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히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히륜 전체글ll조회 768l 10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1화 | 인스티즈

 

제 11 화

 

 

 

 

 

 

 

 

* * * * *

 

 

흉부에 파고든 칼날은 피부를 지나 근육을 잘라내고 늑골(肋骨)까지 도달했다. 늑골은 그안에 숨을 쉬게 하는 폐(肺)와 해독작용하는 간(肝), 유해산소를 걸러내고 신선한 산소를 담은 피를 온몸 구석구석 공급하는 심장(心臟) 등의 중요 장기를 보호하는 큰 역할을 하는 뼈이다. 갈라진 틈새로 펄떡이며 제 역활을 하는 장기가 보였고 혈관이 남자의 손에 든 칼로 인해 잘려져 많은 피를 쏟아 내었다. 남자는 그녀의 몸을 작은 칼날로 유린하면서 아무런 보조장치도 사용하지 않았다.

대신 마취제 역할을 대처하는 여러 약품 등을 섞은 일종의 환각제, 마약(痲藥)을 투여하여 고통을 느끼지 못하도록 만들었다. 마약의 효능은 따로 입증하지 않아도 될 만큼 강력한 효과를 발휘하며 그녀가 고통을 느끼지 못하게 뇌하수체를 자극하여 진통제 물질과 다름없는 호르몬이 나오는 작용을 했다. 통증을 마비시키는 모르핀(morphine:아편을 정제해서 약용으로 사용하는 물질로써 남용하면 중독되어 환각증세를 일으킨다.)과 같은 역할이라고 보면 좋았는데 강한 효과만큼 뒷일을 책임질 수 없다는 것이 달랐다.

그러나 남자에게는 상관없는 일이었다. 필요한 것만 얻어내면 폐기물로 소각될 처지였기 때문에 해로움을 피력해봤자 아무 소용없는 짓이었고 감정 낭비였다.

 

"좋아."

 

벌어진 흉부 틈에 손을 집어 넣어 벌리자 약동(躍動)하는 붉은 심장이 주변의 핏물과 함께 뚜렷한 선홍빛을 내비치고 있었다. 제 몸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모르는 그녀는 입을 벌려 타액을 흘려대며 느끼고 있는 감각의 흥분에만 집중하고 있었다. 오히려 남자가 헤집는 행위가 야릇한 쾌감을 안겨주었고 저릿하게 올라오는 오르가즘으로 발가락 끝을 오무렸다. 흥건하게 쏟아진 붉은 피가 몸의 선을 타고 얕은 시냇물처럼 흘러내렸고 하얀 피부의 4분의 1정도가 붉게 물들었다.

안의 장기를 꺼내는 손놀림은 아주 섬세했고 조심스러웠는데 조금의 생채기 하나 허용하지 않는 분위기가 남자를 에워쌌다. 하나둘씩 장기가 끄집어내짐에 따라 그녀의 살아있는 눈빛도 사라졌고 더이상 수축할 수 없는 확대된 동공만이 커다란 눈동자를 메웠다. 이제는 아무것도 시야에 담을 수 없는 죽은 눈동자가 남자를 정확히 바라보고 있었다.

생명을 잃은 여자의 죽은 눈동자, 살아 있지만 마음이 죽어서 시체보다 못한 남자. 두 명의 인간들이 푸른 기운이 감도는 차가운 공간에 함께 자리했다.

꺼낸 장기를 신선하게 보관하기 위해 이식용 장기 케이스에 넣은 남자는 얇은 수술용 장갑을 벗어 근처 쓰레기통에 던져 넣었다. 긴 시간동안 입김조차 얼어붙을 듯한 추운 공간에 있었던 탓에 입술과 피부가 퍼렇게 질려 있었지만 아무렇지 않아보였다.

철제 침대 위에 피를 쏟아내며 죽어 있는 여자를 잠시 내려다 본 후 남자는 한번 눈을 감았다가 뜨며 뒤돌아서 누군가에게 말하듯이 추위에 제대로 떨어지지 않는 입을 떼었다.

 

"이것으로 될까?"

 

무딘 목소리 안에 약간의 인간적인 감정이 느껴졌고 '바람'이 깃들어 있었다. 대답을 기다린 것은 아니었는지 뒷편을 한참 바라본 남자는 몸을 돌려 죽은 여자를 비닐에 쌌고 피로 얼룩진 그곳을 깨끗이 닦아내었다. 추위때문에 얼어붙은 일부의 피가 잘 닦이지 않았지만 더운 물을 이용해서 모조리 닦아내었다.

조금의 얼룩도 용납치 않는 행동이었고 청소를 마친 남자는 죽은 그녀를 안아들어 추운 그곳을 빠져나갔다. 아니 빠져나가기 전에 다시 뒤를 돌아 한마디를 남기고 계단을 딛으며 올라갔다.

 

"기다려. 바로 올테니까."

 

원래 있었던 숨막힐듯 하얀 공간으로 올라온 남자는 옆의 욕실 안으로 들어가 욕조에 죽은 그녀를 비닐에 쌓인 채로 놓아두고 다시 비밀 문을 지나 내려갔다. 푸른 타일로 둘러쌓인 욕실의 욕조 안에 눕혀진 죽은 그녀의 텅빈 눈동자에 푸른 타일이 거울처럼 비쳐졌다.

