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뾰뾰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뾰뾰뾰 전체글ll조회 1634l 6



애플릭님 , 레디님,초록책상님,뾰뾰경심님,초승달초님  , 쬬리님 
,사약을받들겠사옵니다님  요해수요님 ,요해=마약님  다미원님 , 꺄울님 , 
착한공님 , 우유님 , 잘 읽었습니다님 , 해수면님 , 온놔한님 , 해요플레님 ,뽀님 , 요해해요님 , 
설레요님 , 뾰로링님 , 조청요해님 , 가순님 , 1978님 , 광년님 , 요샛님 , 당근당근님 , 모미님 
요해럽님 , 소담스럽게님 , 개기일식님 , 율무차님 , 새콤달콤님 , 루프님 , 요요님 , 오리온님
요뾰경심해님 , ssuny님 , 살얼음판을 걷듯님 , 요시다님 , 나무언덕님 , 쑤꾸님, 뾰뾰꽃길만님 , 뉴먼님

[새삼 이렇게 제 작품에 공식 사약러분들이 이만큼 있는거에 항상 놀라요...ㅎㅂㅎ]
하지만 다들 바쁘신가바여...ㅠㅠㅠ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8 | 인스티즈





28





-



"그거 모르시죠 폐하?"


"무엇을 말이냐?"


"폐하께서는 황자님들과 다 함께 모여계실때 행복한 웃음을 짓습니다 "


"내가?"





수의 무릎을 베고있던 요는 시선을 수쪽으로 돌렸다. 수는 그런 요를 보며 머리를 쓰다듬고 있었다.

요는 자신이 그런모습이였냐며 되물었고 수는 다시금 네- 라고 대답했다.



"저 또한 이렇게 폐하와 함께 둘만 있는것도 좋지만 황자님들과 놀았던 추억 또한 너무나 그립습니다"




수는 옛날생각을 하며 잠시 생각에 잠겼다. 예전 10황자와 머리를 잡고 싸운기억, 14황자를 구해준 기억, 글을 배운 기억..

이렇게 최고상궁으로 올라오고 자신의 정인인 남자는 어느덧 한 나라의 황제가 되어 차마 함부로 마주볼 수 있는 자리에서 오른것이

한편으로는 참으로 외로웠다.




"얼굴 뵙기가 다 너무 힘듭니다 황자님들이요"


"나 또한 그래. 수 너가 없었다면 난 이 황궁에서 성격이 어찌 변했을지 모른다."






요는 수의 부탁으로, 이곳에서는 하진이 아닌 해수로 살고싶다는 말에 하진이라는 이름은 잠시 넣어두기로했다.

수는 요를 보며 희미한 웃음으로 화답했다. 감히 황제의 침소에 궁녀의 신체가 닿는것은 너무나 커다란 죄가 되었지만,

황제의 정인으로써 그 죄는 눈녹듯 사라질것이다. 그 누가 황제의 말을 거역하리.

수는 새삼 선왕의 이야기를 해주었던 오상궁이 생각났다. 만약 선왕께서 지금 자신의 앞에 있는 이 남자와 같았더라면, 오상궁도 

한번쯤은 온전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었을까.




"이 커다란 방도 수 너와 함께 있으니 따뜻한 느낌이야. 없으면....예전 내 처소가 좋았다"


"제가 쭉 옆에 있겠습니다."



요는 쭉 수의 무릎을 베고 있다가 곧 일어나 자신의 침대쪽으로 갔다. 그리곤 팔을 곧게 뻗은 후 수를 향해 고개짓을 했다.

수는 웃으며 못말린다는듯한 표정으로 요의 팔을 베고 누웠다.



"와- 제가 폐하의 용안을 보고 감히 팔을 베고도 누워보네요"


"처음이다. 내가 이리 팔을 내어준 여인은-"






요와 수는 서로를 지긋이 바라보았다. 그저 말없이. 적막한 공기만이 그들의 곁을 맴돌았고 이내 요의 입술이 먼저 띄어졌다.

