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Clue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Clue 전체글ll조회 4670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三 부승관 의문의 1패

 

 

 

 3-1

주말 동안 김 검사님 생각밖에 안 나 미치는 줄 알았다. 대체 첫 스타트를 어떻게 끊어야 무난하게 잘 끊었다고 소문이 날까. 일단 남몰래 생각해둔 플랜이 하나 있긴 하지만 아직 확신이 서지 않아 보류 중에 있다. 다른 사람들이 보면 고작 남자 하나 때문에 이런 생각만 하고 있는 변호사가 한심해 보이겠지만 나한테 김 검사님은 고작 남자 하나가 아닌 걸 어떡해. 나도 나름 나대로 고민이 많다. 그래도 공과 사는 구분하자는 게 목표였고 그게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건데, 이런 당연한 것조차도 제대로 컨트롤이 안 되니 요새는 김 검사님과 얼른 결혼해서 일을 때려쳐야 되나 싶기도 하다. 

  

  

  

"그래서 어떻게 할 건데." 

  

"그걸 물으려고 온 거잖아. 소문에는 대단한 판사라고 하더니 막상 그렇지도 않네." 

  

"그럼 판사가 이젠 남의 연애까지도 판결 내리고 그래야 해?" 

  

"너 같으면 어떻게 할 것 같냐는 거지." 

  

  

  

그래서 항상 고민이 있을 때마다 찾는 부승관을 찾아왔다. 점점 내 짝사랑 얘기를 아는 사람이 늘어나는 것 같아 찜찜하긴 했지만 급한 불 먼저 꺼야 하니 일단은 그냥 넘어가야지, 뭐. 부승관은 처음에 나랑 김 검사님 얘기를 듣자마자 못 들을 얘기를 들었다는 듯 표정부터가 달라졌다. 그리곤 나보고 내 주제에 김 검사님은 꿈도 꾸지 말라고 했다. 부승관은 진짜 쓰레기다. 

  

  

  

"판사로서 얘기해, 아님 니 친구로서 얘기해." 

  

"…판사로서?" 

  

"야. 넌 어떻게 할 것도 없어. 김 검사에 대해 아직 잘 모르니까 니가 이러지. 난 나중에 너 상처받고 울고불고 그러는 거 보기 싫다. 그냥 포기해." 

  

"너 진짜 죽을래?" 

  

  

  

결국 부승관한테 화를 내긴 했지만 마냥 부승관의 말을 무시할 수 없는 게, 누가 판사 아니랄까 봐 부승관의 말은 꼭 옳았다. 이를테면 내가 고등학교 1학년일 땐가, 부승관과 같은 학원을 다녔었는데 그때 같은 수업을 듣는 옆 학교 남자애를 좋아했던 적이 있었다. 그때도 부승관한테 가서 그 애한테 고백을 할까 말까 얘기를 했었는데, 부승관이 딱 정색하고 그 애는 좀 아닌 것 같다고 해서 어렵사리 포기한 애가 있었다. 며칠 뒤에 들리는 소문으로는 그 애가 웬만한 양아치 버금가는 양아치로 오토바이 훔쳐서 타고 다녀 징계도 몇 번 받았다고 했다. 또 새내기 때도 동아리에서 주식 투자를 해야 하는 상황이 있었는데, 부승관이 너 쫄딱 망하고 싶으면 투자하라는 말에 다른 선배들이 투자하는 것만 옆에서 지켜 봤다. 결국에는 그 선배들 세 달치 용돈이 탈탈 털렸고, 그날 나는 부승관한테 거하게 쐈더랬다. 

  

  

  

"내 말 틀린 적 없었던 거 알지?" 

  

"…알지." 

  

"니가 알아서 잘 해. 난 너 이제 모르겠다." 

  

  

  

부승관의 이런 반응을 원하고 찾아 온 게 아닌데. 갑자기 기분이 팍 죽었다. 부승관은 옆에서 내 눈치만 보다 분위기를 전환하려는 듯 애써 밝게 웃으며 김 검사님의 어디가 그렇게 좋냐고 물어봤다. 김 검사님의 어디가 좋냐구? 이젠 김 검사님 얘기만 해도 막 볼이 붉어지고 입꼬리가 올라간다. 

 

 

 

"뭐야, 왜 이렇게 좋아해? 얼굴 빨개진 거 봐."

", 승관아. 나 진짜 이렇게 좋아하는 남자는 처음이야. 너도 알지."

