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세하네 소빵 전체글ll조회 4588l 12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P. 우리 원룸이 더 잘났어.






*참고 사항*

1. 친구와 나는 현재 다른 원룸에 살고 있음
2. 난 소세지빵 원룸
3. 친구는 세하네 원룸
4. 불과 100미터 떨어져 있는 거리라 자주 만남
5. 지금 그 친구와 근처 주점에서 술 마시며 자존심 대결 중임
6. 내 글 특성상 '나'는 분홍색임
7. 그 친구는 앞으로 주황색으로 나올 거임









시작은 그 친구였다..






"야. 우리 원룸에 겁나 잘생긴 연하남 김민규있다.(뜬금)"







...부럽다 짜식..!!!
하지만 나도 있지!!! 물론 연하남의 이미지와는 한참 떨어진.. 약간 애어른 같은..








"야. 우리 원룸엔 디카프리오닮은 한솔이 살거든??"






*인물소개 1 : 최한솔(19) "말 놓기 힘든데.." aka 상담소*


"솔아 이리 와 봐.(집 들어가던 한솔이 붙잡음)"



"네?"



"내가 곰곰이 생각을 해봤어."



"누나가 생각을요?"



"짜식이?^^"



"장난이죸ㅋㅋㅋ 그래서 무슨 생각을 하셨는데요?"



"찬이는, 나랑 나이 차이가 좀 나잖아. 그래서 존댓말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 그게 또 귀엽고(?)."



"네."



"그런데 너는 반말을 해도 될 것 같단 말이지."



"나랑 이찬이랑 1살 차이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느낌이 달라."



"말 놓기 힘든데.."



"때려치자. 우리 솔이 힘든 거 시키기 싫으니까."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그럼요. 있는 그대로의 절 좋아해줘요ㅎㅎ"




그래그래 오구구. 그래서 언제 졸업한다구?^^












***

"참나! 우리 원룸엔 진짜진짜지인짜 착한 홍지수 살거든?!"








착한애..? 우리 원룸에 착한애가 있나..?
아!!!!!!!!!!!!! 우리 귀염둥이 찬이가 있지!!! 물론 다른 형들에겐 약간 되바라졌지만..ㅎ








"우리 원룸엔 니가 그렇게 귀여워하는 귀염둥이 찬이 있거든요?"








*인물소개 2 : 이 찬(18) "이 곰 인형을 나라고 생각해요!" aka 어화둥둥 내새끼*

(특이사항 : 정한과 같이 살고 있음)



"찬아, 그제랑 어제 이상한 소리 못 들었니?"



"무, 무슨 소리요?"



"막 멀리서 소리 지르는 듯한..."



"무섭게 왜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못 들은 거지?"



"네ㅠㅠㅠㅠㅠㅠ왜요ㅠㅠㅠㅠㅠ왜 그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도 이틀 동안 그것 때문에 잠을 못 잤어ㅠㅠㅠㅠㅠㅠㅠㅠ"



"잠을 못 잤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유ㅠㅠㅠㅠㅠㅠㅠ"



"잠시만 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으로 잽싸게 들어갔다 나온 찬이의 손엔 곰 인형 하나가 들려있었다.



"???이건 왜?"



"이 곰 인형을 나라고 생각해요!"



"찬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제가 누나 잠들 때 항상 옆에 있을게요!"






그래서 언제 졸업한다구?^^2












***

"...이익..! 우리 원룸엔! 니 성격 이상형 츤데레 이지훈 있거든?! 나 오늘도 그 츤데레 맛보고 왔거든! 황홀했거든?!







...이건 진짜 부럽다.. 진짜.. 리얼로..
흑.. 아냐. 뭐라도 찾아야 해. 누가 있나.. 아!!! 전원우! 좀, 개그감이 떨어지지만.. 저 여자 이상형이니까..ㅎㅎ







"야 우리 원룸엔 말만하면 바로 달려와 주는 전원우 있거등~ 밤눈 어두운 너에겐 딱 아니라니?^^"





*인물소개 3 : 전원우(21) "자기가 내 자기가 아니라서 마시겠다는 왜." aka 술이 웬수*




"권순영에게 술 금지를 당한지 어언 3일... 술이 너무 고프다.."



"누난 마시지 마. 난 오늘 달릴 거야."



"한 입만! 권순영한테 비밀로 하고 한 모금만!"



"안돼."



그렇게 30분 동안 진짜로 전원우만 마심. 시벌탱.



"그만 쳐 마시지? 고문 하냐?"



"자기가 내 자기가 아니라서 마시겠다는데 왜."



"자기라고 하는 거 보니까 오질라게 취했네. 가자."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자기야. 내꺼 해라."



"싫어. 일어나. 이모!!!!!!! 여기 계산이요!!!!"



술만 마시면 자기야봇. 전파고.















***

"원우 우리 원룸에 이사 올 생각 없데..?"







"응. 내가 너무 좋데^^"







"야. 됐어. 우리 원룸엔 모든 정보를 물어다 주는 없어서는 안 될 석민이 있어!!!"







