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나도어깨깡패 전체글ll조회 3179l 1

[VIXX/택엔] 차PD의 러.브.프.로.젝.트 04 | 인스티즈

차PD의 러.브.프.로.젝.트-★

 (글 분위기를 고려해서 브금은 넣지 않았어요!)

러.브.프.로.젝.트 시작

 

 

 

 

 

***

 

 


 "...으..뭐야."

 

 

 

 원식은 힘겹게 눈을 떴다. 어제 홍빈에게 술을 사준다고 하고 늘 가던 곳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홍빈과 투닥거리면서 술을 몇 병이나 마신 건 기억이 나는데, 술도 잘 마시는 녀석이 평소보다 과하게 마신 탓에 취한 모양인지 제 얼굴을 붙잡고 너도 별명 그림이고 싶냐? 라며 코를 만지작거리던 것도 기억이 나는데, 그 이후로 집에 돌아온 기억이 나질 않는다. 무엇보다 원식이 이렇게 집정리를 깨끗하게 할 리가 없다. 뭐야, 어디야. 다시 눈을 한 번 비비고 몸을 일으키고, 주변을 둘러보고 나서야 이곳이 홍빈의 집이라는 걸 깨달았다. 아, 오랜만이네.

 

 


 "이홍빈!!!!!!!!!!!"

 

 


 제 부름에도 대답이 없는 걸 보니 나갔나, 싶어 원식은 침대에서 내려왔다. 또 아무 생각 없이 술을 먹고 상의를 벗어두고 잠든 모양인지 원식은 몸에 조금 붙는 나시를 하나 입은채였다. 아침이라 그런지 으슬으슬하게 몸이 떨려와 팔뚝을 쓸어내렸다.

 


 "......뭐야."

 


 아파오는 머리를 붙잡고 거실로 나간 원식의 눈에 들어온것은 다름아닌 소파 위에서 눌러자고있는 홍빈이었다. 반팔에 가디건 차림으로 이불도 덮지 않고, 화보 속 밀랍인형처럼 눈을 감고 누워있었다. 원식은 홍빈이 얼굴 하나만큼은 재수없게 잘생겼다고 생각하며 가볍게 홍빈을 흔들었다.

 


 "아, 깨우지 마.."
 "그림 입이라도 돌아가면 어쩌려고 여기서 자?"
 "나 원래 소파에서 자."
 "? 침대는 왜 두냐?"
 "언젠가 쓸일이 있겠지.."

 


 홍빈은 잠깐 눈을 떴다가 다시 감았다. 원식은 홍빈이 이렇게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하는 것이 한두번도 아니었으므로 그러려니, 하고 넘겨버렸다. 물을 따라 마시는데 뒤에서 홍빈이 나도! 부탁하는 것을 듣고 장난끼가 발동한 원식이 물을 따라 소파로 다가갔다. 그리고 손에 물을 묻혀 홍빈의 얼굴에 뿌렸다.

 

 

 "아!!!!!! 미쳤어??"
 "안 깨길래."

 

 

 결국 어쩔 수 없다는 듯 홍빈이 앓는 소리를 내며 일어났다. 평소에 잠이 많은 원식도 제 의지로 깨어나 있는 마당에 홍빈이 늦잠이라니. 저도 믿을 수 없는 모양인지 어쩐지 여전히 몸은 소파에 걸친채로 말이다.

 


 "근데 너."
 "........"
 "차PD랑 친해??"

 


 홍빈은 잠이 덜 깬 목소리로 물었다. 물에 젖은 앞머리를 작은 손끝으로 툭툭 털어내는 홍빈을 내려다보던 원식은 잠깐 망설이는 듯 하다가 대답했다. 친하지.

 


 "......그래?"

 


 대수롭지 않다는 듯 홍빈이 대답했지만 원식은 직감할 수 있었다. 지금 홍빈이 매우 불안해하고 있다는 걸. 고등학교때부터 지켜봐 온 홍빈이 아직 드라마와 영화 속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홍빈의 모습 속에 남아있다면 분명 맞을 것이다. 특히나 원식과 둘이 남아있을때면 홍빈의 다른 모습은 더욱더 뚜렷하게 다가왔다. 홍빈은 언제나 대답을 갈구했다. 예컨대 나 너 친구 맞지?? 라는 등의 시시콜콜하고 대답하기 낯간지러운 질문.

