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15학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15학번 전체글ll조회 13043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공대생 FACEBOOK 12 | 인스티즈

 

 

 

 

 

 

 

 

 

 

 

 

지민이가 내게 보내온 사진은 꽤나, 너무 깜찍한 짓이였다. 실소가 나오기 시작했다.

 

 

 

 

 

 

 

김남준

자꾸 이탄소랑 어떻게 됐냐고 묻지 마세요

 

좋아요 189개 댓글 88개

김태형 그분한테 가서 물어보시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호석 염치도 없지 윤화한테 그런짓을 하고

김윤화 오빠들 나 진짜 괜찮아요!

전정국 저희 이제 같은 동아리 아니니까 저희도 몰라요ㅋㅋ~~

김남준 앞으로 동아리는 윤화까지 해서 진행될겁니다

김WO 다행이다ㅜ그년 빠져서 나 엄청 걱정했잖아 김윤화

김윤화 헉 감사합니다..;ㅅ;!!

 

 

 

 

 

 

 

 

 

 

 

 

시혁공대 대신전해드립니다.

이탄소 걔 눈에 띄지 말라고 전해주세요

아구창 날릴거같네요~

-2학년 한현우 님 제보입니다.

 

좋아요 1,982댓글 770개

전QI 아나 한현우 미친새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패고싶당 ;ㅅ;

한현우 그누나가 2학년들 전체 좆같다고 했다던데 사실인가요 ;ㅅ;~ㅋㅋㅋㅋㅋㅋㅋ

김DK 그언니가 자기 밑 후배들 다 패고싶다고 그랬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학년 무서워서살겠나ㅜ

 

 

 

 

 

 

 

 

 

 

 

 

 

지민이가 보낸 카톡은 꽤나 의외였다.

'전 누나가 그럴 사람 아닌거 알아요. 오랫동안 우물쭈물해서 미안해요..

저 얘기 다 윤화가 퍼트린걸거에요.. 누나 사실 아니죠? 누나 믿고싶어요.'

여태까지 나한테 가장 매몰차게 대하지 않은게 박지민이였다. 나에게 뭐라고 한적도 손가락질도 한번도 해본적 없으니.

'믿어. 오해 풀리면 밥 사줄게, 저번에 갔던 그 집 가자 :-)'

'누나 미안해요 힘내고 알죠..?'

'ㅋㅋ귀여운자식 고맙다 역시 내새끼야'

사기 충전 100%..ㅎ 이걸 어떻게 빅 엿을 먹어야 잘 먹였다고 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혁공대 대신전해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여기에 이탄소 욕 올라와서 말합니다.

이탄소는 삼주전부터 김윤화 학생을 만난적도 없으며,

김윤화학생과 관련된 폭행사건, 1,2학년에 관한 욕설등은 모두 루머입니다.

현재 올라온 글, 악성댓글은 모두 조취를 취할예정입니다.

거짓사실 유포자 김 윤화 학생과는 저희가 개인적으로 면담할 예정입니다.

김윤화 학생이 이탄소 학생에게 보냈던 메신저 입니다.

'언니 고마워요 언니가 병신처럼 당해줘서 내가 언니자리 꿰찼네?앞으로도 이렇게 조용히다녀주면 고맙겠네요'

뭐 안믿을분은 믿지 마시길 ;ㅅ;~ 그리구 김윤화 학생 어머니 한국분이셔서 한국말 잘합니다~^^;

자꾸 한국말 모르는척 하지 마시길ㅇ0ㅇ,

 

좋아요 2,893개 댓글 1,932

박경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탄소 욕하셨던분들 똥줄좀 타시길

민윤기 어디서 이런 깜찍한 짓을해..뒤질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석진 이탄소 욕했던분들 저희 앞 특히 이창섭앞에서 보이지마세요

이창섭 ㅋㅋ강냉이 옥수수처럼 털리고싶으신가보지

박수영 저 어제 김윤화가 울탄소언니 관련해서 전화하는거 들었는뎅

박수영 병신같은새끼들~내가 말만하면 다 믿어였나 김윤화 이거 맞아 윤화야? 좋아요 902개

김WO 탄소언니 정말 죄송해요..아..

 

 

 

 

 

 

 

 

 

 

 

 

쾅.

둔탁한 소리와 문이 열리고 하하호호 웃는 김윤화와 남자애들이 보였다. 박지민은 날 보곤 씩 웃었다.

 

 

 

 

 

 

 

 

 

 

 

 

 

"누나가 여기 무슨 염치로 와요?"
"염치 없는건 내가 아니라 저기 저 년이겠지."
"누나 진짜 말 막하네요."

"보여?이거?"
"......이게 뭔데요."
"김윤화가 나 밀어서 발목 나가서 이주동안 침맞고 붕대매고다닌 자국."
"거짓말 하지 마요. 믿으면 병신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말하고싶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히려 다친건 나고, 난 손끝 하나 건들이지 않았다는거.

남준이는 날 그렇게 오래 봐왔으면서 내 성향하나 모르나보네.

나 남말하는거도 남욕하는거도 내전문 아닌거 잘 알면서 그런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믿고싶을대로 믿어~ 나중에 오해 풀리고 빌지나마 좆같을거같거든"

"하지만 누나가 윤화도 밀어서 다치고..!"
"ㅋㅋㅋㅋㅋ시발 야 너네 웃기네 이탄소 성격몰라?고작 밀거같냐?저새끼 성격이였으면 좆나팼어"
"윤화야..왜 그렇게 몸을 덜덜 떨어ㅠㅠㅋㅋㅋㅋㅋㅋ아직 시작도 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아 왜 말이없어 이제와서 말 따박따박하니까 내 말이 진짜같아?"
"..........."
"근데 넌 내말 믿지말고 끝까지 김윤화 믿어라 여태까지 해왔던거처럼"

"야 그리고 미안한데 너네가 이딴새끼들인줄 몰랐다 이탄소 니네가 연습시간 미룬 후부터 쭉 나랑 있었어

저년 팰 시간도 없이 남욕할 시간도 없이

니네가 연습시간 미룬날이 이탄소네 할머니 병문안 가는 날이였어

좆같은새끼들 니네랑 10년이란 시간 보내면서 웃은거 다 좆나쪽팔리니까 어디가서 말하고 다니지마"
"아.."