...? 부러워해야 하는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쪽 석민이를 잘 아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도 약간 부러우면서도 부럽지 않은, 승관이를 내보내야겠어. 잔소리꾼인데.. 뭐라 포장하나.. 소리꾼..?







"우리 원룸엔 내가 노래 불러달라면 노래 불러주는 소리꾼 승관이 있거든~"
(↑물론 13번에 한 번)







*인물소개 4 : 부승관(19) "술 마시면 데리러 오라고 말 좀 해 진짜." aka (잔)소리꾼*




"흐어어ㅠㅠㅠㅠㅠㅠ나쁜노뮤ㅠㅠㅠㅠㅠ가다가 코딱지 나와라ㅠㅠㅠㅠㅠ"




"...누나?"



"승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뿌야ㅜㅜㅜㅜㅜ"



"(한심)여기서 뭐하는 거야..?"



"그 나쁜 놈이 나 버리고 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형이 안 데려다 줬어?"



"으유ㅠㅠㅠㅠㅠ나쁜 새끼라고ㅠㅠㅠㅠㅠ6년 우정 슈발 꺼져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구 부르긴 했어..?"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 마시면 데리러 오라고 말 좀 해 진짜."



"알았어ㅠㅠㅠㅠㅠㅠ잔소리 좀 하지 마ㅠㅠㅠㅠㅠㅠㅠ"



"...하. 일어날 수는 있어? 업어줘?"



"업으면 안 돼ㅠㅠㅠㅠㅠㅠㅠ 토 할지도 몰라ㅠㅠㅠㅠㅠㅠ"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순영이 형이 화 엄청 내겠구만. 누나 술 조금만 마셨다고 할게. 알았지?"



잔소리 속에 걱정이 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ㅋㅋㅋㅋㅋㅋ잔소리꾼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ㅋㅋㅋㅋㅋㅋㅋㅋ용캐 기억하고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아. 중요한 아이를 잊고 있었네."







"쳇. 더 있다니(ㅂㄷㅂㄷ)"







"우리 원룸엔 맛있는 거 사주는 명호 있어! 맛집 짱 많이 알고 있는 녀석이야.(진지)
막 기운 없으면 먹을 거 포장해 와서 기운 주고 그래!!"







"헐, 그건 좀 매우 부럽다.."







나도 모르게 본심이 튀어 나와 매우 놀랐다..
맛집 탐방이라니.. 너무 부럽잖아..8ㅁ8
아니야, 이건 자존심 싸움이야. 누구라도 있어야 해.







"졌지?ㅎㅎ"






"아니! 우리 원룸에 준휘 있다. 뭐든 긍정적이어서 원룸에 활기가 가득해! 기운 없을 틈이 없지!"






*인물소개 5 : 문준휘(21) "할 수 있으!" aka 긍정왕*

(특이사항 : 중국인이라 한국말이 조금 서툼)






옆집 문 놬놔코나코나콰노카놬놬놬!!!!!!



"문준휘야!!!!!!!!!!!!!!!!"



"에?!!!!!!!!!!!!!!!!"



"딸기잼 뚜껑이 안 열린다!!!!!!!!!!!!!!!!"



"제가 할게!!!!!!!!!!!"



1분 후



"열었어?



"할 수 있으!"



5분 후



"열었지?"



"할 수 있으!"



10분 후



"야!!!!!!!!!!!!!!!!!!! 내가 교수님께 딸기잼 뚜껑때문에 늦었다고 말해야겠냐?!!!!!!!!!"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할 수 있으!!!!!!!!!!!!!!!!!!!!!(드디어 따짐) 할 수 있다 했지? 쳐 발라 먹어요(찡긋)"



나쁜 뜻으로 한 쳐 발라가 아니나, 뭔가 화병이 날 것 같다.. 근데 잘생기고 난리;;









***

물론.. 좀 과하게 긍정적이긴 해..







"난.. 이제 더 없어.. 너가 이겼어.."







"최승철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윤정한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정한 그 뻔뻔미랑 아무 말 장인 아직도 그대로야. 내가 뭘 어떻게 못하겠어, 그 능구렁이.(절레절레)"






*인물소개 6 : 윤정한(22) "내 손짓 한 번이면 사회가 흔들려." aka 윤아장*




"야 윤정한."




"왜."



"최승철이 말하던데, 너 진짜 부자냐?"



"내 손짓 한번이면 사회가 흔들려."



"리얼????"



"응."



"....앞으로 잘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날 해봐라."



"좋아. 백일 하고도 하루인 날엔 나에게 콩고물이 떨어질 거야."



"그럴 일 없어. 최승철은 벌써 600일이 넘어서고 있으니까."



"그걸 세고 있냐?"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당연하지 뻥이니까. 그럼 난 이만."






와 진짜 개뻔뻔해. 와..(감탄)











***

"ㅋㅋㅋㅋㅋㅋㅋ승철이는, 여전히 멋있어.. 여전히 잘생겼구..ㅎ"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누가 여전히 멋있고 잘생겼어? 어? 누구야?"







