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니냐뇨 전체글ll조회 770l

[VIXX] 너의 비즈니스 라이프 06 | 인스티즈 

  

  

  

  

  

  

학연은 너의 책상위에 흰종이를 가르키며   

눈짓을 하고있어.  

  

  

  

  

" 지방...발령..?"  

  

" 이번 프로젝트건 때문에 지방발령공문이 내려왔었어요. ㅇㅇ씨는 몰랐던거같은데, 회사분들 다 꺼려하고 있던 참이였는데 하필..."  

  

  

  

  

이 상황이 오히려 다행이라고 느껴지는 너야.  

요 며칠간 머리아픈일에 온갖 신경이 곤두서있는 너여서 지방발령을 가서 머리도 좀 식히고 오자 하며 마음을 가다듬어.  

  

  

  

" 너무 갑작스럽잖아요. ㅇㅇ씨 이번 발령 못가는걸로 보고드려요."  

  

" 아뇨, 저 괜찮아요. 어차피 이번 프로젝트건만 마치면 바로 다시 복귀할거고 저 아니면 또 다른분께 미뤄야하는 일이잖아요. 그냥 제가 갈게요."  

  

  

  

  

  

당장 내일부터 지방으로 출근을 해야하는 너라서, 너는 급하게 너의 짐들을 간단히 챙겨놓고 퇴근을 했어.  

  

터덜터덜 힘없는 발걸음으로 오피스텔로 들어서는데, 현관에 기대 서있는 재환과 마주쳐.  

  

  

  

" 나 때문인거에요? 지방으로 가는거.  

혹시 그런거면 가지마요. 앞으로 조금의 관심도, 이렇게 대화하는것도 ㅇㅇ씨가 불편한거면, 나 안할게요."  

  

" 그런거 아니에요 부장님."  

  

" 그런게 아니면 가지말라고, 대답해요. 가지않겠다고"  

  

  

  

  

  

너는 아무 대답없이 재환을 지나쳐, 집으로 들어왔어.  

이제 다털어버리고 내일부터는 새회사, 새동료들과 함께하는것만 생각하기로 하는 너야.  

침대에 누워 잠깐 눈을 붙이고 있었는데,  

  

  

  

그때 초인종이울려.  

인터폰으로 확인해보니 학연이야.  

  

  

" 어쩐일이에요, 학연씨?"  

  

" 아..내일이면 얼굴 못볼텐데, 좀 봐두고싶어서요."  

  

" 뭐에요, 싱겁게."  

  

  

  

  

갑자기 점점 가까이 너에게 다가오는 학연이야.  

괜히 얼굴이 달아오르는 너를 본 학연은,  

  

  

" ㅇㅇ씨 왜이렇게 귀여워요, 진짜."  

  

  

후끈 달아오른 두 볼을 손으로 감싼 너는 놀리지 말라며 학연에게 한마디 하는데,  

너의 손위에 학연이 손을 그대로 감싸 얼굴을 잡고 짧게 입을 맞췄어.  

깜짝 놀란 눈을 하고있는 너를 보고서 학연은 그대로 너에게 입을 한번 더 맞춰와.  

  

  

  

학연의 따뜻한 입맞춤에 너도 학연을 밀어내지않고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었어.  

너는 먼저 입술을 떼고 학연의 눈을보지못하고 부끄러워해.  

  

  

" 저 이거 ㅇㅇ씨 마음, 나한테 온걸로 알아도 되죠?"  

  

  

  

최근 방황하고, 기댈곳없는 너의 지친마음이 학연으로 인해서 풀린것같았던 너는 긍정의 대답으로 살짝 미소를 지어보여.  

  

  

  

  

" 그럼 오늘부터 ㅇㅇ씨, 내 여자된거네요.   

  

피곤할텐데 늦은 시간에 찾아와서 미안해요. 일찍 자고 내일 아침에 잠깐 얼굴보러올게요. 잘자요"  

  

  

  

  

  

  

  

  

  

  

언제부터 서있었던건지, 현관 복도에 재환이 서있어.  

너와 눈을 마주치고도 재환은 아무말없이 허탈한 웃음을 짓고 문을 닫고 들어가버려.  

너는 재환에게 어떤말도 할수가 없었어. 재환의 눈시울이 붉게물들어있는걸 본 너였으니까.  

  

  

  

  

학연이 가고 아무래도 재환이 마음에 걸렸던 너는 재환의집 현관앞에서서 초인종을 눌러.  

  

  

" 부장님, 저에요. ㅇㅇㅇ"  

  

" 무슨일이에요."  

  

생각지도 못한 재환의 차가운 표정과 말에 당황한 너야.  

  

  

" 아..저기 아까 학연씨랑 저보신건...오ㅎ.."  

  

" 어떤말이 하고싶은건지 잘모르겠는데 ㅇㅇ씨 변명같은거, 별로 들을 필요없는거 같은데요."   

  

  

말을 끝내고는 이내 신경질적으로 문을 세게 닫아버리는 재환이야.  

  

  

  

  

  

  

  

' 이렇게라도 안하면 내 맘 변할거같으니까, 상처받더라도 조금만 이해해줘요 ㅇㅇ씨.'





늦게와서 죄송해요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아ㅏ아ㅏ아 삼각관계인건가요 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아 너무고르기힘든...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근데 글씨가 검은색이라 글이안보여요....(소금소금..)
10년 전
니냐뇨
수정했어요ㅠㅠㅠㅠ감사합니댜!!
10년 전
독자2
헐헐러러허삼각관계라니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
10년 전
니냐뇨
운명의 장난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3
허류ㅠㅠㅠ재환이랑 학연이라니ㅠㅠㅠㅠㅠ오또카지ㅠㅠㅠ
10년 전
니냐뇨
오또카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4
헐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뭐시야이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재환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휴가슴아프게삼각관계라니ㅜㅜㅜㅜㅜㅜㅡㅠ
10년 전
니냐뇨
짠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5
헐대박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니냐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6
꿀차ㅇ입니다ㅠㅠㅠㅠ 뎨화니 상처 받디마! 아이고 이런 삼각관계는 보는 제가 다 조마조마하고 심쿵하고 그럽니다!
10년 전
니냐뇨
꿀차님이다!!!! 재밌게읽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에요...♥ 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7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ㄷ뎨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렇게 삼각관계ㅠㅠㅠㅠ오또케여ㅠㅠㅠㅠ
10년 전
니냐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찡하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8
허헣류ㅠㅠㅠㅠㅠㅠㅠ삼각관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니냐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운명의 장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9
삼각관계라뇨...진짜 어떡하지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10년 전
니냐뇨
재밌게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삼각관계라뇨ㅠㅠㅠ 트라이앵글이라뇨ㅠㅠㅠㅠ 끄아아아ㅏㅇ 너무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니냐뇨
재밌게 읽으셨다니....♥ 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니냐뇨
이겨라 짝! 잡아라 짝! 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12
ㅠㅠㅠㅠ둘다좋은데우째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니냐뇨
모두가 행복한고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13
재밌구나 재미가있구나~~~~~~~~~~~~~~~~~~~~~~~~~~~
10년 전
니냐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어주셔서 코ㅎ맙습니다!
10년 전
독자14
둘이 진짜 회사동료로 제격인듯해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ㅜㅜㅜㅜㅜㅜ뭐야 삼각관계ㅜㅜ 슬프다ㅜㅜ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