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날다람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날다람쥐 전체글ll조회 1619l

구독료가 뭐져 난 그런거 몰랑 ^ㅁ^
소개글까지 구독료를 매기면 너무 야박하쟈나여...
좀 늦었지만 저도 내용 정리할 겸 여러분들 이해도 도울 겸 겸사겸사해서 찬찬히 정리해봤어요
꼭 읽지 않으시더라도 이전내용이나 앞으로 나올 내용들을 이해하시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을겁니당 ㅎㅂㅎ



알같은 인스타


: 일반인 인스타 훈남 방탄이들을 보고싶었던 날다람쥐의 자급자족 인스타그램

(줄여서 깨스타)




대부분의 설정은 방탄 멤버들에서 그대로 따온 것이 많으니

덕질을 하면 할수록 어느 부분이 방탄에서 그대로 가져온 것인가 더 잘 알 수 있음

그래서 깨스타 ㅇㅇ (아님)




Character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김석진 (24)

크루 내 최고령자. 연극영화과 재학중. 외동.

교내 재벌집 아들이라는 소문이 있으나 아님. 하지만 재벌까지는 아니어도 꽤나 유복한 가정에서 자라온 도련님인 것은 맞음.

실제로 크루 내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지인들에게도 밥을 잘 사는 편. 생일에는 선물도 잘 챙겨줌.

넓은 아량으로 비글비글거리는 동생들을 아버지 마냥 흐뭇하게 바라보지만

크루 내에서 실제로 진지하게 화를 내면 가장 무서운 인물 탑쓰리에 속함.

의외로 강단있는 성격이라 본인 소신을 잘 굽히는 일이 없음.

식탐도 많고 자신의 외모에 대한 자신감도 넘침. 자기애도 상당한 편.

슈퍼마리오 덕후.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민윤기 (23)

크루 창단멤버 중 하나. 기계공학과 재학중. 여동생 셋.

유난히 하얀 피부와 마른 몸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지만 정작 본인은 별 생각 없는 듯.

무기력하고 무뚝뚝하고 덤덤한 것이 최대 특징.

관심이 조금이라도 생기지 않으면 아예 신경을 쓰지 않음. 그야말로 인생을 제대로 마이웨이하면서 사는 사람.

독설도 서슴치 않고 내뱉는데다 평소에는 무기력하지만 심기를 건드리면 어떻게 될 지 몰라 크루는 물론이고 주변에서 다들 건드리지 않는 편.

그래도 심성은 착함. 본투경상도 남자라 표현 방법이 서투른 것 뿐.

크루 둘째지만 성격 덕분에 실세를 맡고 있음.

힙합이나 랩, 음악에 대한 애정도가 상당함.

언더에서 글로스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크루를 결성하게 되면서 슈가라는 새로운 이름을 지음.

기계공학과답게 기계에 관심이 많고 잘 다룸.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김남준 (22)

크루 창단 멤버 중 하나이자 크루의 리더. 의류학과 재학중. 누나 둘.
멤버들 중 유일하게 180이 넘는 최장신이나 요즘 성장기인 막내가 쑥쑥 크고 있어 불안함을 느끼는 중.

독보적인 비율과 기럭지 덕에 의류학과임에도 모델학과와 작품을 같이 하게 될 때 모델학과 학생으로 자주 오해받음.

본인도 그에 대한 자부심이 나름 있는 편.

시크해보이는 외모와는 다르게 바보같은 행동을 자주 보여주고 의외로 애교도 많은 편.

장난기가 많으나 진지해야할 순간에는 집중도가 높음.

공부를 비롯 다방면의 지식이 많음. 수석으로 입학하며 장학금까지 탔으나 입학 후 크루 활동에 바빠 성적이 떨어진 듯. 그래도 상위권은 유지 중.

윤기와 마찬가지로 음악에 대한 애정도가 상당함.

생각보다 상처를 많이 받는 타입. 티내지 않으려 억지로 웃고 다니다 윤기의 무뚝뚝한 말 한마디에 눈물을 쏟아내는 경우가 허다함.

어릴 때부터 인터넷에 본인이 작업한 곡들을 올리는 게 취미였음. 그 때 닉네임이 런치란다. 크루 결성 하면서 랩몬스터로 바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정호석 (22)

크루 내 희망의 아이콘. 유아교육과 재학중. 누나 하나.

멤버들 중 가장 밝은 성격의 소유자. 대회나 공연 중 긴 대기시간에도 전혀 지치지 않는 에너자이저.

