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로망스 전체글ll조회 2216l 6


[뇽토리/여신] 청소년 관람불가 中



지용은 쇼파에 누워 선잠을 자고 있는 승현을 보며 웃음 섞인 한숨을 내쉬었다. 시간을 보니 벌써 1시를 넘어가고 있었다. 2시간 정도를 혼자 있게 한 점에 대해 미안한 감정이 채 들기도 전에, 교복 셔츠가 허연 허리를 내놓고 있다는 사실에 흠칫 놀라고 말았다. 꼭 못볼 것을 본 사람 처럼 급하게 담요를 가져와 조금 보이는 승현의 등허리를 덮어주고는 안도의 숨을 내쉬는 자신이 우스웠지만 어쩔 수 없었다. 언제나 승현은 단순하고도 어려운 문제였으니.


“…이승현.”


한참을 일어서서 승현을 내려다 보는 지용의 눈가에 다정함이 깃들어있었다. 지용이 이런 감정을 겪고 마음껏 휘둘릴 줄을 ――그것도 한참이나 어린 남자를 상대로―― 그 누가 알았겠는가. 하지만 그는 승현을 만나기 전의 자신을 잊을 정도로 승현에게 깊이 빠져 있었다. 그렇기에 더욱이 조심스러웠고, 다루기 힘든 존재였다. 반한 사람은 원래 불리한 법이라고 애써 위로를 해보았지만, 마음 놓고 자는 승현의 얼굴이 얄미워 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모양이였다. 뭘 해볼 심사는 딱히 아니였지만, 저 혼자 놀다가 진이 빠져 잠이 들 줄은 몰랐던 지용이였기에 그는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었다.


“지독한 놈.”


승현의 이마에 입을 맞추려 고개를 숙였을 때, 거짓말 처럼 승현의 눈이 부스스 떠졌다. 코 앞에 닿아있는 지용의 얼굴에 잠도 덜 깼음에도 화들짝 놀라고는 숨을 참는 소리를 내는 승현의 얼굴에 지용은 힘 빠진 웃음 소리를 냈다.


“놀래라. 아저씨 도둑키스가 취미에요?”

“까분다.”

“아우, 심장아.”

“눈치 없는 자식.”

“그러니깐 누가 나 자게 냅두래요? 아, 벌써 한시네. 영화 다 놓치고, 이게 뭐야.”

“집에 왔다는 걸로 만족해.”


승현의 입이 삐죽 나와있다는 것을 알아차린지는 오래였지만, 지용은 부러 단호하게 굴었다. 제 집이라는 안전한 장소 때문인지, 승현의 잠에 섞인 목소리 때문인지는 몰랐지만 그저 눈을 마주하는 것만으로도 지용은 버티기 힘들 정도였다. 이제는 비침하게까지 느껴지는 제 상태에 지용은 버릇처럼 관자놀이를 꾹꾹 눌르며 승현에게 등을 보였다.


“어? 또 어디 가요?”

“서재.”

“또요? 왜요? 아 언제까지요!”

“이게 어디서 성질이야. 할 거 많다고 했지.”

“진짜 나빴어….”

“알고 있어.”

“서운해.”

“…….”


미워. 너무해. 짜증나. 서러워. 멈칫하는 저에게 보란듯이 투정을 늘여놓는 승현의 목소리에, 지용은 한숨을 푸욱 내쉬며 머리를 헝클었다. 인내심의 한계였다. 하지만 지용은 고집스럽고 고지식하게도 주먹만 쥐었다 폈다를 반복하며 서재로 걸음을 바삐 움직였다. 서재 문이 닫히는 소리가 나고 승현의 한숨 소리가 새어 들렸다. 어쩐지 지금 듣는 승현의 한숨 소리는, 늘 바쁘고 무정한 태도를 보였던 지용의 양심에 채찍질을 가하는 소리 처럼 들려와 그를 괴롭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는 애써 숨을 정리하며 승현의 얼굴을 지워보려 애를 썼다. 


“아저씨….”


어디에선가 들었던 지식을 이용해 애국가까지 부르며 인내하던 지용의 본능을 일깨우는 소리였다. 서재 앞에 입을 대고 말하는 건지 웅웅 울리는 목소리에는 여러 감정이 겹쳐 있었다. 지용은 주먹을 꽉 쥐며 애써 차가운 목소리를 연기했다.


