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망고식스 전체글ll조회 4711l

 

[EXO] 무용 전공 너징이랑 남사친 엑소 썰 02 (부제:겁쟁이 너징,겁쟁이 타오) | 인스티즈

 

 

무용 전공 너징이랑 남사친 엑소 썰 02

 

 

 

 

부제:겁쟁이 너징,겁쟁이 타오

 

 

 

 

 

 

 

 

 

 

 너징네 학교는 방학이 따로 없어.구지 따지자면 8월 첫째주에서 셋째주 까진 방학이야.

말이 방학이지 교과 수업없이 전공수업을 아침부터 4시까지 하는거야.

그 이후부턴 쉬던지 연습을 더 하던지 자유시간이고 그 날 연습을 빼는건 재량이야.

그래도 항상 꼬박꼬박 연습을 나가던 너징과 12명은 오늘!특별히!하루 수업을 째서 영화를 보러가기로 했어.

다들 고등학교 올라와서 바쁘다 보니까 너징이라던지 엑소애들 모두 영화를 본게 그렇게 많지 않아.

영화 좋아하는 너징이 올해들어 본 영화가 3편 뿐이라는게 그 증거..

그래서 다들 막 신나서 영화를 보러가기로 했어.

그 전 날 급하게 생각한 거라 아침에 선생님들한테 허락받으러 뛰어다니고 준비하고 하다보니 1시 쯤 기숙사에서 나오게 됬어.

너징은 간만에 노는거니까 은근 준비를 했어.그래도 꼴에 여자라고...헣

화장도 연하게 하고 블랙진에 먹그레이 티를 입고 스냅백을 딱 썼지.

근데도 무용해서 몸도 이쁘고 키도 크니까 완전 모델포스.

그러고 학교 정문에서 핸드폰하고 있는데 보기만 해도 더운 남정네 12명이 시끄럽게 오는거야.

너징 한숨부터 나옵니다.

종대라던지 종대라던지?백현이라던지 백현이라던지?찬열이라던지 찬열이라던지?

패션이,...어휴야.

바지를 어디서 맞추셨나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니들이 소녀시대니.

너징은 고개가로젖다가 한숨을 쉬고 말아.

그래도 형라인은 같은 방을 쓰다보니까 패션센스 짱짱맨이야.

사실 준면오빠는 걱정을 했었는데 옷 잘입는 크리스오빠가 도와줬는지 오늘은 괜찮았어.

경수는 심플하게 단색 카라티에 청바지 입었는데...경수야 미안하지만 초딩인줄알았어.

세훈이랑 타오는 키가 크다보니까 그냥 무늬들어간 티에 반바지 입었는데 그냥 모델포스..우월하당.

근데 문제의 깜종.

 

 

"아 김종인ㅡㅡ"

"아 오징어ㅡㅡ"

"크캬캬컄컄 니네 둘이 커플이냨"

"잘어울리심 짝짝짝 모두 박수"

"둘이 짰네."

 

 

너징이 저 끝에서 걸어오는 종인이를 보고 인상부터 찡그려.

너징을 본 종인이도 마찬가지.

너징이 완전 올블랙으로 입고 스냅백을 썼잖아.종인이가...블랙진에 검은색 브이넥을 입고...검은색 군모를 씀.

둘다 인상도 강해서 이 더운 햇빛 아래서 다크다크하게 타들어가는 중.

서로 마주보면서 완전 얼굴을 구길대로 구긴 너징과 종인이를 본 종대가 막 쳐웃고 세훈이가 해맑게 웃더니 말했어.

그리고 그 뒤로 시크하게 크리스가 둘이 짰다고 놀렸어.

 

 

"아ㅡㅡ김종인 내 옆에 오지마 나 준면 오빠랑 걸을 거.저 뒤에서 경치구경이나 하면서 경수랑 짝짝꿍하센."

"닥치센;;내 맴임."

 

 

그러더니 종인이는 결국 제일 끝으로 밀려났다고 한다.

그 모습을 보던 루한이 미개루 웃음지으면서 종인이 잡아다가 준면이랑 레이 사이에서 걷고 있었던 너징에게 다가갔어,

여전히 꺽꺽 웃으면서 준면이를 끌어당겨서 갖다 치우고 그 옆에 종인이를 세웠지.

 

 

"아 오빠 진심.이건 아닌듯."

"맞아..이 커플 반댈세."