"...최승철?!"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누나 또 술 마셨지? 내가 마시지 말라고 했어, 안 했어?"







"쪼.. 쪼금만 마셨어..ㅎ 아 맞다!! 야!! 나 권순영도 있다!!! 어?!! 내가 이겼어!!!!(순영에게 혼나고도 정신 못 차림)"






*인물소개 7 : 권순영(21) "박력 있게 설레고 싶냐?" aka 설렘보스*




101호 권순영네 놬놔코나코나코나콯나콴놬놬놬




"나 왔다요~~~"



"(한심2) 술 마시면 제발 누나 집으로 가라."



"야 수녕아 그 뭐시냐아 그 나 오늘 학교 선배가 존나 박력 있게 설레서 심쿵했쬬."



"......"



"누나 심쿵했다니까아?"



"박력 있게 설레고 싶냐?"



"응? 응!!"



"누나 술 깨면 바로 우리 집으로 와. 알았어?"



"왜에~ 지금은 왜 안 하구~?"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 | 인스티즈

"...술 마셨잖아. 어떻게 참아."



"아하! 그럼 빨리 술 깨고 아침에 올게!"



흐흫 근데 다음날 필름 끊김.(ㅅㅂ 존나 아쉽다..ㅎ)











우리들의 자존심 대결은 각자 최승철과 권순영에게 끌려감으로 인해 끝이 났다고 한다..
내가 이긴 거 맞지..?(수가 많아서 이겼을 뿐)(쮸륵)









*참고 사항*
(폭발했다고 한다..)

0. 순영이랑 승철이 온도 차이 봐.. 덜덜쓰..
1. 프롤로그 겸
2. 인물 소개임.
3. 정한, 순영, 준휘, 승관, 한솔, 찬, 원우와 함께 함!
4. 승철, 슈아, 민규, 지훈, 명호, 석민은 세하님과 함께 함!
5. 나는 내 식대로 세하님은 세하님 식대로
6. 그렇게 풀어 나갈 거임
7. 프롤로그부터 보이는 럽라
8. 뚜~뚜루뚜~
9. 오늘 세하네 원룸 친구가 자주 나와서 알록달록 하네..ㅎ
10. 다음 화부턴 안 그럴 거임
11. 처음으로 넣어 쓰는 기능을 사용해 봤음
12. 신기하고 생소함
13. 다시는 안 쓰려고..ㅎ
14. 문명에 뒤처진 빵은 익숙한 게 좋다고 한다..★
15. 욕쟁이 독자님은 구독료에 놀랐겠다..
16. 이건 응아 할 때 보는 글은 아니라서 했어요^0^/
17. 하숙집 독자님들 : 응.. 응아..?!(동공지진)
18. 이제 모두가 익숙해지도록 합시다!
19. 나와 세하님이 합작을 한 이상
20. 우린 운명공동체야(진지)






안녕요~~~~~~~
소세지빵입니다. 아직 처음이라 많이 서툴 거예요. 
너그럽게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0분 후면 세하님 글도 올라오니까 두큰한 마음으로 욕쟁이나 하숙집 글 정주행하고 계세요^^

http://www.instiz.net/writing?no=2415359&page=2&k=%EC%86%8C%EC%84%B8%EC%A7%80%EB%B9%B5&stype=4
↑소세지빵의 욕쟁이 1편

http://www.instiz.net/writing?no=1831991&page=2&k=%EC%84%B8%EB%B4%89%EC%9D%B4%EB%84%A4+%ED%95%98%EC%88%99%EC%A7%91&stype=4&vc=1
↑세봉이네 하숙집의 하숙집 1편

아! 만약 암호닉이 있으시다면, 공지 따로 올릴게요. 거기다가 살며시 적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없음 말고..(빵무룩)



+올리기 5분 30초 남았는데.. 되게 떨린다..
많이 올려봤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62편이나 올렸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손땀나넼ㅋㅋㅋㅋㅋㅋ
야레야레 나란 여자. 못 말리는 걸.