“바쁘다.”

“…많이요?”

“아까 봤잖아.”

“진짜…. 너무하다.”

“오라고 한 적 없다. 너가 오겠다고 한거지. 피곤하면 자.”

“아니요. 나 그냥 집에 갈래요.”

“뭐?”

“집에 갈래요. 기분 안 좋아서 못 있겠어.”


지용은 일이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꼈다. 어렴풋이 승현의 숨 참는 소리와 함께 흐느끼는 음성이 들린 것 같더니만, 어떻게 하면 좋을까 생각 하기도 전에 현관문이 세게 쾅 닫히는 소리가 들려왔다. 잡을 시간도 없이 승현이 달려 나간 모양이였다. 지용은 버릇처럼 입술을 깨물며 멀리 못 나갔을 승현에게로 달려나갔다. 역시, 아니나 다를까. 승현은 멀리 가지 못하고 엘리베이터 앞에서 쭈구려 앉아 숨을 죽이고 있었다. 그는 답답한 앞머리를 쓸어 올리며 승현을 일으켰다.


“이승현.”

“…….”

“들어가자. 입술 파래.”

“내가 너무 어린 거에요?”

“그게 무슨 소리야.”

“내가 너무 큰거 바라는 거에요? 너무 터무니 없는 거 바라고 있는 거에요, 내가?”

“무슨 말인지 잘 알겠어. 일단 들어가서 말하자.”


지용의 곤란하다는 표정에 승현은 무어라 쏘아 붙이려던 입술을 깨물며 한숨을 내쉬었다. 



[뇽토리/여신] 청소년 관람불가 中



집에 들어오자 마자 지용은 승현을 의자에 앉히고는 두 손을 꼭 잡았다. 의외로 따듯한 손에 매번 놀라곤 했지만, 오늘따라 저를 달래기라도 하는 것 처럼 따스한 지용의 손에 승현은 멈췄던 눈물이 다시 새어나올 지경이였다. 하지만 또 눈물을 보여 걱정 시키고 싶진 않았기에 애써 눈에 힘을 주며 참고는 지용의 시선을 피해 고개를 숙였다.


“더 말해 봐.”

“뭘요.”

“여태까지 지내면서 불만이나, 오늘 내가 잘못한 거.”

“그걸 어떻게 다 기억해서 말해요.”

“일단 생각나는 것 부터 다 말해 봐. 너가 말하는 거면 뭐든 고칠 의향 있으니깐.”

“아저씨는…. 어떤 일이던 다 객관적으로 해결을 하려고 해요. 우리 일이니깐 주관적일 필요도 있는데. 나는 해결 해 주기를 바라고 한 말이 아닌데 말이에요.”

“미안해. 그런데 평생을 객관적으로 살아와서 쉽게 고쳐지진 않을 거야.”

“그리고…. 나한테 조금만…다정했으면 좋겠어요. 내 생각 조금만 더 해줬으면 좋겠어요. 가끔은 일 생각만 하는 것 같아서 마구 서럽고 그래요.”


승현의 투정 섞인 부탁에, 지용은 고개를 절래 절래 저으며 승현의 어깨를 잡았다. 역시 어리다니깐. 아직까지도 지용이 저를 얼마나 좋아하고 빠져 있는지 모를 가능성이 컸기에, 지용은 아무 말 없이 승현의 입술에 입을 맞췄다. 제딴에는 마음먹고 조심스럽게 한 키스인데, 승현은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지용의 목에 손을 감고는 밀착해왔다. 머리가 아찔하게 돌며 지용의 손이 절로 승현의 허벅지로 올라갔다. 점점 농도가 짙어지는 키스에 지용의 숨도 승현의 숨도 가빠졌다. 이제는 승현의 목에 조심스럽게 입을 맞추고 있던 지용의 어깨를 잡으며 입술을 깨물던 승현이, 무엇인가 별안간 생각이 났는지 키스에 열중하고 있는 지용의 손을 덥썩 잡아버렸다.


“뜬금없이 뭐야.”

“아저씨, 나 소원 들어줘요. 갑자기 생각 났어.”

“이거 보다 중요해?”

“응, 중요해. 그러니깐 들어 줘요. 무조건. 응?”

“뭔데. 일단 들어 보고.”

“포괄적으로는…. 스킨쉽 자주 해주기?”

