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애아빠 민윤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엑소 온앤오프 성찬
애아빠 민윤기 전체글ll조회 17657l 1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여태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 관련글은 밑에 있어요, 오늘은 끝까지 다 읽어주셔야 해요 정말로!

 

 

22.

 

 

"너무 오랜만에 뵌 거라, 조금 설레기도 하네요."
"여전하시네요, 그 날아다니는 입도."
"민 회장님 앞에서만 날아다니는 거 아시나 몰라."
"몰라도 되는 부분 같아서, 무시해도 되죠?"

 

 

누가 보면 이 여자와 민윤기 간의 신경전으로 볼 것이다. 하지만 어느 신경전과 다른 것은 민윤기는 약간의 짜증을 담고 있었고, 여자는 이상하리만치 신나 보였다. 저건 여유로움이 아니라 신난 거다. 게다가 약간의 수줍음도 가지고 있는 듯 하고.

 

 

"여전히 생각 없으신가 봐요, 제 제안에 대해서."
"그 때 바로 거절한 것으로 압니다."
"그래도, 민 회장님 드리려고 EDIC 도 반이나 인수를 해놨는데, 제가 EDIC 대표로 온 거 보면 모르시겠어요?"
"최 회장이 인수한 EDIC을 왜 저한테 주십니까."
"연희아,"
"..."
"복수하고 싶으셨잖아요."
"최 회장이 상관할 일이 아닌 것 같네요, 남의 손 빌려 하고 싶은 마음도 없고요."

 

 

〈edic>〈edic>〈edic>여자는 계속해서 날 힐끔거리며 민윤기에게 매달리는 것 같아 보였고, 민윤기는 그런 최회장을 밀어내며 짜증을 부리는 듯 했다. 그러더니 결국 내 손을 잡아 들어올리며,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이미 연인이 있습니다."
"..."
"최 회장님이 그렇게 하고 다니셨던 제 뒷조사 중에, 아이가 있는 건 보셨으면서 어떻게 연인이 있는 건 모르셨나 봅니다."
"..."
"모르는 척을 하신다던가"

"... 민회장님."

 "이제 그만 저희는 데이트를 하러 가야겠습니다. 집에 아이도 있고 해서 그런지 이 사람이 화려함과 점점 거리가 멀어지는 것 같아요."
"..."
"이렇게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더 어울리는 사람인데 말입니다."

 

 

민윤기는 꽉 잡은 손을 풀고 내 어깨를 감싸더니 싱긋 웃은 후 나를 이끌어 사람이 많은 쪽으로 향했다. 힐끗 돌아 본 그 곳에는 여자가 나를 노려보고 있었다. 그 눈에 놀란 것도 잠시, 민윤기는 저런 거 보지 말고 앞을 봐. 하고 고개를 돌려주었다. 나는 계속해서 이 상황에 대해서 드는 의구심에 민윤기를 쳐다보았고, 그는 내 시선이 느껴지는지 여기 저기를 둘러보며 무심하게 물었다.

 

 

"왜 그래."
"... 아, 아니..."

 

 

고개를 갸웃거리며 계속해서 혼자 꿍하게 생각하고 있는데, 민윤기가 저기 네가 좋아하는 파르페 있는데 먹을래? 하고 묻는다. 파르페라는 말에 또 기분이 좋아져 고개를 끄덕이며 그의 팔을 잡아 이끌었다. 그는 천천히 가자, 하면서도 웃음이 새어나오는 걸 참기 힘들어 보였다.

 

 

"맛있냐."
"네, 여기 파르페 진짜 괜찮네요."
"뷔페에서 나오는 거면 이 호텔에서 파는 거니까 종종 먹으러 오자."
"그래도 돼요?"
"안 될 건 뭐야."
"노출 심하면 안 되잖아요."
"그런 놈이 나랑 데이트도 다니고 쿠키도 매일 바래다 주냐."
"... ㅎㅎ"

 

민윤기는 열심히 파르페를 먹는 내 앞에서 다리를 꼬고 앉아 대화를 해주고 있었고, 나는 그런 민윤기의 말에 계속해서 대답하다 결국엔 파르페에 코를 박고 먹기만 했다. 누가 보면 이틀 굶긴 줄 알겠네. 하고 중얼거리던 민윤기는 내 입가에 쓱 손가락을 갖다대며 묻히고 먹네, 하고 제 손에 묻은 파르페 크림을 입에 갖다댔다.

 

 

"그런 장면은 어디서 보셨어요?"
"왜, 싫어?"
"아뇨 너무 뻔해서요. 드라마에서 봤죠?"

"어, 시크릿 가든."
"내가 아는 시크릿 가든은 안 그랬는데."
"입으로 떼줬어야 했나."
"누가 그렇대요?"

 

 

못하는 말이 없어 진짜... 화악 붉어진 얼굴을 가리려 고개를 푹 숙이고 파르페만 먹고 있는데, 이어폰에서 소리가 들려온다. 보나마나 김석진 아니면 김태형이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 V 입니다, 하라는 임무는 안 하고 노닥거리니까 재밌냐.

"이것도 임무의 일종이죠."
- 말은 잘하지. 보스는?

"김탄소 앞에 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 J 입니다. 보이네요, CCTV가 위에 있다보니 얼굴들이 잘 안 보여요. C 드레스는 눈에 확 띄는데.

"이 호텔은 늘 뭔가 2% 부족해. CCTV를 사람 얼굴이 안 보일 정도로 높게 달면 어쩌자는 거야."

- 그러게 말입니다.

"살인사건이라도 일어나면 어쩌려고."

- 곧 최 회장 죽일 보스가 할 말은 아닌 것 같아요.

"닥쳐."

 

 

그렇게 말하고 내 앞에 놓인 다 먹은 파르페 그릇을 지나가는 웨이터에게 주는 민윤기. 나는 뒤늦게 드레스를 생각하며 괜히 먹었나, 하는 마음에 배를 통통 쳤다. 민윤기는 잘 먹으니까 보기 좋더만, 드레스 생각하지 마. 하며 내 손을 잡아 나를 일으킨다. 하여간에 눈치는 귀신이지.

 

 

"이제 시작이에요?"
"어, 정수정 일어난다. 반지 자랑했었네 저거."
"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든다더니."
"넌 왜 아무것도 안 샀냐."
"아, 뭐... 그렇게 안 예쁘더라고요."
"그래?"

 

 

그 말에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그만둘 걸 그랬나... 하고 중얼거린다. 뭘 그만둬? 다 들리거든요? 하고 물으니 좀 듣지 마 그런 건. 하고 성큼성큼 내 앞에 먼저 간다. 웃겨, 중얼거린 건 자긴데 왜 나한테 그래... 시무룩해져 있으니 다시 내게로 와 내 손을 잡는다.

 

 

"최 회장이 대표로 왔다더니, 진짜 그 놈이 안 왔네. 사교 파티에는 무조건 오던 놈이 무슨 바람이 불어서."

"누구요?"
"EDIC."

- V 입니다, 그 새끼 외출 금지 당했을걸요?

"뭐? 외출 금지?"

- 또 스폰해주던 여자애 만나다가 걸렸거든요. 아버지가 외출 금지 시켰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최 회장이 왔고요.

"그 나이 먹고 외출 금지라니, 답이 없다."

 

 

아, 아까 그 여자가 한 말이...

 

"그래도, 민 회장님 드리려고 EDIC 도 반이나 인수를 해놨는데, 제가 EDIC 대표로 온 거 보면 모르시겠어요?"
"최 회장이 인수한 EDIC을 왜 저한테 주십니까."
"연희아,"
"..."
"복수하고 싶으셨잖아요."

 

 

그래서 저 여자가 EDIC이란 명찰을 가지고 있었던 거구나. 근데 연희아 이름을 알고 있어?

 

 "그 여자는 연희아 이름 어떻게 아는 거예요?"

"그건... 아, 넌 왜 하필 이런 것만 물어보냐, 다른 건 안 궁금해 하면서.'

"알려주세요, 저 여자 죽이려는 이유는 뭔데요?"

"창피하니까, 나중에 들어."

- Crystal 입니다, 네 잘못도 아닌데 왜 창피하대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네가 설명하던가."

- C, 지금 바쁘니까 짧게 설명할게.

"네!"

 

 

연희아가 도망가고 한 삼 년 됐나? SUGA가 마음 추스리고 사교계 파티 자주 나왔었거든. 근데 거기서 최 회장이, 아 그땐 최 이사였다. 아무튼 걔가 SUGA한테 반한 거야. 처음엔 비즈니스 상으로 만나자고 막 그랬었거든. 근데 가면 갈수록 정도가 심해지는 거야. 우리 회사가 원랜 주택이 아니라 빌딩이었는데 저 여자가 계속 자기한테 넘기라고 빌딩 주인에게 협박해서 그냥 주택을 사서 옮긴 거거든. 그런 년이 SUGA한테 애인 생기는 걸 어떻게 두고 보겠어. 우리가 최 회장 죽이려는 것도 지금은 너를 노리고 있어서야.

〈/edic>

 

 

 "제가 보스랑 사귀는 사이라서 그러는 거예요?"
- 응, 저 여잔 여태껏 SUGA한테 들러붙는 여자도 다 처리해왔었어.

"사생 수준이네요."

- SUGA 어디가 좋아서 참...

"야."

- 말씀 중에 죄송한데 HOPE 입니다, 지금 JK한테 최 회장이 붙었어요. 대충 이야기하는 거 들어보니까, JK가 SUGA 얘기로 먼저 떡밥 던져준 모양이에요.

"뭐? 그 새끼는 왜 안 시킨 짓을 하고 난리야."

- 제 말이요. 룸으로 가는 중이라 빨리 가야할 것 같아요.

"룸은 왜?"

- 그 여자 칼 들었거든요. 방금 JK한테서 지원 요청 들어왔어요.

- J 입니다, 지금 보스랑 C는 JK한테 가보고, HOPE은 19층으로 사람 못 올라가게 막고. RM이랑 Crystal은 무조건 데스크랑 말 맞춰놔.

 

 

김석진의 지휘에 맞게 우리는 빠르게 발을 옮겼고, 곧이어 이어폰을 통해 수정 언니와 김남준의 말소리가 들려왔다. 데스크에 말해놓는 거겠지. 사실 곧 본 파티 시작이라 사람들이 잘 안 나가겠지만, 꼭 이런 사교 파티가 지겨워서 반항하는 놈들이 있거든. 저런 놈처럼. 나는 빠르게 엘리베이터 앞에 서있는 남자의 뒷목에 마취총을 쏜 후 옆에 눕혀놓았다. 그리곤 V, CCTV 잘 돌아가죠? 하고 물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 넌 무슨 여자애가...

"잘 돌아가냐구요."

- 파티장이 있는 층은 다 CCTV 돌려놨기 때문에 걱정 없어, 당장 올라가기나 해.

 

 

V의 말에 안심하고 엘리베이터에 탑승해 19층으로 향했다. 사람들이 타지 않아 엘리베이터는 막힘 없이 쭉쭉 올라갔다. 그 때 민윤기가 입을 열었다.

 

 

"왜 이렇게 덤덤하냐."
"네?"
"애인이 다른 여자한테 집착 당하는데."

"..."
"게다가 네 목숨이 달렸는데."
"어차피 오늘 죽을 거 아니에요?"
"..."
- ...

 

 

 우리 막내가 처음 들어왔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 하고 중얼거리는 언니의 목소리가 이어폰을 타고 흘러왔다. 아니, 이렇게 태평해도 돼? 우리 막내가 저렇게 타락해가는데? 하는 김태형의 목소리도 들리고, 이건 다 보스 때문이에요. 정호석도 빼놓지 않고 투덜거렸다. 옆에선 민윤기가 어이없는 얼굴로 나를 쳐다보고 있었고.

 

 

"그렇게 보지 마요, 마음은 질투 가득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자고 그렇게 잘생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제 엄청 튕겨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퍽이나."

 

 

뾰루퉁해서 툭 튀어나온 내 입을 보자마자 민윤기는 한 번 더 웃음을 터뜨렸고, 엘리베이터가 도착하자마자 먼저 내려버렸다. 민윤기는 같이 내려야지, 남편 놔두고 내리면 쓰나. 하며 내 손을 잡았고, 나는 그 모습에 또 얼굴이 빨개져 고개를 홱 돌려버렸다.

 


- V 입니다, 연애하지 말라고. 곧 19 층 CCTV 화면 뚫을 거예요, 그때까지만 시간 벌어주세요.

"알았다."
- 그, C랑 웬만하면 애정행각 줄이시고요.

"왜?"

- Crystal인데, 왜!? 왜라는 말이 나와!??!?!?

 

 

어 언니...

 

 

간신히 김남준이 언니를 말리는 소리를 들으며 1902호를 찾기 위해 안내판을 확인했다 오른쪽에 위치해 있다는 안내말을 보고 방향을 튼 순간 나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아픈 꾹이라고 생각합시다... 손 누군지 알려주실 분... ㄱㅁㄱㅁ... ㄱㅂㄱㅂ...)

 

 

"... 존,나 늦게... 오네 진짜..."

"저... 전정국..."
"코드... 안, 부르냐..."

 

 

흰 색의 드레스를 빨간 피로 물 들인 채 쓰러져있는 최 회장 앞에 간신히 숨을 붙이고 앉아있는 전정국이 힘겹게 피가 터져나오는 부위를 누르고 있었기 때문에.

 

 

23.

 

 

민윤기는 놀라서 굳은 나를 보고 고개를 돌려 전정국을 발견한 순간 빠르게 다가가 피가 나오는 부분을 꾹 눌렀다. 고통으로 가득한 그의 얼굴을 보자 나는 머리가 새하얘지고 그 자리에 얼어 아무것도 하지 못했고, 간신히 입을 열어 V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V, V... 지, 지금 의, 의무반...
- 무슨 일이야, 왜 그래!

"JK가 칼인지 총인지에 맞았어, 지금 당장 병원 가야할 것 같으니까 의무반 불러.

- 잠, 잠시만요.

 

 

아수라장이다. 전정국의 셔츠를 벗겨 상처 부분을 지혈하는 민윤기, 의무반과 처리반을 부르는지 다급한 목소리의 김태형, 상황을 대충 눈치챘는지 거친 욕을 뱉는 김남준까지.

 

 

여기서 내가 할 수 있는 건?

 

 

없다.

 

 

전공이 의학 쪽도 아니고 조직에 있던 기간이 세 달도 채 되지 않아 이런 직접적인 살인은 본 적도 없거니와 이대로 나가서 뭐라도 하려고 하면 짐만 될 수도 있다. 나는 그저 민윤기의 옆에서, 그가 상처를 눌러 피가 멎도록 지혈할 때까지 전정국의 손을 잡아주는 수밖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아, 흐... 진짜."
"마, 많이 아파요? 어, 어떻게 해줄까요 응?"
"..."
"이대로 ㅈ, 자면 안 돼요, 제발..."

"ㅇ, 안 자니까... 조용히... 좀... 골 울려."
- V 입니다, 호텔로 의무반 도착했대요! 지금 올라가는 중이랍니다! 조금만 더 버티세요, 조금만.