***30분 후의 세하에게 묻는다***
Q. 소세지빵 좋아해?(진짜 빵 말하는 거야.. 나 아니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7년 전
독자26
분수입니다ㅠㅠ 와 저 작가님 글에 1등 처음해봐요ㅠㅠㅠ 넘나 감격ㅠㅠ 쉬는 날이라서 집 내려갔다가 올라오는 길에 작가님 글 올릴 시간이라서 저 5분 전부터 기다리다가 30분 되자마자 새로 고침하고 1등했어요ㅠㅠㅠ 자랑스럽다ㅠ 저 바보예요 작가님ㅠ 저거 클릭해서 읽는 건데 그것도 모르고 계속 기다리느라.. 어쩐지 안 뜨더라ㅎ.. 민망.. 그리고 역시 기대 이상입니다!!! 권순영!!! 최승철!!! 다 멋있어ㅠㅠ 워더 못하니까 작가님이라도 워더 헷! 아 그리고 분수라고 하긴 했는데 암호닉 새로 다시 신청해야 하나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소세지빵)첫댓에게 드리는 특권 이즈 나의 긴긴 답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실지 꿈에도 몰랐어요.. 그저 조용히 잊혀지면 어쩌지라며 세하님이랑 덜덜거렸는데ㅠㅠㅠㅠㅠㅠ너무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홍보를 했던 보람이 있네요!! 시간 되길 기다려주시기도 하고ㅠㅠㅠㅠㅠ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그 기능 처음 썼는데.. 쓰는데 불편해서 그만 두려구요^^(쌈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하님 글의 승철이.. 워후~~ㅋㅋㅋㅋㅋ제 글과는 다르게 럽럽합니다 아주그냥?^^(흐뭇) 암호닉 신청 해주셨더라구요!! 고마워요~~~
7년 전
독자38
어머!! 작가님 답글은 볼때마다 설렙니다ㅠㅠㅠ 암호닉 신청까지 하고 오늘 한 일중에 제일 뿌듯하네요ㅠㅠ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뭘 설레고 그래요 부끄럽게..ㅎ 앞으로 기대 많이 해주세요~~~!!!
7년 전
독자2
ㅅㄷ
7년 전
독자13
와우 언빌리버블(박수 짝짝) 권순영 훠우!!! 최승철 훠우! 여전한 자기야봇 원우 워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원룸글이 올라왔네요! 여전한 작가님의 노예는 오늘도 역시나 달려왔습니다! 아 혹시 암호닉 신청을 새로 해야 하나요? 아니면 원래 쓰던 암호닉을 사용해도 되나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소세지빵)암호닉 신청글 올렸는데 신청해주셨나요?!!!!!
7년 전
독자36
아니오... 어 제가 아실랑가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인데 세하네 원룸 소개 글에서 원래 쓰던 암호닉 사용 가능하다는 말에 신청을 안 했읍니다... 해야 하나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소세지빵)당연히 알죠 아이스크림님~ 조금 번거롭겠지만 해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ㅠㅠㅠㅠ 아무래도 합작인지라 잘못하면 나나 세하님이 빼먹을 수도 있어서ㅠㅠㅠㅠ
7년 전
독자37
세하네 소빵에게
넵! 지금 하러 갈게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37에게
봤어요~ 오구 예뻐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호우쉬주의보예요!!!!드디어 첫 합작 첫화ㅠㅠㅜㅠㅠ기대한 것 보다 훨씬훨씬 백배천배는 더 재밌을 거 같아요ㅠㅜㅜㅠㅠ마지막에 승철이랑 순영이....양쪽 집에 다 살 수는 없겠죠...왜 내 몸은 하나 뿐이라서.....ㅠㅠㅠㅜ세하님 글도 보고싶어요ㅠㅜㅠㅠㅠ
7년 전
세하네 소빵
세하님 글 올라왔는데 보셨나요~? 짱잼 꿀잼 허니잼!!
7년 전
독자4
ㅎㄷ
7년 전
독자9
안녕하세요 오늘도 간발의 차로 1등을 놓쳐버린 막시무스입니다 (시무룩)
드디어!!! 합작의 첫번째 글이 나왔군요!!!!!! 모두 풍악을 올려라!!!!!(쾅쾅쾅콰와코아쾅쾅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 원룸 어디 없나요 진짜 자취하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 다 멋있구.....예쁘고 엉엉ㅇ엉ㅇ엉
어제 봤지만 또 보고 싶은 애들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ㄹ로 그리움을 조ㅡ금 덜어내는 기분이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6
