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잡아 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잡아 줘 전체글ll조회 559l 1

[방탄소년단] 그들의 화양연화 : 00 | 인스티즈


그들의 花样年华ː00



#

'난 감정 기복이 왜 이렇게 심할까'

"우릴 닮아서 그런가 보지. 사랑하면 닮는다잖아"

#

'사람들이 웃는 걸 보면 나도 따라 웃고 싶은데 그게 어려워'

"그때 못 웃은 만큼 많이 웃게 해 줄게"

#

'시간이 갈 때마다 어디 한 구석이 찢어진 것처럼 아파'

"시간은 생각보다 날카로워, 한 사람씩 내 곁을 떠나게끔 만드니까"


#

'아파, 안 멈춰'

"잡아 줄게, 놓지 마. 무슨 일이 있어도"


#

'사람을 대하는 게 무서워, 나만 이런 건가'

"사람들을 잘 대하는 사람은 무섭지 않은 척하는 것뿐이야"


#

'미안해, 힘들게 해서'

"네 덕분에 힘이 들어오니까 그만큼 너한테 힘을 들이는 게 당연한 거야"


#

'왜, 날 왜 그렇게 소중하게 여기는 건데'

"그게 말로 설명이 가능하다면 앞뒤 안 보고 달려오지도 않았어"


##

"네가 아프지 않았으면 해, 땡땡야"



Hold me [필수]

안녕하세요, 작가 잡아 줘입니다. 일단 제 글은 일주일 단위로 연재가 올라오고, 늦으면 2주가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번 글은 00화(라 쓰고 프롤로그라 읽는다)에는 보시다시피 앞으로의 스토리들에서 나올 말들을 적어놨습니다.

작은 따옴표 안의 말들은 일곱명의 남자들 사이에 있는 여자 주인공이 한 말들입니다.

그리고 큰 따옴표 안의 말들은 일곱명의 남자들이 각각 상황에 따라 여자 주인공에게 한 마디씩 한 말들이고요.

마지막 ##에 적힌 빈 공간은 여자 주인공의 이름입니다.


글의 제목이 그들의 '화양연화' 인 만큼 여자 주인공의 이름을 꽃 이름으로 지어볼까 해서 빈 공간으로 놔뒀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독자 분들께서 제가 추려 놓은 이름에 한해서 투표를 하시면 그 이름을 여자 주인공의 이름으로 설정해서 연재를 할 계획이니 꼭 투표해 주세요.



+ 투표는 독방에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왛 기대하고있을게요 ~~~~~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8:06 ~ 5/30 18: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