!!
8년 전
독자6
오세희 뺨 한대만 때립시다 제발!!!!!
8년 전
ye쉪!
(철썩 철썩) 다음편에 한대 때려볼까요?!
8년 전
독자12
젭알 다음편 빨리...!
8년 전
독자7
나비소녀입니다! 정말 ㅂㄷㅂㄷ 손이떨리네요..와진짜 이런거 정말 짜증나고 빡쳐서 이런스토리 별로 안좋아하는데 볼때마다 빡치네요....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그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ye쉪!
앜ㅋㅋㅋㅋㅋㅋㅋㅂㄷㅂㄷ이 여기까지 느껴져요...!제가 다음편엔 사2다 날려드릴께요 진정진정!!
8년 전
독자8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낑투더깡이에요ㅠㅠㅠ
보는내내 고구마!!!!!!!!답답해ㅠㅠㅠㅠ
오세희진짜ㅂㄷㅂㄷ.......
다음편에 스프라이트샤워시켜주세요!!!♡
잘보고갑니당!!!!

8년 전
ye쉪!
스프라이트 샤워 약속♡ (근데 밍쏘기 고구마 답답이...힝...)
8년 전
독자14
밍쏘쿠에요~ 어휴 저거저거(비속어) 오세희...ㅂㄷㅂㄷ 화나게하네요저게.. 감정이입너무햇나봐여ㅋㅋㅋ 다음화어떻게될지엄청기대하구갑니다!!!ㅎㅎ
8년 전
독자15
다예에요! 안자고 있었더니 글 올라와서 읽는데 뻔...오세희 왜 저런다나요..어차피 끝은 해피엔딩인데..
8년 전
비회원225.181
[뚜들뚜들] 나아아아아... 이건 너무 분하고 억울하잖아... 설마 믿는건 아니지 민석아ㅜㅠㅠㅠㅠ 속지마 저거 다 연기라고1!! 이!! 못된@!!!
8년 전
독자16
케미스트리에요 아진짜 오세희ㅂㄷㅂㄷ 어후 막 열불나 후하후하 진짜 오세희는 왜그런데요 제발 사라져줘ㅜㅜㅠㅠㅜ 김민석도 나빴어요 오랜만에 나빴는데 그게 오세희와 연관있다니 더 기분 나쁘네여 방금 오세희치다가 소세희라고 잘못쳤는데 이 소세지같으니라고 이름도 제대로 안쳐지는 애 때문에 싸우지마요! 그럼 안돼요!
8년 전
비회원235.219
비회원도 암호닉 될까요?? 된다면 민트맛아기 부탁드려요ㅎ 아 오늘 완전 부들부들ㅠㅠ 맨날 여주만 불쌍하네요ㅠㅠ
8년 전
비회원131.95
선물이에요
아 진짜 저년 입을 틀어막아버리고싶네여 민석이도 너무했어요....ㅠㅠ그래도 커플인데 진실을 말하려고했는데 그걸 변명이라고하니....ㅠㅠㅠㅠㅠㅠ너무했어....아진짜 저 과외숙제 6시간동안하고있는데 쟤때문에 더 빡쳐요....어라어라ㅓ마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가 오해를 안했으면 좋겠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여주가 저거 녹음하고 민석이한테 들려주면안돼여?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8.170
귬귬입니다! 작가님~ 제가 작가님이 암호닉 생존신고를 올려 놓은 걸 못 봐서 ㅠㅠㅠㅠㅠㅠ
14화에 댓글을 달았는데 암호닉 리스트에 제 암호닉이 없네요ㅠㅠㅠㅠㅠ
근데 오세희 진짜 얄밉네요....

