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노곤노곤 전체글ll조회 6914l





[EXO/종인] 가수인 전남편과 우결 찍는 여배우썰 14







~암호닉~ 


(죄송해요T-T 잘못 붙여넣어서 목록에 많이 없었네여!

정말 죄송해요..! 다시 확인 부탁드려요^-^

12편 기준 댓글에서 확인이나 신청 받았고, 확인 안하신 분들은 아마 정리되셨을거예요.

그 외에 또 이상한 거 있음 문의 부탁드려요!)


정듀녕

바세린

아내

여한

치케

여세훈

수능특강

가르송

정수정

호두

맹구

기르

만세

뾰루지

율무차

마이훈

더기

망고망고

칵핏

치즈

나는사과

파닭

여름

이불

촉이와

솜사탕

쫑현

꼼데

넥타

나리

슈니

칙촉

사과

헤이즐

셜록

양념

누누

두루미

작은별

똥백현

선풍기

도리

찬아

녈짝

숭늉

백설기

초코

승우

날다람쥐

과일빙수

여랴

됴르르

아차

텐더

베지밀

붕어빵












14편'3'






"웬디야."







종인이가 오기 전까지 너는 별 생각이 다 들었어.

솔직히 말하면 너는 두려웠어.

이제야 다시 종인이에게 마음을 다 열었는데,

이번에 또 뒤통수를 맞은거면 어떻게 하지. 나는 그럼 이제 어떻게 하지.

이제 더이상 일도 사랑도 못하는 불쌍한 사람이 되어버릴 것 같았어.

그야말로 억장이 무너졌어. 너를 둘러싼 그 모든 것이 사라질 것 같은 느낌이었어.








"웬디야."

"내가 여기서 어떻게 뭐라고 말해야 해, 종인아…?"








종인이의 얼굴을 보고, 종인이와 눈을 마주쳤을 때 세상이 일렁였어.

겨우 종인이에게 말을 꺼냈을 때, 너는 알았어. 아, 내가 울고 있구나,

종인이는 평소보다 더 불안한 사람처럼 보였지만 말은 침착했어.







"일단 미안해."

"..."

"그리고 그건 사실이 아니야. 일이 조금 복잡하게 되었는데 말야."

"..."

"진짜 아무 사이 아냐. 알잖아, 웬디야."








종인이가 손으로 네 얼굴을 흠뻑 젖게 한 눈물을 닦아주었어.

너도 모르게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걸 겨우 꾹꾹 눌러 담았어.








"그럼..어떻게 된건데! 이게 뭐야!"

"걔랑 그냥 밥 같이 먹자고 해서 먹은건데. 파파라치를 심어놨나봐."

"파파라치?"

"걔네 소속사에서는 나랑 윤보미를 데리고 이슈를 만들어서 이용할 심산이었고."

"..응."

"우리 소속사는 사진이 찍히고, 저쪽에서 공개하는 걸 보고만 있었고 아직 입장 표명은 하지 않았어."

"...."

"저쪽 소속사에서 인정을 해버리니까, 우리 소속사는 조금 난처한 상황이야."

"...."

"나한테 물어봤는데, 차라리 인정을 해버려서 우리도 이용하자고. 그렇지만 내가 반대했어."

"...."

"너를 두고 내가 윤보미랑 사귄다고 해. 말도 안되잖아."








종인이는 쇼파에 앉으면서 연거푸 마른 세수를 했어.

그제서야 너는 울음이 조금 멈췄고, 그 다음에야 보이는 것은 종인이의 얼굴.

종인이의 얼굴도 난색과 두려움, 미안함 여러 감정이 섞인 듯 했어.

굉장히 난처해 보였거든.

너는 종인이 옆에 앉아서 종인이의 손을 꼭 잡았어.









"미안해, 종인아."

"내가 더 미안해."

"..니 말 먼저 듣고 울어도 되는 거였는데. 미안. 근데 있잖아.."

"..,"

"너 오는 동안 내가 너무 불안해져서 그랬어."

"..."

"혹시나 니가 또 나를 떠나는 게 아닐까. 내가 여태까지 꿈을 꾸고 있던 걸까."

"..."

"꿈이면 깨기 싫은데.. 하고 말야."








