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세하네 소빵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세하네 소빵 전체글ll조회 2257l 6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 인스티즈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 인스티즈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 인스티즈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 인스티즈

(by. 분수님)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 인스티즈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 3




1.야생마 김민규




"이쯤되면 연락이 올텐데.. 오늘은 왜 이렇게 안 오지..?"




밤에는 항상 잘자라는 말과 함께 톡이 끊기고 아침에는 잘잤어?라는 톡으로 내 심장을 두들기는데 오늘은 12시가 되도록 깜깜 무소식이다.

승철이 아침형 인간이라서 지금쯤 일어나고도 남았을텐데..




"아픈가..?"




전화를 걸어볼까하다가 휴대폰을 내려놓고 망설였다.

이런 걸로 망설이는 것도 웃기다. 여자친구도 아닌데.

카톡을 없앴나싶어 프사를 확인해보니 대학교 여자친구들과 찍은 사진이 참 예쁘게도 자리하고있다^^

얘는 남자랑 찍는 걸 본적이 없어!


다한증 생길정도로 핸드폰만 부여잡고 있다 5시가 되었다.

갑자기 울리는 휴대폰 벨소리에 누군지 확인도 안하고 받자 승철이가 아닌 다른 목소리에 내 목소리가 축 쳐졌다.




"누나 목소리가 왜 그래?"


"아무 것도 아니야 민규야. 왜 전화했어?"


"일 있어야 전화하나..? 그냥 그 보로 시작하는 거 있잖아."


"보노보노? 너 보노보노 그려진 거 질렀구나?"


"그거 말고. 내가 그런 거 지르는 거 봤어? 힌트줄게. 누나가 나한테 지금 느끼는 감정."


"음.. 보복당하고 싶니?"


"와.. 진짜 너무했다.."


"우리 밍구 삐져써요~? 보로 시작하는 게 보복밖에 생각 안난단말이야ㅎㅎ"


"나와. 현관 앞이야."


"수시로 찾아오지말랬지."


"가깝게 사는 묘미지. 얼른 나와."




전화가 끊기니 뭔가 다급해졌다.

민규라면 계속 기다릴 게 뻔하니까 난 빠르게 준비해야했다.

미친듯이 준비하고 문을 여니 신발코로 바닥을 치고있는 민규가 보였다.




"보고싶었다고. 눈치가 없어?"




나오자마자 인사도 없이 저렇게 말해서 내 심장을 박살냈다.

역시 민규는 뭘 좀 아는 남자야..




"쉬는날인데 친구랑 안 놀아?"


"친구보다 더 좋은 사람 옆에두고 왜 친구랑 놀아?"


"안 돼. 누나 오늘은 집에서 쉴 거야."


"왜.. 왜 맨날 안 놀아주는데.."


"어!? 저게 뭐지!?"


"안 속아. 속아달라면 속아주겠는데 오늘은 누나랑 꼭 놀아야겠어."


"나 이러고 어딜가..?"


"꾸미고 나왔네. 얼른 놀러가자."


"이게 어딜봐서 꾸민 거야?"


"누나는 자다가 일어나도 예뻐."




큰 손으로 내 팔을 잡고 당기는데 뭐 어쩔 수 있나 따라가는 수밖에.

나랑은 그냥 걸어도 좋다며 근처 공원으로 온 민규는 심심하지않게 나에게 말을 걸어주며 걸었다.




"누나 밥먹으러가자! 누나랑 먹고싶은 거 있었어."




나랑 먹고싶었던 게 뭐가있을까 생각하며 민규가 가는대로 따라가다보니 치킨집이였다.

치킨은 무조건 옳지ㅎㅎ




"나 술도 먹을 거야. 말리지마."


"술 마실거면 애들도 부르자. 그래야 집갈 때 편하지."


"싫어. 누나는 나랑 둘이있는 거 피하려고 하더라. 왜 그런 거야?"


"내가 왜 널 피해? 난 너 좋아."


"그렇게 훅 들어오면 설레잖아.."


"물론 친한 동생으로써."


"오늘 소주 마실거야. 취할 거야."