 

 

김태형의 말에 민윤기의 손이 좀 더 빨라졌다. 최대한 의무반이 올 때까지 해줄 수 있는 모든 일들을 다 해주고 싶겠지. 전정국도 그 마음을 알아서인지 정신을 놓지 않으려 내 손을 꽉 잡고 있었고. 그 때 갑자기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고 의무반이 도착했다. 19 층이라 아마 계단보다는 엘리베이터가 빨랐으리라.

 

 

"늦어서 죄송합니다, 일단 환자부터 보겠습니다."

"총알, 박힌 것 같으니까 당장 옮겨서 수술해야할 것 같은데."
"일단 응급처치부터 한 후 지하로 이동합니다!"

 

민윤기가 그들에게 끄덕거리고, 나는 이어폰으로 수정 언니에게 물었다.

 

"어, 언니... 지금 밖에 사람 많아요?"

- 곧 본파티라 그렇게 많진 않아. 아마 JK는 지하에 있는 우리 차로 옮겨질 거고, V는 호텔 내부에 있는 모든 CCTV를 뚫어야할 것 같아.

- 씨발.

"일단 전부 차에 가 있어. 곧 따라갈테니까."

 

 

침묵만이 감도는 우리 사이에 곧이어 처리반이 도착했다. 민윤기는 처리반에게 이것 저것을 지시하곤 나를 데리고 황급히 엘리베이터를 탄다. 그러더니 내 손과 드레스 끝자락에 묻은, 그리고 자신의 옷 곳곳에 묻은 피들을 보며 지하로 나가야겠다. 하고 엘리베이터 층을 다시 누른다.

 

 

"... 죽는 건 아니겠죠."
"그 여자 그렇게 총에 대해 전문적이진 않아."

"... 그, 그래도... 꽤 오랜 시간 있었던 것 같은데..."
"... 괜찮을 거야."

 

 

민윤기는 내 손을 꽉 잡으며 엘리베이터가 지하에 도착하고 문이 열리자마자 준비된 차를 향해 달렸다. 언니 말대로 본 파티의 시작이라 그런지 호텔 내부는 조용했다. 고개를 조금 들자 보이는 건 우리가 타고 온 검은 차 두 대. 나머지 한 대는 이미 전정국을 태우고 갔는지 보이질 않았고, 나는 민윤기와 함께 중간 차에 탔다. 차에 타자마자 기다리고 있었던 듯 언니가 나를 안아주며 세상에, 얘 피 좀 봐. 많이 무서웠지. 하고 걱정했고 나는 대답해 줄 힘도 없어 그저 언니의 품에 얼굴을 묻었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호석이 형은요?"
"처리반."

"김태형, CCTV 화면 돌렸어?"
"네, 원래 화면은 곧 빼서 폐기할 계획이에요. 일단 지금 CCTV들은 다른 것들로 대체 되었고요."

"정국이 상태는 어때?"

"수술 중."
"... 하."

 

 

나는 드레스 자락에 피가 묻은 손을 닦고 있었다. 피가 내 손에 묻어 말라가는 그 기분이 딱히 좋진 않았다.

 

 

"호석이 온다."
"저 새끼도 만만찮게 피 범벅이네."
"그러고 보니, 전정국 이어폰도 없던데 일부러 뺐나."
"최 회장은 우리 이어폰 끼는 거 알았잖아, 의심 안 받으려고 뺐나 봐."

 

 

그가 일어나면 무조건 이야기부터 들어야겠다고 말하며 수정 언니는 머리를 흔들었다. 쿠키는 아무 것도 모른 채 김석진의 품에서 자고 있었고, 정호석이 차에 탔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처리는 잘 했고, 지금 호텔 카페트 새로 깔고 있어. 피가 워낙 많이 묻었어야지."
"방 같은 곳은 잘 살펴봤어? 방에서부터 그랬을 수도 있잖아."
"마스터 키 받아서 다 열어봤는데 딱히 이상한 점은 없었어요."
"복도에서부터 그랬다는 거네."
"진짜 미친년이야, 죽는 그 순간까지도..."
"... 일단 출발해, 집에 가서 좀 씻자."

 

 

23.

 

 

"뭐, 딱히 없는데."
"딱히 없는 놈이 총 맞고 다 죽어가고 있었냐."

"아 그거 진짜 쪽팔려요, 여자한테 총 맞고... 김태형보다 더 창피해."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어쭈, 형이라고 안 부르지?"

 

 

전정국의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이 났으나 지독한 마취에 의해 사흘째 깨지 않아 모두의 걱정을 사고 있던 가운데, 전정국이 깨어났다. 의사는 전정국의 눈을 까뒤집으며 불빛을 비춰보고 말을 걸어보더니 회복은 아직 좀 멀었지만 마취도 성공적으로 잘 깨어내셨네요. 하고 한 마디만을 남긴 후 나가버렸다.

 

 

"그래서, 뭔데."
"아, 파티 중에 잠깐 나갔다 왔었거든요."

 

 

그 호텔 초코 쿠키 맛있잖아요. 쿠키가 좋아하기도 하고. 초코 쿠키 보는데 쿠키 생각이 막 나길래 한두 개 집어서 갖다줬어요 차에 있을 거 아니까. 파티고, 제 얼굴 아니까 웨이터들도 안 잡더라고요. (그래서 지금 그 말이 중요한 게 아닐텐데.) 존나 중요해요, (뭐?) 아, 아니 완전 중요해요. 그러고 들어오고 있는데 최 회장이 있는 거예요, 어떤 남자랑. 얘기하는 거 들어보니까 대충 탄소 잡아놓으라고. 딱 봐도 뭐 꾸미고 있는 거잖아요? 그래서 보스한테 알리려고 파티장 안에 들어왔는데 얼마 안 가서 최 회장이 들어오더라고요. 이렇게 일찍 들어올 줄은 몰라서 무턱대고 다가갔죠, 보스한테 알리면 늦을 것 같아서. 그래서 얘기 막 하고 있는데 이 여자가 룸으로 가쟤요, 너무 시끄럽다고. (작정했네.) 그래서 지원 요청 누르고 같이 19 층으로 올라가는데, 이 여자가 갑자기 나보고 연기 잘 한대요. 이제 자기 EDIC 먹었으니까, 연기자 시켜줄 수 있다고 그러면서 보스 옆에서 떨어져서 연기자 하는 건 어떻냐고 막 그러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정국이 연기자래...)(형, 형뚜! 형뚜!) 아 하지 마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무슨 연기요 하고 시치미 떼니까 갑자기 총 꺼내 드는 거예요. 그래서 같이 총 꺼내 들었는데 왜 자기한테 다가왔냐고 말은 그렇게 하면서 손은 벌벌 떨리고 있는 거예요. 그냥 아무 말 없이 먼저 쐈거든요. 그러고 쓰러지길래 한 두 번 더 쐈어요, 이제 진짜 죽었겠지 싶어서 처리반 부르려고 폰 들었는데 갑자기 총소리 들리면서 아랫배가 엄청 아픈 거예요. 그래서 예...

 

 

"그래서 이 지경까지 오셨다."
"... 예, 뭐..."
"내가 한 두 번 더 쏘지 말고 직접 맥 확인하라고 했었을텐데."
"아 저 맥 잘 못 본단 말이에요."
"그걸 지금 변명이라고 해? 하마터면 너 죽을 뻔 했어, 미친 새끼야."
"보스, 쿠키도 있는데 욕은..."
"후, 너 아무튼 이 시간 이후로 무조건 회복에만 신경 써."
"알겠습니다."

 

 

전정국이 히, 웃어보이다 내 품에 안긴 쿠키를 향해 손을 뻗었고, 쿠키는 주춤주춤 전정국에게 다가가 형아, 형아 다친 거 쿠키 때무니야...? 하고 물었다. 그 말은 또 뭔가 싶어 모두가 쿠키를 쳐다보니, 그 때 초코 쿠키 마시썼는데... 또 먹고 싶다고 해서... 그래서 형아 쿠키한테 가져다 주려다가 다친 거야...? 하고 또 울기 시작한다. 전정국이 깨지 않는 사흘 동안 모든 눈물을 다 쏟았다고 생각했는데, 것도 아니었나 보다. 전정국이 당황하며 아니라고, 절대 그런 거 아니라고 세네 번 말할 때까지 쿠키는 그 닭똥같은 눈물 줄기를 죽죽 뽑아내며 울어댔다.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저것도 아직 애야."
"5 살이잖아요."
"곧 6 살이야."
"내후년엔 초등학교 가겠네요."

"맞네."
"그 전에 쿠키 동생 만들어 줘야지."
"무슨 소리해요, 수정 언니!"
"맞잖아, 쿠키랑 7 살 차이 나는 여동생 만들어 줄 거야?"
"나이 차이 많이 나도 괜찮다던데?"

 

 

이 사람이. 민윤기의 등짝을 내리치며 이상한 소리 하지 마요! 하고 짜증내자 피실거리며 맞은 부분을 쓱쓱 문지른다. 그러더니 왜, 난 좋은데. 하고 바보같이 웃는다.

 

 

"이런 캐릭터였어요?"
"너 만나고 변한 거지."
"..."
"좋으면서 튕기네 또."
"내가 언제!"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저 환자거든요, 연애질은 좀 나가서 해주실래요? 가뜩이나 간병할 사람도 없어서 슬픈데."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내가 해줄게 ^ㅁ^"
"태형이 형은 좀 그래요..."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그럼 내가!"
"지민이 형은 더더욱 안 되고요."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 인스티즈

 

 


"씨발..."

 

 

24. [完]

 

 

"마망!"
"파파 주무시니까 조금만 조용히. 왜?"
"우웅, 마망이랑 파파는 사랑하는 사이자나."
"... 어, 그렇지...?"
"근데 왜 그 증거가 없어?"
"...? 증거? 너 그 단어 어디서 배웠어?"
"어제 꾹이 형아랑 씨그널 봐써!"
"그걸 네가 왜 봐..."

"보면 안 되는 거야아?"
"... 즌증극..."

 

 

애한테 살인 사건이 나오는 드라마를 보여주면 어떡해. 나가자마자 패 줄 거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쿠키가 내 팔을 잡아 흔들며 묻는다.

 

 

"아니, 요점은 이게 아니야!"

"너 그것도 시그널에서 배웠지."

"... 웅."

"... 그래, 요점이 뭔데?"
"증거가 피료해!"
"... 뭔 증거?"
"우리 사랑해요! 하는 증거!"

 

뭐 반지 같은 거? 하고 물으니 모든 걸 잃은 표정으로 달달 떤다. 애 오늘 상태 왜 이래... 쿠키 아파? 하고 묻자 아, 아니... 하고 얼버무리더니 그 작은 손으로 꼬물꼬물 내 손을 잡아 펼쳐 조그만 박스를 올려놓고 튄다.

 

 

"쿠키야 다쳐, 뛰지 마!"

"... 뭐야, 왜 이렇게 시끄러워."

"아, 미안해요. 깼어요?"
"아까부터 깨어 있었지."
"근데 왜 안 일어났어요?"
"쿠키가 잘하나 보려고."

"뭔 소리래... 아침으로 뭐 먹을래요? 다른 간부진들 다 임무 나갔는데."
"밥이고 뭐고, 상자부터 열어 봐. 쿠키가 준 건데."

"아, 맞아."

 

 

잠시만요, 하고 상자를 열어보니 작은 반지가 눈에 들어온다. 이걸 왜 쿠키가 준 건지 감이 안 잡혀 혼란스러워하고 있는데, 반지가 낯이 익다.

 

 

"예쁘네, 반지."
"... 이 반지 거기서 본 건데. 수정 언니랑 쇼핑하러 갔을 ㄸ... 이거 당신이 준 거죠."

"... 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키한테 왜 시켰어요?"
"내가 그냥 툭 주면 의미 없잖아."
"ㅋㅋㅋㅋㅋ 쿠키가 주니까 또 색다르긴 하네. 쿠키랑 결혼해야지."
"뭐?"
"쿠키가 반지 줬잖아요, 그럼 쿠키랑 결혼해야ㅈ, 아!"

 

 

내 말이 끝나기도 전에 반지를 냉큼 빼앗아 가더니 다시 내 손 위에 올려놓는다. 뭐, 하는 얼굴로 쳐다보자 이제 내가 줬으니까 나랑 결혼해야 해. 하고 어린애 같이 군다.

 

 

"미쳤어..."
"뭐."
"미쳤다 진짜."
"뭐, 왜."
"30 맞아요? 곧 31 되는 거 맞고?"
"나이 얘기 하지 마, 안 그래도 요즘..."
"귀여워 죽겠어 진짜."
"까분다."

 

 

"그래서, 대답은?"

"뭔 대답을 바래요, 쿠키가 이미 나 엄마인 걸로 알고 있는데. 도망도 못 가게 생겼네."
"그래서, 싫어?"
"감사하죠, 당신이랑 결혼하게 되고, 쿠키 엄마가 된 것에 대해서."

"진짜로?"
"진짜로. 쿠키한테 잘하세요, 쿠키 아니었음 나 당신이랑 결혼도 안 했어."

"그래, 웨딩드레스 맞추러 가자."

"삐쳤어요? 삐쳤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가 제일 좋아요."
"어쭈, 민윤기?"
"그러면서 왜 웃는데?"
"..."

 

 

*

 

QnA 에 쏟아진 관심 사랑 모두 너무 감사해요ㅠㅠ 의도치 않게 이상하게 되었는데 수정 후 안 잊고 찾아주신 분들도 너무 감사해요ㅠㅠ

 

1. 끝이 조금 허무한가요... 어쩔 수 없지 뭐 번외를 써야겠다! 달달로만 채워진 걸로다가!!!!!!!!!!!!!!!!

 

2. 이 글의 시작은 내가 독서실에서 집에 갈 때 만난 꼬마 아기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 아기도 노란 코트 입고 있었는데 ㅠㅠ 손이 토실토실했는데ㅠㅠ 아가야 잘 지내니 ㅠㅠ

 

3. 남준이 글 언제 올릴까요옹

 

4. 텍파는 언제 메일링 할까요옹

 

5. 곧 개학이네요 겁나 늦어지겠군

 

6. 암호닉 받습니다. 받는데, 오늘 자정까지 받을게요.

 

7. 자기 암호닉 꼭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8. 실수로 암호닉 신청하셨던 분들도 다시 해주셔야 해요.