 

 

 

 

 

 

* * * * *

 

새벽이 찾아든 늦은 시각에도 서내는 분주했다. 마약수사반과 협동하여 며칠동안 끈질기게 잠복한 결과 몇달 동안 추적한 범죄조직 하나를 소탕해서 형사들 손에 줄줄이 비엔나처럼 조직원들이 잡혀 와 가득 채운 탓이었다. 조무래기에서 중간보스급까지 잡아들였고 제일 윗급의 최고보스는 마지막 발악으로 도로 위에서 형사들에게 뒤쫓기며 줄행랑치는 중이었지만 곧 잡힐 것으로 보였다.

규모가 작은 편이지만 위험하고 중독성 심한 마약들을 밀입을 하는 통에 골치 아픈 조직이었는데 지금이라도 잡아 넣어서 다행이 아닐 수 없었다. 한적했던 서내가 동해의 오징어 풍년이라도 맞은 어선(漁船)처럼 거칠고 검은 사내놈들과 그들을 족치는 형사들의 대화(라고 부르고 욕설이라고 읽는)들로 시끄러웠다. 실종자들 쪽을 담당하는 성용팀과 다르게 한건 쾌척한 팀은 콧노래를 불렀고 그 모습을 지켜본 성용은 짜증스러움을 감추지 않고 자리에서 뻣대고 있었다.

 

"어이~ 기형사. 좀 돕지?"

"웃기고 있네. 우리 바쁜거 안보여?"

"헹~아무것도 건진 것도 없으면서...뭐 있어? 그리고 바쁘긴...지금 놀고 있잖아!"

"지금 충전중이야. 좀 있다 나가려면 잠 좀 자야돼."

"지랄...야. 구형사 좀 본받아. 쟤는 알아서 조서 작성하고 있잖냐."

"씨발...저 새끼는 평소에 하지도 않던 짓을 하고 그래. 아씨~ 나 바빠. 안해!"

 

조직 내의 조직원들을 모두 데려온 덕분에 인력이 부족할 지경이라 다른 사건을 맡고 있는 팀에게도 도움을 요청해야할 판이었다. 그중에서 한가해보이는 실종수사팀이 제일 만만해보였고 도움을 요청했지만 당연스럽게 성용은 바로 반발했다. 안그래도 여러 일때문에 짜증날 지경인데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것도 아니고 저를 건들이다니 한판 뜰까, 그런 생각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험악하게 면상을 구기고 있는 다른 팀의 동료 형사와 마주한 성용은 한쪽에서 조서를 꾸미는 청용의 손짓에 짙은 눈썹을 치켜 올렸다.

자철과 다르게 청용이 하는 행동은 대체로 의미가 있었기 때문에 함부로 할 수 없었고 낮의 일때문에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지만 청용과 자철이 가져온 정보를 빠짐없이 입력시켜놓았던 그는 순간의 판단력으로 눈앞에서 자신과 대치 중인 형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챘다.

방금까지 욕설을 걸죽하게 내뱉던 성용은 헤픈 웃음을 지으며 동료 형사의 어깨를 턱 잡고 사근사근 말했다. 죽을 날을 앞두고 사람이 변한다는데 바로 그 예를 제대로 보여주는 그였다.

 

"누구 족치면 될까?"

"엉?"

"나 조서 잘써~"

"미친 새끼. 갑자기 왜 이래."

"김선배~도와달라며~"

"너 죽을 날 다 됐어? 소름끼친다...그 표정 당장 치우고 저기, 저놈한테 가봐."

"All right!(알았어!)"

 

방금까지 인상을 험악하게 쓰더니 가면이라도 쓴 것마냥 해사하게 웃으며 헤실거리는 모습이라니, 꿈에라도 나올까봐 걱정이었다. 김형사는 고개를 절래절래 젓고 제자리로 가서 앞에 앉아 있는 간신배처럼 생긴 사내놈 머리를 파일로 후려치며 당장 이실직고(以實直告)하라고 고함아닌 고함을 쳤다.

제 할당량으로 떨어진 조직원 한명을 앞에 둔 성용은 턱을 괴고 노려보았다. 상당히 험악한 표정을 지으며 앞에 있는 햄버거 포장지를 뜯어서 한입 베어물었다. 배가 고팠던 탓으로 밖에 나가 저녁먹고 온 청용, 자철, 다래 세 사람이 사다준 저녁식사분인데 아직 먹지 않은 것이다. 아주 건방진 표정을 지으며 건들먹거리는 놈을 앞에 두고 조서 꾸미면서 햄버거 먹는 모습이 영 고까웠는지 성용의 말이 말같지 않은 조직원은 책상 위에 침을 뱉었다.

 

"야, 지금 뭐하는 짓이야."

"헹~ 알아서 뭐하실라고?"

"이 새끼가 미쳤나."

 

블랙홀에 빨려가는 항성처럼 순식간에 햄버거 하나를 먹은 성용은 콜라에 빨대를 꽂아 쪽쪽 빨아먹다가 사내놈의 말에 그만 열받아 손을 뻗어서 뒤통수를 눌러 책상 모서리에 박았다. 퍽 두개골 깨지는 소리가 시끄러운 서내를 메웠고 그 모습을 지켜본 사람들은 순식간에 합죽이가 되어 입을 다물었다. 방금까지 시끄러웠던 곳이 맞는지 산속의 절간보다 더한 정적(靜寂)에 휩싸였다.

