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빅뱅 세븐틴
꾸엥 전체글ll조회 1719l 14
"지훈아. 내 냄새 얼만큼 진해?"


오늘은 표지훈보다 먼저 종례가 끝났다. 집에 같이 가기 위해 녀석의 반 앞에서 기다리다가 녀석을 보자마자 튀어나온 말, 얼만큼 진해? 사실 아까 박경이 이상한 말을 했을 때 부터 신경이 쓰였다. 꼴리는 냄새? 야한 냄새? 그게 뭐냐고. 갑자기 왜 물어봐요? 하고 되묻는 표지훈에게 잠깐 뜸을 들였다.


"귀 대봐."


내가 주변을 살피며 속삭이자 얼른 나한테 귀를 내미는 표지훈에게 작게 말했다.


"내 냄새가 야해?"


순간 표지훈이 흠짓 놀라면서 나를 쳐다봤다. 누가 그런 말을 해요? 눈빛이 살벌해진 건 내 착각인가? 아니... 누가 그런 게 아니고... 얼버무리는 나의 어깨를 붙잡고 또 반복해서 물었다. 누가 그런 말 했냐구요. 낮은 목소리 때문에 으르렁거리는 소리가 들렸다. 나는 예상치 못한 표지훈의 반응에 당황했다. 내 어깨를 잡은 녀석의 손에 점점 더 힘이 들어가는 것 같았다. 야, 아파, 하면서 얼굴을 찡그렸다. 


"왜 그래, 힘 좀... 풀어. 화났어?"

"그럼 다른 사람이 선배 보고 그렇게 말하는데 화가 안나요? 누구냐고요. 경이 형이에요?"

"아니, 아니야. 경이가 말해주긴 했는데 걔도 어디서 들은 거라고 했어."


누군지 몰라, 장난삼아 말했을거야. 표지훈을 진정시키려고 한 말은 반이 거짓이었다. 누군지 모르긴, 경이랑 노는 애들이면 딱 답이 나오는데. 횡설수설하는 내 모습이 의심스러운지 표지훈의 표정은 풀리지 않았다. 화 내지 마 그냥 남자애들끼리 한 말... 앗! 내가 덧붙인 말을 표지훈은 끝까지 듣지도 않고 내 손목을 움켜쥐더니 어딘가로 끌고 갔다. 세게 잡힌 손목이 아팠다. 그저 가는 대로 이끌려 도착한 곳은 화장실. 녀석은 날 화장실 제일 끝 칸에 내팽겨치듯이 밀어넣었다. 커버가 닫혀있는 변기가 아니었다면 심하게 넘어졌을 지도 모른다.


"아! 너 정말...!"

"누군지 모른다면서... 남자인건 어떻게 알았어요?"


표지훈은 앉아있는 내 멱살을 잡고 무섭게 말했다. 이렇게 예민하게 반응하는 표지훈을 본 적이 없었다. 질질 끌려오고 변기에 주저앉으면서 부딪힌 몸 여기 저기가 아려왔다. 


"화난 건 알겠는데, 너, 지금 정도가 심해. 흥분했어. 이거 놓고 말 해."

"흥분... 흥분이요? 난 우지호 볼 때마다 흥분하는데."


표지훈은 쥐고있던 내 멱살을 자기한테 가까이 끌어당기더니 급하게 키스했다. 집요하게 내 혀를 쫓고 치아 안 쪽의 연한 살을 훑어댔다. 숨막히게 몰아붙이는 키스였다. 다른 사람같아... 지금까지 표지훈은 한 번도 화를 내지 않았다. 귀엽게 짜증 몇 번 부리고, 장난삼아 정색 몇 번 하고. 그것마저 날 향한 애정이 담겨있었다. 웃고, 맞장구 쳐 주고, 져 주는 표지훈 덕분에 나 또한 화 낼 일이 없었다. 근데 지금... 지금은 왜 그래? 녀석은 내가 숨을 제대로 쉬지 못하고 괴로워 하자 그제서야 내 입술을 놨다. 하지만 여전히 가까운 나와 표지훈과의 거리. 둘 다 가슴을 들썩이며 숨을 골랐다.


"하아, 하아... 누가... 선배 가져가려고 하면 어떡해요? 나한테서 뺏어가면 어떡해요?"