"이왕이면 대신전해드려요 페이지도 좀 보길^^~;탄소야 가자."

 

 

 

 

 

 

 

 

 

 

 

 

아 존나 속시원하다. 아니 사실 별로 안시원하다.김윤화 존나 패고싶었는데 주저앉아서 몸만 덜덜 떨길래 그냥 내버려뒀다.

김태형,전정국,정호석,김남준 이 네명은 완전히 벙쪄서 아무말도 못했다. 자기들이 완전히 오해해버렸단걸 깨달아버렸거든

박지민은 뛰쳐나와 씨익 웃었다. 이창섭과 민윤기,김석진은 가서 박지민을 우쭈쭈하고있었다.

"이 사랑스러운 새끼!!!!!!넌 그럴 줄 알았어!!!!!!!!!!!!!!!!!!!!"
가뿐한 마음으로 어서 오해를 풀러 학교로 가볼까 하는데, 어.. 저기 현우아냐~:)

"윤기야!!!!!!!!!!!!!!나 아구창 까일거같아!!!!!!!!!!!!!!!!!!!!!!!!!!!!!!!!!!!!!"
한현우가 우릴 홱 돌아봤다. 전QI와 함께.
난 성큼성큼 다가갔다. 한현우와 전QI는 당황한듯 싶었다. 박경리는 웃겨 죽었고.

 

 

 

 

 

 

 

 

 

 

 

 

 

 

 

 

"야, 아구창 존나 까고싶다며 까봐"
"아..누나..아..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사는 각설하시구 현우 좋게 말하는거보니까 페북 봤나봐?" -경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다..너.."
"누나 죄송해요..제발 선처해주시면 안됄까요..?"

 

 

 

 

 

 

 

 

 

 

 

무릎을 꿇고 전QI와 같이 빌기 시작했다.아..기분 참 뭐같네 이럴려고 불러세운거 아닌데.

이창섭이 때리려는거 붙잡고 막아세우는 석진오빠가 힘들어보였다.   '내가 왜..?:)' '누나 저 진짜 졸업해야돼요..진짜 죄송해요..제발요,...'

이창섭이 뛰쳐나와 한현우의 멱살을 잡고 올리더니 얼굴에 죽빵을 아주 그냥 빠세이

'넌 신고는 안할게 이게 내 선처다 씨발년아 내 눈에 보이면 넌 뒤질줄 알아 알겠냐?'

코피를 줄줄 흘리는 한현우는 주춤 거리더니 전QI를 버리고 뛰어가기 시작했다. 나와 눈을 마주치던 전QI는 황급히 내 시선을 피했다.

'QI 그렇게 탄소 똥꼬빨더니 한번에 돌변하네~~무서워?'

'아 언니..진짜 ㅈ..'

'들을 필요 없으니까 넌 그냥 졸업할때까지 나랑 모르는 사이하자'

 

 

 

 

 

 

 

 

 

 

 

 

집으로 돌아왔을땐 여러명의 연락이 와있었다.

육성재 김남준 김태형 전정국 김윤화 정호석 그 외 여러명의 날 욕한 사람들.

이사람들..염치도 없으시네..ㅋㅋ 그래놓고 연락하는게 :)

 


'누나 얘기 좀 해요. 제가 잘못했어요.'

'남준아 넌 끝까지 나 믿지 말라고 말했잖아.'

'누나'

'좆같으니까 톡하지 말아줘'

 

'탄소누나 제가 잘못했어요. 미안해요, 얘기 좀 해요'

'호석이 나 차단한거 아니였어? 쭉 해놔 톡 할 일도 받을일도 없을테니까'

 

'누나 제가 심했어요..많이 상처 받았어요? 진짜 미안해요 누나 화 안풀릴거 아는데..'

'알면 연락도 하지말고 톡도 하지마 태형아 이게 내 마지막 선처야'

'누나..'

'우리 사이가 여기까지 밖에 안되는거야. 그동안 지냈던 10년 잊는게 낫겠다.'

'누나 진짜 미안해요 네? 얘기 좀 해요'

'읽어주기라도 해줘요 누나......'

 

'누나..염치없게 톡해서 죄송해요..죄송하다는 말 하고싶었어요..누나 만나러 가면 만나줄거에요..?'

':)'

'아니'

 

'언니 남의 자리 뺏으면 좋아요?이 씨발년 진짜. 하..ㅋㅋ'

'이게 원래 내자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나 마주치지마 진짜 쳐맞고싶지 않으면'

'이 씨발년아'

'진짜 너 죽여버릴거야'

'내가 애들 다시 꼬실꺼라고 씨ㅂㅏㄹ'

 

 

 

 

 

 



 

 

 

 

 

 

 

 

다음날 학교에서 마주친 아이들은 더이상 날 손가락질 하지 않고 욕하지도 않았다.

찾아와서 우는 아이들이 더 많았다. '누나 죄송해요.' '언니죄송해요. '탄소야 미안하다.'

와서 비는 아이들에게 하는 내 대답은 똑같았다. "ㅎㅎ왜 이제와서 사과하고 그래 사람 기분 뭐같게"

 

 

 

 

 

 

 

 

다음날 마주친 김태형 전정국 김남준 정호석은 나에게 찾아와 빌었다.