성용의 더러운 성질머리를 잘 아는 자철은 또 식빵놈이 한건했네~라며 주절거렸고 청용은 한숨 한번 내쉬었으며 너무 피곤해서 구석에 처박혀 새우잠을 자고 있던 다래는 그 소리에 놀라 졸린 눈을 들어 성용을 쳐다봤고 다른 형사들은 그럴 줄 알았다는 표정을 지었다. 머리가 깨지는 듯한 고통에 의자째로 뒤로 넘어간 사내는 피를 흘리며 거의 기절 상태였지만 자리에서 나와 멱살을 잡아 올린 성용 덕분에 다시 자리에 앉아 극심한 고통에도 불구하고 착실하게 조서를 꾸미는데 도움을 주었다. 그 광경을 빠짐없이 구경한 조직원들도 앞다투어 제가 알고 있는 사실을 모조리 내뱉었다.

조용해진 서내는 다시 시끄러워졌고 앞과 다른 유용한 소음들로 가득찼다.

 

 

 

 

 

마감 시간이 되어 남아 있던 손님들에게 양해를 구해 모두 내보낸 용대는 종업원의 퇴근까지 본 후에 적적해진 카페 테이블에 앉았다. 한손에는 뜨겁게 데운 우유가 들려 있었고 조금씩 홀짝이며 턱을 괴고 한숨을 내쉬었다. 낮에 다녀갔던 형사들때문이었고 더 파고들면 우연히 마주친 성용때문이었다.

몇년동안 소식없이 지내왔다가 갑자기 마주침이란 심장이 덜컥 내려앉는 기분을 맛보게 해주었다. 성용의 앞에서는 한껏 웃으며 별다르지 않게 행동했지만 아무렇지 않을리가 없었다. 아무렴 성용에게 그럴 수 없었다. 그렇지만 그 뿐만 아니라 동료 형사도 있었고 손님들, 종업원들 다양한 사람들이 포진하고 있는터라 차마 제 감정을 드러낼 수 없었다.

 

"하아...많이 컸네."

 

아직 감정 제어능력이 부족한 편이었지만 학창시절때보다 다혈질적인 성격이 좀 누그러진 성용이었다. 키도 제가 알던 것보다 더욱 컸고 말랐던 몸도 신경써서 운동했는지 다부져보였으며 젖살이 쏙 빠져 날렵해진 얼굴이 더욱 잘생겨보였다. 그와 동료 여형사가 나간 후 손님들이 성용에 대해 주절주절 떠든 것을 들은 그는 여전히 여자들에게 인기 많다고 생각했다. 데운 우유를 다 마신 용대는 개수대에 가져가서 머그컵을 씻어 건조대에 올려놓은 후 나갈 채비를 했다.

소등까지 마치고 가게문도 단단히 잠근 다음 집으로 향했다. 곧 가을이 오지만 날씨는 여전히 더워서 여름의 용맹한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었다. 다양한 네온사인 아래 밤거리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를 지나쳐 가까운 거리에 있는 집으로 들어갔다. 집에 들어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샤워까지 마친 용대는 깔끔하게 정리정돈 된 침대 위로 몸을 뉘었다.

내일을 위해 잠을 청하려고 했지만 낮에 보았던 성용이 자꾸 아른거려서 잠이 오질 않는다.

몇번 뒤척이다가 겨우 새벽녘쯤에 잠들었고 그 시각 성용은 잡아들인 범죄 조직원들을 족치고 있었다.

 

 

 

 

 

요즘 신약 개발에 힘쓰고 있어서 야근이 잦았지만 동료들과 협의 아래 쑨양은 빨리 퇴근 준비를 했다. 다들 일하느라 약속도 제대로 못잡았다가 오늘 날잡았다는 듯이, 특히 여자들은 수정화장까지 불사하며 퇴근 준비에 여념없었다. 일부는 친구들과 약속, 일부는 지인을 통한 소개팅이라고 들었다.

남자들은 오랜만에 동료들끼리 술 한잔하자고 했고 쑨양도 흔쾌히 허락했다. 아직 여름이라 해가 떨어지려면 멀었지만 거리에는 벌써부터 불을 켜고 손님 맞이로 바빴는데 그 중 한 가게에 들어갔다. 맛있는 안주와 가볍게 생맥주를 주문을 한 후 안주와 술이 나오기 전에 미리 세팅된 기본 안주를 주섬주섬 먹으며 대화거리를 찾았다.

현재 진행중인 신약 프로젝트에 관한 이야기부터 집안 경조사 등등 다양한 주제거리가 나왔고 그 사이에 술과 안주가 차례차례 나왔다. 술 한잔씩 걸쳐지자 여자들이 그러하듯 남자들의 영원한 주제 '여자'에 대해 논하기 시작했다. 기혼자 한사람을 제외하고 모두 미혼들이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 질문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그건 쑨양에게도 예외없었다.

 

"쑨양씨는 여친있죠?"

"당연히 있겠지. 허우대 멀쩡하겠다 직업도 좋고...거기다 얼굴도 잘생겼고!"

"난 못났는데...그나마 직업이 안 이랬다면 여자들이 쳐다도 안볼거야."

"쑨양씨가 제일 부러워."

"아..하하.."

 

알딸딸하게 알콜이 들어가자 서슴없이 말들이 오갔고 쑨양은 난처한 웃음만 지은 채 대답하지 않았다. 그러나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통에 다문 입을 열 수 밖에 없었다.

 

"없어요. 여자친구..."

"엑? really?(정말?)"

"말도 안돼...거짓말이지?"

"진짠데요."

