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에리야가자 전체글ll조회 2853l 4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부제 ; 데뷔, 쇼케이스, 성공적)

 

 

 

 

 

 

 

 

 

 

 

빡센 트레이닝과 혹독한 다이어트를 견디고 드디어 너징의 데뷔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음.

스엠에서 열심히 밀어준 덕도 있지만 너징의 인맥도 인맥인지라 모든 스엠가수들의 자발적인 홍보로 너징의 데뷔 쇼케이스 티켓은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움.

너징은 새벽 늦은 시간까지 혼자 연습실에서 연습을 하고 있었음.

와주시는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리지 말아야겠다는 생각과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딸이 되고 싶은 마음이 들었기 때문임.

수록곡 중에 춤이 정말 빡센 곡이 하나 있는데 완벽하게 연습을 하고 자야겠다는 생각에 너징은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춤삼매경에 빠져있었음.

 

 

한창 거울만 보면서 집중하고 있는데 어느 순간 갑자기 연습실의 불이 탁 꺼짐.

평소 야맹증이 있는 너징은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됨. 어두운걸 무서워하는 너징은 휴대폰 불빛이라도 키려고 더듬더듬 발을 뗌.

한참동안 휴대폰을 찾으려고 이리저리 움직이는데 휴대폰은 커녕 이제 너징이 어디에 서있는지도 모를 지경이 됨.

너징이 거의 울 것 같은 얼굴을 하고 휴대전화는 포기한 채로 땅에 주저앉으려는 순간

 

"왁!!!!!!!!"

 

소리와 동시에 누군가가 너징의 허리를 확 끌어안았음.

원래도 잘 놀라는 편인데다가 불까지 꺼져있어 평소보다 100배는 긴장하고 있던 너징은 깜짝 놀라서 뒤로 넘어짐.

너징은 너무 놀라서 소리도 못 지르고 넘어진 그 상태 그대로 울음이 터졌음. 너징과 함께 넘어진 사람도 당황한 것 처럼 보였음.

 

 

"어..야. 불켜 봐. 얘 울어!"

 

"내가 쟤 잘 놀란다고 하지 말랬잖아요." 

 

 

오세훈의 투덜거림과 더불어 다시금 딸칵 소리와 함께 불이 켜지고, 너징을 끌어안고 너징의 위로 함께 넘어진 사람은 다름아닌 변백현이었음.

백현이는 너징이 넘어질 때 한 손은 허리를 감싸고 너징의 머리가 땅에 부딪힐까봐 한 손은 재빨리 너징의 머리를 끌어안은 채로 같이 넘어졌음.

너징이 백현이의 얼굴을 보고 안도감이 들어서 더 크게 울자 백현이는 무진장 당황한 기색이었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머리를 감쌌던 손으로 너징의 뚝뚝 떨어지는 눈물만 닦아줌.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3 (부제 ; 데뷔, 쇼케이스, 성공적) | 인스티즈

 

"야, 징어야. 많이 놀랐어? 아 어떡해. 오빠가 미안, 응? 오빠가 어떡할까. 오빠 봐봐. 어? 한 번만 봐줘."

 

"하여튼 변백현. 사고를 몰고 다니지, 아주? 나와 봐. 징어 일으키게."

 

 

계속해서 너징을 끌어안고 달래던 백현이를 끌어낸 민석이 너징의 등 뒤로 팔을 넣어서 너징을 쑥 일으켰음.

민석이는 아직도 울음이 진정이 안 된 너징을 품에 넣고 등을 규칙적으로 토닥여줬음.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3 (부제 ; 데뷔, 쇼케이스, 성공적) | 인스티즈

 

"내새끼 많이 놀랐나보네. 뚝해, 뚝. 오빠들 다 여기 있잖아."

 

"나 이런거 진짜...어? 잘 놀란다고오..."

 

"알아알아. 오빠가 미안해. 오빠가 이따 변백현 제대로 혼내줄게."

 

"변백현 제일 싫어 진짜로..."

 

 

안정적인 손길에 너징은 겨우 울음을 그쳤음. 너징의 휴대전화 속 유일하게 하트가 붙여진 사람일 수 밖에 없는 이유임.

근데 이 시간에 여긴 왜 왔어? 종인이가 흥, 해. 흥. 하며 내민 휴지에 코를 풀며 너징이 물었음.

 

 

"우리 징어가 몇 시간 후면 데뷔라는데 축하가 빠지면 섭하지~"

 

"그니까 몇 시간 후에 보면 되지 여긴 왜 왔냐는 말인데."

 

"으구. 좋으면서 말을 꼭 그렇게 해요. 오빠들이 치킨도 사왔거든?!"

 

"오빠... 미안한데 나 치킨 먹으면 안돼. 얼굴 퉁퉁 부어."

 

"알아. 우리 먹으려고 사온거임."

 

 

한창 진행중이던 너징과 종대의 대화를 종인이 가로 챔. 뭐시 어쩌고 저째..?

 

 

"다들 나가줄래. 나 연습 좀 하자! 치킨은 오빠 너네들 숙소 가서 먹으라고!"

 

"에이, 그래도 얼굴은 좀 보고가자. 그거 한 조각 먹는다고 안부어."

