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날개 전체글ll조회 1587l 29



[인피니트/다각] INFINITE PISTOLS 11 | 인스티즈

w. 날개

ep.5 빵


읽으시기 전에

인간은 크게 둘로 나뉜다. 유인원에서 진화한 보통 인간, 즉 원숭이류. 그리고 그 외 다른 동물에서 진화한 인간인 반류(班類).

반류 인간은 화를 내거나 정신적으로 무방비 상태일 때, 즉 본능이 이성을 앞설 때 신체가 조상의 동물 형태로 일부 혹은 완전히 바뀐다. 하지만 그럴 때에도 원인에게는 똑같이 인간으로 보인다는 게 함정.

쉽게 말해 반류의 눈에만 서로의 동물형태가 보인다. 반류 특유의 체향을 원인은 의식할 수가 없다. 때문에 반류는 반류를 알아보지만, 원인은 반류를 알아보지 못한다.

이들은 혼현의 정체성 상실을 피하기 위해 원인과의 성적 접촉 및 교미를 피한다. 만에 하나 원인과 반류 사이에 교미가 이루어지면, 반류는 원인도, 반류도 아닌 어정쩡한 인간의 형태로 살다 죽게된다.

때때로 원인과 반류 사이에서 태어난 일종의 혼혈인 선조귀환이 태어나기도 하는데, 정말로 백만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레어 중 갑인 존재들이다.

반류는 피라미드 형태의 서열이 존재한다. 중종이 가장 힘이 쎄고 체급이 크며 그만큼 희귀하다. 중간종은 말그대로 중간에 있는 종. 경종이 가장 약하다 (예를 들면 초식동물)


반·류 [班類] 인간과 인간

①인류(원인)은 원숭이에서 인간과로 진화되었듯이 다른 포유류, 파충류 등에서 똑같이 진화된 원숭이 이외의 인간과를 자칭한다.

②인간의 영혼을 볼 수 있는 인간과.


혼·현[魂現]

각각에 반류의 특징을 가진 동물의 혼이 육제에서 겉모습으로 나타나는 것.

②영혼 자체를 지칭하는 경우도 있지만, 바른 것이 [혼원]

③수면 중이나 의식이 없는 상태, 극도의 흥분 상태 때 나타나기 쉽다.






케익 먹고 싶다-


무심코 뱉은 동우의 말에 호원은 온 부엌을 계란과 밀가루로 난장판을 만든 후에야 친하지도 않은 (자칭 요리사) 우현에게 연락을 했다. 명수는 집 안 더러워지는 꼴 보기 싫다며 일찌감치 집을 나선지 오래였기에 저를 도와줄 사람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이라. 호원은 생각했다. 아무래도 요리 쪽으로는 젬병인 듯 싶다고. 


동우에게 물어볼까하다가 성열에게 물어 우현의 연락처를 받은 호원의 연락을 받고 마트에서 대강의 재료를 사온 우현은 문을 열자마자 밀가루를 뒤짚어 쓴 듯이 엉망인 호원의 모습에 기겁을 했다. 





"미친 놈, 뭔 짓을 한거냐"

"빨리 와서 만들기나 해"

"난 도와주는 걸로 알고 왔는데?"





하찮은 원숭이 자식이 자신의 집에 오는 것 자체가 떫떠름한 호원이였지만 어찌할 방법이 없었다. 그 꼴로 뭘 하겠냐는 우현의 말에 호원이 화장실로 들어가 샤워를 하는 동안 전쟁터를 방불케하는 부엌 정리는 자연스럽게 우현의 몫이 되었다. 에이 씨발, 내가 왜 온다고 했을까, 우현은 오리 주둥이를 하고서는 궁시렁거렸다. 어느정도 부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의 윤곽이 드러나자 호원이 수건으로 젖은 머리를 털며 나왔다. 착 가라앉은 머리 덕분에 사나운 인상이 한층 부드러워 보여 우현은 잠시 멈칫 했다.





"야"

"뭐 임마"

"너 앞머리 내리고 다녀라"

"내가 왜"





지가 뭔데 남의 머리 갖고 이래라 저래라야. 원숭이 주제에. 아니꼽다는 듯이 우현을 바라보자 우현은 괜히 헛기침을 하며 시선을 피하고는 양푼에 계란 담아 의자에 팔짱을 끼고 앉아있는 호원의 앞에 내려놓았다. 