 


암호닉

[닭갈비랑볶음밥] [블리] [소미] [르래] [마망] [샤프] [정콩국] [공배기] [찌몬] [0103]

[부사랑둥이] [0523] [세븐판다] [나인] [비단] [녹덕] [첸느] [뾰로롱] [진진❤️] [만두짱]

[동상이몽] [신셩] [삼디다스] [브라우니] [슈프림] [자몽에이드] [파루루] [뚜니니] [우왕굿] [디보이]

[빵빵맨] [복동] [꾸야꿍] [0418] [토토네 당근가게] [윤이짐] [꾹몬] [빠밤] [도레미미] [글로리아]

[남준이보조개에빠지고싶다] [백일몽] [자몽타르트⭐️] [코코팜] [침침한눈] [쿠야쿠야] [잘난태태] [첼리] [RMJ] [분수]

[팝콘] [요니] [석민시대] [머저리] [정전국] [드라이기] [국윈] [31] [김예쁨] [딸기스무디]

[☆☆☆투기☆☆☆] [봄봄] [2반] [사이ㄷr] [미키부인] [매직핸드] [2204] [나라세] [작가님워더] [낭자]

[ㄴㅎㅇㄱ융기] [퀚] [Joboo] [곰순] [깡총깡총] [작가我的] [현] [시에] [밤식빵] [골드빈]

[팔구십] [핑쿠몬] [꺄르르륵^^*] [아야] [쿠키] [두둠두둠] [금붕] [슈탕] [꾸꾸] [거창왕자]

[민슈가] [잇치] [켓흐] [감자요정] [청퍼더] [녹는중] [뿌야] [진격의민슈가] [시나몬] [화양연화]

[휘휘] [꽃봄] [매듭달] [쿠키의망개] [토토잠보] [애플릭] [민트쿠키] [예찬] [진진] [밍융깅] [윤기친구굥기] [슈팅가드]

[윤기아빠] [제제감] [27cm] [잼잼★] [0309] [꿈빛] [쿠야몬] [혬슙] [댜룽] [햄찐]

[사과] [홉스] [미로] [쀼르륵] [콧구멍] [꾹꾹이] [녹프] [안녕재화나] [버블버블] [버블콩]

[쀼쀼] [미니미니] [호떡] [0609] [페이퍼] [이요니용송] [뜌] [하리보] [젤라또] [밍밍이]

[메리] [ㅈㅁ] [찐빵이] [0618] [감자도리] [별나라] [흥탐] [넌봄] [덕구] [몽백]

[꽃잎놀이] [판도라] [흥탄♥] [민군주❤] [새콤달콤복숭아맛] [배고프다] [꾸꾸컴] [종이심장] [곱창] [이요니용송]

[용용] [초슈] [슈가슈가룬] [송한] [헤온] [티버] [열원소] [지안] [이프] [슈크림]

[카라멜마끼아또] [메로나] [홈매트] [겨란마리] [텐샤] [슈비두밥] [620] [키위사랑] [boice1004] [몽리]

[나니] [야들야들] [슙큥] [에비츄] [S1206] [구름] [바나나] [숩숩이] [꾹쿠꾹키] [호오오]

[오꾸] [데이먼] [우유퐁당] [찐빵] [옆집 남자] [윤기야] [쩡구가] [소뿡] [아이닌] [구가구가]

[꽃화] [C] [알알] [양셩] [뚜뚜] [퓁시] [뿌뿌] [오빠미낭낭] [다비듀] [하이린]

[휴지는노랑색] [녹프] [베네] [빵빠레] [또이] [슈민트] [환타] [민트 웨일리언] [620627] [여백]

[콩콩] [복숭아 알레르기] [삐리] [안돼] [전루살이] [닭키우는순영] [피치피치] [슙슙이] [코맘] [이끼]

[체리] [마시멜로] [❤침쨔] [혱짱] [콩징] [쉬림프] [가을] [아쩔아쩔] [밍뿌] [초코 슈크림]

[망개부인] [윤기는슙슙] [알알] [빡찌] [미리별] [오늘도 망갰어요] [몽총이덜] [계피] [몽백] [♥♥태꿍망개]

[사랑현] [고삼] [망고버블티] [보름] [뿅아리] [젤리] [택부] [초코송이] [킹나쵸] [펄라이트페리윙클]

[슈가행성] [오리] [0328] [부산의바다여] [meltingsuga] [눈설] [A] [꾸루] [달고나] 

[비림] [스페셜캔디] [030901] [자몽현] [정쿠야] [가액] [챠챠] [동그레] [소진] [사랑꾼]

[까만콩♥] [짐잼쿠] [태태] [상상]  [세젤예세젤귀] [심현] [짜몽이] [0906] [예화] [바나나킥]

[댓츠카와이김남준] [민윤기] [꾸꾸R] [EN] [윤기꺼야] [손가락] [뀰] [연서] [넌나의희망이야] [쮸뀨]

[윈트] [호시기호식이해] [☆야야☆] [쿠앤크] [맴매때찌] [숭늉] [컨태] [또르르] [미스터자몽] [유레베]

[두준두준] [ㅇㅇㅈ] [세가지소원] [망개몬] [지니] [낑깡] [삼다수] [들레] [피나] [심쿵]

[현쓰] [봄날의꽃] [짐빈] [낑깡베리] [귤] [백설공주] [룬] [쿠우쿠우] [애봉이] [포도가시]

[travi] [샤워가운] [♡0820♡] [여름겨울] [민슈프림] [태꽃] [민프로] [엘모남준] [올림포스] [SAY]

[오징어짬뽕] [세뱃돈] [이즈먼] [부랑이] [찐슙홉몬침태꾹] [윤] [★지호] [총총] [지민꽃] [따슙]

[꾸치미❤] [맙소사] [내손종] [뿡뿡뿡] [오빠] [방탄스타] [개나리] [윤기마망] [가시고기야] [마늘]

[빗물] [또비또비] [카모마일] [팡도르] [섭사] [레모나] [스트레칩] [석진이 내꾸] [다곰] [핀아]

[피타츄] [자몽주스♥] [❤망개] [윤슬] [모찌모찌] [초코바닐나쿠키] [고다] [원형] [0913] [이사]

[0109] [D.시걸O.] [밍기융기] [초코아이스크림] [설렘사] [유다안] [박방탄] [침침마요] [꼬꼬닥] [니뇨냐]

[체육설탕] [ 다별 ] [햇살] [귤멍멍] [가위바위보] [0818] [후야] [꼬롱꼬롱] [만보용] [설날]

[매직레인] [풀림] [라임슈가] [붕붕카] [자몽쥬스] [뇌섹남준] [2학년]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  33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태태에요ㅠㅠㅠㅠㅠ 쓰차걸려서 ㅠㅜㅜ선댓 1등으로 달아놓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못했네용 ㅠㅠㅠ그사이에걸려소ㅠㅠ작가님 ㅠㅠㅜ작가님 글진짜 너무재미ㅛ게 잘읽었습니더ㅜㅜ이렇게 마지막화 1등할수있어서 ㅠㅠㅠㅠ완전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짱짱 ㅠㅠㅠ차기작도 당연히♡♡♡♡너무설레요ㅠㅠㅠ좋은글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51.51
ㅇ헉헙!! 중간에 이상한. . ?영어?같은것들이있어요. . !조직물인데 너무 달달하달까 재미있었어요. .!!! 암호닉[핸찌]신청할게요. . !
8년 전
독자2
현입니다! 작가님 중간에 이상한 글자들이 있어요ㅠㅠ
8년 전
독자3
블리
8년 전
독자6
작가님..중간에 이상한 영어 글자들이ㅠㅠ
8년 전
독자31
여주가 쿠키랑 처음 만났을 때가 엊그제 같은데..벌써 시간이 흘러 이렇게 완결이 나고..저도 새학기로 흘러가네요ㅠㅠ(사실 학교 가기 매우 싫습니다.정말로.) 아무튼 조직물인데 유쾌해서 굉장히 색다른 매력을 많이 느꼈어요! 그리고..어..쿠키 동생은..결혼부터 하고..그 다음에 혼인신고부터 하고..ㅎ..그런 후에 알아서 하시죠 민윤기씨..(흐뭇) 이 댓글 달고 나서 저는 다시 정주행하러 갑니다 쁑쁑
8년 전
독자4
콧구멍

자까님 글 중간중간에 edic이 반복되있어용

8년 전
독자5
중간중간 이상한 글자들이있어요ㅠㅠㅜ
우선 [소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7
620627 입니다. 요즘 인티못들어왔었는데 이렇게 오나결이 날줄이야...ㅎ 나가죽어야해요ㅠㅠㅠ 수정과정에 잘못됐는지 영어문자들이 보여요! 무튼 해피엔딩이라니 행복해요! 연희아 나와서 부들부들 하면서 본 게 언제지 (먼산 ... 무튼 수고하셔어요 작가님♡ 진짜ㅠㅠ 대리만족으로 설레면서 으허허허헣ㅎ 하고 봤던. 이렇게 끝나니 아쉽고ㅠㅠ 다음 차기작도 기대하겠숨다!♡
8년 전
독자8
중간에..
8년 전
독자9
팡도르!
8년 전
독자10
잉!? 중간에 영어가 있네요유ㅠㅠㅠㅠㅠ [
8년 전
독자11
[니나노]로신청이요~~저앞에서부터정주행했는데이제야신청하네요 ㅠㅠ ㅠㅠ근데중간에이상항영어가..
8년 전
독자12
미리별입니다!!! 히익!!! 중간에 무슨 글자지?? 암튼 벌써 이렇게 완결이라니..진짜 너무너무너무 섭섭해요ㅠㅠㅠㅠ오래오래보고싶었는데 그래도 해피엔딩으로 끝을맺어서 정말 좋네요ㅠㅠㅠ오늘도 기승전 민윤기 정말 설레ㅠㅠㅠㅠ하앙 ㅠㅠㅠㅠ앞으로 작가님 활동 기다리며 기대하고있을게요!!! 사랑합니당 ㅠㅠ♥♥♥
8년 전
독자13
ㅅㄷ
8년 전
독자14
쩡구가에요 작가님 중간에 이상한 영어가 반복해용
8년 전
독자15
느억 첼리에요!!벌써 완결이라니....우리 쿠키 만난지도 얼마 안된것같은데 완결이라니(눈물쥴쥴) 끝까지 달달하고 귀여운 우리 BTS들ㅠㅠㅠㅠㅠㅠ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6
디보이입니다! 드디어 완결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수고 하셨어요❤❤❤❤ 오늘도 달달하니 좋네요 ㅠㅠ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
샤프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ㅜ정국이도 깨어나고 햐피엔딩이어서 좋네요!수고하셨어요ㅠ!!
8년 전
독자52
헐...완결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쓰느라 고생 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대나무죽순맛]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53
이거 정말 쭉 정주행하고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 막 완결이라니까 감격스러울라고 그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전 깡빵인데 비회원으로 신천 했었거든여...! 저 기억 나시나여....? 기억 안 나시면 저걸로ㅠ암호닉 달아쥬세여 해피엔딩 넘나 좋은것...! 저 정말 해피함당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9
GIF
찌몬입니다! 와..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뭔가 애인이랑 헤어지는 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크헝 글 처음 1화부터 완결인 지금까지 같이달려와서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커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그동안 좋은글써주셔서 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저번화에 홉이달라는 큐엔에이 홉이..제가 납치해가죠 커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홉아ㅠㅠㅠ앞으로 쿠키 못본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다음작오면 다음작도 같이 달려보아요 =3홉홉

8년 전
독자20
꾸꾸컴이에요!!! 중간에 이상한 글자가....
8년 전
독자21
[오렌지]로 암호닉신청이요! 어제 저녁에 글잡뒤적이다가 정주행했는데 넘나 재밌는것 ㅠㅠㅠㅠㅠㅠ 바로 신알신하고 있었는데 설마설마하는마음으로 쪽지함들어가니까 새글알림이 뙇 ㅠㅠㅠㅠ심지어 암호닉도 추가로받으신다니ㅠㅠ바로신청해요!
8년 전
독자22
[고슈가]로 신청학레요....!작가님 글 보면 항상 ㅎㄹ링ㅇ힐링했다눙
8년 전
독자23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그동안 쓰차여서 신청못했었는데 이제신청합니다...[아카라카] 로 신청합니다! 그동안 잘봤습니다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4
헉 쓰차풀린 김예쁨 오늘 이거보고 쥬씀니다... 윽..... 처음부터 항상 봤는데 행복하게 마무리 되어서 정말 좋습니다! 쿠키랑 윤기랑 겨론.. 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
[침침보고눈이침침❤]으로 신청할께요~~ 저 1화부터 봣는데..그냥 댓글만 남겻엇나봐요....왜 암호닉이 없징ㅇㅅㅇ무튼작가님 수고하셧어요!!!
8년 전
독자26
[목단]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매번 미루다가 완결이나고서야 신청하게되네요. 근데 중간에 영단어 반복되는데 저거 뭐죠ㅜㅜㅜ 쨋든 꾹이가 다치기는 했지만 해ㅐ피엔딩!!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27
눈설인데여 아 이렇게 끝나다니.. 끝나니가 마음이 허하고 그러네요.. 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우리 쿠키를 못본다니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커플 더 보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
삼디다스
8년 전
독자29
이렇게 끝이ㄷ나ㅏ디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수고많으셨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사랑둥이]로 암호닉ㅍ신청할게여 작가님 넘나 고생하샸습니다 진짜 감사해요 짱짱 재미있었습니다 여운이 꽤 오래갈것같아요..퓨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ㅜㅠㅜ
8년 전
비회원168.124
이요니용송
마지막까지....달달해......하앙....발려,.,,,
주ㅜㅇ간에 형뚜ㅜ!형ㄸ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
무트ㅡㄴ....완결이라니....작가님....가지마라요오오오.....애쉽....'^
메일링은 언제하든지 상관없어요 ! 작가님 편ㅇ할 때 해줘요!! ♡♡
텍ㅍ파에....쿠키....동생...나오길....소취.....ㅎ....ㅎㅎㅎ......!

