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삼빵 전체글ll조회 3468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태형:

[방탄소년단/민윤기/김태형] 쇼윈도 부부 2 | 인스티즈 오전 6:20


김태형: 메리 크리스마스

김태형: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방탄소년단/민윤기/김태형] 쇼윈도 부부 2 | 인스티즈    오전 6:21





쇼윈도 부부

2






기지개를 펴며 몸을 감싼 두꺼운 이불을 걷고 정신을 차리니 서랍장 위에 올려둔 휴대폰 화면이 밝아졌다. 새로운 메세지에 확인 버튼을 누르니 익숙한 얼굴이 튀어나왔다. 예고도 없이 맞이하게 된 김태형의 얼굴에 당황해 휴대폰만 만지작거리고 있으니 민윤기가 욕실에서 수건으로 머리를 털며 나왔다. 한 것도 없이 죄책감이 들어 홀드 키를 눌러 화면을 껐다. 그대로 침대를 지나쳐 가 드라이기를 꺼내 머리를 말리는 민윤기의 뒷모습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다. 웬일로 아침부터 민윤기 얼굴을 집에서 다 보고. 몇 분 정도 머리를 말린 민윤기가 드라이기 코드를 뽑고 화장대 위에 올려놓았다. 초점 없는 눈으로 침대 위에 앉아 여전히 민윤기의 움직임을 쫓고 있었다. 아무런 감흥 없는 표정으로 그는 옷장에서 하얀 와이셔츠를 꺼냈다. 단추를 잠그는 손에 시선이 고정되어 있었다. 민윤기는 고개를 숙인 채 정수리만 보여주고 있었다. 단추를 모두 채운 민윤기가 고개를 들자 깜짝 놀라 시선을 떼고 이불을 만지작거렸다. 화장대 앞으로 가 머리카락을 정돈하는 민윤기에 다시 고개를 들었다. 어디 가요? 내 물음에 민윤기는 거울 너머로 침대 위에 앉아 있는 나와 눈을 마주친다. 그렇게 눈을 맞추다 민윤기가 눈을 깜빡이며 다시 옷매무새를 정리했다.

“거래처 사람이랑 약속 있어.”


특별한 일이 있는 날이 아니면 대충 티셔츠 한 장에 패딩을 걸치고 작업실로 향하던 민윤기가 정장을 차려입는 모습은 상당히 낯설었다. 마지막으로 민윤기는 향수를 뿌렸다. 토크쇼를 촬영했던 날 이후로는 처음 맡은 향수 냄새였다. 오늘따라 번듯하게도 차려입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그 향수 냄새는 좋지 못한 기억을 끌고 왔다. 잠시 있지도 않은 여자 향수 냄새가 풍겨왔고, 민윤기의 와이셔츠 카라 가려진 어느 부분에 빨간 립스틱 자국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잠시 민윤기의 멀끔한 얼굴이 술에 취해 달아오른 얼굴과 겹쳐 보였다. 내 두 손이 이불을 부여잡은 세기가 점점 세지자 그를 눈치 챈 민윤기가 고개를 돌려 나를 확인했다. 그와 눈이 마주치자 이불을 탁 놓았다. 조금은 커진 눈으로 민윤기가 입술을 꾹 깨물다가 이내 눈을 꼭 감았다 뜨며 방을 나섰다. 방문이 닫히자 한숨을 내쉴 수 있었다. 두 손으로 얼굴을 감쌌다. 눈을 감았다. 정작 민윤기의 머릿속에서는 깔끔하게 지워져 버린 기억이 나에게만 트라우마로 남아 있었다. 그게 참 화나는 일이었다.



털실내화를 신고 쇼파 위로 가 앉았다. 텔레비전을 켜 케이블 채널을 훑다가 리모콘 버튼을 누르던 손이 31번 채널에서 멈췄다. 화면 속에서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김태형의 얼굴을 보자마자 김태형이 아침에 보내온 카카오톡이 생각나 방으로 달려들어가 휴대폰을 집어 들었다. 화면에는 다시 김태형의 얼굴이 떠올랐다. 잠시 그의 얼굴을 바라보다 손가락을 움직였다.




오전 7:31    제 번호 어떻게 아셨어요?

