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꼬망세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꼬망세 전체글ll조회 1832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재현] 고백 00 | 인스티즈







 말하지 않아도 느껴지는 시선이라는 게 있다. 발 끝에서부터 머리끝까지 틈도 없이 옭아매 질식을 종용하는 그런. 내 눈에 들어차는, 그와 똑같은 것을 신은 내 발이 괜스레 부끄러워졌다. 애꿎은 신발 앞 코만 땅바닥에 연신 쳐댔다. 새까매졌다. 집에 가서 깨끗이 닦아야겠다-고, 생각한다. 그의 '시선'을 의식하느라 모든 행동들이 부자연스러워졌다. 오랫동안 작동하지 않아 군데군데 녹이 슬어버린 깡통 로봇마냥 삐걱삐걱 소리가 나는 것 같았다. 그리고 그때, 날 바라보던 그의 '시선'이 '목소리'로 변질되어 날 부르던 때. 너무 놀라 숨을 급하게 집어삼켰다. 



 "여주야. "



 낮고 굵은 목소리. 그러나 마냥 듣기 싫은 건 아닌 목소리가.



 "집에 같이 갈래? "



 내 모든 신경들을 잡아챘다. 



 내겐 그의 근사한 제안을 거절할 여유 따위는 없었다. 그가 질문을 거둬갈세라 나는 고개를 두어 번 재빠르게 주억거렸다. 굳이 소리 내 대답하지는 않았다. 그러지 않는 편이 더 나을 거라고 판단해버린 탓이었다. 그의 '시선'을 의식하느라 느릿하게 챙기던 가방을 재빠르게 챙기고는 그의 옆으로 다가가 섰다. 그가 작게 소리내어 웃는 것이 느껴졌다. 간지러운 웃음이었다. 가자. 이번엔 목소리가 들려왔다. 발걸음을 뗐다. 똑같은 모양의, 그러나 색깔은 다른 신발을 신은 두 쌍의 발이 나란히 움직여 강의실을 나섰다. 

 그와 나 사이에는 왠지 모를 적막감만이 맴돌았다. 도시의 소음들 사이로 그와 나 사이의 간극의 고요가 쪼개졌다. 숨이 막혔다. 이런 식의 의도하지 않은 정적은 달갑지 않았다. 어떻게든 불편함을 해소해보려 주먹을 둥글게 말아쥐었다가 펴기를 반복했다. 대 여섯 번쯤 반복했을까, 그 조용한 적막을 깨고 그가 내게 말을 걸었다. 



 "맨날 여기를 혼자 걸어 다니는 거야? "

 "네, 뭐. 아니요. 가끔은 버스 탈 때도 있어요. "



 외롭겠다. 작게 중얼거린 그가 어깨를 으쓱해 보였다. 그의 말에 딱히요, 라며 답했다. 무언가 얹혀내려가지 않는듯한 무겁고 탁한 공기가 싫었다. 발걸음은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데도 몸은 빈 강의 실에 정체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 그 익숙하지 못한 느낌에, 느리게 눈을 감았다가, 떴다. 

 '그'는 대학의 꽤나 유명한 인사였다. 두 손 두 발 멀쩡한 허우대와, 큰 키, 거기에 서글서글하고 잘생긴 외모까지. 그는 여학우들의 가십거리에 씹기 좋은 껌이었다. 그러던 그가 돌연 휴학을 한건, 예상하지 못함은 아니었다. 어느날 부터인가 이상한 소문이 대학내에 돌기 시작했다. 야, 너 그거 들었어? 유교과 잘생긴 선배 있잖아. 왜, 웃을때 보조개 쏙 들어가고 하얘가지구 서글서글하게 생긴, 그래. 그 사람! 게이래. 얼마전에 미연이가 빈 강의실에서 그 선배랑 다른 남자 선배 키스하는걸, 봤다더라. 

 뜬 소문일것만 같았던 그 소문은 빠르게 퍼져나가 대학내에 파다하게 퍼지기 시작했다. 아무렇지 않은듯 보이던 그는, 몇일을 모습을 보이지 않더니 휴학을 했다는 얘기가 들려오기 시작했다. 

