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우 리 아 저 씨 전체글ll조회 1614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  안녕,  대장님  ' 본편을 먼저 읽고 와주세요.

* 본 글은 영화 '암살'을 배경으로 각색하여 썼습니다.

* 이 글에서 안옥윤 (전지현) = 김여주 입니다.

* 카와구치는 아들과 타켓을 구별하기 위해 아들, 미츠코의 남편에겐 '군'을 붙였습니다.

* 기울여진 대사들은 모두 외국어입니다.

* 치환할 이름은 받침이 없게 해주세요.

예) 하/ 정우, 이/ 정재




















[이정재] 안녕,대장님번외편 | 인스티즈




[이정재]  안녕,  대장님  번외편

w.  우 리 아 저 씨
















"  대장님!  "




저  멀리서  나를  보고  달려오는  너를  보며  웃음이  나왔어.

성훈이와  장난을  치고  있던  너를  계속  바라본  난  너를  처음  본  듯이  태연하게

'  아,  여주구나.  '  라고  말했지.

식사도  제때  하지  못하는  너에게  난  밥을  먹었냐고  물었고,

귀엽게  고개를  젓는  널  보며  웃음이  나와  구박을  하였지.

너와  오랜만에  밥을  먹기위해  국수집으로  널  데리고  갔어.

잔치국수는  너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잖니.



맛집으로  소문난  국수집을  둘러보는  천진난만한  너를  보고  또  웃음이  나와.

어쩜  이리  어여쁠까.  내가  웃는  것을  본  넌  명우가  놀린다며  앵두같은  입술을  쭈욱  내밀었고,

난  또  웃음을  지으며  명우를  혼내준다  하였지.  그리고  너에게  물어보았어.

어느  작전에  참여하고  싶냐고,  내뱉기  싫던  질문을  말이야.

넌  내  예상대로  경성작전을  외쳤고,  꼭  가보고  싶다  하였지.

커피라는  것도  마셔보고  싶고,  연애도  해보고  싶다며.

연애는  이곳에서도  할  수  있는데.




배가  고팠는지  허겁지겁  국수를  먹는  널  보며 

결국  널  경성으로  보내야한다는  생각이  들더라.

그리고  이제  너의  그  어여쁜  웃는  모습을  보지  못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을  못만진다는  생각도  함께  말이야.

벌써부터  가슴  한켠이  찌르르,  울렸어.




"  오늘  오후에  상해  미라보  여관으로  가  "


"  예?  오늘  갑자기요?  "


"  커피라는  거,  미라보  여관에도  있거든.

그리고  경성작전  원한다며?  "


"  헐.  대장님  그럼  저  경성작전에  참여하는겁니까?  "


"  그래  임마.  어서  잔치국수나  더  먹어라  "


"  세상에나.  대장님  감사합니다  아니  사랑합니다!  "




평소에도  사랑한다며  장난을  치던  넌  이번에도  사랑한다는  말을  내뱉었다.

사랑이란  단어가  달콤한건가봐.  이리  기분이  좋은  것을  보니.

너가  그리  원하던  경성에  가볼  수  있다는  사실에  신나하는  것을  보고  또  웃음이  나더라.

그래,  이  때가  가장  나에게  행복했던  시간이었어.

날  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는  것을  보며,  나도  행복했으니까.




너에게  마지막으로  잔치국수를  먹이고  황덕삼,  그리고  속사포를  만났어.

그리고  너를  데리고  상해로  향했지.




"  …  "




내  옆에  앉아  꾸벅꾸벅  조는  널  보며  또  웃음이  나더라.

오늘  성주가  그러더라,  전보다  웃음이  훨씬  많아졌다고.

너를  만난  이후로  너를  보면  웃음이  나와서  그런가봐.

내가  널  좋아하는게  진짜  맞나봐,  여주야.




불편하게  자는  모습에  슬며시  내  어깨에  기대게  했어.