8년 전
독자17
저는 민석이를 믿어여 속아 넘어갈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9ㅅ9
8년 전
독자18
아니 왜 화해한지 얼마나 됐다고 이러는건데 어?? 민석아 공과사를 구분하는건 알겠는데 그래도 믿음은 어느정도 지켜야지 에헤이
8년 전
독자20
자까님 알찬열매미예요!!! 늦은새벽에 ㅠㅜㅜㅜㅜㅜ수고많으셨어요ㅠㅠㅜㅠ
이번에 정말 세희가 많이 나빴어요... 혼내는 민석이도ㅠㅜㅜㅜㅡㅠ한대때리고싶은...후
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21
헐 설마........이거 오해라는 상황인가? 흐잉 너무해요ㅠㅠㅠㅠ
아오........저런 여성과 함께 있다면 아주 홧병이 생기겠네요.
그래도 둘은 알콩달콩하니까?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2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오세희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
모히또에요!!!
하...하....오세희....저거저거 진짜....아오 진짜 와 얼굴을 본적은 없는데 와....하......민석아 오해하지마 ㅜㅜㅜ 제발 ㅜㅜㅜ 니가 오해할거아는데ㅜㅜㅜ 쟤퍈만 안들어줫으면 좋겟다ㅜㅜㅜ진짜ㅠㅠㅠ 하ㅜㅜ

8년 전
독자25
민석아ㅠㅠㅠㅠㅠㅠ오해하지 말라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희가 잘못한거맞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세희 ㅂㄷㅂㄷ
8년 전
독자26
ㅁ..믹스커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 갈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퓨ㅠㅠㅠㅠ 이로지마로라...ㅁ7ㅁ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는 세희가 여운거 모른대요ㅠㅠㅠㅠㅠ??? 알같응데 왜 세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때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세게 나갔으면 좋겠다... 세희 사이다먹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아....오세희 꺼져 김민석도 꼬져 다싫어 ㅇ.우애에유ㅠㅠㅠㅠㅠㅠ진짜 너왜 지금오냐 김민석 ㅠㅠㅠㅠㅠㅠㅠ구리고 오새희진짜ㅠㅠㅠ아오오오진짜 아아아ㅏ얄미워으아아ㅏㅏ진짜 한대치고싶다 아으ㅡㅏㅠㅠㅠ
8년 전
독자28
오투예요!!!!와 오세희 저 나쁜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가 안휘둘리길 제발ㅠㅠㅠㅜㅡㅠㅠ
8년 전
비회원171.178
체블이에여 어 씨.....시...... 18! 아 오세희 저저.... 얌체같은 헐. 진짜 현욕나옴 짱싫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나 진짜 오세희 한 대 치고싶다. 워. 칾다운 옛스 칾다운... 후.......... 워 진짜 진심으로 어떻게 해야 세희 잘 때렸다고 소문이 날까 ^3^~♬ 와핳ㅋㅋ핳ㅋ핰ㅋㅋㅋ캌ㅋㅋㅋㅋ 진짜 민석이도 오해 했을텐데ㅠㅠㅠㅠㅠㅠ 오세희 나쁜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후니후니에요! 어우저거오세희저거....어우혈압 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진짜서럽겠다.....제발좀나갔으면와화난다 ㅠㅠ와!!!!!민석이도 얼른오해풀고다시 둘이꽁냥꽁냥을보거싶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어세희...ㅂㄷㅂㄷ........한대만때리거싶에어
8년 전
독자31
혀니버터칩
8년 전
독자33
후.....오세희ㅂㄷㅂㄷ진심으로 빡쳐서 육성으로 욕나왔어요......하하핳.....화가난다ㅎㅎㅎ저런애들이 제일 싫어 진짜...
8년 전
독자32
아ㅜㅜㅜㅜㅜ오세희 너무하네ㅜㅜㅜㅡㅜㅜㅜ민석이가 오해르라겟둔 ㅠㅠ
8년 전
비회원36.136
1600이에여
아 진짜 오세희..오세희!!!!!!!
아 진짜 쟤 너무 싫어 좀만 더 해봐라 아주 그냥 지대로 걸려서 지구에 발을 붙이질 못 해라!!!!!!!

