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붐바야 전체글ll조회 1014l 4


[NCT/유타/재현] 죽은 자들의 도시

W. 붐바야






















03

: 미친 인연













유타가 도착한 곳은 다름이 아닌 ' D ' 유흥업소였다. 뛰어왔는지 거친 호흡을 했고 다른 유흥업소보다 엄청 조용하고 사람들이 없었다.
바닥청소 하고 있던 바텐더는 유타를 발견했는지 다가와 유타 옆에 앉았다. 하얀가면이 아닌 하회탈의 가면이었다.




" 영업 끝났어. "

" 알아 "

" 뛰어왔어? 왜 이렇게 땀 흘리고 그래. "

" 헌터한테 걸려서 뛰어왔어. "





헌터. 말 그대로 사냥꾼. 20구부터 24구에 있고 현상수배범이나 구에서 박탈난 자, 자기구역이 아닌 곳에서 방황하는 자.
매번 신분증 확인을 하고 없을시에는 바로 그 자리에서 죽는다. 바텐더는 크게 웃더니 자기 바지주머니에 지갑을 꺼냈다. 유타사진이 있는 무언가. 신분증이였다.




" 제가 뭐랬어요. 오늘 들고 가는게 좋을거라고 했잖아. "

" 닥쳐. 네가 또 몰래 꺼냈잖아. "

" 장난으로 한거잖아요. 그리고 새신분으로 바꿀 겸 가져간거고. 자, 가져가세요. "

" 너 진짜 한번 만 더 그래라. 진짜 죽어. "

" 하하, 알겠어요. 그나저나 알아봐달라던 여자애 만났어요? 내가 친절히 자료도 줬는데. "




바텐더의 말에 유타는 고개를 끄덕였다. 궁금한듯 어땠냐고 계속 물어오는 바텐더. 유타는 귀찮은지 얼굴을 구기고는 일어나서 냉장고로 가더니 맥주캔을 꺼냈다.
그리고 들이키고는 다시 바텐더 옆에 앉았다.




" 걔는 나 기억못하더라. 오히려 그게 나을 수도. "

" 왜. 내심 기대했잖아. 당신 기억할까봐. "

" .. 자꾸 정곡을 찌르지마라. "




유타의 말에 바텐더는 풉하고 짧게 웃더니 이제는 큰소리로 깔깔거리면서 웃어댔다. 유타는 살짝 부끄러운지 귀가 빨개진채 맥주캔을 집어들어 원샷했다.
바텐더는 그런 유타가 웃겼는지 계속 웃기만했다. 




" 야 씨발. 작작 웃어. "

" 끄윽.. 알겠어요. 오랜만에 크게 웃었네. "

" 됐고 내가 구해달라는 거 구했어? "

" 당연하지. 의뢰 하나 들어왔는데 할래? 15구역인데. "

" 야. 나 당분간 의뢰 안받을래. "




유타의 말에 바텐더는 아무말 안하더니 무언가를 들고왔다. 캐리어를 질질 끌고 오더니 뚜껑을 열었다. 그 안에는 총과 잡다한 것이 다 있었다.
바텐더는 총 하나를 꺼내들어 수건으로 닦았다. 순간 정적인 공간. 바텐더는 다리를 꼬고는 닦던 총을 장전시키더니 곧바로 유타 얼굴을 향했다.
유타는 놀란 기색도 없이 그저 바텐더를 쳐다봤다. 바텐더는 고개를 삐딱하게 숙이고는



" 우리 가게 룰 뭔지 알지. 의뢰 한달이내에 안받으면.. "

" 알아. 당분간 할 일이 있어. "

" 그 할일이 뭔지나 말해. "

" .. 그 애 지켜줘야돼. 24구에 온지 얼마 안됐어. "

" 당신, 현실직시해. 여긴 1구가 아니라 24구야. "

" 알아. 그러니까 지켜줘야된다고. "

" 걔는 당신 기억을 못하는데도? "




바텐더의 말에 유타는 발끈했지만 꾹 참았다. 바텐더는 피식 웃더니 총을 내려놓는 순간, 유타는 재빠르게 그 총을 뺏어 장전시키고는 바텐더를 향해 들었다.
역시 바텐더도 놀란 기색없이 유타를 쳐다봤다. 유타는 모자를 벗고 머리를 쓸어올리더니 피식 웃어버렸다. 그리고 총을 내리더니 캐리어를 주섬 챙기고는