 

"준면이오빠. 나 궁금한게 있는데.. 설마 지금 9명이 먹을 치킨으로 한 마리를 사온거야?"

 

"어짜피 그냥 기분만 내는건데 뭐. 왜, 부족해? 하나 더 시킬까?"

 

"아니..뭐..그런건 아닌데... 좀 실망이다..오빠 너네들.."

 

 

너징은 1인 1닭의 행복을 모르는 남정네들이 조금 불쌍해지는 순간이었음.

 

 

"그나저나 진짜 애기였던 애가 벌써 이렇게 다 커서 데뷔를 다하네."

 

"뭐야. 오글거려. 분위기 잡지마."

 

"야, 이런 날에는 준면이형처럼 좀 오글거리는 말도 해주고 그러는거야."

 

"김종인 너까지 그러지 마라."

 

"데뷔 축하해. 같이 무대하기로 한거 지킬 수 있겠네."

 

"아 맞아. 나 오빠랑 굿바이써머 불러보는거 진짜 소원이었는데. 내가, 어? 그 노래 나오고 한번만 같이 불러 달라고 사정사정을 했는데! 해주지도 않고!" 

 

"너 데뷔하고 같이 무대에서 부르는게 더 좋을 것 같아서."

 

"이야, 도경수 지금 작업거냐? 징어야. 오빠는 널 위한 세레나데도 불러줄 수 있어. 예전부터 여자친구가 생기면 꼭 불러주고 싶던 곡이야. 마마라고."

 

"미안한데 나 그 노래 끝까지 들어본 적 없음."

 

"너무해! 그래도 데뷔하면 더 자주 볼 수 있겠다. 오구오구 내새끼!"

 

 

결국 동이 틀 때까지 너징과 엑소는 연습실 바닥에 앉아 연습생 시절 회상과 더불어 흑역사까지 추억해보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음.

 

 

 

 

 

날이 밝고 드디어 너징의 쇼케이스 당일이 되었음. 쇼케이스가 진행 될 건물 안에는 벌써부터 팬들의 환호가 들려왔음.

긴장감에 손톱을 물어뜯으면서 대기하던 너징은 아까부터 기똥차게 울려대는 휴대폰을 확인함.

 

 

[ 평소하던 것처럼만 해. 잘할 수 있어! 내새끼 화이팅>.<       - 우리아빠 ]

 

[ 보나마나 손톱이나 주구장창 물어뜯고 있었지 또? 긴장 ㄴㄴ해 너 잘하는거 세상 사람들 다 암      - 내(오)새(훈)끼 ]

 

[ 아까 대기실 지나가다 잠깐 봤는데 예쁘더라. 무대 잘 하고 끝나고 보러 갈게.       - 어깨깡패 ]   ← 경수

 

[ 미션. 오징어는 무대 도중 변백현을 바라보며 윙크를 한다. 내꺼 호와이팅! 그리구 나 미워하지마ㅠㅠ       - 비글대장 ]

 

[ 내가 너 업어키우던 시절이 엊그제 같다 정말. 데뷔 축하해 징어야. 오늘 무대 실수없이 잘 하고. 끝나고 만나자.     - 준배 ]

 

[ 솔직히 춤은 이 엉아한테 배운건데 자신 있겠지?ㅋㅋㅋ 틀리나 안틀리나 지켜볼거임     - 엑소까만애 ]

 

[ 와아아아아 드디어 오징어 무대를 보는구나아아아 완전 기대만땅! 화이팅!     - 중국인 ]

 

[ 축하해. 니가 얼만큼 노력했는지 아니까 더 뿌듯하다. 끝나고 한잔?     - 사랑해요정수정 ]

 

[ 오징어 화이팅 화이팅 화이팅! 나 우리 멤버들이랑 너 보러왔어 짜식 데뷔 축하해!      - 무쌍동지 ]    ← 슬기

 

[ 너 어디가서 춤 누가 가르쳐줬냐고 물어보면 김종인 말고 나라고 대답해라 꼭 스승님은 나야 잊지마      - 종인이친구 ]    ← 태민

 

 

저절로 웃음 짓게 하는 내용들 뿐이었음. 어느새 긴장이 풀린 너징의 옆으로 피처링으로 무대를 같이 서게 될 찬열이 다가옴.

 

 

"너 올라갈 시간 다 됐대. 준비 다 됐어?"

 

"어? 다 했어! 와 나 또 떨려 떨린다! 떨려!"

 

"떨지 말고, 잘 해. 오빠가 뒤에서 응원해주고 있을게."

 

"진짜 매일매일 느끼는건데 내 주위에는 좋은 사람들밖에 없는 것 같아. 이걸 누구한테 감사해야하지? 이수만 선생님께 감사해야하나."

 

"그냥 하늘한테 고맙다고 해. 이리 와, 한 번 안아보자."

 

"살살 좀 안아! 맨날 껴안으면서 새삼스럽게 왜 그러냐. 아무튼 나 올라간다 오빠!" 

 

 

너징은 완전 무대체질. 무대에 올라가자마자 긴장이고 뭐고 다 잊고 노래에 집중함.

