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의사탬쫑 전체글ll조회 886l 2


오래된 연인

 나른한 가을에서 다시 만난 연인











 아무도 없는 내 집에서는 밖에서 들려오는 아직까지도 도로 위를 달리는 자동차들의 바퀴 소리와, 그리고 우리 집 전자제품들이 돌아가는 전기 소리밖에 들리질 않는다. 내 자취방이지만 사람 사는 냄새나 소리가 들리질 않아서 불편하다. 분명 이태민과 헤어지고 집에 돌아올 때까지만 해도 해가 다 진 시각에도 더워서 견딜 수가 없었다. 가난한 대학생이니 에어컨도 맘대로 켤 수 없었고 오로지 선풍기 혹은 샤워로만 여름을 보냈 것만, 이젠 문만 열어놔도 초가을의 밤바람이 솔솔 들어오는 것이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다. 그러니까 이태민과 헤어진 뒤로 벌써 계절이 한 여름날 에서 서늘한 초가을로 변해버렸다는 것이다. 집에 돌아와서 처음엔 드라마의 여주인공들처럼 엉엉 울어보진 못했고, 그냥 눈물을 찔끔 짰던 정도였다. 어쩌면 제대 하고 나서 울었던 게 이보다 더 심했을 거다. 마지막에 그냥 나가긴 아쉬워서 '간간이 연락하자' 라고는 했었지만 이태민도 나도 먼저 연락할 자신은 없었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서로의 맘 속에서 '전화 하지마' 라는 소리가 메아리를 쳤을 것이리라고 생각한다.

 적어도 몇 년은 지나야 이태민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이태민과 나는 꼬박 6년을 달려왔고 다시 돌아가려면 적어도 그에 반비례 하는 시간은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내가 먼저 견디다 못해 태민에게 연락을 할 줄 알았다. 그러나 내 예상은 빗나가버렸다. 이태민과 나 둘 중에서 서로에게 먼저 연락한 것은 이태민이였다. 



















 태민이 나를 보자마자 한 말은 '오랜만이야.' 였다. 나는 그닥 오랜만이라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내가 태민과 재회할 수 있는 날은, 나도 이태민도 별로  서로가 별로 불편하지 않을 때는 몇 년이 지나야 될 줄 알았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태민을 다시 만난건 터무니 없이 짧은 기간안에 만난 것이다. 처음엔 시간도 늦었고 못 나가겠다고 뺄까 생각해봤지만 이번이 아니라면 몇 년 뒤에도 이태민의 얼굴을 영영 못 볼 것만 같은 느낌이 내 몸을 감쌌다. 그래서 마음을 굳게 먹고 태민을 보기 위해 옷을 챙겨 입었다.


"웬일이야?"
"그냥, 보고싶어서."


 이태민은 내 앞에 나타나자마자 제 특유의 나른한 듯, 아닌 듯한 표정을 지으며 날 헷갈리게 한다.


"왜. 우리 헤어졌잖아. 나 만나러올 시간 있음 여친 얼굴 한 번이라도 더 보러 가야지."
"간간이 연락 하자던 자식이 왜 연락 하나 없냐?"
"서로 잘 살아있는 건 확인 했으니 들어가자. 나 춥다. 찾아올거면 해떠있을 때, 별로 안 추울 때 올래? 나 추운…."
"종현아 다시 만날래? 아니 다시 만나자."


 내 기억속의 이태민은 고등학교 때부터 대학생 까지의 6년동안의 늘 당당했던 것으로 기억이 난다. 그런데 지금의 이태민은 당당하단 표현보단 간절하단 표현이 더 들어맞았다. 그런 태민의 모습이 낯설었고 또 낯설었다.


"우리, 6년동안 같이 이만큼 왔잖아. 다시 처음으로 돌아갈 때도 나랑 같이 돌아가면 안 될까?"
"…안 돼. 돌아가도 나 혼자 갈거야. 몇 개월, 아니 몇 년이든 몇 십년이든 너랑은 안 갈래. 나 혼자 돌아갈래."


 조금의 예상이라도 했던 건지 태민의 표정은 별로 놀라지도, 억울하지도 그렇다고 슬프지도 않은 표정이였다. 그냥, 평소의 이태민 다웠다. 헤어진 뒤로 태민과는 다시는 만날 수 없을거라고 나는 여겨왔다. 얼굴을 마주할 순 있어도 다시 연인 사이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이다. 태민도 나도 서로에게 준 상처가 많았고 그 상처는 뻔히 예견 할 수 있는 것들이기에 더 꺼려졌다. 태민은 자리에서 일어서는 날 막지도 붙잡지도 않았다. 벌써 초가을이라 그런가. 밤바람이 차다. 빠른 초가을의 찬 밤바람처럼 태민과 내 맘도 찼다.

오래된 연인 정말로 마침.





외...외전까지 썼ㄷㅏ...

왠지 거기서 뚝 끊어버리면 이상할 거 같아서 외전까지 써버렸네욬ㅋㅋㅋㅋㅋㅋ텍본을 만들긴 했지만 뿌리지 않을 생각이에여

그냥 여기서 즐겨주세요ㅠㅠㅠ근데 텍본을 왜 만들었냐구요? 그냥 저 혼자 즐길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원래 더 하고 싶은 얘기가 있었는데 요즘 비가 내리더니 초가을이 찾아고고 감성이 풍부해져서 이렇게 외전까지 갈겨봅니다

전 이제 여러 호모글들을 적으러 갈게요 요즘 낮에는 몰라도 밤에는 쌀쌀 하던데 문 열어놓고 주무시다가 감기 걸리시진 마시구요!

오늘도 아그대 본방 봐야죠ㅋㅋㅋㅋ민호야 연기 정말 잘했어! 물론 꺆꺅 대면서 보느라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지만..! 샤이니 워더! 였음 좋겠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독자1
헐..일단일빠내꺼에여..who와쩌여그대ㅠㅠㅠㅠㅠㅠㅠ헐..어른스러운탬쫑은언제나적응ㅇ이..ㅇ<-<으엉ㅠㅠㅠㅠㅠㅠㅠ잘봐씀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탬쫑기대할께여../수줍수줍♡♥
11년 전
의사탬쫑
맨날 와주시고 제 사랑 다 받아가세엿...♡♥♡ 솔직히 저도 어른스러운 탬쫑은 안 좋아해요 초딩 같은 탬쫑 좋아하는데 요즘 감성 터져 뻬이베! 라서ㅠㅠㅠㅠㅠ의사탬쫑은 오늘 열심히 써서 늦어도 이번주 안에는 오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ㅋ아무튼 의사 선생님들도 기대해주세여 항상 말하지만 댜릉해요..S2
11년 전
독자2
흡..저..저왔어용.,..흠흠..암호닉..은..그...종현이무릎으로 기억해주세여..저를 기억해주셔야해요ㅜㅜ..
아니..이건 뭔가 전 먹먹한 느낌이네요..ㅜㅜ 금손자까님..^♥^!!!

11년 전
의사탬쫑
종현이무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나의 개성돋는 암호닉 느므 느므 좋네여...S2 평생 기억할 수 있을거 같아욬ㅋㅋㅋㅋㅋ다른 분 입에서 먹먹하단 소리까지 들어보고 기분 정말 좋네요ㅠㅠㅠㅠ금손이 아닌 ㄸ..똥손인데 칭찬 감사합니다ㅠㅠㅠㅠ댜..댜릉해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