" 뭐 어때. 걔가 날 기억 못해도 "

" ..... "

" 내가 기억하고 있으면 됐어. "




[NCT/유타/재현] 죽은 자들의 도시 03 | 인스티즈









죽은 자들의 도시













어김없이 학교에 왔지만 학교란 틀에서 공부를 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왜 여기는 선생님이 수업을 해도 듣지않는걸까.
난 구석에서 수업 집중하려고 했지만 시끌벅적한 분위기덕분에 수업 집중하기엔 글렀다. 선생님도 포기했는지 계속 수업진행을 했고 뒤를 힐끔 쳐다봤을까.
정재현이 있어야 할 자리에는 정재현이 없었다. 정재현이랑 같은 반인것도 짜증나는데 없다는 게 날 더 미치게 만들었다. 정재현이 없으면 얘네들이 날 어떻게 할 지 모르니까.

그 거래. 해야될지 아직 고민 중이였다. 그 순간 누군가가 내 위로 물을 부었다. 그냥 물도 아닌 고약한 냄새가 섞인 물. 난 기가 차 말이 나오지 않았다.
원래 더러워진 교복. 덕분에 더 더러워졌다. 선생님은 난감해하시더니 그냥 이 반을 나가버렸다. 이런게 무슨 학교야. 여자애가 내 머리채를 잡더니 피식 웃어버린다.





" 야. 어떻하냐. 재현이 오늘 안올거야. 근데 재현이 어떻게 꼬셨길래 어제 같이 온거야 응? "

" .. 네가 상관 할 바 아니잖아. "

" 이 년이. "



라며 조끼 주머니에 무언가를 꺼냈다. 커터칼이었다. 그리고 내 머리채를 더욱 꽉 쥐더니 그대로 머리카락을 짤랐다.
그 광경을 본 이 곳 애들은 뭐가 그렇게 웃긴지 크게 웃으면서 떠들었다. 1구에서 이런 짓 당한 적이 없는데 이 곳에서 당하는게 비참했다.
난 벌떡 일어나 그 여자애 멱살을 잡았을까. 남자애가 다가와 나를 밀쳤다. 그 여자애는 기분 나쁜듯 와이셔츠 탁탁 털더니




" 야. 얼굴에 상처 나면 안되니까 얼굴 빼고 해. "




그 순간에 남자애들이, 물론 여자애들도 다가오더니 이내 구타하기 시작했다. 이 정도야 견딜 수 있었다. 매일 운동하면서 맞았기때문에. 
이런건 버틸 수 있는데. 이 세상이 좆같아서 못버틸 것 같아 두려웠다. 정확히 얼굴 빼고 때렸다. 눈물 나올 것 같았지만 꾹 참고 아무소리도 내지않았다.
내가 이상한게 아니라 이 곳에 있는 애들이. 이 세상이 이상한거야. 그렇게 머릿속에 깊이 세뇌시켰다.




" 야!! 내가 얼굴 때리지말랬잖아!! "



누군가 실수로 내 얼굴을 퍽 쳤을까. 덕분에 입술 터졌다. 구석에 힘겹게 숨을 내뱉으면서 겨우 상체를 일으켰다. 그 순간 문이 열리고 일제히 그 곳을 쳐다봤다.
자다가 왔는지 찌푸퉁한 표정으로 들어오는 정재현. 아이들은 하나씩 좆됐다는 표정을 짓고 긴장했다. 나도 정재현을 쳐다봤을까.
정재현도 힐끗 쳐다보더니 마치 남인 것처럼 무시하고 제 갈 길을 가 자기 자리에 앉았다. 이렇게 나온다 이거지. 아이들은 어리둥절하더니





" 재현아 오늘 안온다며..? "

" 아아. 그냥 심심해서. 하던거 마저해. "





라는 정재현 말에 여자애는 씨익 웃더니 내게 다가와 뺨을 때렸다. 그리고 얼굴을 세게 부여잡더니






" 뭐야 괜히 쫄았잖아. 이제 너 어쩌냐. 네 편 아무도 없어. "