중간중간 좌석에 있는 스엠 식구들도 심심찮게 볼 수 있었음. 반가워서 손을 흔들어주니 자기한테 손을 흔들어준게 확실하다며 오버하는 변백현도 보였음.

찬열이와의 합동 무대는 그 무엇보다 인기가 폭발적이었음. 찬열이가 등장하는 순간부터 너징과 마주보고 노래하는 마무리까지 모든게 케미 폭발이었음.

이 날 찍힌 직찍들과 프리뷰들은 모조리 팬들의 휴대폰 속에 저장 될 정도. 이 날은 팬들의 머릿속에 내새끼들 리즈갱신 날로 기억 되었음.

마지막까지 성공적으로 무대를 마치고 그 날 스엠 식구들의 SNS는 너징의 이야기로 도배가 되었다고 함.

 

 

 

 

 

 

 

           real__pcy                                                              1시간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3 (부제 ; 데뷔, 쇼케이스, 성공적) | 인스티즈

 

♥ 836,331명이 좋아합니다

 

 real__pcy   오늘 제가 너무너무너무 아끼는 동생인 징어가

드디어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전부터 친하게 지내는 동생이라

그런지 너무 뿌듯하네요!! 앞으로 징어 많이 응원해주세요!

 

댓글 120,859개 모두 보기

exo_LOVE  오늘 쇼케이스 갔다 왔어요! 오빠랑 케미 대박..ㅠㅠ

WeAreOne__klm   chanyeol we always love you♥

921127cy   찬열이도 오늘 고생 많았어! 푹 쉬고 예쁜 꿈 꿔!

 

 

 

 

          backhyunee_exo                                                   40분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3 (부제 ; 데뷔, 쇼케이스, 성공적) | 인스티즈

 

♥ 801,761명이 좋아합니다

 

baekhyunee_exo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징어의 데뷔 ! 에리들도 축

하해주실꺼죠 ?! 성격도 착하고 노래도 잘하고 예쁜 아이에요 !! 다들

예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물론에리들보단안예쁘지 #보고싶엘 #

오징어데뷔축하

 

댓글 151,123개 모두 보기

baekhyunee_thelove   오빠보다 예쁠 순 없어여ㅠㅠ 사랑해변백혀뉴ㅠ

20120408  오빠때문에 징어한테 입덕한 것 같아요..살려줘요...

light.exo.bh   데뷔 축하드려요! 백현이가 칭찬하는 사람이면 좋은사람일거야!!!

 

 

 

 

          oohsehun                                                         32분

[EXO] SM 막둥이 솔로 여가수로 데뷔한 썰 03 (부제 ; 데뷔, 쇼케이스, 성공적) | 인스티즈

 

♥ 796,835 명이 좋아합니다

 

oohsehun   축

우리 안지도 벌써 7년이네

 

댓글 117,897개 모두 보기

rlaaldudxlawkd   우와.. 진짜 오래 친구였네 부럽다ㅠㅠㅠ

ooooohseeehuuuun   떡잎부터 남달랐네 둘 다

sehun041294   둘이 핵잘어울ㄹㅕ요ㅠㅠㅠㅠ 나중에 합동 무대 소취ㅠㅠㅠ

 

 

 

 

 

 

 

 

 

 

 

 

 

 

 

 


까꿍>.< 읽어주세요!

 

 

 

와 인스타그램 저거 진짜 할게 못되네요

다신 안해!!!!! 겁나 어렵짜나!!!!!!!!!!!!!!!!!!!!!!

나 저거하느라 한시간 걸렸어!!!!!!!!!!! 칭찬해달라는 말이야!!!!!!!!

분량조절에 실패했어요. 너무 길어졌어...(머쓱)

 

그나저나 드디어 징어가 데뷔를 했답니다ㅠㅠㅠㅠㅠ

이제부터는 연예계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져?!

 

#소재신청 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보고 싶으신 소재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떼'^'

 

 

 

내꺼들

 

에리꽃 / 깨진계란 / 둥둥 / 독자21 / 버누

푸름푸름 / 립밥 / 뚜더지 / 딜리 / 딸기치즈빙수

사랑현 / 머루 / 한강우 / 니나노 / 햇살

똥강아지 / 종대야

 

일루 와. 다 안겨.

 

 

 

#댓글 #신알신 #추천 #암호닉 #소재신청 모두모두 환영입니다!

모야메룽다! 아니 이거 ㄷㅐ체 뭔데 계속 입 안을 맴돌지

 

 

저는 이만 슈스엠 하러 떠나렵니다

누가 슈스엠 잘하는 법 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인스타그램 겁똑! 잘 만드셨어여ㅠㅠㅠㅠㅠㅠ 분량조절 실패해줘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드디어 여주가 데뷔를ㅠㅠㅠㅠㅠㅠ 문자 귀요워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근데 사진이 왼쪽으로 안가져여ㅠㅠㅠㅠ (울뛰) 역시 나는 안되는가봉가.. 다음부터는 인스타그램따위...하지 않을거야.....
8년 전
독자2
아아... 현기증... 행복해서 현기증...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기다림을행복하게 만들다니 작가님...d.
8년 전
에리야가자
헐 이거능 정말 과찬이다 독자님 댓글 덕분에 얼릉 글 쓰러가야겠다능 생각이가 드네여 고마워여!!!!!!!!! 아이시떼루!!!!
8년 전
독자3
징어넘어져서 백현이가 머리안다치게 손아래로넣어준거 머시짜나여ㅠㅠㅠㅠㅠ 토닥토닥해주는 슈밍도 머시짜나여ㅠㅠㅠㅠ 수니 쥬금 ㅠㅠㅠㅠㅠ
암호닉 [쥉쥉]으로 신청할께여! 추천누르고갑니당!