 


 "많이 도와주나봐."
 "내가 받은 것도 있으니까 뭐..."
 "......."

 


 홍빈의 손이 가볍게 떨리기 시작하는 것을 모르는 것이 아니었다. 원식은 그런 홍빈을 가만히 내려다보다가 마시고 있던 물 한 잔을 건넸다. 물이나 마셔. 원식의 말에 물컵을 받아든 홍빈이 천천히 물을 삼켰다. TV속에서, 스튜디오에서, 인터뷰하는 기자 앞에서 그렇게 당당하던 홍빈을 보다가 이런 모습을 보면 정말 혼란스러웠다. 원식은 집에 갈 준비를 하기 위해 일어났다.

 


 "야 김원식."

 


 원식은 입고 있던 자켓을 마저 걸치고 고개를 돌렸다. 뭐.

 

 

 

 "나 너 친구 맞지??"
 "........"
 "맞지?"

 

 


 제 물음에 조금 망설이다가 두어번 고개를 끄덕이는 원식을 보고, 홍빈은 그제서야 안심이라는 듯 눈을 감았다. 앞머리에서 흘러내린 물이 툭, 홍빈의 콧잔등으로 떨어졌다. 그럼 됐고. 원식은 식탁 위에 있던 휴대폰도 챙겼다. 근데 어제 술이 별로 맛없더라. 어쩌라고. 다음에 다시 사줘. 미친놈. 원식은 중얼거리며 홍빈의 집을 나왔다. 짧은 한숨이 허공에 흩어졌다.

 

 

***

 

 


 "택운아!"

 

 


 단정하게 머리를 묶은 여자 한 명이 넘어진 택운을 일으키고는 등을 손바닥으로 내리쳤다. 눈 앞에서 축구공이 멀어지는 것을 지켜보던 택운의 어깨가 손길 한 번에 축 쳐졌다. 공.. 축구공 가져와야 돼요. 택운의 작은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것인지 여자는 택운을 혼내기 시작했다.

 


 "이모가 나가서 놀지 말라고 했잖아!!"
 "......."
 "너 이렇게 놀다가 다치면? 그러면 어떡하려고 그러니?"
 "......."
 "다치면 봐줄 사람도 없잖아. 병원비가 공짜인 것도 아니고... 택운아. 다치지 말고 얌전히 있어. 응??"

 


 몸이 아니라, 병원비가 걱정이었구나. 어린 택운은 여자의 옆을 지나쳐 걸어가 축구공을 품 속에 가득 안았다. 지금 이모말 무시하니? 얘! 택운아! 어머, 여보세요. 오빠, 얘 정말 어떻게 해. 언니는 왜 택운이만 두고 가서 말이야.... 택운은 통화내용을 그대로 전해들으며 혼자 축구공을 발끝으로 차고 놀았다.

 


 "....오늘은 그만 하고 들어가자, 택운아. 이모 힘들어."
 "....네..."
 "집에 들어가서 강아지랑 놀던지 하렴. 저녁 혼자 먹을 수 있지? 이모가, 오늘 바빠."

 

 

 끄덕끄덕, 택운의 고갯짓에 대충 머리를 한 번 쓰다듬어준 여자가 택운의 손을 잡고 억센 손길로 끌었다. 넘어지면서 무릎이 까졌지만 여자는 알지 못했다. 택운은 한 팔로 끌어안은 축구공을 가만히 내려다보며 걸었다. 택운도 역시 무릎에 난 상처는 신경쓰이지 않는 듯, 들어가면 강아지의 밥부터 줘야겠다고 생각만 했다.

 

 어린 택운에게 있어서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이었다. 처음부터 택운은 많은 것을 바라지 않았다.

 

 


***

 

 


 "....???"
 "뭐해요? 안 들어가고?"
 "...하."

