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내 첫사랑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내 첫사랑 전체글ll조회 1678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첫사랑은 불알친구 01 (부제 : 새 학기 첫 등교 1)







01. 새 학기 첫 등교 1







BGM : 10cm - 봄이 좋냐??















'내가 사랑하는 그 새끼는......... 시발 더럽게도 내 불알친구다'
























벌써 3월 따스한 봄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일어난 지는 시간이 좀 됐지만 왠지 모르게 일어나고 싶지 않았다.













"하...... 벌써 방학도 끝이 났네......."


"등교하기 존나 싫다......."















방학 내내 늦잠만 자던 내가 왜인지 개학식에는 6시에 맞춰놓은 알람이 울리기도 전에 눈이 떠져버렸다.

벌써 할머니가 병으로 몸져 누우신지 2년이 다 넘어간다.

그 덕에 엄마 아빠는 시골로 내려가셔서 할머니를 돌봐드리고 계시고 이 집에는 나랑 내 남동생인 전정국 이렇게 둘이 살고 있다.

처음에는 중학교 2학년인 전정국이랑 3학년인 나를 두고 시골로 내려가시는 거에 대해 마음에 걸려 하셨다.













"여주야 엄마랑 아빠랑 진짜로 할머니한테 갈 건데 같이 안 가도 괜찮겠어?"















엄마는 어린아이들만 두고 강원도로 내려가는게 신경이 쓰이셨던 건지 계속 같은 말만 하셨다.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첫사랑은 불알친구 01. (부제 : 새 학기 첫 등교 1) | 인스티즈


"괜찮아 엄마 전여주도 곧 있으면 고등학생이고 그리고 윤기형도 있잖아"














'...... 그래 시발 다른 건 다 괜찮은데 민윤기 새끼는 왜 이야기하는지...... 전정국 개새끼......'


















엄마는 나도 우리 집 남자인 전정국도 아닌 나랑 동갑인 민윤기를 믿고 서울에 우리만 두고 강원도로 내려가셨다.

솔직히 서울에 나랑 전정국 둘이 있어도 괜찮은데 왜 하필 그 많은 사람들 중에 민윤기를 믿고 여기에 우리를 두고 간 건지 모르겠다.

민윤기는 우리 부모님 친구 아들이다.

우리 부모님은 고등학교 때부터 연애를 해서 대학교에 입학하자마자 대학생활을 누리시기도 전에 결혼해 신혼여행을 가셨다.

고등학교 때 친구였던 우리 엄마 아빠 민윤기네 부모님........

그 덕에 나랑 민윤기는 태어났을 때부터 친하게 지냈다.

민윤기는 작곡가인 민윤기네 아버지 영향을 받은 건지 어렸을 때부터 악기 연주하는 걸 굉장히 좋아했다.

그걸 본 민윤기네 아버지는 민윤기가 뛰어난 음악가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면서 이것저것 많은 악기 연주를 시키셨다.

그덕인지 민윤기는 피아노에 많은 소질을 보였고 많은 콩쿠르에서도 상을 휩쓸었다.

지금도 물어보면 민윤기는 자기는 아버지를 뛰어넘는 유명한 피아노 작곡가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걸 귀가 닳도록 듣곤 했다.

민윤기가 나와 친하게 지내는 이유에 부모님과 우리 부모님 이렇게 네 분이 학창시절에 친구이기도 하지만 민윤기네 집이 우리 집과 매우 가깝게 있어 나 민윤기 전정국 이렇게 셋이서 친하게 지내는 것도 이유 중에 하나다.

우리 집 바로 밑에 층은 민윤기네 집이어서 전부터 민윤기 집에 나랑 전정국이 자주 놀러 가곤 했다.

나랑 전정국은 집에 부모님이 안 계시는 날이면 민윤기네 집으로 가 이모한테 밥도 곧잘 얻어먹곤 했다.

우리 부모님도 말이 민윤기를 믿고 간 거지 사실은 바로 밑에 층에 민윤기네 부모님이 계셔서 안심하고 시골로 내려가신 게 아닐까라고 생각한다.

나랑 전정국도 민윤기네 부모님을 이모 삼촌이라 부르면서 잘 지냈고 민윤기도 우리 부모님한테 그렇게 부르면서 잘 지내왔다.






