"그래. 부어마셔라.."




치소라니.. 난 민규를 데려다주기 위해 술을 안 시켰고 민규만 혼자 미친듯이 마시고 있는 중이다.

술도 잘 못하는 게 왜 이렇게 많이 마시냐..




"누나.. 누나는.. 연하 별로야?"


"응. 동갑도, 연상도 별로야."


"왜애..?"


"아직까지 연애할 마음 없거든."


"좋아하는 남자도 없어..?"




순간 심장이 벌렁거리며 뛰는 게 머릿속 가득 승철이가 떠올랐다.

그래. 좋아하는 남자가 있는데 내 마음을 몰라줘서 문제지.




"지수형은 어때?"


"다정하지."


"지훈이형은?"


"무뚝뚝하지만 잘 챙겨주지."


"이석민 그 또라이는?"


"그냥 도른자야."


"승철이형은?"




승철이의 이름이 나오자마자 괴고있던 턱을 풀고 아까 내 앞에 두었던 소주잔에 소주를 가득 따라 원샷했다.

그 새끼는 나쁜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쓴 맛에 강냉이를 입에 털어 넣다가 울리는 휴대폰에 화면을 보니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최승철 이름 석자가 떴다.

이름도 멋있을 게 뭐람?




"누구야?"


"모르는 번호야."




무음으로 바꿔놓고 민규와 짠까지 해가며 마시다가 머리가 몽롱해지기 시작했다.

그래 이런 알딸딸한 상태가 기분 최고지.


그 때 민규의 폰에서 진동이 울렸고 화면을 보더니 바로 받는 민규였다.




"여보세요? 여기 17마리 치킨이야."


"승처리야!!?"




벌떡 일어나 승철이냐고 묻는 나를 가만히 보던 민규는 아무 말도 없이 전화를 끊어버렸다.

폰을 내려놓은 민규는 자리에서 일어나 나를 보았다.




"누나 승철이형이랑 뭐 있어?"




민규의 말에 고개를 푹 숙이니 다시 앉아서는 소주잔에 남아있는 걸 원샷하는 민규였다.

아니라고 말해야하는데.. 이렇게 밝히면 안되는데..




"술이 확 깨네. 이럴 줄 알았으면 승철이형 부르는건데 되게 아쉬웠겠다."


"그런 거 아니야 민규야.."


"지금 불러줘?"


"너 많이 취했나보다. 가자."




민규의 팔을 잡고 일으키려는데 세게 뿌리치는 민규였다.

그 때 느껴졌다. 민규는 원룸에 하나뿐인 여자라서 잘 대해주는 게 아니라 날 진짜로 좋아하는거였구나.




"전화 말도 없이 끊어서 무슨 일 생긴지 알고 여기로 올 거야. 승철이형 말고 이석민이."




그 후로는 아무 말도 없이 우리는 멍을 때리며 바닥만 쳐다보았다.

신기하게도 진짜로 석민이가 왔고, 그 뒤로 들어오는 승철이에 의해 도망이라도 가고싶었다.




"이야 세하원룸 공식 술꾼 납셨네요! 아주 잘하셨어요! 박수라도 쳐드리고싶네!!"




진짜로 박수를 치던 석민이는 우리의 반응을 보고 짜게 식어갔다.

우리의 옆에 자리를 잡고 앉은 석민이와 승철이는 우리의 눈치를 살폈다.




"너 왜 전화 안 받아?"




고개를 숙이고 아무 말도 하지 않자 뒤집어져있는 핸드폰을 보고 일부러 안받았냐며 참는듯한 목소리로 물었다.




"나한테 화난 거 있어?"


"이석민 가자."


"어딜?"


"어디긴 집이지."





놀란 나는 민규를 보다가 석민이를 보았고 영문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날 보던 석민이는 밖으로 나가는 민규를 따라 나섰다.





2. 다정남 최승철



멍하게 앉아있다 집에 가자고 일어나니 내 팔을 잡아 앉히는 승철이였다.




"화났으면 말로 풀자. 뭐 때문인데?"


"화 안 났어."