 

 

 

 어이없다는 뜻이 가득 담긴 택웃의 헛웃음에 학연은 아무렇지 않은척 배실배실 웃었다. 그래, 그쪽이 사랑할 수 없다면 사랑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겠어. 자고 일어나서 그런지 부스스하게 떠있는 택운의 머리를 보고 저도 모르게 크게 웃을뻔했지만 학연은 꾹 참고 행여나 문을 닫을까 빠르게 택운의 집으로 들어왔다. 택운은 아직도 상황 파악이 안 되는 모양인지 졸린 눈을 몇 번이나 비비며 눈 앞에 학연을 확인했다.

 

 

 "나에요. 차피디."
 "...."
 "난 정말로 택운씨 필요하니까 열심히 도울게요."

 

 

 대충 고개를 끄덕이는 택운을 보며 학연은 만족스러운 듯 웃었다. 아마 정말 학연의 말에 수긍하기보다는 귀찮아서 그런 것이 뻔했다. 뭘 어떻게 도와주겠다는건지. 택운은 뭔가 잔뜩 들떠있는 학연을 뒤로 하고 무심하게 거실로 발걸음을 옮겼다. 그리고 신발을 벗고 그 뒤를 쫄래쫄래 따라온 학연은 갑자기 튀어나오는 복실복실한 것에 놀라 엉덩방아를 찧으며 넘어졌다. 으아악!! 학연의 품에 안겨 쓰다듬어달라며 부비고 있는 강아지 한 마리가 보였다. 답지 않게 순하게 생긴 개를 키우네요. 택운이 소파에 앉아 그 옆을 톡톡, 두드리자 보란 듯이 학연을 밟고 바로 달려 올라가 택운의 품에 안기는 강아지를 보며 학연은 입꼬리를 올려 웃었다.

 

 

 "개 많이 좋아해요?"
 "고양이도 좋아하고, 다 좋아하는데."
 "의외다."

 

 

 택운의 품에 아주 편하게 안겨 손길을 느끼고 있는 강아지가 왠지 얄미워 학연은 눈을 흘겼다. 누구는 이 사람 좀 섭외해보겠다고 며칠 째 일도 제대로 못하고 졸졸 따라다니고 있는데.

 

 

 "밥 먹을래요?"
 "밥?"
 "응. 밥. 사실 저 배고픈데. 택운씨도 배고프죠? 배고플거야. 밥 먹으러가요! 제가 살게요."

 

 

 택운에 대해서 모든 것을 뜯어내겠어. 당신은 내 질문에 대답만 하면 돼. 학연의 피부만큼이나 까만 속내도 모르고 택운은 그저 밥을 사준다는 말에 비척비척 일어나 화장실로 향할 뿐이다. 이제부터 주변에 있는 인맥을 모조리 이용해야 한다. 화장실로 제 주인이 들어가버리자 심심했던 모양인지 하얀 털을 가진 강아지는 학연의 주위에서 아장아장 걸었다. 학연은 그런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원식에게 전화를 걸었다.

 

 

 "왜 또!! 나 바빠!"
 "야야 원식아!! 우리 원식이 내가 너 사랑하는거 알지??"
 "우웩.. 더러워.. 아침부터 왜 그래 형."
 "왠일로 순순히 형이래? 야, 들어봐. 원식아. 너 아는 여자애들 좀 있지."
 "아. 두말하면 잔소리."

 

 

 내가 이 일 하면서 아는 여자들만 얼마나 되는 줄 알아? 말만 해. 근데 왜? 형 외로워?? 학연은 화장실에서 수건을 두르고 나오는 택운을 힐끔 보며 대답했다. 아니 나 말고, 누가 좀 외로운 것 같아서.

 


 "근데 얘 이름이 뭐에요?"

 


 택운이 나오자마자 택운을 따라가려는 개를 겨우 붙잡고 쓰다듬으며 학연이 물었다. 택운은 무심한 눈길로 학연과 작은 강아지를 돌아보고는 말했다. 없는데. 택운의 대답에 학연은 잠시 말문이 막혔다. 학연이 넋을 놓은 사이 잽싸게 팔 속을 빠져나간 강아지가 택운의 품을 파고들었다.

