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순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순결 전체글ll조회 39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급식실이 순식간에 조용해졌다. 불과 1분전만 하여도,급식판에 가지런히 담긴 반찬들을 보며 배고파하는 눈빛들을 달고 있었는데 2학년 여선배의 외침에 순식간의 그 눈빛은 식판이 아닌 그 사람들에게 쏠렸다. 아,그 사람들이라 함은 2학년 선배 두 명인데 그냥 엄청나게 잘생기고 매너도 좋아서인지 인기가 무지하게 많은 선배들이다. 우리 학교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하면 그가 누군지 듣고 않고 그 선배들을 가르키며 `둘 중 누구?` 라고 할 정도로. 그래서인지 보통 여학생은 물론,남학생까지 다가가기 어려워 하는 선배들 이었기에 말을 한마디라도 섞어하면 모두가 부러워하는 눈치로 그 말 상대와 선배들을 응시 하였다. 지금처럼.

"좋아해! 1학년때부터 많이."

[방탄소년단/막내라인] 짝사랑 일지 00 | 인스티즈

".. 나?"

"응,그러니까.. 우리 사귈래? 이거 고백이야. 그,고백 받아주라!"

받지마. 아마,그 선배들과 2학년 여선배를 보며 거의 모든 여학생들이 속으로 그렇게 외치고 있었을거다. 그건 나 또한 마찬가지이고. 항상,우리들의 속마음을 마치 알고 있다는 듯 그 둘은 고백을 받을 때 마다 조심스럽게 거절을 하고 머쓱해하며 웃어보였다. 그때문에,고백을 하는건 더 망설여지는거고. ..근데 방금,나 눈이 마주쳤다. 잘못 본 거겠지? 쨋든 빨리 거절하고 갔으면 좋겠다. 항상 그래왔듯. 이런저런 생각을 하고 있으면 이런 내 생각을 비웃기라도 하듯 선배는,의외의 대답을 해왔다.

[방탄소년단/막내라인] 짝사랑 일지 00 | 인스티즈

"생각 좀 해보고 답 해줄게. 나 먼저 갈게."

그 선배들,박지민 선배와 김태형 선배가 급식실을 나서자 다른 2학년 여선배들은 방금 태형 선배에게 고백한 여선배를 달래며 급식실을 나섰고,그로 인해 어두웠던 급식실 분위기가 한층 괜찮아졌다. 아,아마 모두 괜찮은 척 하는거겠지만. 그건 또 나 역시 마찬가지이다. 괜히 급식판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애꿎은 계란말이를 젓가락으로 괴롭히다,입에 집어 넣었다.

"와,김태형 선배 어쩐일이래? 맨날 애인 사귀고 싶지 않다고 거절 했으면서."

"..그러게."

"근데 이름 너는 되게 담담한거 같다. 너 저 선배 좋아하는거 맞아? 진짜 누가보면 싫어하는줄 알겠어."

"야,조용히해. 누가 들으면 나보고 어쩌라고. 좋아하는거.. 맞아."

얼굴이 토마토마냥 빨갛게 익은 채로,말을 하였다. 모두가 저 선배들을 동경하고 좋아한다고 티를 내고 다니는데 나는 딱히 그러지는 않는다. 왜냐고 묻는다면 아마,확신이 안서기도 하고 부끄러움도 굉장히 많은 성격이기에. 라고 대답할 것 이다.

어쨋든 나는,김태형 선배를 짝사랑 하는 중 이다.


읽어주세요9ㅁ9!

안녕하세요! 순결 입니다. 음,일단 글잡에 글 처음 데리고 오네요.  그래서 미숙한 부분이 다소 많이 보일 수 있답니다.. 본론으로 가보자면 일단 짧지만 노잼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이번 편은 연재 할 것을 알리는 프롤로그라고 보시면 됩니다! 있으실지 모르겠다만 암호닉 신청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사랑해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08.214
땅위로 암호닉신청합니다!!!ㅇㅅㅇ
으오오오옹 뭔가 꽃보다 남자를 보는느낌이네요!!! 꽃보다 방탄!!! 다음 편도 엄청 기대됩니다!!! 기다리겠습니다!

7년 전
순결
땅위님 암호닉 신청 감사드립니다!❤
7년 전
비회원118.182
재밌을것같아요~ [레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
7년 전
순결
레몽님 암호닉 신청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186.199
으허 김태형이 선배라니ㅠㅠㅠㅠ선배미가 낭낭하겠네요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ㅠㅠ잘읽고 갑니다ㅠㅠ
암호닉은 [청포도] 로 신청하겠습니다ㅠㅠ

7년 전
순결
청포도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53.27
[고라프]로 암호닉 신청해요!!앞으로 전개어떻게될지 기대되네요.ㅎㅎ
7년 전
순결
고라프님! 감사해요❤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순결
핑쿠릿님 감사드려용❤
7년 전
독자2
[그때쯤이면] 암호닉 신청이요!! 다음편 기대되요 벌써 재밌어요ㅠㅠㅠㅠ
7년 전
순결
그때쯤이면님!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
헐재밌는뎅!!앞으로꾸준히읽을게염잘읽고갑니당ㅎㅅㅎ
7년 전
비회원205.151
[바니]로 암호닉 신청해요!다음편기대할게요
7년 전
순결
감사합니다❤
7년 전
순결
1편이 업로드 되었습니다! 암호닉 신청은 1편에서 받을게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막내라인] 짝사랑 일지 0114 순결 01.24 15: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막내라인] 짝사랑 일지 0016 순결 01.23 18:53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