ㅅㄷㅅㄷ
7년 전
독자12
꺄아아ㅏ아아ㅏ유ㅠㅠㅠㅠ 저 세봉세봉이에여ㅠㅠㅠ 진짜 알람맞춰놓고 달려왔어요!!!!! 기대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녕...수녕이... 나도 순영이 사는 원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세하네 소빵
알람까지ㅠㅠㅠ 사실 나도 알람 맞춰놓고 덜덜거렸어요..ㅎ
7년 전
독자7
워후 빵님이다 수녕텅이입니다(찡긋)(친한척) 답장하자마자 바로 올라오셨ㅎㅎㅎㅎ넘나 즐겁네요 담편 기대되는것! 꾸준히 주시던 스포 다 밝혀버리는..! 닉값해야져 권순영한테 또 발려버렸져....그래서 거기 주소가 어떻게 된다구여...?(주섬주섬)
7년 전
독자8
ㅅㄷ
7년 전
독자19
크으으으와쪄염!!!!!!!!!!!! 30분 기다린다 해놓구 36분에 와쪄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아아앙아ㅏㅏ아ㅏ아ㅏㅇ아너무좋은데.......? 아 너무 설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거기 하숙할래요.................월세는 얼마죠.....?보증금은ㄴ요..? 하 너무 좋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찬이 소개파ㄴ트에! 자까님이랑 찬이랑 둘 다 분홍색 글씨로 떠요!!! 그래도 빙의잘해서 읽었지만욯ㅎㅎㅎㅎㅎㅎ 아 근데 자까님 진짜 글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잘쓰셔ㅠㅠㅠㅠㅠㅠㅠ원래 ㅣ이런 글 읽으면 오글거리는 거 많아서 손 베베 꽈가면서 읽는데 역시 자까님은..bb 아 근데 진짜진짜 권순영 설렘보스..........bbbbb 권순영 그거죠..? 그거 그.. 제꺼.......네ㅎ 아니구여! 권순영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권순영은 여기서도 남사친에서도 설레는 거죠ㅠㅠㅠㅠㅠ? 아 정말 자까님이 적으시는건 애들한테 너무넘누머ㅜㄴ 잘어울려서 닥빙ㅠㅠㅠ 닥치고 빙의ㅠㅠㅠㅠㅠㅠㅠㅠ승관이 잔소리하면서 걱정해주는 것도 넘나 좋자ㅏ나여ㅠㅠㅠㅠㅠㅠㅠㅡ크유유유유ㅠ 다음주에 세하님(?)이 연재하시는 건가여????/ 짱기대...두 분 케미 쩔듯ㅎㅎㅎ 기대할겡ㅕ!!!1 잘보구갑니당 자까님!!! 역시 자까님은ㅠㅠㅠㅠ믿고보는 소세지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당...♥ 추천누르고 가께여!!!!!!!!!!!!!!!!!!! 자까님 알러뷰!!!!!!!!♥
7년 전
독자21
(세봉이네 하숙집)아니에요!! 제 글 11시에 올라와요!!! 제 글도 11시에 꼭 보러와요~~~~ 추천고마워요!!
7년 전
독자22
(동공지진) 작가님..? 보러올게여!! 신알신 울리면 달려와야졓ㅎㅎ
7년 전
독자23
(세봉이네 하숙집)네~~~~♥♥♥♥ 렉이 너무 심하네요ㅠㅠㅠ 막 올라가고 그래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오오오오옹 신알신 울리자마ㅏ자 달려와서 읽었어요! 프롤로만 너무 기대되는..♡ 오늘 잘 읽었구 앞으로도 기대하고 하숙집님도 기대할게요 히히♡
7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알림 뜨자마자 달려와서 다 읽었어요ㅠㅠㅠㅠㅠㅠ엄지 척 척 진짜ㅠㅠㅠㅠ역시 소빵님은 순영이인 건 가요 ㅔㅎㅎㅎㅎㅎ근데 원룸에 남는 방 없대요? 있겠죠 5ㅓㄹ마 지하실이 안 비었겠어? 제가 들어가서 살아볼게요ㅎㅎㅎㅎ
7년 전
세하네 소빵
(소세지빵)사실 나나 세하님이나 순영이었어서 고민 많이 했습니닿ㅎㅎㅎ 이거 나중에 일화로 풀어야지~
7년 전
독자41
헐 진짜 그러고보니 세하님도 순영이구나..으으으아 갑자기 일화가 너무 궁금해지는데ㅠㅠㅜ나중에 꼭 풀어주세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스포하려는거 세하님이 막아야 할텐데.. 이러다가 욕쟁이 글에 스포하는 거 아닌가 몰라.. 큰일이네요..ㅎ
7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 스포가 등장할 지 모르니까 안 그래도 꼼꼼히 보던 글 더 열심히 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하네 소빵
4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 참고 참았다가 다음주 토요일에? 세하님이랑 합의하고 올릴거예요..ㅠㅠㅠ

