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선호도조사 전체글ll조회 2336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플로리스트에김선호는 반칙이지










 
세상에서 제일 슬픈 일이 뭔 줄 알아요? 기억을 못 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세상에서 제일 슬퍼요.










"여기서 뭐해요?"










뭐라고 사과를 해야 할까 꽃집 앞을 서성이는데 문이 열리며 선호씨가 나왔다. 나였어도 누가 내 가게 앞에서 손톱 물어뜯고 있으면 호기심에 나와봤을걸?











"아.. 오늘 날이 좋아서 산책 중이었어요."



"여주씨는 산책을 서서 하나 봐요. 안에서 뚫어져라 쳐다봤는데 안 느껴졌어요?"



"뚫어져라?"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그게 포인트가 아닌데 또 그 말에 초점을 맞췄구나? 이제 놀랍지도 않아요."



"선호씨 저 할 말이 있는데.."



"추운데 들어와서 말해줘요."



"아니요. 저는 매서운 추위로 정신 좀 차려야 해서요."



"진짜 안 들어올 거예요?"


 
"저는 따듯할 자격도 없어요."

 

"그럼 나도 함께해요."
    









반쯤 나와있던 그는 문을 열고 아예 나와버렸다. 얇은 와이셔츠 하나만 입은 선호씨는 죄 없어. 결국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 난 꽃집 안에 있다. 
그는 내가 입을 열 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줄 생각인지 별말 없이 내 옆에 앉아있어주었다. 
    










"여기 왜 이렇게 찾기 어려워..? 마중 나온다며!!!"
    









갑작스러운 여자의 등장에 차곡차곡 정리하고 있던 사과 멘트가 송두리째 날아가 버렸다. 이건 예정에 없던 일인데요..?

 






 

  "손님 계셨네. 먼저 해드려."
    









나를 손님으로 칭한 그녀의 말에 얼떨결에 난 세컨드로 밀려나버렸다. 둘이 무슨 사이인지 가늠도 안 된 와중에 그의 표정이 눈에 띄게 굳어버려서 내가 방해하고 있다는 생각까지 미쳐버렸다. 그래 우리 썸도 아닌데 고작 여자랑 있다는 이유로 질투하면 안 되지. 난 그렇게 꽉 막힌 사람 아니야. 










"선호야 꽃 아직도 살아있다? 벌써 일주일도 더 된 것 같은데 신기하지?"











나 꽉 막혔어. 나 아주 단단히 막힌 사람이야. 우리 집 변기도 이 정도로는 안 막혀.


더 이상 여기 있다간 내 기분만 우울해질 것 같아 슬금슬금 일어나는데 그와 눈이 마주쳐버렸다. 엉거주춤한 자세로 멈춰있는데 그도 나와 똑같은 자세를 취하더니 지금 뭐 하냐고 묻는다. 아니 선호씨 이런 거 따라 하지 마요 벽 부숴버릴 만큼 귀여우니까.
    








"아.."



"잠시만요 진짜 잠시만 기다려줘요."




    







나 좀 보내줘요.. 곤욕이란 말이에요...












"화분은?"


"이거 힘들 게 구한 거야. 다음에 물었을 때 시들었다고 하면... 와.. 너 진짜 가만 안 둬."










화분을 주려다가 다시 자기 쪽으로 당겨서 당부하는 선호씨에 슬금슬금 웃음이 나왔다. 키는 멀대같이 큰 사람이 화분 꼭 안고 저러니까 들쳐매고 튀고싶어ㅠㅠㅠ
   









"나 차 좀 빌려주라! 내 차 수리 맡겨서 모레쯤에야 나온대.. 화분 들고 다니면 레옹 같잖아.."


 "근데 내가 만약 빌려줬어. 그럼 난 집에 어떻게 가지?"


"집 가깝잖아! 차로 다니면 기름값만 아깝다니까? 걸어서 갈 수 있잖아."








오호라 집도 알고 있으시다? 







"오르막길 많아서 힘들다니까?"


"우리 집은 버스 타면 30분도 더 걸리는데..? 이렇게 야박하게 굴 거야? "

 
"일단 알았어. 사고 나면 하.. 그땐 나도 날 못 말려. 진짜야."


 "그래!! 근데 선호야아아 나 여기까지 왔는데 꽃 안 줘~? 웅?"
    









갑자스러운 애교에 마치 누구한테 조종이라도 당하는 것처럼 벌떡 일어났다. 
주먹을 꽉 쥐고 마치 조폭이 형님한테 인사하듯 고개를 푹 숙이고 카페로 향했다. 이제부터 애교 배운다.
    














**





  
"재우가아아"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원시인이세요..?"
   









이게 아닌가? 