“뭐?”

“음…. 직접적으로는 오늘 침대에서 같이 자기.”


지용은 승현의 웃음에 심장이 세차게 작동하는 것을 느꼈다. 너 뭔 뜻인 줄이나 알고 말하는 거냐? 목소리가 우습게 떨리는 것도 같았지만 지용은 아랑곳 않고 승현에게 되물었다.


“당연한 거 아니에요?”

“청소년이 발랑 까져서는, 못 하는 소리도 없어.”

“대체 뭐가 문제에요? 나한테는 그런 감정 안 느껴지는 거에요?”

“이봐, 청소년.”

“…왜요.”

“청소년 딱지 떼고 와.”

“얼마나 남았다구….”

“그러니깐 딱지 떼고 오라고. 단단히 벼르고 있으니깐.”

“대체 지금 하는 거랑, 그때 하는 거랑 무슨 상관이에요? 별 차이도 없잖아.”

“차이 있어. 원조교제도 감당하기 버거워.”

“씨…. 아저씨 혼자 감당해요?”

“나는 변호사잖아.”

“…….”

“곧 검사 될 준비도 하고 있고.”

“….”


지용의 달램에도 불구하고 승현은 거절당했다는 민망함과 끝없이 밀려오는 실망감에 뒤엉켜 입을 댓발 내밀고 있었다. 지용은 승현의 튀어나온 입술을 꽉 물어 버리고 싶은 것을 가까스로 참으며, 승현의 손을 잡았다.


“너가 싫어서가 절대 아니야. 욕정? 미친듯이 느껴. 하루에도 수백번, 아니 수천번.”

“진짜요? 안 믿겨….”

“다시 한번 말하는데. 나는 너한테 절대적으로 반한 사람이야. 내 자신이 비참할 정도라고.”

“와…. 그런 말도 할 줄 알았어요?”

“더 해줘? 잠자는 시간 빼고는 오직 네 생각 뿐이다. 재판에 들어가 변호를 할 때도 네 생각만 든다고. 미친듯이 곤란할 정도로.”

“…꿈꾸는 것 같아. 아저씨가 이런 말도 하고. 나 이제 막 미안해지려고 그래.”

“더 미안하게 해 줘? 내 인생을, 너가 바꿔 버렸다고. 이게 뭔 뜻인 줄은 알잖아.”


승현은 고개를 끄덕이며 지용을 부둥켜안았다. 잔뜩 감동한 얼굴을 하고서는 울먹이는 목소리로 매달려오는 승현의 숨결에 지용은 버릇처럼 숨을 멈추고는 어찌할 바를 몰라 망설이고 있었다. 방금전에 하루에도 수천번은 느낀다고 말을 한 것 같은데, 귓등으로 들은건지 지나치게 해맑은 승현의 행동에 지용은 입술을 꽉 깨물었다.


“아저씨. 진짜 사랑해요.”

“앞으로도 계속 교복 입고 와라.”

“왜요? 저번에는 싫다면서.”

“양심에 가책이 느껴져서, 그나마 절제하게 되니깐.”

“그…정도에요?”

“놀라는 표정 짓지 마. 너가 생각하는 것 이상이니깐.”

“우리 아저씨가 밤이 되니깐 늑대가 됬네.”

“그래. 그러니깐 유혹도 정도껏 하라고. 아꼈다가 청소년 딱지 떼면 해.


승현은 그냥 웃어 넘기려다, 지용의 표정이 정말 단단히 벼르고 있다는 사람의 표정이라서 조금 겁이 나고 말았지만, 그 역시 거부감이 들지는 않았다. 제 손을 꼭 잡고 있는 지용의 온기에, 문득 빨리 성숙해지고 싶다는 감정이 들어 승현은 돌아올 제 생일을 더욱 기다리게 되었다. 


그리고 승현의 애틋한 바람대로 성인이 되어, 성인식을 치룬 것은 조금 후에의 일이다.







-




나 때리지 마요.. 진짜 떡 쓸려고 했단 말이야..

이렇게 길어질 줄 몰랐단 말이야 ㅠ_ㅠ...

그래서 中 으로 했잖아요 ㅠㅠ 길게 했잖아요 ㅠㅠ 빨리 왔자나여 ㅠㅠ 나 미워하지 마여!!!!!!!!!!1

님들은 차라리 늦게 오고 짧게라도 떡 써달라고 할 것 같지만.. 그래도 미워하지 마라여!!!!!!!!!!!!!!!!!!!