김태형: 전정국한테요    오전 7:32

김태형: 기다렸는데 연락이 안 오길래 그냥 제가 물어봤어요

김태형: 기분 나쁘셨으면 죄송해요 ㅜㅜ    오전 7:33




성격상 셀카로 도배되어 있을 것 같았던 그의 카카오톡 프로필은 의외로 깔끔했다. 프로필 사진 없이 상태 메세지에 산타 이모티콘과 선물 이모티콘을 하나씩 깔끔하게 붙여 놓은 것이 귀여웠다. 괜히 호기심이 생겨 그의 트위터를 찾았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혼자 보내게 됐네요 우리 팬분들은 남자친구랑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요  - 김케빈’
3분 전에 등록된 글을 한참을 살폈다. 그러다 카카오톡 창으로 다시 돌아가 또 한참을 고민했다. 결국 오랜 고민 끝에 다시 김태형에게 말을 걸었다. ‘크리스마슨데 누구 안 만나요?’ 전송 버튼을 누르고 나서야 주제 넘는 질문이었다는 것을 깨달아 버렸다. 소심한 마음이 나를 덮쳐와 머리를 싸매고 그의 답장을 기다렸다. 텥레비전에서 흘러나오는 그의 낮은 목소리가 귀를 재웠다. 민윤기보다도 낮고 굵은 목소리가 그 곱상한 얼굴에서 나온다는 게 신기했다. 카메라에 아이컨택을 해 오는 텔레비전 화면 속의 그를 마주했다. 쳐져 있던 눈꼬리가 고양이마냥 올라갔다가 다시 축 쳐지는 것도 신기했다. 텔레비전 속 그와 인사를 하다가 카카오톡 수신 알림음이 울렸다. 텔레비전 화면 속 김태형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손으로 소파를 더듬거리며 휴대폰을 집었다. 패턴을 풀면서도 손가락이 자꾸 꼬였다. 민윤기가 집에 없어 기분이 더 들뜨고 설레는 날은 오늘이 처음이었다. 오랜 방송 생활을 했음에도 숫기도 없고 말주변도 딱히 없었던 탓에 진득하게 친분을 나눠 본 이성이 없어 김태형이 새로웠는지도 몰랐다.

‘여주 씨가 만나 주실래요?’ ‘저 케빈이에요’ ‘나 홀로 집에...’ ‘혹시 고민 없어요?’

딱딱하면서도 발랄한 답장에 웃음이 났다. 나도 모르게, 정말 홧김에 김태형과 약속을 잡았다. 나 역시 케빈이 되기는 싫어 같은 처지의 케빈과 만나고 싶었다. 고개를 들어 텔레비전 화면을 보니 김태형이 함박웃음을 짓고 있었다. 따라 미소를 지었다. 민윤기와 연애를 하던 때 이후로는 처음으로 그와 같은 미소를 지어 보는 것 같았다. 옷방으로 달려들어가 옷걸이에 걸려 있던 체크무늬 모직원피스를 꺼냈다. 결혼한 뒤로는 입어 보지 못했던 옷들이 가득했다. 민윤기와 발랄한 커플마냥 데이트를 나갈 일도 없었을 뿐더러 예전만큼 몇십 분 동안 옷을 고르고 설레발을 칠 일들이 부족했다. 오랜만에 느껴 보는 설렘이 몸을 감쌌다.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를 감고, 블라우스와 원피스를 입고, 오랜만에 신경을 써 단장하고, 촬영이 있는 날이 아니면 거의 하지 않던 화장을 하고, 마지막으로 한 시간 전의 민윤기처럼 화장대에서 향수를 골라 살짝 뿌렸다. 아직 한창의 나이였음에도 벌써 잃어 버린 것 같았던 나이를 되찾은 기분이었다. 주차장으로 내려가 하얀색의 작은 차를 찾았다. 잘만 몰고 다니다가 우울증이 도져 작은 접촉 사고가 난 뒤로는 한 번도 하지 못했던 운전이었다. 새로운 기분으로 차를 다시 한 번 몰아 볼까 생각하다가 결국 발걸음을 돌려 지상으로 나왔다.