"남자들은 어떤 여자 좋아해? 애교 있는 여자?"

 
"사람마다 다르겠죠. 저는 별로."

 
"애교를 싫어해서 나한테 원시인이라고 한 거지? 내가 그럴 줄 알았다니까."


"귀엽다는 말 듣고 싶어요?"
   










얼떨결에 난 귀여움을 갈구하고 있었다. 재욱이는 보너스 줘도 귀엽다는 말 안 해줄 냉혈 인간인 걸 알기에 타깃을 바꿔보기로 했다. 친구들 톡에 애교 가득 담아 보냈는데 다들 쌍욕을 하는 거다. 이게 아닌데.
   









"전혀 안 귀엽나..?"

 
"사장님 로또 한 개도 안 맞았다고 속상해할 때 귀여워요"


 "그게 뭔데..."

  
"사장님 진상 올 때마다 의자 주먹으로 내려치는 거 귀여워요."

 
"너도 내가 주는 건 싫더라도 꾸역꾸역 먹는 거 귀여워"


"먹는 게 나와서 말인데 사장님 볼 터질 정도로 가득 먹는 거 햄스터 같고 귀여워요"


"너 웃을 때 귀여워"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아 그건 반칙이죠"









아니 우리 게임 중이었어? 난 진짜 칭찬한 건데. 내 귀엽다는 말에 웃음을 꾹 참다 뒤로 돌아서 허공을 보는 재욱이에 어이가 털렸다. 





  




"어쩐지 말도 안 되는 거 투성이더라."

 
"진심인데. 각자 귀여운 기준이 다른 거죠."


 "아 애교는 원시인 같은데 그런 건 귀엽다?"

 
"은근 뒤끝 있으시네. 한 번 더 해봐요. 제 대답이 달라질지도 모르잖아요."


"됐어."


"근데 사장님 애교는 진짜 하지 마요. 부탁이에요."

 
"와 내일 재욱이 안 봐서 좋다. 드디어 주말이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내일 우리 데이트인데?"


"응? 그건 반말인 것 같은데?"











반응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살려주세요.


 










**




(퇴근 언제 해요?

선호도플라워 사장님🌻)






그의 저장된 이름이 딱 우리 사이를 설명해 주는 것 같았다. 이웃 사이. 서로 가끔 부탁하고, 어려울 때 돕는 그런 느낌? 
근데 퇴근 언제 하냐는 문자는 말이 달라지지. 설마 같이 퇴근하자고 하는 거 아니야..? 










(저 오늘 차 도둑맞았는데 집에 같이 갈래요?

선호도플라워 사장님🌻)


(퇴근할 때 들러요. 할 일 넘쳐나도 바로 퇴근할게요

선호도플라워 사장님🌻)









맙소사. 이마를 짚고 행복하게 웃고 있는데 재욱이가 내 휴대폰을 자연스럽게 가져가버렸다. 순간 내가 가져가라고 준 줄.









"깜짝이야.. 폰은 왜?"


"재밌는 거면 같이 보려고 했죠."


"너는 재미없을걸?"









화면에 떠있는 문자를 확인하더니 자기 앞치마 주머니에 넣는 거다. 선호씨는 차를 도둑맞고 나는 폰을 도둑맞았다.












"뭐해?"


"일에 집중해요."


"그렇지만 일은 재욱이가 집중하고 있는데?"


"안 돼요. 같이 해야 돼요. 저희는 공동체니까."


"응? 언제부터?"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지금부터요."


"안 주면 내일 잠수탄다."









그깟 데이트가 뭐라고 황급히 주머니에서 휴대폰을 꺼내 내미는 거였다. 순순히 내 손에 쥐어진 폰에 난 다시 재욱이에게 내밀었다.










"가져가 다시..!"


"그런 걸로 협박하냐.. 너무 했네."


"가져가라니까..!?"


"아 싫어요. 데이트 무조건 할 거예요."









전세가 역전됐다. 이제는 내가 재욱이의 주머니에 휴대폰을 욱여넣으려 하고 있다. 내 휴대폰 받으면 죽는 병이라도 걸린 건지 잘도 피하는 재욱이에 나도 오기가 생겼다. 근데 얼핏 표정을 보니 웃으며 즐기는 것 같은데? 이 자식 웃어..?









"역시 재욱이 웃으니까 귀엽네."

"..아 진짜!"








얘 진짜인가 봐.. 나 찐으로 좋아하나 봐.. 
얼굴이 붉어져 괜히 성질을 내는 재욱이의 방심한 틈을 타 주머니에 휴대폰을 쏙 넣고 해맑게 웃어 보였다. 화를 낼 줄 알았던 재욱이는 그저 내 얼굴을 빤히 보는 거다. 부담스러울 정도로.