8년 전
에리야가자
아 짤 겁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쥉쥉의 뜻이 뭘까 궁금하다 기타치는 소리예여? 추천도 감쟈하구 암호닉도 감쟈하구 댓글도 너무너무 거마워여 쥉쥉쨔마! 이거 은근 타자 어렵네요 쥉쥉!
8년 전
비회원95.103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이요!!![19]로 할게요!!!!!
8년 전
에리야가자
19..? 상당히 바람직한데..? 고마워여! 일구쨔마! 오 그럼 난 58할게요 1958 일국오빠...ㅎ...
8년 전
비회원54.52
딜리입니다!!
드디어 데븨를 했군요!!!! 그럼 주간아 정도는 나가줘야죠!!! 다른 예능도 사랑입니다!!!!!!!
오늘은 맏형이 한건 하셨네요ㅠㅠㅠㅠ 토닥토닥이라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주간아 조췌!!!!!!! (사실 주간아 안봄)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연구해야겠어요 와타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시우밍횽 오빠미ㅠㅠㅠㅠ 크 놓치지 않아주셔서 감사해여 딜리쨔마!
8년 전
독자4
와....브라보...끙..와....좋아요...백현이...놀래킨건 싫지만 이렇게 머리 안다치게 잡아준거ㅠㅠㅠㅠ뭔데 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와 근데 확실히 세훈이 7년친구라 습관도 알고 쩐따ㅠㅠㅠㅠㅠㅠㅠ헐ㄱ경수와 굿바이썸머라니...됴덕징덕울어요ㅠㅠㅠㅠㅠ찬열이가 피처링....하..그곡이 명곡이라죠ㅠㅠㅠㅠㅠ9명에서 치킨1마리가 뭐죠ㅠ 실망이예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막 여주 다이어트한다고 막 굶고 막 그러다거 쓰러지는 그런 큥 ㅠㅠㅠㅠ 왜 전 이런걸 좋아하는거죠? 아 변태는 아니고...ㅎㅎㅎㅎㅎ (에리꽃)
8년 전
에리야가자
뒤에 (에리꽃) 이거 뭐예여ㅋㅋㅋㅋㅋ귀엽게ㅋㅋㅋㅋㅋㅋ 이구역의 됴덕 역시 같이 웁니다 굿썸은 ㄹㅇ이야... 엉엉 사실 저도 쓰면서 좀 어이가 없었어여 9명이 1마리는 아예 말이가 안되잖아!!!!!!!!! 그치만 이 글은 판타지니까요^^ 저도 그 내용 머릿속으로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다 결론은 에리꽃쨔마는 변태가 아니라능. 절대 아니라능. 완전 좋은데ㅎ 어느 에피에 껴넣을지 고민이가 조금 되네여 훙후훙 아 그리고 귀엽다고 하는거 절대 빈말 아니예여 진심이야 레아루
8년 전
독자18
맨처음에 이름 써야하는데 까먹고 너무 좋아서 글을 앓다사 생각해보니까 제 암호닉을 안써섷ㅎ.헤헤 굿썸 진짜 없던 추억과 기억을 만들어주는!!!!!! 마치 내가 복도에서 떠들다가 혼난거같고!!!!!!경수는 졸업하기전에 눈물을 참고!!!!!!!하긴.. 판타지니까..9명이1마리..가능하져...이건 판따지.....헤헤 작가님 거의 천사급
8년 전
비회원7.99
암호닉신청[뚜더지]용!!!!
진짜.....뭔데이렇게설레고재밌죠.......
특히오세훈진짜설렘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자까님날가져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흥 뚜더지쨔마 이미 신청 하셨능데 이러기 있기 없기? 내가 위에 써놨는데! ㅎㅅㅎ 그만큼 와타시가 좋다는 뜻이게쪄?ㅎㅎㅎ 크 세훈이는 숨만 셔도 설렘보스.. 그래요 이리 와요 한 번 안아보자!
8년 전
독자5
한강우
8년 전
독자6
칭찬해달라는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귀여워더♥ 만드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처음인데도 엄청 잘만드심♥♥ 오늘도 진짜...ㅎㅏ 핵잼ㅠㅜㅠ재밌게읽고갑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근데 사진이 왜 왼쪽으로 안가는 걸까요.. 난 실패자야.. 그래도 강우쨔마 칭찬 덕분에 좀 살거 같아여... 담부턴 이런 무모한 도전..하지 않을거야... 오늘도 예분 댓글 감사링감사링하다눙!!!!!!!!!!!!!!!!
8년 전
비회원202.177
푸름푸름
분량조절실패 환영해요!ㅋㅋㅋㅋ 인스타만드시느라 수고하셨어요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사실 매 편 쓸 때마다 분량을 안정해두고 쓰는지라.. 매일매일 다른 분량으로 푸름푸름쨔마를 찾아갈게여....(울뛰)
8년 전
독자7
버누에요! 진자 작가님 the love..♥ 빠른 연재텀에 겁나 설레고 재밌는 글에. 제가 사랑하지 않을수가 없네요. 오늘도 겁나 심쿵 했쟈나요..♥ 데뷔 쇼케이스가 매진이라니.. 그 전에 데뷔 쇼케이스를 한다니 여주가 실력도 엄청난가봐요! 이런 사기캐.. 무쌍인데 이쁘다니.. 저랑은 매우 다르네요 ㅠㅠㅠㅠ 엑소가 참 여주한테 내조(?)를 잘해주는 것 같아요. 연습하는거 다같이 보러 와주기도 하고 틱틱대면서 다 챙겨주고 ㅋㅋㅋㅋ 사실 전 오늘 백현이만 눈에 보였습니다. 겁나 설렜거든요..♥ 처음에 놀래킨다고 안은 것도 그렇지만 넘어질 때 여주 머리 잡아준거 저만 서레나요ㅠㅠㅠ 진짜 보고 심장을 부여잡았습니다ㅠㅠ심지어 허리를 잡았대요 허리를 ㅠㅠㅠㅠㅠㅠ 부럽다.. 핵부럽... 제가 제일 설렜던 부분은 백현이가 오빠가 어떡할까, 오빠 봐봐 라고 할 때 였어요... 진짜 오빠가 어떡할까라니 멘트학원 다니는 줄 알았습니다.. 이렇게 사람이 설렐 수 있다니 인간이 아닐거예요ㅠㅠㅠㅠㅠ 그 다음에 치고 들어오는 민석이도 겁나 설렙니다.. 완전 아빠같이 토닥토닥 해주는게 여주 핸드폰의 유일한 하트일 만 해요ㅠㅠ 여주 다정하게 챙긴다는게 한 눈에 보이니까요.. 엑소가 여주랑 도란도란 얘기하는거 너무 귀엽기도 하고 ㅋㅋㅋㅋ 한편으로는 뭔가 아련하기도 하네요.
드!디!어! 여주가 데뷔를!! 열심히 연습해서 성공리에 끝마쳤네요! 진짜 다행이에요. 실수 한 번 안하고 대견합니다ㅠㅠ 그리고 찬열이 안을 때 박력있게 안는거 정말 좋네요 좋아요..♥ 앞으로도 여주가 팬분들이랑 엑소한테 큰 사랑 받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작가님 인스타그램 보고서 진짜 인스타그램 캡쳐한 줄 알았쟈나.. 겁나 잘하셨어용 제가 오구오구 쓰담쓰담 해줄게요!!! 진짜 고퀄데쓰.. 글자 색도 어쩜 딱 맞추셔서 놀랐습니다. 사진도 싱크돋구요 ㅋㅋㅋㅋㅋ 팬분들 댓글 하나하나 잘 만드셨어요. 저런 부분 덕에 몰입이 더욱 잘 되는 것 같아요. 작가님의 노력에 큰 박수와 뿹뿨를 보냅니다♥3♥ 오늘도 재밌는 글 감사해요! 글고 저번화에 답글로 달린 긴 답글에 제가 얼마나 감격했는지 아세요? 역시 에리야가자님은 ㅠㅠㅠ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 독자랑 소통하시려는게 눈에 보이니까 사랑스럽지 않을 수가 없어여ㅠㅠ 이런 천사가 어디있졍.. ㅠㅠㅠㅠㅠ 오늘도 쨔랑합니다 에리야가자님 만세!! \( 8ㅅ8 )/♥