그 누구보다 진심으로 수를 향해 말했다.



"은애한다"


"폐하.."


"....널 많이 아끼고 누구보다도 소중해 수야, 아니 하진아"


"...저도....폐하를 너무나 은애합니다 그 누구보다도"






-




"아가씨 저도 이제 차를 제법 낼 줄 압니다!"


"그래 채령아 잘내렸다-. 응? 국화차네? 이건 9황자님께서 좋아하는차지?"


"...예 마.맞습니다"


"...그래, 비단 9황자님만이 아닌 다른 황자님들의 차도 채령이 네가 신경을 써봐-"





수는 채령의 행동에 눈치를 채고는 그저 그렇게 넘어갔다. 사람의 마음은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었으니까.

당황하는 채령이의 모습에 귀엽다고해야할지 걱정이 된다고 해야할지.

수는 황자들에게 줄 새로 만든 비누를 위해 한지로 곱게 싸는중이었다. 황자들에게 가는 모든 다미원의 물건 혹은 음식은 수 자신이

손수 해주고 싶었기때문이다.




똑똑-



"네-"


"해상궁님 저...."





수는 빠른걸음으로 다미원의 별채로 걸어갔다. 수가 도달한곳은 다른곳도 아닌 바로 예전 10황자의 탄일축하를 해주던곳이었다.

그곳엔 황자들과 황제가 모여있었고 무엇을 하려는지 그들은 도포자락을 하나같이 다들 걷어올리고 있었다.

수는 다시금 함께 모여있는 그들을 보니 웃음이 나는것같았다. 그곳의 가운데엔 요가 있었다.

오랜만에 보는 은과 순덕 또한 자리하고 있어 수는 환히 웃으며 그들에게 다가갔다.




"수 네가 오면 아무도 들이지 말라했다"





백아가 수를 향해 개구진표정을 하며 말했다. 그들의 앞엔 비누를 만드는 재료들이 놓여져있었다.

설마. 수는 치렁치렁한 도포자락을 걷어보이고 앉아있는 황자들을 다시금보고는 그만 웃음이 터지고말았다.




"푸흡- 아니 이게 다 무엇이옵니까"



"해상궁 네가 우리 보고싶다고했다며?"




은이 수를 향해 말했다. 은과 순덕은 제법 친해져 있었고, 은 또한 백아에게 들었는지 수라는 이름이 아닌 해상궁이라며 개구지게 말했다.

오랜만에 보는 은과 순덕의 달라진 모습에 새삼 낯설은 느낌을 받은 수였지만 그런것도 잠시, 은의 말과 행동에 바로 익숙해지고있었다.

수는 요를 쳐다보았다. 요는 그저 한쪽의 입꼬리만을 올리고있을뿐이었다.




"예- 제가 황자님들을 뵙고싶어했습니다 그것도 무지무지"



"해상궁은 참으로 대단한것같습니다... 어떻게 한마디에 황자님들과 폐하를..."






순덕은 부러움의 눈빛으로 말했다. 순덕에게 수와 황자들에게 수의 의미는 달랐다는것을 알았으니까.

수를 볼때 황자들의 눈빛은 그 누구에게도 보여주지 않은 눈빛이었기에.

수는 순덕의 말에 옅은 웃음을 보였다. 그런 순덕의 말에 새삼 황자들에게 인사를 건내고 싶은 수였다.



"그러게요 제 주제에 이리 호사를 누립니다. 저의 친구가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수는 그들을 향해 고개를 숙였다. 홀로 옛기억에 아파하고 씁쓸해한 자신에게 미안해질 정도로 그들은 너무나도 수에게 잘해줬으니까.

모두 수에대한 향수로 인해 다시금 수의 벗이 되어주었기에, 수는 진심을 다해 그들에게 고개를 숙였다.