"ㅇ, 왜.."



"그냥요."



"..그냥?"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사장님이 더 귀여워요. 웃는 거."









요즘 연하남은 박력이 엄청나더라고요. 라떼는 수줍은 봄 잠바가 인기였어(근거 없는 소리)













**


퇴근하면서 난 답장도 안 해놓고 약속이라도 한 듯 꽃집으로 들어갔다. 그저 무심하게 일하고 있던 그는 날 보자마자 환하게 웃었고 난 무의식적으로 그의 보조개를 콕 찔러버렸다. 당황해서 웃음을 잃은 그 잠시 동안 난 많은 생각을 했다. 뭐 묻었다고 할까? 아니면 냅다 도망칠까? 이미 저지른 거 그냥 아무 말이나 해버렸다.









"오 보조개가 생각보다 크네요. 세 들어가서 살아도 되겠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아늑할걸? 들어가서 살면 맨날 볼 수 있겠어요."










 개 같은 드립을 받아준 그에게 감탄하다가 이어지는 뒷말에 표정이 또 굳어버렸나 보다.
 장난도 못 치겠어 이제라며 투정을 부리는 그였다.











"워, 월세가 얼마 정도..?"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심인데..! 왜 웃어요?"


"월세 안 돼요. 전세도 안 되고 무조건 사야 하는데."







난 생각 자체가 마인드맵처럼 다양하게 뻗어나간다. 무조건 사야한다는 말에 화분을 사간 아까 그여자가 떠올랐고 난 어떻게든 이겨먹겠다고 되도 않는 애교를 부려버렸다.
오늘로써 흑역사 또 채우는 건가.







"공짜로 주시면 안돼용!? 웅??"



"응?"







역시나 내 예상대로다. 재욱이가 뜯어 말릴 때 그만 뒀어야 했는데.
곧 그는 갑작스럽게 내 볼을 꼬집는 거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그것도 진짜 귀여워 미치겠다는 표정으로말이다. 뭐지 이 상황?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오 뭐야. 죄송해요. 김선호 미쳤나 봐 진짜."


"ㅇ, 아.. 괜찮아요! 퉁치죠 뭐! 저도 보조개 만졌으니까..!"


"제 보조개 두 쪽 다 살아요. 다 줄게요."


"헐 그럼 선호씨 이제 제 거네요?"










별생각 없이 뱉은 말이었다. 말한 나도 놀라자빠지겠는데 그는 얼마나 놀랐겠는가. 가뜩이나 동그란 눈을 더 동그랗게 떠 나를 본다. 입이 방정이다 아주.









"근데 선호씨 혹시 초심 잃었어요? 요즘 되게 일찍 퇴근하시네요?"


"누구랑 같이 가야 해서요. 그분이 만나기 되게 어렵거든요. 오늘도 기다려 달라고 했는데 가버리더라고요."


"만나기 쉬울 텐데. 세상에서 제일 쉬운 게 그분 만나는 건데요?"


"사람 가리냐고 좀 물어봐 줘요. 나한테만 그러는 것 같은데?"


"무슨 말도 안 되는!!! 저는 외국에 있어도 선호씨가 부르면 바로 달려올 거예요!!"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그거 고백인데?"


"와 내가 이렇게 막무가내였구나.. 죄송해요.."












그의 입에서 저런 말이 나오니까 뭔가 죄짓는 느낌인데. 근데 맞는 말이라 뭐라고 할 수도 없다. 아니라고 부정은 못하고 지난날의 나를 한탄할 뿐이다.











"앉아서 조금만 기다려줘요. 아, 앞으로 이런 말 안 할래요. 또 홀랑 가버릴 거잖아."



"아니 아까는.. 사실 두 분 무슨 사이인 줄 알고.. 제가 방해하는 걸까 봐.."



"방해요? 방해 좀 해줬으면 좋겠네."



네? 그럼 표정은 왜 굳어졌는데요?"



"오해할까 봐 그렇죠. 여주씨가 오해하는 거 싫으니까."



"오해요???"



"혹시나 해서 말하는 건데 걔랑 저 그냥 친구예요. 꽃도 걔가 사간 거고요. 저 아무한테나 꽃 주는 그런 놈 아니에요."



"아..? 그럼 저는 아무나가 아니에요??"









대꾸도 없이 우당탕탕 마감을 마친 그와 어색한 퇴근을 했다. 
난 걸어가면 한 10분 정도 걸릴 만큼 가깝고 선호씨는 걸어가면 아마 20분 정도 걸릴 거다. 
그래서 일부러 지름길인 척 멀리 돌아가는 중이다.










"이상하다 왜 이렇게 오르막길이 많은 것 같지?"