내 방 침대에 누워있던지 벌써 30분이 다 되었나 보다 이제야 6시에 맞춰 놓았던 알람이 시끄럽게 울리기 시작했다.

나는 멍하니 내 방 침대 위 천장만 바라보고 있다가 알람이 시끄러워지자 그제야 몸을 일으켰다.

침대 옆에 충전해 놓았던 핸드폰 알람을 끄고 침대에서 일어나 전정국 방으로 갔다.




















"야 전정국 빨리 일어나 나 오늘 일찍 등교해야 돼"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첫사랑은 불알친구 01. (부제 : 새 학기 첫 등교 1) | 인스티즈


"아..... 전여주.... 알겠으니까 얼굴 치워 아침부터 네 얼굴 보기 싫다"


"미친 개새끼야 누나라고 불러라"



















'저 개새끼한테 존대까지는 안 바래지만 매번 누나라고도 안 부르는 싸가지.......'


















그렇게 구시렁 구시렁 대면서 밖으로 나와 씻으며 준비를 하기 시작했다.

준비가 끝나 방에서 나오니 그제야 배를 긁으면서 밖으로 나오는 전정국이 보였다.















"야...... 진짜 네 그런 모습을 학교 애들이 봐야 될 텐데......"


"뭐 이런 모습 보면 인기 더 많아져서 피곤해서 안돼"


"미친 저 새끼 왕자병도 존나 중증이네"


"너는 무슨 여자애가 입에 걸레를 물고사냐?"

















나는 전정국이 학교에서 왜 인기가 많은지 이유를 알 수가 없다.

공부는 솔직히 잘 못해도 예체능 쪽으로는 꽤 재능이 있었다.

음악도 잘하고 춤도 곧잘 따라 하고 미술도 배운 적은 없지만 꽤 잘 그렸다.

그리고 체대를 갈 거라면서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운동을 해서 그런지 운동신경도 좋고 몸도 좋았다.





'그래서 여자애들이 좋아하는 건가......'








나는 어렸을 때 우연히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춤을 추는 사람들을 보고 엄청난 동경심을 느꼈었다.

그래서 그날 이후로 나는 부모님을 조르고 졸라 초등학교 때부터 재즈와 현대무용을 배웠다.

전정국은 눈도 다 뜨지 못하고 몸을 긁으면서 밖으로 나와 식탁에 앉아 내가 씻기 전에 구워놓은 토스트랑 우유를 마시기 시작했다.

그러면서 벌써부터 준비를 끝내고 신발장 앞에 전신거울을 보며 넥타이를 매는 나를 뚱한 표정으로 쳐다봤다.


















"야 전정국 누나 얼굴 뚫리겠다 뭘 그렇게 쳐다보냐?"




















늘 상 전정국한테 존대는 안 바래도 누나라는 말을 꼭 하는 게 웃겼는지 피식 웃으면서 마시던 우유를 식탁위에 내려놨다.















"누나는 무슨 야 전여주 왜 이렇게 빨리 등교해? 아직 6시 반 밖에 안됐는데?"


"아 민윤기가 오늘 아침에 일찍 등교해서 음악실 피아노 닦고 조율 해놓는데"


"에?? 윤기형이 왜??"


"몰라 그 새끼 병 있잖아 존나 완벽주의자 같은 병 "


"아... 그래서 나는 오늘 입학식인데 하나밖에 없는 동생은 버리고 윤기형이랑 둘이 먼저 등교하게?"


"무슨 너는 이럴 때만 누나 취급한다? 그래서 내가 빨리 일어나라고 했잖아 버스타면 전화해 정류장까지 데리러갈께"


"오~ 전여주 알겠어 빨리 나가기나 해 윤기형 기다리겠다"


"누가 보면 민윤기가 지 친형인 줄 알겠네 존나 민윤기만 아끼는 것 봐라"




















나한테는 누나는커녕 반말도 찍찍하면서 민윤기한테는 꼬박꼬박 존댓말에 형이라고 부르는 모습에 짜증이 나서 세게 문을 닫고 나와버렸다.

문을 닫고 나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일층으로 내려가면서 거울을 보는데 나도 모르게 두근두근하기 시작했다.