8년 전
독자32
넌나의희망이야입니다. 와 드디어 완결..마지막까지 너무 재밌었습니다! 작가님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그런 기념으로 2탄가야죠. 전 아직 제 남편이 될 쿠키를 놓지못합니다. 다시 쿠키를 내놓으시ㅈ..(이틀연속 ㅇㅊ.)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이제 발견했지만 어떻게 뒤늦은 영창이라도...? 윤기가 화가 많이 났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9
어후야 영창 가기 전 윤기 씨가 제 머리 총알로 관통하실 수도 있으실 거 같으니 저는 이만 입다 무는 걸로ㅎ..
8년 전
독자33
[나니]입니다완결이라니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작가님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몬가허해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7.174
으앗!!!!! [슈비슈밥] 으로 암닉신청할게요!!!>< 그런데 작가님 중간중간에 /edic> 이런문자가 자주반복되어있어요!!!! 첫화부터 꾸준히 주행해서 드디어 완결이났네요!!! 작가님 기분이 남다르실것갇아요!! 읽는 내내 정말즐거웠습니다!!♥
8년 전
독자34
암호닉한줄았는대 안했었나봐요 [햄버거]암호닉신청입니다ㅠㅠㅠㅠ 끝이라느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동안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35
[세젤예세젤귀] 입니다ㅠㅠㅠㅠㅠ 완결이제여ㅠㅠㅠㅠ그동안진짜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끝까지사람설레게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번외기다릴게여..•_<
8년 전
독자36
코코팜이애오!!! 으앙 완결이라니ㅠㅠㅠㅠ 그래도 마지막까지 달달해서 좋네여ㅠㅠㅠㅠㅠ 프러포즈도 귀엽고ㅠㅠㅠ 쿠키한테도 질투하는 민윤기 엄청 귀엽구요ㅠㅠㅠㅠㅠ 진짜 처음봤을때 소재에 발려서 암호닉도 신청하고 그랬는데 이렇게 완결까지 같이 달릴수있게되어서 넘나 뿌듯함다!!!! 마지막까지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잘 읽고가욤!!
8년 전
독자37
이사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윤기와 결혼을 하는군요ㅜㅠㅠㅠㅠㅠ 윤기 귀엽고 설레게 하고 자기 혼자 다해먹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작가니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모지리]로 신청합니다❤ 암호닉을 신청한줄 알았는데 없네요? ㅠㅠ.. 제가 이 글을 처음부터 봤었는데 완결이 나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끝이라니 아쉽습니다 그래두 완결 축하드리고 항상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39.39
글 중간중간 오류가 있는 듯 해요ㅠㅠㅠ 그래도 짱.. 비회원이지만 [나비]로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독자39
닭갈비랑볶음밥이에요ㅠㅠㅠ완결이라니ㅠㅜㅠㅠㅠ달다구리한 번외도 좋고 어른어른한 번외텍파도 좋구요...♥ㅠㅠㅠㅠ하....애아빠가 이제 완결이라니ㅠㅠㅠ어흐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구가요!!(중간에 edic이 엄청 많았어요!!소근)
8년 전
독자40
자몽주스♥입니다!! 벌써완결이라니ㅜㅜㅜㅜㅜ 너무 아쉬워요ㅜㅜㅜ
8년 전
독자41
마지막화에 암호닉을 신청하게 되네요 ㅎㅎㅎ
[룸슘] 으로 신청합니다!!!!
첫화부터 지금까지 진짜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님 글도 흥미진진하게 잘 쓰세욯ㅎㅎㅎ 감사함닿ㅎㅎㅎ

8년 전
비회원138.195
뾰로롱입니다!!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 오랜만에 왔는데 완결이라니..... 해피엔딩이라서 좋네요ㅎㅎ아 근데 중간에 뭐 있어요!! 영어로 꿍시렁꿍시렁 적혀있네요ㅎㅎ
8년 전
독자42
호시기호식이해입니다! 메일링 아무때나 작가님 시간 나실 때 해주세요 ㅠㅠ 보내주신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감사드려요 퓨 드디어 완결이라니 작가님 고생 많으셨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텐샤에요! 완결까지 잘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일링 미리 잘 받을게요ㅠㅠㅠ 흐흐 번외에 쿠키동생도 있었으면 ^ㅁ^
8년 전
비회원55.250
암호닉 라온하제 신청합니다!ㅠㅠㅠ이상하다?ㅠㅠㅠㅠ제가 원래 암호닉 신청을 안했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까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44
맴매때찌입니다!!!!!
이렇게 끝이 났네요ㅠㅠㅠㅠ왠지 아쉬워요...그치만 달달하고 찐하고 야시꾸리한건ㅋㅋㅋㅋ번외나 메일링에서 볼수 있기를 기대할게요ㅋㅋㅋ
그동안 연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이런 고퀄의 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외랑 텍파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251.51
ㅇ헉헉!! 중간에 이상한. . ? 문자같은것들. . ㅠㅠ읽는거는 예전부터읽었었ㅇ는데 이제서야 암호닉신청합니다! 암호닉[순한돼지핸]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 . !
8년 전
비회원109.13
작가님 거창왕자에요!으어...완결이라뇨ㅜㅜ벌써 끝나니까 아쉽네요ㅜㅜ진짜 보는내내 쿠키랑 윤기때문에 너무 설렜어요 쿠키는 너무 귀엽고ㅜㅜ정말 잘 읽었어요 결말도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기뻐요!ㅎㅎ 다음에 차기작 나오면 또 읽을게요!!그동안 수고 많으셨어요!!
8년 전
비회원147.127
전 제가 지금까지 암닉 신청한 줄 알았는데 없어요.
시카고걸 로 신청해요.
감사하게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45
[미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더 보고싶은데ㅠㅠㅠ 그리고 쿠키는 제가 데려갈게요ㅠㅠ 쿠키야 이리온 누나가 초코쿠키 많이많이 사줄게♡
8년 전
비회원21.32
히.. 우리 쿠키는 끝까지 흐뭇한 행동만 하네여 넘나 꾸욥ㅠㅠ 동생 있었으면 좋겠슴미다..(하트) 내일이면 개강인데, 그동안 좋은 글로 방학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해요(하트)
[치자]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47
[설렁]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이제야 신청하다니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용..
8년 전
비회원203.244
[아이콘사랑둥이]로 신청이요! 태형이가 기절한게 엊그제 같은데ㅠ.. 벌써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 정주행 하러 가겠슴당ㅎㅅㅎ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비회원208.28
0103 작가님 글 사이사이에 이상한 글자들이ㅠㅠ
8년 전
독자48
망개부인이에요ㅠㅠㅠㅠㅠ끝나다니ㅜㅜㅜㅜㅜㅜ넘 아쉬워 ㅜㅠㅠㅠㅠ그래듀 윤기랑 쿠키랑 알콩달콩하게 살게되니까 너무 햄벆아여~~~~||
8년 전
독자49
완결이라뇨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1화 부터 챙기고 있었는데 이렇게 완결이라니 ㅠㅠㅠㅠ 완결도 해피엔딩이라서 좋아요 번외는 쿠키 동생이 생겨 있겠죠? 중간에 이상한 영어가 있어요 ㅠㅠ 이건 미루어 두고 작가님 항상 수고 많으셨어요 번외에서 봐요♡ 암호닉은 [620309] 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50
짐빈
이제 완결이래...완결이래..쿠키도 못 보고 SUGA도 못보고 어헝헝허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진짜 재밌었어요...진짜 근데 쿠키 동생을 어떻게 생겨요?ㅎㅅㅎ 저는 자세한 과정을 잘 몰라가지구요..하하핳하ㅏㅏ

8년 전
독자51
[태쁘❤]로 신청할게요! 첫편부터 차근차근 보고있었는데 암호닉은 이제야 신청하네요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 다른에피소드도 더 보고싶네요 예를들면 유치원을 간 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결까지 수고하셨어용!
8년 전
독자54
[전정쿠키]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근데 작가님 중간에 이상한 글자가ㅠㅠ 이제 드디어 끝인가요??ㅜㅜㅠ 아쉬워요ㅠㅠㅠ 본편이 너무 잼있었던만큼 번외도 기대되요ㅠㅠㅠ 그동안 연재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55
분수에요!
와..드디어 완결..ㅠㅠ 작가님 글은 첫 화부터 완결까지 너무 다 재미있고 마음에 들어요ㅠㅠ 쿠키는 어쩜..완결에서도 귀여운거죠..?ㅠㅠ 쿠키때문에 못 살아 엉엉ㅠㅠ 완결이라니 아쉽지만 그래도 번외가 있다니까 ㅎㅎ 기다려봅니다! 완결까지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다음 작품을 하실진 모르겠지만.. 기다릴게요! 그리고 이쯤에서 작가님이 독서실 가다 만난 노란코트 입은 아기에게 감사 인사를...ㅋㅋㅋㅋㅋ 번외도 기다릴게요! 텍파와 남준이 글을 작가님 시간 여유로우실때..! 전 언제든 기다릴 수 있거든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56
[루팡]으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 1부터 쭉 읽고 왔는데 진짜 너무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쿠키도 윤기 닮았으니까 하양하양 하겠네요ㅠㅠㅠㅠ부럽다.....
8년 전
독자57
마지막까지 열심히 봤습니다 [착한공]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58
[마늘]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 정말 한 편도 빠짐없이 보고 댓글도 달았는데ㅠㅠㅠㅠ 정말 너무 좋아요 이 작품 너무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 많이 좋아해요ㅠㅠ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ㅠㅠ 늦어서 죄송해요 마늘이라는 암호닉이 이미 있네요 본인인지 확인해주시거나 다른 걸로 신청해주시겠어요? 여태 함께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0
바나나에요ㅠㅠㅠ!!! 완결이 났네요ㅠㅠㅠㅠ아쉬워서 읽던 부분 또 읽고 계속 읽고ㅠㅠㅠㅠㅠ흐허휴ㅠㅠㅠㅠ민윤기 진짜ㅠㅠㅠㅠㅠ마지막까지 참 쿠키 시켜서 프로포즈라니ㅠㅠㅠㅠㅠ흐허휴ㅠㅠ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메일링은 어느때나 좋구요! 지금까지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번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61
벌써 끝났네요ㅠㅠㅠㅠㅠㅠㅠ쿠키는 역시나 귀엽구여ㅠㅠㅠㅠㅠ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당
8년 전
독자62
환타
민윤기ㅜㅜㅜㅜ마지막까지 설렘보스ㅜㅜㅠㅠ 쿠키도 너무 귀엽고ㅎㅎ 이제 동생을...ㅎㅎㅎㅅ 그동안 재미잇는 글 보게해주셧ㅓ 감사햇고 수고하셧어요!!!

8년 전
독자63
르래입니다 정구기 다쳐서 맴찢이였다가ㅠㅠㅠㅠㅠㅠ쿠키가 귀엽고 윤기랑 여주 알콩달콩 거리는거 넘 귀욥네요.... (♡)
8년 전
독자64
휘휘에요!!!! 벌써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번외 기다리고 있을게요 ㅠㅠㅠㅠㅠ 정국이 깨어나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윤기 쿠키 통해서 반지를 전해주다니 윤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너무 좋아요 그동안 너무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65
[건담]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와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글 써주셔서 감사했어요! 마지막편도 잘 읽다갑니다!!

8년 전
독자66
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ㅠㅠ 진짜 재미있었어요! 이 재밌는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재밌었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67
[짱구] 로 신청할게요!!! 수고많으셨어요ㅠㅜ그동안 잘봤어욥!!!!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103.103
[1204]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마지막화까지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벌써 끝나서 아쉽지만ㅠㅠㅠ 번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년 전
독자68
와 암호닉! [연블리]로 신청할게요!! 오늘 정주행 다했어요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9
0418입니다! 있는데 또 신청해야 하나여..? 완결까지 너무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ㅜ번외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74.120
[냠냠]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주행 했는데 작가님 문체 너무 좋아요 ㅜㅜ 좋은 글 감사합미당 ^ㅅ^♡♡
8년 전
비회원52.47
[우동우동]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1편부터 계속 재밌게 봤었능데 이제야 암호닉 신청하네요ㅠㅠㅠ 벌써끝이라니...안됑..
감사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70
[무인도]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차가 드뎌 풀리ㅣ다니 (주먹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 아쉽네요 작가님 좋은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제 심장 힘들어줍니다...★
8년 전
비회원236.236
[우가우가]로 신청할게여!!! 길고긴 이야기가 끝났네여ㅠㅠㅠㅠ 아이달달해서 조은거가타용 수고하셨습니다ㅎㅎㅎ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기다릴게욥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8년 전
독자71
[뿌뽀뿌]신청이요 와 완결이라니ㅠㅠㅠㅠ 뭔가 기분이 오묘하네요 허해요 흐아 작가님 너무너무 고생하셨어요(토닥토닥)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피타츄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ㅠ 정국이가 깨어나서 넘 다행이다ㅠㅠㅠㅠㅠ진짜 엄청 걱정했어요ㅠㅠㅠ 쿠키는 마지막까지 넘나 귀엽구ㅠㅠㅠㅠ윤기랑 알콩달콩도 좋규여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마지막까지 수고하셨어요ㅠㅠㅠ너무 재밌었습니다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160.109
2학년
진짜 이거 어제도 정주행했었는데 완결이라뇨ㅠㅠㅠ 그런김에 다시 정주행 하러 가려구요ㅎ 작가님 좋은글 써주시느라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작가님 남준이작에서 꼭뵈요! 달려오겠습니당!!

8년 전
독자73
[트레비]로 신청합니다ㅜㅠㅠ으허ㅜㅜㅠㅠㅠ정국이 위험했잖아여ㅜㅜㅜㅜㅜㅜㅜㅜㅠ수정언니도 귀엽고 쿠키랑 윤기는 더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어요!ㅜㅜ
8년 전
독자75
ㄴㅎㅇㄱ융기입니다 작가님!
그동안 이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이렇게 완결이나다니 ㅠㅠㅠㅠㅠ
여태껏 본 글중에서 제일 재밌던 글이였던것같아요
:-) 수고 많으셨구요 ! 감사합니더 :-)

8년 전
독자76
제가 드디어 암호닉을 신청하는날이 오네요!!!!!!♡ [미름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진짜 글 너무 재밌게 봤어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남준이 글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77
[은박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처음부터 끝까지 쭉 봤는데 이런 조직물 넘나 취향저격ㅠㅠ 다른 등장인물 성격도 너무 마음에 들고 특히 쿠키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당ㅠㅠㅠㅠ 잘읽었어요! 번외로 오신다고 하셨는데 그때 수정이와 남쥬니 이야기도 같이 와주면 너무 감사할것같아여ㅠㅠㅠㅠㅠ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8년 전
독자78
복숭아 알레르기 입니다! 여주가 태형이 뒤통수 칠때가 엇그제 같은데 ... 벌써 민윤기랑 결혼이라니 ㅜㅜㅜ 정국이 다칠때 심쿵했어요 ㅠㅠ 모두다 해피엔딩이라서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작가님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정말 재미있는 글이었어요 ㅠㅠ
8년 전
독자79
슈탕이에오! 하ㅠㅠㅠㅠㅠㅠ벌써이렇게 완결이라니 너무아쉽구 싱숭생숭하네여... 쟈까님 글 진짜재밌었는데ㅠㅠㅠㅠ 후속작도 안빠지고볼게요♥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80
귤 입니다! 아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쓰차 걸려서 댓을 못 달았었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자까님...8ㅅ8 다음 글도 나오면 꼭꼭 찾아올게요♡
8년 전
독자81
핀아에요!!!!!!!!!!!!!벌써 끝이라니.......그동안 글 정말 잘 봤고 감사했습니당!
8년 전
독자82
[케미스트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저번편에서 정주행했었는데 벌써 완결이라니 아쉽네요ㅜㅜ 늦게봤지만 진짜 재밌게 잘봤어요ㅎㅁㅎ
8년 전
독자83
0309에요!! ㄴ보는데 막 이상한 영어들이 있네용..ㅠㅠㅠㅠ뭘까요ㅠㅠㅠ 이렇게완결이라니ㅜㅜㅜ 너무 아쉽네요ㅠㅠ 쿠키도 생각날것 같고 틱틱대던 민윤기 생각도 많이 날것 같네요ㅠㅠㅠ 진짜 잘보고 가요!!고생많으셨어요ㅠㅠ사랑합니다ㅠㅠ♡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오오오... 쿠키가 줄거라곤 생각지도 못했네요..
그리고 내일개학... 이제 고2에요ㅠㅠㅜㅠㅠㅠ
내년에 고3이라니.. 안믿기네요 시간정말빨리가죠??ㅎㅎㅎ
글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84
[베베]로 신청할게여!! 처음부터 같이 달렸던 글인데 왜 암호닉을 항상 까먹는껄가요... 제 뇌에는 뭐가 들은거져..?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중간중간에 이상한 영어들이 섞여있어여!! 수정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벌써 완결이라니ㅠㅠ....우리쿠키가...ㅎ....시그널 재밌게 봤구나....ㅎ....둘이 결혼이라니ㅠㅠㅠ이제 세상 다 살았습니ㄷㅏㅠㅠ

8년 전
비회원56.221
[연두] 로 신청해요!!! 벌써 끝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김남준글로와서 제 생활에 힘을 불어나주길!!!!
8년 전
비회원202.71
매직핸드예요!!! 쭉 읽고 왔습니다!! 흐어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진짜 츤데레 윤기랑 여주 넘나 잘어울렸는데 벌써 끝나서 증말로 아쉬워요ㅠㅠㅠㅠ텍파랑 번외 기다릴게요!!!그동안 수고 하셨습니다!!!δvδ♥♥♥♥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요 드디어 끝이났네요ㅠㅠㅠ 막판에 우리 정국이 다칠게뭐람... 놀랐자나요ㅠㅠ 작가님 텍파는 흠... 작가님 시간 괜찮으실때!!!!! 이제 저도 개강이에요....내가벌써2학년이라니.....답이없다.....휴.... 작가님 일단 지금까지 글 쓰시느라 너무너무 수고 많이하셨구요ㅠㅠ 진짜 너무행복했어요 이 글 읽는 내내ㅠㅠ 쿠키도그립고 다들 너무 그리울거같아요....얼른 번외편에서만나요!!!!!(은근슬쩍번외를바란다) 너무너무수고하셨고 글은 언제읽어도 재밌어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42.99
사과예요!!