8년 전
비회원123.138
슈슈슉이예요!! 오세희 으아ㅂㄷㅂㄷㅂㄷ... 화가난다 화가난다 저번편까지만해도 너무 달달했는데 어우 이 고구마 백개먹은기분.. 사이다를 원해여!! 사이다!!
8년 전
독자34
으어엉퓨ㅠㅠ오세희정말ㅂㄷㅂㄷ여주 불쌍해서 어떡해요ㅠㅠ
8년 전
독자35
츄파츄스에요! 오세희 진짜 얄미워요ㅠㅠㅠㅠ 보면서 속으로 부들거리면서 내려왔는데 끝에 핵폭탄을 하나 더 날려버린 오세희ㅂㄷㅂㄷ
8년 전
비회원9.40
9189
오세희 진짜.....흔드츠그싶드.....ㅂㄷㅂㄷ

8년 전
독자36
허 아 진짜 오세희 맘에안든다......ㅂㄷㅂㄷ
8년 전
독자37
리자몽입니당. 오늘 오세희는 진짜......주먹을 부르는.....근데 왜 다들 여주편 안들어주고 예민한거 아니냐 그래여ㅠㅠㅠㅠㅠ너무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제인이에여 아 저 어제 이거 올라오기 삼심분 전에 잤네여...하하 ......띠로리....엉엉ㅇ우우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 망해ㅃ쪄ㅠㅠㅠㅠㅠㅠ있다가 잘거류ㅠㅠㅠ
8년 전
독자39
아!!!!!!아오!!!!!!!내가진짜쟤를그냥...확...아오....어오.....작가님..타이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어어후퓨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너구리에요!!!아 저거 진짜 머리채잡고 뛰어다니고 싶게 만드네 와나 얼른 스프라이트샤워시켜주세요!!!!!
8년 전
독자41
우리니니예요 왜 다들 몰라요? 오세희의 여우짓을?? 모르면서 니가 예민하다 어쩌다... 저라면 억울해서 미치거같아요.. 이번엔.. 민석이가 여주편 들어주길.. 여친부터 좀 믿어봐..ㅠ 생크림부터 정말... 유치해서 못봐주겠다 오세희.. 아오아오 너무 화나요
8년 전
독자42
개구락지!!!! 에요!!! 아오!!!! 저 여우!!! 부들부들... 가서 등짝을 짝짝 때려주고 싶네여....ㅂㄷㅂㄷ... 민소쿠...그러는거 아니야 막 여주 혼내면 안돼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오센이에요! 오세희너뭐하냐ㅠㅠㅠㅠㅠㅠㅠ진짜머리채를잡아서땅에박아버린다와ㅜㅜㅜㅠㅠㅠㅠㅠ진짜희대의쓰으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스폰지밥이에요ㅠㅜㅜ아ㅠㅠㅜ짐짜ㅠㅠㅠㅠ오세희 니 일로 와봐 ㅋㅋㅋㅋ 좀 맞자.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5
아ㅠㅠㅠㅠㅠ오세희진짜발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오눌내용은진짜속상하네요ㅠㅠㅠㅠ억울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암호닉...공지못봐서 울음...못본나냔 주거야대ㅜㅜㅜ하 작가님 슬픈건 슬픈거고 빡치는건 빡치는거죠
8년 전
독자47
나는 오해하는 상황에서 자꾸 다른사람말을 믿어주고 오해하는 밍속이가 밉네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떤일이있어도 내말을 믿어줘야지ㅠㅠ
8년 전
비회원235.88
여주랑 남주 사이 틀어놓는 전형적인 여우st 오세희...(절레절레)
8년 전
비회원235.88
아 저 후야에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8
아 오세희 샹련.....아...화난다 아..
8년 전
독자49
한강우
8년 전
독자50
ㅎㅏ... 전 셰프를 믿지만 혹시나 오해한다면 이왕 오해한김에 오세희 뺨좀....제발....한 열대만.....ㅎㅏ.......부들부들..... 작가님 이런데서 끊으시면 제 똥줄이 다 타버리짓..☆ 오늘도 진짜 재밌어요 재밌는데......오세희 한번만 때립시다......
8년 전
비회원46.4