"나도 싫어 형."

"왴ㅋㅋㅋㅋ둘이 잘 어울린다 어깨동무하고 둘이 가."

 

 

너징이 보더니 완전 엽기표정을 지음서 이건 아니라고 정색하는데,너징아끼는 민석이가 뒤에서 이 커플 반대라고 말했어.

뒤에 있던 나머지는 다 빵터져서 웃고 우리 준배는 떨궈졌는데도 그거보고 계속 웃고.

종인이가 얼굴은 종이장 마냥 구겨가지곤 자기도 싫다고 찡찡댔어.

근데 그거에 굴하지 않는 우리의 미개루,종인이 팔까지 손수들어 너징어깨에 둘러주심.

근데 종인이가 딱히 팔을 빼진 않아.이거 노린듯.

루한이가 그 모습 보더니 둘이 살짝 밀쳐서 좀 더 앞질러가게 했어.

너징이랑 종인이는 첨이 정색하다가 둘이 막 쳐다보면서 얘기하고...그렇다고 종인이가 팔을 빼지도 않고.

그 장면을 만들어준 루한이는 물론 타오까지 표정이 완전 썩었어.

타오는 루한이보고 괜히 쓸데없는짓 했다고 퍽퍽 때리고 착한 레이 마저 루한,니가 잘몬해써.라고 막 뭐라캄.

((((((((((((루한))))))))))))

 

 

 

 

그러고 버스타고 가까운 영화관으로 갔어.

사람이 열셋이다 보니까 미리 예매를 안 하면 같은 영화를 못 본단 말야.

그래서 항상 너징과 엑소들은 이 영화 볼 사람들끼리 모여서 보고 저 영화 볼 사람들끼리 모여서 보고 그래.

오늘도 역시 그렇게 영화를 보려 했어.

형라인 5명(준면,크리스,레이,루한,민석)은 설국열차를 안 봤데서 그거보기로 하고.

세훈이랑 백현이는 더 테러 라이브.

종대랑 타오는 감기.

찬열,경수,종인,너징은 숨바꼭질.

이렇게 보기로 했어.

 

 

"아 찌발 나 감기볼거야.무서운 걸 내가 어떻게 봐.오빠들 나 좀 구제좀."

"그냥 봐 징어야."

"마자징어.구냥 바.나랑 죠대는 이미 시간 되서 드러가깨.앙녕."

"끝나고 처참한 오징어 꼴을 기대하겠음."

"악!!!안돼!!!이럴 수 없어."

"무서우면 이 오빠한테 안겨 우쭈쭈"

"닥쳐 개새야."

"아..나도 무서운 거 보기 싫은데..차라리 더 테러 라이브 한번 더 보는게 낫지."

 

 

너징이 무서운 걸 원체 못보는 성격이라 막 발악을 해대는데 시크하게 준멘이 그냥 봐,이래서 너징 상처받음.

그리고 감기볼려고 표 바꾸려던 너징은 시간되서 들어간다는 타오에 말에 한번 좌절.

처참한 꼴을 기대한다는 죵대에 말에 두번 좌절.

발악을 해대는 너징한테 능글맞은 드립치던 찬열이는 너징한테 욕한번 먹더니 입을 삐죽였어.

그리고 종인이가 억지로 보자한 경수도 무서운 걸 좋아하는게 아니라서 표정이 완전 굳어가고 있었어.

너징과 경수는 서로 머리맞대고 우린 이제 끝났어 하면서 완전 멘붕오고.

설국열차보는 다섯명도 가고,더 테러 라이브 보러가는 두명도 가버리고 이젠 남은 거라곤 이 넷밖에 없어.

 

 

"팝콘 사자."

"우린 이제 망했어..."

"아 오징어 도경수 팝콘 사자고."

"우린 이제 망했어.망했다구..."

"얘네 미쳤다..그냥 니랑 나랑 갔다오자."

 

 

찬열이가 들어가기 10분 전에 팝콘을 사자고 막 졸라대기 시작했어.

너징은 혼이 나가서 계속 중얼거리고 그에 짜증난 종인이가 경수랑 너징 툭툭 치면서 뭐라했지.

하지만 그게 들릴 경수랑 너징이 아니지.
찬열이가 쯧쯧 혀를 차다가 그냥 너랑 나랑 갔다오자며 종인이를 끌고 갔어.