7년 전
독자43
세하네 소빵에게
꼭 합의하고 올리세요ㅋㅋㅋㅋㅋㅋㅋ혼자 갑자기 삘 받아서 올리시면 안돼요! 그럼 다음 주를 기약하며 치얼쓰-

7년 전
세하네 소빵
4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아~ 치얼스~

7년 전
세하네 소빵
43에게
세하님이랑 방금 이야기해보고 오는 길입니다!! 알려드리러 왔어요~ 사실 별 건 없고 우리 그냥 사다리탔어욬ㅋㅋㅋㅋㅋㅋ순영이를 두고 한 사다리 게임에 당첨 나옴v^★^v

7년 전
독자58
세하네 소빵에게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 외의 귀여움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소빵님 그 날 기분 엄청 좋으셨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하네 소빵
58에게
그럼요~ 벌떡 일어나서 춤췄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9
세하네 소빵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기분 좋으실 때 순영이 워더해갈게요ㅎㅎㅎㅎㅎ

7년 전
세하네 소빵
59에게
ㅎ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60
세하네 소빵에게
ㅎ...죄송합니댜! 순영이가 안 되면 작가님이라도...

7년 전
세하네 소빵
60에게
오예워더당했다♥ㅎㅎㅎㅎ

7년 전
독자14
ㅅㄷ
7년 전
독자17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저 자몽소다예요 알림 뜨자마자 와서 읽었어요ㅠㅠㅠㅠ그냥 다 좋아요ㅠㅠㅠㅠㅠ권수녕...ㅠㅠㅠㅠㅠㅠ최승철...ㅠㅠㅠㅠㅠㅠ제일 설레고 좋네요 그냥 다 좋아요 그럼 의미로 제 방은 없나요?? 잘 살 수 있어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역시 소빵님 구독료가 있었지만 생각하지도 않고 바로 지불했조 소빵님 원룸에는 정한이 순영이 원우 준휘 찬이 한솔이 뜽과니가 있으니 괜찮아요 승행설에게 질수도 있지만 권순영이나 최한솔을 그런 이미지로 만들어버리는거 어때요 아 근데 소빵님 원룸이나 세하님 원룸에 남은 자리 없어요? 저 입주시켜줘용ㅎ
7년 전
독자16
하알ㅜㅜㅜㅜㅜㅜㅜㅜ 전파고 너무 좋아요 ㅠㅠㅠ 자기야봇이라니... 권순엉도ㅜㅜㅜㅜㅜㅜ 하아... 제가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18
흐어어어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오자마자 들어와서 읽엇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찬아 ㅠㅠㅠㅠ우리찬이 ㅠㅠㅠ왜그렇게 귀엽니 ㅠㅠㅠㅠㅠㅠ순영이랑 결혼할게요 프롤로그부터 너무설레잖아여 결혼하거 시작합시다!! 그래도되죠??ㅎㅎㅎ 프롤로그부터 꿀잼예상입니다
7년 전
독자20
꺄아아아아아 자까님 역시몹시꿀잼인거어어엇!!!!!!!! 재미써요재미써ㅜㅜㅜㅜ앞으로 글 너무 기대돼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자까님 글솜씨 너무 제 취향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하네 소빵
(소세지빵)하트가 많다.. 기분이 좋다.. 나도 드린다..♥♥
7년 전
독자24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 너무 설레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순영이랑 결혼해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정한ㅋㅋㅋㅋㅋ진심ㅋㅋㅋㅋ앜ㅌㅌㅋㅌㅋㅋㅋㅋ성격 완전ㅋㅋㅋ좋앜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 보고 갑니다ㅠㅠ
7년 전
독자28
아 미친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엽자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귀여운애들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귀여워서 죽어버리겠다 .......살려주어ㅛㄴ여기 찬문좀 열어주세녀 뛰어내리게........
7년 전
세하네 소빵
(소빵)안 돼ㅠㅠㅠㅠ 위험해ㅠㅠㅠㅠ 내가 잡고 있을 끄야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으어어어어엉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아 진짜 저런원룸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기대하고 기다렸어요ㅠㅠㅠㅠ징짜 너무 재밌고 쟈밌겠다ㅠ 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열심히 볼게요 잘읽고 가요!!!
7년 전
독자30
노을이에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순영이ㅠㅠㅠㅠㅠ 드디어 소원 푸는 건가요ㅠㅠ? 왜 프롤로그만 봐도 재밌는 거에요ㅜㅜㅜ 시험 기간인데 진짜 사랑해요!!!!!! 나올 때마다 꼭 챙겨볼께요ㅎㅎ! 진짜 생각했던 거 보다 더 좋다 힣ㅎㅎ
7년 전
독자31
아 역시...ㅠㅠㅠㅠㅠㅠ작가님 드립력은 여기서도 빛을 발하시네요...모든 장르를 작가님의 사담으로 코미디로 만드시다니......제 이상형이에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헤헤 고백인가요? 나도 사랑해♥
7년 전
독자32
수학바보예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다너무귀여워요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순영이 여기서 소원성취하네요ㅋㅋㅋㅋㅋㅋ하 너무좋네요다음편도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와ㅠㅠ드디어 합작 프롤로그..대박이네요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34
11023이에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자기야봇 너누도 좋고 소리꾼 뿌도 좋고 작가님도 좋고 긍정왕 준휘도 좋고 설렘보스 수장님도 좋고 다 좋아요(중간에 함정은 안비밀) 진짜 합작 짱인거같아오 두분다 제가 진짜 좋아하는 작가님인데ㅠㅠㅠㅠㅠㅠ 너무 기대됩니다 암호닉 신청 받으실때 꼭꼭 신청할거에요!!♡♡!! 감사합니다
7년 전
세하네 소빵
암호닉 신청 글 올라갔는데 신청해주세요!!!!
7년 전
독자39
와 제가 신알신 눌렀는데 뒤로가기 누르면서 취소됐나봐오 알람 안떠서 몰랐어요 알려주셔서 진짜 감사합니다(꾸벅) 놓칠뻔했네요ㅠㅠㅠㅜ
7년 전
독자35
와..권순영!!!!!!!!!!꺄!!!!!!
7년 전
독자44
헐 하숙집 넘나 좋습니다...수녕이.... 준휘...저나니... 차니... 너누.... 승고나이... 버노니.... 너누... 다 좋아여.... 하 자까닝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5
우왕 비글입니다 소빵님 글 처음 읽는데 빅잼 예상..넘나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세하네 소빵
진짜 재밌죠? 꿀재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6
하하..오타가..허허..살포시 수정...그나저나 지금 답글달린건가요...전신이 혼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독자가 될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세하네 소빵
난.. 내가 독자님 암호닉 빼먹은 줄 알고 정주행 하려고 준비중이었네요..ㅎㅎㅎ 고마워요~ 애독자 약속입니다?ㅎㅎ
7년 전
독자47
넵ㅠㅠㅠㅠ필명줄인게 넘나 어색ㅎ하다보니..시험 끝냐면 작가님 글도 1화부터 보러갈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62화는 아무래도 시험끝나고 보는게..허허
7년 전
세하네 소빵
47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긴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짧으니까 금발 볼 수 있을 거예요! 꼭 시험 끝나고 보기! 그리고 시험 끝나면 잘 봤다고 말해줄 만큼 공부 하기!!