8년 전
에리야가자
우와왕 버누쨔마다 사실 빠른 연재는 제가 다음 주 부터는 주말밖에 컴퓨터를 사용할 시간이 없다눙.. 그래서 미리 폭풍연재 해놓는 거라눙..엉엉 망할 기숙사ㅠㅠ그래도 버누쨔마 생각해서 틈틈이 휴대폰 메모장에라두 써놓을게여! 잇힝 저도 무쌍이예여 그치만 나는 그냥 동양인 외모일 뿐이지. 그래요 변백현은 풀네임 변백현오빠가 맞는거예여! 제가 환장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애들 오빠미.. 전 애기애기한 애들도 좋지만 오빠미 넘치는 애들이 너무 좋아여. 나 인스타 망해써.. 망해써 망해써.. 사진이 왼쪽으로 안가져ㅠㅠㅠ 그래도 버누쨔마 뽀뽀라니 이거 쫌 기분 좋다?ㅎ 어유 그리구 답글 그거 길지도 않아요ㅠㅠ 진짜 나도 버누쨔마만큼 길게길게 정성 넘치게 달아주고 싶은데 왜 나는..(울먹) 제가 더 노력할게여!!!!!!!! 멘트학원에 다녀야겠어!!!!!! 버누쨔마도 이러캐 사랑스러울 수가 없어여 워더감이야ㅠㅠㅠ 오늘 하루도 으쌰으쌰 힘내구 좋은 일만 가득해여 버누쨔마!!!!!!♥
8년 전
독자8
립밥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인스타많이힘들었어요?근데 저 진짜 포토샵으로 글자만바꿔오신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대다냉!! 드디어 징어가 데뷔를 했다!!!! 험난한 연예계에 우리 여린 징어를 내보낼순 없는데..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립밥쨔마가 오구오구해주는 거 같아여 투정부리고 싶어 힘들어쩌여ㅠㅠㅠ 완전 힘드러쪄ㅠㅠㅠ 는 무슨! 과찬이십니다ㅠㅠㅠㅠ 사진도 한쪽으로 치우쳤어ㅠㅠㅠ 엉엉 그 험난한 연예계 제가 한 번 파헤쳐 보겠읍니다! (사실 일반인이라 그런거 잘 모름) 이거 참.. 글잡담에 있는 연예계 비리 글이라도 정독해보아야하나..
8년 전
독자10
드디어!!! 드디어 데뷔를 했네여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8년 전
에리야가자
그러게 말이예요ㅠㅠ 원래 내 계획은 00편에 데뷔였는뎈ㅋㅋㅋㅋ어쩌다보니..ㅎ.. 드디어...ㅎ..
8년 전
독자11
머루에요!!! 여주가!!! 데뷔를!!! 했네요!!! 워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엑소 애등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울때 달래주는 엑소애들덕에 한번 더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 동갑이라고 응원해주는 스엠 94라인들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 진짜 짱이에요 ㅠㅠㅠㅠㅠ 매일 연재하시는것도 힘드실텐데 정말 수고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가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아무래도 구사즈이다 보니까 자꾸 세훈이랑 엮이는 거 같네여.. 내 홍일점글에 한 명이랑만 엮이는 러브라인은 절대 없읍니다. 그거슨 홍일점이 아니무니다!!!!! 다음 편은 누구랑 엮을까ㅎ 머루쨔마야말로 별 볼 일 없는 글에 매번 예쁜 댓글 달아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세여ㅠㅠㅠ 저야말로 감사할 부분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하무니다 머루쨔마ㅠㅠㅠ핫뚜핫뚜
8년 전
독자12
니나노!!!!니나노입니다!아침부터작가님글읽어서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징어가데뷔를ㅠㅠㅠㅠㅠㅠㅠㅜㅜ넘감격스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는뭘까여!
8년 전
에리야가자
사는게 니나노!!! 니나노에리 오셔써여!! 저는 아침부터 니나노님 댓글 봐서 기분이가 좋네여! 물론 지금이 아침은 아니지만! 일어난지 이제 두시간이 지난 지금.. 저에게는 아침입니다..후후 다음 화는 움.. 무슨 내용이 좋을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에리야가자