"계란 풀어서 휘젓는 건 손이 있으니까 할 수 있지?"

"..어"





방금 전의 난장판을 생각하면 불안하긴 하지만 그래도 남 줄 선물인데 자신이 다 해줄 순 없지 않은가, 라고 생각했던 것은 아주 큰 오산이였다. 힘 조절을 못하는 호원 때문에, 어김없이 식탁의 사방으로 계란이 튀겼고, 기어코 성격 좋은 우현이 고혈압으로 뒷못을 잡는 지경까지 왔다.





"아오 병신아 그거 하나를 못하냐-?!"

"...뭐 씨발?"





물론 호원의 눈빛이 날카로워지자 곧바로 깨갱하는 우현이였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호원의 비중이 적어지더니, 결국에는 우현이 혼자 빵을 굽고는 생크림을 덧발라 데코까지 끝냈다. 그 때까지 호원은 뭘 했냐고? 





"잘 하고 있냐?"

"어, 생크림 뭘로 할거야?"

"어... 초코로 해, 초코"



"아씨, 야. 똑바로 안하냐?"



"야, 그걸 그렇게 하면 어떡해 안 이쁘잖아"

"ㅇ,이렇게?"

"그래, 아이구 잘한다 우리 나무"





넌, 나의 노예- 아 갓츄, 언더 마 스킨. 이어폰에서 흘러 나오는 노래를 흥헝거리며 태평하게 턱을 괴고 식탁에 앉아 우현이 하는 걸 감시했지. 완성됐다며 뿌듯해하는 우현에게 수고했다며 이성종이 갖다 놓은 레몬 사탕 한 개를 던져주니, 단순한건지 바보인건지 팔자주름을 보이며 웃는다. 음, 앞으로 종종 부려 먹어야지. 우현이 뻐근한 어깨를 두드리며 무심코 시계를 봤다. 오 마이 갓, 분명 자신은 해가 중천에  떠 있을 때 온 것 같은데, 해는 뉘엿뉘엿 지고 있었고 시계의 긴 바늘이 8시를 갓 넘기고 있었다. 세상에, 그제서야 허기진 배가 밥을 달라며 요동을 치는데, 눈치 빠른 호원이 우현이 저녁을 달라 입을 떼기도 전에 그를 현관문 밖으로 밀어내고는 문을 거침없이 닫아버렸다. 





"...매정한 새끼"





우현이 신경질적으로 현관문을 걷어차니 호원이 다시 현관문을 연다. 혹시 라면이라도..? 눈을 반짝이며 기대하는 우현에게 던져진 것은 큰 쓰레기 봉투였다.





"가는 길에 버리고 가"





다시 쾅하고 문을 닫는 호원을 향해 욕을 하며 현관문을 기세 좋게 한 번 더 발로차주고는 욱씬거리는 발을 붙잡고 동동 뛰는 우현이였다. 





글루 그대, 삼열이 그대, 감성 그대, 똑똑이폰그대,

찡찡이 그대, 호찔이그대, 핫케익 그대, 피아노 그대, 따블유 그대

미쓰리 그대, 봄봄 그대, 자몽 그대, 스마트폰 그대, 2반 그대

앨리스 그대, 미트볼 그대, 썽여맄 그대 루나틱 그대

잉잉이 그대 꿀꿀이 그대 실괭이 그대 비비 그대

에코 그대 케헹 그대 초 그대 1호 그대

서율 그대 고구마 그대 밤야 그대 이유 그대 양갱 그대

개깜 그대, 설렁탕 그대 노리터 그대 올리비아 그대

여성 그대 두루마리 그대 달밤 그대 새우깡 그대 이불 그대 노랑이 그대

외에도 인피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표지 주신 남위엔 그대 정말로 감사합니다