"헐...대박."

"나같으면 이 얼굴과 이 키면 여자들을 제대로 후리고 다닐텐데...크흡..."

"인적 재능을 왜 낭비하고 그래~~"

 

또다시 난처한 웃음만 흘리며 술을 홀짝홀짝 마셨다. 중국인은 말술이라는 공식처럼 쑨양도 왠만큼 많이 마셔도 끄떡없었고 도수 높은 고량주같은 것도 잘 마시는 통에 맥주나, 소주는 술처럼 느껴지지도 않았다. 1차에서 맥주, 2차는 소주, 3차에서는 동동주, 마지막으로 폭탄주까지 제조한 그들은 쑨양을 제외하고 넉다운 되었고 제일 멀쩡한 쑨양이 각자의 집에 데려다 주었다.

술에 강하면 마지막에 남아 술에 취한 사람들을 뒤치다꺼리를 해야해서 이런면이 좀 안좋았다. 그러나 함께 일하는 동료들이다보니 그다지 마음 쓰지 않았고 마지막 동료까지 집에 내려다 준 쑨양은 제집으로 돌아왔다.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고 나와 수건으로 머리를 털었고 물기를 가득 머금고 있던 머리칼에서 물이 뚝뚝 떨어져 바닥을 적셨다.

머리를 말리는 동안 TV를 켜서 시청했고 TV프로그램을 보면서 아까 동료들과 술자리에서 대화했던 내용을 떠올렸다.

 

「여자친구 없어요? 정말?」

 

자신이 생각해도 이상했다. 멀쩡하게 생겨서 이 나이 되도록 여자친구 하나 없다니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다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러나 여자친구를 만들 생각이 눈꼽만큼도 없었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그였다. 그저 약이나 연구하고 동료들과 가끔 술마시고 집에 와서 편안하게 TV보는 등등 이런 생활이 좋은 그였다. 되짚어보자 특별한 이벤트 하나 없는 인생이 재미없어 보이긴 하지만 나쁘지 않았다.

단지 조금 외롭긴 하다. 적적한 타지(他地) 생활이 몇년을 넘어가다보니 작은 응어리처럼 마음 한켠에 자리하고 있었다.

 

"고양이나 기를까..."

 

애완동물의 필요성을 조금 느끼는 쑨양이다.

 

 

 

=======================================

범인에게 잡힌 여자는 결국 죽었습니다ㅠㅠ

불쌍....큽...;;;;

그리고 11화를 기점으로 [쑨환글]에서 [국대글]로 표기를 바꿨습니다.

원래부터 국대가 잔뜩 나오는 글로 기획했던건데...

제가 쑨환분자인지라 쑨환글로 명시했거든요.

근데 독자님들도 쑨환글보다 국대글에 가깝다고 해서 고쳤답니다^^

쑨양과 태환뿐만 아니라 다른 국대들도 주인공이거든요~

이후에도 다른 국대들도 추가로 더 나올거고

이번편에서도 나왔지만 자세하게 언급하지 않아 모르실거에요ㅋㅋ

 

[For seven days(7일동안)]과 [두개의 귀걸이] 연중 아닙니다.

단지 안써져서 멈추고 있을 뿐...ㅠㅠ

기다려주세요~>_<

 

※ 오타 지적 환영.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리엔입니다 요즘 일등으로 댓글을 다는 횟수가 늘어난것같네요ㅋㅋㅋㅋ여자는 결국 죽었네요...ㅠㅜ점점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절대 쑨환중 하나는 아닐꺼라 믿고 싶은데 자꾸만 헷네요ㅋㅋㅋㅋ이 글도 재밌지만 7일동안과 두개의 귀걸이도 보고싶어졌네요...잘보고가겠습니다!!
11년 전
히륜
리엔님! 1등 추카!! 감사합니다~ 네. 죽었답니다. 헷갈립니까? 음...쑨환 중의 하나일지...아님 다른 국대들일지~^^
저도 얼른 7일동안과 두 개의 귀걸이 연재하고파요...ㅠㅠ
어서 완결 짓고 싶은 이 마음;;;;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
꾸워웡입니다ㅠㅠ 헐.....해부....ㄷㄷ 어쨋뜬 요번에 하루만에 오셨네요ㅎㅎㅎ 아무래도 주말이어겠죠? 요번화는 태환이 안나와서 섭섭했지만~ 박력넘치는 기성용!! 흐흐 ...용대와의 사이도 얼른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ㅠ
11년 전
히륜
꾸워웡님! 해부...ㅇㅇ;;; 네. 주말이라서^_^ 주말주말~ 즐거운 주말이죠! 다음화에서 나옵니다!
성용이는 박력넘치죠~^_^ 그리고 용대와 사이...ㅎㅎㅎ 기대해주세요!