GIF
둥둥쨔마 최애는 민석이구나! 아라써여 그럼 제 최애인 경수와 둥둥쨔마 최애인 민석이가 함께 나오는 움짤을 첨부합니다. 우리 둘 다 설레고 좋구먼유ㅎㅎ 이대로 세훈이의 매력에 퐁당쓰 해보시는건 어떠세여. 아니야 이러다 와타시까지 최애가 바뀔 지도 몰라 안돼 경수야 사랑해 워아이니ㅠㅠㅠ뚜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독자21이에영
ㅜㅜㅜ징어가 드디어 데뷔하는군여ㅜㅜㅜ허리 껴안았다고했을때 딱 엑소아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생각했는데 역시ㅎㅎㅎ근데 야맹증 그거 진짜 안보이는데ㅜㅜㅜㅠ징어 놀랐ㅈ찌ㅜㅠㅜㅜㅜ근데 한마리가 뭐야...한마리가ㅜㅜㅜ너네가 그래서 말른거자나얘들아ㅜㅜㅜㅠㅠ다이유가있었어ㅜㅜㅠ세훈이가 보낸 문자보고 징어랑 오래알던사이였나?했는데 칠년이라니ㅜㅜㅜㅠㅠ오세훈이 오빠같고 징어가 애기같음ㅜ ㅜㅜ맨날 오세훈이 챙겨줘ㅜㅜㅜㅜㅠ그래서 너무좋음ㅎㅎㅎ계속 챙겨줘ㅎㅎㅎㅎ 인스타그램 너무 잘만드셨어요ㅜㅜㅜㅜㅠ 완전 똑같구 애들 말투가 진짜 똑같은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해외팬댓글도 겁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슈스엠 요즘 잊고살았는데 자까님이 말해서 갑자기생각났네요!ㅋㅋㅋㅋㅋㅋ 슈스엠 너무 어려움요...ㅜㅠ 저도슈스엠하러가야겠어여ㅎㅎㅎ 다음편 기다릴께여~ 연재빨라서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와타시도 야맹증이 있어서 밤에는 그냥 얌전히 컴퓨터 켜놓고 움직이질 않습니다ㅎㅎㅎㅎ 느낌 아니까?ㅎㅎㅎ 분명히 저도 10년이나 돼먹은 친구가 있는데 왜 그 친구는 세훈이가 아닐까요..? 맨날 돈이나 꿔가고.. 갚지도 않는 그런..^^ 이래서 이 글이 판타지망상이라는 겁니다 하하 진짜 저 인스타 하느라 백현이랑 찬열이랑 세훈이 인스타 계속 왔다갔다 거렸어여! 생각해보니까 민석이도 인스타가 있었네요! 젠장 나는 실패자야ㅠㅠㅠㅠ엉어엉 슈스엠 저 지금 엑소케이 키우느라 힘들어죽겠어요ㅠㅠㅠ 현재 연재가 빠른 이유는 제가 다음주부터 기숙사에 다시 들어가야해서 컴퓨터를 주말밖에 못하기 때무네..용서하세여ㅠㅠㅠㅠ 퉤니원쨔마 오래 기다리시지 않게 최대한 주말에라도 연재 빠릿하게 하도록 할게여!
8년 전
비회원177.56
징어데뷔 저까지 기쁘네요ㅠㅠㅠ 음 그런김에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 바카] 로 신청할게요 !!
8년 전
에리야가자
우와 암호닉이다!!!!!!!!!!!!!! 고마워여 바카쨔마!!!!!!!!! 얼릉 다음 편을 쓰러 가야겠네여!!!!
8년 전
독자15
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데뷔축하해ㅠㅠㅠㅠㅠㅠㅠㅠ완존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완전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엉엉 기대는 좋지 않아여 기대감이 클 수록 실망감만 커질 것입니다ㅠㅠㅠ 왜냐면 내가 글을 못쓰기 때무니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8.209
쇼케이스 얘기 좀 더 써주세요
8년 전
에리야가자
어 움... 제가 예상한 시나리오는 쇼케이스를 했다는 것을 주로 다루는 것이었지 쇼케이스의 구성에 비중을 두지 않고 쓴 글이어서요! 일반적인 아이돌들 쇼케이스 장면을 상상해주시면 됩니다! 무대하구 멘트하구 뭐 그런..! 독자님을 만족시켜드리지 못한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이네요ㅠㅠ 나중에 번외로라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
햇살
변백현 설레쟈나... 넘어질 때 다칠까봐 목도 감싸주고 ㅠㅠㅠㅠㅠㅠ 백오빠 최고지ㅠㅠㅠㅠ 그 와중에 세훈이는 놀랜다고 했죠 이러면서 걱정해주구ㅠㅠㅠㅠ 오래된 친구가 확실히 잘 알고 잘 챙겨주고... 민석이는 진짜 듬직한 오빠같고ㅠㅠㅠ 좋아요ㅠㅠㅠㅠ 쇼케이스 할 때 스엠 식구들이 챙겨주고 그러는 거 놓아요.... 진짜 사랑둥이ㅠㅠㅠ 인별도 너무 잘 만드셨어요 최고! 작가님 하트야 햐트♡