+)각 에피소드의 소제목은 그냥 생각없이 붙이는 거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세여../소금소금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저 이불이에요!!!!
11년 전
독자2
오예!!!!드디어 독자1을 먹었어요!!!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기쁘다...Hㅏ...ㅠㅠㅠㅠㅠㅠ아 호원이랑 우현이가 친했던가요?망할 기억려규ㅠㅠㅠㅠㅠ저의 기억력을 매우 치세요!!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이제 동우말 잘 듣는구나?^^♥그래그래 그렇게 넌 점점 장자남이 되어가는거얌*^^*장자남의 세계에 입문한 것을 환영하오 이호원이여 나는 나의 훌륭한 커플링 들을 굽어살피는 깨우친 독자 이불이오 아...죄송...이거 꽤 힘드네여^^;;;케이크 못만드는거...너 답다^^!동우한테 선물한건데...나무가 만들어서 어째...그냥 산거 갖다주는셈...ㅋ...동우가 정말 의아해 하겠다 히힣 너희 사이 케이크도 주고받는 그런 사이♥사랑한다 얘들아 그대로만 가라♥
11년 전
독자3
작가님 보면요 ㅋㅋㅋ 명수는 매 화에 깨알같든, 아니든 항상 등장하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글루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넌영원한..노예^^...ㅠㅠㅠㅠㅠ호원이가동우케잌먹구싶다구해서그난리치는거야?어이구ㅠㅠㅠㅠㅠㅠㅠ무원아장하다!넌그렇게동우와함께행쇼♡성종이는누나한테오실께욯ㅎㅎㅎㅎㅎㅎㅎ.....호원이한테냄새가나요킁킁ㅋ읔으팔불출의냄새킁킁킁킁아벌써부터느껴진다킁킁ㅋ읔으......우현이는원숭이고....막그러니까글루는강아지할게요냄새잘맡는....특히호ㅇ원이의팔불출냄새를잘맡아요킁ㅋ으멍ㅁ어멍!!.....날개작가님의...멍멍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보ㅏ서더반가워요ㅠㅠㅠㅠㅠㅠㅠ호원아넌그렇게장자남이...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작가그대화이팅!
11년 전
독자6
남우현....나도케잌만드러죠먹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
두루마리야용
11년 전
독자8
호원이 동우말 잘듣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잌먹고싶다는 한마디에 바로 만들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넌 동우의 노예가되는거다 넌덩우 노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반가와요!!!!!!기다렸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역시 재밌네요!!!!!!!!!!!!!!!!!!!!!!!!!!!!!!!!!!!!!!!!!
11년 전
독자7
밤야입니다ㅎㅎ
아..아아....드디어ㅜㅜㅜ그대르류ㅠㅠㅠ흐윽ㅠㅠ 남나무넌나의노예 호! ㅋㅋㅋㅋㅋㅋ호원찡나무얕보다크을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에게빠지긴지데로빠쟛구나 케잌 한소리에늬님이할생각을하구 아구우쭈쭈기특해요호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이재그대자주볼수잇는거죠?!그렇다말해요ㅜㅜㅜ엉엉