쵸파입니당. 밥먹으면서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난다요. 난다요... 오세희는 원래 그렇다치자. 김민석 ㅂㄷㅂㄷ... 항상 오세희같은 애들은 요리조리 잘 빠져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은 지가 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가 어떻게 나올 지 궁금하네여. 근데 오세희 편 들면 그건 그냥 ㅂㄷㅂㄷ...!!!!!!! 멏엋ㅇ이... 스툽빋...
8년 전
독자52
세희 이런... 아오... 오 저 여우같은 오...빡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이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 김민석도 그러는거아니다ㅠㅠㅠㅠ서럽게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와...진짜완전싫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나쁜계집애!!!에라이 가다가똥밟고넘어져라 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되여!!기다릴게녀!
8년 전
독자54
와.... 너... 이..... 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 김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 왜그래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궁금이 와쪄염! 작가님 많이 피곤하시겠다ㅜㅜ 또 새벽이네여 또르르... 저는 드디어 밤낮이 원상복구 됐어요 왜냐하면 개학이 일주일도 안 남아서!ㅎ 자까님두 화이팅 하셔야져ㅜㅜㅜ 오세희 저 찢어죽일 기집애 얄미워ㅜㅜㅜㅜㅜㅜ 아오 진짜 저걸 확!!!!!!!!!!!! 망할 주댕이 저거 진짜ㅜㅜㅜㅜ 담편에서 막 민소쿠가 오해하고 그런 거 아니겠져..? 응..? (동공지진)
8년 전
비회원208.76
석굴암 홍보대사에여!! 오세희 네이년...후.....ㅂㄷㅂㄷ...으어아어ㅏㅇ머리채 잡고 자진모리장단 굿거리장단 밟으며 강강술래나 흥겹게 하면서 패고 싶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 김솊 저년믿을꺼아니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보야에영!! 오세희.....뷰들부들....진짜 때리고 싶다...민석아 속지마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7
와 오세희 부들부들....다음화에는 뺨이라도 한대...
8년 전
독자58
아 오세희 진짜 저것을 확그냥
8년 전
독자59
슈초입니다~ 아 진짜 오세희 죽이고싶다 봐 민석이는 왜그래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6.5
[깨진계란]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오세희 진짜 못됐어요ㅠㅜㅜㅜㅜㅜ 완전 여우같아!!!!! 민석이도 여주 좀 믿어줬으면 진짜ㅠㅠㅠㅠㅠ 오세희같은 애들은 진짜 저러다가 크게 한번 당해봐야 알죠..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200.251
900326 이에여!! 오세희...이런엑스엑스...!!!!! 민석이 오해안하고 첨부터 다들어서 오세희한테 사이다 날렸음 좋겠어여ㅠㅠ
8년 전
비회원205.167
boice1004 예여 진짜 민석이가 저기집애 말 믿으면 진짜 와 대박이겠다 그러면 헤어지라고 할꺼 찬열이랑 이어지게할거임
8년 전
독자61
쉪빠수니. 아화딱지가난다오세희아유치해아유치뽕짝이라못놀아주겠네아주아우화나!!
8년 전
비회원90.50
아.....부들부들.....일단....겨울꽃이예요.......후........오세희.......부들부들.........(깊은빡침의_텍스트화) 다음편에 그저 잘 풀렸으면....8ㅅ8
8년 전
비회원241.16
셰프님이 만드는 수프
아닛..제 암호닉이..이번화에 스며들어있었..!!
암튼..이번화의 울화통은 마치 신데렐라가 왕자하고 떠나고 왕자가 유유부단하게 계모와 새언니들을 풀어주는 모습을 보는 신데렐라의 마음이랄까요..크윽

