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민호형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민호형아 전체글ll조회 172l

민호형아다 | 인스티즈 

 

 

 

혹시나 상황 하면서 사담도 하는 독자들 있나 싶어서.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8년 전
독자1
저요.
8년 전
민호형아
이름 뭐냐.
8년 전
독자2
김한빈이요. 형 안 자고 뭐 해요.
8년 전
민호형아
나 안 졸려서. ㅋㅋ 오늘 왔었어?
8년 전
독자3
아니요. ㅋㅋ 며칠 전에.
8년 전
민호형아
3에게
신기하다. 맨날 눈팅만 하고 아무도 안 할 것 같아서 필명 달고 안 올렸는데.

8년 전
독자4
민호형아에게
ㅋㅋㅋ 전 형 오래 봤어요. 처음부터 본 건 아니지만.

8년 전
민호형아
4에게
아 그러냐. 괜히 감동. 누군지 궁금하네.

8년 전
독자5
민호형아에게
계속 김한빈이었다는 것만 알아주세요. ㅋㅋ

8년 전
민호형아
5에게
알았어. 앞으로도 자주 오면 형아가 이뻐해 주지.

8년 전
독자6
민호형아에게
요즘에는 자주 못 오는데 가끔 와도 예뻐해 주시면 안 될까요.

8년 전
민호형아
6에게
오야. 가끔이라도 오는 게 어디야. 형은 언제나 열려있지.

8년 전
비회원239.135
제목 이해를 잘못해서 망설이다가 왔다.
8년 전
민호형아
제목? 헷갈리게 썼나?
8년 전
독자7
첫 남태현. 도장 찍고 간다.
8년 전
민호형아
안녕. 여기서 보니 반갑다.
8년 전
독자8
답은 기대 안 했는데. 또 오랜만인가?
8년 전
민호형아
그런가? 내가 반가워서 보자마자 답했네. ㅋㅋㅋㅋ
8년 전
독자9
볼 때마다 항상 반가워? ㅋㅋㅋㅋㅋㅋ 시간 되게 애매한데 뭐 해.
8년 전
민호형아
9에게
형 휴가 와서 등산 갔다가 이제 내려왔다. 뒤지기 일보 직전.

8년 전
독자10
민호형아에게
산도 타? 체력 좋으신가 보네. 난 존나 저질체력이라 지하철 계단만 올라도 숨 차서 산은 꿈도 못 꾸는데. 여긴 비 왔는데 안 맞았고?

8년 전
민호형아
10에게
ㅋㅋㅋㅋㅋ 그냥 하는 거지 뭐. 아 형 죽겠어... 여기 날씨 진짜 좋다. 너 있는 데는 비 와?

8년 전
독자11
민호형아에게
아까 천둥번개도 치면서 심하게 오다 멎었어. 씻고 쉬어야지.

8년 전
민호형아
11에게
씻고 밥 먹어야지. 형 밥심으로 산다. 넌 뭐 해?

8년 전
독자12
민호형아에게
누워서 야한 거 본다.

8년 전
민호형아
12에게
헐 야한 거? 부럽다. 형도 좀 같이 보자. 밥은 이따가.

8년 전
독자13
민호형아에게
얼른 밥 먹어. 에너지 충전.

8년 전
독자14
핸드폰 맛이 갔네. 갑자기 꺼지고 지랄.
8년 전
민호형아
엥. 왜. 배터리는 많은데?
8년 전
독자15
많진 않고 있긴 한데, 어플 실행 중에 오류로 자꾸 껐다 켠다고 지금 한 다섯 번은 그러는 거 같다.
8년 전
민호형아
빡치겠네. 나 같으면 폰 던졌다. ㅋㅋㅋㅋㅋ 야한 거 봐서 그런 거 아니냐.
8년 전
독자16
그런가. 짜증나서 어플 다 삭제하고 싶은데 또 아까워서... 갑자기 없어지면 그런 줄 알어.
8년 전
민호형아
1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오늘도 상황 오고 싶은데 이제 소재도 다 떨어져서 할 것도 없다.