"근데 왜 전화도 씹고 말도 안하려고 하는데?"


"아무 것도 아니야."


"언제까지 혼자 화내고 혼자 풀래? 말을 해야 알지."


"화난 것도 없어. 그리고 풀 것도 없으니까 그만하고 가자고. 나 머리아파."


"그럼 일단 가."




내 팔을 잡고 나온 승철이는 근처 편의점으로 왔다.

숙취해소 음료를 사서 나온 승철이는 따서 나에게 건네주었고 난 마시다가 관두고 승철이를 째려보았다.




"뭘 잘했다고 째려봐? 친구니까 이렇게 해주는 거지 친구만 아니였어봐."


"친구 아니였으면 아는 척도 안할거잖아."


"왜 그렇게만 생각해? 애인일수도 있는 거지."


"애인이였으면 뭐? 어쩔건데?"


"어떻게 할 거 같은데? 너 어떤사이트에서 술김에 키스했다 뭐 이런글 봤지? 난 맨정신에 해줄까?"


"미쳤나봐 진짜!!"


"미치긴 뭘 미쳐? 나 멀쩡해"


"누구세요!? 따라오지마세요!!"


"안따라갑니다. 우리 집 같거든요?"


"집이 같다니!? 누가 들으면 오해하겠어!"




빠른걸음으로 걷다보니 어느순간 집에 도착해있었다.

하.. 힘드네..




"들어가. 아침에 맨정신으로 보자^^"


"너도 잘 들어가."


"잘자라. 내 꿈꾸고."


"너 꿈 안 꿀건데?"





집으로 들어와 심장을 부여잡았다. 시바.. 최승철.. 미쳤다..





3.뭐든지 할 수 있는 준휘와의 만남.


집앞에서 쭈쭈바 봉지를 뜯으며 민규에게 뭐라고 해야할지 고민을 하고있는데 누가 내 어깨를 두들겼다.

아 깜짝이야!!!!




"우와아.. 누나 높이뛰기 선수에요?"


"놀랬잖아 준휘야.. 여기는 어쩐일이야?"


"우리누나 마중나가던 길에 보이셔서 와봤어. 여기서 뭐해요?"




되게.. 존댓말인듯 반말이 인상깊구나??

그럴 수 이써! 그럴 수 이찌!




"고민하고 있었어.. 남자는 어떻게 해야 화가 풀려?"


"우음.. 우리누나는 같이 화내던데요?"


"역시.. 내 친구는 남달라.."


"그냥 가서 부딪혀봐요! 가서 붙잡고! 미안하다고 하면 풀리지 않을까요?"


"그게 안되는걸?ㅠㅠㅠㅠㅠㅠ"


"모질게 싸웠구나?"




모질겤ㅋㅋㅋㅋ 언어선택이 아주 마음에 들어.

우리 원룸으로 데려오고싶어.




"난 망해써ㅠㅠㅠㅠㅠ 다 틀려써ㅠㅠㅠㅠ"


"할 수 이쓰!"


"용기가 안난다구ㅠㅠㅠ"


"용기 안 날 수 이쓰! 하지만 할 수 이쓰!"


"아니야 준휘야 난 틀려써ㅠㅠㅠㅠ"


"틀릴 수 이쓰! 하지만 할 수 이쓰!"




?????????

그러고보니까 이거 돌림노래수준이잖아.





"망했어."


"망할 수 이쓰! 하지만 할 수 이쓰!"


"하지마."


"하지말라고 할 수 이쓰! 하지ㅁ.."


"하지마!!!!"


"깜짜기야..!"




준휘는 그렇게 도망갔다고 했다.

소빵원룸사람들은 왜 나와 만나면 왜 다 도망가는걸까..?








<작가의 말>

삼각관계는 사랑입니다! 훠우!!!!!!!!