약속을 잡은 건물을 향해 걸어가던 중에 하얀색 차 한 대가 내 옆에 멈춰섰다. 흠칫 놀라 가방에서 급하게 마스크를 찾았다. 밖에 나오지 않은 지 얼마나 됐다고 마스크에 모자 하나 없이 그대로 나와 버렸다는 사실을 그제야 깨달았다. 손을 휘저어 겨우 마스크를 찾았던 그때, 창문이 열리더니 김태형이 손짓을 했다. 입이 쩍 벌어져 종종걸음으로 가 차 문을 열고 조수석에 앉았다. 찬 숨을 쉬며 좌석에 앉는 날 보던 김태형이 끅끅대며 웃었다.

“연예인 맞아요? 무슨 아이돌 가수가 이렇게 얼굴 다 드러내고 돌아다녀요?”

그것도 결혼까지 한 사람이. 아무리 요즘 활동 안 한다고 해도 어느 정도는 가리고 다녀야지, 사람이 조심성이 없어. 결혼한 아이돌 출신 여배우가 크리스마스에 남편 두고 웬 남자 아이돌 가수랑 데이트를 해. 기사 내기 딱 좋은 소재 아니에요? 나를 놀려대며 배를 잡고 웃는 김태형에 괜히 얼굴이 붉어졌다. 어눌한 말솜씨는 정말 컨셉인 모양인지 말 참 잘도 한다. 그칠 줄 모르는 웃음에 김태형의 팔뚝을 찰싹 때리며 출발이나 하라고 면박을 주니 김태형이 서서히 웃음을 그치며 엑셀을 밟는다.





영화 티켓을 사 영화를 봤다. 오랜만의 문명생활을 경험하게 해 준 김태형이 고마웠다. 민윤기와는 달리 입맛까지 딱 맞는 김태형 덕에 식사 메뉴를 고르는 데도 큰 어려움이 없었다. 하루에 이렇게나 많이 웃어 본 마지막 기억이, 아마 민윤기와 연애를 할 때였을 게다. 처음에는 스스로에게 안 된다고 최면을 걸었으면서도 김태형과 함께 새로운 경험을 하면 할수록 민윤기와 연애할 때의 감정이 그대로 찾아온다는 것을 인정하게 될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오랜만에 찾아온 들뜬 감정을 내쫓으려 애쓰는 대신 그냥 두기로 했다. 해가 지고 나서는 차 안으로 들어가 김태형과 대화를 나눴다. 소소한 이야기를 나눴다. 처음 정식으로 대면한 지도 몇 달 채 되지 않은 사이였음에도 일년은 만난 사람처럼 그가 편하게 느껴졌다. 그러다 대화가 멈출 시점에 김태형이 나를 빤히 바라보며 우물쭈물 말을 꺼냈다. 맥주 좋아해요? 얼굴에 물음표를 떠올리며 그를 바라보니 그가 귀엽게 웃는다.

“크리스마스에 맥주는 좀 별론가?”

그의 말에 고개를 저었다. 완전 좋죠. 이런 날 아니면 언제 또 이렇게 한가하게 맥주를 마셔요. 내 말이 끝나자마자 우리는 서로 마주보고 웃었다. 그는 차를 한강 쪽으로 몰았다. 오랜만에 눈앞에 펼쳐진 한강의 경치에 또 한 번 가슴이 뛰었다. 내 기분을 환기시킬 수 있는 방법을 그는 알아도 너무 잘 알고 있었다. 아직 드문드문 보이는 사람들에 차에서 내리지는 못하고 김태형이 차에서 내려 작은 슈퍼마켓에서 사 온 맥주를 꺼냈다. 김태형의 손에 맥주 캔을 쥐어주다가 멈칫했다. 근데 이거 마시면 운전은 어쩌고요? 놀라 물으니 태연하게 대답한다. 운전하면 안 되니까 그냥 오늘은 여기서 자고 갈까요? 개구진 웃음에 같이 웃으며 어깨를 때리니 제 몸을 감싸다가 내 손목을 잡아 멈춘다.

“저는 안주 먹죠, 뭐. 원래 술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니에요.”