이  고운  눈엔  눈물이  흐르고,  이  고운  손엔  더  많은  피가  묻고,

그리고  이  고운  입술에선  원망이  흘러나오겠지.

널  경성으로  보내기  싫다. 




한번  잠들면  깊게  잠드는  너를  보고  난  입술을  깨물었어.

이제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너의  입술  위로  살며시  내  입술을  덮었어.

이  따뜻한  온기와,  향긋한  내는  평생  잊지  못할꺼야.  죽어서라도.

그렇게  상해로  가는  길엔  나의  도둑키스만이  남았어.




"  여기서  헤어지는  겁니까?  "


"  그러게,  아쉽네.  "


"  저두요.  "


"  언제나  몸  조심하고,  밥도  잘  챙겨먹고.  "


"  네,  대장님도요.  "




결국  상해에  도착했고,  난  널  안아  내려주었어.

괜히  마지막이라고  해  진지해진  내  모습을  보면  걱정할거같아

능글맞게  손키스를  날려주었지.

차는  널  두고  다시  출발했고  점점  멀어져가는  널  보며  눈을  감았어.

진짜,  이젠  끝이구나.
















"  이  조선인  세명은  왜  죽어야하지?  "


"  밀정이지요,  일본쪽  밀정.

왜,  아는  얼굴이라도  있소?  "


"  떠돌이가  아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  "




난  평소와  같이  일본군에게  정보를  넘겼고,

하와이  피스톨에게  의뢰를  하였어.  너희를  죽여달라고.

그렇게  하와이  피스톨은  경성으로  떠난  너희에게  향하였지.




일본간부와  함께  밤거리를  걷다  명우와  성훈이에게  밀정하는  것을  들켰어.

간부는  그  자리에서  바로  죽었고,  난  명우와  성훈이를  죽였어.

그렇게  내가  아끼고,  너가  잘  따르던  아이들을.

미칠듯이  밀려오는  죄책감에  그저  그  자리를  벗어났어.

그리곤  한동안  술만을  들이켰지.
















난  지금  경성이야.  그것도  타켓인  강인국의  집.

암살작전이  실패했다고  들었어.

너에게  쌍둥이  언니가  있다는  것을  알고,  미안하지만  난  이용하기로 했어.

강인국에게  정보를  흘릴려고  할  때  마침  집사가  그러더라.

너의  주소를  안다고  말이야.

그리고  우린  그  곳으로  향하였지.




주소지대로  가보니  밑에  택시가  있었어.

예상대로  미츠코가  온  거였어.

강인국은  총을  장전하며  계단을  올라가더니  문을  벌컥  열고는

열자마자  보이는  너의  언니,  미츠코를  향해  총을  쏘았지.

병신같이  자기가  그리  아끼던  미츠코인줄  모르고  말이야.

미츠코는  그  자리에서  바로  죽었고  강인국은  그러더라. 




"  난  모르는  년일세.  "




이런  사람이  너의  아버지라는  거에  구역질이  올라왔어.

하지만  꾸욱  참고  덤덤하게  말하였지.




"  이렇게  하시죠.  이  여자는  강인국  사장님을  암살하기  위해  다시  접근했고,  체포  도중에  불행하게  사살된걸로.  "




라고 . 내  목소리를  좋아하던  너에게  들릴  정도로  크게.

그리고  너가  어서  도망갔으면  하는  마음에  숨어있던  방에  들어갔어.

다행히  창문을  열고  도망쳤더라.

경성은  춥던데  따뜻하게  잘  입었을까,  라는  걱정을  하며  안도의  한숨을  쉬었어.

제발  위험한  나에게서,  경성에서  도망쳐  여주야.




그  후에  난  일본제복을  입게  되었고  미츠코의  결혼식장에  참석했어.

오랜만에  보는  너의  모습.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너가  참  어여뻐서  미소가  지어졌어.

너의  옆에  서있는  사람이  나이면  참  좋을텐데.

그렇게  너를  빤히  보고있다  자리에  앉아있던  하와이  피스톨을  보았어.