 


 "택운씨. 택운씨가 왜 사랑을 안해봤는지는 아직 모르니까 그렇다치고."
 "........"
 "우리 이제부터 같이 노력할거잖아요? 제 생각에 얘 이름 지어줘야 될 것 같아요."

 


 검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열심히 말하는 학연을 두고 택운은 말없이 강아지만 만지작거렸다. 학연은 끓어오르는 답답함을 억눌렀다.

 

 

 "이름이 없다는 건 정말 슬픈거에요. 택운씨가 얘 사랑하고 있다는 거 알려주려면, 이름이 있어야 돼요."
 "...."
 "정택운이나, 차학연같은거."

 

 

 학연은 곰곰히 생각해다가 입을 열었다. 그럼 저는 얘 운이라고 부를게요.

 


 "운이?"
 "그냥 택운씨 이름 뒷글자 딴거에요. 제 이름 따서 연이라고 할 순 없잖아요? 오 연이 이쁜데? 근데 수컷이니까!!"

 


 택운은 강아지 이름이 참 낯간지럽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학연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운아~ 운아~ 라며 손뼉을 치며 강아지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 때 택운의 품에서 폴짝 뛰어내린 강아지가 학연의 품에 안겼다. 우와 봐요!! 봐 이름이 있어야 돼!! 학연은 강아지가 운이라는 이름이 마음에 드는 것 같다고 소리치며 웃었다. 택운은 비어버린 품이 낯설어 괜히 옷 소매를 만지작거렸다.

 


 "그런데 택운씨 뭐 좋아해요?"

 


 학연의 물음에 택운은 잠시 고민하는 듯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다 문득 학연은 얼마 전 읽은 인터뷰에서 택운이 먹을 것을 좋아한다고 했던 부분을 떠올리며 웃었다. 그럼 제가 결정해도 되요? 아무거나 먹어요? 학연의 들뜬 목소리에 택운은 입꼬리를 올려 조금 웃어보일 뿐이다. 운아 잠깐 기다려~ 밥 먹고 올게!! 운이 밥 줬어요?? 재잘재잘 끊지도 않고 말하는 학연의 목소리에 오랜만에 시끄러워진 집이 익숙하지 않아 택운은 많이 혼란스러웠다.

 

 

혁아!!!! 쓰니가 글을 안 쓰쟈나!!!!!!!!!!

[VIXX/택엔] 차PD의 러.브.프.로.젝.트 04 | 인스티즈

 

일찍 온다고 꼭꼭 약속했던 쓰니는 어디에...? ㄸㄹㄹ.........

죄송해요.. 저를 치세요.. 진짜 치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학생이다보니까 마음처럼 그게 안 되더라구요...ㅇㅇ어으엉엉ㅇ어어

 

일요일즈음에 조각이나 라부프로젝트 5화가 올라올수도 있어요....

짧게 조각 쓰는 걸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리고 저는 진도는 좀 천천히 나갈 생각이에요!! 급전개되는것보다 약간 느릿하게 가는 연재가 좋아서..

그리고... 수위있는 썰보다 퓨어한 썰 쓰는걸 더 좋아해서 제가 쓰는 글에는 불마크 달릴 일이 별로 없을거에요.....

불마크 썰 좋아하시는 분들 많길래.. 물론 저도..(ㅇㅅㅁ) 나중에 기회가 되면 보실수 있을거에요!!ㅋㅋ

 

 

홍빈이랑 택운이는 뭔가 사정이 있어보이지 않나요 ㅇㅅㅇ 뭐냐구요? 안알랴줌ㅋ

사실 천천히 알려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재환이는 오늘도 방구석에서 월악산만 부르고 있다고 한다...