"원래 올라갔다가 쭉 내려가야지 지름길이 될 수 있는 거예요."











물론 개구라다.











"어? 여기 익숙한데?"


"...네? 저는 처음 보ㄴ.. 아, 여기 거기구나. 잘 알죠."


"여기 골목 꺾으면 바로 저희 집이에요. 저희 집 가는 지름길이었어요? 어떻게 알았어요?"


"오.. 저 지름길 앱 만들까 봐요.. 어떻게 여기가 나왔을까..?"


"아, 여기가 아니구나.. 제가 착각했나 봐요. 다시 밑으로 내려갈까요?"









다행이라고 생각하던 순간 어떤 남자가 성큼성큼 우리를 향해 다가오는 거다.
정말 말 그대로 성큼성큼. 빠른 걸음으로.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맞네! 너 닮은 사람인줄. 너가 어쩐 일로 여자를 다 데려오냐?" 



"..야 들어가."



"안녕하세요 전 김선호랑 같이 살고 있는 변요한이라고 해요. 그래서 성함이?"



"안녕하세요! 저는 선호씨 꽃집 옆에서 카페 하고 있는 김여주라고 해요."



"아~ 어제 그분이시구나? 얘가 갑자기 막 뛰쳐나가는 거예요 뭐에 홀린 것처럼."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야야야 뭐라는 거야 지금."



"걔가 갔다 오자마자 막 우울해하더라고요. 시련 당한 사람처럼. 저는 태어나서 얘가 이러는 거 처음 봤거든요."



"...진짜 마지막 기회야."



"아 알았어! 이제 안 할게. 절대 안 해."









그분은 다짜고짜 악수를 하며 자신을 소개했고 나도 얼떨결에 내 소개를 했다.
선호씨는 옆에서 한숨을 푹푹 쉬지 난 당황스럽지 그분은 쉬지 않고 대화를 이어나갔다.









"...잠시만 낯이 익은데.. 저희 어디서 본 적 있지 않아요? 제가 원래 얼굴을 잘 잊거든요? 너무 또렷한데 지금?"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너 지금 누구한데 수작 부리는지 알지? 이따 들어가서 가만 안 둔다 진짜."



"아 생각났다! 그 생선구이집! 사거리에 알죠?"









그는 선호씨가 뭐라 하든 말든 꿋꿋이 자기 할 말을 이어나갔다.
난 선호씨 눈치 보랴 그분 말에 대꾸해 주랴 혼이 다 빠졌다. 그래도 선호씨 친구니까 맞춰주는 게 예의겠지..?








"네..? 아아아!! 생각났다, 생각났어!! 거기 맛집이잖아요!!"



"...이야 이런 인재를 이제서야 찾았네. 리액션 되게 좋으시다. 근데 저 생선구이 못 먹어요. 어렸을 때 가시 걸려서 트라우마가 생겨가지고."



"아 낚였네.. 어쩐지 생선구이집에서 만났는데 기억할 리가 없지.."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저 이제 갈게요. 선호야 늦게 들어와."












분명 길을 착각했다고 했지만 그의 친구는 선호씨가 말해준 그 집으로 자연스럽게 들어갔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하하 쟤가 원래 저런 애가 아닌데 갑자기 왜 저러지? ..갈까요?"


"어디 가려고요? 선호씨 집 여기잖아요ㅋㅋㅋㅋㅋㅋ"


"아 여주씨 몰랐구나? 친구 본가가 여기에요. 저희 집은 여기서 멀어요. 엄~~청."


"야 김선호 올 때 맥주 사 와!!!!"







창문을 활짝 열고 소리치는 친구에 그는 머리를 쓸어넘기며 한숨을 쉬었다.
그래.. 본가가 여기에 있는데 친구랑 같이 사는 게 더 이상하지.


친구를 만난 이후로 사이가 너무 어색해져버렸다.
난 어제 일이 신경 쓰여 말도 못 걸고 선호씨는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입을 꾹 다물고 걷기만 했다.









"친구분도 보조개가 있네요? 제가 생각해봤는데 보조개 있으면 그 분위기가 음.. 뭐라 해야 하지? 순하고 귀엽고 멋있고 아기자기한 것 같아요."


"그 말 뜻은 친구도 귀엽고 멋있다?"


"아 말이 그렇게 되네..?"


"술 마셨을 때만 그러는 게 아니네요."


"예??????"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그냥 그러길래."








망했다 진짜로. 나 무슨 말을 지껄인 거야..













**
그날로 돌아가 보자.





붕 뜬 느낌, 울리는 좋은 목소리, 방금 감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진한 샴푸 향, 포근한 섬유유연제 향까지.
4콤보로 기분이 좋아진 여주는 그의 목을 더 끌어안아 거북이 등에 기생하는 따개비처럼 더 달라붙었다.