너의 말을 조용히 듣고 있던 종인이가 네 손에 깍지를 꼈어.

그리고 힘을 주어 네 손을 잡았어.

꼭 놓지 않을 것처럼 단단히 말야.









"웬디야."

"...응?"

"우리 공개연애 해버릴까."









너는 순간 당황했어.

종인이의 입에서 공개 연애가 나올지는 몰랐거든.


사실 너랑 종인이도 연애를 공개할까 생각도 했었어.

물론 제안은 니가 했던 거였고, 종인이는 반대하는 입장에 가까웠어.

반대했던 이유는 너를 지켜주기 위해서야.

종인이가 말하기를 자신은 남자여서 상관이 없지만, 너는 여배우니까 타격이 클거라고.

남의 입에 우리가 오르내리는 건 서로에게 좋지 않을 것 같다고.

나는 결혼하기 전까지, 우리가 빼도 박도 못하는 사진이 찍히지 않고서야 공개하고 싶진 않다고.

끝까지 너를 지켜주고 싶다는 이유에서였어.


그런 종인이의 입에서 공개연애가 나온다는 건 놀랄 일이잖아.









"공개연애?"

"나는 너를 지켜주고 싶었는데. 지켜주기엔 주변이 안 도와주네."

"우리가 가볍게 만나는 것도 아니니까.."

"그러니까 차라리 다른 말 안 나오게 공개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서."









너는 고민에 빠졌어.

마음만 같아서는 공개하고 싶은 것이 굴뚝같지만, 

여배우의 스캔들이 당사자에만 타격이 있는 건 아니니까 말이야.

너의 주변에서 묵묵히 일하는 스텝들, 회사, 작품, CF 등 여러 이해관계가 얽혀있어.

사진이 찍혀서 어쩔 수 없이 인정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밝히는 거니까,

많은 고민이 필요할 수 밖에 없어.


그리고 지금 종인이의 스캔들이 엮여 있어서 문제가 가벼운 사안은 아니지.









"조금 생각해 봐야 하지 않을까?"

"..그래. 지금 당장 결정을 내릴 순 없으니까."

"진지하게 생각 해볼게. 진짜로."









많은 고민이 필요할 것 같아.

종인이는 앉아 있다가 너의 얼굴을 한 일분 계속 바라보기만 하다가 쇼파에서 일어났어.







"혼자 있는게 생각하기 편하겠지? 웬디야."

"어?"

"나 갈게."








생각할 시간을 주려는 듯 나가려는 종인이 등을 돌려 현관에서 신발을 신고 나가려고 했어.

너는 달려가서 종인이의 등을 꼭 껴안았지.






"자고 가, 종인아."

"웬디야."

"옆에서 같이 자자. 오늘은 아무 생각없이 같이 있자."







종인이가 돌아서 너의 입술에 짧은 키스를 했어.








-









종인이네 소속사에서 스캔들에 대해 아니라고 못 박았어.

아무래도 종인이가 강력하게 의견을 피력한 모양이야.

덕분에 윤보미 측은 굉장히 이상한 모양새가 되어버렸지.

둘을 두고 연예가에서 이상한 이니셜 찌라시가 돌아다니고, 네티즌들은 왈가왈부해.

둘이 사귀다 깨졌다 혹은 사귀는 데 발뺌하는 거다 등.

여러가지 말도 안되는 소리들이 돌았어.



너는 여전히 생각이 많았어.

많은 스케줄 가운데서도 종인이 생각이 떠나질 않았지.

사실 공개하자는 쪽으로 마음이 기운건 사실이야.

하지만 회사 측에도 이야기를 했어야 하기 때문에 지금 회사로 가는 길이야.

대표님께 진지하게 이야기 해보려고 말야.







"웬디씨 반가워요. 대표님 지금 안에 계시는데."

"네, 비서언니. 결혼하시고 더 예뻐요!"

"고마워요. 얼른 들어가요. 쥬스 가져다 줄게요."








대표실 앞에 있는 비서와 반갑게 이야기를 하곤 대표실 문을 노크했어.

들어오라는 말에 너는 들어가자 대표님이 안경을 쓰고 인자하게 앉아있었지.

너를 보고는 쇼파로 와서는 얼굴을 마주보고 앉았어.