7년 전
독자49
세하네 소빵에게
하...지금 원룸 프롤ㄹ로그 보느라 정신을 못차리겠어요호...작가님이랑 이렇게 댓글로 소통하는것또한...캡쳐해서 소장해야겠어요..(주섬주섬)

7년 전
세하네 소빵
4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랔ㅋㅋㅋㅋㅋㅋㅋㅋ나 그렇게 대단한 사람 아니에요.. 부끄러워...

7년 전
독자48
유유에요!!으허어하ㅓ아ㅓㅁ랴ㅐㅜ펴ㅑ버ㅑ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오늘 이곳에 누우면 되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무슨 프롤로그가 이렇게 좋담; 아 세상에 자기야봇이 있어 허으허휴휴 진짜 전파고 자기야는ㅠㅠㅠㅠㅠ제가 많이 사랑해요ㅠㅠㅠㅠㅠ아니 근데 한솔이랑 찬이랑 승관이랑 막 저렇게 설레도 되는거에요?? 수녕이도 한설렘 하지만 사스가승행설 없는데 이렇게 설레서 저 심장 멎을뻔 했잖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1
우왕 두분꺼 다 신알신해놓고 있었는데 마침 같이 하신다뇨ㅠㅠㅠ정주행시작입니다 좋아요ㅠ
7년 전
독자52
아 역시 작가님 글 끝내줍니다ㅠㅠㅠㅠㅠㅠ 애들 너무 카와이한거아시ㅛㅠㅠㅠㅠㅠㅠ어떻게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3
사랑둥이입니다!!! 세하소빵 보자마자 달려왔는데 읽고 암호닉 신청하고 댓글쓰다가 상담해주고 왔는데 이 시간이라 다시씁니다.,,8ㅅ8
구독료따위는 중요하지않아요!!! 내가 작바님들을 좋아하니까...♡ ㅋㅋㄱㅋㅋㅋ 아 너무 기대돼요 항상 좋은 글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4
마이쥬입니다! 워후.. 프롤만 봤는데도 겁나 재미있어 보여요.. 띡 제 취향.. 세하님 글 보러가겠습니당
7년 전
독자55
이제야봣네여ㅜㅜㅜㅜㅜㅜ신알신했습니ㅣ당!!너뮤재밋어요....기대되는것..!
7년 전
독자56
현지짱짱이에요!! 와 진짜 대박이다 프롤로그조차 이리 재밌으면,,,ㅠㅠ 아 순영이 박력볼수있었는데ㅎㅎㅎ 합작인만큼 2배로재밌는거같아요!!! 재밌게읽다가갑니당!!!! ♡
7년 전
독자57
와 조아예요 암호닉 신청 지금 하고 올게요(동공지진) 벌써 꿀잼 스멜이 나는더ㅣ어ㅅ떡하죠 후하후하 심장이 나대요 이제 스토리 기대 마니 하겡습니다 (오타킹) 자까님 사란해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61
큽... 여기서도 원우는 자기야 봇이군여 너무 좋군여
7년 전
독자62
우왕 합작!!!딱 읽는데 꿀잼~허니잼~~다음편도 기대할게용~~
7년 전
독자63
워후!!!!! 제일 좋아하는 작가님들의 합작이라니!!!!!!!!!! 절좀 하고 가겠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4
음 취저에오 정말 딱 제 스타일 ㅠㅠ
7년 전
독자65
초록별이에요 넘나 늦게 왔죠...? 아 근데 애들 넘나 좋다 나도 그런 원룸에서 살고 싶다...^^ 넘나 바람직한 곳이다...!! 찬이 넘나 귀여워요ㅠㅠㅠㅠㅠ아 진짜 내가 데려가고 싶다ㅜㅜㅜㅜ 다른 멤버들도 기대가 되니 어서 빨리 다음편으로 가겠습니다 뿅!
7년 전
독자66
어ㅜ,,.좋아..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67
ㅋ우왘ㅋㅋㅋㅋ재밌어요ㅋㅋㅋbbb
7년 전
독자6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뇽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9
헉 순영이 넘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하숙집은 어딜가면 들어갈 수 있는거죠..?
7년 전
독자70
워훠! 저런 원룸에서 사는 친구는 어디에잇나ㅠㅜㅠㅠㅠㅠㅠ 아니 일단 저런 원룸은 어디에잇을까요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 인물소개부터 이리 재미지다니요8ㅅ8
7년 전
독자71
우와 소재가 엄청 신박한거 같아요 점심부터 설레고갑니다.. 순영이 너무 발리는 거 아닌가요.. 암튼 기대할께요 재밌는거 같아요 잘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72
열일곱(여기서도 쓰는거 마자여??ㅇㅅㅇ)
소세지빵 자까님 독자지만 갠적으로 포인트 걸려 있어서 조아여!!포인트가 안 걸려서 그런지 댓글을 많이 안 달아주는 느낌이 없잖아 있었어서...흐흫
(어디까지나 제 갠적)