왜  이  자리에  있는지,  널  죽이러  온  건지,  라는  생각에  다가가  속삭였지.

그리고  헌병대로  끌고갔어.  그가  너를  죽이기  위해  결혼식장에  참석한거면  안되니까.

그렇게  결혼식과  함께  전쟁은  시작되었지.




날라오는  총알들과  수류탄을  피하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

내  옆엔  날  신뢰하고  있는  일본군들이  있지만  난  신뢰하지  않았지.

이들은  널  죽이는  적이니까.

그렇게  총소리가  점점  잠잠해져  안으로  들어가보았어.

내가  쏜  총에  속사포  동지는  죽었고,  강인국과  카와구치  또한  죽었더라.

작전은  성공했어.  너와  카와구치군을  데리고  나가는  하와이  피스톨을  보고

신랑과  신부가  납치되었다고  외쳤어.  하지만  무사히  빠져나갔고,  아네모네로  향했지.




하와이  피스톨에게  인질  두명을  내보내라고  했어.

다른  사람들은  널  미츠코라  알고  있으니까,  넌  살아야하니까.

하와이  피스톨은  다행히  널  무사히  내보냈고  오랜만에  우린  얼굴을  마주했지.

제대로  걷지  못하는  널  부축해  차에  태웠어.

그렇게  집으로  가서,  미츠코로  살아줘  제발.




"  내려  "




하지만  넌  운전사를  죽이고  다시  돌아와  일본인들을  죽였어.

거침없이  총을  쏘는  널  향해  차마  총을  들을  수  없었어.

일본군들은  널  향해  총을  쏘았고,  넌  결국  잡혀  헌병대로  끌려왔어.

왜  이렇게  된  걸까,  내가  널  작전에  참여시켜서  그런걸까.

여주야,  여주야.  내가  너를  팔았어,  내가  너를  일본에게  넘겼어.

내가  너를  죽이는거나  마찬가지야.  아아ㅡ  어쩌다  이렇게  된걸까,  응?




 "  빨리  빨리  움직여  "




지금  고통스러운  고문을  당하고  있겠지.

차마  너를  내  손으로  고문시킬  수  없어,  담당을  포기했어.

그렇게  일주일이란  시간이  흘렀고,  오늘이  되었네.




오늘따라  하늘이  참  맑아.

너가  좋아하는  푸른  하늘이네.  바람은  선선히  불어  너의  머릿결을  쓰다듬어.

사람들이  모인  곳으로  올라간  넌  많이  야위었더라.




"  사격  준비!  "




그거  기억나니,  여주야?

우리  처음  만났을  때.  날  아저씨라고  불렀잖니.

난  사실  아저씨라는  그  호칭이  좋았어.

너만이  날  그렇게  불렀으니  말이야.



"  사격!  "




그래.

다음  생에는  같이  국수  먹자.

꼭  잔치국수로.
















***






염석진 X 김여주 의  찌통인  럽스토리ㅠㅠㅠㅠㅠ  (오열)

의외로  또  '  안녕,  대장님  '   좋아해주셔서   번외편,  염석진  버전으로  찾아  왔어요.

여주가  죽고  나서  이야기를  더  적을까  했지만,  그냥  여기서  마무리  했습니다.

그  뒤의  이야기는  우리  독자분들의  상상으로!




[이정재] 안녕,대장님번외편 | 인스티즈




아  참  그리고  '  미 라 보,  그  '  가  초록글에  올라왔어요!

첫  글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댜♥




독자분들께서  원하는  장르나  소재가  있으면  한번  써볼  예정이에요.