근데 또 눈 앞에 먹을 거 보이는 너징 캬라멜 팝콘 흡입하면서 정신 돌아오심.

그러고 들어가려고 한 층 더 올라가서 표를 보여줬어.

6관으로 가서 중간 자리 제일 마지막 줄에 잡은 자리에 넷이 쪼르륵 안기 시작해.

화장실을 자주가는 너징이 제일 가에 앉고 그 옆으로 앉기 시작했어.

너징 종인 경수 찬열

이렇게 앉았는데 영화 시작하기 전까지 완전 혼이 나가서

 

 

"그냥 잘까.아냐 돈 아까운데,아냐 밤에 잠 못자면 어떡하지?아냐 그래도 봐야되지 않을까.아냐 무섭다는데.."

"아 제발 입 좀 닥쳐 오징어.팝콘이나 드셈."

 

 

하더니 너징 입에 쑤셔넣는 종인이.

너징은 또 종인이 노려보다 우걱우걱 씹고 있으니 영화가 시작해.

너징 완전 겁먹어서 자동적으로 얼굴 반은 가리고 영화보기 시작해.

좀 소름끼치거나 그런거엔 자기 혼자 억!어억!잌!앜!하면서 움찔대고 그러니 종인이가 신경이 안 쓰일래야 안 쓰일 수 음슴.

종인이가 옆에 있던 팔걸이 올리더니 너징어깨를 확 잡아끌었어.

 

 

"미틴년아..사람들이 다 니 쳐다본다고 내가 잡아줄테니까 제발 조용히 보자,"

"넴.."

 

 

너징이 종인이 어깨에 기대서 보고 그거보던 경수는 자기 혼자 비웃음 짓더니 잘보고 있는 찬열이 어깨를 콕콕 찌름.

찬열이가 짜증내면서 경수바라보니까 경수가 찬열이 머리끄댕이 잡아댕겨서 귓가에 말함.

 

 

"저것들 서로 기대서 봄,"

"아 헐."

 

 

경수가 찬열이 머리끄댕이를 놔주고 옆을 손짓으로 가르켜 찬열이가 그 꼴을 보더니 헐,이라 하고 다시 영화에 집중해.

스포일 수도 있지만 영화 중간에 시체가 랩에 쌓여서 툭 쓰러지는 장면이 있거든,

잘 참던 너징 거기서 터지심.읶얶앜응앆!!!별의별 이상한 소리내더니 갑자기 움,

종인이는 또 당황해서 달래주고 한참 울던 너징 쪽팔렸는지 자리에서 일어나서 종인이 팔을 잡아댕기는 거야.

 

 

"나 화장실 갈건데 같이 가줘..무서워"

"진짜 지랄도 가지가지 한다..얼른 가."

 

 

착한 종나니 또 여자화장실 앞에서 너징 기다리고 있어.

화장실갔다 들어온 둘 보고 경수랑 찬열이가 둘이 짜증내면서 둘이 자리 바꾸라고 해서 너징이 경수랑 종인이 사이에 앉았어.

오른 쪽이 편하던 너징은 종인이를 버리고 경수한테 기댔다고 한다.

근데 경수도 무서워서 찬열이한테 기댔다고 한다.

그러고 너징한테 길기만 하던 시간이 끝나고 영화관 조명이 켜졌어.

너징과 경수 혼 날아감.

경수는 찬열이가 툭툭 쳐서 정신 돌아왔는지 어버버 해서 나가고 너징은 종인이가 팔 잡아끌어서 나갔어.

근데 너징이 어지간히 무서웠는지 다리에 힘풀려서 내려오는 계단에서 철푸덕 넘어짐.

출구에 서계시던 직원분도 웃음 참으시고 지나가는 사람들은 웃음을 참으면서 지나갔어.

너징이 거의 무릎으로 슬라이딩해서 넘어졌기 때문이지.

창피한 찬열이 안 일어나는 너징 겨드랑이 사이에 손 넣고 읏차하고 들어서 나갔어.

 

 

"변백! 다들 어딨어?"

"니네 너무 안 나와서 그냥 우리끼리 기숙사 왔어."

"아..오키."

 

 

경수가 그 옆에서 기다리고 있겠다던 백현이한테 전화를 했어.

그랬더니 다들 먼저 기숙사에 갔다고 알아서 오라하는거야.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대충 혼나간 너징끌어서 버스에 탔어.