아마..제가 처음으로 암호닉신청했던 글이었는데ㅠㅠ 벌써 완결이네요.. 처음에는 귀여운 쿠키보는 재미에 열심히 읽었는데ㅎ 읽다보니까 등장하는 모든 인물들 다 좋아요ㅠㅠ 파파도 마망도 조직원들도.. 고생하셨어요 작가님 덕분에 저 포함 독자분들이 글을 재밌게 읽으셨을거예요!!

8년 전
독자85
꼬마이모 입니다ㅎㅎ 중간중간 글이 영어로만 떠서 이상했지만 와 이번편 짱 재밋어요ㅎㅎ 벌써 완결이라뇨ㅜㅜ 이거 빨리 텍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처음부터 다시 읽고 싶어요ㅎㅎ 진짜 너무 재밋는 글이 였어요ㅎㅎ 진짜 제가 인티하면서 읽었던 글 TOP5안에는 들어가는거 같아요ㅜㅜ 진짜 이제 이 글 못봐서 어떻게요ㅜㅜ 너무 아쉽네요ㅜㅜ 글 잘 읽었습니다ㅎㅎ 번외편도 기다려져요ㅜㅜ 후속작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있는지는 모르겠지만....)
8년 전
독자86
윤인데여 우선중간에 이상한영어가껴있어여ㅠㅠㅠ알려드리고 다시읽으러갑니다 총총
8년 전
독자94
다읽구와써여!!마지막이라니ㅜㅜㅠㅠㅠㅠ제가 이글을 발견한지 얼마되지도않은것같은데 마지막이라니...귀여운쿠키랑 츤데레에능글거리는 민윤기보는 낙이 있었는데ㅠㅁㅠ작가님 그동안 연재하느라 수고많으셨어요!!!!저도 작가님이랑 악 한달동안 같이 달려온것같은데 그동안 넘나 재밌었어요ㅎㅎㅎ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오늘도 장보고갑니다=3
8년 전
독자87
[상큼쓰]로 암호닉 신청이요! ! ! !
헐 너무 재밌어요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88
[웃음망개짐니] 로 암호닉 신청이요!!!! 아아ㅏ 이제 완결이라니ㅠㅠ
8년 전
독자89
[망고빙수]로암호닉심청할께요!!
처음부터쭉보고있었는데제가자주못올것같아서일부러암호닉신청안하고지켜보기만했는데ㅠㅠㅠㅠ
번외라녀ㅠㅠㅠㅠㅠㅠ벌써완결이라녀ㅠㅠㅠㅠ
쿠키야ㅜㅠㅠㅠㅠㅠㅠㅠ자

8년 전
독자90
[전정꾹이]로 신청할께용!!!!!글 진짜 잘보고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완젼 재밌었는데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91
[루이비]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윤기마망입니댜♥ 완결ㅠㅠ 재밌어서 두번보고 세번보고 열번봤는데...ㅠㅠ 작가님 근데 중간중간에 영어가...
8년 전
독자93
안녕하세요 섭사입니다!중간에 이상한 영어들이 반복돼서 당황...그나저나 벌써 완결이라니...괜히 시원섭섭하면서 아쉽네요ㅠㅠ여주가 태형이 뒷목 칠 때가 엊그제인 것 같은데 벌써 윤기랑도 해피엔딩ㅜㅜㅜㅜㅜ작가님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8년 전
비회원235.87
두준두준이에오
헐... 이렇게 끝나다니요!!! 그래도 해피엔딩이라서 참 좋네요ㅎㅎ

8년 전
독자95
(동반자)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오늘도 역시 재밌네요 ㅠㅠ 연재하시는 동안 수고하셨어요 !!!!

8년 전
독자96
또이에요!! 중간에 꾹이때문에 심쿵하긴했지만 해피엔딩이네요ㅠㅠㅠㅠ완결까지 달려주셔서 고맙고 그동안 수고하셨어요!!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97
쉬림프
드디어 완결 ㅠㅠㅠㅠㅠ아쉽지만 해피엔딩이라 좋아요ㅠㅠ 글 쓰시느라 수고많으셨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98
travi 아 이거 지쨔...☆...지쨔 저한테 재밌는 글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완결나써ㅠㅠㅠㅠㅠㅠㅠ 쿠키도 귀엽고 멤버 다 나오는 조직글 오랜만....민빠답한테 딱맞는거였는데ㅜㅜㅜㅜㅜ 저는 번외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아직끝나지 아나써!!!
8년 전
독자99
진진♥이에요!
끝나다니ㅠㅠㅠ헝헝아쉬워요ㅠㅠㅠ쿠키야 가지마ㅠㅠㅠㅠㅠ번외편 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80.100
[라즈베리]로 신청해요! 끄 어제도 정주행했지만 나중에 한번 더읽어야겠어요 쿠키랑여주랑 처음만났을때부터 지금까지 쿠키는 여전히 귀ㅕㅂ네요 좀큰거같기두하궁 ㅏㄱ가님수고하셨슴다!!!!
8년 전
독자100
[작가님워더]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작가님워더라는 암호닉이 이미 있네요ㅠㅠ 본인인지 확인해주시거나 다른 걸로 신청해주시겠어요? 작가님워더라는 말이 왜 내가 말하면서도 내가 부끄럽지...
8년 전
독자101
작가님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습니다 우리쿠키ㅠㅠ 암호닉 신청할께요 [민윤기를고소합니다]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저를 아프게 하니까여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자몽에이드입니다ㅠㅠ잏단 작가님의 뮤즈? 영감을 주게 만든 노란코트 아기에게 무척이나 고맙네으ㅓㅠㅠ 벐거 완결이네요ㅠㅠ 이제 그럼 글잡은 들어올 일이 없으려나ㅠㅠ이거 보려거 들어왔는데ㅠㅠ스크롤 내리면서 달달이 없네... 하고 시무룩해져있었는데 외전 훠우~! 작가님 감사드려오ㅓ 그리고 이 때까지 글 이끌어주시느라 수고하셨고 사랑해요 마지막으로 쿠키를 저에게 주세요ㅠㅠ
8년 전
독자103
암호닉[크슷]으로신청합ㄴㅣ다 !! 여태껏항상꾸준히잘보고있었어요 대박이제 본격결혼하고 알콩달콩결혼생활조직생활남았네요ㅋㅋ 근데 지민이가정국이한테자기가한다했을때 넘나웃긴것ㅋㅋㅋ 잘보고갑니당ㅎ
8년 전
독자104
작가님 중간에 이상한 영어가 있네요ㅠ 그래도 너무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52.111
작가니뮤ㅠㅠㅠㅠ분명 전에 둥근달로 암호닉 신청한거같은데 없어여ㅠㅠㅠㅠㅠ댓글도 몇번남겼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 신청하면 될까여ㅠㅠㅠ[둥근달]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05
만두짱이에요 마지막까지 귀여워 죽겠어요 ♥♥♥
8년 전
독자106
[달보드레]로 신청할게요!!저 진짜 이글 너무 좋아서 10번은 더 정주행 한것같아요ㅠㅠㅠ 이글을 계기로 조직글이 더 좋아졌어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239.64
[총잡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07
[낙동강 오리알]로 신청할게요!! 독방에서 보고 정주행했는데 운 좋게 암호닉 신청이 가능하게 됐어요!!! 완전 다행이에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8
작가님 자몽쥬스에요!!!! 행복한결말ㅜㅠㅠㅠ 좋아요ㅜㅜㅜㅠㅠㅠ 하지만 저는 번외를 원합니다^_^둘째 만드는ㅎ....네 전 변태인가봐요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근데 암호닉 있는 사람도 다시 신청을 해야한다는 말인가요?!!?ㅠㅠ 이해력이....
8년 전
독자109
짜몽이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쿠키한테 반지 주라고 시킨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전해주는 쿠키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중간중간 이상한 영어가 보여요 암튼 진짜 행복한 결말이라서 너무 좋고 꼭 번외편 들고 와주세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맙소사입니다!!!헐ㅠㅜㅜ쩔어ㅠㅠㅜㅜㅜ쿠키귀여워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정국이 다쳤는데 개어나서 다행이네요ㅠㅠㅠ마지막 해피해피해서 짱좋은거같아요ㅜㅜㅠ근데 암호닉 신청한 사람도 다시 신청해야하는건가요??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111
030901
아 작가님.. 정국이 때문에 침울했는데 결국 행복하게 끝나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ㅠ미늉기ㅠㅠㅠㅠㅠ
와 근데 작가님 이 글을 그 노란 코트 입은 아기 때문에 시작하셨다니.. 대단쓰...... 역시 금손인가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정말 행복했ㅇ... 흡... 메일링은 작가님 편하신대로 하셔도 괜찮을 것 같아용! 메일링 하시기 전에 언제 오실건지 예고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진짜 수고많으셨구 다음에 또 좋은 작품으로 뵈요!!

8년 전
독자112
아 작가님 마지막이라뇨ㅜㅜㅜ 제가 진짜 이런조직물 사랑하는데... 개인적을 이런분위기 사랑하는데 마지막이라니ㅜㅜㅜ작가님 작품읽을때마자 재밌고 설레고 막.....ㅎ 아무튼 해피엔딩~~ 딱 제가사랑하는 결말... 아 작가님은 제 취향을 어떻게 이렇게 잘아시는지 좀...소름 ㅎ 아무튼 최근에 일이좀있어서 댓글도 못달고ㅠㅠㅠ 너무늦었죠ㅜㅜ 그래도 지금왓잖아요!! 흐하하하 그래도 번외기다리면서 제자신을 좀 달래야겟어요ㅜㅜ 아 작가님작품은 진짜 아 보내기싫다.. 그냥 가지마요... 시즌투라거나... ㅈㅅ 아무튼 신알신 안풀거예요 신작도 다사랑할수있습니다 작가님작품이라면 늘 응원하죠 제가 아 오늘은 정국이다 다쳐서 마음아픈데... 우리 쿠키가 귀여워서 봐드리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 나뭐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메일링은 작가님시간남고 편할때해주세요! 아그리고전변태니깐 둘째빨리^^(뻔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둘째랑 우리 쿠키랑 민윤기랑 마망두고 싸우는거 저만보고싶은거아니죠?? 다들보고싶으시죠???? "네!!!!!!!!!!!" 다들보고싶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작가님 늘 좋은글써주셔서감사하고 항상 응원합니다!!
[가시고기야]

8년 전
독자113
[비눗방울]로 신청합니다 이 글을 왜 이제서야 봤을까요 ㅠㅠㅠㅠ 정주행 시작해야겠어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0.195
레모나예요!! 중간에 이상한 영어들땜에 조금 읽기 어렵긴 했지만 잘 봤습니다~
글고 번외라니요!!!! 그것도 달달한 걸로만 가득찬!!!! 작가님 감사합니다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14
데이먼입니다 이제 결혼하고 알콩달콩인가요? ㅠㅠㅠ 쿠키도 너무 귀엽고 다른 멤버들도 좋았는데 끝이라고 생각하니 많이 아쉬운...ㅠㅠ
8년 전
독자115
[웬디] 신청해요 아니 완결 때 돼서야 이렇게 신청하네요 어떡해 너무 예쁜데요...? 넘나 아쉬운 것... 8ㅁ8
8년 전
독자116
혱짱이에요! 중간에 막 이상한 글자들이 있어요ㅜㅜ 뭐지? 무튼 해피엔딩이네요! 정국이가 다쳤지만 빨리 회복할거라고 전 믿어요! 그러니 일단 최회장을 쥬깁시다! 끝나서 아쉽네요ㅜㅠ 잘 읽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34.42
[햄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 미뉸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작가님! 뿌뿌입니다! 음....이 글이 벌써 완결이 아 버렸네요! 처음에 여주가 쿠키 만났던게 어제만 같은데 벌써 쿠키의 엄마 민윤기의 아내가 되었다니 번외 꼭! 꼭 써주셨우면 좋겠어요 ㅠㅠㅠㅠ둘이 애기낳아서 쿠키가 애기보고 막 귀여워했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연재하시느라고 수고 믾으셨어요
8년 전
독자118
잼잼이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ㅜㅜ 아쉽지만! 행복하게 끝나서 너무행복해요! 여주랑 윤기랑 꾹이랑 가능라다면 동ㅅ...ㅋㅋㅋㅋㅋ 모두가 행복했우며뉴좋겠어요! 작가님 너무 수고하셨오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19
마망임다
작가님 중간에 이상한글자가....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쿠기가만난지ㅏ 되게처음같은대 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ㅠ쿠키동생은 일단결혼하고.... (부끄)오늘도 늰기는 사랑스럽슴다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3.85
가위바위보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 해피엔딩이라 다행이에요. 연희아 나왔을때 설마 연희아랑 다시 합치진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ㅠㅠㅠ아니라서 너무 좋아요.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남준이 작품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20
[머리에윤기가살아] 신청이요
아ㅠㅠㅠ 암호닉 안 받으신다고 해서 걱정이었는데 다행인 거 같아요 글 진짜 재밌었어요!!!❤️❤️❤️

8년 전
비회원217.182
[에뤽]암호닉신청이여!!!!!
8년 전
독자121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너무 재미있었어요 혹시 암호닉 신청할수있으면 [유츄]로 신청하거 싶습니다!!!!!!!!!!진짜 잘봤어요 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9.194
호오오입니다!!드디어완결이라니ㅜㅜㅜㅜ결국여주와윤기가결혼하는해피엔딩으로끝났네요ㅜㅜㅜ진짜처음에이작품봤을때정말너무재밌다이런생각하면서꼬박꼬박챙겨봤는데완결이라니ㅜㅜ진짜윤기뿐만아니라석진이남준이호석이지민이태형이정국이수정이그리고쿠키까지!진짜너무멋졌어요ㅜㅜㅜㅜㅜ정말작가님너무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122
안녕하세요 몽리에요!! 자주 못찾아와서 오늘 밀린거 쭉 읽고 왔는데 벌써 완결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 찾아 뵙지 못한게 너무 아쉬울 정도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설레는 윤기 덕분에 너무도 좋았구요! 귀염둥이 우리 쿠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부자 덕분에 너무 좋았습니다! 작가님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려요!!♡♡♡♡♡♡
8년 전
비회원239.76
작가님~! 너무 수고하셨어요ㅠㅠㅠ
끝까지 달달폭발이네요ㅠㅠㅠ
암호닉 [키위사랑]으로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01.187
[모찌부] 마지막에 신청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정말... 마지막이 해피앤딩이라서 다행이네요 정국이가 다쳐서 마음이 조금 많이 아프지만... 작가님 수고스하셨어요!
8년 전
독자123
유다안이에요
완결이라니 완결이라니ㅠㅠㅠ아니되오 아니되오ㅠㅠㅠㅠ작가님 좀 더 연재하면 안돼요...?

