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dopeman.com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dopeman.com 전체글ll조회 1023l 2

[방탄소년단/슙랩] Fetish 02 上 | 인스티즈

 

슈가 x 랩몬스터

Fetish 02

w. dopeman.com

 

 

윤기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편한 옷으로 갈아입고 아직 정리되지 않은 짐더미들을 바라보았다.

거실 책장에 진열된 만화책들과 책들 앞에 잔득 쌓여있는 박스를 칼로 조심스레 연 윤기가 그 속에 든것들을 꺼내었다.

봄, 여름 옷들을 모두 제 방의 옷장 깁숙히 집어넣은 윤기가 가을, 겨울 옷들을 옷장에 좌악 걸어놓았다.

그의 새 옷장 가득히 진열된 옷들을 바라보던 윤기가 이내 흡족한듯 미소를 지어보았다.

하나같이 'Agust. D' 라는 샹표가 붙여진 옷들이 옷장 서너 칸을 가득 채웠다.

 

드레싱 룸으로 향해 그곳의 텅텅 빈 장롱을 바라보던 윤기가 거실에서 상자들을 들고 날랐다.

아예 넓은 방을 통째로 옷장으로 채워버린곳은 발 디딜 틈 없이 옷장문만 겨우 열릴 정도였다.

박스안의 내용물들을 상하게 하지 않기 위해 그것을 밀봉하던 테이프를 조심스레 칼집을 내었다.

그 안에서 옷들이 하나 둘 씩 나올 때 마다 윤기의 얼굴엔 환한 미소가 번졌다.

 

넓은 드레싱 룸의 장롱들을 꽉꽉 채울정도의 옷이 하나 둘 씩 나오기 시작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옷들 정리를 마친 윤기가 텅텅 빈 박스를 보고 손을 탈탈 털었다.

그러다 무언가 생각난듯, 아. 하고 짧게 내뱉은 윤기가 거실에 있는 나머지 상자들을 열었다.

마네킹 두어개와 재봉틀을 꺼낸 윤기가 그것을 허리에 끼고 방으로 향했다.

벽에 붙은 책상 위에 재봉틀을 놓은 윤기가 마네킹을 들어 그 옆에 놓았다.

 

땀을 채 닦지도 못한 윤기가 서둘러 책상에 자리잡았다.

서랍에서 펜과 종이를 꺼낸 윤기가 빠르게 사람의 몸을 그려나갔다.

떡 벌어진 어깨와 힘있는 팔뚝, 탄탄한 허벅지, 그리고 단단한 종아리.

그 위로 옷을 겹쳐 그려나가기 시작한 윤기가 눈을 감고 조금 전 마주쳤던 남준을 생각해 내었다.

까무잡잡한 피부, 근육이 적당히 잡힌 탄력있는 몸, 쌍커풀 없이 무거운 눈.

그를 생각하며 곧장 펜을 놀리던 윤기가 이내 완성된 그림을 책상 유리 사이에 끼워넣었다.

아, 이거 뭔가 지금 있는거랑 비슷한데, 하고 혼잣말을 마친 윤기가 이내 벌떡 일어났다.

 

드레싱룸으로 향한 윤기가 장롱 문을 죄다 열어 손으로 옷가지들을 넘겼다.

수십, 아니 수백개의 드레스가 윤기의 손을 스칠 때 마다 찰랑였다.

그 중 은색 실로 꾸며진 검은 드레스를 꺼낸 윤기가 다시 제 방으로 향했다.

마네킹에 그것을 입힌 윤기가 드레싱 룸의 불을 끌 생각조차 하지 못한채 거실에서 다른 상자를 가지고 들어갔다.

 

흰색 레이스와 검은색 빳빳한 천, 그리고 은색 실을 상자에서 꺼낸 윤기가 재봉틀의 코드를 꼽곤 실을 급히 바늘에 꿰었다.

달달달달달, 재봉틀의 페달을 꾹 밟은 윤기가 빠르게 손을 놀렸다.

흰색 레이스가 검은색 천 아래에 덧대여지고, 프릴이 만들어져 이쁘게 자리를 잡아가고있었다.

유연한 곡선도 능숙하게 재봉틀로 박아넣는 윤기의 손짓이 더욱 빨라졌다.

 

두시간 넘게 그 자리에서 재봉틀 페달만 밟고 있던 윤기가 페달에서 발을 떼었다.

땀이 송글송글 새어나 윤기의 볼을 타고 흘러내리고 있었다.

완성된 드레스를 바라보던 윤기가 다른 마네킹에 그것을 입혔다.

 

"막상 만드니까 또 다르네."

 

작게 혼잣말을 한 윤기가 막 완성된 드레스를 매만져 정리했다.

김남준, 옆집 소년의 이름을 작게 내뱉은 윤기가 마네킹을 껴안았다.

하, 하고 낮은 숨소리가 으르렁거렸다.

 

 

[암호닉]

메이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dopeman.com
짧아서 죄송합니다. 가족크리 때문에 짧습니다.
하편은 길 예정입니다.

8년 전
독자1
안녕하세요! '메이져' 입니다! 아힣 부끄럽게 암호닉에 제가 있네요ㅎㅎ 아아ㅏㅇ, 이거 뭐라고 헤헤헤헤 윤기는 이런 취향이 있다했죠? 아주 바람직하네요ㅎㅎ 고딩이랑 디자이너ㅠㅠㅠㅠㅠㅠ생각해도ㅠㅠㅠㅠ아무리 생각해도 발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슙랩 짱짱 메이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원해라!!!!!(팔 벌림)
8년 전
dopeman.com
ㅠㅠㅠㅠ메이져님 카와이..
앞으론 분량 늘려올게요 항상 고마워요 ㅠㅠ

8년 전
독자2
아니죠, 이런 슙랩을 써오는 것 만으로 해도 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
8년 전
dopeman.com
ㅠㅠㅠㅠ더 써올게요
8년 전
독자3
으, 아니예요ㅠㅠㅠ써주는 것 만으로도 진짜 감사합니다ㅠㅠㅠ부담 가지지 말아주세요!!
8년 전
dopeman.com
3에게
아녜요 ㅋㅋㅋㅋ
슙랩이랑 메이져님 좋아서 그럼

8년 전
독자4
dopeman.com에게
헤헿, 저도 슙랩이랑 작가님이 좋아요ㅎㅎ

8년 전
독자5
헑 남준이만 흑심품은 줄 아랏능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dopeman.com
흐흐흐흫... 클리셰랄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dopeman.com 08.30 17:53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dopeman.com 08.20 21:5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dopeman.com 08.16 15: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랩] Fetish 02 上10 dopeman.com 08.15 21:50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dopeman.com 08.14 19:1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dopeman.com 08.12 11: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슙랩] Fetish 0010 dopeman.com 08.10 22:1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6:40 ~ 5/6 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