하지만 연습이 길어질 때면 살짝 예민해짐.

역시 크루 내에서 실제로 진지하게 화내면 가장 무서운 인물 탑쓰리 중 하나.

가장 춤을 좋아하고 잘 추는 멤버. 원래도 계속 춤을 추고, 그와 관련된 학과를 지망했으나 집안사정 때문에 하지 못한 케이스.

춤뿐만 아니라 랩과 노래도 평균 이상인 실력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이 부족한 타입. 의외로 성격에 비해 자존감도 낮음.

감수성이 풍부하고 공감능력이 뛰어나서 작은 일에도 쉽게 웃음짓고 눈물을 쏟음.

크루 결성 하면서 제이홉이라는 예명 만듦.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박지민 (21)

크루 내 슈퍼만만이 (이하 슈만이). 무용학과 재학중. 여동생 하나.

순진한 성격 탓에 여기저기서 잘 몰리고 잘 속음. 물론 크루 내에서도 마찬가지.

원래는 더 심하게 몰이를 당했지만 윤기와 연인이 되면서 조금 사그라들게 됨. 그래도 박지민=슈만이 인 것은 마찬가지.

팀 내 최단신. 본인은 컴플렉스라 여기지만 주변에서는 귀여워함. 무용과 최고 귀요미.

하는 행동들이나 말투 같은 게 아이같아 귀여움을 독차지하는데 본인은 그걸 모르고 자신이 남자다운 줄 앎. 그게 매력포인트.

여동생 엄청 아낌. 한때 시스콤 소리까지 들었다가 대학 진학하면서 많이 나아진 편.

소심한 성격 탓에 그때그때 서운하거나 화나는 일들을 제대로 말하지 못함.

때문에 크루 내에서 화낼 때 가장 무서운 사람 부동의 일위임. 그래도 슈ㅋ만ㅋ이ㅋ

자존감이 낮은 타입이었으나 윤기와 만나면서 자존감 많이 회복.

그래도 소심한 성격은 여전해 알게모르게 혼자 상처받고 혼자 삭히곤 함.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김태형 (21)

크루 내 잘또담당. 의류학과 재학중. 형 둘.

지민 다음으로 만만한 인물을 맡고있음. 외모와는 다르게 좀 맹한 편.

자기 감정 표현에 솔직한 편이라 가끔 부담스럽다는 말도 꽤 듣는 듯. 본인은 별로 신경 안씀.

일곱 명 중 남들 시선 제일 신경 안 쓰는 성격. 돌아서면 잊어버리는 성격이라, 마음에 담아두는 것도 없음.

야한 드립에 박장대소를 하곤 해 음란마귀라는 별칭을 얻었지만, 실전에서는 순수한 편.

같은 학과인 남준과 약간의 라이벌 의식 있음. 하지만 남준 쪽에서 아무 생각이 없어서 상쇄됨.

해맑은 성격 탓에 철이 없기도 하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진지함을 유지할 줄도 앎.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전정국 (19)

크루 내 막내. 고ㅋ삼ㅋ. 외동.

유일한 10대. 윤기와 버금가는 시크함과 덤덤함을 가진 인물로, 크루 내 하극상을 주도함.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버릇없다는 소리를 들을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나름의 애정표현방법.

의외로 낯을 많이 가림. 낯선 사람의 등장을 달갑지 않아하고, 쉽게 마음을 주지도 않는 편.

랩, 댄스, 노래, 작곡 등 여러 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냄.

크루 형들과 같은 대학을 다니고 싶어 놓았던 공부를 다시 잡기도 하는 막내다운 귀여운 면도 없지않아 있음.

매일 장난을 치지만 사실은 남준에 대한 동경이 있음. 때문에 남준과 같은 의류학과 지원.

현재 솔로. 하지만 썸을 탄다는 소문이 있음.




BTS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


창립멤버 : 민윤기, 김남준

처음 윤기와 남준이 만나 크루를 결성할 때는 오로지 힙합, 랩만 하는 크루였으나 다른 멤버들이 영입되면서 점점 범위가 넓혀짐.

그래도 각자 가장 잘하는 분야가 있기 때문에 팀 전체가 아닌 개인 활동도 하고 있음.


랩 : 민윤기, 김남준, 정호석, 전정국

노래 : 박지민, 김태형, 김석진, 전정국

댄스 :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괜히 전정국이 황금막내가 아닌 것...