"어 그래 화가 많이 났구나? 야식 같이 먹기로 해놓고 사라져서 많이 놀랐지? 나도 나한테 많이 놀랐어. 근데 이게 잘 생각해보면 기회다? 1인1닭 할 수 있는 기회. 나 지금 전화받을 상황이 아니라서 집 갈 때 전화할게."






그렇다 그는 룸메와 야식을 먹기로 해놓고 무작정 여주를 찾아온 것이다. 세상에 존재하는 욕이란 욕은 다 얻어먹어서 안 먹어도 배가 아플 정도로 불렀다.

기다릴까 봐 차 타고 최대한 빠르게 왔건만 정작 그녀는 잠에 빠져 자신을 알아보지도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에 태우면 혹여나 그녀가 깰까 동네 한 바퀴를 산책 삼아 돌기까지 하는 중이다.






"...킁킁"


"콧물 나요?"


"향이 너무 조아요.."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참나. 만취해도 향은 나나 보네."


"..김선호씨?"


"...아니 왜 갑자기 성을 붙이ㄱ"


"내려줘요!!!"






다리를 마구 흔들어대는 탓에 그녀를 조심스럽게 내려주었다. 바닥에 주저앉아 어떻게 자신한테 그럴 수 있냐며 대성통곡을 하는 그녀에게 그가 해줄 수 있는 건 서툴게 토닥여주기밖에 없었다.

근데 그녀는 그것조차도 싫은 건지 어깨를 털며 그의 손을 떨어트리는 거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지금 해보자는 겁니까?"


"제일 미워!!"


"..알았어요. 알았으니까 일어나요."






토닥여도 거부하지, 팔을 잡아도 뿌리치지, 그녀의 앞에 쭈그려 앉는데 뭐가 그렇게 슬픈지 엉엉 울고 있는 그녀였다.






"뭐가 그렇게 슬픈 건데요? 뭐가 그렇게 서러울까.. 나도 막 운다?"


"...몰라.. 가버려요.."


"파란 장미 때문에? 정말 그거 때문이에요?"


"몰라여.."


"아무리 생각해도 저는 여주씨한테 잘해준 기억밖에 없거든요."


"잘해줘서 그렇잖아여!!! 왜 잘해줘요!!!? 왜 맨날 챙겨주고!! 어!? 웃어주고!!"







참고 참은 여주의 설움이 폭발해버렸다. 한 번 시작된 거 막힘없이 주접을 쏟아냈다.







"유죄.. 당신은 유죄.. 길티.. 선호씨는 곧 감빵 갈거라구요..."


"아니 그게 무슨.."


"제발 하나만 하면 안 되나..? 얼굴이 잘 생길 거면 성격이 나쁘던가.. 왜 부족한 거 하나 없는 사람이 나한테 잘해줘서 심장을 뒤집어 놓냐구요!!"


"...술 주정이에요? 여주씨 술 마시면 모든 남자한테 막 이럽니까?"


"네!!!!!!!!! 이 남자 저 남자한테 다 그럽니다!!!!! 됐어요!!!!?"








그녀는 코를 훌쩍이다 또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린다. 차라리 눈앞에서 사라지면 덜하겠지. 그는 벌떡 일어나 집에 가는 척 그녀의 뒤에 섰다. 진짜로 눈앞에서 사라지자 일어나려 애쓰는 그녀의 두 어깨를 잡고 일으켰고 순간적으로 힘을 낸 그녀는 당차게 일어나 그의 이마를 머리로 박치기했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아..!"


"선호씨의 용안에 내가 무슨 짓을.. 도라버려써 김여주.. 도랐어.."


"아니 용안이라는 말이 여기서 왜 나오지?"


"선호씨 얼굴 지켜야 하는데.. 그치만!! 지금 선호씨 보기 시러요.. 그러니까 비켜주시져..?"






앞서 걷는 그녀의 뒤를 쫓으며 혹시라도 넘어질까 안절부절못하는 중이다. 조금이라도 비틀거리면 당장이라도 잡아줄 준비가 되어있다는 듯 가깝게 뒤를 따라 걸었고 집으로 갈 줄 알았던 그녀는 놀랍게도 놀이터로 향했다.






"어? 거기 집 아닌데? 왜 거기로 갈까..?"


"같이 탈래요???"


"추운데 그네 타려고요? 감기 걸리면 어쩌려고."







말을 그렇게 하지만 어느새 그녀의 뒤에 서서 열심히 밀어주는 중이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정말 덕분에 제가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아요. 이 밤에 내가 뭐 하는 걸까요?"


"선호씨!!!"


"애타게도 불러주네. 왜요?"