새 학기에 두근거림과는 조금 다른..... 민윤기를 만난다는 설렘 때문에 생긴 두근거림 때문에 조금 떨려왔다.















내가 민윤기한테 이런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건 고등학교 입학식 날이었다.

















'벌써 1년이나 지났네....'

































안녕하세요!! 내 첫사랑 입니다.

제가 처음 써보는 글인데 평소에 생각만 해보고 써보지는 못했었는데 이번에 한번 끄적여 봤습니다.

아직은 많이 모자라고 부족하겠지만 많이 읽어주시고 댓글도 꼭 달아주세요... ㅠㅠㅠㅠ

꼭 댓글 다시고 구독료 받아 가세요!!

일단 현재 많이는 아니지만 미리 조금 써 놓았습니다.

일단은 반응 연재로 하겠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오늘 안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사진을 첨부한다는걸 안했네요.... ㅎㅎㅎㅎㅎ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230.45
열렬히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랑 부모님이 누나보다 윤기를 더 믿는다니... 평소 행실이 어떻길래.. 는 농담이고! 윤기 행동에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ㅡ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내 첫사랑
열렬히님 안녕하세요~

비회원인데도 이렇게 댓글에 암호닉까지 남겨주시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
작가님 이건 연재하셔야합니다!! 기대되네요ㅠㅠ 암호닉 받으신다면 [윤슬]로 신청부탁드립니다!! 다음화를 기다리며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내 첫사랑
윤슬님 감사합니다!! 첫글이라 신알신에 암호닉이라뇨... 너무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작가님!!!이건 연재하셔야되요ㅡㅜㅜㅜㅠ뒷내용이너무궁금하단말이에요ㅜㅜㅜㅜㅜ꼭다시와주세요!!!암호닉은 신청받으신다멸[화학] 으로하고싶어요!!!
8년 전
내 첫사랑
화학님 감사합니다!! 괜찮은가 아닌가 쓰고 지우고 계속 했는데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
와..이건 연재각입니다!!!!
암호닉 [치요] 부탁드랴여!

8년 전
내 첫사랑
안녕하세요 치요님!!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99.229
ㅜㅠㅜㅜㅠ완전 내취향ㅠㅜㅠ[숩숩이]로 암호닉신청하고갑니다ㅎㅎ휴ㅠㅠㅍ
8년 전
내 첫사랑
안녕하세요 슙슙이님!!

취향저격을 했다니!!ㅎㅎㅎㅎㅎ 다행이네요ㅎㅎㅎㅎㅎ 댓글 남겨주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헐랭방구..대박사건..완점 좋아요 이런 소재ㅜㅜㅜ 정국이도 생각보다 누나 좋아하고 아끼는 거 같은데요?ㅋㅋㅋ
글에서 뭔가 알수없는 묘한 도키도키의 기분이..ㅎㅎ [민윤기]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

8년 전
내 첫사랑
민윤기님 안녕하세요~

그럼요!! 제가 글을 저렇게 써서 그렇지.. 정국이도 착한 아이랍니닿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5
암호닉 [자기] 신청합니다! 다음화부터 본격 윤기가 나오겠네요 연재 각입니다 뒷내용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갑니다!
8년 전
내 첫사랑
자기님 안녕하세요!!

네!! 다음화부터 윤기가 나옵니다!! 연재 각이라니.... 감동이에요ㅠ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반응할거에여 제가!!!!! 돌아와주세여!! 셋 다 예체능이라니 넘나 발리는 것...! 근데 브금잌ㅋㅋㅋㅋㅋㅋㅋ 영고 여주가 될 예정인가요? 잘 읽었어용!!
8년 전
내 첫사랑
ㅋㅋㅋㅋㅋㅋㅋ 브금 좋지 않나요?ㅎㅎㅎㅎㅎㅎ 여주에 심정을 대변하는 노래이죠~
8년 전
독자7
어머 짝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 글 읽자마자 취저 당하고갑니다... 신알신 하고가요! 다음편이 궁금해지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내 첫사랑
신알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
윤기 모습도 기대되고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잘읽고가요~~
8년 전
내 첫사랑
다음편까지 기대해주시고ㅠㅠㅠ 감사합니다!!ㅎㅎㅎㅎ
8년 전
독자9
암호닉 딸기빙수로 신청이여ㅠㅠ 윤기글은 무조건읽어야하는 민빠답입니다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
8년 전
내 첫사랑
안녕하세요 딸기빙수님!!