"무슨 소리야. 내가 안 갈 거야... 널 두고 어딜 가."

"불안해. 나 진짜 미치겠어. 나 혼자만 선배를 보고, 듣고, 느끼고 싶어요. 이 냄새도... 나 혼자 맡고싶어."


믿지 않으면 온전하게 사랑할 수 없어... 날 믿어. 난 어디 안 가. 서로가 말 할 때 마다 실처럼 이어진 타액도 같이 움직였다. 미안해요... 표지훈은 작게 말하며 이마와 이마를 맞댔다. 녀석의 숨결이 뜨겁게 와닿았다. 미안하다는 표지훈의 말이 무엇을 뜻하는 건지 알 수 없었다. 화를 낸 거? 날 아프게 한 거? 나를 못 믿고 불안해 한 거? 어쨌든 진정을 되찾은 표지훈을 보고 마음이 놓였다. 만약 표지훈이 또 화를 낸다면 난 어떻게 할 수 없을 거다. 화를 내는 이유조차 나일 테니까. 녀석은 곧 혀로 내 입술에 묻은 타액을 부드럽게 훔쳤다. 눈을 감고 입술에만 온 신경을 집중했다. 이렇게 가까운데 왜 불안해 해.


"지금까지 항상 불안했어요. 누가 선배 쳐다보는 것도 싫고, 경이 형이랑 너무 가까운 것도 질투났어요."

"..."

"혹시 이런 거 티내면 선배가 거부감 느낄까 봐 아닌 척 하고 속으로만 앓았어요."

"아니... 아니야."

"저 사실 쿨한 놈 아니거든요. 그래도... 그래도 선배 나 좋아해 줄거죠?"

"응..."


여전히 눈을 감은 채 고개를 끄덕였다. 표지훈이 내 얼굴 선을 쓰다듬는 느낌이 마냥 좋았다. 



***



"흐어엉... 우지호오..."


난감하다. 박경은 술을 물 마시는 것처럼 벌컥벌컥 들이키더니 역시 빨리 취했다. 거기까진 괜찮은데, 표지훈이 보는 앞에서 왜 나한테 매달리냐고.

오늘 아침, 등교를 하자마자 박경은 날 붙잡고 엉엉 울었더랬다. 여친이랑 깨졌다나 뭐라나. 녀석은 사귈 땐 온갖 밀당은 다 하면서 꼭 차이고 나서야 이렇게 후회하고는 했다. 하지만 이번엔 어째 심했다. 진짜 좋아했는데... 연신 중얼거리며 상실감을 떨치지 못했다. 보다 못한 내가 술이라도 마시자 먼저 말했다. 물론 표지훈을 빼놓고 마실 순 없었다. 며칠 전 내가 질투 많은 애인을 둔 걸 깨달았기 때문에. 마침 비어있다는 표지훈의 집에 술과 안주를 사 가 셋이 자리를 잡았다. 근데 그냥 표지훈 몰래 둘이 마실 걸 그랬다. 박경이 이럴 줄 알았다면...


"내가 뭐가 못났어? 이번엔 밀당도 안했단 말이야아... 내 모든 걸 다 줬는데!!"

"그래 그래, 그니까 이 팔 좀..."

"흑, 시발, 넌 존나 인기 많아서 좋겠다... 알아서 여자들이 줄을 서고..."


미친 놈아, 제발 닥쳐 줘... 표지훈 쪽을 안보고 있어도 찌릿찌릿한 눈빛이 느껴지는 것만 같다. 내 무릎을 끌어안고 있는 박경의 팔 부터 치우고 싶은데 쉽게 되지 않는다. 엉엉 우는 박경때문에 바지에 눈물이고 콧물이고 아주 범벅이다. 하긴 지금 바지가 중요한 게 아니다만...


"흐끅... 너 그거 기억나냐? 나한테 번호 딴 여자애가 너 소개시켜 달라고 한 거... 나 그 때 좀 슬펐다?"

"그, 그랬냐? 기억 안나, 난 몰라..."

"안나긴 이 자식아... 아, 일주일 전에 걘 어떻게 됐어? 응?"