8년 전
독자17
민호형아에게
나도 하고 싶긴 한데 막상 뭘 하고 싶은 생각이 없다. 욕구가 응축돼서 말려버렸어. 하고 싶은 재탕이라도 하지, 왜.

8년 전
민호형아
17에게
그럴까. 어제 한 상황 존나 좋았는데 내가 끝까지 못 해서 좀 아쉬웠다... 이따 올리든가 해야지.

8년 전
독자18
민호형아에게
뭐였더라. 바텀? 기승전섹스인가, 그것도.

8년 전
민호형아
18에게
어, 그거. 그거 끝까지 못해서 존나 분해. 시발...

8년 전
독자19
민호형아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둥가둥가해주고 싶게 만드네. 나 있을 때 올리면 가서 우쭈쭈해줘야지.

8년 전
민호형아
1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나 존나 박고싶냐. 어제 다들 박겠다고 들고 일어서길래 존나 당황 탔다.

8년 전
독자20
민호형아에게
난 앞은 안 써서 리버스 발언 보다는 존나 놀릴 거 같은데. 좋았냐고, 그러면서. 어차피 박힐 생각도 없으면서, 넌. 그냥 하는 말이지, 뭐. 애들 다.

8년 전
민호형아
20에게
그래? ㅋㅋㅋㅋㅋㅋ 여튼 어제 존나 농락 당해서 즐거웠어. 변탠가, 나. 박혀도 별 상관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민호형아에게
아아, 멀티? 농락이 즐거우면 그런 상황으로 아예 열어 봐. 네가 묶여있다든지, 뭐. ㅋㅋㅋㅋㅋ 수치플은 어때.

8년 전
민호형아
21에게
수치플 개좋지. 나 진짜 그런 쪽으로 변태같네. ㅋㅋㅋㅋ 내가 묶여있는 것도 좋네. 나중에 해봐야지.

8년 전
독자22
민호형아에게
아니면 주종이든, 역주종이든 네가 종이 되는 건 어때. 막무가내 주인님 하나 있음 잘 어울리겠다.

8년 전
민호형아
22에게
주종 겁나 어렵던데. 난 그거 감도 못 잡겠더라. 예를 들어서 어떻게 하냐, 그거.

8년 전
독자23
민호형아에게
그냥 시키는 대로 잘 해야지. 가만히 있으람 있고, 허리 움직이라면 움직이고. 뭐 그런?

8년 전
민호형아
23에게
아 개 야하네. 존나 떡치고 싶다... 욕구 불만인가.

8년 전
독자24
민호형아에게
원래 욕구가 더 심해지는 날들이 있잖아. 욕불까진 아니고, 뭐. 맞는 사람 한두 명만 잡아서 제대로 끝까지 해보는 건 어때.

8년 전
민호형아
24에게
그럴까. 내 변태 취향을 받아줄 사람이 있을까... 넌 취향이 어떻게 되냐.

8년 전
독자25
민호형아에게
나도 꽤 변태 쪽에 속하지, 아마. ㅋㅋㅋㅋㅋㅋ 너보다 더할지도 몰라.

8년 전
민호형아
25에게
말해봐. 궁금한데...

8년 전
독자26
민호형아에게
기구 쓰는 거 좋아하고, 내 말 잘 듣는 개새끼 좋아하고, 그리고 진짜 개새끼도 좋아하고? 요게 일부.

8년 전
민호형아
26에게
기구 존나 좋아. 난 후타나리... 근데 막무가내로 후타나리 하자고 하긴 민망해서 맨날 말 못 해. ㅋㅋㅋ

8년 전
독자27
민호형아에게
후타나리도 좋지. 구멍 두 개 다 쓰면 쾌락 쩔 거 같은데. 아, 이런 주제로 얘기하니까 나도 섹스하고 싶어지잖아.

8년 전
민호형아
2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두개 다 쑤셔주고 싶다. 우는 것도 존나 좋아하는데...

8년 전
독자28
민호형아에게
벌써부터 머리 아프네. 이러다 진짜 하면 머리 터져 죽겠다. 변태 형님 취향이나 더 풀어 봐.

