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성찬 엑소 온앤오프
박근석 전체글ll조회 131l

프로듀스101, 예쁜이들은 오빠한테 와주세요 | 인스티즈


습하고 어둡고 미끄럽고. 좆같은 것들은 혼자 다 해먹던 어제 하루는

어땠는지, 따사롭고 밝고 화사한 너희들에게 듣고 싶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상근이
상황/역할이 있는 톡은 상황톡을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 등 외부 친목시 강제 탈퇴됩니다
댓글 알림 네이트온으로 받기 클릭

8년 전
독자1
김세정 왔다 가도 되나요.
8년 전
박근석
새삼스럽게 묻고 그래, 왜. 두 팔 벌려 환영입니다. ㅋㅋㅋ
8년 전
독자2
그럼 두 팔 크게 벌려 주시죠. 못 이기는 척 좀 안기게. ㅋㅋㅋ
8년 전
박근석
지구도 안아 올릴 기세로 벌리고 있는데 우리 세정이가 아직 못 봤나봐요.
8년 전
독자3
아, 신알신이요. 홀렸습니다. ㅋㅋㅋ 내가 첫 독자니까 꼭 기억해주기. 나는 어제 나름 잘 보냈는데. 오빠는 그렇게 뭐 같은 하루였어요?
8년 전
박근석
3에게
ㅋㅋㅋㅋ 고마운만큼 오래 기억할게. 이상하게 날씨 영향을 많이 받는 기분. 비가 오고 추적대니 영 깔아지는게 별로던데요.

8년 전
전소미
오빠가 잘생긴 것만큼 좋은 하루였어요.
8년 전
박근석
끝내주는 하루였네요. 나도 소미만큼이나 좋은 하루였어. 내일도 소미 반절이라도 따사로운 날이었음 좋겠다. 정확히 말하자면 오늘이지만요.
8년 전
독자5
진짜 끝내줬죠. 다행이다. 오빠도 오늘 하루는 꼭 좋은 일들만 있길 바랄게요. 내일도 오빠 잘생긴 것만큼 좋은 하루고, 오빠 멋진 것만큼 행복한 일들만 있었음 좋겠다.
8년 전
박근석
아이고, 말을 왜 이리 예쁘게 하는지. 나도 딱 소미만큼 예쁜 하루가 널 기다리고 있길 바라면서. 소미는 늦게 자나요.
8년 전
독자9
말은 제가 섹시한만큼 예쁘게 하죠. 너무 자뻑이라 별론가. 네, 전 오늘 밤샘 인티 겸 게임이라도 할 예정이에요. 오빠는?
8년 전
박근석
9에게
섹시하고 귀엽고 예쁘고 혼자 다 해먹네요, 아주 그냥. 굳이 밤샘을 하는 이유라도 있어요? 오빤 원래 두 시쯤 잡니다. 아직 시간 여유가 좀 있어서.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
박근석에게
와, 과찬이에요. 부끄럽다... ㅋㅋㅋㅋㅋ 이유는 오늘 제 생일이기 때문에. 일찍 자네요, 부럽게.

8년 전
박근석
13에게
대박 소식이네요. 생일 축하해, 소미야. 처음 만난 날이 생일이라니. 엄청난 필연인가봅니다.

8년 전
최유정
조금... 오글거리지만, 아, 아니에요... 멋있어요.
8년 전
박근석
유정... 오빠가 제일 좋아하는데 이러기 있나요.
8년 전
독자4
박근석 오빠가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해요. 이건 정말이에요...
8년 전
박근석
ㅋㅋㅋㅋㅋ 뻥인 것 같지만 한 번 속아줄게요. 원래 나 유리할 때만 들이미는 수법인데. 오빠 오글거리는 말 존나 잘 하니까 꼭 멘탈 붙잡으시고. 필명이 괜히 근석이겠습니까.
8년 전
독자6
그게 오빠 매력인 거 알고 있어요. 오글거리는 것도 감성이 풍부하지 않으면 안 돼요. 비 오면 나도 가끔 그렇게 될 때 있어요. 헤헤.
8년 전
박근석
6에게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시간을 봐요. 한 시가 다 되어가는데. 지금이 제일 눈물도 감성도 잘 터질 시기지. 유정이는 안 자고 뭐해요.