일주일 전이라니? 무슨 헛소리를 하는 거야?? 등에 식은 땀이 줄줄 흐른다. 아, 그건 유권인가...? 작게 중얼거리는 박경의 목소리를 제발 표지훈도 들었으면 한다. 이 자식은 술 마시고 쓸데없는 얘기를 하는거야, 왜! 보다 못해서 내 무릎에 매달려 있는 박경을 다른 다리로 차버렸다. 나가 떨어진 박경은 술기운에 어지러운지 바닥에 엎어져서 일어나질 못했다. 간신히 떨쳐냈네... 꿀꺽 침을 삼키고 눈치를 보다가 슬쩍 표지훈을 봤는데 병 째로 술을 들이키고 있는 녀석을 보고 화들짝 놀랐다.


"야!! 너 뭐 하는 거야!"


말리는 날 뿌리치고 또 벌컥벌컥. 아무리 술이 센 사람이라도 빠르게 많은 양을 마시면 훅 가기 마련이다. 간신히 술병을 빼앗아 들자 으... 하며 얼굴을 찡그리는 녀석. 약간 고개가 휘청인 것 같기도 하다.


"줘요... 더 마시게."

"그만 마셔."


으아- 짜증나! 표지훈은 굵은 목소리로 짜증을 내더니 뒤로 발라당 누워버린다. 왜 짜증나? 엄마가 동생한테 더 잘 해줘서 질투내는 애 같아 조금 귀여워 보여 알면서도 물었다. 녀석은 아무 말 없이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렸다. 두 손 사이로 웅얼거리는 소리가 새어나왔다.


"나 쪼잔한 놈 같아요?"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오는 걸 꾹 참았다. 아, 다 큰 남자한테는 징그러운 말이지만, 귀엽다. 저번처럼 화 내지 않아서 다행이야.


"웃기죠? 그죠?"

"음? 아니."


아니라고 했지만 두 손을 쑥 내려 나를 쳐다보는 표지훈에게 웃고 있는 표정까지 숨길 수 없었다. 웃기네... 웃긴거네... 울상을 지으며 중얼거리는 녀석이 자기 머리를 헝크리더니 말했다. 근데 진짜에요? 여자가 줄을 선다는 거...? 조심스러운 말투로 내게 물었다. 난 잘 모르겠어, 워낙 관심이 없어야 말이지. 표지훈이 고개를 끄덕이더니 별안간 손으로 이리 오라는 제스쳐를 취했다.


"키스 해 줘요."


박경을 돌아 보자 언제부터인지 녀석은 엎어진 상태 그대로 작게 코를 골며 자고 있었다. 괜찮겠다 싶어 누워있는 표지훈에게 다가갔다. 얼굴을 가까이 하자 녀석은 내 머리칼을 감싸 쥐었다. 오르락 내리락 하는 표지훈의 가슴에 손을 얹고 입을 맞췄다. 머리 뒤 쪽으로 느껴지는 표지훈의 손길이 키스보다 더 달콤했다. 




--------------
졸려서 낮잠자고 왔는데 멍해서 더 못쓰겟슴여.... 컼......
몸의 진도....를 더 나가게 하고 싶은데 여기서 끊다니 아이고 내 손가락아