"어이 해상궁- 고개 들어라 들어 뭘 새삼스레- 어서 와 앉거라"





수에게 말을 튼것은 다름아닌 원이었다. 평소는 수에게 별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채령을 돌바주는것에 대한 자그마한 성의였을까,

그는 수에게 무심한듯 말하며 앞의 재료들을 보고있었다. 폐하의 부름이라했다. 오랜만에 다함께 모여 다과와 놀이를 즐기자고하셨단다.

그날 수의 말에 신경이쓰엿던 모양이었다.





"직접 비누 만드시려고요?"


"덕아 너도 수처럼 이런걸 좀 해보는게 어떻겠냐?"


"..알겠습니다.."


"은아, 이곳에와서까지 꼭 네 처에게 그런말을 해야겠니?"





요가 은에게 그러지말라는듯한 어투로 말했다. 은이는 예 폐하- 라고 하며 머쓱해했고 순덕과 수는 눈을 맞축며 살짝 미소를 지었다.

참으로 진풍경이 아닐수가 없었다. 수를 도울 채령이를 제외한 모든 궁녀들은 일제히 이 장소의 근처도 오지 못하게 한 후 그저 이들만의

시간을 보내는중이었기때문이었다.



"백아님과 정이님께서는 이렇게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수 역시 황자들에게 조곤조곤 말하며 가르치고 있었고, 황자들은 우왕좌왕 하면서도 한걸음 한걸음 잘 따라오고 있었다.

백아는 열심히 하며 수에게 말했다.




"수 너는 어떤 향을 좋아하느냐?"


"음.... 저는... 장미향을 좋아합니다"


"마침 장미향이 너를 향하고 있구나"




백아는 씨익 웃으며 수를 향해 말한 후 다시 열중하기 시작했다.

백아의 말에 수가 무슨말이냐는듯한 표정을 지었다. 그리곤 이내 황자들은 헛기침을 하며 서로 말을 섞으며 제 할일을 하는중이었다.

수는 그런 그들의 행동에 그저 바라보고 있었고 수가 몸을 튼 순간 그녀 또한 깨달았다.

요가 장미잎을 사용해 비누를 만들고 있었다는것을.




-




"그동안 강령하셨습니까 폐하"





연화였다. 요에게 긴히 할말이 있다며 청을 하여 불러들였던것이다.

요는 때마침 수도 볼겸 세욕도 할겸 다미원으로 향하려던길이었다. 하지만 급한 용무가 있다는 말에 수를 뒤로하고 연화를 보러 왔다.

연화는 싱긋 웃더니 요에게 말했다.




"폐하, 폐하께 혼인을 요청하옵니다"





옆에 있던 지몽이 놀라 연화를 쳐다보았다. 요 또한 놀라 연화를 향해 되물었고 연화는 꿋꿋이 요에게 말을 이어나갔다.



"제가 황후가 되어야겠습니다. 저의 뜻을 받아들여주세요"


"난 마음속에 둔 정인이..."


"수 말씀이시죠? 그 아인 폐하의 여인이 될 수 없습니다. 잊으셨습니까? 폐하의 여인이 되려면 몸에 흉이 없어야한다"


"...너..!!"


"누구보다 잘 아시겠지요. 그 아이는 절대 폐하의 여인이 될 수  없습니다"





정이가 빠르게 다미원을 향해 달려왔다. 그의 두 눈은 수를 찾고있었고 수많은 궁녀들을 붙잡아 그녀의 행방을 물었다.

마침내 수의 행방을 알아낸 정은 그녀가 있는곳으로 갔다. 다미원 안쪽에 있는 재료들이 있는 창고였다.

수는 조금 높은 찬장에 있는 것을 꺼내려 손을 뻗고 있었고 아슬아슬하게 뻗은 수의 손은 위태로웠다.

정이는 수 쪽으로 걸어가 수가 집으려던 재료를 꺼내주었다. 수는 깜짝놀라 뒤를 돌아보았고 그곳엔 정이 서있었다.


"정이님..."


"...괜찮냐?"


"....예 괜찮습니다"


"....수야.."


"...폐하께서는 제게 약조하셨으니까요"


"하지만.."