" .... "

" 니가 이 곳에 온 게 잘못된거야. 그게 우리 잘못이야? 잘못만난 부모를 탓해 "

" .. 좆까. 너나 부모탓해. 네가 이 곳에 있는 이유는 네 부모때문이니까. "

" 씨발 뭐? "

" 맞는 말이잖아? 부모때문에 24구에서 태어나고 원하는 것도 못 누려보고 이 짓이나 하고 있으니. "

" .... "

" 너가 이렇게 된 것도 네 탓 아니야. 24구에 있던 네 부모때문이지. "






피식 웃으면서 말했을까. 그 여자애는 부들거리더니 소리지르면서 나를 발로 찼다. 그리고 날 짓밟더니 퍽퍽 소리를 내며 때렸다.
눈 감고 꾹 참았다. 이 상황이 어떻게든 흘러가겠지. 천천히. 난 그렇게 믿었다. 그 순간 때리는 느낌이 나질 않아 눈을 살짝 떠보면 정재현이 우리 앞에 있었다.
순간 정적이 되버린 교실. 정재현은 한숨을 쉬고 눈높이에 맞춰 날 보더니






" 왜 참고 있냐. 한마디만 해. "

" .... 줘. "

" .. 안들려. "

" ... 정재현. "

" 어. "

" 도와줘... "





그 말을 하고서 눈이 핑 도는 순간 의식을 잃었다. 내가 본 마지막은 내가 도와달라는 말을 들은 정재현의 미소였다.












죽은 자들의 도시














재현은 그 아이가 쓰러진 걸 보더니 끌어안았다. 그리고 교실 밖으로 나갈려고 할 쯤 고개를 돌아 아이들을 쳐다보는 재현.




" .. 아. 그리고 너희들 이제 얘 건들지마라. "

" 뭐? 정재현 너 미쳤어? "

" 건들지말라면 건들지마. 너네 지금 다 죽이고 싶은거 참고 있으니까 좋은말할때 건들지마. "





라며 그 아이를 꽉 끌어안고 교실로 나왔다. 그리고 도착한 곳은 아무도 없는 보건실. 삐그덕거리는 침대 위에 그 아이를 눕혔다. 
어디 아픈건지 무의식적으로 끙끙거리면서 뒤척이는 모습을 보는 재현은 아무말 없이 이불을 덮어줬다. 그리고 엉켜진 머리카락을 정리해주고는 중얼거렸다.





" .. 긴게 나은데 "





그리고 턱을 괴고 그 아이의 얼굴을 쳐다봤다. 무심코 손을 움직여 얼굴을 만졌을까. 그리고 앞머리 없는 이마 선따라 손을 움직이다가 멈칫했다.
손을 아래로 내리더니 그 애의 힘없는 손을 잡더니 자기 얼굴에 갖다 댔다. 그리고 의미모를 말을 하는 재현.






" .. 절대로 손 다치면 안돼. 나를 위해서 연주해야되니까. "

" ..... "

" 넌 내 존경이자 하나뿐인 나의 우상이니까 "