이제부터 펼쳐진 삼각관계는 버뮤다 삼각지대처럼 비행기와 배가 아닌 여러분들의 심장이 사라지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사실 제 바램이에요..(수줍)


저번편에 순영이처럼 잘생긴 첫사랑이 있냐고 하셨는데요! 그런 거 없어요..(침울)

하숙집 생각나서 하숙집 순영이로 대입해서 쓰느라 그런 거에요ㅠㅠㅠㅠ 순영이같은 첫사랑은 있을 수가 없어ㅠㅠㅠㅠ

외롭고 쓸쓸한 밤이네요..


<올라오는 기준>

맞다! 10시 30분과 11시에 올라오는 기준이 뭔지 궁금하시죠?

안알랴줌~ 소빵님이 알려주실거에욯ㅎㅎㅎ

제 글의 묘미는 애타는 묘미랄까요?ㅎㅎ



말 안 해주셔도 알죠? 이 링크 뭔지 알죠?? 그래도 말 해달라구요? 앙대여!!!

넝담~ㅎ 암호닉신청방입니다! 암호닉은 암호닉신청방에서 해주세여!! 내사랑들~♥

http://www.instiz.net/writing?no=2601172&page=1&k=%EC%84%B8%ED%95%98&stype=1 



세봉세봉, 크으으으, 햄찡이, 꼬솜, 라라, 너누리, 수학바보, 분수, 체리립밤, 자몽소다, 꽃님, 메리츄, 막시무스, 0609, 전주댁, 태침, 아기돼지, 유유, 1004, 챈솔, 호우쉬주의보, 노을, 아이스크림, 뀨뀨, 지하, 순영의캐럿, 11023, 휘라리, 감귤, 쿠조, 유뿌, 제13계절, 예에에, 순찌, 호시초콜릿, 키시, 비글, 피치밍, 쑤녀, 가을, 문홀리, 꼬꼬네삼계탕집, 한화이겨라, 카레라면녀, 미키, 최허그, 사랑둥이, 채꾸, 뿌야뿌야, 김민규오빠, 새벽, 피치피치, 마이쥬, 고기국수, 봉봉봉, 스프링치즈, 잠깐소녀야, 밍뿌, 밍구워누, 문하, 현지짱짱, 호시기두마리치킨, 얼음땡, 하롱하롱, 스누피, 그대가 호수, 솔랑이, 0516, 마그마, 내일, 세봉윰, 투녕, 갈비, 너누야안녕, 버승관과부논이, 제주도민, 뿌우지, 꽃보다감자, 아이콘사랑둥이, 0808, 조아, 한드루, #새벽세시, 조이, 여르마부타케, 순수녕, 하숙생, 순영수녕해, 알타리무, 두유워누, 누리봉, 사랑쪽지, 권햄찌, JWY, 미유, 붐바스틱, 박뿡, 캐챱, 바람개비, 봉구, 세피아, 꼬꼬까까, 호류, 서영, 초록별, 담요, apffhel, 4463, 연잎, 착한공, 망구, 복덕방아줌마, 더쿠, 워후, 닭키우는 순영, 초록책상, 밍꾸, 곰부승관, 밍구냐, 순영둥이, 포스트잇, 치요, 멘토스, 밍니언, 뿌랑둥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 인스티즈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 인스티즈

분수님..(둑흔)

디테일하게 매주 토요일 연재라고도 써주셨네요ㅠㅠㅠㅠ

너무 마음에 들어요ㅠㅠㅠㅠ 금손이세요 정마류ㅠㅠㅠ 

저번에 주신 선물과 함께 열심히 쓰겠어용!!! 사실 두번째 건 작가이미지에요..(수줍)