11년 전
독자2
안녕하세요 양양스마일입니다~ 으아..ㅠㅠ결국 여자의 운명은 죽음이었군여...ㅠㅠ 으아 빨리 다음 희생양이 생기기전에 남자가 잡혀야 될텐데말이지요..ㅠㅠ 과연 저남자는 저장기를 가지고 뭐를 하려고 하는것일까요...궁금하네요... 오늘은 태환의 이야기가 하나도 나오지 않앗네요..ㅠㅠ 다음화에서는 태환의 이야기도 나오겠죠?! 그리고 7일동안과 두개의귀걸이도 열심히 기다릴게요~~ 돌아오시기만 하시면 되요!!!ㅎㅎ 오늘도 잘읽고갑니다~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히륜
양양스마일님! 그렇습니다. 처음부터 죽이려고 했어요...ㅠㅠ 살길 바랐던 독자님께 죄송;;;;
범인은 언제 잡힐까요...^^;; 과연 무엇을 할지...장기...어찌되었던간에 불법적인 일을 벌리려는 거지요;;;
태환ㅠㅠ 향기없는 꽃은 등장인물들이 많아서 안나올 때가 있어요. 그래도 다음화에 나오니까 걱정마세요!
7일동안과 귀걸이...ㅠㅠ 어서 선보여서 완결짓고 싶네요. 기다려주시는 양양님 감사해요ㅠㅠ
꼭 돌아옵니다~~>_<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
푸른비여요 +ㅅ+ 히륜님 글 너무 잘 적으신다... 흐억...알고는 있었지만.. 완전 빨려들어가고있습니다.. 이러면 곤란해요 ㅠㅠ 다음글~ 빨리~
외치면서 작가님 괴롭힐지도 몰라요~ 흐엉~ ㅠㅠ 그럼 안되겠죠?! 얌전히 기다려야 차칸 독자겠죠?! 흐엉~
역시 범인은 하지만 왜 장기를.. 어떤 용도일까요? 이리저리 추측은 해보지만.. 역시나... 범인이 누구인지도 궁금하지만 어떤 의도인지가 더 궁금하네요..
다음편도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화이팅~ 히히~ 작가님 최고!! ㅎㅎ

11년 전
히륜
푸른비님! 칭찬 감사해요ㅠㅠ 힘이 됩니다. 빨려 들어가실 정도라니...☞☜/////
다음글을 빨리빨리 못드려서 죄송하네요ㅠㅠ 예전같은 연재 페이스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ㅅ@;;; 환경요건이 참;;
장기의 용도란? 다음글에 나올테지만 두리뭉실해서...^^ 정확하진 않지만 의도는 파악하실 수 있을거에요.
이번 주 잘 보내셨나요? 전 바쁜 일주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흠.... 네 여자가 죽... 엇어요... 흡ㅠㅠ
그 장기는 도대체 무슨용도일까요? 심장을 모아서 이식 시키려는걸까요? 아니면 그 차가운 방에 누군가 더 존재하는걸까요? 아 미스테리합니다ㅠ
차라리 그 여자가 아무것도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게 더 낫겟네요... 아 잔인하다ㅠㅠㅠ
용대와 성용이의 비밀, 쑨이가 여친이 없다는 사실 모든게 궁금합니다ㅠ
항상화이팅이시고 응원하겟습니다ㅎ

11년 전
히륜
연두님! 죽었어요. 확실하게...ㅠㅠ(처음부터 죽일 의도였지만)
장기의 용도는 정확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다음편에서 그 의도는 좀 드러났습니다. 파악하실 수 있을거에요.
차가운 그곳에 누군가 있을지?^^ 이야기를 계속 보시면 아실거에요...>_<
잔인하죠. 그나마 고통을 주면서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변태는 아닌 범인....그렇지만 덜 잔인하진 않죠ㅠㅠ
용대와 성용의 비밀...ㅎㅎ 앞으로 찬찬히 나올거구요. 쑨이는 여친 없어요. 그냥 여친 사귀는거에 큰 의의를 두지 않았던 탓이 크다고 보면 될거에요.
응원 감사합니다~^_^

11년 전
독자4
반오십입니다 ㅎ 범인이... 누굴지도.궁금하고... 우리 국대님들은 다치지 않을까 걱정되는군요 ㅜ 그나저나 용대랑 성용이는 무슨 사이일지 ㅋㅋㅋ
11년 전
히륜
반오십님! 범인이 누굴지...저도 어서 드러내고 싶지만 한참 멀었다는 사실이 좌절시키네요ㅋㅋ;;;
용대와 성용의 사이란?ㅋㅋ 찬찬히 나올 예정이니 지켜봐주세요~

11년 전
독자5
밤에 보는데 여자분께서 죽어서 그런지 더 섬뜩하네요 ㄷㄷ... 제가 원래 살인하는 내용은 안 좋아하는데 왠지 모르는 끌림때문에 가끔씩 보거든요... 이번에 묘사를 잘하셨어 제 몸이 그렇게 되는거 같네요... 여자분의 죽은 눈동자를 자꾸 상상하게 되서 좀 무섭네요... 성용은 참 파워풀하네요! 그런 모습이 매력~ 쑤냥이 왜 여자친구가 없을까요... 저라도 가지셔도 되는데(하하 죄송해요 소금소금할께요...) 다른 국대들도 기대되네요^^ 다음편 기다릴께요~ 7일동안이랑 두개의 귀걸이도 기다릴께요~ -쌀떡이-
11년 전
히륜
쌀떡이님! 야밤에 섬뜩한 장면을 유감없이 보여드렸네요;;; 안좋아하시는군요...ㅠㅠ 물론 저도 살인하는건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추리하는 그 스릴감이 좋아서 보지요. 칭찬 감사합니다! 죽은 눈동자...동공이 확장된 눈동자를 보면 무섭죠;;;;
넵~ 이글의 성용은 파워풀합니다^^ 그 점이 매력적인 남자에요. 쑨양은 그냥 여친 사귐...뭐 연애하는 것에 큰 관심이 없어요.
본글에 나와 있다시피 연구하고 티비보고 등등 그런 일상적인 것을 좋아할 뿐이라는...ㅎㅎ
ㅋㅋㅋㅋㅋ저도 좀 가졌으면...ㅋㅋㅋ
다른 국대들도 차차 나올테고..여유를 갖고 지켜봐주세요~^_^ 7일동안과 두개의 귀걸이...기다려주시는 만큼 잘 써야될텐데 걱정이네요;;;어서 완결 짓고 싶은 이마음..;;;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히륜
광대승천님! 용대와 성용 사이는 무슨관계일까요ㅋㅋㅋ 앞으로 지켜봐주세요.
쑨양과 태환은 언제 마주칠지...ㅎㅎㅎ 이글에서 가장 큰 관심아닐까요?ㅎㅎㅎ
아, 오타 지적 감사합니다^_^ 수정했습니다.