미안하다며, 울먹거리며 사과했다. 정말 많이 울었다고 했다.누나를 믿지 못한게 너무나 미안하다고 했다.

"좆같게 나중에 사과하지말라니까. 너희가 자초한 일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나보고 뭘 용서해달라는거야?내가 한건 아무것도 없는데."

"야 이탄소 저새끼들이랑 뭐하냐."
"마지막 담소~ 웃으면서 하는?"

"뭔 개소리야 박지민이랑 밥먹으러가자"

 

 

 

 

 

 

그날따라 마음이 복잡했다.

잘한걸까?

 

 

 

 

 

 

 

 

S2 호석아 벼리 율래율래 박듀 다람이덕 웬디 기벡 연이 구삼삼삼 운동화 정국노래자랑 꽃님 빠숑

에오스 정국아블라썸 와타시 하이린 앤오 0622 보솜이 플랑크톤회장 세빙그레 흥탄♥ 꼼데 110221 와타시

꾹꾹이 태태뿡뿡 뿌얌 아리아나 너를위해 망고빙수 허니꿍 민윤기군주님 민윤기 댜룽 S2

 

 

빠지신 분들 있나요?

아직 한편 더 남았어요! 사이다였는지 잘 모르겠네요.:)!!!!!!!!
넣고싶은 사이다스러운 말이나 행동 적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스빈다!

나름 준비한다고 한건데..:)!!!!!!!!!!!!!!!!!!!!!!!!!!!!!!!!!!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연이에요!
하.. 속시원하다 후 사이다를 몇 사발을 마신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저 카톡도 캡쳐해서 보여줘야할낀데ㅋㅋㅋ아휴 진짜 윤환지 뭔지 이제와서 비는 것들도 ㅋㅋㅋ얼탱이가 없다 진짜 사과할거면 애초에 욕하질 말던가 말 안 하고 있으니까 사람이 만만해보이고 그러지? 몇 년을 알아온 사람인데 그거하나 못 믿나 진짜 나쁘다.. 후 윤기 석찌 창섭이 지민이 이리와 뽀뽀해줄께 쪽쪽(사심가득)

8년 전
독자2
선댓
8년 전
독자3
선댓
8년 전
독자4
아 진작!!!진작하지!!!!!김윤화한테 카톡온거 캡쳐해서 뿌랴요ㅠㅠㅠㅠ미ㅜㅠㅠㅜㅜ짐짜 개미ㅠㅜㅠㅠ애들도 이제와러 그러면 뭐할거야 너무 실망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 후배들도 이렇ㄱㅔ 싸가지가 없나ㅠㅠㅠㅠㅠ아 다음편 오늘 들고 오시ㅕ면 안돼요?휴ㅠ 아직 똥 싸다 만 기분이에요 더 후려쳐야돼 김윤화를 후려쳐야해요!!!!작가님!!!!!!!!!명심해주세요!!!!!!!후려쳐야만합니다!!!!!!!!!!!!다시는 학교 못다니게!!!!!!!!!
8년 전
15학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얼른 들고오겠습니다!:D
8년 전
독자18
헉쓰 작ㄴ가님 답글이...!!!내일까지 현기증나서 쓰러질거 같ㅈㅣ만 잘 참아볼게요..사이다는 보고 쓰러져야하니까..!내일은 부디 기쁨의 현기증이길 ㅎㅅㅎ
8년 전
독자5
와 사이다 수혈...!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 다음 편도 기대합니댱♡
8년 전
독자6
헐 다음편 빨리주세요 현기증 날 것 같단 말이에요
8년 전
독자7
물론 이대로 가다간 이야기 진행이 안될거라는걸 알지만 방탄이들 용서 안해주는게 사이다!!!
8년 전
독자71
22!!!!!!
8년 전
독자77
33333333
8년 전
독자80
/44444444444444
8년 전
비회원141.102
55555!
8년 전
비회원234.19
ㅇㄱㄹㅇ ㅂㅂㅂㄱ ㄹㅇㅍㅌ!!! 레알 사이다는 걍 연 끊는거..ㅎ
8년 전
독자94
6666666
8년 전
 
독자8
사이다!!!! 그냥 페이스북에서 욕한애들이랑 다 고소해버려요!!!
8년 전
독자9
와 작가님 진짜 그동안 화났던게 다 풀리는거 같아요... 이제와서 사과하는거 보니까 그러게 왜 안 믿었을까 싶어요 지민이 진짜 너무 좋네옇ㅎㅎㅎ 지민아 사랑햏ㅎㅎㅎ
8년 전
독자10
허니꿍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번 화에 있었던 게 다 내려가서 십 년 묵은 찌꺼기가 훅 내려간 기분이에요ㅏㄴ어리ㅏㅓㅣ!!!!!!!!!!!! 진짜 카톡도 다 캡처 해서 뿌려야 한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워 죽겠어요 저런 얄미운 년 뭘 봐 준다고 그러는 거죠!!!!!!!!!!!!!!! 한편 더 남았다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_8
8년 전
독자11
이제 와서 사과하긴 너무 늦은 듯 ㅋㅋㅋㅋㅋㅋㅋ
다 고소미 처먹어라 ㅋㅅ쿈