8년 전
비회원173.86
안녕하세요~ 비회원도 암호닉 가능한가요?
가능하면 [cmh]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말 얼마되지 않은것같은데 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운것같아요 수고많으셨어요!!
다음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24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 [영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8년 전
독자125
유레베에요! 정국이 다쳐서 걱정되었는데ㅜㅜ 마지막에 쿠키나 윤기나ㅜㅜ 귀여워서 죽는줄알았어요 이게 끝이라니 아쉬워서 어떡해 번외를 기다려야겠어요ㅜㅜ 이렇게 좋은글 써주신 작가님 진짜 감사해요!!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독자126
벌써완결인건가요ㅠㅠㅠ시원섭섭하네요ㅠㅠㅠㅠ[자몽]으로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27
[아뱅정]으로 신청할게요..!ㅠㅜㅠㅜ넘나 재밌게 봤던 작품인데 벌써 완결이라니...정국이가 총에맞아서 죽는 줄 알고 많이 놀랐지만 괜찮다니 다행이네요 ;ㅅ;...쿠키도 넘나 귀얍고 윤기도 넘나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개념원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진짜 글 하나하나 너무 재미있었던것같아요 알림 바로 울리면 바로 들어갈 정도로ㅎㅎ
작가님 글이 너무 빨리 끝나서 아쉬워요ㅜㅜ
그치만 다른글로 찾아와 주시겠죠??
기대 많이많이 할게요!!
마지막으로 수고많이하셨어요....사랑해요!!!!!!!

8년 전
독자129
복동
중간 중간 edic 은 뭘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이유ㅠㅠㅠㅠ 윤기 너무 귀여운거아닌갘ㅋㅋㅋㅋㅋㅋ 정국이 다쳤을때 놀랐어여ㅠㅠㅠ 그래도 잘 회복하고 모두 해피여서 좋아요!!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243.103
설렘사에요! ㅠㅠ 벌써 완결이라니ㅠㅠ 번외편 기다릴게요~ 그 동안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30
[쭈꾸미]로 신청할게요! ㅠㅠ 늦게나마 신청하게 되어서 다행이에요ㅠㅠ
8년 전
독자131
망개몬이에요ㅠㅠㅠㅠ
완결이라니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근뎁 처음부분에 막 영어떠여ㅠㅠ 잘읽고가요 쿠키넘나귀여운것..☆

8년 전
독자132
아이닌입니다!크헝ㅠㅠㅠㅠㅠ드디어 결혼하네요ㅠㅠㅠㅠ쿠키 동생볼수있는건가요??ㅎㅎㅎㅎ(음흉)근데 글중간에 영어랑 무슨 부호같은게 막..ㅋㅋㅋㅋ인티가 아픈건가요..ㅠㅠㅠㅠ
마지막이라서 아쉽기도한데 그만큼 지금까지 잘보고 재밌었어요!작가님 수고하셨어요!그리고 메일링하신다니..♡작가님 루팡-☆해가야겠어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3
벌써 완결이네요ㅠㅠㅠㅠㅠ 신알신해놓고 매일매일 보러 왔는데 막상 완결이라니....슬퍼요ㅠㅠㅠ작가님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민규샵VIP]로 암호닉신청해요!!

8년 전
비회원184.80
소진이에요! 아 아쉽다ㅜㅜㅜㅜㅜ 완결이네ㅜㅜㅜㅜ 수고하셨어여ㅜㅜㅜㅜㅜㅜㅜ달달하다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39.21
[겁남이] 로 신청합니다! 중간에 이상한 문자가 껴있어서 그 부분 글이 안 보여요ㅠㅜ 인스티즈가 절 싫어하나.. 완결이라니ㅜㅜ 영원히 끝나지 않았으면 했던..ㅎ 쿠키 넘나 긔여운것..♡
8년 전
독자134
☆야야☆에요! 벌써 완결이라니...! 작가님글 항상 재미있게 봤는데 아쉬워요ㅠㅠ 이제 남준이 글 기다리고있을게요♡♡ 마지막까지 귀여운 쿠키 제가 납치해가도 되나여...? 계속 보고싶은데ㅜㅜㅜ 작가님 진짜진짜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 작품도 꼭꼭 챙겨볼게요♥♥♥
8년 전
독자135
후야입니다!우리 전정구기......총에 맞다니ㅠㅠㅠ그리고 마지막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충격과 공포가 가득한 편이네요..작간ㅁ 그동안 연재하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
8년 전
비회원249.65
윤기는슙슙이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 너무 너무 아쉬워요 여태 정말 재밌게 봤는데...!ㅠㅠㅠ 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 완결까지 설레는 윤기랑 귀여운 쿠키가 제 심장을 저격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36
맨날 보기만 하다가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을 하네요 ㅠㅠ 항상 예쁜 글 잘 보고 있어요 다음 연재작도 기대할게요 :) [버건디]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독자137
짐잼쿠입니다!!와ㅏㅏㅏㅏ마지막화가 되게 덤덤한듯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쿠키가 반지줬으니깐 쿠키랑 결혼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완결이라니...아쉬워요ㅠㅠㅠㅠㅠ그동안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쿠키마망으로 사는 동안 너무 행복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작가님도 수고가 많으셨습니다!번외 기다릴게요!!!다음 남준이 글도 기대하고있을게요!!작가님 사랑합니드아아아아아
8년 전
비회원110.112
쀼쀼에요! 세상에 벌써 완결이라니ㅠㅜ 진짜 첫회보명서 쿠키보고 막 감튼하고 신나서 암호닉 신청했었는데ㅠㅠㅠㅠ 진짜 다섯손가락 안ㅇ 뽑을정도로 재밌게 본 작품인데 벌써 어ㅏㄴ결이네요ㅠㅠㅠ 진짜 텍파받으면 평생보관해놓고 진짜 자주볼거같아요ㅠㅠㅠ 작가님 글 진짜진짜 재밌게 봤어요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사랑해요!!!!!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138
자까님 예화예요!!!! 아 마지막이라니 ㅜㅜ 아쉬워요 ㅜㅜ 그래도 번외가 남았으니 엄청 다행입니다! 아 이거 처음에 읽을 때 소재 완전 신박하다고 생각하고 봤는데 마직막도 참 흥미롭네요 ㅋㅋㅋㅋ 자까님 수고 많으셨어요 이렇게 재밌는 글 쓰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8년 전
독자139
[범블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작가님 그동안 글쓰시느라 수고하셨요!!!항상 재밌게 잘 읽었어요!!!!
8년 전
독자140
[란덕손♡]암호닉 신청이요!1화부텋너무 재밌게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141
★지호입니다 세상에 쿠키야ㅠㅠㅠㅠㅠㅠ오얄 너무귀엽장ㅎ아 작가님 번외는 쿠키여동생인거알져?ㅎㅎㅎㅎㅎㅎ 쿠키얌 ㅠㅠㅠㅠ보고싶을꺼야 아정말 다보고싶을꺼야ㅠㅠ작가님두요 개학잘하시고오세욤ㅎㅎ
8년 전
비회원255.95
빗물이에요 작가님!!!오랜만에 들어오니 벌써 끝이 났네요ㅠㅜㅠㅜㅠㅜ처음 부터 끝까지 본 글은 이 글이 처음이라서 더 애착이가요ㅠㅜㅠ이제 한 번 더 정주행이나 해야겠어요!!
8년 전
비회원244.193
[은미]로 암닉 신청하겠습니다! 벌써 완결이라니..! 쿠키만난적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완결이네요ㅜㅜ 결혼한다니 정말 좋아요ㅜ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142
청퍼더예용 우리윤기 왜이리 인기가많은지(절레절레)정국이ㅠㅜ우리쿠키주려구 초코쿠키챙겼어ㅠㅜ아고이뿌다ㅠㅜㅠ 윤기ㅋㄱㅋ진심 겁귀ㅋㄱㅋ쿠키한테 반지시킨것도귀엽고 반지뺏어서다시준것도귀엽고ㅠㅜㅠ 자까님번외는 쿠키둘째생긴거 가나요~~~
8년 전
독자143
오빠
아아이렇게끝났네요...저는보낼수없어여.....☆엉ㅇ엉어어어어어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쿸
랑여주랑윤기랑행복한거더보고싶..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힝 근데 오늘도쿠키는넘나귀여운것..ㅜㅜㅜㅜㅜ아귀여워죽겠잖아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윤기한테표현잘하고...ㅎㅎㅎㅎ귀엽다고하고막...ㅎㅎㅎㅎㅎ아마음이몽글몽글....헤헤

8년 전
독자144
[열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맨날 달아야지 하다가 마지막에 댓글 달게되어 죄송해요ㅜㅜㅜ진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쿠키너무귀여워서 루팡해가고싶고 나오는 인물들마다 각자의 캐릭터가 있어서 보는데 심심하지 않았어요 번외 꼭 보고싶어요..쿠키동생ㅎㅎ...
8년 전
독자145
코맘이에요 작가님 혹시 이 영어는 왜 나오는 건지 알 수 있을까요? ㅠㅠ 혹시 영어가 어떤 대사인 건가요...?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저도 이유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연희아 쪽 회사를 EDIC으로 짓는 바람에 그게 나왔나 싶기도 해요ㅠㅠ 제가 또 임시저장을 너무 자주 하기도 하구요... 저번처럼 태그가 꼬인 것 같아요 읽기에 불편하게 만들어드려서 너무 죄송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186.156
꺄르르륵^^* 이예요!!! 하 정구가..? 저 여자 정말 20~21화 때 마음에 안 들었는데 참 비호감의 끝을 달리는 군요.. 후후 근데 제가 읽다가 크흡 <edic> 이건가 이거 ㅂ슷한게 여러문장에 있더라고요... 읽다가 대사가 끊겨서 슬펐어요... 흑흑 ㅠㅠㅠㅠ 벌써 완결이라니 ㅠㅠㅠ 진짜 재밌었던 작품 하나가 이렇게 또 흘러가네요... 아아... 재밌는 나의 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ㅠㅠㅠㅠㅠㅠ뮤ㅠㅠㅠㅠㅠ사라애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시나몬이예요 아...진짜ㅋㅋㅋㅋ이렇게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좋네요 귀여운 쿠키ㅠㅠㅠ
8년 전
비회원30.24
알알이에요! 자까님 완전 오랜만...방학동안 너무 바빠서 인티 못들어왔었는데 그새 완결...! 넘나 감동이에요ㅠㅠㅠ 밀린거 다 잘 봤어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비회원78.93
[슙지니] 신청해요!! 뒤늦게 정주행하고 봤지만 재밌게 잘봤어요ㅜㅠㅠ으앙 설레
8년 전
비회원76.140
이끼입니다! 벌써 마지막이라니ㅠㅜ 정국이 다친거보고 완전 식겁했어요ㅠㅠㅠ 댓글은 많이 남기지 못했지만 꼬박꼬박 챙겨봤습니다! 그동안 작가님두 수고많으셨어요!!
8년 전
독자147
에비츄에요!!!!이렇게 완결이 났네요!!!!아쉬워요ㅠㅠㅠㅠ그래도 애들 막 행복한거 같아서 다행이에요!!!작가님 그동안 수고많으셨어요!!!
8년 전
독자148
A에요!!!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너무아쉬워요ㅠㅠㅠㅠ그래서 쿠키동생은 생기나요?(의심미)아 정말 보내기 싫을 정도로 아쉬워요ㅠㅠㅠㅠ작가님 그동안 수고많으샸어요!!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9
아아 이렇게 완결이 나네요... (코쓱) 늘 잘 보다가 이제서야 댓글 달아용. 우선 암호닉 [친주]로 신청합니다! 진짜 이 글 보면서 애 낳고 싶다고 생각 들게 한 적이 많았던 것 같아요. 헣허 윤기라면 당장에 결혼할테지만! (사심) 마지막 장면에서의 능글능글귀야미 윤기가 눈 앞에 아른거리네요. 현실에서도 그런 남자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 주위에는 말린 오징어들밖에 없어서...(눈물) 아무튼 작가님 열심히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히히 운동신경이라곤 1도 없는 제가 운동신경이 뛰어난 주인공으로 잠시동안 빙의해서 좋았어요..;ㅅ; 앞으로도 이런 글 많이 써주실거죠? (작가님: ..) 아무튼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50
삐리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결혼한다니 다행이네요!! 벌써 번외 보고시퍼여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7.126
스트레칩
ㅇ오오오오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ㅜㅜㅠ히유ㅠㅠㅜㅠ완결까지 진짜로 다 재미있었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8년 전
비회원199.229
숩숩이입니다!!!중간 영어들ㄹ보고 잠시 작가님이 일부러 써둔건감...이ㅓㄹ고 고민하다가 그냥 넘겼는데...인티가 아픈건가요...그나저나..완결이라니...시ㅜ원섭섭하네요ㅠㅜㅜㅠㅜㅜㅠㅜㅠㅜ수고하셨습니다!!작가님♡
8년 전
비회원228.128
박방탄 입니다. 벌써 끝나다니 너무 아쉽네야ㅠㅠㅠ 그동안 수고 ㅌ많으셨슴다 잘봤어용♥
8년 전
독자151
숭늉) 77ㅑ.. 겨론해(짝) 겨론해!(짝)ㅋㅋㅋㅋㅋㅋ미늉기 마지막에 나오는 아카모습에 쓰려졌습니다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난건 참 아쉽지만 달달달달달달달한 번외편이 나온다니 또 두근두근 기다리겠네요:Dㅎㅎㅎㅎ사랑함돠 작가님<3
8년 전
독자152
암호닉 [베릴]로 신청할게요!작가님 잘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86.157
개나리에요!!! 벌써 완결이네요ㅠㅠ 넘나 아쉬운 것 ㅠㅠ 윤기랑 여주랑 그리고 쿠키랑 꽁냥꽁냥해서 좋아요❤️❤️❤️
8년 전
비회원235.107
[민피디님] 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벌써 완결이라니ㅠ 이제라도 신청할수 있어서 다행이네여 잘봤습니다ㅠ♡