 

 

"야 오징어 그렇게 무서웠냐?"

"몰라서 물어?나지금 다리 힘풀리고 지금 악!!!이거 팔떨리는거봐."

"야 이건 볼 만하던데 별로 안 무서웠어."

"옷기지마 도경수 니 박찬열한테 기대는거 내가 다봄."

"무서운 년."

 

 

종인이가 너징옆에 손잡이를 잡고 서서 물었어.

그랬더니 너징이 자기 팔떨리는 거 안보이냐고 손잡이 잡은 손을 막 가르키면서 흥분을 했어.

근데 그런 너징한테 남자로 보이고 싶었는지 경수가..너징 만만찮게 무서워하던 경수가..너징 보고 별로 안 무서웠다고 구라를 쳤어.

너징이 피식 비웃더니 니가?ㅋ하는 표정으로 찬열이한테 기대는 거 다 봤다고 막 놀렸어.

찬열이랑 경수랑 둘이 소오름;하더니 무서운 년이라고 놀렸어.

혼이 나간 너징은 버스에서 내려 겨우 학교에 도착해서야 정신을 차렸어.

기숙사에 들어가서 A동으로 들어가는 나머지 남자애들을 배웅해준 너징은 B동으로 터벅터벅 걸어가서 너징 방으로 들어갔어.

아직 연습이 안 끝났는지 룸메인 수정이가 오지 않았어.

너징은 혼자 있는게 무서워서 침대에 있던 베개 끌어다가 책상 앞에 앉아서 컴퓨터를 켰어.

근데 이것도 스포일수가 있는데 맨 처음에 컴퓨터하는 여자 뒤로 범인이 서있고 여자가 뒤를 서서히 돌아서 그 범인을 발견하거든.

너징이 컴퓨터하다가 뭔가 쎄..해서 고개를 천천히 돌았어.

 

 

 

"꺄아아아악!!!!!!!!!!"

"악!!!!!!!!!!!!!!"

 

 

 

너징 비명지르고 기절함.

사실 먼저 들어온 타오가 연습하러 나가려 했는데 너징이 빌려간 후드집업이 생각이 난거야.

그래서 영화보느라 폰 꺼논 너징한테 연락을 못하고 수정이한테 허락을 맡고 들어가서 후드집업을 찾고 있었어.

그러다가 너징이 들어와서 타오 그 순진한 팬더가 당황해서 얼떨결에 방문 뒤로 숨어버린거야.

그래서 타오가 이왕 이렇게 된 거 놀려주고 나가야지 하고 생각을 했지.

타오는 그 영화 내용이 뭔지 몰랐으니까ㅋ

그래서 놀래켜 줄려고 살금살금 다가갔는데 고개 돌린 너징이 타오보고 소리지름.

그 소리에 놀란 타오도 같이 소리지름.

너징은 기절하고 타오는 그 옆에서 엉엉 울었어.

전화 받고 달려온 나머지 11명이랑 수정이랑 허겁지겁 달려왔는데 타오는 울고 너징은 의자에서 눈풀려서 기절하고.

그 모습 본 그들은 경악을 하다가 빵터짐.

너징은 그렇게 기절해서 10분 있다가 분무기로 물뿌리던 백현이의 인해 깨어났어.

그러고 타오랑 얼싸안고 다시 울었다고 해.

둘다 겁쟁이인듯.

 

 

 

 

+)

타오 당황하셨쎄여?

 

 

 

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징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거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닝가 기저ㅓㄹ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메니형

>??????

준메니형

>?징어가 뭐?

준메니형

>무슨 소리야

준메니형

>왜 기절을 해.

내가 마규ㅠㅠㅠㅠㅠㅠㅠㅠ<

놀래키려고 다가갓눙데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도라보던 징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리지르더니ㅠㅠㅠㅠㅠㅠ기절해써여ㅠㅠㅠㅠㅠㅠ<

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빤리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흰자보여여ㅠㅠㅠㅠㅠ<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메니형

>아 뭐야..큰 일 난줄 알고 걱정했네.

준메니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메니형

>걔 그거 영화 생각 나서 기절한 거 일걸

준메니형

>금방 갈게

준메니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바꼭질 진짜 무서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 풀려 넘어진 건 쓰니 얘기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댓글 달아줘서 사랑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왕 초록글 됬당.

근데 이거 캡쳐 오떠케 해여..?