그리고  신청하실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암호닉도  받을  생각입니다  하하

그럼  좋은  금요일  되세요!




p.s.  댓글  다시고  포인트  받아가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08.248
우와
8년 전
독자1
하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방금전에본편을보고왔는데ㅜㅜㅜㅜㅜ후ㅜㅜㅜㅜㅜㅜㅜ감정이입대박이네요..또이렇게 좋은글을 보고깁니다 감사해요 쓰니님♥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아이고 좋은글이라니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2
작가님은 단언컨대황금손이분명합니다ㅜㅜㅜ흡흡너무좋자나ㅜㅜㅜㅜ앞으로도좋은글마니마니써주세영~~~♡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황금손이라니ㅠㅠㅜㅠ어휴 그런 큰 칭찬을 (넙죽)
더 좋은 글 많이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11.6
으어어 ㅠ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번외..ㅠㅠ 미친 거 아닙니까ㅠㅜㅠㅠ미쳤어... 짱이에요 진짜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ㅠㅠ♡ 앗.. 대장님이 미츠코인 걸 알 줄은 몰랐는데... ㅜㅜ 다음 생에 꼭 ㅏㅌ이 먹어야해요 진짜... ㅜㅜ힝 작가님 응원해요!♡!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정성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비회원이신데도 불구하고 8ㅅ8 감사해요
다음생에는 꼭 이루어지겠져..(아련)
응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아...원래 새드엔딩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 글은 세드엔딩도 좋아하게 만드는 힘이 있네요 작가님 좋은 글 잘보고가요!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새드엔딩을 좋아하게 만드는 힘이라니! 아이고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231.149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하와이피스톨 럽라는 해피라서 진짜 좋았는데
염석진 럽라 찌통ㅠㅠㅠㅠㅠ염석진이 자신을 좋아한다는것도 여주는 모르고ㅠㅠㅠㅠㅠ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아이고 껄껄 저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하와이피스톨은 해피엔딩을 원해서 그렇게 써봤는데
업로드하고 나서 자기전까지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과연 염석진 버전이면 어떨까!
그래서 새드엔딩으로 써보았습니다 깔깔
여주는 바보예여ㅠㅠㅠㅠㅠ염석진도 바보예여ㅠㅠㅠㅠ
왜 너네 둘은 바보니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0.50
작가님 진짜 번외편로 돌아와 주셨네요ㅠㅠ암호닉 [꽃반지]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꽃반지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또 좋아해주셔서 다행이네요ㅜㅠㅠㅠ♥

8년 전
독자4
작가님 말씀대로 오늘 올리셧네요ㅠㅠㅠ
둘이 결국ㅠㅠㅠㅠ비지엠이랑 같이 읽으닌까 더 슬퍼요ㅜㅠㅠㅠ
아 진짜 금손이십니다..♥
앞으로도 하정우랑 이정재 글 많이 써주세용♥♥♥자까님♥♥♥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금손이라니 껄껄 과찬이세요!
앞으로도 우리 아저씨들 글 많이 올릴게요♥♥♥♥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으 정말 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찌통ㅠㅠㅠㅠㅠ사실 영화보면서도 저둘이 럽라가 잇길 바랬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사실 처음에 영화속에서 염석진이 항상 몸 조심하고 라고 할때 엄청 심쿵당했어요ㅠㅠㅠㅜㅜㅠㅠ윽(심쿵사)
8년 전
독자6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찌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습니다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영화보고나선 하와이피스톨과 안옥윤을 밀고있엇는데 이조합도 좋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윽ㅠㅠㅠㅠㅠㅠㅠㅜㅜ염석진이 만약 밀정이 아니였다면 럽라를 기대해도 좋았을텐데요...ㅠㅠ
8년 전
독자7
아 ㅠㅠㅠㅠㅠ번외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ㅠ
8년 전
독자8
ㅇㅏㅠㅠㅠㅠㅠㅠ찌통ㅠㅠㅠ작가님 완전 금손이시네요ㅜㄴㅡㄹㅠㅠ사랑함다 제사랑을 받으세요ㅠㄷᆢㅠ저는 퇴폐물보고싶네여!!!ㅠ쥬 실은 작가님이 쓰시는 거라면 뭐든 상관없지만...ㅎㅎㅎ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금손이라니...껄껄껄 사랑 감사히 잘 받겠습니다^♥^
퇴폐물이면 뭐가 좋을까여...느와르물? 아니면 집착물? 꺄르르륵