 그는 그렇게 무려 일년을 학교에 나오지 않았다. 점점 소문들도 흐려져가고, 그의 존재 여부 또한 무감각해져 갈 즈음, 그는 다시 학교에 나오기 시작했다. 복학생이 된 것이다. 우연치 않게 그와 같은 동아리를 신청해버린 나는, 항상 그가 앉곤 하는 자리의 두칸 정도 떨어진 곳에 앉아 그의 단정한 뒷통수를 바라보곤 했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 그 햇살을 받으며 찬연하게 빛나는 뒷모습. 단정하게 염색된 검정색 머릿결이 햇빛을 받은 쪽 만이 갈색으로 물들어져 있는 모습을 난, 좋아했다. 아니, 좋아한다. 

 한참을 생각에 빠져있는 내 옆모습을 뚫어져라 쳐다보던 그가, 살풋 웃으며 입을 열었다. 


 "우리,"


 아주 어쩌면, 나는. 


 "앞으로도 같이, "


 그를. 


 "걸어갈까? "


 좋아하는지도, 몰라. 








꼬망세

첫 글 올린지 얼마나 됐다고... 참지 못하고 새 글 올려 버렸습니다 헤헤ㅔㅎ....

그냥 맛보기에요 다음 편이 언제 올라올지는 모르겠지만 최대한 빨리 올려보겠습니다!!!!


암호닉

맠맠님, 꾸꾸님, 푸른하늘은하수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꼬망세
맠맠님 안녕하세용 8ㅅ8❤️ 짧은 글이지만 재밌게 보셨는지...
7년 전
독자2
재현이는 왜 그런 소문이... 아니 진실일 수도 있지만 그것에 대한 진실여부가 궁금하네요ㅠㅠ 재현이 글이라니 정말 좋네요ㅎㅎ
7년 전
꼬망세
감사합니다 소문의 진위 여부는 글이 차차 전개되면서...!
7년 전
독자3
으앙 왜 그런 소문이 돈 걸까여? 재현이한티 무슨 일이 있었던 것...! 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다음 편 넘나 기대됩니다 ㅠㅠ 대학 선배 정재현... 현실에는 없지만 요 글로 대리만족 해야겠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꼬망세
현실에 없어요... 대학선배 정재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8ㅅ8❤️
7년 전
비회원4.1
안녕하세요 우주라고 합니다 작가님!! 재현이의 제대로된 정체가 넘 궁금하네요! 다음편이 기대가 됩니다!!!!
7년 전
꼬망세
어 저번 글에서 우주라는 암호닉 신청은 없었던 것 같은데ㅜㅠㅠ 제가 놓친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이런거 좋아요 작가님ㅠㅠㅠㅠ감사합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

7년 전
꼬망세
댓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
우와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우리재현이]로 신청할게요!!! 신알신도 하고 갑니당♡
7년 전
꼬망세
우리재현이님 기억할게요!! 신알신 감사합니다 8ㅅ8❤️
7년 전
비회원193.98
작!가!님! 저 꾸꾸입니당... 저 기억해주시고 암호닉에 올려주시다니❤️ 감동 백배... 크
재현이가 대학 선배라니 그 것도 유교... 멋지네요..... 역교과를 꿈꾸는 저에게 유교인 재현... 굿 바람직합니당

7년 전
꼬망세
꾸꾸님 안녕하세용8ㅅ8❤️ 재밌게 읽으셨는지..
7년 전
독자7
세상에 작가님 문체가..ㅠㅠㅠㅠ 너무 막 진짜 첫사랑같아요... 속편만 기다립니다 진짜로 글 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꼬망세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ㅜㅜ 진짜 힘이 나용...8ㅅ8
7년 전
독자8
저 거의 하루에 한번씩 읽는 것 같아욬ㅋㅋ큐ㅠㅠㅠ읽을수록 글이 너무 예뻐서 설레네요..
7년 전
꼬망세
앗 너무 감사해요...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9
저런 소문 재현 아니겠죠...? 재현ㅠㅛㅠ [꿀돼지]로 암호닉 신청하구 갑니다 잘부탁드려요♥️
7년 전
꼬망세
너무 늦었죠ㅜㅜㅜ 꿀돼지님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엔시티 [NCT/마크] 벚꽃이 떨어지는 속도 (중-2)38 꼬망세 02.26 03:03
엔시티 [NCT/마크] 벚꽃이 떨어지는 속도 (중-1)34 꼬망세 02.23 02:25
엔시티 [NCT/마크] 벚꽃이 떨어지는 속도 (상)31 꼬망세 02.22 03:22
엔시티 [NCT/재현] 고백 0020 꼬망세 08.15 00:03
엔시티 [NCT/재현] 라디오 사연이 도착했습니다47 꼬망세 08.11 15:5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