"웬디야, 더 예뻐지네."

"감사해요, 대표님."

"무슨 할 이야기 있다며? 어떤 이야기길래 그러니."

"저.."







말을 꺼내려는 데 비서언니가 들어와서 쥬스를 놓아주고 나갔어.

너는 목이 타서 쥬스를 벌컥벌컥 마시고 컵을 내려놓았지.

대표님은 아무래도 궁금하신 모양이야. 너를 바라보고만 있어.







"사실, 만나는 사람이 있어요."

"...오. 그래?"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갈만큼 깊은 사이예요."

"그렇구나. 그래서 그게 누군데?"







생각보다 대표님의 반응은 덤덤했어.

너는 무거웠던 마음이 조금은 가벼워졌지.







"종인이요. 김종인."

"지금 너랑 우결 같이 찍는 그 사람 말이야?"

"..네."







그 상대가 종인이라는 것을 알자 대표님은 당황스러운 기색이었어.

당황스럽다기 보단 생각치 못한 것 같아.

우결 촬영하고부터 찌라시로 둘 이야기가 돌긴 했지만,

네 주변 측근들은 당연히 아닐 거라고 생각했었어. 대표님도 마찬가지였나봐.







"종인이랑은 데뷔하기 전부터 알던 사이였어요."

"..."

"데뷔하고, 그렇게 우결에서 만났고. 그러다가 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원래 알던 사이였던 거구나."

"네.. 본의 아니게 속여서 죄송해요."

"아니야, 사람 마음이 그렇게 마음대로 되는 건 아니잖니."







대표님은 인자하게 웃어주셨어.







"그래서 종인이랑 이야기를 해봤는데, 공개연애를 하고 싶어서요."

"..공개연애?"

"..네. 종인이가 딸린 애가 있다던가 그런 것이 아닌 이상에야 빠른 시일 내에 결혼하고 싶어해요. 둘 다."

"..."

"공개하고서 헤어질 일은 거의 없을 것 같아요. 그 것도 그렇고."

"둘이 자꾸 이런 저런 소문에 휘말리고 싶진 않나 보구나."

"..네. 겪으니 힘들더라구요."

"그럴 법도 하지."







공개연애 이야기를 꺼내자 대표님의 표정이 굳어졌어.

웃는 얼굴에서 무표정하게 변해서는 네 말을 가만히 듣고 있었어.







"그렇지만 제가 공개한다고 저만 타격이 가는 게 아니잖아요."

"..그렇지."

"그래서 대표님께 먼저 말씀 드려 보는 거예요. 회사에서는 원하지 않는다고 하면."

"..."

"제가 공개를 할 수 있는 것도 아니구요. 그렇죠?"







대표님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거렸어.

많은 생각이 있으신지, 한동안 말없이 무언갈 골똘히 생각하시는 듯 했어.

너는 바짝바짝 목이 탔지.

그냥 여쭤보는 거라고는 하지만, 사실 굉장히 긴장되었거든.

그렇게 한동안 생각하시더니, 입을 열었어.







"일단, 이렇게 이야기 해줘서 고맙구나."

"..네."

"사진이 찍히거나 어디서 이상하게 스캔들 터지기 전에 먼저 이야기해줘서 고마워."

"..."

"대표로서, 회사의 입장에서 보면 공개연애는 반대야."

"...네."

"하지만, 그게 막는다고 막아지는 것도 아니고. 언젠가는 밝혀질 거라면 말야."

"..."

"네가 원하는 때에 밝히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나는. 어린 아이도 아니고,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는 상대라면."

"..."

"그렇다면 찬성이야, 웬디야."







많은 걱정들이 있었는데, 너무 자상하게 꼭 아빠처럼 이야기 해주는 대표님에 너는 울컥했어.

눈물이 나진 않았지만 마음 속으론 감동의 눈물이 흐르는 듯 했어.

결국 네 마음대로 하라는 대표님의 말에 너는 감동 또 감동이었지.








"감사해요, 대표님!"

"결혼 생각까지 있다니. 이러다가 금방 결혼하는 거 아니야?"

"에이, 그래도 당장은 아니구요. 정말 감사해요."

"그래서 어떻게 공개하고 싶은데?"