7년 전
독자73
히익 시험 끝나고 몰아보기로한 밍니언입니다 세상에 넘나 좋은 것 아니 저는 어느 하숙집에 가야할까요....
7년 전
독자74
으앜ㅋㅋㅋㅋ이란 글 너무 조아여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 계속 챙겨봐야겠어용!

7년 전
독자75
뿌랑둥이입니다!!(여기서 동일한 암호닉..사용해도 되는..거..겠죠?)ㅋㅋㅋㅋㅋㅋ나중에 몰아서 봐야지~~했다가 지금 잠이 안와서 봐야지 하고 왔어요..힛..저 내일출근인데..ㅎㅎ..쥬륵..아 문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이 곰인형 ㅋㅋㅋ핵귀ㅠㅠㅠㅠㅠ 권순영 넘나 설레는것..정한이의 아무 말 대잔치는 여기서도 빛을 바라네욬ㅋㅋㅋㅋ 다음편 보러 가겠습니당 뿅!
7년 전
독자76
오오오오설레게하는 데에 뭐가 있다니까ㅜㅜㅜ오 권수녕유ㅜㅠㅠㅠㅠㅠㅠ최승철도 진짜 잘보고 갑니단
7년 전
독자77
ㅠㅠㅠ 아 캐릭터 소개만 봐도 꿀잼일것 같아여 ㅜㅜㅜ 빨리 보러가야자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79
이걸 이제 본 저는 빠가였어여...ㅠ
7년 전
독자80
애들이 한곳에 사는게 아니라 이런식이라니!!!!애들 설레고 귀엽고 ㅠㅠㅠ
7년 전
독자81
어휴ㅠㅠㅠㅠ넘 좋네여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피플소개) 프롤로그61 세하네 소빵 06.18 23:00
아이콘 야, 내가 대박 사건 알려줄까?12 구모씨 06.18 22: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홍일점] 남자 일곱, 여자 하나 1994 니케 06.18 22: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 베리 메리 체리 07468 비플렛 06.18 22:46
세븐틴 [세븐틴/김민규] 설레는 일화에 세븐틴을 + 해보자13 JACKPOT 06.18 22: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어린 신랑 : The Little Groom 015 태뿡 06.18 22:33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99 세하네 소빵 06.18 22:30
세븐틴 [세븐틴/부승관] 웬수, 연인? - Special 019 순두뿌 06.18 22: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떨어뜨려라 : 인트로31 유유나 06.18 22: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영주에게 시집간 너탄 X 영주 김석진 0119 찜니워더 06.18 21:58
방탄소년단 [연애의정석] 연재 공지! :) + 암호닉 신청!(지금 신청 안하면 후회해여!!!)118 외로운 고래 06.18 2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박지민은 예뻤다 - 나의 과거 번외 上265 마몽 06.18 21:3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홍일점] 일곱 남정네들과 학원 다니기-1723 화명 06.18 2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섹시한 김태형과 섹시한 너탄의섹시한 연애 05 *암호닉 정리 및 공지사항*67 이누야샤 06.18 20: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1차 암호닉 텍파 공유82 하봄 06.18 20:34
방탄소년단 하......여러분................ 신알신 진짜 죄송해요...3 이누야샤 06.18 2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일기장2 Cr 06.18 20: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케이크버스 115 케이크버스 06.18 2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괜찮아, 홈메이트야 04106 하봄 06.18 20:14
엔시티 [NCT] 시민고로 오세요!03 21 시민고 06.18 20:13
방탄소년단 죄송해요ㅠㅠㅠ 여러분ㅜㅜㅜㅜㅜㅜㅜ5 이누야샤 06.18 20:03
엑소 [EXO/홍일점] 에리가 엑소 홍일점이자 막둥이인썰 721 샐민 06.18 18: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Muse Boy! (15. 결국은)144 겨울소녀 06.18 17: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 옆집 남자들이 수상하다 ; 01 : 우리는 친구?89 해봄 06.18 16: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너를 다시 만나면 021 종이 06.18 16:24
세븐틴 [세븐틴] 욕쟁이 남사친들과의 근본없는 대화 6262626262626262626262626278 소세지빵 06.18 15:46
엑소 [EXO/징어] 이혼에 대한 대답2 라몽 06.18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