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TUSO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TUSO 전체글ll조회 532l 1

[엑소/징어] 젊은 어부는 죽었다. - 0 | 인스티즈

 

 

 

 

햇살이 너무 밝습니다.

 

 

그 날은 그렇게도 모습을 보여주지 않더니, 오늘은 내 눈더러 찢어져버리라는 것 같습니다.

그 날은 구름 뒤에 얄밉게 숨어서 비만 뿌려대더니, 오늘은 당당하게 고개를 내밉니다.

 

 

햇살이 너무 밝습니다.

 

 

나를 과부라고 손가락 질하는 사람들이 선명하게 뇌리에 박힙니다.

당신의 곁에 있을 때는 아무도 나를 모욕하지 못했지요. 당신의 품이 이토록 그립습니다.

 

 

햇살이 너무 밝습니다.

 

 

당신은 바다로 여행을 간 것이지요.

나는 그렇게 믿으려고 합니다.

당신은 여비를 당신 목숨으로 내어 버린 것이지요.

그 푸른 바닷 속이, 이 묵직한 하늘 아래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아름다워서 여길 잠시 잊은 것이지요.

어느 날 밤에라도 당신은 우리의 따뜻한 집으로 돌아와 잠든 내 뺨을 쓰다듬어 깨울 겁니다.

그리고 나를 안고 당신의 바닷 속 낙원으로 나를 데리고 들어갈 겁니다.

기다리겠습니다.

 

 

 

그런데, 햇살이 너무 밝습니다.


+

저는 사람 자체가 뭔가 완결을 못짓나봐요.... 또르르...ㅁ7ㅁ8

금손 여신님들 작품 보다가 삘 받아서 쓰기 시작했는데, 뭔가 독자분들도 많고 댓글도 많았으면.... 좋겠어요,,,,,, 하트....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와.....분위기대박이에요ㅜㅠㅠㅠㅠ문체도짱짱ㅠㅠㅠㅠ신알신하고다음편보러갈게요ㅎㅎㅎㅎ
10년 전
TUSO
대박.. 신알신이라니ㅠㅠ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
여주 남편이 죽었나? 아니 아직 모르는 건가요 바다에 갔다가 돌아 오지 못해서 사람들은 죽었다고 생각하는ㄱ건가..
10년 전
TUSO
뀨? 안알랴드림...♥ ㅋㅋㅋㅋ 계속 사랑해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