8년 전
독자63
[스트로베리]
으아ㅠㅠㅠㅠㅠㅠ오세희 제가한대 때려도 되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는 왜하필 그타이밍에온거져..잘보구 가요 자까님 자까님 사랑해요 핱트

8년 전
독자64
아니... 이렇게 끝내면 제 마음이 찢어져요ㅠㅠㅠㅠㅠㅠ 아 오세희 진짜 욕하고싶다ㅠㅠㅠㅠ후....
8년 전
비회원154.29
꿀이에용 오세희 슈들슈들.. 민석이랑 사이 안 좋아지게 작정했나보네요ㅠㅠ 세훈쓰가 곧 나와서 여주편 들어주면 좋게ㅛ다요.. 잘 보고갑니당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65
우와짱
이네

8년 전
독자66
나니꺼에요 작가님 후...어째 글 시작부터 얄밉다 했더니 시어이 이런 일이 생기네요 아니 민석이란테 저런 이야기 들은것도 사실 너무 서러운데 다알면서도 저렇게 행동하고 저런 말들을 하다니.. 후 진짜 열이 빡 받네요.. 민석이 입장도 이해는 하는데 그러도 전,후 상황은 좀 알아주고 저렇게 나왔음 좋겠는데...응ㅇ아앙ㅇ아아앙아앙 오오오세세ㅔ셋세희이이이ㅣ!!!! 비속어가 쓰고싶습니다...후...오늘도 너무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하트으
8년 전
비회원173.107
랑우에요 와...진짜 직장에저런사람있으면 때려치고싶겠어요... 진짜 시비를걸어도 정도껏걸어야지... 일하는데 지장가게 저러는건아닌것같아요... 어서 해결되었으면..ㅠㅠ
8년 전
독자67
ㅂㄷㅂㄷ쟤뭡니까지뉴ㅠ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68
오세희 이 18아ㅋㅋㄱㄱㄱㅋㄱㄱ아 너문솨나 미치겠다ㅋㅋㅋㅋ
8년 전
독자69
별다방커피입니다ㅋㅋㅋㅋㅋㅋ오세희,,,,,ㅂㄷㅂㄷㅂㄷ진짜 나와서 머리끄댕이 잡고싶다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저 여자 잘못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아 설마... 민소쿠 믿는다... 왜 여주한테 저러는거야ㅠㅠ
8년 전
비회원109.230
밤비입니당ㅎㅎ 아..진짜..오세희ㅠㅠㅠ 민석기한테 가서 오세희 나쁜여자라고 일러주고싶어여 ㅠㅠ작가님 휴가갔다오신다구 피곤하실텐데 이렇게 글두 올려주시구ㅠㅠ
완전감동감동♥푹쉬셧으면좋겟습니당^^