너는 가방에서 주섬 주섬 무언가를 쓴 종이를 꺼냈어.

그리고 그 종이를 대표님께 전해드렸지.







"이대로 부탁드려요, 대표님."

"이대로?"

"네. 제가 생각했던 건데요. 이대로만 해주시면 진짜 감사해요."

"...알았다, 웬디야."

"진짜 정말로 감사해요."







대표님을 한번 와락 안고는 인사를 한 뒤에 대표실로 나왔어.

나오자 비서언니가 있었고, 비서언니한테도 활짝 웃어주었지.

로비로 나오자 너는 다리가 풀릴 것 같았어.

로비 중간에 쭈그려 앉아서는 기분이 너무 좋아서 히히히, 육성으로 웃음이 나왔지.


너는 당장 이럴 게 아니라 종인이한테 알려주고 싶었어.

카톡을 쓰다가 잠깐 멈칫,

그리고 무언가가 생각이 났지.







종인아<

뭐해?<


>나 지금 스케줄 이동 중

>왜?






칼답이 오는 종인이에 너는 웃음이 나.

스케줄 이동하는 도중에 조그만 핸드폰을 들고 웃고 있는 종인이의 얼굴이 선했어.






종인아<

사랑해!<

내일 인터넷에 내 이름 한번 꼭 쳐봐!<

(하트)<




>어?

>무슨 소리야ㅋㅋㅋㅋㅋ




그런게 있어!<

꼭!<









그리고 네가 말한 내일,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한 기사가 터졌어.




[단독] 김웬디, 김종인과의 열애 공개적으로 밝혀…




[안녕하세요, 김웬디 입니다.

이렇게 공개적으로 편지를 쓰게 되어서 참 영광스럽기도 하고, 반갑기도 합니다.

제가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된 까닭은 저를 사랑해 주신 여러분께 공개하고 싶은 것이 있어서예요.


사실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잘 아시는 분인데요. 바로 김종인씨예요.


이 소식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사진이 찍힌 것도, 열애설이 매체를 통해 터진 것도 아니지만 이렇게 자발적으로 공개하는 까닭은 더이상 속이고 싶지 않아서예요.

저와 종인씨를 대중 분들께 속이며 사랑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종인씨와 많은 생각 끝에 이렇게 열애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부족한 것이 많은 서로를 앞으로 더 채워갈 수 있는 두 사람이 되겠습니다.

지금 같이 찍고 있는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서 진짜 결혼하게 될지 어떻게 알겠어요?


그 때까지 여러분이 저희 꼭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어요.

죄송하고, 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자필로 쓴 네 편지가 공개되고,

포털 사이트는 네 이름과 종인이의 이름으로 가득찼고 그 날부터 계속적으로 둘의 이야기가 연예 뉴스로 다뤄졌다는 후문.


그리고,







'누가 이렇게 공개적으로 나한테 프로포즈 하래?"

'내가 언제?'

'공개적으로 도장 딱 찍은거지. 얘 내꺼니까 건들지마!'

'뭐라는거야, 김종인.'

'그래서 고맙다고.'

'응?'

'진짜 프로포즈는 내가 할거니까, 멋있는 거 또 할 생각 하지마.'









*_*


드디어 공개!
사실 담편에 완결을 지을까 하다가, 우결의 묘미를 못 보여드려서..ㅋ
끝난 거 아니구여!
다음 편부터는 공개 된 후 이런저런 이야기 다룰 생각이예여!