8년 전
민호형아
28에게
허벅지 최대한 벌리게 해서 못 다물게 하는 것도 존나 좋아해. 정상위... 난 일단 후타나리를 베이스로 생리할 때 하는 것도.

8년 전
독자29
민호형아에게
생리는 조금 찝찝하겠다. 피 보는 거 좋아해?

8년 전
민호형아
29에게
피 보는 걸 좋아한다기보단 그냥 울리고 싶어. 우는 거 개꼴려. 헉헉.

8년 전
독자30
민호형아에게
그럼 우는 거 보려고 일부러 막 때리고 그러려나. 스팽도 취향?

8년 전
민호형아
30에게
스팽 안 해봤어. 어떤 매력?

8년 전
독자31
민호형아에게
하는 사람들 말 들어보면 때리는 쪽은 뭐, 그 때릴 때 느낌이라든지, 아님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좋아하는 거 같고. 맞는 쪽은 고통에서 오는 쾌락?

8년 전
민호형아
31에게
때리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 나 최음제 같은 것도 먹여보고 싶다.

8년 전
독자32
민호형아에게
최음제 존나 내 취향. 나도 먹여보고 싶다. 끙끙거리는 거 보고 싶은데.

8년 전
민호형아
32에게
그러게. 개야해. 나 그것도 보고싶다. 혼자 뒤 쑤셔서 가는 거 앞에서 보는 거.

8년 전
독자33
민호형아에게
그것도 존나 수치플인데. 혼자 달아서 어쩔 줄 모르는 거 안 달래주니까 혼자 풀고, 보는 사람은 존나 아무렇지 않은 표정이고. 자존심도 엄청 상할 거 같다.

8년 전
민호형아
33에게
아... 존나 꼴려. 넌 자존심 쎌 것 같은데. 아닌가?

8년 전
독자34
민호형아에게
세지. 그래서 당하는 쪽 보단 군림하는 쪽을 선호해. 그러다 가끔 한 번 망가지는 거고.

8년 전
민호형아
34에게
헐 군림하는 거 존나 섹시할 것 같다. 나랑 했던 애들은 다 순종적이었어서.

8년 전
독자35
민호형아에게
고분고분한 것도 괜찮지. 사람 취향이니까, 뭐.

8년 전
민호형아
35에게
그치. 능숙한 애들은 진짜 섹시한 것 같아. 서툰 애들은 정복욕 들고.

8년 전
독자36
민호형아에게
가끔 배알 꼴리면 능숙한 애들 엎어버리는 것도 괜찮지. 군림하려는 애새끼 쥐어잡기는 생각보다 쾌감 쩔어.

8년 전
민호형아
36에게
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섹시해. 나중에 너랑도 한 번 떡 쳐보고 싶다.

8년 전
독자37
민호형아에게
형이 상황 열심히 들고 오면 언젠가 한 번 기회가 있지 않겠어요? 안 그래?

8년 전
민호형아
37에게
그래요. 언젠가는 기회가 있겠죠. 너가 자주 오면?

8년 전
독자38
민호형아에게
형이랑 난 타이밍이 영 꽝이래도.

8년 전
민호형아
38에게
그러게. 나 7월엔 거의 하루도 안 빼고 매일 왔던 것 같은데.

8년 전
독자39
민호형아에게
쓰담. 아무래도 새벽을 노려보는 게.

8년 전
민호형아
39에게
알았다. 존나 매력있네. 너 때문에 남태현 받기 시작했는데.

8년 전
독자40
민호형아에게
사람은 다 각자 매력이 있지. 크기랑 종류가 좀 다를 뿐. 그래서 나 닮은 애들은 많이 보셨고?

8년 전
민호형아
40에게
ㅋㅋㅋㅋㅋㅋ 너랑 닮은 애들? 음... 별로. 다들 성격이 비슷비슷한데 너가 제일 임팩트가 셌던 것 같네. ㅋㅋㅋㅋ. 처음이라서 그랬나.

8년 전
독자41
민호형아에게
처음이라 더 그럴 수도. 혹시 알아, 나보다 더 센 남태현이 등장하실지.