-


"폐하의 혼인을 경축드리옵니다..."






욱이마저 당황함을 감출 수 없었다. 자신의 누이가 감히 폐하의 옆을 꿰었으니 말이다.

다른 황자들은 다 같은 생각을 했을것이다. 아니, 요 또한 같은생각을 했을것이다.

수는 묵묵히 그저 다미원에서 일을 할 수 밖에 없었다. 자신 또한 자신의 운명을 알았으니까.

어쩐일로 다미원에 지몽이 기별하였다. 수를 찾는듯 하여 수는 지몽을 자신의 방으로 모셔왔다.



"무슨일이십니까"


"...오늘밤 폐하께서 해상궁님을 뵙고자하십니다"


"폐하께서요?"


"예... 말씀하시기로는 고려의 별이 뜨는곳이라고...."





수는 고려의 별이 뜨는곳, 예전 3황자의 처소로 향하고 있었다. 언제나 고요한 그곳. 유독 한곳만 불이 환히 켜져 수를 반겼던 

그곳으로 달려가는 수였다. 비록 다리가 성치않아 완전히 뛰지는 못했지만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그곳으로 향하고 있었다.

그곳을 가니 예전의 풍경이 수를 맞이했다. 고요한 풀잎 부딪히는소리, 나무들의 바람을 가르는소리. 그리고 환한 불빛까지.



똑똑-



"..폐하..."




"왔니 수야"




항상 그렇듯 수를 향하는 그 웃음은 수를 항상 안심하게 하게한다.

수는 요를 향해 다가가 누구보다 따뜻하게 안았다.




"...수야 내 정이에게 귀향형을 내렸다..."



"....폐하...."


".....너 또한 출궁을 허하겠다"









-




자까의말


: 은애한다.......수야....크... bbb

 연화...ㅂㄷㅂㄷ....여기저기서 ㅂㄷㅂㄷ

여러분 끝날때까지 끝난거 아닌거 아시죠?


※암호닉은 30화 완결까지만 받겠습니다. 그 이후로는 암호닉 닫아놓겠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미에요! 연화..부들부들..여기서까지 우리 수를 슬프게하다니ㅠㅠ 제발 요해 행복하게 해주세요 작가님! 신알신 뜨자마자 달려왔는데 제가 첫댓글인가요?ㅎㅎ 이제 곧 월요일이고 한 주가 시작되는데 작가님 활기차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늘 좋은 글 고맙습니다!!
7년 전
비회원18.209
과제에 치이는 와중에 떠서 너무 좋아요!!!!
7년 전
비회원172.34
뉴먼입니다!! 28회차가 연재되길 간절히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언제나 글보면서 설렘니다!~~ 근데 불길한 결말이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이네요....
7년 전
비회원18.209
헐 과제에 치여서 힐링도 받았지만... 연화... 부들부들 진짜...
7년 전
독자2
율무차에요!! 공부하다가 머리 식힐 겸 들어 왔는데 진짜 잘 보고 가요ㅠㅠㅠ 사약길 걷고 월요병을 극복해보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94.37
요요에요!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ㅎㅎㅎ 시험기간이 겹쳐서 들어오지못했어요 ㅎㅎ 연화는 여기서까지 수의 행복을 망치네요 ㅠㅠㅠ 요와 수가 다시 달달해지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7년 전
독자3
가순입니다...흡....요야ㅠㅠㅠㅠㅠㅠㅠ요가 연화하고 겨론을.....흡....
7년 전
비회원242.248
ssuny입니다! 결국엔 연화가 ㅂㄷㅂㄷ...
아니 왜 계속 해피하질못하니ㅜㅜ 수를 정이랑 같이 출궁시키다뇨 이건 원작 따라가는건가요ㅜㅜ 이건 아니되오! 요해 다시 꽁냥댄지 얼미라 되었다구 이런 시련을 주시는 겁니까아ㅜㅜ