이런 금손선물 받으니까 글쓸맛나네요ㅠㅠㅠㅠ 감칠맛이랄까?(눈썹꿈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  5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순수녕이에요!! 워후 삼각관계 넘나 애타는것...♥ 전 야생마 민규든, 다정남 승철이든 다 좋습니다♥♥♥ 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지 다 할수있어!!! 돌림노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반존대에서 저만 설렜나요...?? 제가 좀 이상한 취향이긴 하지만... 준휘야 설렜어...!!ㅋㅋㅋㅋㅋㅋㅋ 이제 11시글 기다려야징~~~ 오늘도 잘 읽었어용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7년 전
세하네 소빵
순수녕님! 그런 취향은 사람들 마음속에 하나씩 가지고있는걸요?(흐뭇) 저도 그런 취향 있어용ㅎㅎ
7년 전
독자2
뿌랑둥이
7년 전
독자4
세상에ㅠㅠㅠㅠ민규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승철이는 맘도 몰라주고ㅠㅠㅠ그와중에 설레게하고ㅠㅠㅠㅠㅠㅠㅠ이석민은진짴ㅋㅋ비주얼빼고 현실 남사친같아욬ㅋㅋㅋㅋㅋ준휰ㅋㅋㅋ할수이쓰!!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각관계..도키도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3
현지짱짱이에요!! 민규ㅠ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헝허우ㅠㅠㅠ 승철이랑 잘되는것도좋은데 민규...흑ㅠㅠㅠㅠ 맘아팠다..ㅠㅠ 그리고 준휘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엽잖아요ㅋㅋㅋㅋㅋㅋ할수이쓰!!ㅋㅋㅋㅋㅋㅋㅋ저도 이제 할수이쓰라거 말하고다녀야징~♡♡재밌게 버다가갑니당!
7년 전
세하네 소빵
현지짱짱님! 준휘처럼 최고의 돌림노래를 만들어보세용! 어렵겠죠? 하지만 할 수 이쓰!
7년 전
독자5
초록책상이예요 엉엉 민규 찌통 와중에 승처리 왤케 설레고 준휘때문에 웃으면서 끝낰ㅅ네요
7년 전
독자6
자몽소다예요 최승철 나쁜남자야???ㅠㅠㅠㅠㅠ밍구는 왤케 아련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휘ㅋㅋㅋㅋㅋㅋ할 수 이쓰!!!!그래 할 수 이쓰!!!
7년 전
독자7
꼬솜이에요! 으아어어ㅓ억ㄱ 삼!!!!각!!!!관!!!!계!@!!!! 그나저나 밍구 너무 찌통 아닌가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야ㅓㅜㅠㅠㅠㅠ8ㅅ8 밍구도..좋은녀자..생겨야되는데...(?)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세하네 소빵
햄찡이님! 햄찡이님과 밀당을하는나 햄찡이밀당녀★ 죄송해욬ㅋㅋㅋㅋㄱ 심취했어용ㅋㅋㄱㅋ알고나면 엄청 허무할걸요..? 11시에 아실 수 있을겁니당!! 저도 사랑해요 훠우!!!♥
7년 전
독자9
현생에 치여 지권으로 가라 앉았다가 민규애 치여 다시 외권으로 돌아간 아이스크림 | 아 민규야...(찌통) 체슨철...(꽃펑) 주니...(덕통) 민구 땜에 글썽이며 아 우리 민구... 승철이... 하며 보고 있는데 힐링캐 주니 너라서 좋아 주니야 현남사친이 그러면 뺨짝! 정강쿵! 시간은 무슨 연관이 있나요? 혹시 수녕이처럼 눈이 10시 반 모양이거나 11시 ㅁ양(?)인가요...?(노뜬금)
7년 전
세하네 소빵
아이스크림님! 항상 댓글보면서 느끼는거지만 아이스크림님 과학천재시죠? 다알아용~ 뺨짝 정강쿵ㅋㅋㅋㅋ 귀여우세용ㅋㅋㅋㅋㅋ뜬금없지않아요! 일리있어용 혹시일리네어..?(핵뜬금) 소빵님 글 보면 아실 수 있답니다! 이제올라왔네용!
7년 전
독자12
일리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들은 드립 중 최강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하네 소빵
소빵님은 욕쟁이 작가님답게 욕을 하셨는데 아이스크림님은 웃어주시네요ㅠㅠㅠ(감동) 사라합니다♥
7년 전
독자10
체리립밤이에요!
밍규ㅠㅠㅠㅠㅠㅠ민규 찌통ㅠㅠㅠ민규진시뮤ㅠㅠㅠㅠ아 승처리...너무 다정하죠...여자랑 사진찍지마러라ㅠㅠㅠㅠ그러지마러라ㅜㅜㅠ얼른 여주랑 승처리랑 화해했으면 좋겠어요! 준휘는 카와이이...♥ 잘읽고 가용! 소빵님 글도 기다리고있고 다음주 토요일도 기다리고있을게요!!!