"왜 힘도 쎄요..? 말도 안 돼..."






또 울먹거리는 그녀에 또 안절부절못하던 그는 그네를 밀다 말고 옆 그네에 앉았다.

뭘 해도 울먹울먹 거려서 도저히 뭘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하나 더 추가돼써.. 꽃을 든 남자는 힘도 쎄.."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뭔 남자요?"


"혹시 선호씨.. 운동도 해요..?"


"가끔?"


"아아아앙악 안돼애애애"







절망하는 그녀를 보며 그는 이게 무슨 상황인가 머리를 굴렸다. 대체 자신이 운동하는 게 이 정도로 절망할 일일까 하며.








"내일 일찍 일어나야 하잖아요. 출근해야죠."


"오..!"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그래요. 가요 얼른."


"미끄럼틀 탈래여!!"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미끄럼틀?"






그녀는 놀이터의 무법자가 될 생각인지 한참을 돌아다녔다. 그는 보호자가 된 심정으로 마지막이야. 진짜로 이것만 타고 가는 거야. 하며 으름장을 놓았지만 그녀는 생각보다 질긴 사람이었다.

한참을 고생하던 그녀는 어느 순간 약속이라도 한 듯 집 쪽으로 걸었고 그는 또 그녀의 뒤를 따랐다.





"드디어 집 도착이네. 잘 자요."


"잘 못 자여!!!!"


"한 마디만 더 했다간 이마에 뿔 2개 생기겠는데요? 이러다 도깨비 되겠어요."


"차라리 뿔이라도 생겨봐요.. 그럼 좀 못나지겠네.. 그럼 덜 빛나겠어..."


"저랑 약속 하나 합시다. 앞으로 술 마시면 그런 말 안 하기로."


"왜여..?"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 | 인스티즈

"왜요? 지금 왜요라는 말이 나와요?"


"몰라여..."


"다른 남자들은 그런 말 들으면 오해합니다. 그러니까 그런 말 하지 마요. 나도 막 운다? 저 은근 눈물 많아요."


"우는 선호씨 최고.. 진짜 최고.."






그렇게 그녀는 최면에 걸린 듯 최고라며 혼잣말을 하다가 집으로 쏙 들어갔다. 그의 앞에서 토로 피자를 만들지도, 고백을 하지도, 쌍욕을 하지도 않았지만 그는 여주의 술 주정이 자신을 향한 애정이 아닌 모두에게나 하는 주접이라고 알고 있다.

그렇다. 그는 눈치가 드럽게 없다.
















여러분 댓글 읽는 재미가 쏠쏠하네YO.. 제 일상이 글잡 들어오기가 되었어YO..
독자릠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글 열심히 쓰는 선호도조사가 되겠습니DA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봐요 아 김서노ㅜㅜ 왜 당신만 진심인걸 모르시는거죠
3년 전
독자2
꺄아 선댓!!!!
3년 전
선호도조사
헐헐헐러러 선댓 처음 받아봐여어어!!!
3년 전
독자8
작가님 제 심장 어떻게 하려구 이러시나요ㅠㅠㅠ 아진짜 이 글 보려고 하루도 수십번씩 들어옵니다... 바쁘지만 않으면 매일 와줘요⭐️
3년 전
독자12
아니야... 바빠도 매일 와줘요...⭐️ 하루도 포기못해...
3년 전
독자4
김선호~~~눈치챙겨~~0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빨리 사겨라아아ㅠㅠ
3년 전
독자5
분량 뭐죠..?감사합니당 ㅠㅠ너무 재밋어용
3년 전
비회원180.45
안이 왜 안사겨요?????????? 𝑹𝒆𝒂𝒍 둘다 사귀자는말돌려서하고 ㅎㅏ 그래서 더 재밌네.. 나 이런거좋아하네..
3년 전
독자6
와 대박 ㅠㅠ 오늘 이거 보려고 내가 잠을 안잔거였어~~~~
3년 전
독자7
내가 말해쬬 작가님ㅠㅠ글이 귀엽다고ㅠㅠㅠㅠ오늘도 귀엽고 몰랑몰랑해서 나 진짜 녹아요ㅠㅠㅠ당신 글 마시멜로우야ㅠㅠㅠㅜㅜ말랑말랑하고 달고 또 중독성 장난아니고ㅠㅠㅠㅠ사랑해요 진짜ㅠㅠㅠ
3년 전
독자9
진짜 너무 재미있어요!!!!!
언제 사귀나요!!!!
언넝 사겼으면 좋겠네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