 

Q. 재환이는 언제 나오는거죠..?

A . 안알랴줌ㅋ

이재환 : 짱시룸ㅡ.ㅡ

 

 

 

그리고 내 싸랑 너의 싸랑 암호닉분들!!!!! @.@ 콩숙이만큼 사랑스럽다능

 

 

 

택에넨 님

차피디♥ 님

뀨뀨 님

꾸잉뿌잉 님

효기이 님

쿨워터 님

켄디포니아 님

 

 

보잘것없는 글..

봐주셔서 감사해요... (별빛을 보는 차학연의 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혹시 암호닉신청될까요? 첫화부터 재밌게봤었는데 헿 신청할 기회를 놓쳐서요 안된다면 다음에하구요☞☜ 좋은글 잘 봤습니다! 다음편도 기대많이할게요♥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암호닉 신청하셔도 돼요!!!!ㅋㅋㅋㅋㅋ 개대하시면 안되는데...(불안)
10년 전
독자4
오모오모 코ㅎ맙습니다!!! 그럼 모카로 신청할게요♥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모카해쥬까 모카??ㅇㅅㅇ 제가 더 코ㅎ맙습디다
10년 전
독자2
잘읽고가요!!!!!!다음편도 기다릴께용~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왕감자해요!!!!!!! 기다려주신다니까 감동이닭 @.@!!!!!
10년 전
독자3
작가님이 다시 돌아올때까지 기다리겠어요 흑흑 암호닉 신청 해두될까요??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빇독방에서 놀고 계세요!!! 암호닉 신청 받아요...(수줍)
10년 전
독자5
암호닉은 쇄골치골 로 해쥐셔요!!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ㅇㅅㅁ) 암호닉이 너무 건전해요
10년 전
독자7