7년 전
독자11
끄잉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김민구진짜ㅠㅠㅜㅠㅠㅠㅠㅠ 아우 징말 할말없이 그냥 막 발릴레요ㅠㅠㅠㅠㅠㅠ최승철도요ㅠㅠㅠㅠㅠㅠㅠㅠ승처리....승처리....끆..
7년 전
독자13
옴마 밍니언입니다 어떡하냐 밍ㅇ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통 내가 다 가슴이 아프네.... 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 넘 불쌍해요ㅜㅜㅜㅜ 그러니까 제가 납치... 잘 읽고 납치해갑니다..^^
7년 전
독자14
11023이에요 삼각관계 좋아요 딱 제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력있는 민규든 승행설 승철이든 상관없죠 다 좋은데 어찌 골라요ㅎㅎㅎㅎㅎㅎㅎㅎ 준휘 할수이쓰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돌림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참 그리구 민규 진짜 화난거같아서 저만 온몸이 간질간질 두근두근 거렸나요 진짜ㅜㅠㅠㅜㅜㅜㅜㅜ너무 잘읽구가용♡♡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5
ㅜㅜㅜㅜㅜㅜㅜ허류루루ㅜㅡㅜㅜㅜㅜㅜ밍구야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85.190
바람개비에요...ㅁ워.ㅡ.......승처라 미앙ㄴ...내가 괜히 토라져버렸오.....ㅁ앞으론 안그러께....미아내....☞☜ 민규야 너한테두 미안해..ㅜㅠㅠ 우리 세이 손잡그 몽골로가자..... 몽골은 일처다부제니까.. 우리셋이 오손도손 살자.....
7년 전
독자16
밍구... 부짱해 ㅜㅜㅣ· 어떠카지 ㅜㅜㅜㅜ
7년 전
독자17
세봉윰이에요@!!!우오어어어어어어삼각관계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규가 조금불쌍하지만 여주가 승철이를 좋아하는데 어떡하겟어여 ㅠㅠㅠㅠㅠㅠ그런의미로 민규는 제가...ㅎㅎ
7년 전
독자18
하숙생이예여!!! 근데 처음부터 밍구 너무 맘아프네여ㅛ...자기한테 관심 없는거 느꼈을 것 같은데ㅠㅠㅠㅠㅠ그와중에 승철이는 설레 미치겠꾸여ㅠㅠㅠ준휘는 귀엽고 그냥 죽겠숩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붐바스틱이에요!! 삼각관계라니...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ㅜㅓㅜ 바라보는 제가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20
아....삼각관계....ㅠㅠㅠㅠㅠㅠ정말 좋지만 걀말니 넘 암아픈것...ㅠㅜㅜ밍구랑 승처리 다 좋다구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
아기돼지예요 민규랑 여주랑 승철이랑 삼각이라니....여주야 자기를 사랑해주는사람이 짱이란다
7년 전
독자22
밍꾸/헐...본격적인 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누구 한명은 어쩔 수 없이 애잔하겠지만 벌써부터 민규가...ㅠㅠㅠㅠㅠㅠ맘이 아프네요ㅠㅠㅠㅠ그와중에 문주니 진짴ㅋㅋㅋㅋㅋ귀여워요 ㅠㅠ
7년 전
독자23
77ㅑ......(심멎)응 그래 삼각이 뭐야 육각도 가능해
7년 전
독자24
사랑둥이입니다!!!!
잌ㅋㅋㅋㅋ 마지막 문준휘ㅋㅋㅋㅋㅋ 민규랑 승철이랑 삼각관계... 민규 불쨩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5
닭키우는순영 댓글 길게 쳤는데 날아갔어요....................ㅠ 야생마민규라니!!!! 일어나자마자 내 퉁투ㅇ부은 얼굴을 보고서도 예쁘다고 말해주는 민규라니!!!꺄아아아1!!!!! 스ㅇ철아 어장아니지..?아니라고해조 제발.....ㅠㅜㅠㅜㅠㅜ준휘야 힘을조ㅠㅠㅠ모질게ㅋㅋㅋㅋ왤케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6
분수입니다!!! 크으 민ㄱ규ㅠㅠㅠ 내 맘 때리는 김민규네ㅠㅠㅠㅠ 승처리 뭐야ㅠㅠ 왜 막 여자들이랑 찍은거 프사해놔ㅠㅠ 근데 내 생각에 그 프사 승철이가 한거 아니다 분명 여자친구들이 해노ㅣㅆ을거야!!!! 준휘.. 모질게.. 넘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돌림노래ㅠㅠㅠ 작가님 디테일하게 토요일 연재ㅎㅎㅎㅎㅎ 잊지말고 꼭 토요일에 오라는 무언의 협박..? 이랄까여..ㅎㅎㅎ헿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27
유유에요!!삼각...♡ 내가 사랑하는 삼각ㅎㅎㅎㅎ너무 바람직해욯ㅎㅎㅎ휴ㅠㅠㅜㅜㅠ김밍구나 최슨철이나ㅠㅠㅠ둘다 내맘때리구ㅠㅠ막 내 심장 아프구ㅠㅠㅠ근데 둘다 좋구ㅠㅠㅠ어휴ㅠㅠ몰라요 삼각관계니까 그냥 즐겨야짛ㅎㅎㅎㅎㅎ준휰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왜 다들 도망갘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8
마이쥬에요! ㅋㄱㅋㅋㅋㅋ 민규 왜이렇게 맴찢인가요ㅠㅠㅠ 승철이는 넘 설레고.. 준휘는 넘 귀엽고..
7년 전
독자29
열일곱 신청한 독자
와..삼각관계...는 사랑이죠 게다가 민규랑 승처리라니...크...
분수님 잘 만드신다...오(감탄)