김태형에게 미안해 맥주 캔을 가만히 들고 있다 맛나게 오징어를 뜯는 김태형에 웃음을 흘리고 맥주 캔을 입에 갖다댔다. 그를 보며 말했다, 오해 하지 마요, 저도 술 그렇게 좋아하는 편 아녜요, 날이 날이니까 먹는 거예요. 다시 김태형과 마주보며 웃었다. 우리는 딱히 무겁지도, 심각하지도 않은 분위기에서 가벼운 이야기를 나눴다. 우리 두 사람이 동갑이라는 것부터 김태형이 데뷔하기까지의 과정, 우리 두 사람이 각자 활동을 하면서 겪었던 일. 그리고 우리 둘의 매개체인 전정국에 대한 이야기까지. 전정국과 김태형은 온라인 게임을 하면서 알게 된 사이라 했다. 대부분 연예인으로 구성된 게임 친목에 연예인 뺨치도록 잘생긴 경호원으로 입소문이 난 전정국이 합류하게 되면서 둘은 지극한 사이가 되었다는 이야기. 게임에 목을 매는 전정국이 떠올라 혀를 끌끌 찼다. 우리는 그렇게 하늘이 새까매질 때까지 담소를 나눴다.




김태형의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아무래도 주목적이 담소였던 덕에 많은 양의 술을 뱃속으로 집어넣지는 않아 정신은 꽤 말짱한 편이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니 보일러가 꺼져 있었다. 당연히 집에 들어오지 않았을 민윤기를 생각하며 거실로 천천히 들어가니 민윤기가 얇은 이불을 덮고 소파 위에 누워 있었다. 매일 골골대면서 보일러도 틀지 않고 얇디 얇은 이불 한 장 덮은 채 잠들어 있다. 그대로 안방 문을 열고 들어가려다 아주 미미한 정은 있어 두꺼운 이불을 꺼내 와 덮어 주었다. 기껏 따뜻한 이불을 덮어 주었더니 이불을 걷어내며 뒤척인다. 괜히 짜증이 나 걷어내는 족족 이불을 덮어 주었다. 어느새 기운이 빠졌는지 더 이상 이불을 걷어내지 않고 곱게 잠든 민윤기를 지켜보다가 안방으로 들어갔다. 침대 위에는 처음 보는 분홍색 목도리가 놓여 있었다. 남자 놈 티를 팍팍 내는 민윤기와 분홍색 목도리가 매치되지 않았다. 그러다 취향이 바뀌었나 보다, 나이 먹으니까 소녀틱한 게 끌렸나 보지, 하고 넘기며 목도리를 민윤기의 옷장에 조심스럽게 넣어 두었다.








더보기

크리스마스라서 태태와의 데이트를 쪄 보았습니다 윤기랑 사이가 안 좋으니 태태랑 놀아야조

일반 글은 진짜 훅훅 뒷페이지로 사라져 버리네요 열심히 써야겠어요ㅠㅠ

이 글 좋아하실 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생각보다 반응이 너무 좋아서 행복함이다

비티에수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


암호닉

[시나브로] [민슈비] [우사기] [수액☆] [젱둥젱둥] [찌몬] [부산의 바다여] [레몬사탕]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8년 전
독자3
찌몬입니다. 핑크목도리라..윤기가 추워보여서 누군가 둘러준것같다는 생각이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남준이가 생각나서 글을 읽다말고 빵터졌어요.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
저 목도리는 다른 여자의 것? 아니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내를 위해 준비한... 그런 건 바라면 안 되겠죠...? 으앙 태태 뭔가 네 좋네요 분위기가!
8년 전
독자4
[낑깡] 암호닉신청이여!!
잘읽엇어여!!

8년 전
독자5
와 김태형이랑도 나중에 어떻게 될 지 궁금하고 민윤기도 뭔가 변하는거 같은건 나만 느꼈나?ㅠㅠㅠ잘봤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6
부산의바다여입니다!!마지막에저만아릿한가요ㅜㅜ이런분워기완전취저예요!!
8년 전
독자7
분위기 넘나조흔것ㅠㅠㅠㅠ저목도리는 부디 윤기가 여주에게주는 선물이길...
8년 전
독자8
크리스마스인데 윤기는...여전히 일을 하네요
8년 전
비회원46.188
목도리!! 누구의 것일까요!! 항상 잘읽고있어요:)
작가님도 메리크리스마스 요!!!