3년 전
독자10
내가 누울 곳은 바로 여기 ,,, 얼른 둘이 사겨라 짝
오늘 분량도 대혜자구ㅜㅜㅜ감사해요 작가님🥺

3년 전
독자11
와아 심장이 간질간질 하네요 ♡♡
둘 사이 더 애틋하게 해쥬세욤ㅁ

3년 전
독자13
아 김선호 너무 눈치 없는거 아닌가여 김선호니까 봐준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새벽부터 새로고침하면서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짱 설렘설렘하게 연애하는거 빨리 나왔으면...
3년 전
독자14
하 너무 설레,,,, ㅠㅠㅠ 빨리 사겨라 이것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3년 전
비회원181.37
선호가 눈치 챙겼으면 좋겠네요...
3년 전
독자15
진짜.....느므느느느느므므므믐 재밌어요ㅠㅠ
3년 전
독자16
작가님 분량 무슨 일이에요 와 진짜 손목 아프시거나 손가락 아프시면 안돼요ㅜㅜ 여기나오는 인물들 다 정말 귀여워요ㅜ 작가님한테 드립강의 받고 싶을정도로 유쾌하고 귀여움 한도초과라구요!! 아마 작가님이 귀여우셔서 그런거겠죠? 사랑해요 작가님♡
3년 전
독자17
아 및인 ㅠㅠㅠㅠ 이번에도 어김없이 설레는 군요,,,
김선호 당신 말이야 당신,,,눈치 없는 것마저 귀여워보이고 난리야 ; 엉엉 ㅠㅠ
그래서 저 둘은 언제 썸타고 언제 연애하죠?
둘이 연애하는 그 날까지.. 존 버.....

3년 전
비회원218.38
작가님 진짜 최고에요... 정말로요... ㅠㅠ
분량 가득가득 넣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ㅜ
맨날 기다린답니다...❤️

3년 전
독자18
에이 정말 눈치꽝 꽃집사장님!!! 작가님 정말 자밌어융ㅎㅎㅎㅎㅎ
3년 전
독자19
서노찌 당신 유죄라고ㅠㅠㅜㅠㅠㅠㅠㅠㅠ 길티라고. ㅜㅜㅠㅠㅠㅠㅜㅜㅜ 아 진짜 쟈까님 사댱님이랑 티키타카 너무 현실말투면서 진짜 서노사장님 현실에 있으면 저렇게 말 할 거 같아서 더 설레요ㅜㅜ
3년 전
독자20
유죄..유죄...길티...당신은 얼굴도 완벽 몸도 완벽 성격도 완벽
3년 전
독자21
작까님 글은 참새같아요,,, 짹짹거리는 기여운 새같아ㅠㅠㅠㅠㅠㅠ ㅡㅜ뮤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3년 전
비회원60.181
진짜 너무 재밌어서 작가님 언제 글 올리시나 맨날 와서 확인해여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좋은글 올려주셔서ㅠㅠㅜㅜㅜ저 너무 행복해요오ㅠㅠㅠㅠ
3년 전
독자22
하 너무 재밋어 •• 짜릿해 ••• 잘생긴게 최고야•••
3년 전
독자23
미쳐떠요ㅠㅠㅠ 너무 좋아요. 자까님 최고 진짜최규👍
3년 전
독자24
하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여ㅜㅜㅜㅜ빨리 다음꺼ㅜㅜ
3년 전
독자25
밥 먹으면서 봤는데 체할뻔 했어요... 기다릴게요 사이다ㅜㅜㅜㅜㅜ
3년 전
선호도조사
네!!!!!? 글쓴 사람 나와.. 감히 독자릠을 체할뻔하게 해..!?
근데 반전인 게 다음편에도 고구마가 있을 예정입니다.. 미리 죄송해여ㅠㅠㅠ

3년 전
독자27
억ㅋㅌㅌㅋㅋㅋㅋ 아니에요ㅜㅜㅜ 너무 재밌어서 몰입해서 보다 보니까 그랬나봐여ㅜㅜ 사이다 천천히 나와도 되니까 오래오래 글 써주세요♥️
3년 전
선호도조사
아아아아 귀여워여어어어ㅠㅠㅠ 그렇게 말해줘서 감사해요ㅠㅠㅠ 조만간 글 한 편 전체를 사이다로 써서올게요!!♥
3년 전
독자28
감사해요!!ㅎㅎ 빨리 알콩달콩 기대하겠슴다🤓♥️
3년 전
독자26
아이고야 눈치가 그렇게 없어서 쓰나!!!!!!!!!!! 하지만 재욱이도 너무 너무너무다!!!!!!!!!!!!!!! 출근하면 재욱이 퇴근하면 선호 안될까욧!!!!!!!!
3년 전
독자29
분량도 짱이고 둘이 티키타카하는것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얼른 알콩달콩해져라!!!
3년 전
독자30
아...둘다 눈치 키워 제발...여주야 너 그거 선호가 너 좋아하는거야...선호야...그거 주접이 아니라 널 향한 사랑이야...
3년 전
독자31
와나진짜 ㅋㅋㅋㅋㅋ이거어떡하지 왜이렇게 재밌는고이여ㅜㅜㅜㅜㅜㅜㅜ휴후ㅜㅜㅜ너무조아