(으앜. 잘못 올려서 T_T 죄송합니당..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여름이에요! 아구구구 종인아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웬디도 용기잇게 공개연애하고! 멋잇당!! 아까 볼려고딱들어왓는데 삭제됫다해서 놀랫여요ㅋㅋㅋㅋ헿헿 이젠 둘다 행쇼행쇼! 토크쇼도나가고!!
10년 전
독자2
우아아아아유ㅠㅜㅜㅠㅜㅜㅜ웬디 되게 멋있네요ㅠㅜㅜㅜㅜㅜㅜㅜ종인이도 물론 짱짱맨!!!!!드디어 공개라니!!!다음편 기대되서 어떡해요ㅠ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
나리에요! 으앙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 보미언니나빠쪄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정말좋아하는게팍찻느껴져요 공개연애라니쉽지않앗읗텐데말이에요ㅜㅜ 그리고배려깊게생각해주신대표님도ㅜㅜㅜㅜㅜㅜ으앙나보다가울컥햇어여ㅠㅠㅠㅠ잘보구가여ㅜㅜㅜ♥
10년 전
독자4
헐...왜때문에웬디멋잇죠.....와진짜..대박진짜어휴.........진짜둘다배려하는게멋잇어요ㅠㅠㅠ짱ㅈ이다
10년 전
독자5
웬디멋있다♥마지막에 죄송하고 또감사하고 사랑한다는말 멋지다♥둘다 너무 잘어울리고 생각해주는게 보여서 너무좋아요
10년 전
독자6
으앙짱짱이다!!!!종인이너무멋있어요ㅜㅠㅠㅠㅠㅠ둘이꼭결혼해랑ㅠㅠㅠ
10년 전
독자7
이불이에요ㅠㅠㅠㅠ 드디어ㅠㅠㅜㅠㅠㅜ 공개연애라니ㅠㅠㅠ감겨규ㅠㅠㅠㅠ 이제 웬디도 종인이도 편하게 연애하겠네요 물론 시선이 마냥 좋기만 하진 않겠지만..ㅠㅠ그래도 보기좋다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 잘 보고가용
10년 전
독자8
용기있고 너무 예뻐요ㅠㅠ
10년 전
독자9
웬디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웬디 짱짱걸ㅠㅠㅠㅠㅠ완전멋있네여ㅠㅠㅠㅠ둘이 행쇼해랑행쇼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0
대표님 짱짱맨..ㅠㅠ 멋져여 대표님 보다가 울컥!! 하 부럽다 둘이 행쇼 ㅊㅋㅊㅋ
10년 전
독자11
웬디멋있네요ㅠㅠ대표님은완전감동ㅠㅠ진짜아버지같으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호두에요ㅠㅠㅠ대표님짱짱감동이당ㅠㅠㅠㅜ아휴죠아여ㅠㅠ
10년 전
독자13
우왕 공개연인이다~~ 편지 종인이 입장에선 굉장히 좋아할듯ㅋㅋㅋ완결이 아니여서 다행 아직 보낼준시가 안됐어요ㅜㅜ 웬디랑 종인이 너무 예쁘게 사귀는 것 같아요♡♡ 행쇼
10년 전
독자14
정듀녕이에요!!! 웬디 멋있!!대표님 짱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연 이에요 ㅋㅋㅋ 아 너무 간질간질 ㅋㅋㅋㅋ 웬디의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박수함성 짝짝짝 !! 대표님도 멋있어여ㅠㅠㅠ 나중에 우결에서 둘이 결혼하는거 다 나가나요~ ㅋㅋㅋ 우결 카이웬디 결혼특집 ㅋㅋㅋㅋ 다음시즌 커플들이 결혼기념일날 찾아가고...는 제망상...... 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대할게여!!!
10년 전
독자15
와ㅜㅠㅜ ㅠㅜㅜ웬ㄷ ㅣ멋지네요ㅜㅠㅠㅜㅠㅜ
10년 전
독자16
우와ㅜㅜ오랜만에오셨네요ㅜㅜㅜ
일이 잘해결되서 너무좋아요!ㅜㅜ이제 행쇼할일만 남았네요!