8년 전
독자9
으앙 윤기가 여주ㅜ를위해서 사온 목도리면 좋으련만.. 너무재밌게읽ㄱ고가요 다음편 목빠지게 기다리고이ㅛ겠습니다 ㅠㅠㅠ!!!
8년 전
독자10
레몬사탕입니당! 윤기랑 여주가 옛날에는 연애도 할만큼 사이가 좋았는데 어찌 이런 사이가 됐을까요ㅠㅠ 세심하게 챙겨주는 태태도 설레고 깨알 정국이도 귀엽구 마지막에 분홍색 목도리는 여주한테 윤기가 선물한거였으면 좋겠어요ㅠㅠ 아무튼 잘 읽고갑니당 작가님!
8년 전
독자11
분홍색 목도리... (부들) 우사기예요 ㅠㅠ 작가님 글 아무리 훅 넘어가버리더라도 저처럼 챙겨 읽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꼭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삼빵님 글은 머릿속에 상상이 잘 돼서좋은 것 같아요 그거 되게 어마어마한 장점이에요 ㅠㅠ 몰입도가 높아서 술술 읽혀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2
[토마토] 암호닉신청해요!! 이렇게 재밌는 글을 발견해서 참 행복해요ㅎㅎ 신알신도하고 앞으로 열심히 읽을게요!!♡ 진짜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정말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3
[여름밤] 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작가님 글 어제 처음보고 완전 반했어요!
근데 제가 오늘 가입해써요!!! 완전 대박이죠ㅠㅠ
예쁜 작가님이 예쁜 글 써주셔서 감사해오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셨길 바래오♡

