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밍글밍글 전체글ll조회 1806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StartFragment-->

[NCT] 달보드레하다 00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전학생 김여주입니다! 다들 잘 부탁해..!”

새로운 교실, 새로운 친구들, 그리고 열린 창문에서 교실로 들어오는 새로운 곳의 바람

설레기도 하고, 잘 적응할 수 있을까 긴장되기도 한다.

“그래, 여주는 저기 맨 뒷자리에 재현이 옆에 앉아라.”

“네!”

 

재현이란 이름의 그 아이는 손을 흔들어주며 환하게 웃었다.

“안녕!”

“안녕ㅎㅎ난 정재현이라고 해. 잘 지내보자ㅎㅎ”

“응응!!”

와, 사람이 아니라 복숭아 같은 걸?

 

“....그럼 전학온 여주랑 잘 지내고, 수업시간에 졸지 말고. 이상!”

“감사합니다~”

“그럼 여주 너는...”

“여주야 안녕!”

“아, 내가 먼저 인사할 거 거든? 여주야 안녕! 난 정수정이라고 해!”

“난 강슬기!”

“넌 어디서 왔어?”

“이사 와서 전학 온 거야?”

선생님이 나가시고 재현이란 아이가 나에게 말을 걸려고 하는 그 순간 두 여자아이가 다가와서 말을 걸었다. 두 여자아이가 와서 말을 걸자, 재현이란 아이는 웃으며 일어나서 다른 남자아이들 무리쪽으로 갔다.

“응, 난 김여주고 아빠 직장 때문에 여기로 이사 오게 됐어!”

“와, 우리 반에 전학생 처음 온다.”

“뭐래, 쟤도 있었잖아.”

그 아이들이 힐긋 쳐다보는 곳에는 한 남자아이가 책상에 엎드려 있었다.

“아, 저 친구도 전학 온 애야?”

“응. 근데 별로 신경 쓰지마! 그냥...”

“여주야, 1교시 한지인데 책 챙겨왔어?”

엎드려 있는 아이에게 궁금증이 생겼지만 황급히 말을 돌리는 애들 때문에 더 얘기를 꺼낼 수 없었다.

“저기...여주야...밖에 3학년오빠가 너 찾는데...?”

“응?”

“김여주!”

아 맞다, 여기 김동영이 다니는 학교였구나. 반 친구 중 한명으로 추정되는 친구가 가르킨 뒷문에는 동영이 오빠가 서있었다.

“헐! 저 사람 3학년 김동영 오빠 아니야?”

“엥? 김동영 오빠가 여주 너를 어떻게 알아?”

“뭐야 뭐야?”

“잠깐만 얘들아, 나 얘기 좀 하고 올게!”

동영이 오빠의 등장으로 내 옆에 와있던 슬기랑 수정이 뿐 아니라 교실 전체 여자애들이 동영이 오빠가 서 있는 뒷문을 보며 술렁거리기 시작했다.

“김여주, 어때? 우리학교 좋지? 벌써 친구 생긴 거야?”

내가 뒷문으로 나오자마자 물어보는 이 오빠는 나보다 한 살 많은, 가족처럼 지내는 엄마친구의 아들이다.

“몰라, 오빠가 봐도 그런 거 같지? 완전 나 친구 없을까봐 걱정 많이 했잖아. 근데 왠 착한 척?”

“이게”

동영이오빠가 내 머리를 콩 쥐어박았다. 그래, 이 인간이 어쩐지 착하게 물어본다 했어.

“아 왜 때려!”

“내가 언제 착한 척을 했어, 원래 착하지. 어쨌든 궁금한 거 있으면 나한테 물어보고. 집 갈 때 같이 가. 이모가 너 분명 버스 잘못 탈거라고 꼭 데리고 오라고 신신당부하셨어.”

“내가 무슨 애야? 그 정도는 나도 혼자 갈 수 있네요.”

“는 무슨. 어제 혼자 산책나간다고 했다가 집 앞 공원근처에서 세 시간 동안 헤맨 게 누구였더라?”

“알았네요, 알았어. 학교 마치고 같이 가면 될 거 아니야.”

“내가 교실로 데리러 올 테니까 교실에 앉아서 기다려라.”

“뉘예뉘예~분부대로 하겠습니돠~”

콩.

까불지 말라며 내 머리를 한 대 쥐어박고는 자기 교실로 돌아가는 김동영의 뒷모습을 보다가 교실로 들어왔다.

“여주야, 여주야. 너 동영이오빠 어떻게 알아?”

“어떻게 저렇게 친한 거야?”

그러게나 말이야. 우리 엄마는 어쩌다가 이모랑 친해지셔서 김동영이 내 인생에 들어와있는가.

“응, 우리엄마 엄청 친한 친구 아들이야.”

“그럼 잘 알겠네?”

“어릴때부터 같이 지냈으니까?”

"헐, 나 김동영 오빠 완전 좋아해!"

왜죠? 왜때문이니 수정아?

 

♪♩♬♪♪

“자리로 돌아가야겠다...”