10년 전
독자17
웬디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너네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8
ㅜㅜㅜㅜㅜ드디어고개연애야ㅜㅜㅜㅜㅜㅜㅜ설레쥬거여ㅜㅜ
10년 전
독자19
아유ㅠㅠㅠㅠㅠ웬디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공개ㅠㅠㅠㅠㅠㅍ
10년 전
독자20
ㅠㅠ징어짱짱이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헐헐헐 드디어 공개를 하다니요!!!
10년 전
독자22
우오왕!!!!!!!!!
10년 전
독자23
대표님 진짜 멋있쟈나.....ㅠㅠ 아 종인이도 멋있고ㅠㅠㅠ 둘이 행쇼해!!!!!!!
10년 전
독자24
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징어대다나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5
으헣ㅠㅠㅠㅠ대표님 멋지자나ㅠㅠㅠㅠㅠ웬디도 멋지자나ㅠㅠㅠㅠㅠㅠ드디어 공개연애!!!!!!!!!!!!!!!!!와!!!!!!!!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
우왕ㅠㅠㅠㅠㅠ공개연애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사실이아니라서다행이에용ㅎㅎㅎㅎㅎ공개연애ㅠㅠㅠㅠㅠ팬들사이에서실망하는팬들도있겠지만....그래도서로벍히고시작하는게좋다고생각해요저는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28
작은별이에여 종이나ㅠㅠㅠㅠ웬디 겁나 멋있네여ㅠㅠㅠ
10년 전
독자29
파닭이에요! 드디어 공개! 잘됬어요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ㅜ기다려써용 웬디 멋지당...! 일 잘푼ㄷ려서 다행입니당ㅠㅡㅠ
10년 전
독자32
아따 웬디머싯당^♥^
10년 전
독자33
공개연애머싯다 진짜연예계도이러는건아닌지몰라
10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드디어ㅠㅠㅠㅠㅠ공개연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율무차에요! 아웬디멋져ㅠㅠㅠ 둘이진짜결혼하게되는건가요><♡
10년 전
독자36
숭늉이에요ㅠㅠㅠㅠ드디아공개연애를하는건가요퓨ㅠㅠㅠㅠ웨디짱짱이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양념이에요!!! 며칠 못 들어왔는데 쪽지가 막 와있길래 보니까..♥♥♥ 종인이도 그렇고 웬디도 그렇고 서로 이해도 많이 하고 제가 생각하던 연애에요ㅠㅠ 거기에 종인이만 없을 뿐이져..★ 오늘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대박대박ㅠㅠㅠㅠ웬디 짱짱걸이네여!!! 우옹!!
10년 전
독자39
박력있네 종이니 역시 내남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40
허류ㅠㅠㅠㅠ종인이랑 웬디 짱짱ㅠㅠㅠㅠㅜㅜㅠ
10년 전
독자41
과일빈수에요 웬디멋지다!,
10년 전
독자42
헐 공개연애하는규너ㅠㅠㅠ 잘했다징어힘든것보다낫지ㅠㅠ
10년 전
독자43
누누 헐 공개연애야ㅠㅜㅠㅠㅜ이제 윤보미만 좀 그렇게 됐구나...그래도 웬디랑 니니가 잘돼니까 좋다ㅠㅜㅠㅠㅜㅠ 완존 행쇼ㅠㅜㅠㅠㅜㅜㅜㅜ
10년 전
독자44
여세훈이에요ㅜㅜㅜ짱짱설레ㅜㅜ흐규
10년 전
독자44
으앙ㅠㅠ 이렇게 설렐 수가 있나여... 항상 잘 보고 있슴다! 김종인도 설레고 웬디도 진짜 용기 넘치는 듯ㅠㅠ 이젠 계속 행복하기만 했음 좋겠네융
10년 전
독자45
뾰루지예요!!! 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너가sm전연습생이고현재일반인인썰이거작가님껀줄몰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당장당장
10년 전
독자46
꼼데에요! 오늘 완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ㅞㄴ디도 용기있게 공개하고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둘다 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47
오오왕ㅠㅠ진짜다행이다ㅠㅠ쭉사랑하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8
헐헐헐.. 작가님 완전 재밌자나요!!! 진짜 이 글이 벌써 완결이라니ㅜㅜㅜ 근데 웬디 넘 찡이네요 작가님 스릉합니닿ㅎㅎ♥♥♥
10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장님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1
으앙너무조으다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52
꺄ㅠㅠㅠㅠㅠㅠㅠㅠ웬디멋있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3
ㅠㅠㅠㅜㅠㅠ좋아여 아 설레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용!