"알지. 너 그냥 내가 포기하라고 하면 미련 없이 포기하잖아. 대체 김 검사의 어디가 그렇게 좋은지 한 번 들어나 보자."

"김 검사님의 어디가 그렇게 그렇게 좋냐면. 몰라."

"."

"진짜 몰라. 그냥 계속 막 우울하고 그랬거든. 재판 이겨도 이기는 게 맞는 건지도 모르겠고, 슬럼픈가 싶어서 휴직해야 되나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김 검사님 보니까 그런 고민들이 싹 없어졌다? 정말."

"진짜 좋아하나 보네." 

 

 


이번엔 진짜라니까. 확실히 부승관이랑 얘기를 하니까 확신이 섰다. 이번엔 부승관이 틀린 걸 내가 꼭 입증해 보일 거라는 오기도 생겼고. 이렇게 내 짝사랑 얘기를 다 까발리고 다니는 이상, 나도 이젠 모르겠다. 어떻게든 되겠지.





3-2
어릴 때는 멋있는 남자가 나한테 먼저 다가와 주길 바랐지만, 세상을 살아가다 보니 그게 얼마나 성차별 적인 마인드인지 알게 됐다. 그래도 막상 내가 먼저 들이대려니 앞날이 막막했다. 우선 첫 번째 계획은 같이 밥 먹기. 처음부터 너무 높게 목표를 잡은 것 같았지만 얼른 김 검사님과 사귀려면 며칠이고 김 검사님 뒤만 쫓아다닐 수 없는 노릇이었다. 일단 김 검사님 재판을 본 후에 자연스럽게 일 얘기를 하면서 밥을 먹으러 가는 거야. 까이면 일단은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 최대한 변호사답게 김 검사님께 다가가는 게 나만의 타협점이었다. 

 

 


"김 검사님! 재판 잘 봤어요." 

 

 


그리고 설렘으로 가득 찬 첫 스타트. 최대한 자연스럽게 말을 거는 거야. 최대한 자연스럽게. 세상이 곧 무너져도 자연스럽게.
 

 

 

"안녕하세요."
 
"오늘도 완전 변호사를 영혼까지 털던데."

"그게 일이니까요."
 

 

 

오늘도 역시나 차갑게 대꾸하며 자료들을 챙겨서 재판장을 나가는 김 검사님 뒤를 졸졸 따라갔다. 방금 전에 말한 변호사답게는 개뿔. 막상 벼랑 끝에 몰리니 그런 건 하나도 신경 쓸 겨를이 없더라.
 

 

 

"이따 시간 되시면 저랑 식사 한 번 해요. 김 검사님이랑 좀 더 얘기해보고 싶은 것도 있는데."
 

 

 

내가 너무 빨랐나? 아님 표정이 어색했나? 그것도 아니면 벌써부터 나를 눈치챈 건가? 갑자기 걸음을 멈추고는 내 쪽으로 돌아선 김 검사님 때문에 심장이 멈출 뻔했다.
 

 

 

"이따가는 시간이 없는데, 그냥 지금 말씀하세요."

"?"

"그리고 남자친구도 있으신 분이 이러는 거 조금 불편하네요."
 

 

 

물론 다른 의미로 심장이 멈출 뻔한 거지만. 생각지도 못한 변수 때문에 내 완벽한 첫 플랜이 망해가고 있다. 김 검사님은 권변이 내 남자친구라고 알고 있다는 걸 깜빡했다. 진짜 미쳤나 보다. 당장이라도 가서 권변은 내 남자친구가 아니라고 말을 해야 되나 고민하고 있는 사이에 김 검사님은 나를 지나쳐 갔다.
  

 

 

"김 검사님!"
 

 

 

그렇게 아주 몇 초 동안 심각하게 고민하다 나는 무의식의 흐름대로 무작정 김 검사님을 붙잡았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저 때는 내가 변호사라는 걸 인지할래야 인지할 수가 없었다.
 

 

 

"저기 있잖아요. ."

"……."

"권 변호사는 저랑 그냥 같은 사무실 쓰는 변호사에요. 남자친구가 아니라."

"……."

"김 검사님이 뭔가 오해하고 계신 것같아서."
 