8년 전
독자71
윤윤

헐헐헐 오세희 저저 못된....아휴 또 여우짓하는거봐!!!ㄹ아 ㅠㅠ다음내용 엄청 궁금한데요?ㅎㅎ

8년 전
독자72
ㅇㄴ ..... 오세희...... 부들부들.........아주 맞을짓만 골라서 하는구만.... ㅋ....... 그나저나 민석이..넘하네요 ㅠㅠㅠㅠ 끄아.. 오늘도 잘보고가여.....하
8년 전
독자73
와...ㅂㄷㅂㄷ 나 화나세히쨩 그리고 저저번화에 암호닉 신청했는데 누락됐나봐여ㅜㅜㅜ호빵이여!!
8년 전
독자74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아징짜ㅜㅜㅜㅜㅇㅁ걸릴것같에여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ㄷ음편애 제발 ㅜㅜㅜㅜ사이다ㅜㅜㅜㅜㅜ해주새요 ㅜㅜㅜㅠ으어어우워
8년 전
독자75
와 오세희 진짜 여우같다........아 진짜 이 상황 어떡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어우야 세희씨 연기 겁내 잘한다 나같으면 파티슈ㅔ말고 연기자 했겠어요 정말 그렇게 질척거리는 스타일 아무도 안좋아해요 그리고 생크림...생크림...ㅂㄷ 평생 생크림만 먹어봐야 정신을 차리지 진짜 완전 별로다 아!! 암호닉 오꼬구먹맛 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7
연꽃이에요!! 뒤에가너무궁금해요ㅠㅠ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8
띄어쓰기입니당
오늘본격여주찌통인가요ㅠㅜㅜㅠㅠㅠㅜㅠ진짜오세희란이름가진애들이싫어질거같아요...ㅜㅠㅜ후너무몰입했어ㅜㅠㅜㅜ진짜진짜오세희는왜그러는거죠ㅜㅠㅠ사랑을못받고자랏나ㅜㅠㅠㅠ세후니늕착한데왜동생이이따굴까요ㅜㅜㅠ빨리민석이가알아서오해풀고가게에서내쫒아요ㅜㅠㅠ민석아너그러면안되는거다알지ㅜㅠㅠㅠ여주너무안쓰럽네어ㅜㅜㅠ...다음편엔오해가풀리겠죵...ㅜ

8년 전
독자79
타이밍 ㅂㄷㅂㄷ.....민서긔 오세희 편들면 이제 나랑 싸우는거야!!(으르르르렁!!!!)
8년 전
비회원19.230
벚꽃너굴이에요 오ㅓ 오세희너일루와이자식이 확마 와 진시무ㅜㅜㅜ너무답답하네요...ㅎ 아아아ㅏ아ㅏ 김민석이자식!!!!
8년 전
독자80
야 오세희너 나와 진짜...와 사람진짜 열받게 만드네요 무슨 저런 발암물질같은게 다있어 어휴
8년 전
비회원41.237
나징너징이예여ㅜㅜ 오늘 개학했는데ㅜㅜ 힘든데ㅜㅜ 작가님덕분에 힘이 납니다요!!! 오세희짜증나죽겠어요ㅜㅜ!!!
8년 전
독자81
ㅇ으어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ㅓ 암걸린다!!!!!!!!!으오오ㅠㅠㅠㅠㅠㅠ화난다ㅠㅠㅠㅠㅠ오세희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와진짜 막장인다 겆나싫어진짜 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쌔리갈겨버리고싶닼 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녹음햇으면좋깃다 휴대폰을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내꾸야에요!!하... 오세희 진짜 와 진짜 여우짓 아우 때려주고 싶어ㅠㅠㅠㅠㅠ
우리 여주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한테 혼났는데 거기에다가 민석이가 여주 안믿어주면
여주 너무 불쌍해지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피곤하실텐데 얼른 얼른 피로회복 딱하시고
다음 편에 봬요!!!

8년 전
비회원232.108
환타입니다~민석아...오해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오세희!!ㅂㄷㅂㄷ안 믿어주면실망할커잉ᆢ 민석아ㅠㅠ
8년 전
독자84
아진짜 완전 짜증난다 진짜 오세희 때리고싶다ㅠㅠㅠ왜 때문에 세훈이 동생?아 진짜...
8년 전
비회원46.141
애를도라도에요
아...오세희여우X(부들부들) 왜 민석이는 저때 나타나가지고 여주또 의심받을꺼자나ㅠ

