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순이 전체글ll조회 1668l 7


읽기 전에

이 글은 인피니트 멤버 중 한 명을 대입해서 읽는 형식의 글 입니다!



[오빠 나 아파서 오늘 못 갈것 같아...미안해]


카톡을 보내고 눈을 붙였다.어차피 오빠는 스케줄 중이라 저녁 쯤에야 확인할테니까.걱정하게 하기는 싫었지만 거짓말을 하는게 오빠를 더 걱정시키는 것 같아 내 맘이 조금 불편하더라도 아프면 아프다고 말하기로 약속했다.


PM 9:45

속이 조금 메스꺼운 것 같아 뒤척이며 눈을 떴다.오래도 잤네.냉장고를 열어 차가운 물을 꺼내 마시고 아직도 열이 떨어지지 않은 내 이마를 한번 만지작 거리고 조금 더 눈 붙여야 겠다 하며 다시 방에 들어갔다.방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언제 꺼졌는 지도 모를 내 핸드폰.번쩍,하고 오빠가 생각났다.지금 분명 스케줄 끝날 시간이고 몇번이고 전화를 했을텐데.허겁지겁 충전기를 찾아 핸드폰에 꽂았다.어떡하지,오빠 걱정 많이 할텐데.항상 오빠한테 1순위는 난데 난 매일 그런 오빠를 제대로 생각해 준적이 없는것 같아 괜시리 찡해지고 미안해 졌다.


지이잉-지이잉-지이잉-

핸드폰이 켜지자 마자 쏟아지는 부재중 전화와 메세지.확인을 하려고 해도 발작적으로 진동을 하는 전화기 때문에 손 댈수가 없어 그저 조용히 쳐다만 보았다.이번에도 내가 오빠한테 걱정만 시켜줬다.잠잠해진 핸드폰을 들어 눈을 감고도 외우는 번호를 누르고 신호가 가기만을 기다렸다.뚜르-.. 신호가 한번도 채 가지않았는데 전화를 받은 사람.


"여보세요.."

"집 앞이야.문 열어."


조금은 화난 듯 한 딱딱한 목소리.집 앞이란 말에 황급히 현관으로 뛰어나가 문을 열었다.벽에 기대 나를 뚫어져라 바라보기만 하는 오빠.오늘 스케줄은 7시쯤 끝난다고 했는데 그때부터 기다렸던 것 일까.얼굴을 보니 점점 밀려오는 미안함에 눈물이 고이기 시작했다.


"오빠..미안해..."

"어디가 얼마나 아픈데 사람 걱정되게 핸드폰도 꺼놔.내가 진짜 얼마나 걱정...울어?"


오빠는 우는 나에 한껏 당황한 얼굴을 하고 내 앞으로 다가와 내 턱을 들고 날 찬찬히 살피기 시작했다.


"울긴 왜 울어,울지마.어디보자 볼이 빨간 거 보니까 열 있는것 같네.많이 아파?약은?"


내 이마를 살짝 짚으며 걱정해주는 다정한 목소리에 또 다시 왈칵 하고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빨리 들어가자. 하고 집으로 데리고 들어왔다.


"죽 사왔어.어디가 아픈지 몰라서 약은 종류 별로 다 사왔는데..해열제는 여기있네."


자신이 들고온 종이가방을 뒤적거리는 오빠에게 다가가 손을 겹쳐잡고 눈을 바라보았다.


"오빠,항상 걱정시켜서 미안해.이런 내가 여자친구라는게 창피하다."

"창피하긴 뭐가 창피해.난 너 없으면 못 사는거 알잖아."


날 꽉 끌어안으며 물기어린 목소리로 말하는 오빠에게 난 아무런 말도 할수 없었다.왠지 우는 것 같아서.그 강하디 강한 사람이 나 때문에 우는 것같아서.


"오빠.."

"내가,얼마나,걱정했는지 알아?"


눈물을 참는건지 오빠는 숨을 살짝 들이키며 말했다.얼마나 오래 밖에 있었던 걸까 꽁꽁 언 두 몸을 한껏 끌어안고 내 뜨거운 체온으로 녹이려고 애썼다.그리고 오빠를 살짝 떼내고 나와 같이 빨개진 두 볼에 살짝 입을 맞췄다.키는 나보다 한 뼘이나 더 크면서 하는 짓은 애기다 애기.내 뽀뽀에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 나만 바라보는 오빠에 부끄러워 살짝 고개를 돌렸다.푸흣, 기분좋은 웃음소리가 들리고 오빠는 다시 한번 날 꽉 안았다.


"정말 고마워."


뭐가 고맙다는 건진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보는 오빠의 얼굴도 좋고 날 안고있는 체온도 좋고 간간히 들려오는 빗소리도 좋아 내 입가엔 행복한 미소가 퍼졌다.



읽고 나서

익연에 올렸다가 묻히는게 아까워서 글잡으로 데리고 왔어요 글을 잘 쓰지 못해 조금은 어색한 부분이 있겠지만 이쁘게 봐주세요ㅠㅠ♡

아 이 글은 단편입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브금도 아련터지고..증말 조흐다 작가니 스릉ㄹ흡드디 S2
11년 전
순이
제가더스릉..S2
11년 전
독자1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ㅠㅠㅠ
11년 전
독자2
신알신 하고가연 ㅠㅠ
11년 전
순이
신알신이라니ㅠㅠㅠ감사해요!
11년 전
독자3
헐 겁나 완벽하게 빙의해버렸어 감사해요
11년 전
순이
제가더감사하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와중에노래진쩌좋다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
이거 브금뭐에요?ㅠㅠㅠ
11년 전
독자6
여수밤바다같아옄ㅋㅋㅋㅣㄱㅋㅋ
11년 전
순이
여수밤바다피아노버전입니다!
11년 전
독자7
와이런브금은어디서구하세요? 완전능력자 작가님손은금손
11년 전
순이
브금은 돌아다니다 보면 구해지더라구요ㅋㅋㅋ금손이라니 과찬이세요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0:04 ~ 5/30 0: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