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15학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5학번 전체글ll조회 1647l 2

 

안녕하세요. 작가 15학번입니다.

이렇게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공지사항을 올리는것은,

다름 아닌 '글'문제로 독자님들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저는 공대생 FACEBOOK을 10월 18일 연재를 시작했습니다.

그날부터 오늘까지 독자님들과 하루하루를 달려왔구요 :)

하지만 며칠전부터 제 글과 비슷한 글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제목부터, 세세한 내용까지도 저에겐 마음이 안좋을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처음엔 대수롭지 않게 페이스북 형식은 많으니까. 그러려니 넘어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가장 처음으로 슬럼프도 이겨내고 독자님들과 달려온 글이고,또한 소중했던 글이기에 피드백을 요구하고 싶어 글 올립니다.

[방탄소년단/남녀] 흔한 대학교 댄스 동아리

하봄님께 피드백을 요구할 예정입니다.

독자님들과 함께 달려왔고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글로써 너무 많이 비슷한 요소 혹은 똑같은 요소가 다른 글 안에서 있다는것이 저에겐 너무 속상하기 때문입니다.

저 또한, 제 글에서 똑같은 요소를 발견했다는 작가분들의 말씀이 계시다면 빠른 피드백을 할 예정입니다.

공대생 FACEBOOK 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렸고, 예쁜 추억으로 남기고싶기에 이렇게 대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독자님들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비싸
8년 전
독자7
으엉 피드백..받아야져
페이스북 형식이 획일화되긴 했죠.. 인기가 좋으니까ㅠㅠㅠ

8년 전
15학번
:) 빠른 시일 내로 9화도 들고오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허거거걱
8년 전
독자4

8년 전
독자5
강히 우리 자까님 소재를ㅂㄷㅂㄷㅂㄷㅂㅜㅜㅜㅜ
8년 전
15학번
정말 감사합니다:) 빠른 시일 내로 9화도 들고오겠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15학번
빠른 시일 내로 9화도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우리 작가님 글을...!!! ㅠㅠㅠㅠ 천천히 오세요! 언제나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15학번
감사합니다..:) 빨리 9화도 들고 올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정주행 하던 도중 저도 조금 느껴써요 ㅠㅠ...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15학번
:) 빠른 시일 내로 9화도 들고오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언제나 응원합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15학번
저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15학번
:) 빠른 시일내로 9화도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으아....익숙한 작가님의 이름이어서 순간 엄청당황했어요 최근에 보고 있던 작품이었어서..왠지 헷갈린다 했는데 저도 모르게 느끼고 있었나봐요 어찌되었던 이렇게 글 올리기까지 고민도 많이하시고 마음이 불편하셨을텐데 좋게좋게 잘 마무리 되기를 바랍니다.. 응원하고 또 기다리겠습니다 자까님!!!
8년 전
15학번
감사합니다! 연재 중지는 아니니까요, 최대한 빠른 시일내로 찾아오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독방에서 보고 왔는데요.
그럼 연재중단 하시는 겁니까....?
이런.....

8년 전
15학번
아닙니다....계속합니다....혹시?:)
8년 전
독자14
혹시 :-D
데헷, 댓글도 읽고 왔는데요.
내용보니까 뭐 얄짤 없네요.
모쪼록 확실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구요, 머리 좀 감고 정주행 하겠슴당 헤헤

8년 전
독자15
는 머리 더러운거 셀프 인증
8년 전
15학번
:)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줍줍이에요!뭔가비슷하김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아 ㅜㅠㅠㅠㅠㅠ내작가님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작가님 화이팅이구 감기조심하세요!항상제가 ♥합니다.
8년 전
15학번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정말로요 :)
8년 전
독자17
뿌뿌 입니다 작가님!!! 작가님에게 너무도 소중한 글을 비슷하게 했다면 당연히 예민할수밖에 없죠 암요암요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좋은글 많이많이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15학번
저도 사랑해요.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하봄님께서도 피드백 해주시고 계십니다. :)
8년 전
독자18
헉 호석아에요 작가님.. 제가 글잡에서 읽는 건 작가님 글과 또 다른 한 분의 글 뿐인데 이렇게 무슨 일이 터지니 당황스럽고 마음이 아픕니다.. 저 분의 글을 안 읽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현재 공고생을 연재하시는 작가님께서 비슷한 부분이 있다 싶으셨다면 비슷하겠죠,, 처음부터 봐왔던 글이었고, 작가님인 탓에 상실감도 크고 그러네요ㅠㅡㅠ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라며 기다리고 있을테니 꼭 건강 조심하시구.. 고마워요 작가님. 빠른 시일내에 해결되시길 바라요!
8년 전
15학번
다행스럽게도 피드백을 해주시고 계십니다.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빵빵이예요 빨리 피드백 받아서 잘 해결됐으면 좋겠네요ㅜㅜㅠㅠㅠ기다리겠습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