오타가 나는 건 귀여운 척이 아니라 아직까지 손이 떨려서 그러는 거에여..

됴륵

이쁜이들 모두 사랑합니당 하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ㅠㅜㅡㅠ 준짱맨으로 암호닉신청했어요!(1편에서) 요번주토요일날에 친구랑 숨바꼭질 보러가기로해서ㅠㅜㅠ 그냥 내렸어요ㅜㅜㅜㅠ 그만큼 무서워요??
10년 전
망고식스
제가겁이유독이많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제동생도그냥저냥무서웟다는데저만그래여...괜찮으실거에옄
10년 전
독자7
ㅋㅋㅋㅋ 오징어와 버블티를 들고 친구손잡구 입장해야겠어요ㅋㅋㅋ!
10년 전
망고식스
구러셔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저오늘밤잠은다잣어여..으앙갉
10년 전
독자2
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ㄲ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ㄱㅋㅣㄱㅋㄱㅋㄱㅋㅋ징어랑 타오 귀엽닼ㄱㅋㄱㅋㄱㄱㅋ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쟁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풀려서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번편진짜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다
10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앜ㅋㅋㅋ진짜 완전귀여워요ㅋㅋㅋㅋ 징어 레알 겁쟁이돋네ㅋㅋㅋ
10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여워ㅠㅜㅠㅜㅠㅜㅜㅠ짱짱담편도기대할께요암호닉신청되면 초밥이 라고해주세요~~
10년 전
독자8
기여웤ㅋㅋㄲㅋㅋㅋㅋㅋㅋㄱㅋ
10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진짜귀엽네요 타오는왜울어
10년 전
독자10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는왜우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망고식스
새가슴이라그렇슴다(진지)
10년 전
독자11
아낰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오ㅔ울언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 겁진짜마나여ㅜㅜㅜ 징어공감된다는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
귀여우셔 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ㄲ앜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흠 니니랑 살짝 썸 냄새나는데여? 아니면 울게여... 흡...
10년 전
망고식스
그런거존재하지않슴당...흡
10년 전
독자15
아진짜 숨바꼭질어제보고왔는데 완전무서워요ㅠㅠㅠㅠㅠ 근데타오 너무귀엽좌나ㅏㅏㅠㅠㅠ
10년 전
독자16
ㅋㅋㅋㄲㅋㅋ아나ㅋㅋㅋㅋㅋㅋ타오뀌요워죽겠네요ㅋㅋㅋㅋㅋㅋㄲ
10년 전
독자17
ㅠㅠ징어 귀염둥이
10년 전
독자1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쟁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아ㅏ싸랑해욧 남사친너무조흠♡
10년 전
독자18
쟈미떹ㅌㅌㅌㅌㅌ
10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
타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징어도 귀엽고 타오도 귀엽고ㅠㅠㅠㅠ 우리 니니
10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 귀여운거 아녜여? ㅠㅠ아 짱규ㅣ겁귀ㅠㅠㅠㅠ잘읽고가여
10년 전
독자24
엌ㅋㅋㅋ귀여웤ㅋㅋㅋ징엌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저 숨바꼭질 이번주 일요일이라 해야하나? 25일날 보는데 그렇게 무서워요???????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그와중에 흰ㅈr라니......(눈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 큰일났네여 저 사실 무서운거 잘못보는데...... 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잘보고가요!!!!!!!!그..근데 암호닉받으세여??아니 안받으셔도 상관은없어여 질문일뿐이에yo......정말잘보고가여!!!!!!!!!!1
10년 전
망고식스
암호닉 사룽다룽함.말투에서 진지한 거 보이세여?
10년 전
독자26
진지점도 보이네여. 그래서 암호닉 결부 신청하고갑니다. 신청하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작가님이 사랑하시는것만큼 저도 망고님 사랑함 ^.^!!!!!1
10년 전
망고식스
난 더 사룽다룽함.아까보다 더 진지함.왜 댓글에 궁서체 몬 씀....흡됴륵
10년 전
독자27
귀여워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헝헝 넘잼씀
10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귀여워서 우쨈.
10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왜 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1
타오야놀래키면안돼ㅠㅠㅠ무쪄워유ㅠㅠㅠ심장에무리가
10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저런남사친....어디가면잇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으앙타오기여웤ㅋㅋㅋㅋㅋㅋ죽었다닠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흰자가보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기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3편업뎃된거보고 2편도 보러왔어욬ㅋㅋㅋ타오 괘순진한뎈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7
우앙정주행ㅜㅠ