8년 전
독자85
봄봄입니다!!! 제발 민석이가 오해하지않았으면....!!!!!
8년 전
독자86
아... 오세희 진짜 짲웅난다 ....ㅂㄷㅂㄷ 김민석 너도 임마 어!!! 진쯔...
8년 전
독자87
체리!
애인이라면 말 한 번 듣고 믿어줄 법도 한데 정말.
얄밉네여... 얼른 다음편이 필요합니다!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88
오세희야.. 너진짜 아무리 오새훈동생이랴도 봐줄수가없드.. ㅁ쫌맞자
8년 전
독자89
아.....오세희......아....고구마백개네요.................사이다가필요해요....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바로봐랴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오세희 것 같아여.....으으..
8년 전
독자91
야!!!!!!!!!!!!!!!! 아 제 성격이였음 말로 안 해여 넘 착한 거 아니에여? 아 화난다 세훈아 빨리 네 여동생 데리고 가 저 멀리 떠나 줘 물론 넌 한국에 남ㅇ..r... 넝담이구여 아 민석ㅇㅏ 너도 그러는 거 아냐... 상처ㅠㅠㅜㅜ맴찢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세희 너는.... 절레절레
8년 전
독자92
슈둥슈둥이요ㅠㅠㅠㅠㅠ 아 오세희... ㅂㄷㅂㄷ.... 그걸 또 민석이가 오해한 건 아닐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도 보러 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와......와......오세희진짜.....와.........너무 화나서 말도 안나온다 진짜 대박 부들부들...민석이가 오해하지는 않겠지?설마...ㅠㅠ
8년 전
독자94
아오 ㅂㄷㅂㄷ오세희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95
...아... 후..... 진짜 저걸 때릴수도 없고... 하.... 으... 으아ㅏ아ㅏ아아ㅏ!!!!!!!!!!!!
8년 전
비회원51.146
꿀애정
와..오늘 진짜 한판붙는구나 했는데...망할 진짜 으어아라앙얽 왜 하필 아진짜 지금 너무 화가나네요 오세희 저년을 확그냥어우

8년 전
독자96
슈!끄!부!끄!
8년 전
독자97
오오 작가님.. 남아있는 화가 님아서 기뻐서 바로 보러왔건만..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아서 뭔가 불길하긴 했다만 지난화의 그 달달함은 초반에만 수프 요리를 맡긴 민석이까지 좋았는데... 어째서 저 여우는 맘에 안들고 머리채 한번 휘어 잡아봤어면 소원이 없을 것 같게하는 감정이 들게 하는지요
.ㅜㅜㅜㅠㅠ 이건 분노로 우는거에여ㅠㅠㅠ 부들부들...!!!!!! 민석이가 제발 오세희한테 화내는 편이 다음편에 나왔으면 해요..제바아라....!!