 

 

괜히 가는 사람 붙잡아서 말했나 조금 후회가 됐다. 아니, 사실 아주 많이 후회가 됐다. 소심하게 가방끈을 부여잡고 김 검사님 구두 끝만 바라보며 말을 했지만 돌아오는 대답이 없어 그제서야 김 검사님을 올려다보았다. 김 검사님은 표정 없이 나를 잠깐 내려다보다가 짧게 알았다고 대답하고는 법정을 빠져나갔다. 살짝, 아주 살짝 웃은 채로. 내가 잘 못 본 건가 싶어 몇 번이고 눈을 깜빡였지만 내가 본 게 확실한 듯싶었다. 어쩌면 그렇게 믿고 싶었는지도 모르겠지만. 부승관 의문의 1패 추가요. 

 

 

 

 


 

♡암호닉

초코 님  리턴 님  밍뭉이 님  핫초코 님  쿱승철 님

너누야사랑해 님  무기 님  달마시안 님  모시밍규 님

잔별 님  최허그 님  밍구리 님  유현 님  또렝 님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三 (부제: 부승관 의문의 1패)  6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달마시안이에여 헐 설마 민규도 여주를 좋아한다는 뭐그런(듀근)ㅎㅎ그리고 승관이가 판사라닠ㅋㅋ넘나귀여운디ㅜ여주가 그냥 계속 들이대줬으면 헤헿 곧 둘이 사귀겠죠..?헤헿
8년 전
독자2
오 뭐죠 밍구ㅜ도 관심있나요ㅠㅠㅜㅜㅜㅜㅡ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설마 서로 좋아하나여...? 그럼 저야 좋져...ㅋㅋ 승관이가 판사라니 뭔가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
아 저 암호닉 규애로 가능할까여..? ( 소심 )
8년 전
독자5
핫초코입니다! 부승관의문의 1퍀ㅋㅋㅋㅋㅋㅋ 아 승관이같은 친구 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 민규가 웃은게 착각이 아니였으면 좋겠습니다!!!!!!!!!!!
8년 전
독자6
민규가 여주 남자친구없는거 알았네요 여주야 밀어부쳐 빨리 민규를 남자친구로 만들란말야ㅠㅜㅡ 너에게빠져들게 만들어
8년 전
비회원254.103
암호닉신청될까요..?꽃보다감자로요..!!
8년 전
독자7
아아악ㅋㅋㅋㅋㅋㅋ담편 너무 궁금해요 그래 밍구도 관심이 있는거였어!!!
8년 전
독자8
최허그 입니다! 와 ㅠㅠㅠ 드디어 김검사님 남친 아닌 거 알았나요!!!!!! (환호함성) 이제 살살 철벽이 하나하나 풀려가겠네요ㅠㅠ 드디어 김검사와 우리 변호사님의 사랑이 시작되나요~~ 이와중에 부승관 판사 너무 잘어울리고요... 부판 ㅠㅠㅠㅠ 왜인지는 모를 부승관의 의문의 1패 ㅋㅋㅋㅋ 여주가 매일매일 우리 김검에게 들이대면 좋겠습니다 ... 아 물론 제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 반대로 가끔~은 우리 김검님이 여주 변호사님께 들이대도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ㅎ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독자9
밍구도 제발 좋아하길! 승과니가 판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상상도 못한 캐릭터 설정!
8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어요! 여주가 들이대는거 좋아요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
헐 웃었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2.23
무기입니당 부승관 의문의 1패ㅋㄱㅋㄱㄱㄱㄱㄱㄱㅋㅋㅋㄱㄱㄱㄱㄱㅋㅋ 민규도 여주 좋아하나봐여... 웃었다니...!!!!!!!!!!!! 오늘도 잘 보고 요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꾸엥 ㅠㅠㅠ 잘됐으면..!
8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요. Clue님! 다름이 아니라 합작 문의 드릴게 있어 이렇게 댓글 남깁니다(: 합작은 저도 처음이라 아마 많이 부족한 면이 있을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의사 내비춰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이 떨렸는데 흔쾌히 수락해주셔서 고마웠어요8ㅅ8 메일주소 남기고 갈테니 메일남겨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시간도 늦었는데 좋은밤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Clue
라네요!
8년 전
독자15
헉 잘못적었다 수정했어여..!
8년 전
독자16
어휴 이게 뭔일이람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Clue
ㅠㅠ
8년 전
독자17
Clue에게
와 난 진짜 쓸애기.. 후....jamomg이 아니라 jamong이에여.....와..진짜..죄송합니다...