8년 전
독자12
너를위해입니다!!!!!드디어 사이다가 시작되는군요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6.156
110221이에요! 후 아직 사이다 한 편이 더 남았으니 기대합니다 하하 윤화 이 자식이 한 짓이 정말 화가 나기 때문에 저 정도로는 절대로 화가 풀리지 않습니다 ㅎㅎ 하하 진짜 정말 죽게 패고 싶지만 글이니 참도록 하죠 ㅎㅎㅎ
8년 전
독자13
아 대박 진짜 속시원한데 한현우에서 흠칫한거알아여? 내주위에 비슷한 짓한 사람 이름이랑 똑같아서 놀랐잖아여 작가님 아 대박 진짜 사과 늦게 아주 늦게 받아줘버려요 으 저 마지막 카톡도 대신전해드립니다에 올리면 좋겠어여 아 진짜 이 썩을때까지 사이다 마시고 싶어여 최근 편 또 읽어야겠어요 좋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
ㅡ아아카ㅏ아ㅏ아아ㅏㅈ다ㅏ가아 사이다가 왔지만 조금 부족해요... 허허 다음편에 윤화를 막...!!! 그랬으면 좋겠네요ㅎㅎ 다음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5
잘한것 여주 넘나 잘한 것!!!!!!!!!!!!!!!!11!!!!!! 설마 여주 없는데서 심한 욕 단톡이라든가 그런거 캡쳐인가 싶었는데 그대로 들어맞은ㅋㅋㅋㅋㅋㅋㅋㅋ 맘같아선 영영 절연하고 싶어요...ㅂㄷㅂㄷ 여주가 용서해준다고 해도 상처받은 건 쉽게 잊혀지지 않을 텐데 그럴 바에야 차라리 영영 절연해버리는게 나은...(머리를 박는다) 아구창 저건 진짜 핵사이다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화는 더더욱 센 빅엿이 필요할 것 같아요 정신을 못차렸어...(절레절레)
8년 전
독자16
아ㅠㅜㅜㅜ작가님 여기서 끊으시면ㅠㅜㅠ더 시원한 사이다가 필요해요ㅠㅠ여주가 당한거 그대로 해주세여ㅠㅠ윤화가 카톡보낸거 다 뿌립시다 우리!!!!!!!완전 얼굴도 못들고다니게!!!고소미먹입시다!!!!!
8년 전
독자17
후 내가 인티라서 참는다 저 나쁜 엑스엑스 !!!!!!! 자까님 쟤완전 매장시켜주세여!!!!!!아오 그나저나 짐니 퓨ㅠㅠㅠㅠㅠㅠ이뻐죽개따. ㅠㅠ
8년 전
독자19
플랑크톤회장!아직맘약해지긴이른시기니끼더더욱사이다에얼음덩덩띄워서!카톡도나중에다캡쳐햐서얄려졌으면좋겠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0
보솜이예요~
후... 드디어 사이다를..... 온몸에 사이다가 흐르는 기분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온 저 카톡도 캡쳐해서 올려버려요!!!! 확그냥 저런 애는 뿌리를 뽑아버려야되요!!!!!!:/ 근데 속시원하기도 하면서 뭔가 한편으로는 또 찡 하기도 하네요.... 그토록 오래 알고 온 사이인데 한순간에 저렇게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되버렸다는게...ㅠㅠ 정말 저런일이 일어난다면 저는 여주처럼 멘탈 제대로 붙잡지도 못했을거예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0.253
구삼삼삼입니다 와 진짜 지민아 사랑해!!!!!!속이 다 시원하네요ㅋㅋㅋㅋㅋ저러고도 반성 안 하는 저게 더 신기하네ㅋㅋㅋㅋㅋ솔직히 애들이랑 화해 안 했으면 좋겠는데 화해하겠죠?왜 이제와서 고작 며칠만난애 말이나 믿고 거지같은것들!!!!!!못됐어 아주
8년 전
독자21
호석아에영!! 헉 친절하게 답글도 달아주셨네요!!!!!! (사망. 사인은 작가님의 친절로 인한 심장 마비) 에베베베ㅔ베 속이 다 시원하네요!! 고구마 먹었다가 고소미 먹일 생각에 캬 기분이 좋아부러요ㅋㅋㅋㅋ 얼른 내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왜냐하면 작가님 글이 보고싶거든요ㅡ☆ 오늘도 감사합니다 아프지 마세용!!!!
8년 전
독자22
잘했다잘했다잘했다!!!!!!!!!!!!!!!!!!!!!!!!!!!!!!!!!!!!!!!!!!!!!!!!!!!!!!!!!! 김윤화더어떻게해조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근잘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고구마 다섯개는 먹은 것 같으니 사이다는 두병 마셔야지요 부탁드려요 작가님ㅁ
8년 전
독자23
어휴!!!!!! 속시원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윤화가 보낸 카톡도 페북에 올리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더 엿맥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아ㅠㅠㅠㅠ사이다 쩔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6
하 겁나 속시원해욬ㅋㄱㅋㅋㅋㅋㅋㅋㄱ 한 3편정도는 용서 안해주시면 안될까요...ㅎ 진짜 기분 뭣같아갖고 저런 앧ㅇㄹ은 용서해주면 안됩니다. 아무리 빌어도 용서는 안돼요..!! 애들 멘탈을 미친듯이 후려치고 싶습니다 작가님 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암호닉지금도받아요??
8년 전
15학번
네~
8년 전
독자33
민빠답없 으로 해주세요!!
8년 전
독자28
벼리에여아뭔가진짜애들이너무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볼때마다속상하잖아여10년간의우정이여자애(?ㅎㅎㅎㅎㅎ)하나때문에ㅜㅜㅜㅜㅜ그래도윤기랑석진센빠이랑ㅠㅠㅠㅠㅠㅠ창섭이랑지민이때문에ㅠㅠㅠㅠㅠㅠ괜찮아요진짜한번에용서해주면안됩니다!
8년 전
독자29
저 일 년 마실 사이다 지금 다 마신 것 같아요 후하후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년 내가 그냥 족쳐야지,,,!!!!!!!!
8년 전
독자30
웬딥니다 김윤화 한 대만 쳐 주시면 안 될까요...? 와 진짜 오늘 사이다... 좋은 사이다입니다 학교 때문에 피곤했는데 사이다... 좋은 사이다 ㅠㅠ 진짜 ㅈㅎㅎ아요 사랑해요 ㅠㅠ
8년 전
독자31
헐 대박 오늘 하루종일 정주행했어요....12편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진짜 사이다..bb 작가님짱짱!!
8년 전
독자32
빠숑이에요 완젼 사이닼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깐 왜 그런짓을했는지 애들도 쫌 반성을 해야지 알지 너희반성해라!!!!!
8년 전
비회원5.10
작가님 정국노래자랑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ㄱㄴ아 개상쾌통쾌유쾌 걍 끝까지빌게해줘여 시원ㅋㅋㅋㅋㅋㅋㅋㅋㄱ저 친구한테 읽으라고 추천해줌요ㅋㅋㅋㅋㅋ잘햇쪄?ㅋㅋㅋㅋ내일을 기다려요♡
8년 전
비회원113.59
크 앤오에여 사이다 빨리이 윤화 저기지배 망했으연^^;
8년 전
비회원119.26
와우 사이다 후 속풀린다
8년 전
독자34
아직 사이다 마시고 트름이 안나옹 기분.. 뭔가 찝찝히네여 다음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35
ㅠㅜㅜㅜ아오 속시원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윤화뇬 더 엿맥여야대는데ㅜㅜㅜㅜㅡㅠ암튼 지미니 넘 조타 ㅜㅜㅜ
8년 전
독자36
애들이 너무 했어요증말... 여주한테 몰입해서 보다보니 여주가 방타니들 용서 안해줬으면 좋겠네유ㅋㅋㅋㅋㅋ그래도 오늘 사이다!!!!! 아직 조금 부족하지만 사이다!!!!! 다음편 보고 싶어서 똥줄타네여ㅠㅠ
8년 전
비회원243.132
아직 사이다 끝 아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금 더 사이다해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괜히 욕이란 욕 다먹었는데 이렇게 끝내긴 너무 아쉽잖아요!!!!!!!!!!!!!!!!!!!!!!!! 그나저나 지민이 귀엽네...쨔식!!!!!!!!!!!>_<
8년 전
독자37
꾸꾸야에요!!어이고 속시원해라ㅋㅋㅋㅋㅋㅋ맘 같아선 방탄 멤버들 사과도 안받아주고 싶지만 10년을 봐왔으니 그럴수도 없고....
그리고 작가님! 꾸꾸야 빠졌어요ㅜㅜㅜ