11년 전
독자9
달밤이에야그댛ㅎㅎㅎㅎ아달달하닿ㅎㅎㅎㅎㅎ글에서빵냄새가느껴짐ㅋㅋㅋㅋㅋ맛있겠다으헣ㅎㅎ이제나무는호원이가못하는거에는손이되어주나욬ㅋㅋㅋㅋㅋ근데그나저나나무멋있다....케잌만드는남자...사랑해....아..그대...그대는저의식욕을건드려써영ㅇㅇ으엉ㅇ빵먹고싶닼ㅋㅋㅋ미안해여....얼른호야가동우한테가져다줬으면좋겠음ㅋㅋ동우야넌친구잘둔남자를만나써...능력자...
11년 전
독자10
핫케잌이에요!!!!!!!!! 이호원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아주 잘 부려먹넼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호느님의 카리스마란ㅋㅋㅋㅋㅋㅋㅋ 왜 서열왕의 그 넌 나의 노예하는 그 부분이 생각나서 웃겨 죽을것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열왕에서도 호원이는 감사, 우현이가 요리 거진 다 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앜ㅋㅋㅋ너는 깐 머리는 섹시하고 박력터지고 상남자스럽고 내린 머리는 청순하고 순둥순둥하니 예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넌 안예쁜데가 어디야? 응? 파워상남자 호원이는 요리할때 힘조절이라곤 눈꼽만큼도 모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동우 가져다 줄때 제발 성질 내지말고 둥글게 좋게 좋게 가? 응? 여기서 사이 더 나빠지면 안돼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1
따블유에요~ 우현인 노예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 동우만날땐 앞머리를 내리도록해!
11년 전
독자12
저 설렁탕이예요! 호원이 이런남자였구나... 우왕 했는데 역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다가 승질내면서 안엎으면 다행이네옄ㅋㅋ 우현이 일만해주고 불쌍해서 어째요... 우리집 와라 내가 밥해줄게..아잌ㅋㅋ 작가님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3
에코입니당!! 이번편에서는..호워니가동우의한마디에...케익을사서쥬ㅓ도될텐데굳이만들어서주겟다는불타는를봣디만결국우현이가다만들어줫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동우를위해서먼가줄려고노력하는모습을보니 흑흑 정말좋아여 흑흑 날개그대담편도기대하고잇을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4
삼열이에요! 작가님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 어제 막 친구랑 날개작가님 얘기했어요ㅎ 작가님글 너무재밌다고! 제가 막 작가님글 추천해주고그랬어요! 저 잘했죠? .....뎨둉 작가님 오늘도 아침에 작가님글을보는데 학교를 가기위해 빨리씻어야되서 댓글을 길게못쓰네요ㅠㅠ 오랜만에뵈서 반갑고좋고 오늘은 남나므가 너무 불쌍하고ㅋㅋㅋㅋㅋ호원이는 귀여운데 나쁘고ㅋㅋ쨌든 담편에서뵈요 작가님!!
11년 전
독자15
앨리스에요 오랜만이에요ㅋㅋㅋ 오늘은 동우가 안나온다는게 함정...그나저나 남우현 성격 왤케 착하니..흡...아련하겤ㅋㅋㅋ
11년 전
독자16
노랑이입니다!!!오랜만이예여!!!보고싶ㅁㅅ어요!!!!!호원이가 동우를 위해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주려하다니....감동감동 우현이는 참 착하네욬ㅋㅋㅋㅋ레몬사탕 하나에 웃곸ㅋㅋㅋ오늘도 잘 봤어요~.~
11년 전
독자17
불쌍한 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가 이호원을 만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감성입니다 ㅠㅠ 제가너무 그대에게소홀했어요 저를매우치세요 ㅠㅠ그대죄송해요 제가 요즘 빠쁜일이있엉서 ㅠㅠ그대재밌게읽구가요 ㅠㅠ 그대 다음화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8
그대ㅜㅜㅜㅜㅜㅜ그대ㅜㅜㅜㅜ똑똑이폰이에요ㅜㅜㅜ아우ㅜㅜㅜㅜㅜ아우ㅜㅜㅜㅜ죄송해요 ☞☜저를매우치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정주행하고오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9
정주행마치고왔습니다!!!와소재대박이네요 애들이랑 이미지도다잘맞는거같고 설정도좋고ㅜㅜㅜㅜㅜㅜㅜㅜ역시금손그대bbb저잊은거아니지요ㅜㅜㅜ진짜늦게와서죄송하다는말밖에...이제는꼬박꼬박오겠어요 진짜좋다 이호원 성격왜이렇게귀여워요ㅋㅋㅋㅋ다음편기다리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0
이유입니다!!!!호원이 너무 귀엽네요!!ㅋㅋ동우를 위해 케익을 만들줄도 알고ㅋㅋㅋㅋ우현아 왜 거기있어서 매를벌어ㅋㅋㅋㅋㅋㅋㅋ빨리 주고 동우도 좋아했으면 좋게써요!!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1
호찔이에요!!!그대 오랜만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저 노예가 데자뷰되는건....ㅋㅋㅋㅋㅋㅋ아잌ㅋ불쌍한 남나무 열심히 노예짓을 해주엇네옄ㅋㅋㅋ이제 짱똥이 좋아할 일만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해요~
11년 전
독자23
왁!!!루나틱입니다!!!
오래 기다린만큼 보람이 있네요!! 나무가 원숭이가 되나요? 그럼 저번에 날개는 뭐지.......
왁 아무튼 다음편만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4
꿀꿀이입니다!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호원이의 노예ㅇㅇㅇㅇㅇㅋㅋㅋㅋ케이킄ㅋㅋㅋ아 배고프다...
11년 전
독자25
1호 예요 작가님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얼마나 기다렸던가 이렇게 가뭄에 단비오듯 연재해줘요 감질맛 장난아니니깐♥
11년 전
독자26