10년 전
독자6
올ㅋ일화부터 정주행 했는데 재미지네요!!!!다음화도 개대해봅니다..암호닉은 쥬스!!!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알고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대하지 마세요...(벌벌) 암호닉 상큼하닭
10년 전
독자8
개대할꺼예여!!!다음화 기다립니당
10년 전
독자9
암호닉 신청해도 돼나요? 새벽으로요!!! 정주행하고 왔습니닭!!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정주행하시는거 보고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차피디많이귀여워해주신다ㅋㅋㅋㅋㅋㅋ새벽님 저랑함께해요♥.♥
10년 전
독자10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개대해봅니다!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개대하지마세요.. 왜 이래요... (홍빈이처럼 벌벌떤다)
10년 전
독자11
켄디포니아 에영ㅋㅋㅋㅋㅋㅋㅋ요새 바빠서 인티를 잘 못들어왓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홓ㅎㅎㅎㅎ픽 업뎃됏다 그래서 쪼르르 왔지영ㅋㅋㅋㅋㅋ
레알ㅠㅠㅠㅠㅠ님 개죠흐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상콤상콤함 어떡하지같음ㅇㅅ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택엔수니는 쥬거염♥♥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저도 켄디포니아님 개죠흐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뜨카지 말럽! 가스미 쿵쾅 제어할수업써 파압파압
10년 전
독자12
콩이 무슨일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시가 얼른 위로해주란마랴ㅠㅠㅠㅠㅠ
으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밋어여ㅠㅠㅠ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콩이 무슨 일인지 안알랴줌ㅋ 울지마요...ㅠㅠㅠㅠㅠ나도 울.고.싶.잖.아-★
10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 1화부터 보고있었어요!!!!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뎨뎨아기로요ㅠㅠㅠㅠㅠㅠ♥ 택운이도 귀엽고 학연이도 귀엽고ㅜㅜㅜㅜㅜㅜㅜ 사랑해요 쓰니님ㅇㅅㅇ♥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어휴 카와이한 독자분들.. 뎨뎨베이비라니 저도사랑해요...ㅇㅅㅇ♥
10년 전
독자13
달달한거 좋아하는 저한테는 진짜 작가님 소설이ㅠ짱인거 아시죠ㅠㅠㅠ 진짜 재밌게 보고 있이요!!! 다음번엔 빨리 오세요ㅠㅠㅠㅠ 아 저 혁이예요!!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근데 제 글 별로 안 달달해요.. 달달한 구석이 없어 (눈물) 조각은 들고 왔어요!!! 맨날 울고 가시던에 오늘은 안우셔서 다행이에요 우이효기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
우왕 하교니잘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여자는 놉 니가 하는게 난참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ㅇㅅㅇ 헣 택운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사랑해줄께 ㅠ헣 그이모 내가 귀빠맹이 확 때려줄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콩이랑 원식이 너네 수상해 ㅇㅅㅇ 아니 그렇다고 ㅇㅅㅇ 우이재화니 빤니 내놔여 정주행다했다 꾸준하게 암호닉 넣어주다니 헣 감동 헣 나는 차피디♥이쟈냐~
10년 전
나도어깨깡패
죄송해요 쟈니가 제맘속에서 안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분 위험하시네 학연이가ㅋㅋㅋㄲㅋ택운이랑ㅋㅋㅋㅋㅋ 기다리고있었지ㅇㅅㅇ
10년 전
독자15
사실은 내맘속에 있어요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부터는 꼬박꼬박 알림음울리자마자 달려와서 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금손제가루팡..하면 글안올라오쟈나... 내맘을 선덕선덕하게 하는 작가님 아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 엑소와 같은 반 썰 18 (부제 : 쪽지는 선생님이 말하는게 제맛)43 술레술레 09.14 23:49
배우/모델 아 저번에 나 이종석이랑 35 이웃남자사람 09.14 23:48
배우/모델 아 저번에 나 이종석이랑 22 이웃남자사람 09.14 23:47
엑소 [EXO/조각만] 절 어떻게 아시나요49 조각만 09.14 23:44
엑소 [EXO/카디/찬백] 과거여행! 첫째들이 들려주는 카디 찬백의 신혼여행 이야기 2탄238 아이스커피 09.14 23:43
배우/모델 아 저번에 나 이종석이랑4 이웃남자사람 09.14 23:42
빅스 [VIXX/레오] NEW 남자친구가빅스인썰534 남빅썰 09.14 23: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4 트랄랄라 09.14 23:08
기타 [미르태선/미르썬] 유혹 -【 14 】(完)4 The Sun 09.14 23:05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0 보송2 09.14 23:04
기타 오렌지 주스2 리베라 09.14 22:55
엑소 [EXO] 다이어트로 예뻐진 너징 썰 10312 종대보고싶다ㅜ.. 09.14 22:34
엑소 [EXO/클레] 준면이삼촌 희수×유치원 선생님 씽이13 하영아♡ 09.14 22:33
엑소 [EXO/?] 김종대가 왕따라는 것에 대한 진실공방 (프롤로그)27 토쿠토쿠 09.14 22:3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6 카카오톡조각 09.14 22:29
엑소 [루민/슈총] 숙소에서 숨진 채 발견…24 벨르 09.14 22:29
빅스 [VIXX/택엔] 차PD의 러.브.프.로.젝.트 0429 나도어깨깡패 09.14 22:18
엑소 [exo/백도] 츤데레는 너를 위해 존재하는 단어 (feat.경수 달래기)142 빽도 09.14 22:16
엑소 [EXO] 다이어트로 예뻐진 너징 썰 09 (백현 시점)350 종대보고싶다ㅜ.. 09.14 21:57
엑소 [EXO/민석] 남자친구에게 프로포즈받은썰21 오렌지색틴트 09.14 21:57
엑소 [EXO/경수] 에이즈에 걸린 너징 썰357 비비안수 09.14 21:48
엑소 [EXO/오백] Knot of #18 든타 09.14 21:4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 후크선장 09.14 21: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캔유쀨마 09.14 21:28
엑소 [EXO/레이] 임신한 너징, 그리고 그런 너징을 위해 아침을 준비하는 레이86 키스풀 09.14 21:28
엑소 [EXO/징어] 엑소랑 징어랑 사이 안좋음 16254 쓰니. 09.14 21:26
엑소 [EXO] 다이어트로 예뻐진 너징 썰 08361 종대보고싶다ㅜ.. 09.14 21:21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9:12 ~ 5/31 9: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