다음편 기대해주신다고 하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0
작가님ㅠㅠㅠㅠ암호닉은 제일 최신글에 쓰겠습니다ㅠㅠㅠ요즘 너무 좋은 소재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ㅠㅠㅠ작가님의 글도 그중에 포함 되오 있죠ㅠㅠㅠ작가님 처음 보는데 사랑해요♥♥그럼 다음 편으로★
8년 전
내 첫사랑
어머.... 좋아하시는 소재중에 제 글이 하나 있어서 좋네요ㅎ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1
헐 기대하고 다음화 보러 가요 ㅠㅠ
8년 전
내 첫사랑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
좋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분위기 제 취향을 저격한다는.... 탕탕....(털썩)ㅠㅠㅠㅠㅠㅠ 좋은글은 언제나 좋아요ㅜㅠㅠㅠㅠ
8년 전
내 첫사랑
저랑 취향이 비슷하시네욯ㅎㅎㅎㅎㅎㅎㅎ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61.14
[소진]으로 암호닉 신청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윤기가 소꿉친구에 남동생이 정국이ㅜㅜㅡㅜㅜㅡㅜㅜㅜㅜㅜㅜ
8년 전
내 첫사랑
소진님 암호닉 신청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3
헐..뭔가 삘이와요ㅠㅠㅠ 다봐야겠어요!!! 완전 재밌네요ㅠㅠㅠ
8년 전
내 첫사랑
삘이 온다닛!!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4
와....첫사랑이라니ㅠㅠㅠ벌써 콩닥콩닥해요!얼른 더 읽고 암호닉은 최신글에 신청할게요!!작가님 화이팅하세요!!다음편읽으러갈게용
8년 전
내 첫사랑
응원하는 댓글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
오옹 다음 편 읽으러가요!
8년 전
내 첫사랑
재밌게 읽어주세요!!!!
8년 전
독자16
대박......대박 냄새가 풀풀 나는데요!!!작가님?!?!?!?! 암호닉 [ 야생 ] 신청이여 계속 연재 하셔야 되요!!!!
8년 전
내 첫사랑
계속 연재 하라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재밌게 읽었어요!!! ㅎㅎ
8년 전
내 첫사랑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이야 첫사랑이 오랜친구였다니 이성에 눈을 떠도 가까이군요
8년 전
내 첫사랑
제 오랜친구가 윤기면 저도 첫사랑이였을지도...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19
정주행을 시작하려는 독자입니당 이히히히히히히 다음 화 얼릉 읽으러 가야지~
8년 전
내 첫사랑
정주행 너무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0
헐ㅠㅠ뭐죠ㅡㅠㅠ 진짜저런소꿉친구하나만있었으면..저런동생하나만있었으면ㅠㅠ소원이없겠어요ㅡㅠㅠㅠ 엄청설레네요ㅠㅠ윤기랑 여주되게달달할것같아요!!
7년 전
내 첫사랑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1
헐ㄹ......이갈 와 이제서야ㅠ본겨죠?! 세상에.....첫사랑이 어 불ㅇ 그거 친구라니...근데 이건 어렸을때 다 그렇지 않나요? 막 금사빸ㅋㅋㅋㅋㅋㅋㅋ어릴때니까 뭐 암것도 모를때죠 하핳ㅎㅎ 암튼 재밌어요 정주행 할거에오!!
7년 전
내 첫사랑
정주행 감사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난 왜 인생을 살아오면서 저런 불ㅇㅏㄹ친구하나 두지 못햇는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첫사랑은 불알친구 04. (부제 : 민윤기에 테스토스테론 호르몬과의 싸움)36 내 첫사랑 04.15 0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첫사랑은 불알친구 03. (부제 : 새 학기 첫 등교 2)34 내 첫사랑 04.11 21: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첫사랑은 불알친구 02. (부제 : 민윤기가 남자로 다가온 그날 - 과거 회..35 내 첫사랑 04.10 20: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내 첫사랑은 불알친구 01. (부제 : 새 학기 첫 등교 1)49 내 첫사랑 04.10 17:37
전체 인기글 l 안내
4/27 23:28 ~ 4/27 2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