[NCT/유타/재현] 죽은 자들의 도시 03 | 인스티즈

















: 암호닉


 우유 재현아윤오해 재연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왕...... 첫댓이당...... 오늘도 유타한테 발리구가요ㅠㅠㅠㅠㅠ 둘다 1구?에서 여주를 본적이 있나보네요.
7년 전
붐바야
앜 감사합니당 첫댓글!! 그건 비밀이에오 ㅎㅎ 유타는 맞ㅇ아요!!
7년 전
독자2
우억 재연이에요 ㅠㅠㅠㅠㅠ 바로 와쑤요ㅠㅠㅜㅠ 유타랑 왠지 만난 적 있을 것 같더라니 진짜네요호!!!!!!!!!!! 아 그리고 재현이 긴게 나은데라뇨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넘 설레요 손 다치지 말라는 것도 그렇고... 무슨 내용이 있었던건지 넘 궁금해요 브금도 진짜 짱짱좋구요❤️❤️❤️❤️
7년 전
붐바야
브금 괜찮다니 다행이네요 앞으로 피아노브금만 들고올까 생각중...!!! 감사합니당 ㅎㅎㅎ
7년 전
독자3
유타랑 여주가 과거에 무슨 사이인지 궁금하네요ㅜㅠㅜ그와중 유타 너무 설레고,,,재현이도 너무너무 설레고ㅠㅠㅠㅠ재현이의 마지막 말이 두근대면서도 무섭고...ㅋㅋㅋ 매일 글써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당❤❤
7년 전
붐바야
두근대면서 무섭다닝 제가 원하던거..(?) 악 감사해요 >_>!
7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ㅜㅜㅜㅜㅜㅜ하 씌ㅠㅜㅜㅜ죽을거같아요ㅠㅜㅠㅠ 총머리에 들이대는데도 하나도 안무서워하능 유타ㅠㅜㅜ넘 발리구ㅠㅠㅠ잼이되어부렀다ㅠㅜㅜ 그리고 재현이ㅠㅜㅜㅜ퓨ㅜㅠㅠ얘도 1구에서 왔긴 왔을건데...음 얘도 뭔가 피아노를 쳤었나요...? 우상이라고한거보니까?? 유타가 재현이 손다치게해서 죽이려고 한거고??? 아나 모르겠네 아니 근데 여주보고 유타찾으라고한거보면 또 1구사람은 아닐텐데ㅠㅜㅜㅠ 아 뭐징 ㅠㅜㅜ아 다음편 또 기다릴거구요! 브금 너무 좋은듯합니다♥ 앞으로도 피아노 브금입니꽈???넘 좋아요ㅠㅜ ㅠㅜㅜㅠ그리고 암호닉은 음...[흥항] 으로할게요! 작가님 흥항해요♥(흥항은 사랑이란 뜻입니다!! 툥이가 팬싸에서! " 흥항해요" 라구했다고 해소...팬싸가고싶다...주륵...ㅠㅜㅜㅋㅋㅋㅋ)
7년 전
붐바야
흥항님 감사해요 ㅠㅠㅠ 툥이가 흥항해요 라고 한거 알져 ㅠㅠㅠ 흑흑 ㅠㅠㅠ 진짜 매일 흥항해..... 우상이지만 재현이가 1구에서 왔을까나 ? ~ 누눈누~?
7년 전
독자5
자까님... 글도 너무 좋은데 브금으로 귀까지 조져주시네요...❤️ 새벽에 감탄해버립니댱 ㅠㅠㅠㅠ 임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윙윙] 으로 부탁드려여!!!!! 싸랑해여!!!!!!
7년 전
붐바야
윙윙님 감사합니당 저두 싸랑해여 ㅠㅠ!!
7년 전
독자6
❤재현아윤오해 와쑵니당❤

하 유타도 뭐가 있고 재현이도 뭐가 있는데 감을 못 잡겠어요ㅠㅠ 하 진짜 이게 무슨 상황인진 모르겠는데 일단 유타도 좋고 재현이도 좋아.. 하 일단 둘 다 1구에서 왔고 여주랑 무슨 관련이 있는거 같은데 하 결론은 작가님 진짜 배우신 변태. . ... BGM도 좋고 하 이 와중에 정재현 긴게 더 이쁜데 진짜 죽어요ㅠㅠㅠㅠ 처음에 매정하게 대하길래 맴아팠는뎅.. 하 시험은 망했지만 작가님은 사랑해요 (?

7년 전
붐바야
재현아윤오해님 절 자꾸 감동시ㅣ킬거에여 ㅠ ? 긴 글을 흑흑 감사합니당 .. 무슨 상황인지 몰라도 재미없어둥 그냥 봐라!!!! 유타 재현이가 나오잖냐!!! 배우신 변태라니.. 쿨럭..감사합니댱. .. 저는 인생이 망햇지만 당신을 워아이니....
7년 전
비회원45.183
작가님.. 넘나 좋네요ㅠㅠ 비회원이지만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 [동혁해찬]으로 신청해요♡ 작가님 초면인데 사랑합니다... 만수무강 하셔서 이글도 완결내주셨으면 합니다ㅠㅜ 짱좋아요~!
7년 전
붐바야
감사합니댱 동혁해찬님 유ㅠㅠ!!!
7년 전
독자7
ㅠㅠㅜ투유유ㅠㅠ 재현이가.여주를 알고이었나바여....? 다음편도 넘나리 기대돼여...
7년 전
붐바야
글쎼여!!!!? 감사합니댱 ㅎㅎㅎ
7년 전
독자8
첫 화부터 봐왔었는데 댓글은 처음 쓰네요! 유타랑 재현이가 어떤 인물일지 정말 궁금하네요ㅎㅎ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암호닉은 [더뀨]로 신청할게요!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7년 전
붐바야
더뀨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2.232
[1978] 암호닉 신청해요!!