8년 전
비회원10.63
[니나노]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4.25
[빠라빠빰]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완결이라니 진짜 아쉬워요ㅜㅠㅠㅜㅜㅜ너무 재밌어요!!!
8년 전
독자153
[거덜RUN] 신청합니다!!!!
지금까지 너무 수고하셨어요!!!!!
완결이라니... 넘나 슬픈 것...
중간에 이상한 영어 같은게 있는데 오류인가요..?
뭐 어쨌든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55
[부니야]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까지 설레고 재밌는 이야기 감사합니다 중간에 이상한 영어들이 있긴 했는데 보기에 불편하진 않았어요!
8년 전
비회원39.78
아야예요! 끝이라니요ㅠㅠㅠㅠ진짜 아쉬워요 쿠키가 마망하는것도 귀여웠고 윤기가 츤츤대는것도 너무 좋았는데ㅠㅠㅠㅠ그래도 번외가 있으니깐요!! 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7.73
[샤넬] 로 암호닉 신청합ㄴ대!!!
8년 전
독자156
다곰입니다!
흐규ㅠㅠ끝이 나버렸네요...이제 우리 쿠키를 보내야된다니..슬퍼라ㅠㅠ마지막에 쿠키랑 윤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여?! 쿠키당황하는 모습에서 한번 죽고요 윤기가 반지뺏었다 다시 줄때 한번 더 죽고ㅠㅠㅠㅠ윤기 30살아니죠?!어떻게 저나이에 저럴수있냐구요ㅠㅠㅠㅠ흐어어엉 작가님 마지막까지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끝까지 독자들과 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7
꾸꾸R
8년 전
독자158
아 완결이라니 이 눈물나는 상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품을 구독료도 안 걸고 연재하시는 작가님 넘나 더럽..(하트) 정말 수고 하셨어요ㅠㅠㅠㅠㅠ번외가 올라오면 또 다시 달려와야게쓰여
8년 전
독자159
[치치]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 기간을 놓쳐 저를 나타낼 수 없는 댓글을 달았지만 완결이 다 달아서야 암호닉을 신청하네요.....♡
8년 전
비회원189.103
토토잠보에요! 여주가 태형이 뒷통수 쳤을때가 엊그제 같은데 ㅠㅠ 벌써 완결이라니 ㅠㅠ 너무넘무 아쉽네요 ㅠㅠ
연희아가 중간에 ㅂㄷㅂㄷ했지만 쫓겨나서 넘나 다행이에요 ㅠㅠ 쿠키 쫄귀였는데 ㅠㅠ 정주행 해야겠어요 ㅎ
작가님 감사했어요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

8년 전
비회원7.97
하이린이에요. 인티가 아픈가봐요. 중간에 요상한 영어가..! , 완결이라!! 마지막 달달 해피해피라 넘 좋고, 번외가 남았다는 것에 더 좋군요. 작가님 글은 항상 좋아요 호호. 잘읽고갑니당 :)
8년 전
독자160
요니에여 요즘 알바하느라 글 못읽고 오늘 한번에 다몰아봤는데 넘나재밌은거.ㅅ.. 벌써 끝이라니ㅠㅠㅠ 아쉬워요ㅠㅠㅠ 번외 기다리구 있을게여~',<
8년 전
비회원251.51
허..헉...마지막화에 암호닉신청을...하하 암호닉[핸찌상]으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1
카라멜마끼아또에요!
이렇게 달달하게 끝이났네요!!! 진짜 끝이라는거에 되게 아쉬워요......... 이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8년 전
독자162
으헣헣 [식빵]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암호닉 신청 기간 놓쳐서 좌절하고 있었는데 완결 되서야 신청하네요ㅎㅎ 늦게라도 신청해서 다행이에요 좋은 글 정말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작가님♥ 번외편 남았다고 말씀 하셨지만 그래도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비회원207.249
[333]으러 신청할게요!! 진짜 글 너무 잘읽고있었어용.. 고생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163
보름입니다!! 1편부터 진짜 소재취향저격으로 설레하고 분량에 놀라면서 봤는데 벌써완결이라니ㅠㅠㅠ아쉬워요....작가님 그동안 글 쓰느라 수고하셨어요!!!
8년 전
비회원92.199
오리입니다!! 완결이라니ㅠㅠㅠ해피엔딩!!! 작가님 수고하셨어요ㅠㅠ잘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94.22
[가을]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제가 단거같은데 없어서 다시 달아요! 뭔가 다른글과는 달라서 잘챙겨보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작가님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비회원32.3
[밤이죠아]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64
[리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마지막에 이렇게 받아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작가님 천사에요ㅜㅠㅠㅠㅠㅠㅠ민윤기는 마지막까지 너무 귀엽네요ㅠㅠㅠ애기 시켜서 반지 준 것도 귀엽고 쿠키랑 결혼해야겠다니까 다시 가져갔다가 주는 것도 귀엽고 5살 수준의 깜찍함이잖아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와ㅜㅜ대박ㅜㅜ진짜설렌다ㅜㅜ정국이다치다니ㅜㅜㅜ 저암호닉 [됼됼]로 신청해요
8년 전
독자166
정콩국입니다ㅠㅠㅠㅠ 와 마지막회라니.... 진짜 재미있게 읽었어요 오늘 진짜 달달하네요ㅎㅎㅎ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아 근데 작가님 글 중간에 이상한 영어가 있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침쨔입니다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쉬눠뇨ㅠㅠㅠㅠㅠㅠㅠㅠ텍파꼭받아서 두고두고봐야겠어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8
[자몽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중간에 영어가..? 여튼 이상한게 있네요ㅠㅠㅠ 글은 너무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ㅠㅠ 대박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8.187
[솔트말고슈가]로 암호닉 신청이요!! 완결이라니...ㅠㅠㅜㅠ제가 이 글을 너무 늦게 발견했네요ㅠㅠㅜㅠ 글 너무 재밌었습니다!!
8년 전
독자169
[천하태태평] 신청합니다! 글 잘읽고있어요❤️
8년 전
비회원184.48
암호닉 [흥탐]으로 신청합니다!!! 신청했었던 것 같은데 다시 해요!!
8년 전
독자170
[유자셰이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재밌게 읽었어요 작가님ㅎㅎ
8년 전
독자171
빠밤입니다ㅠㅠ이렇게 결말이왔네요ㅠㅜㅠ전번외를기대하면서!!!!남준이와수정이도기대하면서!!!!!!
8년 전
비회원211.223
[버덕]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저도 아기 나오는 글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써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셨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2
아ㅠㅠㅠㅠ완결나고 암호닉 신청이라니 신알신을 이제야하다니ㅜㅜㅜㅠㅠㅜㅠㅠㅜ작가님 그래도 받아주실거죠....? ㅜㅜㅜㅜ[ 빠네빠네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말 잘봠ㅅ어용,,,,,..진짜 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173
[카라멜모카] 로 암호닉 신청이요!!!!!!!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ㅠ정국아ㅜㅜㅜㅜㅜㅜ너진짜위험할뻔했어ㅜㅜㅜㅜㅜㅡ그래도 무사해서다행이다ㅜㅜㅜㅠㅜㅜㅜ쿠키야ㅜㅜㅜㅜㅜ어휴 ㅜㅜㅜㅜㅜㅠ누나한테와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4
[청춘]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여태까지 잘 봐왔는데 암호닉 신청을 안 하고 있었다니 바보예요 바보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5.118
[찬아찬거먹지마]로 암호닉신청합니다! 오늘 글잡다니다 작가님글봤는데... 도대체 왜이제ㅓ야본건지..그래도 다행히 정주행하고 암호닉신청할수있어서 다행이에요..♥️
8년 전
비회원93.84
[꾸미]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 수고하셨어요ㅠㅠ 너무 재밌어여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4.44
[블루베리베이글]로 암호닉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75
시에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 (입틀막) 우리 쿠키 보고싶어서 어쩌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 읽었어요 작가님 ㅠㅠ 번외도 기대할게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176
[꼬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그동안 글 정말 재밌게 읽었었어요! 수고하셨습니당
8년 전
독자177
사랑꾼입니다ㅠㅠㅠ 아유 드디어 결혼하네요 정국이 깨어나서 다행이예요 꿀 떨어지는 번외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178
뜌입니다❤❤ 벌써 완결이라니ㅠㅠ 작가님 여기까지 오시는데 수고 많으셨구요ㅠㅠ 이제 결혼해서 어서 쿠키의 동생을ㅎㅎㅎ 작가님 기대하고 있을게요❤ 윤기의 나이가 30이라니...ㅋㅋㅋㅋㅋ 항상 글 잘 읽었구요ㅠㅠ 이번편두ㅠㅠ 마지막이라니ㅠㅠ 번외를...ㅎ 기대하고있을게요...ㅎ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여ㅠㅠ❤❤❤❤❤

8년 전
독자179
meltingsuga입니당!! 드디어 완결이네요 ㅠㅠ 뭔가 빨리 끝을 보고싶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완결되니 뭔가좀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새글이있으니깐!! 랩몬이글은 정주행하겠습니당!!! 오늘 윤기ㅠㅠ 중간에 시크릿가든....완전 설렘!! (진짜 해줬으면....) 역시 오늘도 쿠키는 귀엽습니다!!! 번외쓸때 2세도....(저의 작은 바램이에요 ㅋㅋㅋ) 암튼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180
체리에요!!!!완결이라니ㅠㅠㅜㅜㅜㅜㅜ헐...정국이쏜여자뭐에여아오진짜너무싫.....옴뫄....민윤기이양반아ㅠㅠㅠㅠㅠㅠ너왜이렇게설레고난리야ㅠㅠㅠㅠㅜ미치게따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1
[어그로]라고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댓글을 쓰다가 결국 마지막편때 암호닉 신청을 해서 다행이네요 ㅠㅅㅠ 해피엔딩으로 끝나서 다행이에요 여주와 윤기 사이에 2세가 안 나와서 아쉽긴 하지만 우리에겐 쿠키가 있잖아요! 쿠키 넘나 귀여운 것 다음 작품인 스폰서 지금 읽으러도 많이 갈게요 작가님 제가 많이 좋아합니다 ^ㅁ^
8년 전
독자182
[다이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55.26
[제이] 암호닉 신청이유~~
벌써 끝이라니... 귀여운 쿠키를 못보다니...ㅠㅠㅠㅠㅠ 쿠키번외....... 원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139.195
[싸라해]로 암호닉신청해요 ! 쿠키 ㅠㅠㅠㅠ 이름마저도 너무깜찍한 쿠키ㅠㅠㅠㅠ 작가님 즐거웠어요 !
8년 전
비회원136.180
[입틀막]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183
가액입니다. 첫 화부터 챙겨보면서 쿠키 너무 귀엽다고 같이 짝짝꿍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완결이라니까 어벙벙하네요. 새삼스러운 건 저희들 뿐만이 아니라 작가님이시겠지만요. 너무 잘 달려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남겨주셔서 감사하고. 다른 작품에서 또 뵙겠습니다.
8년 전
독자184
[모찌♥]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작가님 벌써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 너무 아쉬워요 윤기가 결혼반지를 쿠키에게 줘서 여주가 반지를 받는다는게 되게 새롭고 좋았어요 다음 작품과 번외도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85
[공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 얼마전에 정주행했었는데 드라마 한편 본 것 같았어요ㅠㅠ 지금까지 좋은 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수고하셨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86
[단미] 로 암호닉신처잉요... 어 저 되어있는줄 알았는데?.... 없네요? 이게 무슨일이지.. 댓글 달았던것같은데... 작가님 벌써 완결이라니요ㅜㅜㅜ 아수ㅣ워서 어째요ㅜㅜㅜ 번외꼭 써주세요ㅜㅜ 쿠키동생도있었으면좋겠어요!! 작ㄱㅏ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8년 전
비회원109.179
오빠미낭낭이에요!!! 벌써 완결이네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일이 잘 끝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윤기 프러포즈가ㅠㅠㅠㅠ정말 윤기답게 준거같아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우리 쿠키랑 윤기ㅜㅠㅠㅠㅠ너무 기여워요ㅠㅠㅠㅠㅠ혹시 암호닉도 다시 신청하는건가요??? 그런거면 [오빠미낭낭]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87
[어너라이]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완결이라니... 완결이라니! 제가 암호닉 신청한줄 알고 있었는데..... 보니까.... 제가.... 암호닉을 신청을 안했네요.....? 쿠키는 여전히 귀여운 것 ㅎㅎㅎㅎㅎ 지금까지 수고하셨습니당 좋은 작품 써쥬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다음 작품도 기대하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88
[모찌]로 암호닉신청할께요!
신청되있는줄알았는데...ㅠㅠ완결까지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9
밍밍이입니다ㅠㅠㅠㅠ
1화가 별로 안된거같은데 벌써 마지막이라니요 ㅠㅠㅠㅠㅠ 둘이 쿠키랑 알콩달콩 살꺼같아서 너무 보기 좋네요ㅠㅠㅠㅠㅠ 진짜 그동안 수고많으셨구 다음글도 기대할게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75.192
암호닉 받으신다니 흐흐 [ 참기름 ]으로 신청해요 지금까지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90
[쭈꾸미]로 암호닉 신청해요! 오늘 정주행 끝냈어요 엉엉 꿀잼 엉엉엉
8년 전
독자191
[냉채족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지금 정주행 중인데 암호닉 12시까지만 받는다고 하셔서 읽다가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192
[JWY]로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93
이건운명이였던건가여~ㅎㅎㅎ 쫌만늦었어도 암호닉신청못할뻔했어요ㅋㅋㅋㄱㅋ항상 재밌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ㅋㅋㄱ그리구 완결내신거 축하드려용ㅎㅎㅎㅎ
8년 전
독자194
[구구콘]으로 신청할께여!!!!!!!!!!!!!!!!!!!!!!!!!!! 이제서야 신청을 하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헐...진짜 정주행했는데요ㅜㅜㅜ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암호닉 신청.. .받아주실수 없나요ㅜㅜㅜㅜㅜ글 빨리 읽을걸ㅜㅜㅜㅜㅜ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어어 댓글 이제 발견했어요! 제가 놓쳐버려서 12시 36분까지 받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신청하실 마음 있으시면 독자님만 빨리 신청해주세요!
8년 전
독자232
흐어....늦게 봐서 죄송합니다ㅜㅜㅜ
보라도리 입니다...넘 늦은것같구여...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수정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231.155
[정꾸기냥] 늦었지만 암호닉 신청해 봅니다. 첫화부터 항상 재미있게 봤는데 제가 암호닉 신청 안했더라고요ㅠㅠ 한줄 알았는데ㅠㅠ 윤기랑 탄소랑 행쇼해서 넘나 다행인것 쿠키덕분에 항상 행복했어요ㅠㅠ 작가님 차기작 꼭 써주시길 바라며 이만 총총.......
8년 전
독자196
헐 자정이 지났지만 혹시 받아주실수있나요ㅠㅜㅠ[수박마루]로 혹시나해서 신청해여ㅠㅠㅠㅠㅠ신청한줄 알았더니 이제보니 신청도 안했었네요ㅠㅠㅠㅠㅠ1화부터 쭉 정말 재밌게 봤는데ㅠㅠㅠㅠㅜ벌써 끝이라니 아쉽기도하고ㅠㅠ쿠키는 여전히 귀엽고ㅠㅠㅜㅜ하튼 작가님도 수고하셨어용ㅠ비록 늦었지만 그래도 담작품 기대할게용ㅠ
8년 전
비회원157.16
이즈먼이예요!!!! 이렇게 완결이 났네요 ㅠㅠㅠㅠㅠ 항상 낭낭한 분량으로 와주셔서 감사했어요!!! 귀여운 쿠키랑 츤데레 윤기랑 여주랑 셋이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4.141
으으.. 이미 시간이 지나버렸네요 혹시나해서 일단은 신청해봐도 될까요ㅠㅠㅠ [애플망고]신청할게요 안된다고해도 어쩔수 없죠 글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완결내신다고 수고하셨어요:)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암호닉은 이제 그만!!! 이 댓글 이후에 달아주셔도 안 받아요~
8년 전
독자197
으아닛-!![액희]신청이요!!!제발ㅠㅠㅠㅠㅠㅠ제발ㅠㅠㅠㅠ늦게본 절 탓하시며 제자류ㅠ
8년 전
애아빠 민윤기
딱 이 분까지만 받을게요 거의 동시에 댓글 달아주셔서!
8년 전
독자198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내손종입니다~~~ 쿠키ㅜㅜㅜㅜㅠ 윤기 마지막까지 넘 귀여운 거 아닙니까... 30살이 저렇게 귀엽다니 하억... 메일링 빨리 해주시면 좋죠~~~ㅎㅎ 남준이 글도 얼른!!
8년 전
독자200
0328이에여!!!!!!!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벌써 마지막이라녀?ㅠㅠㅠㅠㅠ엉엉 안돼요 이게 마지막은 아니여야만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올리시는 글들은 다 재밌으니까 좋아옇ㅎ
8년 전
독자201
앗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댓글달았는데......윗댓글보니.....마감이라서 삭제해오....작가님 완결축하드랴요....
8년 전
독자202
동그레입니다ㅠㅠㅠ마지막이라니ㅠㅠ첫화본게 엇그제 같은데ㅠㅠㅠ작가님 그동안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학교 끝나고 오면 작가님 신알신 와 있을 때마다 진짜 힐링되는 기분이였어요ㅠ 감사합니다ㅠ
8년 전
독자203
아 민윤기 옳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1.196
작가님 쿠우쿠우에요! 완결이라닛...(또르르 너무너무너무 수고많으셨어요ㅜㅜㅜㅜㅜ 조직물을 사실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좋아하는 글 일순위로 놓고 봤을만큼 너무 재밌게봤어요 정말수고많으셨어요ㅜㅜ❤️
8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자몽입니다
끝이나버렸내요ㅠㅠㅠㅠ그래도 다들 행복하게
지낼것같아다행이에요 ㅎㅎㅎ 우리 쿠키예뻐죽겠어 ㅠㅠ시그널봤어요??ㅠㅠㅠ 이 아가못보고 아빠윤기도못보고.ㅠㅠ아쉬워죽겠네요 그동안수고하셨어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70.16
쿠앤크입니다! 아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 넘나 아쉬운것ㅠㅠㅠㅠㅠ 작까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고 좋은글 감사했어여!!!
8년 전
독자204
닭키우는순영이애요 세상에ㅜㅜㅠㅠㅠㅠ완결이라니 허유ㅠㅠㅠ슬퍼ㅠㅠㅠㅠㅠㅠㅠ여ㅠㅠㅠ마지막까지 넘나 설레는것....헷
8년 전
독자205
콩콩이에요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보내기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4.62
슈크림이에요! 이 글이 막을 내렸네요... 조직물은 어둡기만 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재밌는 요소가 많은 글은 처음이라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나중에 메일링이나 기차하실 때 꼭 와야겠습니다! 놓치지 않을 거에요~!
8년 전
독자207
아작가닌 ㅠㅠㅠㅠㅠㅠ저 퇴근하고 이제왔는데.......... 사실오늘 글을 처음봤어요ㅠㅠㅠㅠㅠ 지금부터 읽어볼려고 하는데 1시간 30분 지낫지만 ㅠㅠㅠㅠ[지민이랑졔훈]으로 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애교로 받아주세요~❤️
8년 전
독자208
0523이에요ㅠㅠㅠㅠㅠ 끝이다... 끝이야ㅠㅠㅠㅠㅠ 이제 마망!하는 정국이 못 보네여ㅠㅠㅠㅠㅠㅠ 아쉽다ㅠㅠㅠㅠ 정국이 다치는거 보고 나쁜생각 들었는데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정국이가 반지주는거ㅠㅠㅠㅠ 겁귀ㅠㅠㅠㅠ 역시 군주니뮤ㅠㅠㅠㅠㅠ 여자 감동시키는데 뭐있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9
[꿀설탕]으로 신청이요ㅠㅠㅠㅠ 벌써 끝이라니ㅠㅠ 슬퍼요ㅠㅠ 좋은 글 써주시는 작가님 넘나 고마워요ㅠㅠ
8년 전
독자210
[사랑현] 작가님기다렸어요ㅠㅠㅠㅠ완결이라니 믿기지않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빵빵맨]이에욥!!!!!! 아니아니 끝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도안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다구리한 번외 기다릴까에요!!!!!!!!!
8년 전
비회원195.19
♡0820♡에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2
택부에여!!!!벌써 완결이라니...ㅠㅠ작가님 그동안 달려오시느라 수고많으셨어요ㅠㅠㅠㅠ앞으로 ㄱ민보스님과 쿠키를 못보는게 아쉽긴하지만ㅠㅠㅠㅠ흑
8년 전
독자213
들레에여ㅠㅠㅜㅜㅠㅠ진짜너무재밌었어요ㅠㅠㅠㅠㅠ직가님이랑거의초반부터달려온것같은데이렇게끝이났네요..ㅎㅅㅎ....차기작도 나오게 되면 함께 또 달리겠습니다!!!! 글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용ㅎㅅㅎ!!!!!!
8년 전
비회원190.136
민슈프림입니다 윤기질투하는거 넘나 귀엽네요ㅠㅜㅠ 빨리 번외가 보고싶고 기다려지네요ㅠㅜ
8년 전
독자214
진격의민슈가에요! 늦게다봣네요ㅜㅜ벌써 끝나버렸다니...뭔가 시원섭섭하네요ㅠㅠㅠㅠ그래도 마지막은 역시 결혼이네요 그뒷내용도 약간궁금하지마뉴ㅠ아쉽네요ㅠㅠ 너무잘읽엇어요!!지금까지수고하셧어요 자가남!!
8년 전
독자215
[댜룽]으로 신청이요!! 오늘 이 글을 알아서 학교가야하는데 전편을 다 읽구 이제 잡니다...^^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 근데 벌써 끝나서 뭔가 아쉽네여ㅜㅜㅜ 스폰서부턴 1화부터 잘 달릴거에여.. 아마두..
8년 전
비회원104.50
으아ㅜㅜ [연서]로 신청할게요!!
작가님 너무 재밌고 윤기 너무 귀엽고 정말 잘보고갑니다!! 글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8년 전
독자216
[초록비]늦었지만 신청해봐요ㅜㅜ
덕분에 글잘읽고가요! 너무수고하셨습니다 ㅎ.ㅎ
앞으로도좋은글많이써주세요♡