8년 전
독자7
박근석에게
오빠, 또 오글거리는 말 해주세요. 나 울고 싶으니까.

8년 전
박근석
7에게
또 오빠 특징 중 하나는 자리 깔아주면 못 해요. 왜 울고 싶어.

8년 전
독자10
박근석에게
오늘 발렌타인데이래요, 오빠. 나는 남자친구도 없으니까 너무 슬퍼요.

8년 전
박근석
10에게
그래도 나랑 만났잖아. 기억하기도 쉽고 좋겠다, 그쵸.

8년 전
독자12
박근석에게
네... 잘생긴 오빠랑 만난 날. • 이거라도 드세요, 오빠.

8년 전
박근석
12에게
ㅋㅋㅋㅋ 설마 초콜렛?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
박근석에게
네... 한 개 너무 정 없었나요? 헤헤.

8년 전
박근석
14에게
ㅋㅋㅋㅋㅋ 다른 거 또 어디 가서 다른 놈들한테 뿌리고 다니는 거 아니죠?

8년 전
독자16
박근석에게
오빠한테 처음 줬어요. 헤헤. 다른 사람 줄 사람도 없고요... 오빠도 오늘 나한테 처음 받은 거 맞죠?

8년 전
박근석
16에게
그럼요. ㅋㅋㅋㅋ 난 정말 생각치도 못하고 있었는걸. 처음이라니 기분은 좋네요. 감사히 받을게요. 나랑 안 어울리게 너무 귀여운 선물이지만.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8
박근석에게
귀여운 게 왜 안 어울려요. 오빠처럼 잘생긴 사람은 어떤 것도 다 어울려요. 한 번 먹어봐요.

8년 전
박근석
18에게
우리 유정이 잘생긴 거 되개 좋아하는구나.

8년 전
독자19
박근석에게
사실 전 그렇게 예쁘지 않아서... 예쁘고 잘생긴 사람 보면 자꾸 보고 싶어져요.

8년 전
박근석
19에게
뭔소린지. 예쁜 얼굴 백 명보다 너같은 순둥이 한 명이 훨씬 좋아요.

8년 전
독자21
박근석에게
오빠 그렇게 말해서 나... 심쿵한 거 알아요? 심쿵. 헤헤. 오빠한테 웃어줄 거야.

8년 전
박근석
21에게
아무 생각 없이 한 말인데, 거 참. ㅋㅋㅋㅋ 어쨌든 저건 진짜로 진심이고 맞는 말입니다. 웃어준다니 이번엔 오빠가 심쿵 할 타이밍인가요.

8년 전
독자24
박근석에게
오빠 귀여워요... 심쿵하면 안 돼요. 오빠는 진짜 행동으로 쓰러질 거 같아요...

8년 전
박근석
24에게
이게 무슨 일이야. 오빠가 한게 뭐있다고요. ㅋㅋㅋㅋㅋ 그런 걸로 쓰러진다면 난 이미 실려가고 남았지.

8년 전
독자25
박근석에게
ㅋㅋㅋㅋㅋㅋ 오빠 너무 재밌어요. 저 이제 영화 보러 갈 거예요. 인사이드 아웃이요. 헤헤.

8년 전
박근석
25에게
너랑 참 잘 어울리네요, 그 영화. ㅋㅋㅋㅋㅋ 영화 재밌게 보고 예쁜 꿈 꿔요 유정아.

8년 전
독자26
박근석에게
오빠 만나서 즐거웠어요. 다음에 또 봐요.