“여주야, 쉬는 시간에 매점가자!”

“응응!”

슬기랑 수정이가 자리로 돌아간 후 재현이란 아이가 자리로 돌아왔다.

“여주야, 너 3학년 김동영 형이랑 잘 아는 사이야? 아까 그 형이 너 찾아온 거 같던데.”

“응! 어릴 때부터 친했었어!”

“아...”

드르륵-

“자, 다들 자리에 앉고- 조용히 좀 해라-”

“왜 그래?”

“아냐, 수업하자.”

“너네 오늘 진도 느려서 인사생략하고 바로 수업할거야. 교과서 170쪽...”

뭐지? 갑자기 표정이 안 좋은 거 같았는데, 착각인가?

한국지리가 적힌 교과서를 꺼내는 재현이를 보고 갸우뚱하다가, 나도 얼른 교과서를 꺼냈다.

 

-

 

안녕하세요, 초보작가 밍글밍글입니다!

새로운 학교에 전학 온 여주인공 심정입니다, 설레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하고.

잘 부탁드려요!

 

['달보드레하다'는 순우리말입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악 작가님!! 완전 취향저격 빵빵 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용? 받으시면 [꼬미]로 신청해용 ㅎㅎ 신알신 하고 갑니당 ㅎㅎㅎ 완전 기대되영!
8년 전
밍글밍글
꼬미님 ㅠㅠ 저 감동받았어요 ㅠㅠ 첫화에 신알신에 암호닉이라니 정말 감사해요! 믿어주신만큼 예쁜 글 쓰도록 노력할께요! 오늘 11시쯤 다음화 올릴 예정이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
8년 전
비회원209.106
대체 엎드려있는 아이는 누그져???제감으로는 민횽이?ㅎㅎ다음편너므기대되요ㅜㅜ
8년 전
밍글밍글
방금 다음화 올리고 왔는데! 촉 너무 정확했네요... 다음편도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제목부터넘나예쁜것...다음편살포시기대합니다헤헷
8년 전
밍글밍글
독자님 감사합니다! 곧 다음편 올릴께요!ㅎㅎ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오오 얼른 다음편보러가야겟어요!!! 혹시 암호닉받으시나여..!? 받으신다면 [맠둥]으로 신청하고싶어요!!!! 기대기대하며다음편보러가겟습니당!!
8년 전
밍글밍글
맠둥님! 초보작가를 이렇게나 믿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제 글이 맠둥님 입맛에 맞으실지는 모르겠지만 (ㅠㅠ) 더 예쁜 글 쓰도록 노력할께요♡ 암호닉감사해요! 머리속에꾹꾹:)
8년 전
독자4
민횽이는 왜 엎드려 있는거에요 ㅠㅠㅠㅠㅠㅠ벌써부터 맴찢 많이많이 올려주세요!!
8년 전
밍글밍글
아아 독자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최대한 자주 찾아 뵙도록 노력할께요!:-)♡
8년 전
독자5
으왕! 재밌아요! 정주행 갑니다~!!
8년 전
밍글밍글
감사합니다 독자님!! 예쁘게 보ㅓ주세요:)♡
8년 전
독자6
아악 짝궁이 재혀니라니 ㅠㅠ 너므 조아요... ♡ㅅ♡
8년 전
밍글밍글
재현이랑 같은 반이라는 거 자체가 부럽습니다ㅠㅠㅠㅋㅋㅋㅋㅋ재현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작가님 지금 정주행 해요ㅠㅠㅠㅠ!!!! 빨리빨리 다 읽어야딩
8년 전
밍글밍글
ㅎㅎㅎㅎ감사합니다!!! 저도 예쁘고 재미있게 글 쓸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어헝... 재미있을 것 같아요! 기대기대 ㅋㅋㅋㅋ 미녕이랑 이어졌으면 좋겠는 개인적 바람....ㅎ
8년 전
밍글밍글
저도대충생각해둔사람이있긴한데 그래도아직은 미정입니다...! 이야기를 전개해봐야알테니까요...! 재미있게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9
헐 대박 왜 이글을 이제야 본거죠 저는 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첫날부터 인기폭발이라 다행이네요..... 좋은친구들이 많이 생길것만같은 예감! 학교엔 도영이라는 든든한 선배도 있고.....
그리고 한국지리라니......제 사탐선택과목이라 그런지 괜히 반갑네요ㅋㅋㅋㅋㅋㅋ 재현이랑 함께하는 한지라니 좋네요ㅠㅠㅠㅠㅠ 정주행하러갑니다ㅠㅠ

8년 전
밍글밍글
ㅎㅎㅎㅎㅎㅎ재미있게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독자님!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10
대박 도영이는 엄친아군요.... 벌써부터 심장이 도키도키합니다!!♥️♥️ 재현이랑 짝지.... 고것 참 좋네요ㅎㅎ
7년 전
밍글밍글
ㅎㅎㅎㅎㅎ독자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1
민형이 마음아프게퓨ㅠ빨리 다음편 봐야겠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