8년 전
독자217
룬입니다!!!!!
이제 끝났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지만 작가님이 달달한 번외 주신다고했으니라 기다려야지~
그 아가야 고마워ㅠㅠㅠㅠㅠ 너 덕분에 내가 이 글을 볼 수 있었구나 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 글도 텍파도 작가님이 편하실때해주세요!! 전 그저 감사할 뿐이죠 ㅎ
작가님은 개학이군요 전 개강이죠 하하핳 힘내세여

8년 전
비회원213.2
설날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 화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둘이 꽁냥대는거 왤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텍파는 언제든 환영입니다ㅠㅠㅠ작가님 수고 많으셨어요ㅠㅠㅠ!! 다른 작품으로 또 함께 달립시다!
8년 전
비회원195.203
[123333]으로 신청할게요! 벌써완결이라니ㅜㅠㅠㅠㅠㅜㅜㅜ작가님 너무 수고하셨어요ㅜㅠㅠㅜ! 작품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8년 전
독자218
민슈가에요!!!!으잉...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엄청재밌어서이렇게완결이아쉽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9
꾹꾹이
마지막은 우리모두다 해피엔딩~ 좋네유 마마파파 둘이 결혼하고~

8년 전
비회원89.90
크리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나 이거 이제 정주행중인데 완결편에 신청받는다해서 아직 덜보고 달려유ㅏ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재밌다ㅠㅠㅠㅠㅠ기숙사에서 이거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전다시 보러갑니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0
메로나에요작가님!인티가잘안되서 지금들어왔어요...주륵....완결이라니 해피앤딩!!!!소리벗고팬티질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그동안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27.9
[슈가윤기]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21
뀰입니다 군주님은 마지막까지 귀여워서 저를 사 시키시려는건가요..? 쿠키는 넘 귀엽구ㅠㅜㅠㅠ 글 잘봤습니다!!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222
[0830]으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172.155
홉스에요! 우왕ㅠㅠㅠㅠㅠㅠㅠㅠ끝났네유ㅠㅠㅠㅠㅠ수고하셨습니당! 쿠키야...보고싶을꺼야...
8년 전
비회원3.16
[윤슬]이예요ㅠㅠㅠㅠ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달달한 번외 기대하겠습니다ㅎㅎ 그동안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3
잇치입니다 정말 잘보구 가요! ㅎㅎ이렇게 완결까지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ㅎ 항상 매일매일이 글을 기다리느라 설렜는데 이제 이 설렘 어디서 찾죠?ㅠㅠㅠㅠ 작가님으 ㅣ다음 작품에서 만나야겠어요 ㅎㅎㅎ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8년 전
비회원211.67
[룰루뢀라]로신청할께요!
8년 전
비회원214.20
미키부인입니당ㅠㅠㅠ끝이난건가여....ㅠㅠ마지막글까지수고많으셨습니다~~~~~~~~작가님사랑해여ㅠㅠㅠ진짜아쉽네여힝ㅠㅠ
8년 전
독자224
챠챠에요! 잘 읽구 갑니다! 완결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이렇게 설레는 글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ㅎ 다음 작품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8년 전
비회원87.139
♥♥태꿍망개
이제야 보러온저를 매우치세요..ㅜㅜㅜㅜㅜㅜㅜ
꾸기 민군주 여주가 결국 해피엔딩으로 끝나네요 하 넘나좋은것 아무렇지않게 심장 조지는 민군주 넘나 설레는것...ㅠㅠㅠㅠㅠ......♡
벌써 완결이라니 작가님 그동안 수고많으셨어요♡

8년 전
비회원249.10
나라세에요 ㅠㅠ 옴뫄 ㅠㅠㅠ 완결이라니 ㅠㅠ 따듯해... 너무 좋아요 ㅠㅠ 사랑해요... 군주님이랑 행복하세요 여주님 (꽃가루를 뿌린다)
8년 전
비회원254.194
0818

완결이 났군여 ㅠㅠㅠㅠㅠㅠ
이제 귀여운 쿠키를 볼수없다니 ㅠㅠㅠㅠ 츤데레 보스도 볼수없다니 ...아쉽지만
그래도 그동안 즐거웠어요!!!
완결까지 달려오시느라 수고많으셨어여 작가님 :-) 달달함으로 가득한 번외편 기다리고있을게요!!

8년 전
독자225
초슈입니당!!!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글 너무 재밌게 잘봤러여ㅠㅡㅠㅡ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252
0618이에요 ㅠㅠㅠㅠㅠ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 처음부터 보ㅓㅆ었던 게 어제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 재수생의 낙이 사라졌어요.. 그래도 끝까지 츤츤대는 미늉기 넘나 귀엽네요 정말 작가님 그동안 너무 감사했어요ㅠㅠ 스릉흡느드❤❤❤❤
8년 전
독자226
비단입니당XD 마!지!막!화라니!! 진짜 재밌었어요ㅜㅜㅜ 진짜 글잡에서 이 글만큼 제 취향 탕탕 저격한거 없었는데ㅜㅜㅜㅜㅜㅜ 진짜 이거 읽으면서 숨멎할뻔한게 얼마나 많은지.. 윤기와 여주가 앞으로 정말 행복하기만했으면 좋겠어요! 수정이도 멤버들도! 그리고 쿠키도ㅋㅋㅋㅋㅋ 망개랑 잘됐으면 좋겠네옄ㅋㅋㅋㅋㅋ 번외까지 있다니..메일링도 있다니.. 절 죽이시려는게 분명합니다.. 차기작도 챙겨보겠습니다! 그동안 수고많으셨어요! 좋은 글 감사했습니다♥♥ 작가님 사랑해여^ㅁ^
8년 전
비회원5.194
부사랑둥이입니다! 요즈 인티 잘 못 들어와서 늦게 봤네요ㅠㅜㅜㅜㅜ 그동안 우리의 슈가, 민윤기 보스님과 우리의 삼수생 탄소 이야기 잘 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미리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227
미니미니에요! 와 완결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글 짱이에요ㅠㅠㅠㅠㅠ그동안 너무 재미있게 잘읽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라니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싸라해여!
8년 전
독자228
ㅠㅠㅠㅠㅠㅠ마지막 화라니 믿기지가 않지만 수고 많으셨어요 다른 작품도 꾸준히 보고 댓 달아드릴테니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 ㅎㅎㅎ
8년 전
독자230
헐 저 쓰차때문에 이제야 달았네요...1주일 쓰차라 암호닉도 못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벌써 완결이라뇨ㅠㅠㅠㅠㅠㅠ더 내주세요ㅠㅠㅠ작가님 저 첫회부터 달렸는데ㅠㅠㅠㅠㅠ이렇게 빨리 끝날 줄 몰랐어요ㅠㅠㅠㅠㅠ번외 있는거죠ㅠㅠㅠㅠ??번외 제발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233
그래서 그 독서길 아기는 어느쪽에 있는건가요? 그쪽으로 절 좀 해야하니까 작가밈 돗자리좀 준비해주세요 ㅎㅎ 와 진짜 이렇게 일상적인 결말이 더 좋아요 ㅜㅜㅜㅜㅜ 그나저나 네? 달달한 번외요? 제가 또 달달한거 좋아하는거 어떻게 귀신같이 아시고... 미늉기!!!!!!!쿠키야!!!!!!!!!!!! 마망이랑 갗이살자!!!!!!!!!!!!!! 마망이 잘 ! 해 ! 줄 ! 게 !
8년 전
독자234
포도가시입니다ㅠㅠㅠㅠㅠㅠ완결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번외기다리고있겠습ㄴ다!
8년 전
독자235
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넘나 행복해ㅠㅠㅠㅠㅠㅠㅠ으유유ㅠㅠㅠㅠㅠㅠ진짜휴ㅠㅠㅠㅠㅠㅠ아ㅠㅍ으로 평생 행복하게만 살ㄹ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2~完330 애아빠 민윤기 03.01 14:39
방탄소년단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QnA (완성)98 애아빠 민윤기 02.29 00: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20~21161 애아빠 민윤기 02.23 12: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18~19161 애아빠 민윤기 02.16 18: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16~17149 애아빠 민윤기 02.09 0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14~15165 애아빠 민윤기 02.04 19: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12~13133 애아빠 민윤기 02.01 18: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09~11121 애아빠 민윤기 01.29 14: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07~08124 애아빠 민윤기 01.25 15: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04~06167 애아빠 민윤기 01.21 14: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조직 보스 애아빠 민윤기 X 체대 입시 포기하고 삼수 중인 너탄 01~03196 애아빠 민윤기 01.17 2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