7년 전
비회원149.54
순영둥이// 아 어떠케유ㅠㅠ 다정한 승처리 너무 좋은데 어떡하죠ㅠㅠㅠㅠ 어디가야 저런 남자를 만날 수 있지요ㅠㅜ 민규도 너무좋아!!!! 준휘 할 수 있으는 유행어감인데요 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0
하유ㅠㅠㅠ삼각관계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앙아앙으으으ㅡ응으우ㅏ아아 승철아 사람이 이렇게 설레게 만든거 있기없기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예에에/ 삼각관계 좋습니다...좋아여... 민규가 이제 알게되었네여ㅠㅠ밍구ㅠㅠㅠ 근데 승철이 너무한거 아니에여? 심장 폭발하겠네...
7년 전
비회원133.114
지하에요 아 삼각관계 너무 귀어워요ㅠㅠㅠ 밍구든 승처리든 다 좋습니다 그리고 준휘ㅋㅋㅋㅋㅋ 할수이쓰!!!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
아ㅜㅜㅠㅜㅜ승철이는 설레고 준휘는 귀엽구ㅜ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새삼 느끼지만 합작해주셔서 감사합ㄴ미다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제13계절이에요~
미, 밍구야...8ㅁ8 승행설은 알게 모르게 훅 들어오네요(심장부여잡음) 준휘...놀랄 수 이쓰! 하지만 할 수 있!쓰까...여주 힘..!