하모닉스님

베레기님

^~^님

야호님 

초콜릿님
떡덕후님
모든 독자님들!
제 글을 읽어주신다니 절 가지thㅔ여!!! 스릉흠...♡ 

이번 편 왠지 맘에 안들어영 또 향수들고 와야겠다ㅠㅠ 
전 자러갈게요... 굿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이코!! 좋아라ㅋㅋ박경이자슥 귀엽긴 나한테와라ㅋㅋㅋ내가루팡!
11년 전
꾸엥
무슨소리에여;; 제가 가지려고 여친이랑 깨지게 했는뎅 흫흐흐흐
11년 전
독자9
헣 안돼여 내가 먼저 루팡해갈꺼야!!!!!!!!!!
11년 전
꾸엥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
엉엉 작가님 전 작가님이 너무 좋아요ㅠㅠㅠ아 저 암호닉 신청 지호냄새로....
11년 전
꾸엥
지호냄새님!! 저도 님이 좋아여....S2
11년 전
독자2
왘ㅋㅋㅋㅋㅋ!!! 저초콜릿이예여ㅠㅠㅠㅠㅠㅠ작ㄱ가님글 얼마아 사랑하는대ㅠㅠㅠㅠㅠㅠㅠ필체진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사랑을 마구먹구 담편 뱉어주세요 어섶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꾸엥
허헣허ㅓ 초콜릿님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
핡...이런거 너무 좋아요!!!!질투하는 표지훈!!!귀요미 표지훈!!!불안해하는 표지훈!!하모닉스에요!!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진짜 짱 좋아요ㅠ박경도 귀요미고ㅋㅋㅋㅋ
11년 전
꾸엥
하모닉스님! 저더 이런거 너무 좋아요 질투하는 표지훈... 자주 등장시켜야짘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
하 ㅠ_ㅠ 정주행하고 왔어요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
11년 전
꾸엥
우와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5
베레기에요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오늘완전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선덕선덕....
11년 전
꾸엥
베레기님 헣흐허허허ㅓ 현실로 달달할수 없다면 글이라도 써야져....ㅁ7ㅁ8
11년 전
독자6
아 질투하는 지훈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귀여워진짜..저 암호닉 열이할게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지호 냄새 저도 맡고싶어여..
11년 전
꾸엥
열이님!! 근데 이 글을 쓰는 저도 맡아본적 없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 맡아보긴 커녕 본 적도 없음....ㅋ....ㅠㅠ
11년 전
독자7
아ㅠㅜ 진차 오늘 정독 끝냈는데 달달하면서도 진짜 아ㅠㅜ 표지훈 남자 다운척하면서 귀여워 사랑에 빠질거같아요^♥^....아ㅋㅋㅋ듀근듀근 근데 우지호 냄새때문에 큰일치를거같음ㅠㅜ 작가님은 사랑이에요 앞으로 계속응원하겠습니당!!!
11년 전
꾸엥
제목이 향수니까 큰 일이 일어나긴 하겠죠..? ㅎㅎ 응원 감사합니당!!
11년 전
독자8
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ㅎㅎㅎㅎㅎㅎ너무조아영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불마크도좋아영ㅎㅎㅎㄹㅎㄹㄹㅎㅎㅎㅎ
11년 전
꾸엥
ㅎㅎㅎㅎㅎㅎㅎ 이 다음편은 불마크일까요 아닐까요? 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10
ㅎㅎㅎㅎㅎ불마크영
11년 전
꾸엥
헣ㅎㅎㅎㅎ 독자님의 상상에 맡길게요....^^
11년 전
독자11

11년 전
독자11
너무잘쓰시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오늘친구들한테이팬픽얘기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수면양말 이요ㅠㅠㅠㅠㅠㅠㅠ항상꼭꼭읽는데모티로비회원은댓글이자꾸안달려요제꺼핸드폰이ㅠㅠㅠㅠㅠ컴퓨터로들어와서올려요ㅠㅠㅠㅠㅠ
11년 전
꾸엥
수면양말님!! 컴터로 들어오셔서 댓글을 달아주시다니ㅠㅠㅠㅠ 너무 감사드려요!!
11년 전
독자12
다른 픽들은 다 지호가 쎈데 요건 순하고 귀욤귀욤해서 좋아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지호가 맨날 저렇게 조곤조곤 말하면ㄴ 얼마나 좋을ㄲㅏ.....☆ 티격태격하는 배틀호모도 좋지만 지훈이가 껌뻑죽는 달달물은.. 어우... 쥬금
11년 전
꾸엥
흐허헣허허 근데 사실 글쓰니는 쎈지호를 좋아한다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이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ㅎㅎ
11년 전
독자13
^~^ / 하.. 사람다보는앞에서 키스하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매우ㅐㅁ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너무달달하고 재밌네여 빼뺴로데이맞이글처럼 굉장히 달달하네여 ㅔ헤헤헤ㅔ 작가님 제사랑으로만든 빼뺴로 드세영!
11년 전
꾸엥
흐헣헣허허ㅓㅓㅓ 빼빼로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당!!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꾸엥
낑깡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제 글 읽어주시는 독자님들 봐서라도 빨리 쓰고싶은데...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
미치겠네 짱 좋네..ㅠㅠㅠㅠ하...신알신하고 기다리고있을꾸에욘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18:28 ~ 9/26 18: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