8년 전
독자98
작가님 또나에여 ㅎ 아 제가 안 온사이에 두편이나 밀려있네요 ㅠㅠ 어쩌다 16편부터 들어가서 스포를 봐버렸지만,..... 괜차나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스포봐도 재밌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근데 작가님저기 위에 어떠ㅎ해(댓글쓰면 맞춤법 고쳐져서 이렇게 썼어요!실제로는 어떻이라고 적혀있는!) →어떡해로 고쳐주시겠어요?ㅜㅜ
8년 전
ye쉪!
피드백했어요(속닥속닥)
8년 전
독자99
헤헤 사랑해여 작가님 ㅎ
8년 전
독자100
작가님........ㅜㅜㅜㅜㅜ이제 대판 싸우나요...????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49.140
얄루입니다!
.........하 오세희!!!!!정말 화가 납니다아ㅜㅜㅜ 하 억울해ㅜㅜㅜ 징차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아..오세희 아.. 후.. 화나지만 일단 참는다.. 김민석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달달이 왔어요!!!!!!!!!세희야!!!!!!!!떽!!!!!!!!!!!!사람이 그러면 안돼요!!!!!!!!내가 세훈군 동생이라서 예쁘게 봐줄려고 그랬는데!!!!!!우리 여주랑 민석쉐프 괴롭히면 언니한테 혼난다!!!!!!!내가 사랑해 줄게 이리온 세희~!!!!!
8년 전
독자103
3관왕센이에요!!!오세희....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민석이가 오해 안했으면...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104
와... 오세희 저 구미호 같은 ....ㅂㄷㅂㄷ 분노게이지 상승!!!!! 내가 아무리 세훈이를 좋아해도 너는 용서가 되지않는다 ㅠㅠㅠㅠ 똑같이 당할거야 너도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민석이나빴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아 진짜 없애버리고싶다 오세희 진짜 화난다ㅂㄷㅂㄷ
8년 전
독자107
#두근이에요...오세희 ㅂㄷㅂㄷ
8년 전
독자108
와 진짜 화나!!!!!!! 왜 맨날 방해물은 약한척해
8년 전
독자109
호우...저런애기..쓸애기..하..깊은빡침이..
8년 전
독자110
오세희....하...ㅂㄷㅂㄷ....민석아...오해하지마라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어마오해하면안되는데 오해할것같은이쎄한느낌,,,,,
8년 전
독자112
오해하지마러 민석아!!!!!!!그런거아냐!!!!이런오세희!!!!!!밉네요정말 너무미워요 오해아니였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324 김삐잉 03.01 01:44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999999999970 제로콜라 03.01 01:28
엑소 [EXO] 나는 남사친이 많다 00.+kakaotalk(부제; 왜 나보다 어린놈에게 쫄아야 하는가)11 ㅎ1ㅎ1 03.01 01:27
엑소 [EXO] 나니요, 내가 엘프라니;; 11111111132 징이라능'ㅅ' 03.01 01:03
엑소 [EXO/김민석] 연하남이랑 사귀는 썰 00 워더첸 03.01 0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섭씨 100도의 얼음 002 1230 03.01 00:58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19108 252 03.01 00:46
엑소 [EXO/김종인변백현] 집착 쩌는 담당의 백현X정신병원에 강제입원된 여주X무뚝뚝하지만 다정킹 종인419 정신병원그녀 03.01 00: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7 모빌 03.01 00:19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 헐헐헐 2개나 초록글이라니29 필명비밀 03.01 00:16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6374 너의주위를베.. 02.28 23:48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소독방 7777765 찬티즌 02.28 23:44
엑소 [EXO/세훈] 첫사랑 남사친이랑 연애하는 썰 11 (부제:너 뿐이야)33 후니후니훈 02.28 23:30
엑소 [EXO/징어] 거침없이 하숙집 04 (부제: 집착)18 거침없이 하숙 02.28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특별편 츤츤?다정?.facebook - 석진10 옴든 02.28 23:24
엑소 [EXO/찬열] 물고기 방문기록 02.28 23:13
엑소 [EXO/징어] 우리학교 선생님들은 존잘이시다 8739 콘초 02.28 23:10
엑소 [도경수] 썸 인 더 돔5 빠삐용 02.28 22:53
엑소 [EXO/여주] 엘베에서 게임하고 있다가 엑소랑 친해진 썰610 도열칩 02.28 2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이게 우리들의 일상이랄까? facebook.429 간장으로요 02.28 22: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아플 땐 119 말고30 촉새 02.28 22:31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444444.txt30 필명비밀 02.28 22:07
엑소 [EXO/오세훈] 6년 짝사랑 02 오오새 02.28 22:04
아이콘 [iKON/김지원] 꽃보다 남자 Rose 02.28 22:01
빅스 [빅스] 좌충우돌 7남매썰(부제:울희 막내들 고3이네~)7 검은콩두유 02.28 21:51
아이콘 [iKON] 너콘이 아이콘 넷째+홍일점인 썰333.txt22 필명비밀 02.28 21:24
엑소 [EXO/민석백현경수세훈] 마피아 게임 prologue (부제:가상? 현실?)9 꿀바른니니 02.28 20:55
전체 인기글 l 안내
5/29 21:42 ~ 5/29 2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