8년 전
에리야가자
그치 백오빠 최고지ㅠㅠㅠ 엑소 애들 다 오빠미 죽이지ㅠㅠㅠㅠ 종인이도 분명히 구사즈인데 왜..! 비중이 없는 것일까..! 차차 늘려가도록 해야겠어요 헷헷 인별그램 저거 진짜 다신 못할 것 같아여.. 와타시 컴맹인데.. 어려워... 햇살쨔마가 칭찬해줘서 기분이 좋아진 김에 얼른 글이나 쓰러 가야겠어여! 햇살쨔마도 하트야 하트!!!!!!!!!!
8년 전
독자17
인스타 완전 잘하셨어요ㅎㅎㅎ 아ㅠㅠ 엑소애들 여즈 챙겨주는거 너무 좋다ㅠㅠ 바람직하다ㅠㅠ
8년 전
에리야가자
고마쯉니다ㅎㅎㅎ 앞으로 더 바람직한 상황 만들도록 하게쯉니다!!!!!!!!!!!!!!
8년 전
독자19
저암호닉신청!!![ 리인 ]으로해주떼여..♡
겁나 인스타처럼 있네요??!!!!똑같아서신깅신깅하네요 얼마나 작업하느라 힘들었겠네요 수고했어요!!!! 노력하신결과에 이런글 잘나왔자나요♡♡♡
여주는 드디어 데뷔하니까 뿌듯하고 찬열이..박력있고♡♡ 변백현 ㅋㅋㅋㅋ놀래키면안댕징!!!!ㅋㅋㅋ글고 민석이 치고들어오니까 겁나설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하트붙일만해요ㅠㅠ!!!♡♡♡♡진짜 너무 설레있는말몇개있고 맘에드는글이네여 !!!♡♡잘읽고가요 작가님 하트받아라얌 뺘쌰!!!♡♡