8년 전
비회원140.28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터져요..그놈의 잔치국수ㅠㅠㅠㅠㅠㅠㅠㅠ강인국이 잘못했네..꼭 정재아찌랑 저랑 잔치국수먹기를 기원하며ㅠㅠㅠㅠ그리고 작가님 글너무좋아요!!!!!!!(하트)
8년 전
우 리 아 저 씨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그놈의 잔치국수!!! 강인국이 잘못했져...아부지가 잘못해쪄...글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하하하핳핳♥
8년 전
독자9
완전 필력쩔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
8년 전
독자10
정재님ㅠ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ㅠㅠㅠㅠㅠㅠ이럴거면 그러지말지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러셨을까요ㅠㅠㅠㅠ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226.104
와...진짜밤에눈물너무많이흘렷어요 진짜이커플갑자기좋아지는 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그냥♡♡♡
8년 전
독자11
센세 ㅜㅜ 작까님 ㅜㅜㅜ가뭄에 비 내려주셔서 감사해요 ㅜㅜ 새벽감성이 찌통까지 오네요 ㅜㅜ 감사합니다여러모로 !!
8년 전
독자12
으흑 찌통ㅜㅠ 국수ㅠㅠ 같이먹어요 나 국수 진짜 잘먹어요 대장님과 함께라면 다섯그릇도 먹을 수 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13
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금손이신듯ㅠㅠㅠㅠ 그나저나 넘나 슬픈거ㅠㅠㅠ
8년 전
독자14
헐ㅠㅠㅠㅜㅠ아저씨 시점으로 보니까 더 슬프네요...ㅠㅠ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Miss Right6 노래와탄소 03.10 23:5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그래,너1 노래와탄소 03.10 23: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커피를 마시고1 노래와탄소 03.10 2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졸업2 노래와탄소 03.10 23: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꽃이 피다2 노래와탄소 03.10 23:52
엑소 [EXO/오세훈] 남자친구?그게 뭐야 먹는거야? 3 2 디오부인 03.10 23:4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 후니후니훈 03.10 22:50
엑소 [EXO/찬백] 불알친구한테 고백받음;;; 33319 열250 03.10 22: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 고슴도치 딜레마 (A Hedgehog Dilemma) 026 태형아국먹자정.. 03.10 22:17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17171746 찬티즌 03.10 19:33
엑소 [EXO/징어] 엑소 장이씽 동생 장징어가 한국에 왔다??? 21 (2위 - 종인이와...?ㅎ)22 장씨 03.10 19: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0 월연 03.10 1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연애.1016 다프네 03.10 16:48
엑소 [EXO/EXO] 잠이 안 올때 보는 흔한 페북 -7-.face book88 안졸려 03.10 00:45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13131313131313131356 제로콜라 03.09 23:54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11 (너에겐 들리지 않는 혼잣말)137 대왕꿈틀이 03.09 23:25
엑소 [EXO] 콩알탄썰 리턴즈 - 머리말114 콩알탄 03.09 23:13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16161665 찬티즌 03.09 22:37
엑소 [도경수] 러브, Talk Me 3화 얍징 03.09 2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츤츤보단 다정한 김태형, 대학생커플06(부제:으이구)23 봄태형 03.09 21:2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열250 03.09 2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 고슴도치 딜레마 (A Hedgehog Dilemma) 0111 태형아국먹자정.. 03.09 20:13
엑소 [EXO] 친구 잘못둬서 뭔가 이상해지는 너징썰013 행복이 03.09 20: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 포규규 03.09 20:04
엑소 [EXO/오세훈] 남자친구?그게 뭐야 먹는거야? 2 3 디오부인 03.09 19:49
엑소 [EXO/김민석김준면김종대김종인] 김남매의 화목한 하루.kakao talk 312 오징어와 여신.. 03.09 19:1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6 샌액의 03.09 17:3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