멤버들 들어온 순서는

민윤기, 김남준 (크루 결성 논의) - 정호석, 박지민 - 전정국 - 김석진 - 김태형 순

일곱명으로 확정되고, 팀 이름을 정한 것이 태형이 들어오고 난 다음이기 때문에

윤기와 남준이 크루 결성을 논의했던 때가 아닌 태형이 들어오고 난 뒤 첫 공연을 한 날부터를 크루 결성일(130613)로 정함.


나이가 더 많은 석진이 리더가 아닌 이유는 거의 막바지에 들어온 멤버이기 때문이고,

창립멤버인 윤기가 리더가 아닌 이유는 귀찮은 일을 맡기 싫다며 떠넘겼기 때문이다.

그래서 결국 리더를 맡게 된 것이 남준. 얼떨결에 하게 된 리더지만 본인은 꽤 만족하는 듯.


여러 매체나 기획사들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인터뷰나 화보 촬영 같은 것들은 수락하고 있으나

회사와 계약할 생각은 없어보임.

얼굴책에서 꽤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정작 멤버들 중 얼굴책에 가입한 사람이 없는 게 함정.


랩이냐 춤이나 노래냐 대체 뭐 하는 크루냐? 하는 비난도 있지만 당당하게 그냥 하고 싶은 거 하는 크루다. 보기 싫으면 보지 마라. 하는 답을 내놓음.

(누가 봐도 민윤기각....)

다른 크루들에 비해 팬덤이 탄탄하게 형성된 편. 팬이 아니라도 공연에서 호응도가 굉장함.




Couple


김태형  김석진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철벽 of 철벽을 유지하는 김석진에게 자타공인 석진빠 김태형의 열렬한 구애 끝에 사귀게 된 케이스.

크루 결성 전, 고등학교 때부터 줄기차게 따라다녔던 태형이 결국 석진을 따라 크루까지 들어오게 되고,

사실 아예 마음이 없던 것도 아니지만 여러가지 걱정에 쉽사리 사귀자 말하지 못했던 석진이 태형의 고백을 받아줌으로써 커플 탄생.

사귄 지 아직 1년도 안된 6개월차 파릇파릇한 커플.

하지만 가끔 너무 과한 애정표현이 부담스럽기도 한 듯.


주로 태형의 석진앓이 - 윤기의 타박 - 석진이 말림 - 다시 태형의 석진앓이 의 패턴이 반복되곤 함.

몇 년동안 애써서 겨우 사귀게 된데다가 워낙 애 같은 성격이라 질투도 많고 애교도 많은 태형에 비해

석진은 아직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음란마귀 이미지가 박혀있는 태형이라 주변에서 수 많은 섹드립을 듣는 커플이지만 사실은 키스도 제대로 못 해본 순수한 커플.

사실 태형은 뭐든지 하고 싶지만 석진이 먼저 원한다는 의사를 표현할 때까지는 참을 것이라 말했다는 얘기도 있음.

(출처는 박지민)


민윤기  박지민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가장 많은 우여곡절을 겪고 가장 많은 삽질을 하는 커플.

그 이유는 윤기와 지민의 성격 온도차 때문.

본인은 모르지만 애교가 넘치는 지민을 윤기는 나름대로의 방식으로 귀여워하는데

방탄 공식 넌씨눈인 지민은 그걸 하나도 눈치 못채고 항상 섭섭해함.

그래도 덤덤하다가도 예상하지 못한 때에 갑자기 치고 들어오는 윤기 덕에 심쿵사를 연발하기도.


놀랍게도 좋아한 것은 윤기가 먼저.

고등학교 입학식 도우미로 갔다가 길을 잃고 헤매는 신입생 지민이를 보고 첫 눈에 반해서

앞으로 학교 생활 힘들 때 말하라며, 누가 괴롭히면 자기 이름 대라며, 지민을 대놓고 아껴줌.

정작 지민 본인은 전혀 몰랐다는 게 함정.

사귀게 된 것은 크루 결성 후.

윤기는 남준에게, 지민은 호석에게 각자 연애상담을 하다 답답해 죽으려던 랩홉 커플이 힘들게 이어줌.

(남준 : 세상에서 가장 눈치가 없는 사람은 박지민일거야)

지금은 3년 차 커플.


겉모습과는 다르게 윤기보다는 지민이 더 진도에 대한 생각을 더 많이 함.