7년 전
독자4
쑤꾸에요!!
무슨 일일까요....!!!
요랑 둘이 백년만년 행복하기만을 바라고 잇는데ㅠㅠ
아이와둥에 노래 너무 슬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가 연화를 빨리 없애줫으면좋겠어요ㅠㅠ다음편기다릴게요ㅠㅠ

7년 전
비회원168.103
도날드맹 암호닉 신청해요

이번에 정주행해서 너무 재미있어서 두번이나 읽었어요 ㅋㅋㅋ
요랑 해수가 이렇게 달달할수가 있나 하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
다음편 기대할게요^^

7년 전
비회원22.79
요시다에요. 연화 ㅂㄷㅂㄷ... 둘이 행복할 일만 남은 것 같았는데 이렇게 해피하지 못할 줄 이야ㅠㅠㅠ 작가님 해수 행복하게 해주세요
7년 전
독자5
뾰뾰꽃길만입니다!!27화가 조꿈 짧아서 슬퍼했는데...ㅠㅠㅠ이번화가 이렇게 길다니 ㅠㅠㅠ곧있으면끝나간다는게너무 슬퍼요 ㅠㅠ그래도 끝까지 쭉쭉 보겠습니다❤❤ 꼭 다시 달달해지길 바래요 ㅠㅠ
7년 전
비회원91.243
루프에요,, 갑자기 왜?????????? 연화는 갑자기 왜 혼인을 한다고????
그리고 왜 해수가 출궁을????

7년 전
독자6
으....연화아아.ㅏㅏ
7년 전
독자7
하... 연화는 정말....... 제2의 레드립황후같은.....부들부들 드라마보면서 초반에 욱이를 정말 좋아했던 사람으로써 저런 오빠밑에 저런 동생이 어떻게있을까 싶어 매번 욕했던...핳핳ㅎ 얼마안남았네오 ㅠㅠㅠㅠ아쉬워라
7년 전
독자8
잘보고갑니다아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필연必聯> 프롤로그4 뾰뾰뾰 09.13 03:37
기타 [달의연인/요해] 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18 뾰뾰뾰 08.29 00:40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두번째 이야기 038 뾰뾰뾰 08.06 03:02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두번째 이야기 0213 뾰뾰뾰 08.04 03:25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두번째 이야기 0113 뾰뾰뾰 08.02 03:09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리턴즈 오랜만의 공지 겸...14 뾰뾰뾰 07.30 22:45
기타 [달의연인/요해] 댓글때문에 못지우는 프롤로그ㅠ40 뾰뾰뾰 03.24 22:10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메일 보내드렸습니다!!!워후!!!!!!20 뾰뾰뾰 01.08 21:22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차 제본신청 공지>+사담17 뾰뾰뾰 12.24 16:55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마지막에서 두번째 공지8 뾰뾰뾰 11.22 22:53
기타 [달의연인/요해] 1차 메일링&제본 확인해주세요!<필독>8 뾰뾰뾰 11.21 00:00
기타 [달의연인/요해] * 1차 제본 신청 * <마감>21 뾰뾰뾰 11.17 02:35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30 [完]31 뾰뾰뾰 11.17 02:10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마지막 암호닉 신청<마감>13 뾰뾰뾰 11.13 14:41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916 뾰뾰뾰 11.11 00:28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816 뾰뾰뾰 11.06 22:47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세상중요한공지올림+수정33 뾰뾰뾰 11.03 19:13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715 뾰뾰뾰 11.01 21:56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618 뾰뾰뾰 10.30 22:20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524 뾰뾰뾰 10.23 23:49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423 뾰뾰뾰 10.20 20:21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중요한x12589 공지 [메일링]36 뾰뾰뾰 10.18 20:51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323 뾰뾰뾰 10.14 22:53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225 뾰뾰뾰 10.13 20:58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125 뾰뾰뾰 10.05 23:31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2022 뾰뾰뾰 10.04 23:39
기타 [달의연인/요해] 해수야, 나의 해수야 1920 뾰뾰뾰 10.03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3:42 ~ 4/28 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