8년 전
독자38
흐아 하ㅏ악 ㅏ하 작가님 윤화 뺨 한 대만 쳐주세여 하ㅏ아 제발 한 대만 쳐주세요 아 아 아ㅏ아오 아 한 대만여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 대만 아 학교 자퇴시캬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ㅓㅠㅠㅠㅠㅠㅠ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아 드디어 사이다 먹는 기분이 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59.84
지민이ㅠㅜㅠㅠㅠㅠㅠ김윤화가 보낸 카톡 캡쳐해서 퍼트려요!!아주 매장을!!!정신을 못차렸어요 저게!!!!!솔직히 안믿은 방탄이들 용서안하고싶지만 안해줄수도 없겠조?
8년 전
비회원49.11
망고빙수
아직사이다를좀덜들이켰군요
한방을더먹여쥬어하는데...뭐가있을까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2.20
민윤기군주님이에요!!너무너무 사이다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아 이편 너무너무좋네여헤헤헤헤ㅔㅎ 으아크..용서하는데 흠 진짜 기분 뭐같네요!
8년 전
독자40
와 사이다!!! 대박 !! 윤화인지 뭔지 와 다 치우고 싶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몇년을 알아왓던 사람이 안믿어주는게 더 싫어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4.250
[지민쓰짝사랑]으로신청이요!
역시 여주 당하고만 있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이다!!!완전사이다!!!

8년 전
독자41
와 진짜 속시원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28.2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왕사이다 어휴휴ㅠ ㅠㅠㅠㅠ방탄이들진짜 용서안해주고싶다 ㅜㅜㅜㅜㅜㅜ화난다아직..으앙 ㅠㅠㅠㅠㅠ 윤화는그냥 매장해버립시다 ㅠㅠ
방탄이들과의 관계는...머리아프네영 ㅠㅠ어떻게될지 기대됩니당!!ㅎㅎ