3년 전
독자32
아 겁나 좋다 ......
3년 전
독자33
정말 이런 글을 볼수있어서 햅삐 ...... 선호 씨 개 좋아 ... 재욱이도 ㅜㅜㅠ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34
빨리와ㅠㅠ 너무 설레 미치겠어 짜릿해
3년 전
독자35
아 너무 설레서 세번 다시 읽었어요ㅠㅠㅠㅠ
3년 전
독자36
아니 지금 암묵적으로 사귀는거아닌가요....?ㅠㅠ
3년 전
독자37
시험기간인데 아무것도 못하겠어요ㅠㅠ 제발 다음편 ㅜ
3년 전
독자46
크리스마스인데 행복하네여ㅎㅎ
3년 전
독자38
와 진짜 역대급 분량이다... 이젠 끝나겠지 이젠 끝날거야 하면서 안끝난거 처음ㅋㅋㅋㅋ 그래서 좋다구용ㅎㅎ 둘이 언제 사겨..? 주접 멘트 너무 마음에 들자너ㅠㅜㅜ
3년 전
독자39
이사람을이ㅠㅠ 쌍방을 하란말이야!! 드립 그만치고 일방통행도 그만하시구여ㅠㅠㅠ
3년 전
독자40
왜 혼자만 몰라!!! 이렇게 티내고있자나ㅠㅜㅠ 이제 알아봐줄때도 됐자나!!!
3년 전
독자41
둘 다 눈치가 없어ㅠㅠㅠㅠ
3년 전
독자42
너무 재미써요ㅠㅠㅠㅠㅠ 김서노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최고..
3년 전
독자43
뭐야! 서노님 왜 몰라여 진심을 대체 왜!! 당신이 좋다고 지금 얘기하고 있잖아요!!!!
3년 전
독자44
갈수록 더 이 되어가네요!!!작가님 계속 정주행하겠습니다!!!
3년 전
독자47
분량 뭐예요 자까님 진짜ㅠㅜㅠㅠㅜㅠㅠㅜ 미쳤어 미쳤어 너무 너무 설레자나여
3년 전
독자48
서노야ㅜㅠㅠㅠ 그걸 왜 몰라ㅠㅠㅠ
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선호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646 회원 12.09 00:38
김선호 [김선호] 대학교 선배 김댕댕 0110 소호 12.08 16:19
김선호 [김선호] 안녕, 나의 첫사랑 0213 다흰 12.08 02:00
김선호 [김선호] 안녕, 나의 첫사랑 0122 다흰 12.07 07:34
김선호 [김선호] 전남친과 직장에서 재회할 확률은? (100점) 0370 보로 12.07 04:59
김선호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552 회원 12.07 00:29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1082 1억 12.07 00:21
김선호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353 선호도조사 12.05 23:30
김선호 [김선호] 전남친과 직장에서 재회할 확률은? (100점) 0252 보로 12.05 22:35
김선호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453 회원 12.05 00:39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990 1억 12.04 23:38
김선호 [김선호/우도환] 학교 선배와 불알 친구가 번갈아가며 내 맘을 흔드는 썰 0426 잇킷 12.04 15:16
김선호 [김선호] 전남친과 직장에서 재회할 확률은? (100점) 0159 보로 12.03 17:45
김선호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333 회원 12.03 01:15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792 1억 12.02 01:43
김선호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239 선호도조사 12.01 22:10
김선호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236 회원 12.01 00:16
김선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9 1억 11.30 01:45
김선호 [김선호/이재욱] 플로리스트에 김선호는 반칙이지 0146 선호도조사 11.29 22:27
김선호 [김선호/우도환] 학교 선배와 불알 친구가 번갈아가며 내 맘을 흔드는 썰 0339 잇킷 11.29 16:23
김선호 [김선호] 친구 관두기 프로젝트 0117 회원 11.29 02:10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5114 1억 11.28 23:07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4111 1억 11.27 01:16
김선호 [김선호/우도환] 학교 선배와 불알 친구가 번갈아가며 내 맘을 흔드는 썰 0238 잇킷 11.26 16:50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3176 1억 11.26 01:55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2102 1억 11.25 01:00
김선호 [김선호] 나는 11살 차이 나는 아재랑 연애한다🐰🍓_01141 1억 11.23 23:59
전체 인기글 l 안내
6/11 19:56 ~ 6/11 19: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