7년 전
독자35
꼬꼬까까입니다! 승청이 그냥 다 사랑이에요 전부다 ㅠㅠㅠ아니 우리민규찌ㅠㅠㅠㅠ 아 뭐랄까ㅜㅜ 내가 다 미안하고 불쌍하달까ㅜㅜㅜ 이런 삼각관계ㅠㅜㅜ사랑랍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36
0516이에요! 삼각관계에 죽어나는건 제 심장 밖에 없는건가요ㅎㅎㅎㅎ 승철이도 설레고 민규는 오늘 뭔가 맴찢이고ㅠㅠㅠ 석민이는 의문의 무승부고....(?) 준휘는 아무렇지않게 긍정남의 이미지로 박히고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37
아ㅠㅜ민규야ㅠㅜ승처라ㅠㅠㅜ둘다내심장빠샥빠삭..사실만약내가여주라면둘다감지덕지하지만..일케내마음흔들어놓고어디가니..내가다미안해ㅠㅠㅠㅋㅋㄱㅋㄱㅋ작가님항상너무잘보고있어요!!소재나방식이신선해서재밌는것같아용
7년 전
독자38
워후 삼각관계!!!! 진짜 밍구야ㅠㅠㅠㅠㅠ 승처리랑도 그러코ㅠㅠㅠ아이고 우리 여주 고생이가 많아...
7년 전
독자39
0808입니다! 제가 이걸 왜 지금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규 오늘 맴찢이고 승철이는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0
여르마부타케에요 제가 생각해보니 이번편을 안본거같아서 보러왔슘니다... 하아 민규가 여주를 좋아하고잌ㅅ엌ㅅ다니.... 민규....아련보스야.... 좋아하는사람한테 좋아하는사람이 닜다는걸 알았으니 굉장히 상심이 크겠어요 어쩜좋아ㅠㅠㅠㅠ그렇다면 민규는... 내옆으로....ㅎㅎㅎ(아님) 잘보고갑니다♥♥ 항상 재밌게 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41
수학바보입니다 삼각관계 너무 설레는것....너무바람직하네요 ㅋㅋㅋ 그나저나 준휘 돌림노래 귀엽고 역시나준휘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망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2
자가님 마그마입니다...마그마는 앞으로 해도 마그마 뒤로 해도 마그마... 저는 진짜 지금 승철이에 멘탈이 도려서 알맹이만 남겨진 기분입니다. 작가님 사랑합니다. 삼각관계 넘나 찌통인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초록별이에요 크으으ㅡ응 밍구리랑 승처리는 제 심장을 사라지게 했어요 버뮤다삼각지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네 때문에 내가 아파트 폭파하고 싶어져 요즘 ㅜㅜㅜㅜㅜㅜㅜㅜ아 진짜 애들 너무 좋아서 어떡하지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4
밍구 넘나리 불쨩한것....ㅠㅠ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45
워후 이 삼각관계는 다시봐도 심장 쫄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하지만 끝나지 않은) 完27 세하네 소빵 09.03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우리에게 끝이란) 完36 세하네 소빵 09.03 22:3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짜증나고 미안한 하루) 943 세하네 소빵 08.28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발단전개위기'절정'결말) 937 세하네 소빵 08.28 22:3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내 간단한 소개를 하겠다) 833 세하네 소빵 08.20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설레는데 설렌다고 말할 수 없는 아픔) 852 세하네 소빵 08.20 22:3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말세야 말세) 738 세하네 소빵 08.13 22:59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욕쟁이? 아니 오늘은 약쟁이다!) 752 세하네 소빵 08.13 22:29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조합해보자면 개같다 이거에요) 635 세하네 소빵 07.30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내 인생 중 부제가 가장 어려워) 635 세하네 소빵 07.30 22:29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난잡한데?) 542 세하네 소빵 07.23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통일성이 1도 없다) 544 세하네 소빵 07.23 22:4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쫒고 쫒기는 관계) 465 세하네 소빵 07.16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하루일과는 아점간식저녁) 446 세하네 소빵 07.16 22:3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이것이 삼각관계다) 368 세하네 소빵 07.09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버뮤다 삼각관계)353 세하네 소빵 07.09 22:3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난장판 반상회) 247 세하네 소빵 07.02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반상회가 반성회로 변했으면 좋겠다) 251 세하네 소빵 07.02 22:3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엉망진창 일상) 160 세하네 소빵 06.25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장난과 설렘) 163 세하네 소빵 06.25 22:3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피플소개) 프롤로그61 세하네 소빵 06.18 23:00
세븐틴 [세븐틴] 세하네 원룸 vs 소세지빵 원룸 (부제 : 인물소개) 프롤로그99 세하네 소빵 06.18 22:30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21:30 ~ 6/16 2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