윤기는 워낙에 애기같고 귀여운 지민을 오래오래 아껴주고 보듬어주고 싶어했는데,

지민은 자신을 건드리지 않는 윤기를 보며 자신이 (성적인) 매력이 없는지 한참을 고민했다고 함.

지금도 역시 관계를 맺는 것은 지민이 먼저 윤기를 유혹할 때만. 윤기가 먼저 나서는 일은 없음.


김남준  정호석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원래 올리려던 짤은 이게 아니었는데... 자꾸 파불떠서 ㅠㅁㅠ 인티야 왜 래포비를 거부하는고야...)


가장 오래된 커플로, 5년차 커플.

가장 오래된 커플인만큼 가장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커플.

물론 다툴 때도 있지만, 거의 없고 만약 다투더라도 몇 시간정도 지나면 서로 자기가 더 잘못했다며 다시 무슨 일 있었냐는 듯 하트를 남발함.

그 덕에 주변에서는 닭살이라는 소리도 꽤 들음.

(예를 들어 열아홉 전모씨라든지...)


안 그런 척, 쿨한 척 하지만 의외로 남준은 질투가 많고

호석도 지민보다 덜 할 뿐이지 눈치가 없는 편임.

그래서 남준은 누구한테 말도 못하고 혼자 끙끙댐.

유교과 청일점이라 주변에 아는 여자가 많고, 또 누나가 있어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호석이라 인기도 상당함. 본인만 모를 뿐.

그렇다고 딱히 호석이 잘못한 것은 아니라 질투는 나지만 남준 혼자 삭히는 일이 많음. 그래서 붙여진 별명이 삽질남준.

공연 후기로 '호석오빠랑 결혼하고싶어요ㅠㅠㅠㅠ' 같은 앓이글이 올라오면 그 날은 작업실에서 하루종일 삽질함.


진도에 관한 것이라면 이 중 어느 커플보다도 빠름.

(흐뭇)


 전정국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 | 인스티즈


아직은 썸.

하지만 전정국은 썸이라는 것 자체를 부정중.

(내가 게이라니...!)


석진과 남준의 주도하에 소개와 만남이 이루어졌다고 함.

자세한 것은 나중 깨스타 전개를 통해 알려질 것 ^ㅠ^




여기까지! 간단한 설명은 끝났어유

다음편은 주말에 올릴 계획이긴한데 사실 아직 하나도 안 만들어써여 헤헤

이번주 주말에 올리는 게 목표... 안된다면 다음주에 만나는걸로...!^^


http://ask.fm/naldaramg88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하앙 소개도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이게ㅡ뭐라뮤ㅠㅠㅠㅠㅠㅠ오늘 야자는
망했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날다람쥐
헉 어제 야자는 망했어도 오늘 야자는 잘될거에유 힘내요 고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병상련)
8년 전
독자5
힝 오늘 야자 안 하지롱 오늘은 집 가서 할 거예요
8년 전
독자2
그 전정국 옆자리 저에게 주시죠!!!!!
8년 전
날다람쥐
다메요 다메다메 '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
소개글을 이렇게 재미있게 읽을줄이야.. 아.. 상상돼서 너무 흐뭇하고 좋네요ㅠㅜ
8년 전
날다람쥐
우왕 재밌게 읽으셨다니 기분이 좋네유 ^~^ 댓글 감사해용 ❤️
8년 전
독자4
뭔뎈ㅋㅋㅋㅋㅋㅋ쩡구기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남자랑 썸이군요 ㅋㅋㅋ
8년 전
날다람쥐
혼란스러운 모솔 꾸기... 제가 원래 미는 커플링인데 인티에선 본적없는거 가타서... 긴장하고 이써여 (들숨)(날숨)
8년 전
독자6
헐 썸남 등장하는겁니까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AGONY , 004 날다람쥐 10.25 19:01
방탄소년단 깨알같은 인스타 소개 (늦은)10 날다람쥐 10.15 2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깨알같은 인스타 4.instagram14 날다람쥐 10.15 20: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깨알같은 인스타 3.instagram22 날다람쥐 10.03 18: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깨알같은 인스타 2.instagram15 날다람쥐 10.03 13:0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9 날다람쥐 10.03 13:06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날다람쥐 08.25 21:32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날다람쥐 08.15 00:3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날다람쥐 08.08 17: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다각] 깨알같은 인스타.instagram 19 날다람쥐 08.05 00:1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 날다람쥐 07.26 12:09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6 날다람쥐 07.12 12:1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6:18 ~ 5/27 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