10년 전
독자54
날다람쥐에요!! 으앙! 공개연애!!!! 당당한 종인♥웬디 ㅠㅠㅠㅠ너무 보기좋아여!!
10년 전
독자55
와 두디어!!!
10년 전
독자56
쩜..
10년 전
독자5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웬디 짱짱 ㅠㅠㅠㅠ 공개연애라니ㅠㅠㅠㅠ 멋있다!!
10년 전
독자59
ㅠㅠㅠㅠ드디어 공개했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선풍기에요!!!!!드디어 공개연애!!!!ㅠㅠㅠㅠ이제 다시 진짜 눈치보지말고 행쇼해서 결혼도 다시햇으면 좋겠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1
멋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ㅜㅜㅜㅜ 공개연애라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슈니에요♥♥기다리구기다리던여배웄ㄹ이드뎌ㅠㅠㅠㅠ,!!!공개연애라니ㅠㅠㅠㅠ그후가궁금하네유♥_♡
10년 전
독자64
ㅠㅠㅠㅠㅠㅠㅠㅠ종이니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아속시원해ㅠ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
10년 전
독자66
으어ㅠㅠㅠㅠㅠ종인아ㅜㅠㅠㅠㅠㅠ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아ㅏㅣ가ㅜ가ㅣㅇㅁ너ㅣㅁ안ㅁ 여주 진짜 사랑스러어우라ㅣㅁ어어ㅏㅣ마ㅣ럼ㄴ이진짜
10년 전
독자68
ㅠㅠㅠㅠㅠㅠㅠ공개연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행쇼
10년 전
독자69
퓨ㅜㅠㅠㅠㅠㅜ설레
10년 전
독자70
헐진짜기대되여ㅜㅜ담편
10년 전
독자71
아대박 ㅠㅠㅠㅠㅜ좋다ㅠㅠ
10년 전
독자72
마이훈이에요!!!!!ㅇㄱㄴㄷㄱㅂㅎㄱ읻븝ㄷ김종인ㅜㅠㅠㅠㅠㅠㅠㅠ내가더떨린다♥♥
10년 전
독자72
대박ㅜㅡㅜ공개연애...완전좋다....
10년 전
독자73
이제 종인이랑 행쇼! 공개하니까 속편하고 좋으네요...흐흐
10년 전
독자73
아 그런데 작가님...12편에도 암호닉 확인하구 지난편에도 댓글 달았는데 계속 목록에 없어요...ㅠㅠ
10년 전
노곤노곤
으잉! 다시 한번 확인해드릴게여ㅜㅜ 죄송해요ㅜㅜ
10년 전
독자74
수능특강입니다ㅠㅠ 작가님 보고싶엇어여ㅠㅠ 웬디가 뙇!!하고 먼저 공개를햇네여ㅋㅋㅋㅋ이제는 대놓고 연애해도된다는 흙흙ㅠㅠ
10년 전
독자75
공개연애했으니깐 이젠 더 달달해지겠죠ㅠㅠ
10년 전
독자76
드디어 공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조니니가 그럴애가 아니란건 알고있었지 ㅠㅠㅠㅠㅠㅠ행쇼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아내에여ㅠㅠ많이늦었네여ㅜㅜ오랜만에보는우결썰..ㅠㅠ설레미..ㅠㅠ
10년 전
독자78
초코예요!! 헗미ㅏㄴ어ㅠㅠㅠㅠㅠㅠ우와 회사 사장님도 멋있으시고 웬디도 멋있고 종인이도 멋있고 나 윤보미 좋아하는데 우리 보미언니ㅠㅠㅠㅠ좋아하는데 여기서 만큼은 얄밉쟈나!!!! 왜 그래쪄ㅠㅠㅠㅠㅠ 괜히 언니 입장애매해지게!!! ㄴ
10년 전
독자79
우와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웬디 멋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둘이 행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0
촉이와에요ㅠㅠㅠㅠㅠㅠ으아니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성공했다!!!!
10년 전
독자81
헤이즐이에요~^^ 드디어 나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리느라 애가 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보미네 소속사가 노이즈 마케팅을 노린거였네요....
10년 전
독자82
칙촉이에여ㅠ퓨ㅠ퓨ㅠㅠㅠㅠㅠ 김웬디 짱짱걸 완전 멋있다ㅠㅠㅠㅠ 잘되서 너무 다행이네여.. 빨리 공개된 후 모습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 둘이 꽁냥꽁냥하는거ㅠㅠㅠㅠㅠㅠ 엉엉 역시 우결썰은 재밌는 것 같아여 사랑해염☞♡☜
10년 전
독자83
치즈예요ㅠㅠ이제 당당하게 공개연애 !!!! 웬디네 회사 대표님 대박...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똥백현이에요! 대표님도멋있고징어도멋있고ㅠㅠㅠㅠㅠ짱짱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결혼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럴럴헐루루ㅜ룰렇ㅇ행쇼ㅠㅠㅠ
10년 전
독자86
ㅠㅠ대박ㅠㅠ... 작가님 진짜 짱짱ㅠㅠㅠㅠㅠㅠ웬디는 진짜 멋지고 종인이는 설레고 대표님은 무한감동이고 보미는 미워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완결하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하고 알콩달콩한거 더 보고시프닌깐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텐더에요 잘보구갑니다ㅎ