8년 전
민호형아
41에게
ㅋㅋㅋㅋㅋㅋ너가 어땠는지 제대로 기억이 안 나는 게 슬프다.

8년 전
독자42
민호형아에게
사실 나도 내가 어땠는지, 잘... 전에 비해 바뀌긴 했는데 그때 내가 어땠더라? 싶고. ㅋㅋㅋㅋㅋ

8년 전
민호형아
42에게
나도 엄청 바뀐 것 같아. ㅋㅋㅋㅋ 근데 매번 달라져서 내가 원래 어떤지 모르겠다.

8년 전
독자43
민호형아에게
나도 그냥 상황이랑 상대이 따라 바뀌어서. 원래 다 그런거지, 뭐. 밥은 언제 먹어.

8년 전
민호형아
43에게
아 나 방금 회 먹었는데 개 맛없었다. 화난다. 돈 버렸어. 넌?

8년 전
독자44
민호형아에게
나 회 존나 좋아하는데. 그냥 넘길까 생각 중이야.

8년 전
민호형아
44에게
나도 회 좋아하는데 이건 좀 맛 없었다. 왜 그냥 넘겨. 배 안 고파?

8년 전
독자45
민호형아에게
챙기기 귀찮아. 귀찮음이 식욕을 이겼어.

8년 전
민호형아
45에게
헐 어쩜 그래. 난 반대야.

8년 전
독자46
댓글이 이상한 데서 뜨네. 여기로. 재작년 겨울엔 귀찮아서 이틀에 한 끼 먹고 그랬는데, 뭐. 지금은 나아진 거.
8년 전
민호형아
헐 이틀에 한 끼. 난 그렇게는 못하겠던데. 대단하다. 그래도 잘 챙겨먹어라. 내가 이렇게 말해도 너가 맘 안 먹으면 안 먹겠지만, 뭐.
8년 전
독자47
그렇긴 하지. 나한텐 1. 수면욕 2. 성욕 3. 식욕인 거 같다. 물론 귀찮음은 0순위.
8년 전
민호형아
ㅋㅋㅋㅋㅋ난 1. 식욕 2. 수면욕 3. 성욕... 졸린데 끼부려도 일단 자고 봐야지.
8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일단 잠이. 잠을 잘 못 자서 졸리면 뭐가 됐든 자야 해. 아, 근데 오늘은 좀 배고프다.
8년 전
민호형아
48에게
배고프면 뭐라도 좀 먹어. 굶으면 안돼.

8년 전
독자49
민호형아에게
먹을 게 없네. 추천 좀.

8년 전
민호형아
49에게
치킨? 미안 존나 일차원적. 편의점이라도 가봐.

8년 전
독자50
민호형아에게
편의점... 너무 귀찮아...

8년 전
민호형아
50에게
그럼 물이라도. 물 마시면 잠깐은 배부르더라.

8년 전
독자51
존나 아무 생각이 없다. 어떤 사이트를 잘못 들어온 거 같은데 망가 존나... 쩌네.
8년 전
민호형아
워... 개부럽네. 공유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감.
8년 전
독자52
공유해줘?
8년 전
민호형아
ㅋㅋㅋㅋㅋㅋㅋ아냐 괜찮아. 그냥 형은 떡치고 싶다. 기승전떡.
8년 전
독자53
지금 시작해야 새벽에 끝나지 않을까. 제대로 하려면.
8년 전
민호형아
53에게
존나 하고싶긴한데 ㅋㅋㅋㅋㅋㅋ 귀찮다. 미쳤나봐. 타자 치기가 귀찮을 듯.

8년 전
독자54
민호형아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뭐든 귀찮음이 끼면 안 된다니까. 그럼 그냥 혼자 만지작만지작하고 노세요.

8년 전
민호형아
54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밤에 심심하면 글 올려야지.

8년 전
독자55
민호형아에게
어, 어. 밤에 봐, 변태 형. 빠빠.

8년 전
민호형아
55에게
ㅋㅋㅋㅋㅋㅋ변태 형이라니. 오야.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민호형아다112 민호형아 08.12 04:1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 민호형아 03.24 11:09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20:06 ~ 4/29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담톡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