ㅠㅠㅠㅠㅠㅠㅠㅠ 

下편은 다들... 말 안해도 자알~~ 아시겠죠? 청소년 딱지 제대로 때고 떡!!!^^!!!!! 사랑해요 아디오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여신님 스릉합니다ㅜㅜ 하편 무지무지 기대할게요ㅋㅋ
11년 전
로망스
...무지무지 기대하시면 ㅠㅠ 저는 .. 부담되서 주거여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
재밌어요ㅠㅠ폭연 부탁드려요!!
11년 전
로망스
헉 충분히 폭연인데 ㅠㅠㅠㅠㅠㅠ 노력 해 보겠습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3
좋네요...흡..........다음편기대할께요 더음편에서 만납시다!!! 빨리내주시면 스릉..S2
11년 전
로망스
네 그때도 또 만나요 ~~~~~ 으아 저는 떡을 되게 못쓴느 사람이라서 ㅠㅠㅠ 오래걸릴 것 같기도 하네요 ㅠㅠ
11년 전
독자4
허얼~~ 내가 또 첫번째 댓글 달라했는뎅 ㅜㅜ 흑흐규여신님이랑저는 신기하게도 동접하는 날이 많았으니까영..!! 모 이번편애 쿵떡쿵떡 얼쑤가없어도그냥 여신님소설이면 다아 좋아용♥.♥ 다음편에 갓찧은 떡이 배달된다니 ㅋㅋㅋㅋㅋㅋ 기대되네용 지용이가 자기 스스로를 절제하는 부분에서 승리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잘읽었어요 여신님~ 지금까지그래왓코 아프로도 게이의중심은뇽토리죠?
11년 전
로망스
으흐흐흫 게중뇽그대는 참 말을 이쁘게 하시네여 ㅠㅠ 나 감동머거쪙 ><♡ 다음편은 그대를 위해서라도 불끈떡을 ^^ 써받치겠슴다 ^^ ♡
11년 전
독자5
이건 중편을 만듬으로써 독자들을 애타게만들려는 속셈인건가여......헤헤................
만약 그런 작전이라면 자까님 완전 성공하신거예여 애타서 죽겠네^.^!!!!!!!!!!!!!!!!!!!!!!! 다음편을 기대하믄서 애타는마음을 주머니 속에 꿔깃꿔깃.........흫흫흐흐흐흐흫흫흐.......
제 애타는 마음은 뒤로하고 자까님 손은 정말 금손금손!!!!!!!!!!! 어떠케 이러케 잘쓰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승리 애껴주는 지용이도 좋고 지용이한테 아저씨 아저씨 하는 승리도 느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자까님한테서 헤어나올수없게만드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팬되게써............♥♥♥♥♥ 다음편 기대할게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로망스
핰핰핰 제 팬해주세여..♡ 애타서 죽겠다니 흐흐흐흐... 下편 쓰고 있는데 음청 어렵네여..^^.......下편에서는 저의 음란마귀를 모두 보여드릴 생각...이지만...어케 될지 잘 모르게써여!!!!!!!!!!!!!!!!!!!!!!!!!!! 저는 떡을 못쓰는 고자니까여!!!!!!!!!!!!!!! 저한테 영원히 헤어나오지 말아 주세여 ^-^ ♡
11년 전
독자6
전 바보에요!!!!! 일빠로 댓글 단다고 했으면서 자버린 바보!!!!!!! 엉엉엉엉엉 진짜 재밌어요 ㅠㅠ 기대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어요 ㅠㅠㅠㅠ 진짜로 제 마음이 근질근질 거려욬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있으면 괜시리 웃음나고 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뿌잉뿌잉
11년 전
로망스
헐..일등으로 댓글 단다는 님이.. 이제서야 오시다뇻 >_< 기대 하시면 안대여!!!!!!!!!!!!!!!! 붐명 실망하십니다!!!!!!!!!!!!!!!!!!!!!!!!!!!!!
11년 전
독자12
자까님 보고싶어여!!! 제가 언제 뜨나 맨날 일빠로 댓글 달려고 기다리고있는데!! 엉엉 그래도 기다릴게요 ♡3♡
오랜만에 자까님 글이나 다 보고 와야게써여 뿌잉뿌잉