8년 전
독자14
헐 와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죠ㅠㅠㅠㅜㅜㅜㅜ와 완전 솔레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ㅏ아유ㅠㅠㅠㅠ저거 혹시 혹시ㅠㅠㅠㅠ혹시ㅠㅠㅠㅠㅠ나주려고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핑크 목도리 음음... 뭔가 음...! 민윤기..! 태태랑 데이트? 넘나 좋은 것 하하
8년 전
독자16
선물이아닐까요...아닌가요........윤기랑 다시 잘지내쓰면좋겠어요ㅠㅡㅜㅠ
8년 전
독자17
오잉 쇼윈도 부부래서 정말 감정없이 사는 건줄 알았는데 연애때 감정이 떠오른다함은.. 연애는 진심으로 했던 걸까요? 저번화에 나온 트라우마는 또 무엇이고 뭔가 숨겨진 비밀이 있어보이는군요(찌릿)(탐정인척) 암호닉을 신청하고픈데 가장 최근화에 남기는게 작가님께서 더 편하시겠죠? 그렇다면 최근화로 달려갑니다 슈우우ㅇ우웅ㅇ
8년 전
독자18
부농목도리는윤기꺼가아니겠죠..........?태형이가너무좋다.....
8년 전
독자19
저 핑크색 목도리가 왠지 나중에 큰 일이 생길 것 같네요...! 얼른 다음편 보러 가오~
8년 전
독자20
으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먼가윤기의마움을알거같은느낌적인느낌ㅎㅎㅎ
8년 전
독자21
오오오오오오옹 이제 이 글을 접한 저는 다음화를 읽으러 갑니다 총총총
8년 전
독자22
흐렁.....어떡해.... 다음화빨리읽으러 가야게따
8년 전
독자23
태형이와위험한만남인가요...융기가쟈가우니...발리지만전따숩한남자가좋답니다...태형이따숩한남자로써주세요 반대로융기는 히말라야얼음장같이추운바람마냥쟈가운남자로 그럼전완전죽어버릴수도...ㅜㅜ
8년 전
비회원119.71
빨리다읽고최신편으로 가야겠어요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5
대박 재밋어요... 마치 태형이와 경혼하고 민윤기와 몰라 동거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 너무 귀여워요... 막 상상이가요..발음 어눌한거
8년 전
독자26
ㅠㅠ 분홍색 목도리는 뭐람 그래도 크리스마스라고 선물 준비한 건가 그랬으면 좋겠다 이번에도 전 작가님의 필력에 발렸어요 오랜만에 맘에 딱 들고 재밌는 글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8년 전
독자27
크리스마스!! 케빈이랑 보내는게 아니라 얼마나 다행인지ㅋㅋㅋㅋㅋ 민윤기도 차려입고 나갔는데 혼자 집에있었으면 억울할뻔ㅋㅋ
8년 전
독자28
태형이 너무 다정해요.. 태형이말투랑 행동에 녹을것같네요ㅜㅜㅜㅜㅠㅠ 그리고 그 분홍색 목도리의 근원지는 어디일까요(심각)
8년 전
독자29
궁금한게있는대요.! 윤기랑 여주랑 서로좋아하는사이는아니죠? 윤기가질투할일도없고?!
8년 전
삼빵
다음 글들 보시면 윤기랑 여주랑 삼 년 동안 연애하고 결혼했어요 5화였는지 6화였는지 잘 기억은 안 나지만 윤기 남준이 석진이 작업실에서 얘기하던 씬 나오는 글에서도 여주에 대한 윤기 생각 아실 수 있구요!
8년 전
독자30
핑크목도리가 두가지의미를 담고있을수도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부농 목도리....? 불안하군뇨..... 아니면 여주 선물이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 긍데 태형이가 여주의 내연남이 되능건가...???? 어어ㅓ..... 위험한 관계가 되는건가아...
8년 전
독자32
윤기가 여주를 위해 선물로 목도리를 사 온 걸까요?ㅠㅠㅠㅠ윤기랑 여주는 왜 사이가 이렇게 되어버린 건지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네요
8년 전
독자33
쇼윈도 부부로 살면 힘들것 같긴해요ㅠㅠㅠ 그나저나 태형이가 여주 사이가 발전될것 같은 느낌~.~
8년 전
독자34
헉 설마 저 분홍목도리 막 다른 여자가 주고 그런건 아니겠죠?!
8년 전
독자35
헐 분홍목도리의정체는무엇인가?궁금하네요ㅠ계속다음편읽으러갑니다!!!!
8년 전
독자36
분홍목도리여주한테줄라고하는건가
8년 전
독자37
분홍목도리의 주인이 누구일지 궁금해요ㅠㅠㅠㅠ얼른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
8년 전
독자38
아 마지막에 저 핑크 목도리는 뭐고 참 아 이거 새벽에 읽을까 킵해노려했능데 그것도 안 되겠네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9
분홍색 목도리는 누구의 것?? 작가님 이런 글을 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ㅠㅠㅠ설마아니겠죠ㅠ 여주선물이라 생각하며 다음편볼게욯ㅎ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권태기란게 014 단발미인 12.25 16: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권태기란게 pro8 단발미인 12.25 16: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육아 전쟁 04728 AJK 12.25 16: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뷔] 나를 기억해줘! 011 마희 12.25 15: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오, 나의 군주님!50 12.25 15: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철벽탄의 대학라이프028 keep on 12.25 13: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김태형] 쇼윈도 부부 242 삼빵 12.25 1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호석] 풀튜닝한 얼굴 유전자 몰빵당한 오빠가 본 상황37 탄소동생 12.25 12:00
방탄소년단 [방탄/슙뷔] 꽃잎 2 12.12 16: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심심한대 뽀뽀나할과16 정국에 뷔온대 12.25 08: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처음 본 남자랑 키스하면 생기는 일 0364 조선기생 12.25 0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크리스마스를 노래할까요2 쓸이 12.25 00: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뱀파이어와 크리스마스에 춤을3 쓸이 12.25 00: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13월의 봄 Prologue8 채셔 12.25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오빠가 김석진인데 난 빅히트 담당 안무팀인썰 09 (부제: 김태형, 그리고 나름..43 재존 12.24 22: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華彬김태형 上 3 炫(현) 12.24 22: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모태솔로 전정국의 여자 꼬시는 법 04(부제:모태솔로 전정국의 뜻밖에 봄)49 씨썬 12.24 22: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 스타일리스트 간접 체험01 1 스타일리스트.. 12.24 22: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Facebook 05 47 하봄 12.24 2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민윤기와 남매라면.facebook 25185 12.24 21: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연하의 정석은 개뿔 그냥 연하남과 연애하는 방법 49 하봄 12.24 21: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 여동생을 부탁해! take 541 정국에 뷔온대 12.24 21: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육아 일기 330 AJK 12.24 21: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취향저격을 위한 맛보기9 비감 12.24 2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적국의 황태자 전정국, 그리고 남장여자중인 나 10380 비플렛 12.24 2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작은 태태 이야기 ①화 케이크 상자의 요정4 병화 12.24 20: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5년 연애5 파란돌고래 12.24 19:2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