8년 전
김소혜
오빠. 시그널 보세요? 저 시그널 완전 애청잔데요. 제가 오늘 시그널 보다가 리모콘을 던질 뻔 했다니까요?! 아니 한세규, 진짜... 그래도 그런 좆같은 애들 감옥 보내고 시청자들 속 뻥 뚫리게 해주는 드라마니까 볼 때마다 넘 좋아요. 조진웅 짱 잘생겼어...
8년 전
박근석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소혜는 재잘거리는게 참새같다. 어... 사실 오늘이 주말인 것도 까먹고 시그널을 건너 뛰었어요. 영상 뜨길 기다리다가 잠들 것 같은 기분인데. 이렇게나 들떠서 얘기하는 걸 보니 꼭 다시 봐야겠네.
8년 전
독자8
넹. 꼭 보세요. 진짜 오늘 속 뻥 뚫리는 명장면이 나와요. 하아. 진짜. 차수현 형사, 박해영 경위! 누가 뭐래도 젤 좋은 건 이재한입니다. 이재한... 앓다 죽을 내 조진웅 오빠... 잘생기면 나이가 적든 많든 다 오빠죠. 이따 영상 뜨면 또 봐야지.
8년 전
박근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그럼 나는 왕오빠네.
8년 전
독자11
대체 왜 오빠가 왕오빤지는 모르겠지만... Q. 오빠 필명은 왜 박근석이예요? 설마 장근석을 닮고 싶어서? 울 오빠가 더 잘생겼습니당. 오빠 앞에선 장근석 저리 가라지!
8년 전
박근석
11에게
오빠가 제일 잘생겼기에 왕오빠. 프로듀스 101 보면서 장근석이 너무 부러워가지고... 박찬열+장근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단순해서 별 거 없죠?

8년 전
독자15
박근석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솔직히 좀 귀여워요... 나도 김근석으로 개명 해서 세정이 언니 넘 만나고 싶다! 오빠는 프듀 101에서 누가 젤 좋아요? 아니. 굳이 김소혜를 젤 첫번째로 뽑을 필요는 없구요. 에이. 오빠. 쑥스럽게!

8년 전
박근석
15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더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웃음이 막 나네, 미친놈마냥. 오빠는... 유정이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네가 소혜라서 하는 얘긴 아니고 소혜도 좋아하고. 소미, 세정, 청하, 채연이. 이렇게 제일 눈에 띄는데 뭐 사실 다 예쁘던데요.

8년 전
독자17
박근석에게
예에. 최유정... 유정... 최... 정말 예쁘고 귀엽고 좋은 사람이지만... 하아. 오빠가 절 제일 좋아하는 사람으로 꼽지 않아서 실망한 건 절대 아녜요. 근데 오빠가 아직 내 매력을 모르나? 아님 오빠가 유정이랑 나랑 착각한 건가? 가능성은 두 번째가 더 크죠, 오빠? 역시. 그럴 줄 알았다니까!

8년 전
박근석
17에게
아니, 진짜 소혜 좋아해요. 근데 오빠가 너무 다들 예뻐라해서 순위를 매기기가 진짜로 힘이드네. ㅋㅋㅋㅋㅋ 오빠가 유정이만 그렇게 좋아했다면 유정이만 찾았겠지. 소혜도 예뻐. 네가 소혜라서가 아니라, 그냥 네가 예쁘다는 거야 내 말은.

8년 전
독자20
박근석에게
허억. 오빠... 김소혜 심쿵사로 여기 잠들다. #오빠 #심쿵해 #소혜 #박근석 #박근석 #1호 #팬 #시그널 #이재한 짱 오빠 근데 설마 오늘 발렌타인? 그거 다 상인들 수작이니까 절대 믿지 마요. 내가 못 받아서 그러는 게 아니라... 진짜... 상인들... 상술... 발렌타인 데이... 나빠... 커플... 존나 나빠...

8년 전
박근석
20에게
ㅋㅋㅋㅋㅋ 걱정 마세요. 오빠는 오늘이 그런 날인것도 이 사담 열고 나서야 알았는데요.

8년 전
독자22
박근석에게
안쓰러워... 아니 동지니까 유대감 느껴서 그래요. 근데 솔직히 초콜릿 많이 먹으면 몸에 안 좋대요. 그럴 시간에 조진웅 사진이나 한 번 더 보겠다... ■■■■■■■■
■■■■■■■■

8년 전
독자23
22에게
검정색으로 초콜릿 만드려고 했는데 실패!

8년 전
박근석
23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오빠 뱃속에 다 넣었어요. 고맙습니다. 딱 한 달 후엔 오빠가 뭔갈 잔뜩 해보는 걸로. 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예쁜이들 좋아합니다25 박근석 02.21 01:5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보시는 분들 27 02.17 01:2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연습생은 존나 예쁘다1 02.17 00:17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예쁜이들은 오빠한테 와주세요56 박근석 02.14 00:34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컴온 926 02.13 01:33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보는 사람 있냐 53 02.02 19:05
프로듀스 프로듀스101 연습생은 없냐 17 01.15 1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