8년 전
독자18
17에게
데스크톱으로 쓰는바람에 오타가 났네요..!두번이나 이런일이..후...

8년 전
Clue
18에게
아니에요! ㅋㅋ 메일 확인해주세여

8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밍규ㅠㅠㅠㅠㅠㅠㅠ승관이ㅠㅠㅠ판사넘나멋진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 보고 가요!! [붕붕]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20
암호닉 [쎄쎄쎄] 부탁드려요!!
으 내 맘이 막 간질간질해 ㅎㅎㅎ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21
또렝입니다!! 웃었다고요???? 오ㅑ웃어 설레게....☆☆☆ 민규도 여주에게 관심이...? 승관이 판사모습 생각하니 넘나 좋군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리턴이예요ㅠㅠㅠㅠ뭐야ㅠㅠ미소 뭐지????ㅜㅜㅠㅠ 복선인건가요ㅠㅠㅠ진짜 달달하네여ㅠㅠㅠㅠ누구든 빨리 고백해서 사겨라ㅜㅜㅜㅜ진짜 재밌었어요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23
좋아하는건가!그런건가!!ㅜㅜㅜㅜ둘을 응원합니다ㅎ
8년 전
독자24
너누야사랑해예요ㅎㅎㅎ 설마솔마 밍구도 관심있는건 아니겠지~~~~♡♡
8년 전
독자25
[밍큐]로 암호닉 신청이요 ㅎㅎ 넘나 설레네요 ㅠㅠ 살짝 웃었다니요...!! 엉엉
8년 전
독자26
이번에는 승관이가 틀렸으면 좋겠네요!!! 여주 민규 행쇼!!!
8년 전
독자27
하 ㅁ민규야 그래 계속 조금씩 알려주란말이야!!???!!
8년 전
독자28
으엉 저 이거 왜 이제 읽었죠 으어ㅠㅠㅠㅠ김민규 철벽 언제 허물까요...
8년 전
독자29
살짝 웃었다니.....그것조차 발림의 포인트 하... 제발 승관이의 의문의 1패~! 이기를... 아 심장이 콩딱거려용
8년 전
독자30
승관이가 판사라니ㅠ 스마트한 승관이도 잘 어울리네요! 의문의 1패라니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센스 보소ㅋㅋㅋㅋㅋ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다음편에는 민규랑 밥을 먹을 수 있을지ㅋㅋㅋㅋ 다음편으로 슝슝 갑니다!
8년 전
독자31
승관이 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 당장 보러 가겠슴다
8년 전
독자32
아 제발 ㅇ웃어준게 맞았으면 좋겠어여! 저도 밍구 검사복 입은거 보고싶슴다ㅠ
8년 전
독자33
지금 이거 그린라이트인가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34
밍규야ㅠㅠㅠㅠㅠㅠ 엉엉유ㅠㅠㅠㅠㅠㅠ 너도 관심있는거지ㅜㅜㅜㅜㅜㅜ 제발ㅜㅜㅜㅜ ㅜㅜ 민규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주가 잘해줄때 얼른 사구려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5
헐 민규 와 남자친구 있는 여자 와 너무 멋있다 밍구리자식! 누나한테 얼른 오렴 밍구야 ㅠㅠ 하 너무 멋있네 우리 뿌가 판사라이 넘나 좋은 것 사랑합니다 ♡
8년 전
독자36
지금 좋아한거네 예전부터인지는 모르겟고 일단 지금은 맞네 역시 밍구밍구 살짝웃는게 설렞....
8년 전
독자37
승관이....판사...무ㅏㄴ가유들유들한데 ㅋㅋㅋㅋㅋㅋㅋ아 뭔가 귀엽지오ㅑ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밍구리ㅜㅜ웃엇어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38
오 조아 조아 ㅠㅠㅜㅜ
8년 전
독자39
크으 남주가 마지막 여주말에 웃어주고갈때 이 느낌은 설렘을 말로 표현할 수가 없죠.ㅎㅎ 맨날 비회원으로 보다가 이번에 인티 가입하고 처음 구독료 지불해보는 빙의글이에요 진짜 재밌게 봤습니다 작가님♥
8년 전
Clue
헐 넘나 영광이에요!! 감사합니다 ㅠㅠ♡
8년 전
독자40
우와 부승관 같은 친구 있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4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승관의문의일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ㅁ7ㅁ8 승관이런에는 친구가 걱정돼서 한거겠쪄..? 민규의 웃음의 의미는뭘까여....ㅎㅅㅎ...8ㅅ8
8년 전
독자42
김검사님 질투하신 건가요!!!! 옳습니다!!! 옳아욤!!!
8년 전
독자43
김밍규 쟈가운 남자ㅋㄱㅋㄲㄱㅋㅋ승관이 멋있어여 판사라니....
8년 전
독자44
뀨아아아아아어아아아어아아아아아어아아아어아아어아아아아아아아엉아아아민규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아진짜..승관이를판사러보다니 감회가새롭군요..☆우오어어어ㅏ아아ㅏ아아아아넘나좋은것!!!!!정주행할려고합니다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진짜너무너무좋아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첫글부터발려가지고아주그냐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6
부승관같은 현실을 직시하게 해주는 친구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말도 잘하구 재밌고 충고도 해주고....나같으면 평생을 둥둥 띄어줄꺼같아요ㅎ
