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레겐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레겐 전체글ll조회 475l
안녕하세요 그대들, 

너무 늦게 찾아온 주제에 안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게 되어서 면목이 없네요. 레겐입니다.  

 

일단 중점부터 말하자면 "지지 않는 꽃"은 장기 연중입니다.  

0화를 보셨거나 독방에 올렸던 글을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원래 이 글은 이렇게 길게 쓰일 글이 아니었어요. 딱 0화에 나왔던 글이 전부였는데 적지만 소중한 관심들 덕분에 이렇게 10화가 넘는 분량으로 만나 뵙게 되었어요. 제가 올린 다른 글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장편을 잘 쓰는 편이 아니에요. 덕분에 지않꽃을 제외한 모든 글이 단편이고, 단편의 기준을 확 낮출 정도로 짧기도 하고요.  

 

저는 현재 18살, 고등학교 2학년입니다. 다음 주 수능이 끝이 나면 예비 고3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몇 개월 후에는 진짜 고3이 되어있겠죠. 학교 특성상 지금은 자격증 공부를 하고 있어요. 졸업 전까지 지금 준비 중인 것보다 한 단계 더 위에 있는 자격증을 따는 것이 목표기도 하고요.  

 

 

저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지 잘 쓰는 사람은 아니에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찾아와주시는 분들의 따뜻한 말 덕분에 힘을 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그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먼저 일을 크게 만들고 마무리 짓지 못 한 상태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서 정말 죄송해요. 한 가지 약속 드릴수 있는 건 시간적 여유가 조금이라도 생긴다면 다른 글로나마 그대들을 만나 뵙겠다는 거예요.  

 

보잘것없는 글 읽어주시고 따뜻한 말 감사했습니다. 다시 인사드리게 되는 날까지 모든 글은 무료로 돌립니다:) 

(당장은 제가 학교라서 조금 힘들고 야자 끝나고 집에 가면 바로 풀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레겐
처음으로 제가 쓴 글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는 공간이었던 만큼 섭섭한 마음이 크네요. 너무 늦지는 않게 돌아올게요:)
8년 전
독자1
화이팅!!
8년 전
독자2
현지입니다! 꼭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8:52 ~ 5/27 8: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