11년 전
독자7
우아아아아아아아으아아아아아아아앙dkddkdkd앙아으아아아아으아으ㅏㅇ아 아 아ㅡ아으앙ㅇ아아아 아 앙으ㅏ아으ㅏ아아앙ㅇ ㅡㅏㅇ으ㅏ으ㅏ아앙앙 앙 넣무
아으으ㅏㅇ 으아 너뮤ㅎ아여;;;;;;;;;;;;아;;;;;;;;;;;;;;진짜;;;;;;;;;;;;;;;;;;;;; 나 암호닉 갈래여 더페이스 기억해주여;;;;;;;;;;;;;뇽토리;;;;;;;;아;;;;;;;'

11년 전
독자8
빨리오세요 ㅠㅠㅠㅠ얼렁 떡과함께 ㅠㅜㅜ엉엉
11년 전
독자9
돼체언제오시나여...ㅠㅠㅠ
11년 전
독자10
언제오세여???자까님을애타게기다려요.....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담편이보고싶은데여ㅠㅠㅠㅠ혹시일이있으신거예여?ㅠㅠㅠㅠ
11년 전
로망스
곧 올게요. 미안해요♥
11년 전
독자11
얼른오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ㅠㅠㅠㅠㅠㅠ엉ㅇ어엉ㅇ어엉엉엉ㅇㅇ어어엉ㅇ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빅뱅 [빅뱅/탑뇽] 여러분들이 원하던 그 다음이야기가 왔습니다 (짧음주의)6 초코땡 10.02 02:52
빅뱅 [빅뱅/탑뇽] 계속 쓸까요 말까요 ㅠㅠㅠㅠ....댓글좀 부탁드려요13 초코땡 10.01 04:39
빅뱅 [빅뱅/탑뇽] 넘고싶어도 넘을 수 없는 경계선 014 레쓰비 09.26 21:09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 레쓰비 09.26 19:15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자까가자까지먹.. 09.19 23:27
빅뱅 [탑뇽] 일.진 0112 자까가자까지먹.. 09.18 22:08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ㄸㅓㄱ 09.18 01:19
빅뱅 [빅뱅x나] 달콤한 lovestori26 초딩팬픽 09.11 23:29
빅뱅 [탑뇽] 사건발생시 빅뱅을불러주세요 08 스님 09.03 18:49
빅뱅 [빅뱅/뇽토리] 그XX5 헿헿 09.01 23:18
빅뱅 [뇽토리/여신] 청소년 관람불가 中19 로망스 09.01 21:36
빅뱅 [뇽토리/여신] 청소년 관람불가 上23 로망스 09.01 15:14
빅뱅 [뇽토리/여신] Obsession 上3 로망스 08.28 20:02
빅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08.26 00:55
빅뱅 [뇽토리/여신] 감기10 로망스 08.25 20:58
빅뱅 [탑뇽] 내친구 게이임 082 에이치 08.24 22:04
빅뱅 [뇽토리/여신] 고백5 로망스 08.22 23:01
빅뱅 여러분 탑뇽은 뭔가 있어요31 에이치 08.21 21:53
빅뱅 [탑뇽] 내친구 게이임 072 에이치 08.19 22:30
빅뱅 탑뇽ㅋㅋㅋㅋ좀 쎕니다..제목 뭘로하짘ㅋㅋㅋ5 (15)8 찌찌! 08.18 23:27
빅뱅 [뇽토리/여신] Happy Birth Day To My G !9 로망스 08.18 18:13
빅뱅 [(빅뱅/탑뇽)] 은밀한 관계04 뽀야♥ 08.16 11:27
빅뱅 [뇽토리/달달] So special 03 토리 08.16 02:36
빅뱅 [탑뇽] 내친구게이임 066 에이치 08.14 21:20
빅뱅 [탑뇽] 사건발생시 빅뱅을불러주세요 071 스님 08.14 16:17
빅뱅 탑뇽ㅋㅋㅋㅋ좀 쎕니다..제목 뭘로하짘ㅋㅋㅋ416 찌찌! 08.14 01:30
빅뱅 [탑뇽] 사건발생시 빅뱅을불러주세요 062 스님 08.13 15:04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9 13:26 ~ 6/9 1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