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l조회 1965l

[EXO/카디] 직업군인X군의관 조각 | 인스티즈





후임들 앞에서 힘자랑 좀 해보겠다고 나섰던게 화근이었나. 50kg 덤벨을 들다가 그만 왼쪽 팔이 아작이 나버렸다. 팔도 나가고, 쪽도 나가고. 후임들 앞에서 비웃음이나 사고 김종인 체면이 이게 뭐냐. 이불 발차기 50년 치 예약감이라는 생각이 들자 쪽팔려서 몸서리가 쳐졌다. 후임들이 모셔다 주겠다는 걸 극구 사양하고 혼자서 길을 걷는데, 꼴이 처량하기 짝이 없다. 시간이 늦어서 병원은 엄두도 못 내고, 할 수 없이 직접 군의관 숙소로 찾아왔다. 괜히 자는 사람 깨우는 건 아닌지 모르겠네. 걱정으로 가득 차 머릿 속이 복잡했다. 아, 될대로 되라지. 환자가 먼저지, 잠이 먼저인가. 하고 자기 최면도 걸면서. 



“…저, 군의관님 계십니까?” 



노크를 하기가 무섭게 닫혀있던 문이 벌컥 열렸다. 그리고 문 밖으로 고개를 내민 건, 이게 군의관인가 학생인가 싶을 정도의 앳되어 보이는 얼굴의 남자였다. 
머리에 까치집을 틀고, 반쯤 뜬 눈이 영락없는 어린 애 같은 남자.



“무슨 일입니까?” 



잠에서 깬지 얼마되지 않아 갈라진 목소리를 다듬으며 남자가 되물었다. 무슨 문제라도 생겼습니까? 



“제가 팔을 좀 다쳤는데, 봐주실 수 있겠습니까?” 



꼭 붙들고 있는 왼 팔의 상태가 꽤나 심각해 보였는지, 남자는 낯이 창백해지며 내 몸을 재빨리 안으로 끌어당겼다. 여기 앉으십시오. 하고는 뽈뽈 거리면서 이런 저런 의료 물품을 한 아름 들고 나와 책상 위로 쏟아내었다. 뽈뽈 돌아다니는 꼴이 꽤나 귀여워 보였다. 쬐깐한 게, 새끼 곰 같기도 하고. …아니, 지금 내가 뭔 생각을 하는거야. 팔만 다친 줄 알았더니, 머리도 어떻게 됐나. 잡 생각을 털어버리겠다는 것처럼 머리를 좌우로 마구 흔들었다. 



“일단 좀 상태를 봐야겠습니다. 옷 벗으실 수 있겠습니까?” 



내가 바보 짓을 하고 있는 사이 남자가 맞은 편에 앉아 하얗고 작은 손으로 내 팔을 연신 쪼물딱 댔다. 한 입에 다 들어올 것만 같은 그 작은 손으로.



“…옷, 옷 말입니까?” 



만지는 건 내 팔인데 왜 내 머리가 이상해지는 것 같지. 자꾸 말이나 더듬고.



“옷을 벗어야 제대로 상태를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려우면 굳이 안 벗으셔도 되지만….” 



아, 아닙니다. 벗어야죠. 쟤가 말 하는데 왜 종알거리는 입술 밖에 안 보이는 것 같냐. 젤리같은 말랑말랑 하트 입술. 빨갛고 예쁜 게 한 입 베어물고 싶게 생긴…. 



“생각보다 상태가 안 좋습니다. 혹시 통증은 없습니까?”



진지한 표정으로 나를 들여다보는데, 순간 충동적으로 입 맞출 뻔 했다. 와, 나 게이로 낙인 찍힐 뻔 했어. 저 놈이 그냥 막 쥐고 흔드는 듯한 기분이었다. 통증 없습니다. 뭐 때문인지는 몰라도 진짜 하나도 안 아팠다. 내가 절대 아까처럼 센 척 하는 거 아니고, 진짜로. 



“뼈에 금이 간 듯 한데, 내일 날 밝으면 곧장 병원에 가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붕대를 감아온다. …에라, 모르겠다. 



“저….” 



망설이듯 뱉어진 목소리에 반응을 보이며 고개를 번쩍 든다. 마주 본 눈동자가 빛난다. 긴장이 밀려와 침을 꿀꺽 삼켰다. 



“…이름이 뭡니까.” 



예? 아, 도경수 입니다.”



이름도 꼭 저 같이 지어놨다. 도경수. 도-경수. 부르기도 딱 좋네. 제 특유의 익살맞은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도경수씨, 저랑 언제 한 번 데이트나 하죠. 계급장 다 떼고 말입니다.”



당황해하는 상대의 얼굴을 마주보며 더욱 환하게 미소지었다. 이제는 내가 쥐고 흔들어줄게. 도경수.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군대물 제일 좋아하는데 끙 ㅠㅠㅠ 구닌 카디들이라니... 종인아 좀만 더 벗기지 그랬어...(ㅇㅅㅁ) 필명 다실 생각은 없으신 건가요 ㅠㅠ 문체도 좋고 으 너무 좋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가 다 설레는지 ㅠㅠ
10년 전
독자2
퓨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사겨라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독자3
자까님...혹시 필명다시며뉴ㅠㅠ안대여??퓨ㅠㅠ완전좋아여ㅠㅠ
10년 전
독자4
헐 신알신하고 싶은데 필명이 없냬ㅣ요 취향저격 ㄷㄷㄷㄷㄷ
10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끝인가용??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6
으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ㅇ 다음편을 보고싶퍼요
10년 전
독자7
으헝 다음편이 필요해요 ㅠㅠㅠ불맠 잇눈대 ㅋㅋㅋㅋ왜 .....다음편이 시긎합니당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김종인니가흔들릴듯ㅋㅋ 경수는아무렇지않게하는행동에도흔들릴것같네요ㅋㅋ
10년 전
독자9
헐.....진짜 다음편이 필요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저격@@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다음편 언제 주실거세요....
10년 전
독자11
헐ㄷㄷㄷㄷ대박이시네여ㄷㄷ
10년 전
독자12
호,호곡...군대물이라니...넘 설레여...군인니니도 잘 어을리고 군의관경수도 넘 잘어울려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군대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필요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헐..카디라니..카디라니....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5
ㅠㅠㅠ조각인데도 너무좋은ㅠㅠㅠㅠ취향 저격ㅠㅠㅠ내쿠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계급장 떼고 ㅠㅠㅠㅠㅠ 박력터지네요 종인이 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