10년 전
독자88
칵핏이에요! 웬디 멋있어요ㅠㅠ! 종인이 너무 설레는 데요?ㅠㅠ오랜만에 새벽에 할 것 없어서 잠깐 와봤는데 심장어택..하휴ㅠㅠ 진짜 행쇼ㅠㅠ 공개연애 결정 내리는 것도 쉽지 않았을텐데 말이죠ㅠㅠ, 배려심..휴ㅠ휴.. 대표님 인자하시고, 진짜 아빠같네.. 오늘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90
언제오시나요ㅜㅠㅠㅠ
10년 전
독자91
아이구 설레요 ㅠㅠㅠㅍ
10년 전
독자92
다행이다진짜ㅠㅠㅜㅜ
10년 전
독자93
멋있다 징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4
이거 완결된거에여???ㅠㅠㅠ
10년 전
독자95
아구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웬디도 멋지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끝이 다가오고있다ㅠㅠㅠㅠㅠㅠㅠ안 끝났으면 좋겠다ㅠㅠㅠ
10년 전
독자97
으앙 다행이다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8
와 결국 행쇼!!!!!
10년 전
독자99
결구규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
10년 전
독자100
으이ㅠㅠㅠㅠ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행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드디어 랭쇼다 에헤라디야 행쇼!!
10년 전
독자102
와ㅠㅠㅠㅠㅠㅠ잘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이커플 찬성일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떻게 되나 하면서 봤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기타 나혼자설레는글24 발흥민 09.11 21:44
엑소 [exo/종인] 불판갈아달라는데 자꾸 씹어대는 썰15 뀽뀽 09.11 21:3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소금 09.11 21:28
B.A.P [B.A.P/대영] 모순 .0211 깔로레 09.11 21:2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소금 09.11 21:2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9 술레술레 09.11 21: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얄이꾸리 09.11 21:00
엑소 [exo/크리스] 오대리와 구희수 본부장(뭔가 귀여운 본부장님).kakao7 둉글이 09.11 20:47
엑소 [exo] 엑소고등학교 리얼 스토리 프롤로그 엑소고학생 09.11 20:4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 sruuuu 09.11 20:4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0 하얀언덕 09.11 20:3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3 눈물 09.11 20:20
인피니트 [EXO/슈총] 민석이 한테 고백하다가 차임 Kakao(feat.인피니트동우)51 눈물 09.11 20:13
엑소 [exo/카첸] 썸타는것 같으면서도 친구같은 김종인 사투리톡.kakao12 둉글이 09.11 20:0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엠블랙 09.11 19:59
엑소 [EXO] 엑소와 같은 반 썰 14 (부제:친구가 아니였어?)46 술레술레 09.11 19:53
엑소 [EXO/찬백세루클타] 슬픈 이야기 -02-3 민쵸 09.11 19:45
엑소 [EXO/클찬] 어느 여름밤에 일어난일 024 여름날 09.11 19:3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P 09.11 19:16
엑소 [EXO/세준] 오 ! 세훈01-15 자몽리자몽 09.11 19:1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1-4-3. 09.11 18:08
엑소 [exo/레이x시우민/레이민] Twilight (황혼) 오랫만입니다! 샤네르랄랄 09.11 17:27
엑소 0740 됴르방 09.11 17:06
엑소 [EXO] 엑소와 같은 반 썰 13 (부제:너란악녀대다나다)53 술레술레 09.11 17:06
기타 나도 현게삘나는 남자들 본적잇긔8 09.11 17: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 얄이꾸리 09.11 17:0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야] 사랑한다 안한다(1)3 잉긏 09.11 1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