재현시 분위기 진짜 오바에요ㅜㅠㅠㅜ너무 좋아우ㅠㅜㅠㅜㅠ 진짜 완벽한 글ㅠㅠㅠ

7년 전
붐바야
오바라닝..ㄲ리낄..! 1978님 감사합니댜 ㅎㅎ!!
7년 전
독자9
아 잠깐 작가님 이건 너무하잖아요. 자꾸만 몸에서 소름이 ㅜㅜㅜㅠㅠㅠ 아 근데 유타랑 재현이랑은 여주 알고 있는 건가 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 아는 사이인데 여주가 기억을 못하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엔시티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126 띠용또용 10.10 02:32
엔시티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22 띠용또용 10.08 22:46
엔시티 [NCT/유타/재현] 죽은 자들의 도시 0429 붐바야 10.08 22:35
엔시티 [NCT/유타/재현] 죽은 자들의 도시 0321 붐바야 10.03 23:57
엔시티 [NCT/유타/재현] 죽은 자들의 도시 0218 붐바야 10.02 22:55
엔시티 [NCT/재현/태용] 널 만나 봄 03 11 봄쓰니 10.01 18:34
엔시티 [NCT/유타/재현] 죽은 자들의 도시 0111 붐바야 10.01 01:40
엔시티 [johnny] 첫사랑 005 09.30 17:10
엔시티 [NCT/정재현] 익숙한 노래 그 남자 X 익숙한 커피 그 여자1 커피노래 09.27 00:02
엔시티 [NCT/NCTdream] SM 유치원 드림반 친구들, 합죽이가 됩시다! 0313 슨상님 09.21 20:33
엔시티 [NCT/NCTdream] SM 유치원 드림반 친구들, 합죽이가 됩시다! 0225 슨상님 09.18 10:48
엔시티 [NCT/동맠] 오메가버스4 NCT 연성봇 09.17 15:55
엔시티 [NCT/NCTdream] SM 유치원 드림반 친구들, 합죽이가 됩시다! 0121 슨상님 09.17 12:11
엔시티 [NCT/정재현] 고딩 때 선배랑 연애하는 썰.txt (2)27 보떼 09.17 03:49
엔시티 [NCT] 구름성 0763 아카리 09.16 23:23
엔시티 [NCT/동맠] 캠퍼스 커플1 NCT 연성봇 09.15 19:02
엔시티 [NCT/정재현] 고딩 때 선배랑 연애하는 썰.txt (1)34 보떼 09.15 04:18
엔시티 [NCT/동맠] 너와 나, 19705 NCT 연성봇 09.14 21:14
엔시티 [NCT/정재현] 모범생 정재현 X 날라리 너심 썰 특별번외(날라리 정재현 ver.)101 모범심즈 09.14 00:44
엔시티 [NCT/이민형] 열여덟, 성장통 E0322 이민동생 09.11 21:23
엔시티 [NCT/이민형] 열여덟, 성장통 E0215 이민동생 09.10 14:50
엔시티 [NCT/이민형] 열여덟, 성장통 E0118 이민동생 09.09 22:34
엔시티 [NCT/정재현] 모범생 정재현 X 날라리 너심 썰 20114 모범심즈 09.06 20:59
엔시티 [NCT/동혁] 너 요즘 이상한것같아5 가나다라마크 09.04 22:32
엔시티 [NCT] 구름성 0654 아카리 09.04 00:47
엔시티 [NCT/재현] PIECE F23 AROSA 09.03 03:00
엔시티 [NCT/제노] CLOUDY, WINDY25 AROSA 09.01 00:52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