11년 전
독자6
[ 마린페어리 ]
흑흑... ㅠ_ㅠ 잔인한놈... 근데 장기를 모두 신선하게 보관한다니... 다른 쓰임새를 생각한듯 한데요?
오늘 범인의 행동을 보면서 전 다른 상상의 나래를 펼쳤어요~ 나중에 조금씩 나오겠지만.. 속으로 펼칠께요 ㅎㅎ 괜히 적었다가 재미를 반감시킬까봐요~
고통을 못느끼게 약을 쓴거는 알겠는데 ㅠ_ㅠ 그런 배려따위 필요없는데...
장기를 들추고 몸이 파헤쳐지는 고통속에서도 그걸 못느끼고... ㅠ-ㅠ 진짜 너무 불쌍해서 읽는내내 안타까웠어요. 필요한것만 얻고 폐기처분한다니... 이놈에게는 인간은 그저 자신의 목적용 생물로 밖에 생각하지 않는군요. 추위때문에 피가 굳을 정도라니... 저 곳은 정말 시체작업하기에 딱인 장소였군요. 장기를 꺼내며 점점 그녀의 눈빛이 어두워지며 드디어 죽었네요 ㅠ_ㅠ
범인이 그녀를 욕실에 옮기고 "기다려 바로올테니까"라며 다시 지하로 내려갈때 발을 헛디뎌 구르면서 뇌진탕에 사망하면... 완전 싱겁겠죠?
아...진짜 이놈빨리 잡혀야되는데... 그럼 작품이 너무빨리 끝나니깐.. 안되고.. 아... ㅠ_ㅠ 이눔~
오늘 서내의 풍경을 보며 한밤중에도 이렇게 열심히 해주는 경찰분들 모습 좋네요~ ㅎㅎ
이렇게 열심히 한다면 저놈도 꼭 잡으리라 생각해봅니다.
성용이 안그래도 기분이 꿀꿀한데... 그걸 건드린 저 조폭은 참으로 단순무식했네요 ㅠ-ㅠ
그래... 너라도 맞아라~ 이런식으로 전 생각했어요. 그녀가 죽고 너무 맘이 안좋았는데..
성용같은 카리스마 풍기는 경찰도 분명 존재하겠죠? ㅎㅎ 근데 그런 모습이 카리스마로 보일수있는건 비쥬얼이 꼭 필수조건이여야 할것만 같아요 ^^;
용대도 깊이 생각에 잠긴걸 보면 이 둘의 관계는 좀더 찐한것 같아요.. 제 상상이 맞았으면 좋겠다는 ☞☜ ..
쑨양이 같이 완벽한 남자들이 여친없는건 보통 게x아니면 유부남이라던데... 그냥 여친의 필요성을 못느낀거군요.. ㅎㅎ
냐옹이 입양했는데 이름을 쑨냥이로 지으면 우낄것 같네요 ㅎㅎ 농담이고요
나중에 나오겠지만.. 태환이라 언능얽히기를 내심 바래봅니다 ^^ 역시 쑨양과 태환은 이루어(?)질수 밖에 없는 운명이니깐요
11편도 너무 잘읽었어요~벌써 10화를 넘어갔군요... 세월빨라요
오늘편에서 그녀가 드디어 죽어서 그런지 긴장했던 마음을 조금 놓았어요 ㅠ_ㅠ 물론 저놈은 또다른 사냥감을 물겠지만... 안타까운 죽음이라 더더 맘이 먹먹했던 이번편입니다.
네..안그래도 국대로 바뀐거 보았어요~ 저도 쑨환보다는 국대인게 맞는듯했는데 앞으로 다른 국대들도 나온다니 기대해볼께요 ^^
ㅠ_ㅠ 흑 {7일동안}이랑 {두개의 귀걸이} 보고싶긴해요.. ㅠ_ㅠ 진짜 너무 보고싶은데..
안써지시니 어쩔수없이 기다립니다 ㅎㅎ 무기한 기다려요~ ㅎㅎ
나중에 올라오면 앞편 좀읽고 연결해서 읽어야 될것 같아요~ 그때의 제가 빠져들었던 느낌을 간직해서 읽고싶으니깐요 ㅎㅎㅎ ^^ 저도 이제 주말에는 당분간 못읽지 싶어요 ㅠ_ㅠ 이렇게 평일에 일끝내고 짬내서 읽을 수밖에 없지만... 그래도 행복하네요.. 볼수있다는게요~
오늘은 좀 덜추워서 전 가볍게 입긴했지만.. 그래도 방심하면 안되겠죠? ^^ 륜님도 항상 건강조심하세욤!
12편에서 만나요!!