늦게 오셨네요~ 신작알림 보고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르시죠?ㅋㅋㅋ 이번편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 동우에 대한 우정인지 사랑인지 아직은 헷갈리는 호원이가 참 좋네요^^ 아직은 이런 관계 너무 좋습니다. 어찌해야할줄 모르는 그런 긴장감있는 팽팽한 관계. 난네가 좋아 나도 네가좋다 이런 맘놓고 하는 사랑보단 아직까지는 서로의 감정을 확인할 새도 없이 자신의 감정을 추스리기 바쁜게 좋은것 같습니다ㅎㅎ이건 그냥 제 생각이구요 담에도 또 올게요~ 작가님 화이팅!
11년 전
독자27
노리터에요 그대!! 그대 글 기다리느라 목 빠지는줄 알았네여..........ㅠ.ㅠ나무현 넌 노예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스릉흡느드!!
11년 전
독자28
미트볼이에요!호원이 동우한테 줄케잌크도만들고ㅋㅋㅋㅋ사실 우현이가다만들엇지만요ㅋㅋㅋ호원이에게 우현이는 요리잘하는원숭이??ㅋㅋㄱ우현이 가서 노예취급이나당하구ㅋㅋㅋ케이크받은동우가 어떤반응일지궁금하네요힣 수고하셧어요!
11년 전
독자29
초에영! ㅋㅋㅋㅋㅋㅋㅋㅋ서열왕이 생각나게하는 편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매정한이호워니..... 평소에 머리올리고다니나봐요 내리고다니라니.. 즈는 둘다 멋있겠다고 생각하지만!ㅎㅎㅎㅎㅎㅎㅎ 내리고다니면 순해보이니까 동우도 마음을 좀 풀지 않을까요? 얘가 이런면도 있구나하면서!! 한번더 반하는거죸ㅋㅋㅋㅋ 상냥하네요... 먹고싶다고 만들기까지하고 이게바로 사랑으힘이겠죠?!ㅎㅎ
11년 전
독자30
여성입니다! 호원이의노예는우현이였네여흐헝허 다음편에서 만나요그대 뿅!
11년 전
독자31
그대 양갱왔어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원이는 동우에게만 좋은 그런 사람이였네여..뭐 동우입장에서는 싫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나무를 저렇게 부려먹다니..너...썽뀨한테 쳐맞는다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어 호야 머리내린거 좋아요 앞머리는 사랑입니다..S2
11년 전
독자32
혜글렛입니다ㅎㅎ 우현이ㅋㅋㅋㅋㅋㅋ 불쌍해요ㅋㅋㅋㅋㅋㅋ 맨날 원숭이소리듣고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는 진짜 반류가 아닌건가요...ㅜㅜ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대행해드립니다 #06-135 소셜. 06.06 16:50
인피니트 [인피니트/종열] 결국엔 다시 Pro6 도토리 06.06 16:03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간극 ː Chapter 1, 소나기 (5)16 스위치 06.06 15:56
인피니트 [현성] 학교폭력 056 겨드랑이 06.06 11:4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짝사랑27 궁중떡볶이 06.06 00:54
인피니트 [인피니트/우현성규] 화사한 그대는 몽글몽글 7화14 앙체 06.06 00:2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Retuen To The Future 035 유자차 06.06 00:1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Return To The Future 025 유자차 06.06 00:15
인피니트 [실화] 호야닮은 교생쌤과 두근두근 썸 1286 두빛세빛 06.06 00:1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0943 나누구게 06.05 23:32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쫑] 이호원이 안경을 벗으면7 개드립멍ㅇ머어.. 06.05 23:2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사라지다. 001 왜이러세요 06.05 22:42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우] 화(花) 上-136 소셜. 06.05 22:07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0835 나누구게 06.05 21:0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동거의 로망 _0256 아물디 06.05 19:12
인피니트 [인피니트/동우총수] 장동우 쟁탈전 044 전라도사투리 06.05 18:45
인피니트 [인피니트/우열] 나의 엄청난 이웃 154 Abyss 06.05 02:48
인피니트 [빅뱅/인피니트] 비주엘탑시드맥스56 Abyss 06.05 01:39
인피니트 [실화] 호야닮은 교생쌤과 두근두근 썸 11 (제목바꿈)49 두빛세빛 06.05 00: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애인대행해드립니다 #0541 소셜. 06.04 22:1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16141 조팝나무 06.04 20:39
인피니트 [수열] 건어물남 + 초식남 = 이성열 01634 수열앓이 06.04 20:36
인피니트 [현성야동엘성] 메시아(Messiah) 3981 천월&봉봉 06.04 20:1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Don't say U love me6 LAS 06.04 19:42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Blue Rain.35 LAS 06.04 19:3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붉은 달. 35 LAS 06.04 19:1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불청객과 손을 잡다 028 반례하 06.04 02:55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