8년 전
비회원77.118
꽃님이에요 이제야 속이 시원하네요 후... 그동안 엄청 답답해서...ㅂㄷㅂㄷ 김윤화를 아예 발라버랴요... 저런건 자기원래 대학교에서도 짤려야되요...ㅂㄷㅂㄷ 동아리 애들도 정말... 몇년을 지냈는데... 답답함 보다 속상함이 더 클것같아요ㅠㅠㅠ 아무튼 오늘 작품 정망ㄹ 잘봤습니다!
8년 전
비회원207.26
기벡!!!!☆^☆ ㅁㅁㅁㅁ 대박 사이다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오해풀리니까 4명이서 미안하다고 그러네여..ㄷ.ㄷㄷㄷㄷ 실제로 여자주인공이었으면 절대로 사과안받아줄거같아여..ㄹ.ㅇ...받아주면 보살인둣..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근데 실제로 윤화같은애들도있어서 더 소름돋네여....... 한방엿맥인거같아서 속이뻥뚫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2
드디어 밝혀지는군요!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진짜 용서할 수 없다..ㅂㄷㅂㄷ
8년 전
비회원225.33
저 빠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여온]으로 신청했는데..
8년 전
비회원116.179
워후!!!!!!!!!!!!!! 너... 이 방탄이들....ㅠㅠㅠㅠㅠㅠ 언제뜰까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낄낄
8년 전
비회원104.177
아 그냥 이렇게 애들이랑 다 연끊고 시즌원 마무리하고 새로운 공대이야기로 시즌투 만들면앙대요.......? 비회원인데 암호닉 가능해여????????
8년 전
독자44
아 사이다 저연화간윤환가뭐시 머리다뽑아버리고싶게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진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5
ㅠㅠㅠㅠ진짜 막강한 사이다로 김윤화 뚜들기는거 넣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 사이다로 자까님ㅠㅠㅠㅠㅠ엉엉 제발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6
절대애들받아주지마ㅠㅠㅠㅠㅠㅠ저런새끼들은무시해도싸단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랑만연락하고만나거햐ㅠㅠㅠㅠㅠ윤기랑이렇게마뉴ㅠㅠㅠㅠㅠㅠㅠ나머지는쓰생각햐ㅠ
8년 전
독자47
하 더그 사이다!!!!! 하 너무 속시원하자나여 아참 저는 꾹꾹이에요!ㅎㅎ
8년 전
독자48
ㅋㅋㅋㅋㅋㅋㅋㅋ김윤화진짜...ㅂㄷㅂㄷ 니아구창을 다뜯어버릴꺼야 윤화야 내가 사실 한현우거든^^! 아오... 진짜 발암중에 발암이었다구요ㅜㅜㅜㅜㅜㅜㅜㅜ 애들 진짜 다 한대씩만 쥐어박고싶군요 사실 엄청많이
8년 전
독자49
댓글은 꼬박 달고 있는데 왜 암호닉을 신청 앙햌ㅅ지.. 신청해도 되나여?
8년 전
독자50
와ㅠㅠㅠㅠㅠ진짜 사이다ㅠㅠㅠㅠㅠ근데 애들 정말 섭섭하네요ㅠㅠㅠㅠ이제와서 미안하다고 하다니ㅠㅠㅠ그동안 여주가 받았던 상처는 어떡하고ㅠㅠㅠ사람들 정말 이기적이네여
8년 전
독자51
으아아아ㅏㅇ 빨리 13 읽고 싶게 만드시는 초능력 있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어ㅓㅇㅇ엉 공부해야 되는데..하...역시 넘 재밌어..
8년 전
독자52
드디어ㅠㅠㅠㅠㅠㅠ사이다를먹었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하 시우너 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뭔가 찝찝해요 진ㅋ자 덤 ㅓㄴ가저 정화한테 먹여줘야돠는대ㅜㅜㅜㅜㅠㅠ 아 재밌어요 너무 잘 읽그ㅏ갖니당 ㅎㅎ
8년 전
독자54
아!!!!!!!!!!!!!!!!!!!보는 내내 웃음이 떠나질않네요!!!!!!!!워!!!!!!근데 김윤화 저x은 진짜 끝까지.....워. 저저 김윤화가 카톡한거도 페이지에 올려주세요!!!!!!!!!그동안 욕한애들 싹 다 신고해요!!!!!!
8년 전
독자59
2222 카톡한 거 다 올려 즈세여
8년 전
독자55
물론 10년의 시간을 함께 보냈으니 지금 저렇게 쌀쌀맞게 구는 것에 대해 기분이 안좋을 수도 있지만 말그대로 10년의 시간이였잖아요 10년이 얼마나 긴 시간인데..여주 성격도 알고 뭘 좋아하는지 서로에 대해서 잘 알텐데 고작 몇 일 안 여자애 편을 들어줘? 여주 말은 듣지도 않았으면서 정말 불알친구이긴한거야? 불알친구였다면 저렇게 행동하지 않았을거야 물어봤겠지 사실인지 아닌지 진실의 여부를 물어봤겠지 솔직히 말해서 사과 안받아줬으면 좋겠어요 사과 안받아주면 글 쓰는 것에 진행이 되지않지만...정말 감정이입되고 화가 나네요 학교 전체 애들한테 욕이란 욕은 다 듣고 나쁜 소문 났는데 울면서 미안하다고 사과하면 끝이야?학교에서 왕따를 심하게 당한 애한테 이미 상처란 상처는 다 받은 애한테 미안하다고 울면서 사과하면 그 상처가 없어지니?그 상처들을 평생 안고 갈거 아니야 내색은 안하겠지만 정말 뼈져리게 느끼게 해주세요 자기들이 지금 무슨 짓을 한건지.그래야만해요 글에 감정을 너무 이입해서 웃기겠지만 저는 진지해요 아주 가까운 주위에서 저런 일이 일어나는 걸 봤기때문에...작가님 잘보고갑니다 글 정말 재미있어요 신알신하고 갈게요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56
여주가 저렇게 하는게 맞는거에요.아무리 10년친구여도 그친구를 못믿었는데 왜 용서해줘야되는지 이유를 모르겠어요.애초에 얘기들어보려고 시도조차 해보지도 않고 욕하고 평생갈것처럼 하더니 한순간에 변한게 진짜 무섭네요.그것도 익명에 올리고 조취를 취한다고 하니까 그때서야 미안하다고 하는것도 다 가식같아요.여주가 얼마나 상처받았을지 생각도 안해보고 죄책감느껴서 그냥 사과해달라고 하는거 같아서 진짜 나쁜것같아요.
8년 전
독자57
용서 안해줬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58
ㅋㅋㅍㅋㅍ코코코코롱캥ㄴ내앵ㅌㅌ캗하라ㅘ래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힣히히히히히히히 아 아직 아주 뻥! 뚫린 건 아닌데 막 뭔가 탄산이 부글부글 끓는 느낌이에요^&♡♡♡♡♡ 그래 연화야 너 얼른 맞아라 그리구 네 명^^ 용서 아직 안 했으면 좋겠어여 네 명이서 막 몰래 딸기우유를 갖다 놓고 맛있는 거 다 퍼다주고 그러다가 날잡고 얼굴 보면서 이래이래 했다 막 그럼 좋겠ㄴㅇㅓ여^^♡♡ 연화는 진짜 창섭이나 윤기나 지민이석진이가 따로 찾아 가서 세게 욕이나 말 했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탄소가 뺨 한 번!!!! 그러면 진짜 속 뻥 뚫릴 거 같아요 오늘 너무 시원했슴다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60
뿌얌이에요 사이단데 뭔가 부족한 사이다..! 윤화가 전교생한테 욕 먹는 것도 보고싶고 윤기랑 석진이랑 창섭이랑 윤화 믿어줬던 애들이랑 싸우는 것도 보고싶네여♡♡
8년 전
독자61
어휴 윤기진심ㅜㅜ 진짜 창섭이도 하나같이 다상처줘놓고선 나중에와서 미안하다 한번만봐달라하면 상처받은탄소는어째요
8년 전
독자62