p.s 오타부분이욤(다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읽다가 콕! 멈춘부분들이예욤)
- 손에 든 칼로 인해 잘려져 많(인) 피를 쏟아 내었다.
- 대신 마(치)제 역할을 대처하는 여러 약품 등을
- 뚜렷한 선홍빛을 내비(추)고 있었다.
- 그녀를 안아들어 추운 그곳(일) 빠져나갔다.
- 배가 고팠던 탓으로 (박)에 나가 저녁먹고
- 거리에는 벌써부터 불을 (키)고 손님 맞이로
- 수건으로 머리를 (떨)었고 물기를

11년 전
히륜
마린페어리님! 장기는 신선하게 보관되어져야 합니다! 그래야;;; 여자를 죽인 의의가 있다는...ㅠㅠ 무척 잔인한 놈...
적으셔도 좋은데..^^ 추리 환영! 고통을 못느끼게 한 것은 그녀를 위한 것보다 범인을 위해서라고 보는게 더 타당합니다.
고통을 느끼면 몸부림칠테니까 그냥 편하게 마약써서 고통을 없애는게 작업(?)하는게 더 좋으니까요ㅠㅠ
그리고 "기다려 바로 올테니까"는 죽은 그녀에게 말한 대사가 아니어요~^^
뇌진탕 사망...ㅋㅋㅋ 그날로 이 글은 완결!ㅋㅋㅋ
단순무식한 조폭...ㅋㅋㅋ 성용의 비위를 건들여서..ㅋㅋㅋ 머리나 깨지고...ㅎㅎㅎ 물론 성용같은 형사가 존재할거에요. 카리스마적이고! 굳이 잘생기지 않아도 연출될테지만~ㅋㅋㅋ 잘생겼다면 효과가 극대화되겠죠?^_^
용대와 성용의 관계가 찐하다라...ㅎㅎㅎ 정말 그럴까요? 마린님 상상대로 될런지~ㅎㅎㅎ
완벽한 남자들이 여친없는 건 게x아니면 유부남...그렇긴 한데~ 관심을 못느껴서 그럴 수도 있지요. 은근 이런 사람 많음...ㅎㅎㅎ
쑨냥...ㅋㅋㅋ 정말 웃길듯~ㅋㅋㅋㅋㅋㅋ
태환과 언제 얽힐지~ㅎㅎㅎ 이 포인트가 가장 기대하는 부분일거라고 봅니다. 네~ 벌써 10화 넘겨졌어요. 예전 연재페이스라면 가뿐히 넘어갈텐데...ㅠㅠ
다른 사냥감;;; 또다른 희생양...ㅠㅠ
네. 국대로 바꾸었답니다. 쑨환보다 국대가...아무래도 쑨환이 중심이 아니라서ㅠㅠ
기대해주세요!ㅎㅎㅎ
7일동안 두개의 귀걸이...어서 완결짓고 파요...ㅠㅠ 언제 써서 올릴 수 있을지! 기다려주시는 만큼 잘 썼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쓰기 전에 그전에 쓴 것 좀 봐야할거에요. 현재 향기없는 꽃 분위기에 젖은 상태라^^;;;
저와 반대네요~ 전 평일에 정신없고 주말에 시간이 나는...^^; 그래도 읽어주시니 감사해요!!ㅎㅎㅎㅎㅎㅎㅎ
가볍게...쿨럭. 따뜻하게 입는게 최고에요. 감기 걸리시면 안되세요.
전 벌써부터 오리털 입고 다닙니다~ㅎㅎㅎ

오타지적 감사해요! 아이구...많네요^^;;;

11년 전
독자7
고무입니다! 여친이 왜없을까요? 필요하다면 저라도...ㅋㅋ 맞을소리가 아니라 점점 쑨환이 줄어드는거 같아서 불안해요...다들 사라질까봐...
저처럼 쑨환분자가 히륜님 엄청 사랑해 드릴테니 절대로 사라지시면 안됩니다!!! 다음글도 기대할게요 ㅎㅎ

11년 전
히륜
고무님! 여친이 왜 없을지...ㅎㅎㅎ 쑨의 여친 지원자는 넘쳐나네요ㅋㅋㅋ
쑨환이 줄어드나요...왜 그렇지...ㅠㅠ 전 여전히 활활 타오르는데...떡밥 부족??? 전혀 안 부족한데...ㅠㅠ
전 끝까지 쑨환분자여요! 저도 사랑사랑♥