10년 전
독자38
드애박 ㅠㅠㅜㅠㅜㅠㅠㅠ징어도규ㅣ엽고 타오귀엽귀엽
10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징어귀여워
10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야,,,,
10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웃곀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짱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3
타오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4
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아낰ㅋㅋ귀여웤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5
ㅋㅋㅋㅋㅋ나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거짱시룸ㅠㅠㅠ
10년 전
독자46
마지막에타오가한방하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7
타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8
헐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징어도너무귀엽고엑소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49
ㅋㅋㅋㅋㅋㅋㅋ우앜ㅋㅋㅋㅋㅋ타어 귀여워..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도 숨바꼭질 보셨군요ㅠㅠㅠㅠㅠㅠㅠ저도 숨바꼭질보고 울었답니다ㅠㅠㅠㅠㅠㅠ전 칠번방의선물에서도 그렇게 펑펑 울지 않았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그보다 애들 캐릭터 하나하나가 다ㄱ엽네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쯔타엌ㅋㅋㅋㅋㅋ넌왜우는뎈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2
어우ㅈㅣㅇ어기엽넼ㅇㄴㄱㅋ
10년 전
독자53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4
아 완전 징어 겁쟁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오도 완전웃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한테 반하겠어여 징어 매력터져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5
아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이렇게매력터지면어째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7
타옥ㄱㄱㄱㄱㅋㄲㅋㅋㄱㅋ ㅋ징어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ㄲㅋㄲ웃겨ㅋㄱㄱㄱㄱ ㄱㄱㄱㄱㄱ
10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징어둘다귀엽닼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0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작가님 재밌네요 사랑해요
10년 전
망고식스
나재밋다고해줘서완전사룽다룽함..홓
10년 전
독자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다
10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애들 진짜ㅋㅋㅋ
10년 전
독자63
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5
아나준면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귀엽네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왜그래써...숨바꼭질 무서운영화는 볼엄두도안나지만 저도 너런 남정네들만잇다면...ㅎ
10년 전
독자67
앜ㅋㅋㅋ이거 진짜재밌네요 일으켜주는 찬열이에게 설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축복받은 징어!!!
10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타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9
아이런스포라니.....!ㅋㅋㅋㅋ짱재미썽
10년 전
독자70
준면이반응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작가님좀댜릉할게여
10년 전
독자71
타오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나쁜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옼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가 기절까지 할줄이엌ㅋㅋㅋ
10년 전
독자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배터짐 기절할줄이야
10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근데숨바꼭질진짜무서운데그런장난을치다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진짜 귀요어우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랑 둘다 귀요미인것같아요
10년 전
독자75
옄ㅋㅋㅋㅌㅌㅌㅌ 유오아 짱재밌어요작가님!!신선하고조으ㅡ다~
10년 전
독자76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랑 타오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절ㅎ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9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기절까지....
10년 전
독자80
정주해애앵
10년 전
독자81
아낰 ㄲ ㅂㄱ ㄱ ㅋ ㄱ ㅋ
ㅌㆍ오야 왜구랫ㄴ서 ㅋ ㅋ ㅋ ㅋ
왜 숨 엇엌 ㄱ ㅋ ㅋ
아 연정훈시 잘못햇네
ㅋ ㄱ ㅋ ㄱ ㅋ ㅋ ㅋ
그와중에 니니 설렌다 ㅜㅠ ㅠ