오... 다 보자마자 신알신 했어요. 스토리 이것만 봐도 대충 겠다. 잘 봤어요!!, 사이다입니다.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1.151
윤화보다 방탄이들이 더 딥빡... 이건 진짜용서안될듯
8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아 윤화가 앞에서는 말못하구 카톡으로 말잘하나봐요^3^ 나보다 한국어잘하는듯
8년 전
독자64
예쓰, 사이다.
8년 전
독자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시원하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6
1화부터보고 왔어요!! 보면서 윤화저년...얘들은왜 여주를 안믿어주는거여...ㅂㄷㅂㄷ하면서 봤는데 이제 사이다!!!!짱좋!
8년 전
독자67
우와ㅏㅏㅏㅏ 사이다!!!!! 저 김윤화 아직 정신을 못차렸어? 진짜!!!!!! 나쁜...!!!!
8년 전
독자68
음...아니에여..아직뭔가 모자라요...뺨한대만....자까님.....제발 쟤 뺨한대만여....스프라이트가넘어가다가 사레들린기분이에여...8ㅅ8...뺨!!!!!!!
8년 전
독자69
와 진짜 다음화는 정말 김윤화 진짜 와구창을 날려버려요!
8년 전
비회원184.30
김윤화가 한짓 다 까발리고 욕한애들 싸그리 고소하고 애들용서안받아주면좋겠어요ㅠ 그리고 다른남자애들하고 친해져서 방탄이들 초조해한다고 해야하나 그러면 좋을꺼같아요!
8년 전
비회원9.187
흥탄♥이에용~ 작가님 ㅠㅠ 진짜 기다렸어용ㅠㅠ진짜 the love♥ 수명줄뻔했어욬ㅋㅋㅋ속이다시원하닼ㅋ 윤화야! 가서 빌어랔ㅋ 정신병원에 넣고 싶다진짜! 작가님 감사하구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2
애들 진짜 치고싶네요 아오
8년 전
독자73
끙끙...사이다... 역시 뿌린 대로 거둔다고 하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사이다 한번만 더 마시게 해주세요 ㅂㄷㅂㄷ
8년 전
비회원163.96
아 아직 뭔가 진짜 덜 사이다 먹인 기분ㅠㅠㅠㅠㅠㅠ 김윤화(라고 쓰고 개년이라고 읽는다ㅂㄷㅂㄷ)한테 사이다 더 주세용ㅠ
8년 전
독자74
신알신하고 갑니다 더 호ㅓ끈하게 풀어주시길 기대하고 있을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독자75
아 애들 비니까 마음은 별론데 저깟 굴러온 돌멩이가지구 여주못믿어준게 참..... 진짜 애들 제대로 깨달았으면 좋겠어요ㅠㅠ 마음약해서 쉽게풀지말구.. 저 굴러온가스나도 알아서 자발적으로 증거보내주니까 통쾌하게 해결됐으며뉴ㅠ
8년 전
독자76
하진짜ㅠㅠㅠㅠ사리다ㅠㅠㅠㅠㅠ용서해주지마요오랫공안 ㅠㅠㅠ
8년 전
비회원64.104
와하 아오 속 시원해 진짜 재밌넹여 아 가슴 뻥 ㄷ뚫리는 기분이에요 담편 넘 기대되여ㅠㅜㅠㅠㅠ 아아 어떻게 기다랴ㅜㅠㅠ
8년 전
비회원236.108
안녕하세요 작가님!잘보고 있어용 진짜 여지 사이다bb진짜 사이다 벌컥벌컥 들이마신 기분!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암호닉 비회원도 신청 가능하면 [빵빠레]로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78
아 목에걸린 고구마가 반쯤 내려갔다 이제 반만 반만내려가면 되는데 아 윤화진짜 정신못차리네ㅎㅎㅎㅎㅎ진짜 화나게해아주~~?
8년 전
독자79
작가님!그저번에예고?그글에신청했었는데안들어갔어요! [줍줍]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ㅠㅠㅠㅠㅠㅠ맴찢이에요진짜 ㅜㅜㅜㅠ 10년넘게씩지냈던애들한태저렇게당한것도그렇고 ㅠㅠㅠㅠ쳐내는것도그렇고 ㅠㅠㅠㅠ아직사이다가 30퍼센트들찾어여.그건바로저나쁜 녀ㄴ !!!!후 빨리치워주세요 발꺼같어요 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짱!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81
일단 윤화한테 다시는 얼굴못들고다닐 학교도못다니고 평생 꼬리표붙어다닐정도의 사이다를^^.. 부탁드려요 그리고 방탄이들 용서 NoNo해여 ㅎ 좀 오래 끌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이 누구 개집이름입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했어 시벌
8년 전
비회원90.238
윤화한테는 창섭이의 뺨싸대기 어때요ㅠㅜㅠㅜㅠㅜ 방탄이들 용서하지말고 오래오래오래 화냈으면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슲퍼ㅠㅠㅠ남준아왜그랬어ㅠㅠㅠㅜㅠㅜㅜ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82
다음편이 오늘밤 뜨게쪄..?
8년 전
비회원104.177
7아 윤화한테 창섭이표 싸커킥이랑 마비킥 주고 전교생앞에서 망신살좀줘여... 그리고 오늘올려주세여.... 기다리다 목빠디게뜜.....
8년 전
독자83
와 사이다 진짜 무슨 우물채로 퍼마신 거 같은 기분이에여 완전 ㄹㅇ 절대 봐주면 안돼요 진짜
8년 전
독자84
엉엉 사과 영원히 받아주지 마요 나쁜놈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사이다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와 진짜 사이다ㅠㅠㅠㅜㅠㅠㅠ속이 진짜 확 트이는 기분이네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7
따쉬ㅠㅠㅠㅠ 진짜 속 시원하네요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와.... 시원하다 잘한거야 여주야!
8년 전
독자89
아진짜어떻게김윤환지뭔지저거죽빵때리고싶네요
8년 전
독자90
ㅇㅇㅇ 10년 우정 아깝긴한데 그래도 쟤네가 한게 있으니까 어휴 사이다 이와중에 형들이 지민이 이뻐하는거 ㅋㅋㅋㅋ 귀엽다
8년 전
독자91
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후ㅜㅜㅜ
8년 전
독자93
와 진짜 사이다 와 석이 뻥 뚫린다 진짜 그래 이거였어 와 드디어 퇴치했다!! 아 너무 좋다 정말
8년 전
독자95
아오 사이다 진짜 사이다 백다발드링킹ㅠㅠㅠㅠㅠㅠ 아 김윤화 끝까지 열받네요 아오 다음편보러 뛰어갑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김윤화 저런 말도 못하게해야되는건데
8년 전
독자97
속시원하당ㅜㅜㅜㅜㅜ진짜 애들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하........사이다....
8년 전
독자99
다들 제발 고소미 좀 먹어라 제에네에에발 ㅜ
8년 전
독자100
아 진짜 통쾌하기도 한데 아직도 저 톡온거는 진짜 와.................
8년 전
독자101
아 진짜 좋아여 아 진짜...........아..............아..........(앓아눕는다
너무 시원해서 소름돋고 와 진짜 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받아라 나쁜놈드라!!!!!!!!!!!!!!