8년 전
에리야가자
후하후하 글 쓰고 오느라고 답글이 늦었어요! 사실 아까 확인하고 엄마미소 짓고 있었지롱ㅎ 댓글이 너무 예쁜거 아니예여? 리인쨔마도 하트 받아여♡ 설레셨다니 다행임... 인스타 칭찬해주셔서 고마워여 하지만 다음에 또 하라면 와타시는 컴퓨터를 부실지도 몰으갰습니다..? ㅋㅋㅋㅋ농담이예여 리인ㅑ마가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도전하겠어!!!!!!!!!!!!!!!!!!!!!!!!!!!!!!!
8년 전
독자20
암호닉 신청!!! [복슝아] 로 해주세요!!!!! 인스타 진짜 잘 만드셨네요!~~~~~~
8년 전
에리야가자
고마워여 보쯍아쨔마! 아 나 복숭아 진자 좋아하는데.. 집 앞에서 팔던데... 사와야겠다.. 먹고 싶어...
8년 전
비회원191.176
암호닉 [세뇌천사]로 해주세요 싸랑함다 전 왜 세훈이의 인스타가 저 짧은축하글이 설레는거죠..? 오세훈오빠 ㅓㅁ싱ㅆ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진짜 하트 300만개는 쓰고싶은데 하트가 없어요ㅜㅜㅜㅜㅜㅜㅜ진짜 사랑합니다 완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74.20
[블랙셔츠] 신..신청할게요!! 혹시 그런거도 되나요? 태민이나 엑소 아닌 제 워더(^^)들에게 춤같은거 배우면서 웃고 노는거 보고 괜히 질투나서 더 틱틱대고 막 그러다가 또 싸우고 그러는데 여주한테 나와라고 해서 봤더니 문고리에 맛난 음식이 봉지에 담겨 걸려있고 막.. 뭔 말인지 모르겠지만 질투하는거 보고싶어요! 자까님 너무 망상이지만 행복해요.. 제 ♡드세요!
8년 전
독자22
하아 댓글 쓰다가 갑자기 뒤로 가기 눌러져서 다시 써요...ㅂㄷㅂㄷ 조아요 ㅠㅡㅠ 어화둥둥해주는 엑소 멤버들도 좋고 에셈 식구들도 좋고 ㅜㅜ 그리구 인스타그램은 진짜랑 정말 똑같아서 알면서도 막 눌러 보고 그랬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부끄럽다) 암호닉 신청해두 괜찮을까요? [큐니] 부탁드림니당 'ㅅ'
8년 전
에리야가자
오구오구 힘들었겠어요ㅠㅠㅠ 나 방금 글 올리고 큐니쨔마 댓글 확인하자마자 암호닉 추가하고 왔어여! 잘해찌 잘해찌! 아 그리고 솔직히 큐니쨔마 좀 귀엽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
우와 드디어 여주가 데뷔를 했네요! 다들 여주를 애끼는 게 보여서 너무 좋다...♡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4
저번편에 암호닉 신청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작가님 답글까지 받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차 받아서 ㅎ 이번편에 신청해두되나여ㅎㅎ [소나기]로 신청할게여! 그나저나 분량조젏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여주가 드디어 데뷔를 하는군여 애들 인스타로 여주 홍보도 해주고 ㅎㅎㅎㅎㅎㅎㅎ 인스타 진짜 같은데여! 잘 만드셨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
드디어데뷔를햇군요!!!!!!!!진짜여주가사랑받는게잘드러나는거같아여!완전재밋아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
팬싸얘기는어떠신지요..? 헿 팬싸당첨되고싶다나두..
8년 전
독자27
와작가님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드디어데뷔ㅠㅠㅠㅠ추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와 얼마나 떨릴까 그것도 혼자 정말 기분이 좋으면서도 울컥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뭔가 하고싶어지는 글이랄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비정상회담 이것은 저의 얘기 입니다.01 1 03.13 00:43
엑소 [EXO/징어] 이그조고 상속자들 2242 얍징 03.13 00:35
비정상회담 이것은 저의 얘기 입니다.00 03.13 00:05
엑소 [EXO] 환상, 로망, 클리셰 (박찬열; 조건만남 아저씨)407 백빠 03.12 23:08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12 (널 어떻게 할까)149 대왕꿈틀이 03.12 22: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6 츄어블 03.12 20: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샌액의 03.12 17:01
아이콘 [iKON/김동혁] 불알친구 동동이 썰3 동동친구 03.12 01: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9 멘탈붕괴 03.12 00:5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9 위생학개론 03.12 00:24
엑소 [EXO/징어] 부랄친구 변백현 썰 1419 03.12 00:2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 03.11 23:57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15)239 무용잼~ 03.11 23:56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06143 세니 언니 03.11 23:37
엑소 [EXO/징어] 이그조고 상속자들146 얍징 03.11 23:2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03.11 22:36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141414141414141475 제로콜라 03.11 22:24
엑소 [EXO/찬백] 불알친구한테 고백받음;;; 44419 열250 03.11 22: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전학생 ep.0321 전학생A 03.11 21:45
엑소 [EXO] 엑소 제11의 멤버. 막냉이 너징 썰 1069 막냉이는잔망둥.. 03.11 21:22
엑소 [EXO] 남사친 썰_백현ver5 샤시야시 03.11 18: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연애 完32 다프네 03.11 16:04
엑소 [EXO/민석] 엑소 시우민 여동생이랑 친구인 썰 4045 minshuo 03.11 15:21
엑소 [EXO] 콩알탄썰 리턴즈 - 01 : 박찬열매와 오미자65 콩알탄 03.11 10:0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418 김삐잉 03.11 02:00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13-14 꽃한송이 03.11 00:5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1 Richter 03.11 0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