8년 전
독자47
ㅁ..민규가..웃어줬더래요..?.. 핣
8년 전
독자48
부승관같은 남사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디없나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저에게 지금 필요한 건 부승관같은 남사친과 김민규같은 검사님입니다!!!
8년 전
독자50
부승관 의문의 1퍀ㅋㅋㄲㅋㅋ 부승관같은 남사친 구해여 ㄸㄹㄹ...
8년 전
독자51
헉... 남자친구 있는 줄 알고 민규가 철벽을 치는 게 분명해요!
8년 전
독자52
?????밍규야 어서 서로 좋아합시다 민규 철벽 잉ㄴ데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밍구...? 스윗펌킨린줄알았는데 스윗한애였다니...너도 맘이있구나?!?!?!?!?!
8년 전
독자54
저는 왜 이걸 이제야 본 걸까요 ㅠㅠㅠ 아 민규도 제발 여주를!..
8년 전
독자55
아 세상에? 밍구 철벽이 깨지고있는중인건가여???웃었다니??웃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설레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흐이이ㅣㅇ이ㅣ이ㅣ검사 오빠 웃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제 심장 빠개지는 소리 들리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살짝...살짝....살짞....ㅜㅇㅅ어...웃어...웃었다.,,.......... 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부승관이가 판사라니 뀨ㅠㅠㅠㅠㅠㅠ 김밍규가 웃고지나가다니 뀨ㅠㅠㅠㅠ 일방통행은 아니라는말씀이시네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60
아ㅠㅠㅠㅠ어떳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규규ㅠㅠㅠㅠㅠㅠㅠ빨리 좋은관계가도있어ㅡ셔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얼~~~~~~(박수갈채)
7년 전
독자63
허루재박 저 상상했는데 진짜 완전 발리네요 아 검사 김민규 완벽한 것 같아요 진짜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공부해야 되는데 공부도 안 하고 계속 보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엉엉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特 카톡 스페샬19 Clue 04.30 01:49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허문 검사 민규 × 철벽 부순 변호사 너봉 完 (부제: 넌 꽃이야 초록빛 잎사귀..62 Clue 02.02 17:48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허문 검사 민규 × 철벽 부순 변호사 너봉 九 (부제: 엇갈린 길)61 Clue 01.30 00:22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밍리둥절한 검사 민규 × 관심 없는 변호사 너봉 八 (부제: 난 몰라 이게 사랑인 걸..54 Clue 01.23 04:5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밍리둥절한 검사 민규 × 관심 없는 변호사 너봉 七 (부제: 난 몰라 이게 사랑인 걸..55 Clue 01.20 15:01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밍리둥절한 검사 민규 × 관심 없는 변호사 너봉 六 (부제: 난 몰라 이게 사랑인 걸..64 Clue 01.18 22:24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五 (부제: 끝과 포기의 어느 중간쯤)..60 Clue 01.17 22:04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特 카톡 스페샬39 Clue 01.13 16:2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四 (부제: 후퇴란 없는 이보 직진)46 Clue 01.13 14:0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三 (부제: 부승관 의문의 1패)66 Clue 01.06 16:00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二 (부제: 착각 혹은 오해)52 Clue 01.04 13:53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 一 (부제: 검사와 변호사의 거리)71 Clue 12.31 16:58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철벽 쩌는 검사 민규 × 들이대는 변호사 너봉22 Clue 12.28 20:55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0:00 ~ 5/3 10: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