10년 전
독자82
느아악 숨바꼭질같은거 어떻게보졐ㅋㅋ큐ㅠㅠㅠ 징어=나 무서운거 정말 못존다는ㅜㅜㅜ 그래도 종인이가 옆에 기대게헤준다면 보러는 들어가봐야죠..^^
10년 전
독자83
ㄱㅋㅋㅋㄱㅋㄱ탘ㄱㅋ옼ㅋㄱㅋㄱㄱ기절인가ㅋㅋㄱ이니들다왜케귀엽조ㅋㅋ
10년 전
독자84
징어ㅠㅠㅠㅠㅠㅠㅠ나랑똑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니설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내가 쪽팔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진짜 귀여워요!!! 타오도 무서웠겠다.... 갑자기 눈돌리면서 기절하면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7
암호닉신청ㅇ할게요! 빨강큥 으로요~ 으이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 당황ㅎㅎ해ㅛㅛㅅ쪄ㅠ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ㅜㅜㅜ어케
10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러졌엌ㅋㅋㅋㅋㅋㅋㅋ숨바꼭질 안보려고 했는데 그냥 볼까..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89
못보겠네요 숨바꼭질 무서운거 짱시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타으앜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황쯔타옼ㅋㅋㅋㅋㅋㄲ겁나웃곀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진짜타이밍한번대단하낰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징어숨바꼭질보고올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는그걸또기ㅋ절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이거너무재밌어요!내용도많고..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그러는거아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절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엽다
10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타오
10년 전
독자94
준멘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쟈가워옄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6
저돜ㅋㅋㅋ이번ㅇ0 숨바꼭질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9
징어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같이무서운거눈뜨고잘보는애한테는절대되지않을...ㅋㅋㅋㅋㅋㅈ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오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10년 전
독자102
숨바꼭질 보러 가야겠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기절이라닠ㅋㅋㅋ
10년 전
독자104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
10년 전
독자105
신알신신청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써옇ㅎㅎㅎㅎㅎㅎㅎㅌㅋㅋㅋ
10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어뜩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 무서웠으면 기절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10년 전
독자108
기절했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얼마나놀랐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EXO/빙의] 사 투 리 소 년 소 녀 3 (경상도소녀징어빙의)12 빵튀기 08.20 01:38
샤이니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 탬총이진리 08.20 01:26
블락비 [블락비/경코] 집착남 박경04 뭉글뭉글 08.20 01: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꽃내음 08.20 01:00
엑소 [EXO/종인X징어] 병원에 입원했는데 환자가 이상해70 비글2 08.20 00:59
엑소 [징어/엑소] 신개념 지원자 빙의글 999913 가갸거겨 08.20 00:38
엑소 [EXO/종대] 너 밖에 모르는 바보 종대 아저씨 0970 종대 아저씨 08.20 00:37
엑소 [EXO/백도카디] 변백현 팀장님과 도경수 사원 카톡 820 팀장님♥ 08.20 00:32
엑소 [EXO/세종] J의 초상 002 Z 08.20 00:32
엑소 [EXO/세훈] 나 미용실 알반데 손님이 무지개 염색 해달래;; (부제 : 연하남의 들이댐)87 소솜 08.20 00:31
엑소 [EXO/백도] 무뚝뚝한 경상도애인과의 kakaotalk (부제:염아)25 경상도애인 08.20 00:2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자존심 : 09 + 사과의 말228 jh23 08.20 00:20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동우] 오 마이 스타 - 512 별모양곰돌이 08.20 00:17
엑소 [EXO] 무용 전공 너징이랑 남사친 엑소 썰 01 (부제:선생님들도 감당 못하는 비글들)141 망고식스 08.20 00:10
빅스 [VIXX/택엔] 차PD의 러.브.프.로.젝.트 0037 나도어깨깡패 08.20 00:04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4 요노르 08.20 00:03
엑소 [오백] 또래도우미경수X양아치백현4-2.kakaotalk156 후추후추 08.20 00:02
엑소 [EXO/백현] 오래 알고 지내던 오빠랑 장거리 연애한 썰 01 08.19 23:56
엑소 [EXO/박찬열] 일년동안 나 쫓아다닌 옆집동생 썰 03142 페페 08.19 23:46
기타 3,4일ㅎㅎ 08.19 23:4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병을먹으면 병맛이난당01 (부제:인사는나만한다 넌하지마)7 사우스 08.19 23:37
샤이니 [샤이니/현유/밍키] 서울구울 - 024 08.19 23:35
엑소 [EXO/됴준] 또라이 집착남 도경수 X 차가운 김준면 kakaotalk18 까까오 08.19 23:31
엑소 [EXO/세타/임신수] 그들의 이야기.kakaotalk (부제; 수들이 임신했을때 공들의 반응)129 XOXO! 08.19 23:3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2 버저비터 08.19 23:25
엑소 [EXO/카디찬백] 러브스토리 in 공대 0119 런던 08.19 23:19
엑소 [exo/카디] 술먹고 팀장님한테 꼬장부리는 경수2.kakaotalk231 김종인팀장 08.19 23:17
전체 인기글 l 안내
6/14 22:26 ~ 6/14 22: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