8년 전
독자102
사이다 리터째 들이킨거같아요 와 시원하다못해 뻥뚫리네요
8년 전
독자103
상처쥴꺼다주고 사과하고있어 병주고약주냐!!!!!!!!!짜으나어아ㅏㅇ
8년 전
독자104
와 그래도 오해 다 풀려서 다행ㅠㅜㅜㅜㅠ 완전 사이다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05
나쁜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나빠ㅜㅜㅜㅜ 다른사람들도 다나빠ㅠㅠㅠㅠ그래도 저기지배 알려져서 사이다!
8년 전
독자106
하ㅏㅜ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사이다원샷한거같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와 진짜 속시원 하네요 ~~~~~~~~ 진짜 여주한테 욕한 사람들 다나와 확씨 !
8년 전
독자108
잘한거야ㅠㅠㅠㅠ사이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아 진짜 저년은 마지막까지 저러네요?... 아 진짜 개패고싶다
8년 전
독자110
ㅎㅎ대학교에서도 저런 일들이 벌어진다니 참..ㅎㅎ
8년 전
독자111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깨지는건가요 우정이..이번편 사이다반찌통반
8년 전
독자112
사이다 대박ㅠㅠㅠㅠ짱짱이에요
8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상황이였으며 저걸로 끝났을까 싶네요.. 얼척이 없다 애들아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아 계속 보는데 김윤화 아구창 갈구고싶음 ㄹㅇ
8년 전
15학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5
더해여!!!!더!!!!!!!!곱하기 백배로여!!!
8년 전
독자116
저뤃게.한번 호되게당해봐야되 무슨 10년ㄴ넘기봐온사람말은 끝까지믿지도않다가 저러헥 하루아침에나타난애말만믿냐 ㅋㅋㅋㅋ넘해
8년 전
독자117
윤화한테 욕들은거 녹음하고 막 뿌려버리지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 톡 온것도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18
ㅠㅠㅠㅜ사이다 천리터 드링킹 ㅠㅠㅠㅠㅠㅠ 지짜 빌고 빌어라 파리가 될때까지 계속 빌어라 나쁜놈드르ㅏ아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아 레알 시이다예렴....
8년 전
독자120
불쌍한데 그래도 당한 만쿰 되갚고 사과받아주새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1
에휴 저건 아직도 정신을 못 차렸네.. 다른애들도 뱔루..
8년 전
독자122
김윤화는 끝까지...후....
8년 전
독자124
진짜 나같으면 진짜 저네랑 절대!!!!!!!!!!! 다시 친구안해.. 그동안 지내왔던 정이 있지.. 사람이 어떻게 한순간에 돌아서니? 특히 남준이 너한테는 절대적으로 앞으로도 쭉 화해 안하고 싶다..ㅇㅇ
8년 전
독자125
워후!!! 윤화야 제발 모국으로 돌아가!!!!! 염치도 없지ㅎ다 까버려ㅎ그러고 싶지만 잘생겼네?ㅎ
8년 전
독자126
와 진짜 사이다... 한 5일동안 체했다가 그게 한번에 싹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27
윤화야 제발... 깝치지마ㅠㅠㅠㅠㅠㅠㅠ 짜증나니까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캐사이다!!!!!!설찍한맘으로애들인받아줬으면조ㅎ겠는데ㅜㅠㅠㅠ뭐그럴리가없으니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전체 인기글 l 안내
5/14 8:56 ~ 5/14 8: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