11년 전
독자8
안녕하세요 !! 박쑨양이예요 ㅠㅠㅠ 주말에라도 이렇게 연재를 해주시니 감사할따름이예요 ㅠㅠ 저 빨간 글씨의 알수없는 살인마 .. 저 사람이 하는건 장기를 모으는건가요 ..? 단순한 장기매매는 아닌거같아요 !! 혹시 .. 사랑하는 사람을 살리려는 ..? 슬픈 미치광이인가요 ㅠㅠㅠ 그리고 저 여자한테 죽었는데 다시 돌아온다고 하던 의미심장한 말 ㅠㅠㅠ 그리고 성용이의 박력터지던모습 .. 무섭수용 ㅠㅠㅠㅠ 그리고 용대랑 싱닝이랑 왠지 무슨 사이인거같은데 .. 둘 사이에 무슨일이라도있었었을까요 ..? 그리고 쑤냥이의 귀여운마지막말 ㅋㅋㅋㅋㅋㅋ 차..차라리 날 키워 쑤냥아 ..
11년 전
히륜
박쑨양님! 예전같지 않지만 주말마다 연재할거에요~ 평일에 연재할 수 없는 괴로움...ㅠㅠ
살인마...장기를 모을까요? 장기매매;;;;; 영화 공모자들 보셨구나...ㅎㅎㅎ 음...사랑하는 사람을 살리려는 슬픈 미치광이라...그럴까요?
프랑켄슈타인??? 아...죽은 그녀...사냥감에서 "다시 돌아올게"라고 한게 아니에요^^;;;;
성용은 박력 넘치는 상남자...ㅋㅋㅋ 무섭지만~그게 멋지죠. 성용과 용대의 관계...ㅋㅋㅋ 어떤 사이일까요~ㅎㅎㅎ
찬찬히 나올 예정이랍니다.
쑨양의 마지막말이 귀엽나요?ㅋㅋㅋ날 키워...ㅋㅋㅋㅋㅋㅋ 사육당하고 싶은 이 마음...쑤냥이라면!ㅋㅋㅋ

11년 전
독자9
국대 글로 표기를 바꾸셨군요....그래도 작품 안에 쑨환 이어주시면...안될...안될까염...어헝헝 ㅋㅋ ;ㅅ;
올림픽때 폭발하던 쑨환분자들이 이제 다들 잠잠해지는 것인지.... ㅠㅠ
히륜님은 사라지시면 절대 아니아니 아니되오 ㅠㅠㅋ 저같은 눈팅쑨환분자는 그저 웁니다 ~ 울어요

용대도 착잡한 듯 하네요....잠을 이루지 못하다니...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ㅇㅅㅇ
성용은 다른 형사들에 비해 끼니를 대충 때우는 게 많아 보이네용...
버거라든지...과자라든지.....흠흠... 실제로도 형사들 바쁘면....제대로 못 챙겨 먹겠죠?

날씨가 너무 춥네요
감기조심하셔요 작가님~~ㅡ눕는독자 ㅇ<-<

11년 전
히륜
눕는독자님! 네^^ 국대글로 바꾸었어요. 아...걱정마세요! 전 쑨환분자....둘이 이루어지든 안이루어지든 쑨환은 쑨환!ㅎㅎㅎ
아무래도 스포츠스타는 단기특수같아요^^;;; ㅠㅠ 왜 그런지...ㅠㅠ
안 사라져요~~^^ 이 주체할 수 없는 마음을 어디다 푼다 말인가요!+_+ 독자님들이 봐주시는 여기로 와야죠!
용대와 성용 사이...음음...무슨 사이일까요~ 무슨 일이?ㅎㅎㅎ 앞으로 지켜봐주세요~ㅎㅎㅎ
성용도 밥 제대로 먹습니다. 단지 현재까지 그렇게 표현될뿐...^^;;; 그리고 형사님들 범죄들로 바쁘시죠. 저런 경우가 많을거라고 봅니다ㅠㅠ
네. 추워요. 벌써부터 오리털 꺼내 입사와요~
눕는독자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11년 전
독자10
사과임당!!크흑.....결국 그여자는 죽었군요ㅠㅠㅠㅠㅠ진짜 안타깝네요ㅠㅠ왜 괜히 범인한테 잡혀가지고ㅠㅠㅠ근데 갈수록 범인이 오리무중하니....알수가 없네요.저....근데....(소근소근)성용이와 용대는 무슨사이예요??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기타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6화11 히륜 12.09 22:04
기타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5화23 히륜 12.02 21:39
기타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4화31 히륜 11.27 22:07
기타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3화25 히륜 11.25 22:44
기타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2화26 히륜 11.25 03:01
기타 [국대] 향기없는 꽃 ✿ 제11화25 히륜 11.18 19:25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10화35 히륜 11.17 22:34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9화41 히륜 11.11 03:32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8화33 히륜 11.09 23:39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7화45 히륜 11.04 02:07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6화47 히륜 10.30 18:20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5화34 히륜 10.30 15:13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4화45 히륜 10.27 17:28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3화55 히륜 10.25 15:06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2화53 히륜 10.24 17:14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제1화50 히륜 10.23 17:37
기타 [쑨환/쑨양태환] 향기없는 꽃 ✿ 서장(序章)63 히륜 10.22 15:2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 히륜 10.20 16:51
기타 [쑨환/쑨양태환] 두 개의 귀걸이 #1352 히륜 10.18 18:45
기타 [쑨환/쑨양태환] For seven days(7일 동안) # Friday1443 히륜 10.17 22:19
기타 [쑨환/쑨양태환] For seven days(7일 동안) # Friday1358 히륜 10.16 20:34
기타 [쑨환/쑨양태환] For seven days(7일 동안) # Friday1248 히륜 10.16 00:15
기타 [쑨환/쑨양태환] 두 개의 귀걸이 # 1268 히륜 10.13 18:16
기타 [쑨환/쑨양태환] 두 개의 귀걸이 # 1168 히륜 10.11 18:31
기타 [쑨환/쑨양태환] 두 개의 귀걸이 # 1057 히륜 10.10 19:05
기타 [반응글] [쑨환/쑨양태환] 광야(狂夜) / 향기없는 꽃 / 월요일의 남자71 히륜 10.09 15:10
기타 [쑨환/쑨양태환] For seven days(7일 동안) # Friday1159 히륜 10.08 16:2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5:40 ~ 5/3 1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